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81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734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무조건 고쳐야 하는 언어 습관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라는 말 앞에 안붙이려고 항상 애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죄송하다는 말ㅋㅋ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사 다니면 2-3이 늘어난 듯... 기혼 대리가 자식 얘기하는 거 n년 째 들어주다 보니 지쳐잉............. 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도 그러고 싶어요 근데 저를 감쓰통으로 쓴단말이에요 저도 사람이고 저도 지치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2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말할때 말흐리는 것 의식적으로 고치려고 함 말하다 아 이것 때문에.. 뭐 이런 식으로 끝내지 않고 말 좀 길어질 것 같아도 이것 때문에 이렇게 하려고 했습니다 이렇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분 저조하면 틱틱대는 거 고쳐야 되는데 쉽지 않음 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런 글 보면 무슨 말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살다보면 영혼없는 리액션이라도 해야되고 필요이상의 설명을 해도 상대가 못 알아들을 때가 있고 끼어들지 못하면 말할 기회를 놓칠 때도 있어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근데진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11. 상사한테 말짧게하는거랑 얼버무리는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오 말 끊는거 진짜... 자기 나름 리액션 한다는거라면서 리액션하고나서 지 얘기하는데 그거 아무리봐도 말 끊는건데 자꾸 아니래 답답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살던대로 살아야겠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거 다 지키면 말 못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나한테 말 안걸었음 좋겠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3은 어쩔 수 없지 않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5번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때로는 2-3도 필요하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나 다 안하는거네 기본적으로 남한테 관심은 끄되 친절하기 싸가지없으면 속으로만 무시하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7, 9, 10 너무너무 싫음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머진 넘어갈만하다 생각하는데 저 세개는 다른 사람이랑 대화할때도 와 저걸 받아주네 상대가 착하다 할 정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걸 다 어케안함 사회생활 하다보면 나옴 노력은 하겠는데 걍 살련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데 하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람만나는 직업인데 부탁이 있으면 그걸 좀 얘기해줬으면 좋겠음..
너무추운데.. << 어쩌라는거임 담요 가져다달라는거? 에어컨 꺼달라는 거? 찜질켜달라는 거??
안마기 더 켜드릴까요? 괜찮아요 << 안마기가 좋아서 괜찮아요인건지 더 켜주는 걸 거절하는 괜찮아요 인지... 사람마다 다 다르게 쓰여서 결국 다시 물어보게 됨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말끝흐리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애기어, 커뮤어, 욕. 이것만 현실에서 안해도 정상으로 보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피해만 안주면 됐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죄송하다고 해야 빨리 넘어가지 안그럼 계속 투덜투덜투덜..그렇다고 그 인간을 때릴 순 없잖아요^^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2 진짜ㅠ 난 진심으로 말한 건데 영혼없다는 소리 자주 들어서 너무 억울해... 내 감정표현은 이게 최댄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람으로 살기가 너무 힘들다 힘들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영혼없는 리액션조차 안하면 더 사회성 없어보이지 않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8번 진짜 ㄹㅇㄹㅇㄹㅇㄹㅇ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다 참겠는데 7번은 진짜 못 참겠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만 물어봐!!!!!ㅠㅠㅠ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6, 8 진짜 고치고 싶어요... 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하 진짜 고쳐야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걍 되는대로 살자… 피해만 주지 말자. 피곤하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아 고쳐야 하는데 쉽지 않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리고 이거랑 별개지만 여자들 쿠션어 적당히 사용하면좋겠음 너무 둥글게보이려고 애쓰는느낌..말끝마다 용용체 임티넣고
할말만 간결하게하고 너무 남들 기분맞춰주지말자

24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묘하게 킹받는 택시기사님 화법 특
06.23 19:07 l 조회 1101
솔로 데뷔 수록곡 라이브 비디오 공개한 에반 (희승)1
06.23 19:02 l 조회 323
신개념 오마카세
06.23 19:00 l 조회 1145
옆자리 아재한테 냄새나는데
06.23 18:58 l 조회 1709
신입 사원의 개쩌는 통찰력1
06.23 18:52 l 조회 2539 l 추천 1
악역 실눈캐
06.23 18:51 l 조회 1028
봉지를 뜯은 순간 반말
06.23 18:50 l 조회 534
초딩 조카의 어머니 삼행시
06.23 18:50 l 조회 663
여친이 요가 안 간다길래
06.23 18:49 l 조회 1312
인종차별 당한 적 없다는 할리우드 배우1
06.23 18:48 l 조회 1943
류인이 내가 낳을걸 … jpg1
06.23 18:48 l 조회 199
일주일에 한번이라도 운동해야 하는 이유
06.23 18:47 l 조회 2367
증권맨 만나고 나서 계좌가 달라짐1
06.23 18:46 l 조회 1964
하이닉스 보았음 청년들 근황.jpg13
06.23 18:44 l 조회 32068
드디어 데뷔한 김재중이 이 갈고 제작한 남돌 그룹.jpg3
06.23 18:44 l 조회 259
대만 햄버거 가게 한국어 번역
06.23 18:42 l 조회 847
자연스러운 노화의 증거23
06.23 18:41 l 조회 27779 l 추천 1
남자가 여성 전용 주차구역에 주차하는 법1
06.23 18:39 l 조회 976
우정을 생기부 스펙으로 쓴 친구19
06.23 18:39 l 조회 26698
11만원에 당근 나온 수능샤프54
06.23 18:36 l 조회 61257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