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12987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랬다가 저랬다가 | 인스티즈

포근하다가 쌀쌀하다가. 날씨는 변덕꾸러기예요, 끙.
날씨가 왔다 갔다하니 감기 조심하셔요.
좋은 아침, 국모닝입니다!
오늘의 아침은 딸기. ♡
아침부터 기분이 좋아요, 좋아요. 헤헤. (해피정국)
독자님들은 아침으로 무엇을 챙기실 건가요?
모닝 사담, 저랑 이야기 나누다 가셔요.
이름 달고 와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대표 사진
상근이
사담톡에선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추천 감사드려요. 예쁜 하루 보내시길.
11년 전
대표 사진
배주현
꾸기, 잘 잤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주현이 누나, 국모닝이에요. 쓰담. 네, 누나는 안녕히 주무셨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누나는 안녕히 잤어요, 어제 과제한다고 갔으면서 폰하다가 그냥 잤어요. 과제가 월요일까지여서 망정이지. 어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아코코, 다행이네요... 토다기. 저는 공부한다고 5시간 밖에 못 잤어요. 이잉, 피곤해라... (국무룩)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오구, 그래서 몇시에 잤어요? 피곤하면 학교 쉬는시간에 짬내서 자요. 잠 안 오면 눈이라도 붙이고 있고. 그러면 조금 피로가 덜 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3에게
2시에 잤어요, 끙끙. 원래 코오 하는 시간보다 3시간이나 늦게 잤어요. 안돼요, 안돼요. 학교에서도 공부해야 해요. 이제부터는 정신 차리고 공부하려고요. 으쌰 으쌰!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정국이네에게
원래 11시에 자는구나. 쉬는 시간에 조금 눈 붙이구 있지. 꾸기 열공해요. 으쌰으쌰!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4에게
네, 항상 11시에 자러 가는데 이번에는 피로 물질을 이겨냈어요! (스스로 쓰담) 잘했어, 정국이. 네, 누나야. 으쌰! 누나, 아침은 챙기셨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정국이네에게
쓰담 쓰담, 아니. 누나 원래 사실 아침 잘 안 먹어. 요즘 들어서 잘 챙기기는 했는데 오늘은 귀찮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7에게
아코코. 끼니는 절대 거르시면 아니 되어요, 누나. 특히 아침은요. 맴매, 맴매. 귀찮으셔도 뭐라도 냠냠하시는 게 어떠셔요? 끙끙...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정국이네에게
누나 때리지 마로라 ;ㅅ; (마상)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8에게
으구, 그러니까 끼니 잘 챙겨드셔요. 아셨죠? 이리 와요, 누나. 마음 호오, 토담 토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정국이네에게
토닥... ;ㅅ;

11년 전
대표 사진
(::ㅁ::)
9에게
오구구. 반창꼬 꾸욱. 호오. ♥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ㅁ::)에게
꾸욱, 헤헤. 쪽, 쪼옵. 꾸기 학교 잘 다녀오세요. ♥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0에게
오구구. 쪽. 누나, 누나만큼이나 예쁜 하루 보내셔요. 아셨죠? 오늘도 제 사담 들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쓰담.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꾸벅)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정국이네에게
네에, 잘 다녀오세요 꾸기.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정국이 오랜만입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으음, 누구실까요... 국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언제부터 제 이름이 국이로 낙찰된 건가요. 매번 느끼지만 아침부터 부지런하시네요. 저는 아침으로 오렌지 조졌습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국이, 국이! 좋은 아침이에요, 국아. 쓰담쓰담. 저는 바른생활 사나이니까요, 헤헤. (우쭐) 와, 오렌지! 저는 지금 딸기 먹고 있어요, 챱챱.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저도 딸기 먹고 싶은데 집에 하나도 없네요. 오늘 정국이의 딸기를 스틸하겠습니다. -괴도 전정국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6에게
안돼요, 안돼요... 나쁜 국이... (국무룩) 같은 정국이끼리 이러깁니까, 정말? 너무합니다... 내 딸기... (울먹) 이왕 가져가신 거, 맛나게 드셔요...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착한 괴도 전정국
정국이네에게
그럼 반만 스틸하면 어때요. 울먹이는 정국이한테 몽땅 뺏었다간 먹다가 체하겠습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무고한 시민 전정국
착한 괴도 전정국에게
... 그래요. 다 안 가져가시는 게 어디예요... 여기요, 괴도님. (딸기 반) 잘 가. 딸기야... 건강해야 해...

11년 전
대표 사진
포돌이 친구 전돌이
무고한 시민 전정국에게
뱃속으로 들어갈 건데 건강할 게 뭐 있습니까. 딸기에 이상한 물질 섞지 않았는지 잠시 검문이 있겠습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포돌이 친구 전돌이에게
전돌이님, 아까 어떤 이상한 도둑이 제 딸기를 훔쳐 갔어요 ㅜㅠ 잡아주세요 ㅜㅜㅜ 아, 전정국의 사랑을 섞었습니다. 하트. ♡

11년 전
대표 사진
전돌이의 정체는 괴도 전정국이었다
정국이네에게
요새는 반전이 유행이라면서요? 저도 한 번 써봤습니다. 딸기는 내가 데려간다! 벌써 곧 여덟시네요. 좋은 하루 보내십쇼, 정국아.

11년 전
대표 사진
국모닝
전돌이의 정체는 괴도 전정국이었다에게
ㅋㅋㅋ 오구. 아, 국이 너무 귀여워요. 우쭈쭈, 딸기 맛있게 먹으셔요 괴도님! 아코코, 벌써. 국이도 예쁜 하루 보내요. 쓰담쓰담. 오늘도 제 사담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국아. (꾸벅)

11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보넥도 많아 보이는데 출석 ㄱㄱ
10:53
월요일 오전 리젠 뭐야 주말보다 더 좋음
10:52
느티타 신청합니다 1
10:51 l 자기주도
링왼 붐업 제발
10:50
보넥도 살리는 김에 링왼도 다시 붐업 ㅂㅌ드립니다 1
10:49
한태산 ama
10:48
ㅎㅇㅌㅈㅇ 였던 글 8
10:47
일도 없는데 퇴근하고 싶다 씨바루
10:46
와플먹을까요.. 2
10:43
뚜띠들은 다 어디로 갔냐 9
10:42
책 같이 읽어요
10:41
진짜 뭐 하면 뭐 한다 말해 주는 게 그렇게 어렵다고? 2
10:40
ㅎㄱㅈㅇ 마운자로는 신중하게...
10:3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37
한지훈 뢴 ask
10:37
그런 것 있잖아요 왜 나한테는 저렇게 말해 주지 않을까 좋든 싫든 저 사람의 저런 면을 나도 보고 싶은데 왜 나한테는 안 해.. 3
10:36
먹으러 가는 중인데 벌써부터 존나 배고파요 제발 2
10:36
월루 처하자 5
10:34 l 둘이 사귀게?
담배 사는데 민증 검사 당했다...... 너무 좋아서 감사하다고 해 버렸네
10:33
필요할 때만 한태산 찾고 다시 바꾼 낯으로 돌아갈 것 모르는 줄 아나 보네...... 4
10:32
한태산 만났던 게 전생 같네...... 2
10:32
안 오는 썸 며칠까지 기다려 보세요? 7
10:32
느티타 합시다......
10:31
영재 형 저 오늘 형이 아끼는 바지 입어도 돼요? 티셔츠도요 모자도요 신발도 아 목걸이도? 5
10:3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10:30
안건호 ama
10:29
탯왼 회귀해라
10:28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