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5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87

동남아 특유의 과일 먹는 방식 | 인스티즈

동남아 특유의 과일 먹는 방식 | 인스티즈

동남아 특유의 과일 먹는 방식 | 인스티즈

동남아 특유의 과일 먹는 방식 | 인스티즈

동남아 특유의 과일 먹는 방식 | 인스티즈

동남아 특유의 과일 먹는 방식 | 인스티즈

동남아 특유의 과일 먹는 방식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미국이랑 멕시코? 이쪽도 과일에 뭘 뿌려먹던가 초콜릿이나 크림을 찍어먹던가하는데
한국사람들은 과일은 그냥 원상태로 먹는걸 즐기지 뭘 곁들이는건 화채정도 말고는 별로 안좋아하는것같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나라 과일은 단맛, 신맛 이런게 확실한??? 과일들이 많고
참외나 배도 밍밍한 맛이 아니라 단 맛이 있자나~
근데 해외에서는 그렇지 않은,, 덜 익은?? 단 맛이 덜한? 그런 과일들은
양념가루? 같은거 뿌려 먹고, 찍어 먹고
아니면 연유 같은거 뿌려서 먹고! 그러더랑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수분섭취용으로 먹는 과일이 많음.
우리나라는 밍밍하다고 안먹을맛인데 저긴 양념 뿌려서라도 먹더라.
의외로 우리나라 처럼 달고 시고 그런 맛 나는 과일이 드물어 ㅎㅎ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근데 맞는거같아 여기도 딸기가 맛없어서 생과보다는 주로 잼으로 먹어 근데 복숭아는 천상의 맛이라 무조건 생으로 먹더라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덜 단 과일들을 저렇게 먹는건가 궁금하다 라면스프 찍어 먹는 맛 비슷하려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망고도 덜 익은거 저렇게 먹던데 그럴수밖에 없는거같아요 ㅋㅋㅋ 그냥 먹으면 뭔맛이여 싶어서 저렇게 라도 강제로 맛을 넣어줘야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남아 그렇게 오래있었던건 아니지만 저렇게 해먹는 과일 종류가 따로 있더라구요 망고하면 흔히 생각하는 작고 노랗고 새콤달콤한 망고는 현지인들도 길에 걸어가면서 베어먹어요 근데 좀 크고 매끈매끈하게 생긴 망고가 있는데 이 망고는 식감이 아삭한데 비해 단 맛이 거의 없어서 저렇게 먹어요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바할 때 태국언니가 신맛 나는 그린망고로 저렇게 만들어준 적 있는데 그 맛을 잊을 수가 없음,,, 최근에 생각나서 해먹어봤는데 그 맛도 안 나고 이만 아파서 남은 망고 처리 못하는 중^^...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매운거에 찍어 먹는다니까 신기하넼ㅋㅋㅋ 우리가 쌈장 고추장에 오이, 당근 찍어먹는 느낌인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거 찍어먹는 나라들은 덥고 과일이 엄청나게 많이 자란다는 특징이 있음
짜게먹으면 전해질 보충에 도움되고 시큼달큼짭찔매콤하면 더워서 잃어버린 입맛 찾기에 너무 좋기때문
한국은 과일 유전자를 미친당도 만들기에 100퍼 올인한 나라기도 하고 저쪽나라는 그냥 넓은땅에 대충 심어서 물량공세가 가능한데 한국은 작은땅에 유전자 개량한 고급종자들을 비닐하우스 안에서 귀족처럼 키움. 그래서 한국 과일이 비싼거..! 글구 한국인은 애초에 원래 본식에 김치먹는 문화라 저런 문화가 덜 발달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그래서 비싸구나 한국 과일이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타힌 좋아 존맛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멕시코도 저래 먹더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현지에서 꽤 맛있게 먹고 가루 사왔는데 어느거에 찍어먹어도 개별로임 조만간 버릴라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에 베트남 달랏 길거리에서 딸기 사먹었는데 딸기가 서걱거리는 식감에 저 가루때문에 나머지 다 버림...하도 사람들이 지나다니면서 다들 먹고하길래 맛있겠다하고 사먹었는데 아예 모른 상태로 먹어서인지 진짜 충격이었음ㅋㅋㅋㅋㅋ 내입엔 진짜 노맛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걍 오이에 쌈장찍어먹는 그런바이브인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 그르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 좋은데 잉크 묻는 종이 말고 소스찍는 접시에 담지 왜 저기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와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외국인과 한국인의 인식 차이2
06.22 22:34 l 조회 1642
과학자가 우려하는 초인공지능 사회1
06.22 22:31 l 조회 1865
요즘 신입들이 인사를 안하는.Manhwa18
06.22 22:27 l 조회 28766 l 추천 6
비행기 탈 때 끔찍한 상황1
06.22 22:25 l 조회 2992
내 남친이 나는 왜..1
06.22 22:24 l 조회 1136
어린시절 악당의 멋짐을 보여준 캐릭터1
06.22 22:22 l 조회 894
네이버페이] 배라 50% (6/23-25)27
06.22 22:21 l 조회 28312 l 추천 3
인턴의 고민
06.22 22:17 l 조회 681
생각보다 세계적인 간척사업국가2
06.22 22:14 l 조회 1882 l 추천 1
남편의 복수3
06.22 22:13 l 조회 2282
빵나무 키우는 방법
06.22 22:13 l 조회 761
서울역 절망의 탑 근황
06.22 22:12 l 조회 2404
판다가 놀라지 않게 분장한 제작진
06.22 22:11 l 조회 1906
몸에 세계지도 있는 냐옹이
06.22 22:10 l 조회 549
드래곤볼을 처음 본 30살 여자의 말1
06.22 22:10 l 조회 785
귀를 의심케 한 초등학생의 노래2
06.22 22:09 l 조회 929
요리로 치매 어르신 입을 열게한 공익5
06.22 22:09 l 조회 7377
세계로 뻗어가는 정병글
06.22 22:08 l 조회 475
우리가 외계인을 못 만나고 있는 이유
06.22 22:06 l 조회 782
꼬꼬무에서 제보받았던 왕십리 선약국 화상연고180
06.22 21:57 l 조회 95619 l 추천 10


처음이전11111211311411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