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36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22
좀 짜치는 배민 최소주문 | 인스티즈
좀 짜치는 배민 최소주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저런집 너무많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44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55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ㄹㅇ 이러면 안 시키게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절대안시킴ㅋㅋ추가로 12000원 이라고 써놓고 들어가면 필수로 3000원짜리 옵션 선택해놓게 만든 가게들도 걸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그냥 안시키고 다른 집 찾아봄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기만해도 혈압오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싫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런집 은근 많다는게 짜침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많아 ㅋㅋㅋㅋ 안시킴 안먹고 말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런 집 절대 안시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늘의 나..... 걍 쿠팡이츠로 먹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런 집 콜라 사이다 있으면 기본 3000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최소주문금액 때문에 음료 하나 시킬까 생각하면 너무 돈 아까운 금액..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싫어ㅋㅋㅋㅋㅋ 옛날에 우리동네 롯데리아가 저정도는 아니어도 좀 저런식으로 뭐 하나 더 시키게 해놓은거 본거같아 버거세트 하나만 하면 주문금액을 못 넘어서 사이드나 버거 하나를 더 시켜야 하는데 세트+사이드 하면 아슬하게 못 넘어서 결국 버거세트 두개를 하면 최소주문 훌쩍 넘어버리는 그런식.. 지금은 최소주문은 거의 그대로고 버거값 사이드값만 다 올라서 저런현상은 덜 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그냥 안시킨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나도 안시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저러면 뭔가 거부감 들어서 무조건 안시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전 이것도 그렇고 2천원 할인한다고 해서 들어갔는데 가게배달만 할인 가능하고 가게배달 배달료가 7000원인 거ㅋㅋㅋ 걍 할인 안 한다고 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런 집들 개많음 표독스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런 곳 안 시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ㅋㅋ 걍 안시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절대 안시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으아;;진짜 싫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저렇게해놓으면 더 사먹기싫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이렇게 다 안시킨다는데 쟤들 왜 안변하는거야.....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장사를 참 더럽게 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런 집 너무 많아서 그냥 안시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런집 진짜 싫어...12000원인데 11900원이고...꼭 뭐라도 하나 더 사게해서미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감다잃...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런집 개많아 지들딴에는 머리썼다 생각하겠지만 널리고 널린게 비슷한 가게들인데 다른데서 사먹지 ㅋㅋ그리고 저런 집중에 제일 맛집은 없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절대 절대 절대 안시킴 다른집들도 많은데 거기 시키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오늘 킹받는게
과일가게 베스트 6개과일세트15500원에
리뷰이벤트450원=15950원인데
최소금액이 16000원이더라
킹받아서 걍 다른데시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것포함 리뷰이벤트 돈받는거 제일 이해안됨 ㅋㅋ 카페에서 시키면 아아 1500원 받더라;;
나도 장사하는입장이지만 저런행태는 진짜 못봐주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냥 최소주문금액 2만원 3만원 했으면 점주마음 이해가는데 저거는 바로 정떨어져서 안먹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러면 바로 나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저런집 일단 거르고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배민 이용안한지 오래임. 애초에 배달을 안 시킨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맞아 짜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저런 심보면
음식도 안 봐도 뻔할 거 같아서 그냥 안 시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저런집은 거름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 팍식어서 뒤로 감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지들이 장사잘하는줄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ㅇㅈ 안시키고 만다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나무 주사위에 점 그려넣기
05.24 18:24 l 조회 1156
미쳤나봐 9년지기 친구랑 자버렸어31
05.24 18:23 l 조회 41704
연세대 윈터 vs 고려대 윈터1
05.24 18:22 l 조회 1766
비가 오면
05.24 18:17 l 조회 491
고유가피해지원금 받으신 80대 어르신8
05.24 18:15 l 조회 25924 l 추천 1
일본에서 뽑은 안 유명하지만 가볼만한 한국 관광지
05.24 18:14 l 조회 3127 l 추천 3
정해놓고 살면 인생이 힘들어지는 이유
05.24 18:12 l 조회 2084 l 추천 2
우리집 홈캠을 보고 계셨던 시어머니73
05.24 18:08 l 조회 74254
10대들이 싫어하는 음식1
05.24 18:07 l 조회 762
독초를 맛있게 먹는 한국인들1
05.24 18:06 l 조회 3080
당근 강아지 간식 거래 후기5
05.24 18:05 l 조회 5966
문신충이라느니 자꾸 욕하는데 니들 면전에서도 그럴 수 있음?1
05.24 18:01 l 조회 2219
핸드 메이드 스마트폰 전용 레이싱 휠
05.24 18:00 l 조회 885
귀여운 냥이1
05.24 17:59 l 조회 426 l 추천 1
펠리컨적 사고
05.24 17:58 l 조회 629
김치전 김밥
05.24 17:55 l 조회 2532
광어가 비싸진 원흉34
05.24 17:55 l 조회 24368
반차써서 퇴근
05.24 17:54 l 조회 1881
사는게 다 그렇고 그런 거다
05.24 17:54 l 조회 881
분실 위험은 없는 자전거
05.24 17:52 l 조회 674


처음이전65165265365465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