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4218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재희 어제 N데이식스(3) 2시간 전 N태산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1
이 글은 4년 전 (2021/7/23) 게시물이에요

[잡담] 제니 스토리 멘트 스윗하다 | 인스티즈 

사진도 이쁜데 멘트도 스윗해.. 입국 영상 보는데 피곤해보이던데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스윗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늘 블링크 5주년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타팬이라 이건 모르겠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5주년 프로젝트한다고 티저도 나오고 그래서 미리 축하해준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올해 8월8일이 데뷔5주년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ㅎㅇㅎ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블링크 5주년은 1월일걸.? 블핑 데뷔 5주년 이벤트도 하니씩 공개되니까 적은듯! 스윗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항 영상 보는데 주변에 기자들 개에바였어 진짜.....
인사 못할만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대포 진짜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근데 사진 진짜 예쁘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니야ㅠㅜ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기자들도 기자들인데 팬들도 공항갔나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자들이 공항에 그렇게 몰려가서 고개도 못들더만 ㅠ 착하다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공항 찾아오는 거 짜증날 거 같은데 착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니야..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니랴ㅜㅜㅜㅜㅜㅠㅠ 미안해하지마 기자가 진짜 에바였던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아냐 힘들어보이는데 인사해줘서 좋았는데..ㅜㅜㅜㅜ투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기자들 많던데......푹쉬어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중에 알왕 너무 잘어울리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격리 해야될수도 있는 입장에 공항에서 엄청 곤란했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니 예전부터 기자들많은데나 공항에서사람들이사진찍고하는거볼때마다 많이불안해하고 멤버들한테부축받고다니는거 팬들이여러번봤는데 제발 따라가지좀마요좀 기자들이나 팬들이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국가서까지도 현지파파라치들한테시달리고....적당히들했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현지에서도 찍혔구나.. 안쓰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ㅠ로제 제니미국간거팬들도거의몰랐는데 파파라치영상떠서알게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진짜 제니가 이렇게 말해주니깐 우리가 괜히 더 미안해 ㅜㅜㅜ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울 스위티 ㅜ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정보/소식 파묘중인 박건욱 엠카 엠씨석 태도441 11:5931449 45
연예 영크크밈 사망선고……201 17:3617986 0
연예/정보/소식 (충격주의)러블리즈 진 인스스144 12:0918514 5
제로베이스원 인가 핫스테이지 1위!🥳 77 15:591869 45
데이식스/정보/소식 쿵빡 공식 카톡 테마 ㅋㅋㅋㅋ 49 18:071707 0
아 노래 잘 부르는데 활동 안 하는 가수들 뭐하고 사나 했더니
20:52 l 조회 17
시위대란 말에 대체 왜 긁히는 거임??
20:52 l 조회 9
마플 여기 메보파는 익들이 많은가
20:52 l 조회 20
영원즈 개졸귀2
20:52 l 조회 23
포카 양도 고민 좀 들어줄 사람ㅠㅠㅠㅠㅠ
20:52 l 조회 6
올공 시위 ㄹㅇ 망신살 있나봄
20:51 l 조회 64
OnAir 냉부 오늘 윤남노 안나온거같지?
20:51 l 조회 21
마플 요즘 돌판에서 메보는 노래퀄 이외에 아무 영향 없어12
20:51 l 조회 46
지금 세전 2800 받는 신입인데.. 한 몇년 있어야 세전 3000넘길수있을까??..1
20:50 l 조회 24
미야오 나린 가원 요즘 너무 좋다... 띠로리 무대 제일 맛깔나게 잘살림
20:50 l 조회 2
네일샵 제거하면 케어도 같이 해 주지?5
20:50 l 조회 23
ㅋㅋㅋ나 못생겼구나 ㅎㅎ1
20:50 l 조회 62
빙의 회귀 없는 아이돌물도 있어?1
20:49 l 조회 13
컨셉만 기깔나고 노래 구린게 제일 열받음1
20:49 l 조회 16
여자 이런 느낌 ㅇㄸ?4
20:49 l 조회 45
요즘은 진짜 스엠 하이브돌도 얼굴 별로고 중소돌처럼 생겼다2
20:49 l 조회 48
근데 1찍 추정 연옌들한테 왜 테러를 하는거야???7
20:48 l 조회 61
투표용지 부족한거 잘못된거맞는데 3
20:48 l 조회 42
허씬롱 무슨 매력이야?4
20:48 l 조회 36
이동욱 인스타 테러는 진짜 저능하긴 하다 고소 직빵일텐데1
20:48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