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91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23

삼성전자 노조 "성과급 40.5조원 달라" | 인스티즈

삼성전자 노조 "성과급 40.5조원 달라" | 인스티즈

삼성전자 노조 "성과급 40.5조원 달라" | 인스티즈

삼성전자 노조 "성과급 40.5조원 달라" | 인스티즈

삼성전자 노조 "성과급 40.5조원 달라" | 인스티즈

삼성전자 노조 "성과급 40.5조원 달라" | 인스티즈

삼성전자 노조 "성과급 40.5조원 달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여기도 귀족노조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쳤구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뭘 제대로 알고 기사쓰자 버는만큼 달라는게 잘못?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되면 임원덕분 잘 안되면 직원탓 하는데 직원들이 안빡치고 배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메모리사업부면 ㅇㅈ인데 다른데도 달라고하면 문제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왜 버는만큼 직원들한테 돈을 다 줘야되냐? 투자 개발안함? 그리고 그렇게 따지면 DX랑 주주는 왜 못받? 설명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조건 돈 내놔가 아니고 성과급 주는 기준을 투명하게 해서 달라는거임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 로봇으로 대체 .. 웬만한 반도체 라인은 지금도 다 자동환데 연구직도 대체될 정도되면 다른 회사도 사람 안써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러니 로봇도입이 빨라질듯 ㅎ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본인들이 박차를 가함ㅋㅋㅋㅋㅋㅋ회사가 망했음 좋겠나보지 뭐ㅠ 지들손해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차피 생산라인은 지금 다 로봇임.. 반도체에서 사람이 하는 부분은 로봇이 못하기 땜에 들어가는거구
글고 하닉이 영익10%를 성과급으로 나눠가지는데 뭐 알고하는말 마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챙겨줄만큼 챙겨줘야 해외로 인력 안빠지지않나.. 하닉에 비해서 안주는건 맞으니까 어느정도는 챙겨줘야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한국에서 반도체 인력 빼가려고 난린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인력이 연구원 인력이지 생산직은 아니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몇년전까지만해도 적자봤던거면 사실상..이번 호황기 끝나면 다시 적자라는건데 비축해두는게 맞지않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진짜웃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닉만큼은 좀 챙겨줘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통 세게부르고 낮춰가면서 협상하는거지 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벌었으면 좀 줘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좀 알고 기사 쓰지 ㅋㅋ ;;;;; 그리고 뭔 삼성이 귀족노조임...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꼭 ㅠ 저런 기레기한테 낚여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금 인력들 다 하닉으로 빠져나가는데 이거 계속해서 회사가 손 놓고 보면 예전의 삼성의 영광은 없는 거임. 무조건 40.5조 줘! 가 아니고요 지금 성과급 주는 기준이 투명하지 않으니까 이걸 바로 잡아서 직원들이 일한 만큼 정당하게 받자는 거야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이닉스 보고 배아플만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그럴만한게 작년인가제작년만 해도 삼전 직원들 대거 하닉으로 이탈 함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정도는 줘라 그래야 인재 유출 안되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노동자이지만 노조 싫을때 많음 ㅋㅋㅋ
노조 가입해서 뭐만하면 인권 침해니 뭐니 하는 아줌마들, 아저씨들 때문에 정털림...
저러고 신고 때리면 남은 직원들만 머리 아프고 일 많아지거든 ㅇ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현대도 아니고 삼성이 뭔 귀족노조..?
인재 유출 막으려면 하닉만큼은 줘야죠
참고로 삼성 안 다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삼성이 2019년 되서야 노조가 만들어졌어.. 그 전에는 회사가 노조를 만들면 불이익을 주려는 분위기가 강했고 이제서야 사원들이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어. 다른 회사에 비하면 수십년은 늦게 노조가 만들어진 거임.. 그 전에는 다른 회사랑 비교해도 처우가 좋은 편이어서 대체로 만족해서 다녀서인 이유도 있는데 타회사랑 이제 차이가 많이 나니까 비슷하게 달라고 요구할 수 있는 거 아닌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열받네 귀족노조는 무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삼전 산장 붙어도 하닉으로 빠지고 현직도 하닉으로 빠지는데 이유가 뭐겠냐 하닉이 워라밸이 더 좋아서겠냐고 생각을 하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 개얼탱없네
단순하게 더받자는게 아니라 하닉처럼 투명화하고 상한폐지하자는건데;;; 회사 적자일때도 직원들은 성과금 못받았고 임원들만 수천억 성과급 가져간건 아시고 쓰는건지.....? 짧은 시간동안 직원 과반이상 노조 가입한 이유가 있지않을까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대 솔직히 같은 업계 같은 업계1위인데 하닉에 비해 삼전이 덜 받는건 맞으니까
인력이 그쪽으로 빠지고있는것도 맞음 회사입장에서도 올려서라도 인재 붙잡는게 맞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비교군 하이닉스가 없었으면 몰라도 하이닉스 성과급 주면서 실적 잘 내는 거 보면 그냥 직원들한텐 콩고물 나눠주기 싫은 걸로 보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영업이익만보면 세계에서 손꼽히는 기업인데 세계적으로 대우해주는건 당연하지않나,..? 지금같은 기준으론 회사가 얼마를 벌던 직원들 성과급은 달라지지가않는구존데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노조가 강하면 나라가 망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민주 어쩌고 노조 어쩌고 들어가는 건 절레절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반도체 개발 및 기술력 올린 연구직들이면 몰라 로봇 들이면 필요 없는 단순노동직들이 할 소리는 아닌듯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경상도 사람만 이해한다는데 무슨 뜻인가요?.jpg34
05.12 21:09 l 조회 15917
어느 유부남의 즐겁고 건강한 게임생활
05.12 21:08 l 조회 1581
어르신들이랑 먹을 때마다 해명해야 하는 요리4
05.12 20:59 l 조회 14891
어디서 밥을 먹더라도 현지인보다 더 현지인 같은 기안
05.12 20:58 l 조회 1017
평생 둘 중 하나만 먹을 수 있다면?
05.12 20:56 l 조회 631
염색하고 살짝 분위기 냉미남 스타일 된 신인.gif
05.12 20:55 l 조회 3007
좀 이상해진 소금사막 인생샷4
05.12 20:51 l 조회 26834
26평집 3만원에 청소해주실 분4
05.12 20:44 l 조회 3976
외롭다는 감정 아예 모르는 MBTI294
05.12 20:43 l 조회 126636 l 추천 2
세뱃돈으로 10만원 밖에 안준 큰아빠12
05.12 20:40 l 조회 7165
위기를 기회로 뒤바꾼 빵집2
05.12 20:36 l 조회 4725
순대 뭐에 찍어드시나요?1
05.12 20:35 l 조회 527
인도의 MIT, IIT의 경쟁률을 알아보자
05.12 20:33 l 조회 1180
부인도 몰랐던 남편의 은밀한 취미8
05.12 20:29 l 조회 8746
이탈리아 가면 꼭 사야한다는 달력.jpg9
05.12 20:26 l 조회 23383 l 추천 2
이 쟁반은 뭐길래 어디에나 있는걸까
05.12 20:22 l 조회 1920
수출용 너구리와 내수용 너구리의 차이3
05.12 20:21 l 조회 11532
<취사병 전설이 되다> 박지훈 비주얼23
05.12 20:19 l 조회 23401 l 추천 9
초코우유 덕후의 한국 초코우유 평가1
05.12 20:08 l 조회 6973
강아지 산책 필수템2
05.12 20:04 l 조회 4352 l 추천 1


처음이전88688788888989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