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37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466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ㅊㅊ ㄷ/ㅋ

1234

대표 사진
익인326
굳이 따지면 2 사실 전 2도 별로... ㅠㅠㅠㅠ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5
그럼 익인이는 어떤몸이 취향이야?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6
난 근육있는 몸을 별로 안 좋아해 ㅠ 아이돌처럼 막 엄청 마른 거까진 아니어도 그런 슬림한 사람 좋아함...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5
나도 ㅋㅋ 슬림한 사람이 좋아 막 깡말라서 외소해 보이지는 않지만 슬림한 체형 잔근육은 괜찮지만 많은건 별로 근육을 별로 안좋아해서 근데 어깨는 넓고 쫙 빠진 그런 ㅎ익인이 나랑 취향 비슷하네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6
헐 맞아 잔근육은 괜찮은데 막 운동해서 키운 근육은 별로더라구 취향 나랑 진짜 비슷하다 ㅋㅋㅋㅋㅋ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5
326에게
글게 비슷하다ㅎ 글고 난 잘생쁨이 이상형 ㅋㅋ 잘생겼는데 소년같고 이쁘장? 그런 피부 쫌 희고 사실 근육은 없어도 돼 1번같은 취향 좋다고 하는분도 꽤 있어서 놀람 너무 우락부락한데 좀 무서움 ㅋㅋㅋㅋㅋ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7
2..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9
슬림.. 저거보다 좀 더 마른몸 조아함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0
2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1
근육이 넘 많아서 그냥 서있어도 팔이 ( ) 이렇게 되는게 싫움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2
22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3
무조거2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4
1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6
둘다 근육질 아녜여...?? 난 2보다 근육 빠진 몸 좋아함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8
2번도 슬림하지 않아보임 그렇지만 1번에 비해서 훨낫구나 나는 연준이 몸이 좋음.ㅅ. 마른근육./ㅅ/ 최고였음.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9
저도2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0
2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1
1 보다는 2
실물보면 여리여리한 핏에 좀 마를거 같음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2
무조건 2인데 2도 막 슬림해 보이진 않음 저보단 살짝 더 슬림하면 좋겠음 ㅠ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3
2가 슬림이라니 쇠질 한시간도 안해본 사람이 만들었네 1은 경우에 따라 골격안되면 약으로 만들어야할텐데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4
닥왼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5
2번이 좋으.. 1번 남자 체형은 너무... 돼지 같음..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6
무조건 111ㅠㅠㅠ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7
111111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8
2가 슬림은 아니지않나.. 1에 비해서 슬림이지만 저게 슬림이라니..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9
2 타고난 골격이 크고 근육은 적당히 있는게 좋음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0
1번이나 2번이나 감지덕지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3
ㄹㅇ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1
뚱뚱하지 않고 운동만 해주셔도 감지덕지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2
나이먹고 난 1로 바뀜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5
20초까진 2였는데 지금은 닥1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5
앗시 댓글보니 나만 그런게 아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6
둘이 ㄱㅇ같아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7
2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9
애초에 2도 운동한 몸인데 슬림..느낌인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0
객관적으로 둘다 별로임 옷 입혀놓으면 1은 돼지 2는 멸치처럼 보임 저 중간의 근육량이 필요함
근데 굳이 뽑으면 2222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1
2보다 살짝 더 슬림했으면 좋겠다는거 공감.. ㅠ 굳이 따지자면 22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2
두번째도 슬림아니고 여자들이 보통 생각하는 근육남인데?? 둘중엔 2가 더 좋음 난 슬렌더가좋아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3
2도 운동 많이 한 몸 아닌가? 어깨랑 광배?가
갠적으론 1 취향인데 많지 않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4
22222222222222222
20시간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美쳤다 美쳤어!🔥' 데뷔 초 윤하 완벽 재현한 추억 잠금해제 무대 ⚡포기 못 해 윤하⚡ 이지영 - 비밀번호486|히든싱..
06.10 11:40 l 조회 134
데뷔 후 처음 중단발한 09년생 여돌 근황…jpg
06.10 11:38 l 조회 1076
이번에도 개 명곡 말아주실거 같은 온앤오프X황현
06.10 11:32 l 조회 107
[현장영상] 국회 의원회관서 50대 남성 추락…심정지 상태로 이송
06.10 11:27 l 조회 925
체인소맨 마키마 진실1
06.10 11:24 l 조회 1916
보배드림에 올라온 논란의 글4
06.10 11:22 l 조회 4316
6·3지선, 투표용지 추가 투표소 140곳…용지부족에 26곳 중단(종합)
06.10 11:21 l 조회 161
공단기 개인정보 유출1
06.10 11:20 l 조회 1384
시덕코디한테 제네시스 차 사준 박명수.jpg4
06.10 11:19 l 조회 10398 l 추천 3
광화문 이순신 동상이 입고 있는 옷은 중국식, 차고 있는 칼은 일본식이라는거 알고 있어?3
06.10 11:16 l 조회 2954 l 추천 1
"별 거지 같은 XXX이 다 있노”…日손님에 욕설하고 예약취소한 부산 호텔.jpg2
06.10 11:13 l 조회 1790
아이바오 넷째 출산!
06.10 11:10 l 조회 1388 l 추천 1
실시간 애프터장 하이닉스 삼성전자11
06.10 11:07 l 조회 23865
싯발 좀 서로 사랑하면서 살자206
06.10 11:03 l 조회 103635 l 추천 61
사람 사는거 다 똑같다는 임영웅 집 옷장.jpg24
06.10 11:00 l 조회 27381 l 추천 6
다음 중 가장 창렬한 음식은?
06.10 10:59 l 조회 629
한국여자 욕하는 한국남자에게 일본인이 보인 반응.jpg3
06.10 10:15 l 조회 5130 l 추천 3
일본 지역별 가장 많이 더주하는 외국인 나라들 .jpg10
06.10 10:13 l 조회 8572
미국 하이틴 퀸카 무리가 데뷔한다면
06.10 07:35 l 조회 828
어머니가 사진 남겼던 칸에 초청받은 김도연..jpg
06.10 03:25 l 조회 1025


처음이전33633733833934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