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82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114
점심메뉴로 김밥 나온 중소기업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맛잇겟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맛있겠다 나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히려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맛있게 잘 받아와놓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diy김밥이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알아서 싸먹는거였네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욕하는거치고 가지런히 예쁘게 받아왔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셀프김밥 ㅋㅋ 근데 누구는 이거 들어가서 싫고 저거 들어가서 싫고 이럴 바엔 셀프가 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좋은데 밥양조절도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좋은데ㅋㅋㅋ먹기싫은 재료 뺄수있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이 없어서 불만인거네 김밥에 오이 안 넣어주면 놀리는거 맞지맞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급식 때 저랬는데 ㅠㅠㅠㅠㅠㅠ 그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배고파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비벼먹으면 개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일회용장갑만 주면 개꿀 넘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너무 잘 담았어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맛잇을거 같긴한데 저렇게 주면 진짜 장갑으로 말아먹어야 되나?ㅠ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히려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내 꿈인데... 나도 저렇게 먹고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놀리나해놓고 야무지게 세팅까지해서 받아오셨구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셀프김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맛있을 것 같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조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학교 다닐 때도 김밥 저렇게 나왔어요
싸서 배식하면 상할 수 있어서 저렇게 주는 게 맞습니다.. 학생도 아니고 직장인이ㅠ 영애화법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비벼먹어도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 개맛있겠다 지금 먹고싶음.밀키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조아조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부러워 ㅠㅠ 김밥 넘 조아 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충무김밥이 아니라
충무로에 있는 (주)식회사 김밥인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빨리 먹고 쉬어야하는데 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222 저거 언제 싸서 먹냐
먹고 좀 쉬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칸막이보니 코로나 시절 같아여. 저땐 어쩔 수 없었을듯. 인력수급 문제부터 해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맛잇겟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젓가락으로 잘 싸서 먹으면 맛있을 듯 아니면 비벼먹거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셀프 김밥ㅋㅋㅋㅌ맛있겠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난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재밌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냥좋은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싫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셀프김밥 급식으로 나온 적 있는데 제일 기억에 남고 좋았던 메뉴 중 하나임
만들어먹기 재미있고 하나 완성할때마다 은근 성취감 있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어느세월에 하나하나 싸먹음 귀찮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완전 좋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굳이 안 싸먹고 따로 먹거나 비벼먹어도 괜찮은데 왜? 충분히 좋은 메뉴인데
1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고려인들이 생각하는 한국2
05.31 21:07 l 조회 1708
투표소 강아지 "더 줘"128
05.31 21:05 l 조회 57272 l 추천 37
24시간 동안 눈치게임 VS 눈치게임!! 선택 잘못하면 바로 끝장나는 죽음의 챌린지?!
05.31 21:03 l 조회 142
결혼식에서 춤춘 아내에게 이혼 하자는 남편
05.31 21:02 l 조회 1355
???: 민주당의 정원오 후보는 오로지 안전만을 외치고 있습니다1
05.31 20:57 l 조회 894
방콕 폭우로 라따뚜이 모임
05.31 20:55 l 조회 929
😡아이유에 악플 네티즌, 2심서 징역형 집유로 형량 "반성 없어"
05.31 20:51 l 조회 353
<메이드 인 코리아> 시즌1 9년 후 이야기라는 시즌2
05.31 20:49 l 조회 333
이재욱 X 신예은 주연 메디컬 휴먼 로맨스 드라마 <닥터 섬보이> 1화 미리보기
05.31 20:49 l 조회 298
한국이 전세계 국가들 중에서 2번째로 달성한 것8
05.31 20:23 l 조회 13271 l 추천 2
제목 학원 행복해지는 동물들 짤
05.31 20:22 l 조회 3179
[파리의연인] 혼자 먹기에는 너무 크고, 그냥 놔두면 분명히 버릴테고.. 또, 같이 먹으면 누군가의 마음이 편할테고....2
05.31 20:21 l 조회 4441
선한 얼굴로 어떻게 저런 표정을 하냐?1
05.31 20:04 l 조회 4874
나는 레고 조립 설명서만 있으면 잘하는 편이다 VS 아니다1
05.31 20:04 l 조회 694
1종 대형 면허 따 본 적 있다 VS 없다2
05.31 20:04 l 조회 423
리디광공과 필라테수1
05.31 20:04 l 조회 7474
SK하닉에 전재산 풀베팅한 일본인…2년 만에 계좌 열어보니20
05.31 20:04 l 조회 44245
8090년대생들이 진짜 대단한 이유5
05.31 20:04 l 조회 7627
나는솔로31기 영숙 입장문30
05.31 20:04 l 조회 40169
층간소음 구라로 해결했어..182
05.31 20:03 l 조회 127191 l 추천 51


처음이전56156256356456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