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420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7
이 글은 3년 전 (2022/8/24) 게시물이에요
하루에 두세명이상은 꼭 올거아냐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무슨 상관이죠? 최애는 정해져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최애 소통만 신경쓰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타멤 댓파는 잘 보지도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당연한데?
최애 차애들 관심있는 멤 정도 보지 ㅋㅋㅋ
다인원이여도 올팬인 사람 많이 없어 ㅋㅋㅋ모든 멤버들 다 결제하는 사람 .. 드물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인원인데 하루에 두세명도 안올 수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는 애만 옴 유료결제면 오히려 더 빡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인원 좋아하는데 올팬이라 진심 소통에 스트레스 1도 안 받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 올팬기조만 해당되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나 진짜 안 심심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부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료소통이면 ㄱㅊ은데 유료면 스트레스받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케바케…ㅋㅋㅋㅋ 유료여도 오는 애들만 와 ㅋㅋㅋㅋㅋ 또 그게 내 최애나 관심있는 멤들 아니면 그닥…애초에 다 결제하는 것도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물론 내최애는 3명인데 둘이 잘 오는 편이라 만족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7~10명 그룹 파는데 일주일에 절반정도는 아무도 소통 안옴 그냥 케바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인원에 올팬이면ㅇㅇ 나도 그래가지고 많이 오는 멤은 많이 오는대러 좋고 가끔 얼굴 비추고 가는 멤은 오랜만에 봐서 좋고 그렇더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동물키우는 사람들 두뇌구조가 궁금하다
21:17 l 조회 2
제베원 커스터마이즈
21:17 l 조회 1
팬들 때문에 탈덕하는 경우도있어?
21:17 l 조회 4
아니 고소메이트 구하나봐
21:17 l 조회 7
히투하틀 연차차도 천진난만함 잃지않앗으면
21:16 l 조회 5
신천지 국힘 집단 가입에 "대통령쪽에서 사람을 보냈다"녹취 확보
21:16 l 조회 9
풍자가 그렇게 유명해?
21:16 l 조회 4
홍명보 이거 개웃기다
21:16 l 조회 11
난 주어없는 한탄플이란 말 잘 안 믿음
21:16 l 조회 24
배우들 연기스타일 서로 닮은 배우 있는 거 같음??2
21:15 l 조회 13
장기하 근데 이해가는 게
21:15 l 조회 51
멜라토닌 효과 쩐다3
21:15 l 조회 27
해찬이 wyn 실제로 못봐서 슬프다1
21:15 l 조회 22
지금 한국 날씨가 원래 유럽 여름날씨라니까 뭔가 웃김...
21:14 l 조회 39
놀토 다음주 클릭비 멤버들 나오는데1
21:14 l 조회 48
서치벤 도대체 어케해야 풀리지1
21:14 l 조회 9
팩하고 있는데 저항없이 터졋네 아
21:14 l 조회 22
유우시 이 사진 왤케 웃기지2
21:14 l 조회 30
안유명한 해체한 여돌들 무슨일 하는데 맨날 여행가고 놀러다닐까 2
21:14 l 조회 66
요즘 그 멤 욕하는 정병글 왤케 많음3
21:14 l 조회 1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