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809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데이식스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6
이 글은 3년 전 (2022/8/02) 게시물이에요
내 주변에서는 여덕이 엄청 많은데 커뮤에서 보면 남팬도 많다그러네
대표 사진
익인1
사쿠라 채원이 아이즈원 때부터 남덕 비율 높지 않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방에서 르세라핌 팬들봤는데 남자밭이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얼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초 맞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초 맞을껄 오프 보면 남자가 더 많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어 그렇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원소리 들어보면 남초 맞는구 같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남초규나… 몰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초일 듯.
아이즈원 멤버 중에서도
남덕코어 대박이었던 멤버가 있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채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아이즈원 남덕들도
ㅊㅇ이랑 다른 한 멤이
코어멤이었다고 얘기함.
(ㅅ.ㅋ.ㄹ는 여덕우세로 기억함.
부정확할 수도 있음)
르세라핌 멤버들도 남덕이 좋아할 만한 상이 많고
남초 반응도 좋았음.
ㅇㅇㅈㅇ 남덕들은
보통 솔로나 이쪽으로 많이 갔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알라딘 앨범판매 성비? 같은거 저번에 봤는데 7:3 정도엿어 남팬이 7 근데 이건 그냥 참고만 하는게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방 6: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팬이 더 많을걸? 나 군필익인데 후임이 김채원 아이즈원때부터 팬이라서 엄청 기대하더라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공방에서 남팬 목소리 더 많이 들리는 건 그냥 남팬들 목청이 더 좋아서 그런 것도 있어..ㅋㅋㅋ 반반까진 아니어도 나포함 여팬도 꽤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완전 남초던데 앨범 판매량 성비 보면
아이즈원도 남초였는데 르세라핌이 거의 흡수했음
인티에도 르세라핌 남팬들 좀 있을걸
팬덤 성비는 유튭댓글보면 대충 감 오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커뮤에선 여초같은데 실제로 현ㄹ에서 보면 남덕 엄청많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초에 돌커뮤가 여초라 여초처럼 보이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알라딘으로는 알수없음
응원소리는 여자팬이 있어도 남자팬들 소리에 안들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남초라는 게 여덕이 없다는 게 아니니까
누가봐도 남초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저 남초라는게 그냥 남팬비율이 더 높으면 남초인데 여덕없단게 아니라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팬덤이 커서 글치 남초 맞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공방가면 얼추 반반 맞음. 남덕 비율이 타여돌들에 비해 높은 편인 것도 맞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직캠 응원소리가 남팬 목소리 뿐인건 일당백해서 그럼. 실제로 가보면 공방은 남6에 여4 정도!! 윗댓들처럼 완전 남초라는건 후반 공방 안 가봐서 하는 소리인듯..(초반 공방은 남팬들이 ㄹㅇ 더 많긴했음)... 완전 남초까진 아님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천공항 1텀널>인스파 택시 잘잡혀...?
16:21 l 조회 1
요즘 길가면서 땀난적있어?3
16:20 l 조회 21
위시 다다다 리멬한거 걍 일본말고 한국앨범으로 내지..
16:20 l 조회 22
옌스 탓 개웃기네 고작 45분뛰었는데2
16:19 l 조회 10
에혀 그니까 멕시코전에서 비기지도 않았는데 무슨 자신감으로 3차전 경기를 그따구로했냐..
16:19 l 조회 8
아니 뭐지 집 맨날 쓰레기 비우는데도 날파리? 초파리? 날아다님7
16:18 l 조회 29
정보/소식 [속보] '매관매직' 김건희, 1심서 징역 7년
16:18 l 조회 13
살면서 공방 처음가보는데 도와줘ㅓ(하이브)2
16:18 l 조회 11
알페스 정병은 1차 많은 씨피만 먹으면 없어질듯 2
16:17 l 조회 29
축구때문인지 알고리즘에 손웅정님 떴는데
16:17 l 조회 13
구청에서 A4용지 2장 빌렸는데 종이 필요없어지면 어떡할거야?4
16:17 l 조회 45
목뒤~등짝에는 노스엣센스 어케 바름?
16:16 l 조회 20
32강 진출 거의 확정같은데? 유력해보임7
16:16 l 조회 214
참교육 진기주 대사톤 계속 저래?
16:16 l 조회 15
오사카 지금 비 엄청 오나보네2
16:16 l 조회 60
약간 짭짤한 과자 뭐 있을까3
16:16 l 조회 30
알페스 덕분에 그룹이 흥하는게 아니라 2
16:15 l 조회 69
내돌 7월초 컴백이라 개빡쳤는데 오히려 좋아
16:14 l 조회 53
근데 이건 그냥 파란색을 다 좋아하는 걸까?8
16:14 l 조회 72
아 이런 내용의 가사였는데 팝송이고 제목 뭔지 아는 사람 🫪3
16:13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