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49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83



박은빈은 작품 속 이른바 '개차반' 인물 은채니를 준비한 과정을 전하며 할머니 김전복(김해숙)의 손에 자란 설정까지 고려해 목소리 톤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사실 일상적인 톤은 아니죠.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일어난 얘기가 아니었고 독특한 분위기가 있어서 충청도 어느 지역이라고 떠올렸어요. 금지옥엽으로 키운 할머니의 영향을 많이 받았을 거라고 생각했죠.(웃음)"

캐릭터의 존재감과 에너지를 표현하기 위한 고민도 컸다. 박은빈은 "은채니만의 독보적인 말투를 각인시키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는 "작품이 가벼운 얘기만 다루는 것이 아니라 자칫 톤이 어두워질 수 있었다"며 "그 부분을 캐릭터로 돌파하고 싶어서 텐션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채니의 뒷모습만 봐도 해성시 동네 개차반이라는 에너지가 느껴지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개차반의 지위와 명성을 지켜나가고 싶었거든요.

하하. 혹시 제가 표현한 은채니가 취향에 맞았다면 감사해요. 혹시 취향에 안 맞았다면 다음 기회에 만회할게요."

원더풀스 연기 호불호에 대한 박은빈의 대답 | 인스티즈
원더풀스 연기 호불호에 대한 박은빈의 대답 | 인스티즈
원더풀스 연기 호불호에 대한 박은빈의 대답 | 인스티즈
원더풀스 연기 호불호에 대한 박은빈의 대답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자존감 좋당 다음 기회에 만회할게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좋던데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번에 불호인 사람들한테도 박은빈은 연기력으로 만회할 수 있을 것 같음ㅋㅋㅋ
기본 이미지도 좋고 항상 노력하는 것 같고 연기 자체도 잘해서 신뢰가 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까~꿍~
06.18 16:37 l 조회 210
딸 이름 짓기 대회
06.18 16:37 l 조회 202
택시기사님 화법
06.18 16:36 l 조회 550
커플들이 하는 챌린지
06.18 16:34 l 조회 1249
??????
06.18 16:34 l 조회 208
민폐 논란6
06.18 16:31 l 조회 1713
당황한 수색견
06.18 16:31 l 조회 497
딸기 품종 개량
06.18 16:30 l 조회 1088
조선시대 위고비
06.18 16:29 l 조회 2978
한문시험 채점하다 빵터짐
06.18 16:29 l 조회 1084
아내 남편을 행복하게 하는 방법1
06.18 16:28 l 조회 668
감쪽같이 숨은 고양이
06.18 16:27 l 조회 801
10억의 진짜 위력1
06.18 16:27 l 조회 989
찐친끼리 영화보러 가면
06.18 16:26 l 조회 293
맥주 뭐같이 따르기1
06.18 16:26 l 조회 615
미국 배경 애니 근황
06.18 16:25 l 조회 520
반려견 상식 5가지3
06.18 16:25 l 조회 1018
비빔밥 먹는 냥
06.18 16:24 l 조회 856
사람 살리는 음식 가게
06.18 16:23 l 조회 552
일본 관광객 필수 코스가 되고 있다는 가게
06.18 16:22 l 조회 2423


처음이전27627727827928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