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999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7
이 글은 3년 전 (2023/5/15) 게시물이에요
궁금행
대표 사진
익인1
있으면 엔시티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가 인원수까지 고려했을때 샤이니까지해서 김욱 담당인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ㅅㅌ는 아닐거같은데 인원수가 워낙 많아서 단독일거같음 이제 도쿄팀도 데뷔한다며 네팀에 ㅇㅅㅍ까지 감당 불가능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은 파딱중에 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이건 피셜로 낼 일 없겠지? 후에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크레딧 보면 알듯..?? 피셜로 ㅇㅇ은 몇센터 입니다! 하진 않을거같고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앨범에 대문짝만하게 써있더랔ㅋㅋㅋ 앨범나오면 알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센터 떳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생각에 샤이니나 엑소 아래로는 본부 안겹칠것같은데... 그 윗그룹들은 슈주는 이미 레이블이고 다른 아티스트들은 솔로거나 그룹이지만 둘이고,소시도 단체보단 솔활 위주니까 그니까 솔로-그룹 요런식으로 짝지을것같다는... 그룹-그룹보다는... 나의 궁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연초였나 유리가 수상소감으로 2본부 말한적 있지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엔시티는 엔시티만으로도 센터 하나 꽉차서 말도 안되고....
개인적으로 트위터 노금딱인 팀들 가능성 있다고 봄
동방신기+오지지+에스파+보아 이렇게 해도 2+5+4+1=12명... 다른 그룹 2~3팀 인원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남돌 신인 탁영준이 맞는다고 하지 않았었나 ?? 그때 1센터 탁영준이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슴 떠도는 썰보니 엔시티 2본부 엑소 4본부 같던데 내부가 발표로는 5본부제인데 퇴사 인원 많고 정리 안돼서 딴 본부 실무자들 끌어쓰고 *판이라는 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작사가 블라인드로 뽑는 거 있잖아
17:46 l 조회 5
방송 중 방귀 뀐 에이티즈 최산1
17:45 l 조회 43
..? 감독 축선 출신이야?2
17:45 l 조회 26
은석이 오늘 붓기 제로
17:45 l 조회 21
친구들끼리 어떤 한 남돌 같이 좋아하는데
17:44 l 조회 25
알디원 로우프레임 🐶좋다
17:44 l 조회 10
정병 1타 2피 굿
17:44 l 조회 10
라이즈 뱅기 사진 졸귀 ㅋㅋㅋㅋㅋㅋ 일위 축하행ㅋㅋㅋㅋ1
17:44 l 조회 81
한국인들 말할때마다 "아니" 부터 시작하는거 인티만 봐도ㅋㅋㅋ3
17:44 l 조회 44
감독이 이렇게 중요합니다
17:44 l 조회 5
이강인 싫어하는 사람이 있네?10
17:43 l 조회 32
홍감독 요청 계약조건에 임기보장 있었다는건ㅋㅋ
17:43 l 조회 20
이안이 진짜 얼딩이같음…
17:42 l 조회 60
어그로 6개월 정지 먹음7
17:42 l 조회 60
아니 진짜 원빈 어쩜 이러냐ㅋㅋㅋㅋ5
17:42 l 조회 88 l 추천 2
정보/소식 코르티스 'GO!', 첫 스포티파이 2억 스트리밍 달성 1
17:42 l 조회 7
정보/소식 유럽 너무 더워서 양산 쓰는중5
17:42 l 조회 145
해찬이한테 과외받는 재현이ㅋㅋㅋㅋㅋ1
17:42 l 조회 29 l 추천 1
알디원 김준서 파라파라 개잘춰3
17:42 l 조회 26
아니 홍명보 아시안컵 대비하려고 아직 귀국 안 했다는 거 찐이야??
17:41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