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663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요즘 큰방에서 살 붙었다는 글 많이 봤는데 어제 엠카 봤을땐 걍 얼굴 엄청 작고 여전히 마르고 그렇던뎅

타팬이라 잘 몰라!!!! 원래 예전에 살 많이 빠졌었어? ㅠㅠ 지금 엄청 보기 좋음

대표 사진
익인1
바로 전 활동에 비해서! 그 전에 엄청 뺐어가지고ㅠㅠㅠ 근데 종현이 자체가 엄청 말라서 지금 좀 살이 붙었다해도 마른건 사실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그랬구낭 아무리봐도 지금도 너무 보기 좋게 건강한 마름? 정도라서 헉 이게 살이 오른거라구..??? 햇었오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올 초에 콘서트때 복근공개해서 살 쫙 빠졌다가
볼살 올랐오 최근에ㅋㅋ근데 워낙 슬림해 원래 우리 갱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 뺐던게 돌아온거같아!! 복근 만든다고 엄청 다이어트 했었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월달이 콘서트하고 컴백했는데 콘서트때 복근공개한다고 심하게 다이어트해써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살 붙었다는 게 음... 지금도 말랐어 근데 4월 콘에서 살을 진짜 전거근 보일 정도로 뺐었거든 그때에 비해서 볼살이 붙었어 ㅋㅋㅋㅋ 귀여움이 늘어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거근..?이 몬지는 모르겠지만 근육 이름이겠지? 아무튼 몸 만드느라 그랫구낭.. 지금 진짜 보기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컴백하면 살이 빠져서 미리 쫌 찌운데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벳벳에 비하면 볼쪽에 확실히 붙은거 맞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 훨씬 너무너무너무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애초에 슬렌더인간이라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볼살만 아기처럼 올라왔지 ㅇ다른곳은 똑같아ㅠ_ㅠ 잉 넘귀엽구 사랑스러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울 애기 원래 살 잘 안 찌는데 살 조금 오르면 볼만 살짝 올라 애깅이퓨ㅜㅠ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번에 복근준비하느라 볼살이 쫙빠져서ㅠㅠ 원래 종현이 마름인간?이라! 찐게 이정도야 울뽀둥갱얼지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종혀니 활동전에 일부러 볼살 찌워놓는대 활동하면 쭉 빠져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볼살 조금 올랐는데 여전히 말랏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종현이 저번 활동ㅠㅠ 너무 말랐었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길가면서 땀난적있어?
16:20 l 조회 1
위시 다다다 리멬한거 걍 일본말고 한국앨범으로 내지..
16:20 l 조회 6
옌스 탓 개웃기네 고작 45분뛰었는데
16:19 l 조회 6
에혀 그니까 멕시코전에서 비기지도 않았는데 무슨 자신감으로 3차전 경기를 그따구로했냐..
16:19 l 조회 6
아니 뭐지 집 맨날 쓰레기 비우는데도 날파리? 초파리? 날아다님5
16:18 l 조회 18
정보/소식 [속보] '매관매직' 김건희, 1심서 징역 7년
16:18 l 조회 9
살면서 공방 처음가보는데 도와줘ㅓ(하이브)1
16:18 l 조회 9
알페스 정병은 1차 많은 씨피만 먹으면 없어질듯 2
16:17 l 조회 23
축구때문인지 알고리즘에 손웅정님 떴는데
16:17 l 조회 12
구청에서 A4용지 2장 빌렸는데 종이 필요없어지면 어떡할거야?4
16:17 l 조회 38
목뒤~등짝에는 노스엣센스 어케 바름?
16:16 l 조회 18
32강 진출 거의 확정같은데? 유력해보임7
16:16 l 조회 169
참교육 진기주 대사톤 계속 저래?
16:16 l 조회 12
오사카 지금 비 엄청 오나보네2
16:16 l 조회 46
약간 짭짤한 과자 뭐 있을까2
16:16 l 조회 25
알페스 덕분에 그룹이 흥하는게 아니라 2
16:15 l 조회 67
내돌 7월초 컴백이라 개빡쳤는데 오히려 좋아
16:14 l 조회 52
근데 이건 그냥 파란색을 다 좋아하는 걸까?8
16:14 l 조회 68
아 이런 내용의 가사였는데 팝송이고 제목 뭔지 아는 사람 🫪3
16:13 l 조회 41
자꾸 머글이라 모른다 그런거 한줄모른다라고 밀어붙기 좀 그만해
16:1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