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7971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
주요작품정도만유
대표 사진
익인1
넹 지금은 그게 맞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해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에 원문 안읽어봤다면ㅜㅜ 실전에서는 힘들수도. 수능장에서는 한글도 안읽히기때문에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씹먹만 들었엉 ㅜㅠㅠ 복습은하나두안하구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들이 나올 것 같다는 작품 중에 해석 어려운 거 3번씩만 원문이랑 비교해서 읽어봐,
그리고 수능날 시험 보기 전까지 또 한 번 보고 들어가면 더 잘 풀 수 있을 거야.화이팅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요~~~~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학자격증 토익 공부 (기본기 없어)2 06.22 19:1252 0
9모 안보면 큰일나려나...?1 06.20 02:3596 0
공시 교육학 임용 기출 06.21 19:4742 0
내년 수능 지금이랑 어떻게 바뀌는지 알려줄 사람ㅠㅠㅠ 06.22 01:3431 0
        
재수 수험표 있잖아!2
12.02 05:32 l 조회 90
수능 익들아 원래 수특 영어가 어렵니..?1
12.02 04:49 l 조회 146
생윤 수완 실모 왜케 어려눠 5
12.02 04:47 l 조회 111
n수인데 응원선물오고그러는거 너무뻘쭘해5
12.02 04:40 l 조회 232
지금 안자는 익들 특2
12.02 04:35 l 조회 189
재수 재수익인데 공부 너무 안해놧어4
12.02 04:27 l 조회 321
자야하는데 잠이안와
12.02 03:52 l 조회 57
나 수능 익인데지금까지 전과목 아예 시작도 안해서 이제 벼락치기 하는 중6
12.02 03:29 l 조회 444
수능 수능장 가서 문제 건들기는 해야 할 것 같아서..^^7
12.02 03:24 l 조회 259
아 수능 수 한다고 며칠 과탐 안보니까4
12.02 03:16 l 조회 195
한국사 진짜 딱 4등급만 맞으몀 되는데...4
12.02 03:14 l 조회 238
문제풀이 생윤 질문있어
12.02 03:09 l 조회 70
오늘 할거 ❤️❤️
12.02 03:02 l 조회 151
내일 공부할 목록과 준비물2
12.02 02:49 l 조회 142
수능 수능 연기 카더라 뜬거 구라겠지...?4
12.02 02:39 l 조회 405
공시 9급 지방직 보통 6월에 많이 보지 않았어? 왜 5월에 보는걸까?1
12.02 02:33 l 조회 242
수능 사문 어떻게 나올지 아주 기대되네...ㅎ1
12.02 02:25 l 조회 153
국어 고전시가 현대어풀이만 읽어봐도 괜찮나유5
12.02 02:16 l 조회 217
지금 밤새는거 에반가3
12.02 02:15 l 조회 224
고등학생 성대 붙음4
12.02 02:11 l 조회 265


처음이전97197297397497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