그 쓰니 누군지 안 밝힌다고 했고 성별도 뭐도 안 알려줌 심지어 데뷔년도도 안 밝히려고 생신인한테도 선배님 호칭 붙임 (오늘도 워너원 선배님이라고 함) 본인이 말투 바꿨다고 현실 말투 아니라고 말도 했음 이 상태에서 본진일 확률도 있을 텐데 너무 심한 말들이 많다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그 쓰니 누군지 안 밝힌다고 했고 성별도 뭐도 안 알려줌 심지어 데뷔년도도 안 밝히려고 생신인한테도 선배님 호칭 붙임 (오늘도 워너원 선배님이라고 함) 본인이 말투 바꿨다고 현실 말투 아니라고 말도 했음 이 상태에서 본진일 확률도 있을 텐데 너무 심한 말들이 많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