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353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홈캠 가해아동 부모 사과문
174
1개월 전
l
조회
124653
인스티즈앱
20
1
익인1
사과문에 이모티콘 쓰니까 진짜 진정성 없어보이네
1개월 전
익인4
22... 나도 글 쓸 때 조심해야겠다싶을 정도
1개월 전
익인25
33
1개월 전
익인27
44 가볍게 생각하는 것 같아서
1개월 전
익인35
5
1개월 전
익인43
6
1개월 전
익인44
7
1개월 전
익인57
8 애도 아니고 왜저래
1개월 전
익인80
9 이모티콘 진짜 사과문에 쓰는거 첨봄
1개월 전
익인90
10 더 열받는데
1개월 전
익인100
11
1개월 전
익인115
12
1개월 전
익인122
13
1개월 전
익인134
14 한없이 가벼워보임
1개월 전
익인136
15
1개월 전
익인137
16
1개월 전
익인148
17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
이모티콘...
1개월 전
익인3
경찰서 가봤자 촉법인 9살인 애한테 할수 있는게 없으니 해봤자 민사로 아이 치료비나 청구할 수 있을테고 답답하겠네요
1개월 전
익인5
근데 이 상황에서 경찰이 취할 수 있는 조치가 있나?이모티콘이나 ㅜ 땜에 그렇지 내용자체는 그래도 괜찮은거 같은데. 물론 아기에게 큰일이 날뻔했다고 생각하면 피해자는 계속 감정이 올라올 수 밖에 없지만
1개월 전
익인10
22..
1개월 전
익인114
33
1개월 전
익인6
가볍게 치부하는 거 처럼 느껴짐..
1개월 전
익인7
애가 사람 죽여도 저렇게 사과할건가? 싹수가 보이던데
1개월 전
익인8
사과문 내용 자체는 문제가 없는데 저정도면 침대 파손으로 일상배 보험 청구라도 해야지 너무 억울하겠다...
1개월 전
익인9
내용은 이상 없는데
1개월 전
익인11
이모티콘 때문이지 내용엔 이상없는데 제대로 사과하고 잘못 인정하고 애 전문가 상담도 받게하겠다는데 여기서 더 뭘
1개월 전
익인26
22… 내용은 괜찮은듯
1개월 전
익인46
333
1개월 전
익인47
3333 저정도면 상대 부모측도 최선을 다하고있고만
1개월 전
익인50
5
1개월 전
익인54
4ㄱ
1개월 전
익인78
77 사과는 잘 한 것 같은데
1개월 전
익인81
88 뭘 더 어떻게 해야함
1개월 전
익인85
99 이모티콘 썼다고 가볍다고 치부할 정도는 아닌거같은데...
1개월 전
익인107
10 개인간의 일인데 대대적으로 욕할 필요가 있나
1개월 전
익인117
11 이모티콘때문에 가벼워보이는거지 내용은 걍 정석적인 사과문 맞음
가해 아동이 잘못 안했다는건 아닌데 여기서 뭘 더 어떻게 하겠음
1개월 전
익인123
9살이면 사람을 때리면 안된다는 걸 아는 나이인데 가해아동을 혼냈다는 말이 없음... 전문기관에 방문할 예정이다 앞에 "아이는 단단히 혼을 냈고 괜찮으시다면 아이도 사과에 동참할거다, 전문기관에서도 검사와 상담을 받을 예정이다"라고 했다면 그래도 마음이 좀 놓였을듯
사과문에서 가해아동 엄마 본인이 느꼈던 안타까움이 대부분이고 가해아동에 대한 언급은 딱 한번 나오는게 좀... 전문기관에 가보겠다는 말의 신뢰성을 떨어트림
1개월 전
익인144
촉법 아니었으면 평생 빨간줄 남았을 정도던데 저 상황에서 가해자 어머니 사과 문자로 마음이 풀릴거같음? 애는 이유만으로 아무런 처벌없이 넘어가는데? 나같아도 영상이라도 올려서 억울함 풀고 싶을듯 나라면 신상도 깠음 그냥 영원히 낙인찍혀 살게
1개월 전
익인123
?? 내 댓글에 단 거 맞음? 뭘 더 했어야 해서 사과문에 이런 내용이 추가적으로 들어가야했다는 댓글이었는데
별개로 나도 익인이 말에 동감함 무슨 말을 해도 용서는 안되겠지 근데 사과문 내용이 충분하지 않다는 얘기를 하고 싶었음
1개월 전
익인126
121212 뭐 어쩌란건지 머르겠음 이모티콘때문에 가벼워보였다면 그걸 상대한테 지적하던가.... 상대가 말 안통하는 사람도 아닌데 공론화시킨 게 살짝 이해안됨
1개월 전
익인127
1313
1개월 전
익인128
1414
1개월 전
익인140
1515 저기서 뭘 더 할 수 있어
1개월 전
익인143
그니까ㅋ
1개월 전
익인146
스레드에서 누가 저거 분석해봤는데 95퍼 AI라고 나오긴했음.
뭐 사과는 당연한거고 정신적피해보상 민사걸지 않으려나 싶음
1개월 전
익인149
AI면 어쩔건데? 본인이 100퍼센트 잘못했어도 사과하면 죄를 인정하는거라는 지피티 조언듣고 아득바득 우기는것들도 있는데, 아무리 Ai가 써준들 본인 마음에 안들면 아예 사과도 안함ㅋㅋㅋㅋ
최소한 본인이 기승전결 완벽하게 쓴 그 내용들을 인정하고 실천했다는게 중요한거지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2
어쨌든 검사도 받게 하겠다 사과한다 내용만 보면 걍 맞는 조치 취한 걱 ㅏㅌ음. 아기 병원 검사 받고 비용 청구 정도 할 수 있을 듯
1개월 전
익인13
이모티콘 쓰니까 장난같아보임
1개월 전
익인19
22222222
1개월 전
익인115
33333
1개월 전
익인14
내 자식이였으면 반쯤 죽어라 패고 돈이라도 들고가서 아들놈이랑 무릎꿇고 싹싹 빌었을 건데.. 이모티콘 진짜 빡친다ㅋㅋㅋㅋㅋ 절대 용서가 안 될듯 민사라도 걸으세요
1개월 전
익인15
내용은 신중하게 고민하며 작성한 게 느껴지는데 이모티콘 사용만 안하셨음 더 좋지 않았을까..! 싶어요
1개월 전
익인16
이모티콘 때문인가 사과문이 참 가벼워 보인다 진정성이라곤 느껴지지 않아
1개월 전
익인17
이모티콘이..아휴 지피티 돌렸나
1개월 전
익인18
가해아동이 학폭당하고 저런 사과받아도 괜찮은가보네
1개월 전
익인20
진짜 내용은 이상 없는데 이모티콘 때문에 가벼워보인다....
1개월 전
익인21
내용은 진중하게 잘 썼는데 고작 이모지로 트집잡는거 웃기네ㅎ 일단 사과는 제대로 했고 사과로 끝날게 아니라 애교육똑바로하고 치료비물어주는지 지켜봐야지ㅋ
1개월 전
익인21
그리고 사고쳐도 사과안하는 쓰레기같은 인간들도 많은데 자꾸 사과하는걸로 조롱하고 눈치 좀 주지마ㅋ 그러니까 더더욱 사과안하고 뻔뻔한 사람들이 많아지는거임ㅋ 사과한다고 무조건 용서하란게 아니고 용서할지 말지는 피해자 마음임ㅋ 적어도 사과하는건 예의고 최소한의 의무이니 제3자가 그걸로 조롱하진 말자
1개월 전
익인24
완전공감ㅠ
1개월 전
익인81
그러니까ㅋㅋ 내용은 똑바로 읽었나
별 이모티콘만 보고 한마디씩 얹는거 개짜침
1개월 전
익인112
444 뭔 사과같지도 않은 유체이탈 화법만 보다가 간만에 제대로된 사과문이구만 이따위로 고나리질하면 좋게 맘먹었다가도 빡치겠다; 진짜 저렇게 요소 다 들어간 사과 의외로 찾기 힘듦ㅋㅋㅋㅋㅋ 진심 교육현장에선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고소하겠다는 진상도 꽤 보이는데 완전 정중하구만.... 오히려 이모티콘 덕지덕지한게 딱딱한거보다 더 낫고, 어떻게든 그 마음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느껴져 난
마음은 알겠는데 꼬투리 물고늘어지는거 개극혐
1개월 전
익인22
문자로 보낼게 아니라 전화로 정중히 사과를 하던 만나뵙고 사과를 하던 해야지 딸깍 뭐냐 저게
1개월 전
익인23
이모티콘 나도 가벼워 보인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내용은 헛소리 없음... 변명이나 뻔뻔함도 없고 애도 검사 받아본다하고...
1개월 전
익인28
어릴 때부터 저런 인성이면 ㅉ ㅉ
1개월 전
익인29
이모티콘 빼시지 ㅠ
1개월 전
익인30
이모티콘...
1개월 전
익인31
내용은 되게 괜찮네 피해자 부모님의 심정은 감히 헤아릴 수가 없지만.. ㅠㅠ
1개월 전
익인32
그놈의 기도 이모티콘 덕지덕지
1개월 전
익인33
벌써부터 자식농사 망한듯 ㅋㅋ
1개월 전
익인34
경찰에 문제 삼아도 촉법이라 유의미한 조치를 할 수 있을까? 뭐 해봤자 합의일텐데.. 뭘한다는건지 모르겟네
1개월 전
익인36
내용은 괜찮아보이는데 가해 아동에게서 이전에는 저런 행동이 나온 저 없는지 부모가 전혀 파악하지 못하고 있었던 게 맞는지
여태 그런 낌새 전혀 없다가 갑자기 이런 방식으로 내 9살 아이의 사이코패스같은 행동거지를 마주했을 때 어쩌면 피해 아동 부모보다 더 참담하고 억장이 무너질 것 같은데 안 그런가
1개월 전
익인37
문체도 입니다 습니다보다 ~요로 좀 가벼운게 걸리네 부드럽게 전하고 싶은 건 그쪽 사정이고 정중함과 사죄하는 마음은 흔들리면 안돼
1개월 전
익인38
이모티콘 빼지
1개월 전
익인39
근데 뭘 더 어떻게 해달라는 건지 모르겠음... 보상도 사과도 다 원하는 만큼 해드리겠다는데 저렇게 화가나면 고소라도 하든지.. 저 사고는 너무 안타깝고 애기부모님이 어떤 심정일지는 100번 이해가지만 저걸 보니깐 어떤 조치를 원한다는 걸까라는 생각이듦 ㅠ
1개월 전
익인39
저거 전 대화내용도 있는데 전화도 한다고 했었을걸?
1개월 전
익인42
근데 원래 그런 거임 가해자 위치에 서있는 순간 용서 받고 싶어서 발 동동굴러야됨
1개월 전
익인64
그만큼 분노하는거지 저 가해부모가 쓴 말들이랑 해주는것들로는 화가 안풀리고 법적 처벌까지도 원하는거같은데 그것도 안되고
1개월 전
익인21
그걸로는 분이 안풀리니 네티즌 당신들이 나대신 욕하고 신상털고 사회적으로 매장시켜달라는거임ㅋ 화풀이하고 싶으면 본인이 직접 하면 될걸 왜 저래
1개월 전
익인142
그니까 물온 피해부모 심정도 이해는가지만 …….가해 부모도 자기애가 어떤성향인지 몰랐으면 진짜 놀랐응거같은데 ……..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40
홈캠진짜 너무 충격적이였은 ㅜㅜ 근데 9살 애라서 경찰신고해도 뭐 이렇다할 처벌도 없을거고ㅠㅠ 너무 힘드실듯 ㅜㅠ
1개월 전
익인41
이모티 과하다
1개월 전
익인42
이거 영상 봤는데 넘 충격적이었음 애 전문기관에 데려가서 검사하고 교육해야할 거 같아..
1개월 전
익인45
내용 괜찮고 부모님도 얼마나 충격받았겠어.. 그래도 잘 교육시켜보려는 의지가 보여서 다행임. 저래도 나몰라라 안그런 부모가 문제지.
1개월 전
익인48
222 그러게
1개월 전
익인49
3333
1개월 전
익인51
사과하고 잘 키워야지
1개월 전
익인52
홈캠 진짜 충격적
1개월 전
익인53
내용은 괜
1개월 전
익인55
과도한 이모티콘은 쫌 그렇긴 하다
1개월 전
익인58
22
1개월 전
익인56
난 처음에 텍스트로만 봤을때는 사과문 나쁘지 않게 잘쓴것 같다는 생각들었는데 어제 홈캠 영상 어쩌다 봤는데 그거 보니까 생각 바뀜 생각보다 너무 심각한 폭력이라.... 저 사과문은 가해 자녀 엄마가 피해 아동 엄마한테 쓰는 글이 아니라 선생이 학부모한테 쓰는글 느낌임
1개월 전
익인59
그 조그만 애를 그렇게 몇번을 퍽소리나게 때렸는데 솔직히 뭐 어떻게 용서가 되겠음 걍 똑같이 패버리고 싶은 맘밖에 없을 것 같은데
1개월 전
익인60
처음에 좋게 넘어갈려고 햇다는게 ㅜ
1개월 전
익인61
촉법 초등학교 입학하면 끝나게 만들면 안됨?왜 필요함? 세상이 이미 너무 바뀌면서 애들이 점점 빠르게 영악해져가는데 저 사건을 가지고 경찰에 가봤자 촉법이라 어떠한 조치를 할 수 없다는 게 진짜 답답할듯 내 애를 그랬다 생각하면 진짜ㅋㅋ피가 거꾸로 솟겠다
1개월 전
익인62
이모티콘은 빼지
1개월 전
익인65
부모도 애 키울려면 힘들듯하네
1개월 전
익인67
이모티콘뭐야
1개월 전
익인68
와 이모티콘왤케많아
1개월 전
익인70
자식이랑 부모 직접 가서 제대로 사과해야할듯
1개월 전
익인84
22
1개월 전
익인99
그 부붕레 대한 양해를 구하는 내용도 본문에 포함돼잇음
1개월 전
익인71
이모티콘도 막 엄청 이상한거 쓴거 아닌데 이모티콘에 집착하는 사람들은 약간 말 꼬투리 잡는 류의 사람 같음;
1개월 전
익인72
이모티콘 빼고는 남이 봐서는 진정성 되게 있어보이는데 물론 피해입은 부모 입장도 이해는 가서 뭐라 말은 못하겠지만
걍 남이 봐서는 애 데리고 병원에도 가보겠다 했고 일단의 최소한은 하려고 하는 것 같아 보임 당장 만나 사과드리고 싶은데 피해 부모입잔에서는 또 당장 보고싶지 않을테니 후에라도 찾아뵙고 사과드리고 싶다했고 본인 아이에 대한 문제도 인지했고 병원도 가보겠다 했으면 이 이상 뭘 할 수 있는지 모르겟음
1개월 전
익인73
임티만 빼면 될듯
1개월 전
익인74
이모티콘 거슬리는거 나만 그런거 아니구나
1개월 전
익인75
본인애도 사과시키세요
1개월 전
익인76
진정성을 운운하는 것도 용서하는 것도 당사자인 피해 아동 어머님의 몫이니 제3자로서 이러하다 저러하다 감히 말을 얹을 수가 있을까 싶음
1개월 전
익인77
애가 엄청 어린거 같던데 형사 소용없음
가해자 측에서 사과와 후속조치(애 상담 등)을 한다고 하는건 최선의 방법이고 피해 아동의 치료, 진료비등 민사는 가능
그 외의 방법이 없음
피해측 화가 가라앉지 않는다는 것도 이해 되는데 어쩔 수 없음
1개월 전
익인86
222 애가 저지른일이라 책임지게 할 방법도 없음. 가해자 엄마와 가해자가 공식적으로 사과하고 약속한 조치 다 이행하는 정도도 양반임.
1개월 전
익인111
33 안타깝지만 그냥 화를 식히는 수밖에...ㅠㅠ
1개월 전
익인124
444
1개월 전
익인79
자식 어떻게 키웠는지 공익을 위해 제발 공유해 주세요 모두가 알고 피해야 하니까
1개월 전
익인83
이모티콘도 내용에 포함이죠 같은 문장이더라도 이모티콘이나 ㅠㅠ ㅋㅋ ;; 이런 표현을 어떻게 넣느냐에 따라서 의미가 다르게 전달되는데요
문장은 문제가 없지만 뒤따라오는 이모티콘들 때문에 진정성이 없어보이면 그건 내용에 문제가 있는거라 봅니다.. 당사자의 의도가 어떻던..
1개월 전
익인88
사과문 보면 들어갈 건 다 들어감. 사과, 병원비, 가해 아동 상담 등 할 수 있는 조치는 다 하겠다는 건데 여기서 더 이상 말로 왔다 갔다 할 건 없을 거 같음.
피해 어머니가 할 수 있는 건. 형사? 어림없고, 민사? 병원비 외에 얼마나 더 받을 수 있을지. 경찰서는 가봤자겠고 변호사랑 민사 상담 정도 받아야지
1개월 전
익인89
안에 내용은 괜찮은데..임티땜에 진정성이 흐려보이긴 함
1개월 전
익인91
이모티콘만 빼면 제대로 된 사과긴 하네.. 솔직히 형사처벌도 어렵고 참 피해자 어머니 마음만 답답하겠다
1개월 전
익인93
내용자체는 괜찮은거같음... ㅠㅠ휴 진짜 어떤것도 아기 엄마에게 위로가 안되겠지만 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익인95
사과문 내용 자체는 필요한 말들만 있어서 괜찮아보임 가해자 애가 진짜 큰일이다 보통과 다른 애 같아서 이게 치료로 되는건지 걱정임
1개월 전
익인96
마음이 풀리고 용서가 되는건 아니겠지만 내용만 봤을 따는 괜찮은데 이모티콘이 진짜 진정성 없어보이긴 한다..
1개월 전
익인97
내용은 ㄱㅊ은데.. 가해자측 부모님은 그래도 말 통하는 분 다행임.. 피해자측 부모님은 지금 너무 열받고 충격받아서 힘들겠지만 그래도 잘 해결되면 좋겠네
1개월 전
익인98
현실적으로 근데 아이를 법적으로 처벌할 수도 없고 경찰에 문제 삼아봤자일듯…
그나마 부모가 애 데리고 병원이라도 가보겠다고 하면 양반임 적반하장으로 나오는 부모들도 워낙 많아서
1개월 전
익인101
사과 하는 글에 저 합장 이모티콘을 굳이 왜 써서 긁어부스럼 만드냐
'제대로 사과했는데 왜 랄지임?' 이 아니라 사과하는 태도가 중요한거임
사과하는데 문장만 들으면 다 절절하고 진심이 담긴 사과인데 꺽다리 짚고 하면 그게 사과임?
1개월 전
익인102
사과를받고 넘어간들 ...치료받고 상담받는건 당연한거고 첫째한테 절대 아는척하지말고 말도하지말고 놀지도말라고하세요..
1개월 전
익인103
sns에 더 공개하지 말고 여기서부터는 본인들끼리 사적으로 해결할 일임
부모 심정은 충분히 이해하지만 가해아동도 대중의 뭇매를 상당히 맞았고 저 가족은 학부모 모임이나 학교 등 본인들 커뮤니티에서 이미 회생이 불가능한 상태일걸
피해자측 부모는 가해아동에게 똑같은 복수를 하고 싶은 맘이겠지 근데 현실적으로 용인될 수도 없는거고 더는 대중이 나서서 매장해 줄 문제도 아니라고 본다
1개월 전
익인107
2 어른들끼리 알아서 하셔야죠
1개월 전
익인125
3 계정 처음부터 봤는데 솔직히 나도 애가 계속 왔다갔다 때리는 거 보고 충격받았었음. 가해자 부모 처음부터 계속 사과했고, 물론 사과했는데 분 안풀리는 거 충분히 이해함... 사과했고 검사 및 상담 지원한다했는데 피해자 부모 직업부터 모든 내용이 공론화되는게 그냥 대중들한테 욕해주세요 밖에 안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하더라...
1개월 전
익인105
애는 왜 사과 안함..?
1개월 전
익인106
움 나도 피해자 부모가 용서할 필요없고 여전히 잘못했으니 벌 받을건 받아야한다는 입장이지만 저 사과문 자체엔 문제없어보임.. 조심스럽지만 오히려 잘쓴 편이라 생각함. 이모티콘이야 너무 공격적으로 보일까봐 쓴거 같고
1개월 전
익인108
이래서 문자나 메일에 이모티콘ㅠㅠ이나 비문 구어문 남발하지 말라는 거구나
1개월 전
익인109
뉴스보니까 이미 가해아동이랑 집까지 찾아가서 용서를 빌러갔다고도 하는데 안받아줬다 하더라고요..보상과 전문가상담 등등 할수있는건 다하겠다고하니 본인들이 해결하면될듯요
1개월 전
익인110
계정 삭제하셨나보네 아무래도 당사자들끼리 해결 보는게 맞지..굳이 더 전시할 필요는..
1개월 전
익인113
내용은 정상인데 🙏🙏🥺 얘네가 끼니 한없이 가벼워보이네..
1개월 전
익인116
반성하는 어머니가 될게요!!
1개월 전
익인118
저 애는 뭐가 문제인지 진짜 궁금하다
1개월 전
익인119
이모티콘 진짜 잡아 뜯고 싶네 진지함이라고는 1도 안 느껴짐
1개월 전
익인121
상황만 보면 더 이상 어떻게 할 수가 있나..?
남은건 피해아동 부모의 감정 뿐인데..
힘들겠지만 잘 추스르셔야죠
이제부턴 SNS 도움 받을 단계는 아닌 것 같음
1개월 전
익인124
그래도 어머니가 잘 쓰시고 진심으로 사과하는게 느껴져서 다행임 피해자분도 마음 추스리고 더이상 sns 공유 안하는게 좋을듯
1개월 전
익인129
저게 괜찮다고? ㅜ ! 이모지 저게?
1개월 전
익인129
나 문창과 나왔는데 저렇게 사과 문자 오면 눈 돌 듯
1개월 전
익인130
아니 근데 왜 때린겨.....
1개월 전
익인131
걍 싸패인듯 애가
1개월 전
익인132
영상보면서 든 생각이 진짜 무슨 저런애가 다있나 기함을 함.
1개월 전
익인135
사과문은 형식이 내용만큼이나 중요함. 최대로 갖춘 형식 안에 반성의 진심을 담는거. 이모티콘 같은 걸로 꾸밀 무슨 제품 리뷰 같은게 아님.. 저기서 뭘 더하라는건가 싶어도 가해 내용 보면 피해 가족이 분노나 당혹감에 어찌할 바 모르는 상태인게 너무나 이해감. 그 충격에 직접 대면이 힘들어서 경찰을 껴서 해소할 수 있는 방향이면 그렇게해야겠고 그렇게까지는 법적 근거가 충분하지 않다면 그래도 어른이니 용기내서 가해자 부모랑 대면해서 해결하는 방향으로 가야겠지만 그 과정에서 반성의 마음을 놓지않고 기다려주고 때로는 두드려서 끊임없이 사죄하는게 가해 부모의 역할이라고 봄. 공론화로써 더이상은 어찌해 줄 수 없는게 커뮤 이용자들의 입장인건 맞는데 뭘 더 하라는거야, 이건 가해 아동의 행동만큼이나 소름돋는 반응 같음.
1개월 전
익인139
근데 내 애가 아홉살인데 저런 짓 하면 너무 끔찍할듯
ㅜㅜ 어떻게 교정이 되는 부분인가
1개월 전
익인141
꾸준히 검사 잘 다녀보세요.. 중학생만 되도 어떤 행동을 할 지 모르겠던데
1개월 전
익인145
가해아동 엄마는 공부방 운영하느라 정작 자기 아이에 대해서는 잘 몰랐던듯..
근데 보통 가해쪽에서 나몰라라 하거나 안하무인으로 나오면 SNS,언론 이런데 공론화하지, 저렇게 길게 사과하고 후속조치까지 하겠다는데도 공론화시킨건 좀 그렇다...
그래도 공부방도 보내고 집에도 놀러오고 할 정도의 친구였으면 평소에 아이들 사이는 좋았을거 같은데ㅜㅜ
가해아이 옹호하는게 아니라 뭔가 양쪽 다 안타까워서 그럼.
사과문 공개하고 영상 공개하고 그런것도 나중에 문제될수도 있으니 이제 조용히 따로 해결했으면 싶네.
언론사나 대중들한테 도와달라는건 가해아동(부모) 인민재판으로 매장시킬 의도로 밖에 안보여.
1개월 전
익인147
사과문에는진짜 이모티콘 빼야한다 제발 ㅠㅠ왜저렇게썼지?
1개월 전
익인147
사과+보상+재발방지까지 잘 썼는데 이모티콘은빼지..가해자 부모님이 안타까운건 처음이네 애때문에 뭔일..
1개월 전
익인150
말과 글에도 TPO가 필요하다고 생각함. 사과문의 내용과 문장 구성만으로는 문제될게 없어보이지만, 저 몇개의 이모지가 모든 글의 흐름과 분위기를 망치고 있는 것으로 느껴짐..
모든 이모지만 빼고, 아이를 혼내고 교육기관에 보내겠다라는 말만 있었어도.. 라는 아쉬움이 드는건 어쩔 수 없는듯
1개월 전
익인151
전문기관 방문 예정이라고 써있음
1개월 전
익인150
전문기관 방문은 봤음.
그전에 혼내겠다는 말이 없었던게 아쉬워서 했던말임. 아이를 충분히 혼내고 전문기관에서 같이 교정하겠다는 말이었으면 더 좋았겠다라는 뜻임.
+) 내 글에 오해의 소지가 있어 보일 수 있겠네.. 그 생각은 지금 하게됨. 알려줘서 고마워요
1개월 전
익인151
아하.. 제가 오해했군요. 좋은 밤 되세요!
1개월 전
익인152
저 애를 사회에 내보내도 될까..
1개월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허리 더 얇아지고 싶어...
일상
유재석, 양상국 논란에 직접 조언… (놀뭐)
이슈 · 2명 보는 중
AD
예명이 너무 본명같아서 해명하는 연예인.jpg
이슈 · 2명 보는 중
어제 차선 변경 사고났는데 지피티가 사과하지 말래
이슈 · 2명 보는 중
30대가 커피를 끊으면 생기는 놀라운 변화.jpg
이슈 · 2명 보는 중
🚨하트시그널 김지민 입장문🚨
이슈 · 1명 보는 중
AD
유미의 세포들3에서 예쁘다고 반응 좋은 김고은 X 김재원 키 차이, 케미
이슈 · 1명 보는 중
미국 ㄹㅇ 난리난 영화 소식.jpg (한국도 난리날 듯)
이슈 · 2명 보는 중
AD
💥[단독] "천천세" 묵음 처리됐다..'대군부인' 역사왜곡 빠른 수습
이슈 · 1명 보는 중
AD
몸에서 복숭아 향나는 법
이슈 · 2명 보는 중
현재) 전세계 난리난 챗지피티 이미지 2.0 ㄷㄷ..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우리 회사 레전드 만우절 고백
이슈 · 6명 보는 중
우리 부서 여직원 다섯 다 I에 히피펌이거든?
이슈 · 2명 보는 중
직원 한명때문에 미치겠다는 벌레
이슈 · 6명 보는 중
AD
90년대생들은 알고 요즘 애들은 모르는 것.JPG
이슈 · 2명 보는 중
지금 정부주도로 스벅 죽이기 하는게 어이가 없는 이유
일상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19세차 열애' 장기하, 77년생 윤가이 母와 5세차…나이 재조명
126
조나단 인스타 댓글창 근황
90
패션계에서 지겹도록 밀고있는 바지핏..JPG
106
홍명보에 개빡쳐 취재력 상승한 KBS ㅋㅋㅋ.jpg
210
남한에서 북한으로 보냈던 삐라 수준.jpg
117
박지훈은 단종이다 VS 연시은이다
85
알러지 있다고 밝히는 사람들이 겪는 짜증나는 상황들
76
아들맘들도 이젠 정신차려야 돼요
64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
73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
60
동남아 사람들이 쇼핑다니는 국가가 된 한국😱😱😱
71
영상미 예쁘게 뽑혔다고 반응 좋은 리센느 TV 첫 광고.gif
57
"짐칸은 불안" 외국 관광객들 KTX서 캐리어 안고 '끙끙'
45
에로티시즘을 뭉근하게 표현했다는 르메르 봄 신상
85
💥⚽️오늘 운명이 결정되는 한국 32강 마지막 경우의 수⚽️
48
멋진신세계 드라마 역사 고증 잡도리 하는 여주
05.23 11:30
l
조회 952
요즘 재밌는 드라마
05.23 11:29
l
조회 1051
싸가지 없음의 대변이 T로 퉁쳐지는 것이 싫다
05.23 11:29
l
조회 879
아뇨아뇨 천연위고비쌤에게 인증샷 남기는 사람들
29
05.23 11:27
l
조회 20692
l
추천 6
생선으로 레어 튀김 할 때 무조건 붉은색 생선만 사용해야 한다고함
05.23 11:26
l
조회 1403
l
추천 1
잘 맞는 사람한테는 미식 천국이라는 나라.jpg
05.23 11:25
l
조회 3239
케이팝 강국에 와서 레전드 찍고 돌아간 일프듀 연습생들
1
05.23 11:21
l
조회 801
l
추천 1
하이닉스 성과금 액수를 보고 현타 개쎄게 왔다는 중국인들 근황
10
05.23 11:21
l
조회 13061
폴바셋은 여러분이 원하는만큼 오픈하지 못합니다
51
05.23 11:19
l
조회 29636
l
추천 5
3일 전 서대구 터미널 뒤집어짐;;;
1
05.23 11:17
l
조회 2677
l
추천 1
눈물난다는 영케이의 연습생 생활 썰.jpg
4
05.23 11:17
l
조회 3355
여친 있는 남자 흔드는 거 잼씀
05.23 11:17
l
조회 1200
감다살이라는 유한 킴벌리 삵 광고
05.23 11:15
l
조회 464
치석 싹 녹아내린다." 평생 치과에 돈 안 써도 되는 최고의 양치질 방법 (박창진 원장 1부)
05.23 11:13
l
조회 1821
자동차
추가하기
더보기
자동차 동호회하는 사람 있어!?
전기차는 현대일까 기아일까
오랜만에 와서 첨보는 카테고리인데
1
풀체인지 신차 구매 궁금한 점
5
할부) 차 살 때 할부로 사는 사람이 더 많아??
3
모델추천)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나 모델
자스민 아아메
05.23 11:10
l
조회 604
l
추천 1
의사가 했던 충격적인 말 모음
1
05.23 11:06
l
조회 1870
서울에서 가장 저렴한 뷔페에 가본 유튜버
21
05.23 11:03
l
조회 19797
l
추천 1
바다로 가자 VS 산으로 가자
1
05.23 10:57
l
조회 635
"이승철·김재중 독설 통했다”… '더 스카웃' 16人 뮤즈, 지옥 훈련 속 반전 성장
05.23 10:55
l
조회 727
이탈리아어랩 하던 여돌 얘 스페인어 프랑스어 중국어 추가됨 ㅋㅋㅋㅋㅋㅋㅋㅋ
05.23 10:54
l
조회 1067
더보기
처음
이전
751
752
753
754
75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22
1
윤가이 장기하 반응
12
2
💥계란 맞을까 두려웠나.. 홍명보호 사상 초유의 월드컵 귀국 행사 취소
3
3
예능 역사상 처음 보는 엔딩 나온 오늘자 놀면뭐하니.jpg
8
4
원빈, '아저씨' 이후 16년...머리 기르는 근황 "배역 기다리며 준비"
6
5
보고 비명지름 제정신이 무서운 이유
2
6
술 마시고 잠든 아빠, 생후 3개월 아들 과실치사 2심도 무죄
2
7
브라질인들의 발작 버튼
10
8
카톡에 '특별한 친구' 뜨는 거 개큰 같다;
1
9
넷플릭스랑 TV 시청률 둘 다 대박났다는 김부장 근황 .jpg
2
10
성심당 머스크멜론케익 출시(6/29)
7
11
씨스타 여름송 중에 성적 제일 낮은데 악개는 많은 곡.........jpg
11
12
성인들 정신도 나가게 할 장난감
1
13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
67
14
버닝썬과 동남아외교
15
호식이두마리치킨 매운간장.jpg
16
(애들아 어제 개 빡치는 썰 있는데 들어봐봐
4
17
누님! 제가 갑자기 신발끈 묶는 방법을 까먹어서 그런데 한번만 묶어줄 수 있으세요?
10
18
7월에 데뷔하는 보플2 연습생들 근황..jpg
19
(블라)선생님들이 성질 더러운 교장을 싫어하지 않은 이유
20
3개 중 2개 달성 시, 대한민국 32강 진출
1
9살 차이 나는 연애 .. 진짜 헤어졌어
23
2
아 이거개웃겨 봉미선바지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3
잘때 빼곤 절대 누워있으면 안되는듯
2
4
얘두라 이거 진짜 맛잇어 🍫🍓
2
5
요즘은 신분상승 연예인밖에 없는 느낌
15
6
28살때까지 알바만 하면서 살면 좀많이 한심해보여..?
23
7
본가 15평인데
2
8
20대 중후반익들아 친구들 얼마나 남음..?다들 친구 많아..?
10
9
공기업 익들중에 블로그 협찬받는 사람 있어?
4
10
다들 직업 뭐야
7
11
반도체 강원도에 하면 안돼?
2
12
주인공 억까 너무 심한거 못보겠음
3
13
이거 그냥 원나잇인가?
6
14
2주 디즈니월드 1200만원 태운다 안태운다
6
15
초딩이 카메라들고 강아지랑 나 멋대로 찍으면 어칼거야?
16
요즘 쇼츠들 다 남 따라하는거..
17
아빠한테 식사하셨어요?라는 말도 못할만큼 어색한 익 있냐
1
18
사무보조 알바 주에 15시간 근무하는데 월급 100만원임
6
19
요즘 의대보다 하이닉스야?
20
영화 눈동자 무서워???
2
1
배우 강나언 꽤 유명해??
18
2
정보/소식
[단독] 반도체 초과이익…7월 공론화 시작
3
와 익들아 ㄹㅇ 축협 내 예상 맞지
2
4
진짜 잘생겼다 초면이지만.. 제스탈ㅠㅠ
5
소신발언인데 난 설영우도 좀 불쌍..
1
6
명재현 정국 라방 영상 봤나봐
2
7
와 근데 짖짜 개이쁘다
1
8
말티즈랑 시츄 잡종은 뭐라 불러?
1
9
감스트 이러고 있는데 채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해외도 힙합 유행 아예 끝났나봐
2
11
구래도 유퀴즈에 축선 나오겠지?
8
12
명재현도 정국 라방에서 언급해준거 봤나바
8
13
설영우 해외리그 뛰는 선수야?
4
14
진짜 축구 못하고 돌아오면 계란맞아??
6
15
저쪽은 고려대가 문제구나 우리는 한체대인데
3
16
근데 히딩크는 어케 감독했던거야?
17
원빈이 진짜 잘생겼구나,,,
7
18
모든 스포츠 다 통틀어서 고려대에 질린거 웃안웃임
5
19
이경규도 축구 광팬이셔?
3
20
제임스 나락센서 과발달된거 개웃김
2
1
하이디라오 면은우 은퇴하는거 알아...?
6
2
정보/소식
최우식, 흑인팬 패싱 논란 커지자 해명 "시간 너무 부족했다"
15
3
신입사원 강회장은 그럼 아빠랑 딸이....사귀게 되는거야...?
8
4
수지 관련 소신발언
13
5
김부장 민지 소지섭 친딸 아니야???
3
6
윤경호 인스타 미쳣나ㅋㅋㅋㅋㅋㅋ
56
7
김부장에서 손나은 뭘로 나와?
6
8
고래별에서 허남준이랑 공승연캐 어떤 관계야?
10
9
이시언 아들 이름 잘지었네
6
10
최희진 파리 인스타 느낌 좋다
14
11
맨끝줄소년
최현욱 음침하고 집착하는 성향 더 보여줬으면
5
12
소지섭 영화 투자한다는거 사비로 하는거야?
5
13
스포주의 맨줄끝소년 재밌어?? 결말이랑 스토리 알려주면 안되니?
3
14
맨끝줄소년
이강 요양원에서 통화하는 장면때 ㅅㅍㅈㅇ
1
15
맨끝줄소년
????????????????????????
9
16
맨끝줄소년
끝까지보고 다시 앞부터 보니까
1
17
김부장 뭐 얼마나 재밌길래..?
18
맨뒷줄소년 뭐야 왜자꾸 훔쳐봐
8
19
최애 햄버거집 롯리 vs 맥날
22
20
김부장 보니까 재밌으면 걍 큰홍보 없어도
3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