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마크 폴로 셔츠 삼진에바라고 생각함 진짜............................................................................................................................................................................................................ pic.twitter.com/wK5uszRzRT
![[잡담] 아 어사즈 마크 오바야.......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30/22/716f2e1442402fc7597c3a6d4c4aa6ad.jpg)
ㄹㅇ 쿨톤의신 너무 잘생겼고 기욥따...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