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93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3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임시완 디오 이런 애들이면 모르겠는데 진짜 되도않는 애들이 연기한다고 멀쩡한 주연조연 자리 꿰차는거 ㄹㅇ .......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냥 애초에 배우하고 싶음 배우쪽으로 빠졌으면 좋겠어 왜 굳이 아이돌에 다리를 걸쳐 진짜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차라리 처음부터 배우로 가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나도 싫어... 아이돌도 똑같이 작은자리 조연자리 거쳐서 올라왔음 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나는 솔직히 연기력보다...... 임시완 디오는 배우얼굴로 보이는데 극 중에 아이돌 나오면 얼굴 그림체? 가 달라서 거슬려.... 너무 외모지적인가 배우상 아이돌상 있는 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할거면 그래도 제대로 잘했으면좋겠음
적어도 연기력탑재는했으면....물론 잘하면 보기좋고 못하면 한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델들이 하는 건 어땡?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것두 별로야 근데 본문처럼 잘하면 상관없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렇게 생각했다가 찾아보니까 반이상은 작은 역부터 차근차근하다가 조연하던데 근데 사람들이 모르는거지.. 짱잘하는 애들은 주연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엌 나돜ㅋㅋㅋㅋ 갠적으로 뮤지컬 하는 것두 별로 안 조아함 물론 실력 없다는 전제 하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은근 조연 단역부터 시작하는 아이돌들도 많음... 는 내 본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디션 봐서 소신껏 들어간건 좋아 근데 누가봐도 꽂아준건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인기아이돌이라고 바로 주연차지하고 주조연하는거 별로임 연기 잘하면 괜찮지만 아닌경우가 더 많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누가봐도 연기에 소질 없은데 극 중 작은 역할이라지만 매 화 등장하는 배역 맡은거 .. 너무 싫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이돌이 연기하는거 나도 별로 안좋아했는데 생각해보면 그게 제대로 연기가 안될거라고 생각을 해서였거든! 근데 나름대로 잘 해주고 있는 돌들도 있고 물론 실력이 검증이 안된 상태에서 유명세만 타서 갑자기 주연이나 비중 많은 조연으로 출연하게 되는건 문제가 많지만 작은 배역부터 차근차근 제대로 배워서 올라오거나 자기 스스로 노력해서 오디션보고 배역 따낸 사람들도 있을 수 있고..! 여러가지를 도전해보려고 하는 사람들 조금만 유하게 봐줬으면 좋겠다! 좋은 밤 보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호빠 외모 무시하는 애들 많은데 ㅋㅋㅋㅋㅋ
10:57 l 조회 1
아니 근데 팬들 반응 알빠임?
10:57 l 조회 1
2년 전 영통
10:57 l 조회 1
난 걍 영통병크 하면 왜 떠봐요? 그 사람이 저절로 떠오름
10:56 l 조회 7
아까 팬이 썼던데 걍 원래 저런거 알고 다 좋아한다는데?2
10:56 l 조회 31
근데 한명이 400 쓴다치면 30명 영통팬싸 한번만해도 억단위로 벌리네
10:55 l 조회 22
주어 떠나서 동태 자체가 타격가는 병크가 아님7
10:55 l 조회 74
이재명은 4050 지지율이 2030 지지율의 거의 2배가 되네
10:55 l 조회 26
동태 논란 보니깐 나캠든 덕질하던 유튜버분 생각나네....3
10:55 l 조회 53
편의점에 메이크업픽서 팔아?1
10:55 l 조회 11
아 나 그 돌 예전에도 비슷한 영상 봤는데4
10:54 l 조회 49
확실히 오프에서든 팬싸에서든 생태고 팬들한테 잘하는거 보면2
10:54 l 조회 30
호빠가 뭔데5
10:54 l 조회 33
초록글 한국 패치하면 한국인이 윤어게인 티셔츠 입고 다니는 거임??1
10:54 l 조회 11
안원잘부 거제 2부작은 미친 띵작임1
10:54 l 조회 9
나 카페인 전혀 안 먹는데 밤샘이든 야근이든 잘만 버텨
10:54 l 조회 4
근데 왜 세번째야?
10:54 l 조회 17
신비복숭아 맛있어? 11
10:54 l 조회 30
새삼 나 살 빠진 거 확인하기 좋은 게1
10:53 l 조회 42
기초수급자 조건되는지 알려면 어디에 전화해야돼?5
10:5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