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69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332
마운자로 욕하는 사람들에게 분노한 의사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구통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ㅈㅋㅈㅋㅈ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두 정상이었지만 위고비 맞았어
그치만 너무너무 좋았음 ㅜㅜ
식욕에 지배되었던 삶이 정상적으로 돌아온 느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끊고나서 식욕 폭발 한다는데 식욕은 어때? 나도 하고 싶은데 식욕식탐 많아서 고민 되가지고ㅜㅠ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끊으면 안됨 적어도 6개월은 저용량으로라도 계속 맞아야대 한두달하고 끊으면 걍 요요와 ㅠ 나 곧 또 사러가야돼 …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달맞고 끊자마자 살 다시 찌더라 식욕2배엔딩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8개월째 맞는중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심이 느껴지는 표정이라서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감기 아닌데 감기약 처먹고 설사한다고 하면 어이없지....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비유 찰떡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ㅋㅋ의사들 진짜 얼마나 어이가없을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 비유가 아주 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구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웃김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말 개찰지게하넼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해골 절대 아닌데..내가 21.5 정도인데 진짜 날씬도 아님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일단 bmi 40으로 마운자로 시작한 내가 보기엔 해골이긴 해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무 전문 용어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사가 보면 저럴만하지 진짜 비만인 사람들 치료용도로 나온건데 뼈말라가 골수말라 되고싶어서 받고 부작용났다하면 뭐 우짤래미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개욱기메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구통ㅋㅋㅋㅌㅌㅌㅋ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구통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구통 날려도 됨 ㄹㅇ 그럼 안 ㅊ드시겠죵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진짜 효과가 있는 거야?
원래 식욕 없는데 식욕만 줄여주는 거면 굳이 맞을 필요 없나?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원래 식욕없으면 살이 안찌겠지 평범인데 처방받는 사람은 뼈말라되고싶은거고 식욕이 아예 사라져서 며칠을 안먹어도 배안고픔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식이조절 못하는 사람은 식욕이 없는 것만으로도 효과가 좋은거임 나는 간식을 진짜 못참는데 맞고 생각 안나거나 참아져서 효과 짱임 원래는 시도때도 없이 단거 생각나고 단거 먹고싶어했어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솔직히 맞는말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 bmi30 넘는 사람은 의지의 문제가 아니라 이미 호르몬과 신진대사가 고장나서 맞는건데 멀쩡한 정상인이 맞아놓고 부작용 왔다고 난리치니..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구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만두ㅜ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미치겠다 공공장소인데
진짜 의사한테 상상도 못한말이 나와서
웃음참느라 죽을뻔했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ㅎㅋㅎㅋㅎㅎㅋㅋㅎㅎㅋㅎㅋㅎㅋㄹㅇ맞말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ㄱㅇㄱ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개웃기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구찜 맛있겠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도 위고비맞고 부작용 여전히 겪고있지만 효과가 더 좋아요 ㅎㅎ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무슨 부작용 겪고있어?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설사.. 초반엔 진짜 심했는데 이제는 좀 괜찮아졌어
그래도 위고비 때문에 1인분 못먹는 중인데 1인분 먹거나 좀만 기름진거 먹으면 바로 설사해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ㄹㅇ 나 이것 땜에 시작을 못함...백수 하면 가능할듯 ㅠㅠ 나 같은 경우는 기름진거 말고도 동물상 단백질 좀만 먹어두 설사했어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8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bmi 30 이상인 사람들이 맞는 거 고민할 때 bmi 22-23이 저러면 의사 입장에선 어이없긴 할 듯 전자는 처방 기준이 일단 되잖아... 병원어딜가도 처방에 문제없고 후자는 뚫어야 처방받는데... 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살빼는약 있음 좋겠다고 하다가 나오니까 부작용타령하는거 꼴보기 싫음. 그정도도 감당하기 싫음 걍 평생 뚱뚱이로 살든가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개애애애애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구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잖으신 분이 넘 웃겨ㅋ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친구들 사이에서 결제 문제로 감정싸움이 났는데1
06.25 18:07 l 조회 1668
98인치 TV 구입 후기2
06.25 18:03 l 조회 5199
대표 배우들 출연료 입금 전후
06.25 17:58 l 조회 2767 l 추천 1
대리기사님들이 당하는 갑질
06.25 17:54 l 조회 1453
예쁘고 강한 누나의 이상형
06.25 17:49 l 조회 3661
박완규가 김태원 앞에서 천년의 사랑 부르기 싫어했던 이유
06.25 17:48 l 조회 1086
요즘 핫한 마고로비 닮은꼴 배우가 말아주는 미친(p) 액션 영화 근황3
06.25 17:48 l 조회 6974
첫 연애를 늦게 시작한 남자가 결혼 2주만에 이혼하게 된 이유
06.25 17:45 l 조회 1967
마라도의 별미 수박 쌈장밥
06.25 17:40 l 조회 1928
야구인을 위한 고혈압 자가진단법
06.25 17:35 l 조회 886
"아내 때렸는데 죽을 것 같다"…70대 남성, 신고 후 투신2
06.25 17:34 l 조회 2244
의외의 금손 면모 보여주는 아이돌..jpg
06.25 17:33 l 조회 1549
중국인들이 쓰는 키보드의 진실72
06.25 17:31 l 조회 47913 l 추천 8
라이즈에 진심인 것 같다는 어떤 남돌.jpg2
06.25 17:30 l 조회 1013
필리핀에서 만난 한국어 티셔츠
06.25 17:29 l 조회 2183
어느 산부인과 의사의 카톡진료61
06.25 17:29 l 조회 49834 l 추천 9
전 세계에서 가장 비싼약 순위
06.25 17:24 l 조회 2120
이슬람인이 일정비율 넘으면 생기는 시위2
06.25 17:17 l 조회 3807
당뇨인들도 받기 힘든 위고비(오젬픽) 급여 조건18
06.25 17:14 l 조회 17441 l 추천 1
프리오더 눈멍이 나온 거 졸귀다
06.25 17:09 l 조회 1884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