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30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30 출처

[단독] '2000원 생수' 논란 광장시장 노점…3일 영업정지 | 인스티즈

https://www.news1.kr/society/incident-accident/6147976

물을 요청하는 손님에게 2000원에 생수를 팔아 논란이 된 광장시장의 노점이 상인회로부터 영업정지 3일 처분을 받았다.


해당 노점은 지난 16일 한국 생활 13년 차인 미얀마 출신 유튜버 '카잉'이 러시아인 친구와 함께 광장시장을 방문한 뒤 올린 유튜브 영상에서 500mL 생수 한 병에 2000원을 요구해 논란이 됐다.


외국인이 많아서 물 판다고 대답했던 상점 


대표 사진
익인1
물 돈받으면 안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는 걍 주는 물 외국인한테만 돈주고 팔았다는거 아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1명은 한국인이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국인 아님 동남아 여자였는데 외국인한테만 비싸게 하는줄 알고 저 한국인인데 한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식당에서 그냥 먹을 수 있는 물 외국인이라서 유료로 받았다는 거 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흠..기사가 있으면 들어가서
한번 읽어봐 조금만 읽어봐도
왜 정지 당했는지 알수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익은 식당에서 밥먹으러 갈때 물을 돈 내고 먹어...?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노점에 밥먹으러갔는데 물 2천원주고팜
백반집갔는데 물 돈주고 사먹으라는 소리한거인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콘서트장 앞에 생수 개인이 파시는거 2천원 아니에요? 얼음물이 2천원인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편의점에도 생수는 파는데 한국은 식당에서 돈 받고 물 안파잖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생수 병 아니고 그냥 마시는 물 떠 마시는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헐 고마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논점을 잘 모르네..
백번 양보해서 음식점에서 물 판매할 수도 있지.. 근데 물 한병 얼마나 한다고 세금도 안내는 노점에서 2000원이나 받으면서 '외국인들이 많아서 돈 받는다'는 말이 나오니 논란된거임
뭐 먹으러 갔는데 한국 사람한테 물 한병 2000원이라고 해봐라 욕하지
외국인이니까, 외국인이라서 바가지씌운다는 마인드가 논란된거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바가지 맞잖아 생수는 팔 수 있는데 그걸 2000원에 높여서 판 게 문제지.......그리고 저기가 무슨 산악지대 같은 고립지역도 아니고 도심에서 저렇게 파는건 양심 문제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광장시장은 뭐만하면 영업정지넼ㅋㅋㅋㅋㅋㅋㅋ
달라지는 게 없어 왜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단순히 2천원이 문제가 아니라 이 사건으로 광장시장에 선입견 씌어서 올 사람들이 안 오는게 문제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2천원ㅋㅋㅋㅋㅋㅋㅋㅋ노답시장 1순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기 논란 개많은데도 시정 안되는거 보면 입김 장난 아닌가본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점포있는 상인들이랑 노점상인들이랑 조합이 다르다드라
노점상인들은 지들끼리 끼리끼리 편먹고 편들어주는 관계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차피 저기는 저런 일 비일비재해서 걍 신경도 안쓰고 3일 연휴 푹 쉬다 와서 다시 장사 잘 할거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외국인들 저런 데 말고 더 좋은 곳 갔으면 좋겠음 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도대체 왜 광장시장이 한국여행 관광코스가 된지 모르겠고.. 외국인들한테 광장시장 절대 갈만한데 아니라고 불친절하고 바가지심하고 한국인들도 잘안가는데 왜가냐고 누가 소문좀 퍼트려라 뭣모르고 여행와서 자꾸 피해보잖아 차라리 다른 시장을 가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여긴 계속 이런 뉴스만 나오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매점에서 2천원에 판게 아니고 식당(노점)에서 밥값따로 물값따로받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으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광장시장 말많아 다 엎어서 양심있는 사람들만 영업하자. 외국인들 속여먹는거 진짜 진상짓 우리도 해외가서 속고오면 열받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광장시장 뭐 같음ㅋㅋㅋ 나도 갔는데 외국인 인줄 알다가 한국말 하니깐 아 뭐야 하면서 궁시렁 거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왜저럴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제 동대문 갓는데 거기도 2천원이던데 ㅋㅋ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연상녀인데도 연하 같이 사랑스러운 여자 특징.jpg2
06.05 11:27 l 조회 5412
패션 팀플 멸망편 vs 희망편
06.05 11:10 l 조회 5016
시장을 다섯번 시켜준다는건 사랑말고는 설명이 안된다 서울은 오세훈을 사랑한다.twt19
06.05 11:02 l 조회 2970
사과도 통하지 않았다…스타벅스 논란 2주만에 결제액 107억 감소17
06.05 11:02 l 조회 10203 l 추천 1
쟤넨 계엄보다 이게 더 큰일이구나ㅋㅋ272
06.05 11:02 l 조회 113829 l 추천 12
"학폭한 일진이 자살했다고 합니다.".jpg6
06.05 11:02 l 조회 6311
가장 큰 낮은 지능의 신호는 무엇인가요?9
06.05 11:01 l 조회 7949 l 추천 2
6월15일 롯데월드 전체 대관으로 일반인 입장 불가62
06.05 11:01 l 조회 70941 l 추천 5
낚시방에서 강퇴당한 이유 .jpg3
06.05 11:01 l 조회 6171
서울의 오세훈 사랑이 진심 같아보이는 이유13
06.05 11:01 l 조회 12466
현재 완전히 미쳐버린 선관위ㄷㄷㄷㄷㄷㄷㄷ
06.05 10:56 l 조회 4651
이번 투표에서 난리난 이재명 선거법 위반 영상9
06.05 10:53 l 조회 7841 l 추천 4
와인 올림픽이라고 불리는 대회
06.05 10:33 l 조회 3147 l 추천 1
🚨잘한다 잘한다 하니까 진짜 일 잘하는 정부❗️ 커뮤 단속시작🚨21
06.05 10:19 l 조회 6371 l 추천 1
다음 대선 민주당 정청래 vs 국민의힘 오세훈15
06.05 10:17 l 조회 7281
🚨🚨🚨민주주의 탄압하는 이재명 정부🚨🚨🚨403
06.05 09:30 l 조회 121045 l 추천 25
업무일지 쓸 때마다 웃김1
06.05 09:28 l 조회 11218
홈플러스 37곳 폐점 확정, 전체 리스트 공개80
06.05 09:12 l 조회 63213 l 추천 1
상대성 오징어 이론1
06.05 09:01 l 조회 4502
다음 중 제일 부자인사람은?7
06.05 09:01 l 조회 2226


처음이전48648748848949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