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0742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N
재희
5일 전
N
데이식스(3)
4일 전
N
태산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정보/소식
에스파 신곡 'WDA (Feat. GD)' 풀 가사
154
1개월 전
l
조회
21489
인스티즈앱
9
1
익인1
풀로 보니까 자연스러운뎁
1개월 전
익인2
영어 왜이렇게많름
1개월 전
익인5
22 와 나도 이러고 내려왔는데ㅋㅋ
1개월 전
익인12
44
1개월 전
익인15
55
1개월 전
익인29
66
1개월 전
익인30
77
1개월 전
익인43
88
1개월 전
익인49
999
1개월 전
익인67
10 와 나도 이 생각했는뎈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0
11
1개월 전
익인71
12 나도 이생각 하면서 내림ㅋㅋ 한글 어디감?
1개월 전
익인72
13
1개월 전
익인79
14
1개월 전
익인82
15 진짜 뭐냐 ㅋㅋ
1개월 전
익인86
16 조미료처럼 들어있네
1개월 전
익인87
17 영어 개많네
1개월 전
익인91
18
1개월 전
익인93
19 한글 거의 없는 수준이네
1개월 전
익인107
20
1개월 전
익인109
21
1개월 전
익인117
22
1개월 전
익인118
23
1개월 전
익인124
2424
1개월 전
익인135
2525 진짜 케팝돌들아 영어좀 갖다버려라
1개월 전
익인150
2626
1개월 전
익인153
2727나도 그런생각하고 내렸는데ㅋㅋㅋ 영어가사가 한국어보다많음ㅋㅋ
1개월 전
익인155
28 딴건 모르겠고 영어 왤케 많음 에바..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4
케이팝 진짜 영어 많아졌다
1개월 전
익인6
한국어가 저만큼밖에 없는데도 구린단어만 들어간게 대단하다
1개월 전
익인119
22 이쁜데 지는 이런게 다 뭔소리야 작사가 찾아봐야겠음
1개월 전
익인7
저게 도대체 무슨 가사임…?
1개월 전
익인9
아까 반짝반짝 어쩌고 있었는데 그건 아닌거임??
1개월 전
익인10
아까전에 가사라면서 들고온애는 ai돌렸나보네 구라가사들고오면 바로 들통날거 왜가져온거지
1개월 전
익인14
어떤거? 올라온 거랑 피처링 가사 똑같은데?
1개월 전
익인10
https://instiz.net/name_enter/99507079
1개월 전
익인14
아이게뭐야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피처링글인줄 알았음
1개월 전
익인11
고마세리 패왕색 이러네
1개월 전
익인16
해석좀
1개월 전
익인17
얼른 듣고싶당
1개월 전
익인18
패왕색 기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9
패왕색?...
1개월 전
익인20
패왕색 기세는 대체 뭐임....?
1개월 전
익인23
원피스가 지디 최애 만화고
거기 캐릭터인 ‘드래곤‘이 패왕색 패기를 썼을 때 강함 원피스에서 패왕색은 왕의 자질을 뜻함
먼치킨은 지디 고양이가 먼치킨이기도 한데ㅋㅋ지디 보고 옛날부터 먼치킨 캐같다고 다들 많이 그럼 게임의 최강자 이 뜻 ㅇㅇ
고마세리는 경상도어로 주저하지 말고 ‘단숨에 해치워‘ = 주저할고 말고 Just do it = 지디랑 협업 중인 나이키 메인 슬로건
= Go my city = Go mercy = 발음의 유의성 이용하면 내가 이 세계관의 주인이다
1개월 전
익인28
원피스 최애 만화인거 뭔가 신기하고 웃기다
뭔가 영화는 만이봐도 애니같은거 전혀 모르고 안보고 살았을거같은데...
1개월 전
익인32
드래곤 루피 아빠인데 둘이 싸운적이 있었나..?
1개월 전
익인34
이런 장황한 해석을 덧붙여야한다는거부터 실패한 가사이긴 한데ㅎ 팬들은 딱 좋아할 느낌ㅋㅋ
1개월 전
익인56
222222 해석을 붙여야 한다는 것부터가 이미....좋은 가사는 아닌 듯
1개월 전
익인39
드래곤은 루피 아빠고 패왕색 써서 루피 이긴건 다른 캐릭터 아녀?
1개월 전
익인44
ㅁㅈ 드래곤은 루피 아빠고 루피랑 싸운적도 없고 작중에서 패왕색 패기를 쓴 적도 없음 정정해주고 싶었는데 너무 씹덕같아서 참고있었어요
1개월 전
익인39
글지? 만난 적도 별로 없고 해적이랑 반란군??그거랑 싸울 일도 없는데 뭘 이기나 싶었음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2
아 ㅋㅋㅋ나만 여기 멈춰있던거 아니었네 아니근데 너무 아니잖아요ㅠ
1개월 전
익인55
아 너무 씹덕같아서 참았다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요 ㅠ
1개월 전
익인94
22 아ㅜㅜㅜ퓨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5
드래곤이 루피를 만났던 적은 딱 한 번인데 그것도 루피 구해주기 위해서..?
1개월 전
익인21
음...
1개월 전
익인22
작사가가 누군지 궁금하다
1개월 전
익인24
패왕색 부분 보면서 ㅈㄷ 파트같다 생각햇는데 다들 똑같나보네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5
다른건 모르겠고 영어가 너무 많다 뭔 노래인지 가사만 봐서는 모르겠음.. (당연함)
1개월 전
익인40
2
1개월 전
익인26
음...고마세리 먼치킨 패왕색...
1개월 전
익인27
컨셉에 맞고 잼있게 쓴것같긴해ㅋㅋㅋ
1개월 전
익인31
지드래곤 베이비 이난리
1개월 전
익인35
와 먼치킨 패왕색 개추억이다
1개월 전
익인37
아이고..
1개월 전
익인38
에스파 얘넨 해외에서 인기도 없던데 왜이리 영어가사로 구애하는지 이해불가 ㅋㅋ
1개월 전
익인41
이글에 이런 댓글 남기는 니가 더 이해불가 월요일부터 할짓없이 토독토독
1개월 전
익인48
그니깐..댓글에서 나이가 보인다 젊은 애들한테 질투하는거 추해요 아주머니ㅜ(38한테 하는말
1개월 전
익인41
구애라는 단어 쓰는게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여덕많은 20대 여돌한테ㅋㅋㅋ
1개월 전
익인38
아무리 해외에 구애한다고 미국인기가 많아지진 않아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8
38에게
님 걍,,힘내세요
1개월 전
익인42
아니 왤케 길지
1개월 전
익인46
패왕색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0
영어가 많은 와중에 몇개 안되는 한글이 패왕색 고마세리 이러니까 나 좀 부끄..좀 그래
1개월 전
익인51
아니 패왕색을 굳이굳이 여돌 노래에서 씀?
1개월 전
익인51
남초에서 뻔히 어떻게쓰는지 다 아는데
1개월 전
익인53
가사 뭐야...?
1개월 전
익인58
근데 에스파 노래들 중에서 역대급으로 한국어가 없는 것 같다..?
1개월 전
익인59
고마세리가 그 사투리...??????
1개월 전
익인60
패왕색 뭐임 ㅋㅋㅋ
1개월 전
익인62
아..
1개월 전
익인63
패왕색?
1개월 전
익인64
영어가 왜이리 많지 원래 한글 한문단 하이라이트영어 이랬는데 이제 한줄씩이네
1개월 전
익인64
근데 리치맨보니까 비슷하네 걍 저번앨범부터 그랬구나
1개월 전
익인66
어우 케이팝이면 한글을 좀 쓰자.. 요즘 케팝들 죄다 영어여
1개월 전
익인92
22222 영어좀 그만
1개월 전
익인112
33..
1개월 전
익인68
지디도 이제 그만할때된듯
1개월 전
익인69
222 가사 저게 뭐냐..여돌한테
1개월 전
익인139
3
1개월 전
익인157
44
30일 전
익인73
영어 진짜 많다
1개월 전
익인74
패왕색..?
1개월 전
익인75
솔직히 패왕색 패기 무슨 루피 어쩌고 해도 우리가 일반적으로 보면 여돌한테 패왕색은 색기로 느껴질 수 있어서 조심스럽다고 보고.. 그거 다 빼도 랩가사 좀 구려 약간 레몬맛에 혼자 뭔가 다른 맛으로 겉돌잖아;;
1개월 전
익인75
나 진짜 이번 노래 다 좋은데 새로운 산성맛이라.. 저 랩가사 랑 그가 부른 부분 도려내고 싶음 뭔가 혼자 붕 떠 기름처럼
1개월 전
익인76
팝송인줄
1개월 전
익인78
패왕색.......?
1개월 전
익인80
모르겟고 고마세리 패왕색이 그냥 너무나 웃김
1개월 전
익인68
똥칠도 이런똥칠이없네ㅋ
1개월 전
익인82
영어범벅인와중에 고마세리 ㅋㅋㅋ
1개월 전
익인83
Fire in the hole = 88년도 ‘위플래쉬‘
different anymore -> different animal, phenomenal(경이로운, 감각으로 인지되는 것)
아마 걔네 딴에는, I’ma get it down it
-> ‘아마겟돈’
덤 Ceremony - 고마세리 I’m on it 라임
1개월 전
익인84
가사가 귀에 하나도 안 들어오길래 찾아보니 역시나 죄다 영어
1개월 전
익인85
피쳐링 안보고 가사에 지디있길래 엥 했는디 피쳐링했구나…
1개월 전
익인87
영어 범벅에 가사 뭐임…
1개월 전
익인88
이거 미국 진출용이야?? 노래에 영어밖에없네..... 한국어 피처링수준이야
1개월 전
익인88
아니 여기서 지디 피처링이 어느부분인지 모르겟어서 들으면서 봤더니 가사가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올드하다...
1개월 전
익인89
길다
1개월 전
익인90
피처링 안하는게 나았겠다
1개월 전
익인95
한줌들 목소리가 제일 크긴하네
1개월 전
익인97
고마세리 패왕색 ㅋㅋㅋㅋㅋㅋㅋ ㅜ
1개월 전
익인98
영어가 너무 많은 거 빼곤 좋은데
1개월 전
익인99
패왕색은 원피스에서 왕의 기백으로 유명한 단어기도 하고 지디 좋아하는 캐릭터가 루피임..그리고 2세대 그 때 지디 보고도 패왕색이라고 그랬어 글 서치하면 팬들이 주접으로 패왕색이라고 한거 나옴 난 왜 일부 정병들이 단어를 잘못 쓴걸로 원피스에서 유명한 원래 단어 뜻이 변질되어야 하는건지 모르겠슨… 패왕색은 지디한테도 쓰던 말인데? 전세계적으로 원피스는 유명해 해외팬들도 알고 있고
1개월 전
익인101
지디가 패왕색 패기 좋아하는 건 알겠는데 본인 노래에서 쓰면 됨.. 여돌 노래에 패왕색이 어떤 맥락이든 언급돼서 좋을 건 X
1개월 전
익인139
이렇게 해명해야된단거 자체가 실패임
1개월 전
익인137
현아때부터 패왕색 패왕색기로 쓴게 팩트고 패왕색 원래 무슨뜻인진 야니 안보면 별로 안궁금할듯 ㅋ 그라고 나는 원피스 봤는데 굳이 패왕색이여여할 이유도 없음 걍 패기를 둘렀다 이랬음 걍 씹덕이네 이정도로 넘어갔겠지..ㅋㅋ 사람 죽일정도로 욕먹을건 없지만 정말 감다잃에 아저씨 같은건 팩트
1개월 전
익인100
근데 뭐라하지...걍 저런 가사는 본인 노래에서 쓰면 좋을 것 같음 그래도 다른 그룹 피쳐링이고 그룹 색이라는게 있는데 그건 아예 생각도 안한,,? 뭐 자기 마음이겠지만 그냥..예..별로네
1개월 전
익인102
2.. 본인 노래였으면 그냥 별생각 없었을 것 같은데 원래 가수 이미지랑 안 어울리고 현역 여돌이 부르기에도 이상해 ㅠ 내가 팬이면 솔직히 속상할듯
1개월 전
익인103
뭐…뭐라는겨 해석해즈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4
좋고 나쁨을 떠나서 뭔소린지 모르겠음
1개월 전
익인106
빅뱅 코첼라, 아이유 노래들, 지수 프랑스에서 한국어 소감... 이젠 영어 그만 줄이고 한국어 쓸 때가 됐어 ㅠㅠㅠ 제발 한국어 좀 써줘
1개월 전
익인108
패왕색?..
1개월 전
익인110
이게뭐야
1개월 전
익인113
솔직히 불호긴함..
1개월 전
익인114
패왕색 기세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16
피처링 파트 부분 가사 별론데 팬들 좋다고 해석해주는 거 좀 웃기네..........
1개월 전
익인120
그냥 영어가 너무 많다.......
1개월 전
익인121
가사 뭔 뜻인지 좀 알려주셈
1개월 전
익인123
지디도 나이 먹긴 했구나
1개월 전
익인125
영어가 너무 많아서 읽고싶지도 않고 전체적으로 뭘 얘기하고 싶어하는건지 모르겠음
1개월 전
익인119
22 영어 써도 잘들리고 센스 있는 가사 많은데 무슨 의도인지 감도 안옴
1개월 전
익인126
근데 패왕색 어쩌고 하는 논란은 지디가 썼어도 진짜 쓰면 안 될 것 같으면 에셈 측에서 말했겠지.. 다 컨펌됐으니 나온 거 아님?
1개월 전
익인128
그치 에스파노랜데 싫었으면 수정요청했겠지
1개월 전
익인127
지디 원래 가사 못쓰지 않나
1개월 전
익인129
그냥 하지말지…
1개월 전
익인130
패왕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31
조롱 오지네ㅋㅋㅠ
1개월 전
익인132
고마세리가 뭔지 찾아봄ㅠㅠㅠ
1개월 전
익인133
쉣..,
1개월 전
익인134
한국어 적은 건 그러려니 하는데 왜 이렇게 구려...
1개월 전
익인136
에스파 미국같은 해외시장 노리고 이러나? 헌트릭스급으로 한글이 없긴하네 그나마 있는 한글도 패왕색의 기세 같은 거고.....
1개월 전
익인137
아저씨같아 .. ㅋㅋㅋ
1개월 전
익인140
아니 저런 가사를 그대로 곡에 넣은 에스엠부터 처맞아야함
1개월 전
익인141
한국어 비율 좀 높여
1개월 전
익인142
한국어 위주의 노래 좀 듣고 싶다
1개월 전
익인143
ㅠㅠ;;;
1개월 전
익인144
한국어 좀 넣어줘ㅠ
1개월 전
익인146
여돌한테 쓸 가사는 진짜 아니다....
1개월 전
익인147
진지하게 케데헌 소다팝이 이거보다 한글 많을듯
1개월 전
익인148
한글가사가 진짜 적다
1개월 전
익인151
근데 지디 원래 가사 못쓰잖어..
1개월 전
익인152
진짜 옛날 느낌이네 (n)
1개월 전
익인153
어차피 비트좋고 대중성있는 가수면 가사가 뭐건간에 음원들어준다의 예시같네 ㅋㅋㅋㅋ
가사 대충 가이드대로 짜집어서 만들어~
1개월 전
익인154
댓글에서 이래봤자 대중 반응은 좋은데 뭐
1개월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현재 대참사 났다는 경기도 현수막ࠅ ヲ ㅋ꙼̈ 𐨛 𐌅 ࠅ ヲ ㅋ꙼̈ 𐨛 𐌅 ࠅ ヲㅋㅋ꙼̈ 𐨛 𐌅
이슈 · 3명 보는 중
요즘 스벅 3040만 다닌대 1020은 스벅안간대;
이슈 · 3명 보는 중
[단독] 섬박람회 준비로 세계일주?…여수 공무원 출장 107건
이슈
젊은 통풍 환자 많아지게 한 음식들
이슈 · 4명 보는 중
AD
의외로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버거킹 주문 재료 추가
이슈 · 2명 보는 중
껍질 없는 식빵 개발한 일본 기업
이슈 · 1명 보는 중
AD
카공족에 대처하는 카페 사장의 자세
이슈 · 3명 보는 중
안성재가 딸 방에 들어가는 방법
이슈 · 1명 보는 중
AD
장모님이 애기통장에 준 용돈 2700만원을 쓴게 죄야??
이슈 · 3명 보는 중
AD
약간 졸라 이런분위기이고 싶음
일상 · 5명 보는 중
AD
압도되는 햄튜브 사진
이슈 · 11명 보는 중
가수 하림 5·18 관련 인스타그램 게시글
이슈 · 2명 보는 중
AD
난 삼전 다 팔았다 아무리 봐도 내가 맞다
이슈
집안일 못하는 금쪽이 남편 모음
이슈 · 11명 보는 중
"한 번 신으면 반품이 없어요”…'편안함' 하나로 1년만에 매출 2배 찍은 신발
이슈 · 2명 보는 중
AD
딸 데리고 롯데월드 처음 간 아빠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
마플
근데 ㅇㅇㄹ 원희 반응 바뀐거 신기함
105
06.11 17:17
6085
1
연예
다들 이거 봄?? 개빡치고 화나..
105
06.11 19:40
5957
0
연예
/
정보/소식
"멤버 모두에게 해당되는 사안인데 다니엘에게만 소송은 부당하다”
93
06.11 16:41
6749
0
엔시티 위시
/
장터
걍 내가 기분 좋아서 여는 이벤트
130
06.11 20:33
2179
5
데이식스
쿵빡 캐치캐치 챌린지 원필 도운
74
06.11 21:21
1353
10
제로베이스원
📢서클차트 5월 월간다운로드 1위🎉🎉
64
06.11 20:15
855
37
플레이브
/
OnAir
260612 2026 북중미 월드컵⚽️ 특집 달글 💜💗❤️
119
10:20
329
0
앤더블
/
정보/소식
260611 엠카 앤더블 아우라 무대
44
06.11 20:15
270
34
성한빈
햄냥이들 생파때 뭐 입고 가?
42
06.11 21:51
660
0
드영배
피오 현실에서 여자들한테 인기 폭발일거 같은게
40
06.11 22:49
2882
0
세븐틴
봉들은 오프갈때
30
06.11 17:07
382
0
보넥도
이웃들 현재 1️⃣ 떡밥다봄 2️⃣ 50% 이상 따라 잡음
22
06.11 20:19
170
0
온유
🐰🩵 0612 두산 올스타 투표 뽀끼들 인증글🩵🐰
34
06.11 23:42
95
0
에이티즈
수록곡 뭐가 제일 끌려
21
0:07
216
0
백현
큥모닝(๑˙ꄃ˙๑)♡⃛
18
6:56
35
1
으악 20분도 안남음
10:40
l
조회 2
축구 잘 모르는 사람 입장에서 윤두준 입중계 완전 도움됨!
10:40
l
조회 3
윈터 ㄱㅇㅇ ㅋㅋㅋㅋ
10:40
l
조회 13
광화문 개널널함 와 누울수있을정도네 이제
1
10:39
l
조회 25
카리나 윈터 귀엽다
1
10:39
l
조회 30
마플
치지직 화질 너무 별로다
1
10:39
l
조회 10
이번 월드컵 기대 안 된다고 하는 거 어쩔 수 없긴 함..
2
10:39
l
조회 23
다들 월드컵 보면서 뭐먹어??
5
10:39
l
조회 15
와 광화문 코르티스 끝나고 사람들 진짜 쫙빠짐
4
10:38
l
조회 65
엽떡에 중당vs우동
3
10:38
l
조회 12
축구 티비는 젭티,케베스 / 온라인은 치지직!!!!!!!
1
10:38
l
조회 11
월드컵 치지직 KBS JTBC 중계하는중
10:38
l
조회 9
에핑 오하영님 축구 보러 간거 같은데
2
10:38
l
조회 26
엔믹스(NMIXX), 주한영국대사관 소녀 역량 강화 캠페인 홍보대사 위촉
10:38
l
조회 8
HOT
더보기
한 문장 듣고 왕사남 안 본 사람인거 알아채는 장항준
28
한국 시장에 호감 이미지 얻으려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자인
30
쿨한 척 하지만 질투 많은 사람의 화법
23
동남아에서 유행하는 쌍꺼풀 줄이는 수술
32
러닝 안 해본 직장인들이 5km 뛰었을 때 현실.jpg
35
핌릿캣 무대 이제 안떠?
1
10:38
l
조회 10
카리나 윈터는 저기 왜 간거야???
3
10:38
l
조회 52
월드컵 경기 채널 어디로 봐???
1
10:38
l
조회 9
전현무는 톡파원도 찍곸ㅋㅋㅋ캐스터로는 케베스에서 하고ㅋㅋㅋㅋㅋㅋ
2
10:37
l
조회 27
산수들 유니폼은 언제 갈아입어?
1
10:37
l
조회 8
축구보러 톡파원 전현무, 양세찬도 갔네
10:37
l
조회 1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팬캘린더
픽션
진행
12일(금), 💛💡온앤오프 정규 2집 Part.2 𝑶𝑵𝑭 : 𝑴𝒀 𝑺𝑬𝑳𝑭 < 뮤직비디오 티저 1 > 공개💡💛
진행
12일(금), 🧡💙우즈WOODZ WORLD TOUR ARCHIVE. 1 - Frankfurt
알림예약
예정
12일(금), 알파드라이브원 2026 ALPHA DRIVE ONE FAN-CON TOUR [STAR ROAD] INCHEON
알림예약
예정
13일(토), 🧡💙우즈WOODZ WORLD TOUR ARCHIVE. 1 - Paris
알림예약
예정
13일(토), 드라마/영화/배우 JTBC 신입사원 강회장 5화
5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6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0
1
와 광화문 사람들 대다수 빠져나가는중
9
2
카리나 월드컵 응원하러 갔는데 개이쁘다
22
3
초록글 입양가정 글 주작이었대
18
4
윈터 손잡이귀걸이도 꼈네ㅋㅋㅋ
5
5
윤두준 입중계로 바뀐 룰 설명해주는데
10
6
와 광화문 코르티스 끝나고 사람들 진짜 쫙빠짐
1
7
카리나 윈터는 저기 왜 간거야???
2
8
월드컵 이번에 진심 우리나라 운 좋은거 개많음
16
9
배우 류진 아들들 근황은 다시봐도 신기함 개잘생김
12
10
에핑 오하영님 축구 보러 간거 같은데
11
전현무는 톡파원도 찍곸ㅋㅋㅋ캐스터로는 케베스에서 하고ㅋㅋㅋㅋㅋㅋ
1
12
유두준씨는 본인이 스스로 입중계 콘텐츠 만드신거야?
6
13
유튭보다가 윤두준 입중계? 하길래 우연히 봤는데
11
14
아니 뭐야 광화문에 코르티스 왔었어?
16
15
솔직히 월드컵 이렇게 기대안되는 월드컵도
4
16
익잡 밭갈이들 마조 맞았나보네ㅋㅋㅋㅋㅋㅋㅋ
3
17
축구 티비는 젭티,케베스 / 온라인은 치지직!!!!!!!
18
축구 중계 어디서볼수있음?
6
19
축구보러 톡파원 전현무, 양세찬도 갔네
20
윤두준 왤케 진심이야
1
정보/소식
임지연·허남준 '멋진 신세계', 포상휴가 아니었다 "소규모 여행" [공식]
4
2
멋진신세계
얼마나 내용이 많길래 오늘
6
3
동궁은 또 포스터 앵간하게 뽑았네
4
문채원
어제자 문채원 인스타 업뎃
6
5
고윤정 진짜 개예쁘다
29
6
멋진신세계
아니 진짜 오늘 60분 내내 꽉 찼나보다
1
7
난 성적 부담감은 티비드가 가장 큰것 같음
8
멋진신세계
#mood
2
9
멋진신세계
10시반도 아니네 ㄹㅇ 선공개 없나봐
1
10
하렘 드라마 넷플로 바뀐거야?
6
11
멋진신세계
지금 멋세계 익들 이런 .!!상태라곸ㅋㅋㅋㅋㅋㅋㅋ
1
12
멋진신세계
다들 9시 50분까지 뭐할거야...
6
13
멋진신세계
아직 멀었지만 습스 연기대상에서 후보 vcr이나 습스가 잘하는 영상 짜집기에서 차랄 대..
1
14
정보/소식
[단독] '흥행 보증수표' 이준호, '물의 神' 된다… '주한이국대사관' 주인..
8
15
멋진신세계
선공개 안 주는 드라마 처음 보네
2
16
멋진신세계
해산...
17
정보/소식
노민우, 넷플릭스 '하렘의 남자들' 출연 확정…이응복 감독 연출
10
18
김태리가 차기작 텀이 좀 있네
2
19
올림픽 관심 없어서 이쪽으로 왔오
16
20
멋진신세계
마 진짜 없다고?!?!?
1
삼전 37 꿈만 같다
2
2
주식 알못인데 지금도 이상태면 진짜 종전하면
9
3
얘들아 너네 티빙 단체소송 참여하니
25
4
컴포트랩 브라렛 개편하다;;
10
5
팀장이 옆자리에서 크런치 말랑이 오도독거리면서 만지고 있으면 어때...?
7
6
지금 주식 오르는게 스엑 상장??그거 때문이야?
8
7
실 급여 202만원인데 자취하느라 지금 총 80저축 하거든
8
8
으엥 하이닉스 불소 누출???
4
9
두고봐라 하닉도 나락갈 날 온다. 5~6년안에
1
10
차장님이 11시부터 축구보래
5
11
내가 살 안찌는 이유…
12
주식방 만들긴 해야 할 듯
2
13
광화문 회사많아서 직장인들 개많자나
4
14
다낭성이면 살찐다고들하잖아
6
15
얘들아 아빠가 만약 회사대표고 너가 거기 직원인데
16
공무원 패스 95만원이면 살만해..?
10
17
놀았음 청년이고 담달에 입사하는데
1
18
전화 절대 안당겨받는 직원ㅋ…누가이기나 해보자 중임
2
19
난 진짜 화장은 피부랑 속눈썹이 팔할인 거 같아
1
20
이제 유튜브 인터넷 하면서도 볼수있네
9
1
러닝 안 해본 직장인들이 5km 뛰었을 때 현실.jpg
38
2
복원된 4000년전 이집트 드레스.jpg
5
3
사람들은 끼리끼리 만난다는걸 느낀 메가커피 알바생
13
4
신점 보고 왔는데 방울소리에 귀가 아픈 이유
7
5
오빠의 진로를 바꿔준 여동생.jpg
6
쿨한 척 하지만 질투 많은 사람의 화법
23
7
에버랜드 사육사 공고 뜬 거 같은데 지원하고 싶다
4
8
커피 7잔 주문하는데 1시간 걸림
6
9
독일의 특이한 케이크.jpg
2
10
세계사에 굵직한 기록 한 줄 남긴 대학교
1
11
현재 𝙅𝙊𝙉𝙉𝘼 심각하다는 티빙 유출사태..JPG
67
12
머리숱 반 토막 되는 습관
38
13
한 문장 듣고 왕사남 안 본 사람인거 알아채는 장항준
28
14
식비 신청하는 법을 몰랐던 사회초년생
1
15
먹자마자 눕는다고 바로 소가 되진 않아
16
외국인이 방어 먹으면서 무슨 생선인지 물어봄
17
의외로 아우슈비츠가 가장 유명한 이유.jpg
18
너는 우울증에 걸리기 너무 몽총하구나.jpg
3
19
동남아에서 유행하는 쌍꺼풀 줄이는 수술
33
20
도이치스라이히에서 젤리를 많이 샀더니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