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48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OnAir 현재 방송 중!
골 계속 뺏겨
대표 사진
익인1
받아줄사람이없음ㅜㅜ 혼자뛰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 왜겠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강인이 원래 미필이 아닌데 위에서 아래까지 내려와서 무리해서 받아주고 있어서 그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체력 갈리면서 하고 있는건데 그럼에도 받아줄사람이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받아줄사람이 없잖아 ㅋㅋㅋ 혼자 난리구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 받아줄 사람 없어서 전반 내내 뺑이쳤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강인 빼고 아무도 안 움직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깅하러 나왔구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받아줄 사람이 없잔ㄹ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패스 다 막히는거야 받아줄 사람이 없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혼자 뛰니까 ㅋㅋ ㅠ 혼자 개뺑이를 쳤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혼자 지금 뻉이치잔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게 아니라 강인이 혼자 공을 잡고 있고 아무도 가즈질 않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얘가 공을 혼자 잡으면
받아줘야지 누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강인 혼자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이강인말고 누가 뛰는 지 모르겠는데...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혼자 뛰는데 계속 이강인한테 달라붙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수비까지하는데 혼자서 하니까 그렇겠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강인 혼자하잖아ㅋㅋㄱㄱ 축구 혼자해?
지금 쟤들은 이강인만 막으면 되는데 개꿀이지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강인도 감독 욕하지 말라고 했잖아
12:48 l 조회 1
진심 김민재뺄거면 공격축구라도 할 기세로 이재성을 넣어야 됐음
12:48 l 조회 1
일본은 감독 누구임?
12:47 l 조회 2
우리는 선수들을 믿어
12:47 l 조회 1
설영우 고소 공지
12:47 l 조회 19
아니 왜 이강인한테 공을 안 줘..?
12:47 l 조회 7
모든 스포츠는 다 감독이 제일중요해?1
12:47 l 조회 7
ㅅㅇㅇ 자기도 알긴아나보네 쩝 고소공지 바로 때리는거보면
12:47 l 조회 34
고소공지올릴거면 경기전에올리지
12:47 l 조회 14
이러고 운좋아서 32강 간다고해도
12:47 l 조회 9
솔직히 기자가 저런 질문 할 수 있다고 봄
12:47 l 조회 38
이런게 프로축구?
12:47 l 조회 7
올공 시위대 걍 축협 앞에서 시위해2
12:47 l 조회 23
OnAir 솔직히 오늘 이강인만 보였음
12:47 l 조회 20
OnAir 그때 박문성이랑 박주호 국회 청문회까지 가서1
12:47 l 조회 53
기자들 뒷담 까다 걸려서 말 함부로 못하다가
12:47 l 조회 56
월드컵 기간에 국대 고소공지 처음봄2
12:47 l 조회 69
과한 욕설과 비방은 고소해야지
12:47 l 조회 38
포지션 맞춰서 배치만 해도 반은 가는거 아니야?
12:46 l 조회 7
아 국내축구가 세금으로 운영되는 거였어? 야구처럼 기업에서 돈 주는 줄..3
12:46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