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Air 현재 방송 중!
이강인 선수가 골잡아서 패스 하는거에 공격이 나오는데 이강인 선수가 골잡았는데 왜 아무도 안뛰어오냐고 뭐라함 다 똑같이 보는거임 이거 걍 이강인 혼자 뛰는중이라니까 그래놓고선 욕만 하네ㅠ
이강인 선수가 골잡아서 패스 하는거에 공격이 나오는데 이강인 선수가 골잡았는데 왜 아무도 안뛰어오냐고 뭐라함 다 똑같이 보는거임 이거 걍 이강인 혼자 뛰는중이라니까 그래놓고선 욕만 하네ㅠ
|
OnAir 현재 방송 중! 이강인 선수가 골잡아서 패스 하는거에 공격이 나오는데 이강인 선수가 골잡았는데 왜 아무도 안뛰어오냐고 뭐라함 다 똑같이 보는거임 이거 걍 이강인 혼자 뛰는중이라니까 그래놓고선 욕만 하네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