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05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63 출처

에어컨 논쟁 앙딱정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잔말 말고 파워냉방으로 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겨울엔 추위 많이 타는 사람한테, 여름엔 더위 많이 타는 사람한테 맞춰야지..
작년 내 룸메 에어컨 18도도 아니고 24도로 틀었는데도 춥다고 자꾸 말없이 꺼서 개짜증났는데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루,, 얇은 가디건,, 들고다니는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옷 잘 입고 댕길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더우면 답없어 가죽을 벗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더워서 땀 줄줄 흘리면서 땀냄새 풍겨서 맡는것보다는 춥크크들이 겉옷 입는게 정신적으로도 편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디건 살 돈 없는 거 아니면 좀 걸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하철 출퇴근 시간에 제발 춥다고 민원 넣지 말라고 이 이기적인 인간들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춥크크로 살아오면서 여름에는 더운사람한테 맞추자 에어컨 18도 틀자 하는 사람들 겨울엔 추운사람한테 안 맞추고 답답하다고 창문여는거 평생 봐왔기 때문에 이제 여름에도 안 굽힘 보통 열 많은 인간들은 목소리 크고 덩치 크고 행동 큰 사람 많아서 춥크크들 더 열심히 우겨야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실내 18도 고정은 진짜 모르겟긔.. 목소리 큰애들이 18도로 내려놓고 지들은 꼭 긴팔 처입고 잇던데 걍 온도 적당히 맞추고 반팔 입을 순 없는 건지 궁금함 참고로 나는 더위 많이 타지만 여름에도 겉옷 들고 댕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무 세게 틀면 옷입어도 몸이 안좋은 상태거나 노약자들은 냉방병오고 아플수있어
뭐든 적정온도로 틀어야지
더운계절 어느정도 더운것도 감수해야지 무조건 파워냉방 맞추자는것도 다른사람에 대한 배려없는거임
적정온도로 틀고 추위타는사람이 옷챙겨다니듯 유독 더위많이타는 사람 본인도 차가운물이나 손선풍기를 들고다니거나 해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더운 사람한테 맞춰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더운사람에 맞춰 틀긴 트는데 적당히 23-24도 정도만 틀어야됨.. 18파워냉방은 추위 약한 사람한테 진짜 면역력 박살나라는 것 밖에 안됨...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군체 좀비씬들이 현대 예술 같다는 말 나오는 이유11
05.26 18:24 l 조회 27141
한국은 유난히 냄새가 났고 추운 나라였다19
05.26 18:22 l 조회 40290 l 추천 10
전진이 말하는 또래랑 결혼해서 좋은 이유.jpg2
05.26 18:22 l 조회 4451 l 추천 1
🗳3일후에 투표해야되죠? 여론조사 가져옴(서울,부산,대구)
05.26 18:21 l 조회 906
여기 오기 싫다고 해짜나....
05.26 18:18 l 조회 458
구멍 난 채로도 잘 살 수 있다
05.26 18:15 l 조회 1037
현재 데이식스 도운 지인이 올렸다는 사진..JPG231
05.26 18:14 l 조회 182778
알바 면접 런쳤다
05.26 18:13 l 조회 2594
퇴사하고 얼마나 행복해졌는지 감이 안오는ㄷㄷ
05.26 18:10 l 조회 1285
오디션 프로그램 내내 어벤져스 팀에만 몰빵됐다는 연습생2
05.26 18:09 l 조회 1527 l 추천 1
환율, 장중 1,520원 근접.."필요시 단호 조치"
05.26 18:07 l 조회 446
억울하게 수감됐는데 나가기 싫음.jpg1
05.26 18:04 l 조회 4220
인종차별 때문에 폭망한 화장품 회사 CEO.jpg10
05.26 18:03 l 조회 30747 l 추천 2
코스피6900시대 어느 주주들에게 팩폭하는 방송사.jpg11
05.26 17:58 l 조회 10280
네덜란드의 유치원 등하원 방법
05.26 17:57 l 조회 609
은혜 갚은 매형1
05.26 17:53 l 조회 1294
요즘 안 흔하다는 세계관 보유한 여돌.jpg
05.26 17:50 l 조회 1732
이웃집 강아지 때려 죽인 이대남15
05.26 17:42 l 조회 17156 l 추천 2
'제35회 서울가요대상', 추가 좌석 오픈…'14분 매진' 성원에 화답
05.26 17:39 l 조회 389
키작남 이거 공감하는 사람 있어???12
05.26 17:34 l 조회 5664 l 추천 1


처음이전66666766866967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