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28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118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모태솔로 중 의외로 많다는 케이스.jpg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익인1
저 예전에 진짜 본문 내용처럼 저런 거 하나도 안나가고 드라마나 웹툰같은 만남을 기대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운명적인만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눈은 또 겁나높음 주제파악안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떻게 알았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만 뭐라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예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는데 저런 곳에서 연애할 거면 굳이 안 라고 싳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음 시장에서 썩은 야채 고르듯이 계속 연애시장에 자기 얼굴, 시간, 감정 팔아야함. 퇴근하고 소개팅, 단체 미팅 돌면서ㅇㅇ 그렇게 그나마 잘 다듬어진 파 하나 건져서 60-70년 죽을때까지 모든걸 공유하면서 같이 사는거지.. 인생 별거 있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 입미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모솔은 아니지만 연애 뜨문뜨문하는데 나도 저럼... 그냥 먹고 살기 위해 늘 가야하는 직장에서 눈 맞아야지만 뭔가 생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연애 하면 좋겠단 생각은 드는데 굳이 막 저렇게 애쓰고싶을정도로 연애하고싶은건 아니라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네
눈낮춰서 연애하긴 싫어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실제로 만나는사람들은 다 저걸해? .. 신기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주제파악하기 싫음
상대가 아깝다는연애하고싶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동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전적으로 동의. 나 세금 더내라고 해줄사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ㅇㅈ 그거 아니면 굳이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동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ㅇ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ㅇ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나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내 인생 모티브 여깄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나어디가서 돌맞을까봐 얘기안하지만 나도 사실 그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팅합동미팅선클럽헌팅 이런거싹다 대체로 연애에 목마른 사람이 하는건데 그렇지않으니까......그냥 자연히 부닥치는 사람 만나고 싶은건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연애 한번쯤 해보는 것도 나쁘진 않겠지만 지금 할것도 해보고싶은것도 많고 즐거워서 굳이 저런 시간 써서 할만큼 지금이 불행하지 않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내연애, 씨씨 전부 비추하는 거 알겠는데
나는 차라리 그런 쪽이 더 자연스러워서 좋음….
끝이야 뭐 어케 나든 모르겟고 시작은 쨋든 그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래서 연애 꾸준히 하는 사람들 대단한 거 같음 나는 내 한몸 건사하기도 진이 빠지는데 언제 저런 노력까지 하겠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데
모든 연애가 과씨씨 사내연애임
저는 당당한연애 해보고싶어요...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알았다고.그만하라고.
나도 안다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임 그래서 그냥 이번생엔 없구나 하면서 살고잇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너무 피곤해서 연애할 체력이 없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런걸 하면서 에너지를 쏟을만큼 연애를 하고싶진 않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33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를 갉아먹는 연애 몇번 하다보니까 이젠 받을줄도 아는 사랑을 하고 싶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맞음 운명론자임
언젠가 내 운명이 나타날 거라 믿음 걍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찾으러가기가 귀찮아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렇게 애써가면서 연애를 해야하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데 걍 간절하질않고 저런데서 만나기도 싫어 가벼운사람일것 같아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애써서 만날 이유없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굳이 저렇게 만나고 싶지 않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래요 나는 드라마를 원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잖아 자만추하다가 소개팅 해봤는데 몇번하지도 않았지만 매번 별로여서 그냥 안 만나요…살아가면서 자만추하고 못만나면 솔로인걸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걸 다 안해도 수많은 연애 기회가 오지않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운명을 바라는 건 아닌데, 연애가 딱히 필요하지도 않고 혼자가 편하고 어렵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사실은 그냥 시장에서 경쟁력이 없는거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긴 함. 눈이 높은건 잘 모르겠고. 그 어디도 안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ㄹㅇ 회사에서 만나는 수 밖에 없던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걍 그만큼 안 간절하고 안 외로운거임 저정도로 노력하고 싳지도 않거 ㅋㅋㅋ 저런거 가서 낭비할 시간에 자격증을 따는게 나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일본도 저런 사람들 많나 보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여고 여대라 동성 친구들밖에 없고 인원도 적진 않은데 20 후반에 가까워질수록 연애 안하는 애들이 거의 없는데다가 끊어져도 비교적 금방 다른 사람들을 만나더라고요 또 못 만나고 있는 애들이 원해서 소개팅 주선해줘도 까거나 까이는 걸 보고 그냥 안 되는 사람들은 안 되는 특징이 있는가보다라고 생각하게 됐습니다 왜 와이.... 여즉 연애 못하고 있는 애들은 성향이 전부 다 똑같았어요 그 성향은 본문을 포함하고요 성형으로 못고치게 못생긴 사람은 그냥 가능성 없고요 여자애들끼리는 외모 얘기 예민하니 서로 알아도 눈가리고 아웅하고 쉬쉬해서 발전이 없어요 또 본인이 그런 남자를 만나느니 혼자 살고 싶어하기 때문에 본인이 알아서 연애 안한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이건 진짜 드문 케이스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비슷해서 ㅜㅜ 요즘은 나 무성욕잔가? 고민도 함 근데 그건 또 아닌데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니 기다리는게 뭐 어때서 ㅜㅜ남한테 피해주는거 아니잖슈 안되면 그냥 혼자살지 뭐 이런마인드인거지 진짜 급하면 어디든 나가겠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니 먹고 살기 바빠 개바쁘다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누군가를 엄청 간절하게 만나고 싶은 게 아니라 괜찮은 사람 있어서 만나면 좋고 아님 말고 수준이니까 노력을 굳이 안 하는 거지
저 시간 동안 할 수 있는 다른 일도 있는데 기회비용 생각했을 때 연애가 뒷전인 건데 남미새들 본인 기준으로 생각 ㄴ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난데 굳이?라는 마음 드는거 보면 그냥 연애 결혼 자체에 간절하지 않아서임 간절하면 누구든 만나것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내친구 ㄹㅇ,, 30대인데 결혼은 일찍하고싶다면서 소개팅도 안 받고.. 연애도 안하는데 어떻게 격혼을 하냐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내친구 길가면 남자들이 다 힐끔 쳐다볼정도로 너무너무 이쁜데 완벽한사람아니면 굳이 힘들여서 만날려고 하지않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오 나다
그냥 자연스럽게 만나지면 만나는 거고
노력하기는 싫어서 안 만나지면 쩔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전 그러다 회사에서 만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생각만 하는건 자유니깐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짜 저요... 극내향형집순이라 밖에 나가질 않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개인적으론 그냥 하는 말임ㅋㅋㅋㅋㅋㅋ 친구 남친 이야기 들어주면서 '아 좋겠다~ 나도 연애하고 싶다~(별로 하고 싶지 않음)' 같은 느낌 그러다 진짜 소개시켜줄까? 라고 하면 '에이~됐어~' 하고 넘기고....결혼 이야기도 마찬가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근데 굳이? 싶은 사람은 안하면 되지만
맨날 결혼 언제하지 언제 연애하지 입에 달고 살면서 아무것도 안하는 거 보면 답답함... 말이라도 하지 말든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제가 그러다 처음 사귄 남자가
버스에서 나한테 말 걸었던 남자임
진짜 운명인줄 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맞긴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그냥 말만 저러지 연애결혼 자체를 진지하게 생각 안하는거임 말만 하고 싶다지 사실은 하면 하면 말면 말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저도 31살에 운명처럼 만나서 결혼까지했네요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예쁜 여자가 알아서 들이대주길 바라더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그냥도 힘든데.... 연애하면 너무 힘들거같음.. 주말에 데이트 나가야하고 옷사야하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모쏠들은 원래 연애자체가 엄청 거대하고 큰 건이라 생각해서 나도 모쏠일땐 남소 같은거 안받고 무조건 첫사랑은 자만추였음 근데 처음일땐 그게맞는거같교 첫사랑이랑 끝나고나선 이제 뭐 소개도받고 클럽도가고 그럼 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극단 자만추+수동인간 이던데 절대먼저다가가지않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맞긴해 그리고 그렇게 급하지도 않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클럽, 헌팅을 굳이? 그런 곳에서 만날 바에는 평생 혼자 살래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모든 댓이 공감가네 그냥 성향상 낯을 많이 가리기도하고 나한테 불타오르던 사람(연애x)이 식는 걸 몇 번 보다보니 그거 보는 게 힘듬 그래서 그냥 자연스럽게 만나는 사람이였으면 좋겠고 저렇게까지해서 만나기 싫은 것도 있어요 애초에 옆에 누가 있으면 뭘 못하는 타입이고 뭘 하든 혼자있어야 집중이 잘되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소개팅 미팅 이런 건 진짜... 기만 빨리고 잘된 적도 없고 정신적 소모가 넘 커요... 전 그냥 모임에서 만나서 친해지고 연애하는 경우 외엔 시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저렇게까지 만나야되나싶음... 굳이싶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ㅋㅋㅋㅋㅋ저도 20대동안 그러다가(진짜 운명이 나타나면 자연스럽게 만나게 되겠지 마인드) 30에 직장동료의 소개로 좋은 사람 만났습니다. 이정도는 모솔분들의 자만추에 속하려나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아파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연애도 결혼도 다 때가 있고 타이밍이 있더라 아주 눈이 높아도 결혼할라치면 눈이 아주 밑바닥으로 떨어지더라고ㅋㅋㅋㅋ 난 남자보는 눈이 원래 밑바닥이라 이런 나를 믿고 걍 연애안함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나같은경우 kspo dome에서 찾고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아이돌 빠순이에 저렇게 살다가 눈꼭감고 처음 소개팅 받고 연애시작 했는데 그동안 왜 안하고 살았는지 후회됨 ㅋㅋㅋㅋ 더 빨리 많이 해볼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
나 살기 바빠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굳이 저렇게 까지 히면서 연애를 해야하나 피곤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근데 진심 외롭다고 못생긴 아무 사람이랑 연애하는 게 더 신기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저기 써져있는거 다 안해도 연애 잘만해요
13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막말 수위 높이는 장동혁, 사라진 '대통령' 호칭1
05.14 08:56 l 조회 1370
사촌동생 입대했는데 머리깎는 인스스보고 두눈을 의심함31
05.14 08:48 l 조회 22097
피자주문 과거와 현재2
05.14 08:46 l 조회 6307
어린이집 점심저녁 이게 맞나요?2
05.14 08:39 l 조회 2128
자식의 사망소식을 어떻게 알려야할까요?96
05.14 08:38 l 조회 92913
공짜 주차 하겠다고 과학수사 하는 것처럼 꾸며놓은 카니발
05.14 08:26 l 조회 12876
⚠️어제자 나솔 뒷담화에 위경련 응급실...⚠️430
05.14 08:20 l 조회 161864 l 추천 34
산책나온 애기2
05.14 08:17 l 조회 3330
퍼스널 컬러가 포카리 블루라는 남돌.JPG
05.14 08:04 l 조회 1831
맛없는 라면을 만들기로 유명했던 전설의 기업, 청보식품.jpg12
05.14 07:16 l 조회 13589 l 추천 4
왜 이런걸 자꾸 추진하는 건지??1
05.14 06:00 l 조회 2443
2000년대 전경,의경 내무생활 일상1
05.14 05:52 l 조회 1295
채용 업무 담당자입니다. 살기 싫네요... jpg86
05.14 05:45 l 조회 106767
'태국왕자'였는데…2PM 닉쿤, 후덕해진 충격 근황 "세월이 야속해"5
05.14 05:37 l 조회 13101
성기제거 수술을 반대했다고 부모를 살해한 트랜스젠더1
05.14 05:28 l 조회 5949
못생김-잘생김/예쁨 6단계8
05.14 05:22 l 조회 9356
아동을 학대해 숨지게 한 가해자 오늘 만기 출소1
05.14 05:16 l 조회 1120
무속인들이 말하는 가장 조심해야 할 귀신..jpg3
05.14 04:15 l 조회 9002
비랑 챌린지 하는데 춤선 안밀리는 이채연.jpg
05.14 03:08 l 조회 1245
학창시절 남미새 구현 진짜 잘하는 사람2
05.14 02:59 l 조회 3731


처음이전86686786886987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