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6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55

유럽 난민 가장 많이 받은 스페인.....최후 | 인스티즈

유럽 난민 가장 많이 받은 스페인.....최후 | 인스티즈

유럽 난민 가장 많이 받은 스페인.....최후 | 인스티즈

유럽 난민 가장 많이 받은 스페인.....최후 | 인스티즈

유럽 난민 가장 많이 받은 스페인.....최후 | 인스티즈

유럽 난민 가장 많이 받은 스페인.....최후 | 인스티즈

유럽 난민 가장 많이 받은 스페인.....최후 | 인스티즈

유럽 난민 가장 많이 받은 스페인.....최후 | 인스티즈

유럽 난민 가장 많이 받은 스페인.....최후 | 인스티즈

유럽 난민 가장 많이 받은 스페인.....최후 | 인스티즈

유럽 난민 가장 많이 받은 스페인.....최후 | 인스티즈

범죄지옥 + 유럽식 워라벨 경찰 콜라보 ㄷㄷ

 


유럽이 인류애로 불쌍한 난민 받아줬는데.......

어떻게 감사한 마음보단 도둑질할 생각만 가득할까...

난민을 받더라도, 철저하게 범죄 의무교육 (가스라이팅,세뇌) 교육시켜야함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나라는 탈북민이 난민으로 해당돼서 국제사회에서 난민 압박 크게 안 받는다는데 참... 다행이라고 하기엔 6.25전쟁이 역사와 민족의 아픔이지만 이게 또 이렇게 전화위복이 되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OECD 국가 중에서 유일하게 우리나라가 식민지 없이 큰 나라인데. 스페인는 대표적인 식민지 버프로 잘 나갔던 나라이고 인근국가여서 안 받을수 없었을 듯.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페인 살다 온 사람인데 난민한테 강도 당함 ㅎ 진짜 치안 개 박살났음 강도 당해도 경찰 반응도 해줄 수 있는게 없다, 우선 용의자 찾아보겠다. 데리러 올 사람 없냐. 하는게 끝임 내가 외국인이라 그럴 수도 있는데 사건 접수도 안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치안도 그따구인데 왜 난민을 그렇게 많이 받았을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민많이 받는다고 딱히 불쌍하지도 않는게 특히 유럽 저긴 식민지 많고 착취했던 나라들이라 그냥 자기들 짐 자기가 끌고가야하는 느낌임 우리나라가 차라리 다행일 정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쪽에서 문제 일으키는 북아프리카 및 아프간쪽 사람들 한국 엄청 오고 싶어합니다.. 만약에 그들이 조금씩 몇 명이라도 한국에 들어오는 순간 금방 세력 확장 할거에요. 너무 안심하면 안돼요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심 우리가 왜 받냐고ㅠㅠ우린 식민지였다고요ㅠ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지마 받지도 마 탈북민에 조선족만해도 넘쳐난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기는 1군 축구선수 집도 털리고 강도도 당하는 황당한 곳임... 1~2년에 한 번쯤 누구 집 털렸다더라 or 칼맞을뻔 했다더라 하는 소리 들림 빽있고 돈있는 사람한테도 저러는데 일반인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럽은 식민지 업보 제대로 돌려받는거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류애는 아니지 업보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누나도 신행 갔다가 새로산 폰, 백, 캐리어 다 뜯김…잠깐 카페간 사이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민 꼭 받아야만 한다면 여자와 아이만 받아야 함 솔직히 아이도 정상적으로 클지 모르겠는데 하... 아무튼 성인남성은 안 돼 무법지 됨 무법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자와 아이 받아도 어차피 다 그들만의 문화 양식 유지한채로 자라고 또 임신해서 그 아이들도 그대로 유지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어차피 북한 망하면 우리가 받아야돼서 난민 안받아도 되는걸로 알고있음 그냥 계속 받지마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민 생긴 거에 제국주의 식민지 만들고 빨대 계속 꽂으려고 이상한 정권 후원하고 그러던 유럽의 책임도 있지 단순 인류애로만 받아줬다기보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민보다 경찰이 24시간이 아니라는게 충격임.. 퇴근하면 다른 경찰이 도와주는게 아니고???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제ㅂㅏㄹ 우린 안 돼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사람 홀리는 포인트를 잘 알고 있는 얘
06.19 06:54 l 조회 434
어떻게 늙었어?
06.19 06:54 l 조회 625
돌아다니지 말고 가만히 계세요
06.19 06:53 l 조회 705
어른되어서 먹는 음식들
06.19 06:52 l 조회 532
차박할 때 차문 열어 놓으면 큰일남18
06.19 06:52 l 조회 31957
배달 알바 코스프레
06.19 06:51 l 조회 608
나도 모르게 못생겨지는 습관7
06.19 06:50 l 조회 22002
집에 가서 고기 구워줄게
06.19 06:49 l 조회 501
팔순 케이크
06.19 06:48 l 조회 579
출근하다 넘어졌다
06.19 06:47 l 조회 440
부부싸움 다음날
06.19 06:45 l 조회 511
실패한 온라인 쇼핑
06.19 06:44 l 조회 536
여자 말투 개잘함
06.19 06:43 l 조회 520
코수술 했나본데..1
06.19 06:43 l 조회 13581 l 추천 1
제일 많이 틀리는 맞춤법
06.19 06:42 l 조회 1224
경추 베개의 효과6
06.19 06:41 l 조회 6437 l 추천 4
벗을 수 없는 안경1
06.19 06:39 l 조회 433
솔직히 부처님 오신다는데..
06.19 06:39 l 조회 408
혈자리가 다 뚫렸어
06.19 06:38 l 조회 4412
몇신데 이제 들어와
06.19 06:37 l 조회 187


처음이전23623723823924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