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13071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정국은 역시 멋있다 | 인스티즈

 

잘생김과 더불어 공부도 열심히 하는 저란 남자. (쁘이)

오늘도 공부를 엄청 열심히 했어요, 헤헤. 뿌듯해라.

이제 자기 전까지 또 열심히 해야죠. 으쌰, 으쌰!

이번 시험은 정성껏 준비하려고요. (굳게 다짐)

독자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월요병은 잘 넘기셨고요? 쓰담쓰담.

저는 월요병이 없어서 해피, 해피!

그 대신 화, 수, 목요병이... (국무룩)

아무튼, 다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부둥부둥)

국나잇, 저랑 이야기 나누다 가셔요.

이름 달고 와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대표 사진
상근이
사담톡에선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상근아, 형아나잇. 미리 잘 자요. 쓰담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폰트를 새로 샀어요! 음, ss로 살 걸 그랬나 후회가 되기도... 그래도 예쁘네요. (만족)
1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이런 거 물어보면 안 되는건가여. ;ㅅ;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쓰담쓰담. 국나잇!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꾸 열공하세여! 쓰담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주현 누나도 열공하셔요. 쓰담쓰담. 으쌰, 으쌰! 휴, 이번 시험 잘 봐야 하는데... 걱정이네요, 걱정.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멋있다를 맛있다로 봤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맛있... 맛있는 건 딸기고 저는 멋있는 전정국입니다. 좋은 저녁, 밤. 저녁은 챙기셨어요, 독자님?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벌써 국나잇인가..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그럼... 국저녁! 제가 일찍 자는 편이라 벌써 국나잇이네요, 헤헤. 좋은 하루 보내셨어요, 독자님?
11년 전
대표 사진
김태형
휴, 오빠도 공부 중인데 과학 조또 어렵... 자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안녕하세요, 태형이 형아! 국나잇. 아, 공주 중... 그럼 저는 왕자 중... 죄송합니다. (꾸벅) 오구, 과학 어려워요? 토닥토닥. 저는 이것저것 외울게 산더미라서 걱정이네요, 끙...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씨발... 젖국이... 좆 떼어버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귀엽네. 오빠도 외울게 존나 많아서... 과학... 발암. 부들부들. 좆같이 오타나고 지랄이야. 씨발...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 (국무룩) 형아 너무 무서우신 것 같아요... 어떻게 그런 말씀을... (오들오들) 저는 귀여운 게 아니라 멋진 거죠, 네. 토닥토닥. 중요한 것들만 간단히 필기해두시고 시간 남으실 때마다 틈틈이 외우셔요. 으쌰, 으쌰!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ㅎㅎ... 오빠는 망했어요. 과포자. 후, 좆같군. 시험 끝나면 단톡 레스트 풀음? 오빠 개 심심. ㅎㅎ;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7에게
토닥토닥. 포기하지 마시고 열심히 해보셔요, 아셨죠? 포기하시면 안 돼요, 안 돼요. (도리도리) 으음, 풀어야죠. 오구, 제가 안 놀아드리니까 심심하시죠? 쓰담쓰담. (정국은 정국이네 놀러 오시는 분들마다 단톡이야기만 하셔서 큰일이라는 생각을 하기 시작하였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정국이네에게
포기한지 꽤 됨. ㅎㅋ... 존나 심심하다. 젖국이... 헉헉... 오빠랑 겨론할까. ㅎㅎ; 진짜 심각하게 귀엽네. 후, 씨발. 그래서 우리 결혼은 언제.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8에게
씻고 오느라 답이 조금 늦어졌어요. 죄송해요, 형아. 우쭈. 시험 끝나면 제가 많이 놀아드릴게요. 쓰담쓰담.그러니까 시험공부 열심히 하셔야 해요, 아셨죠? 쓰담. 아코코, 저는 이미 딸기양과 약혼을 해서... (도리도리)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정국이네에게
잘 씻고 왔냐... 오빠를 버리고 씻고 오다니. 실망... 넝담~ ㅎㅋ 휴... 이번 생은 망했다. 리셋 버튼이 어디 있더라. 딸기 내가 처 부신다. 오빠랑 결혼하자.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9에게
ㅋㅋㅋㅋ 오구, 미안해요. 쓰담쓰담.에이, 아녜요. 아직 리셋 버튼 찾기에는 너무 일러요. 쓰읍, 떽. 우선 노력부터 해보시고 그런 말씀을 하셔야죠. 으구. 형아, 으쌰! 헉, 안돼요... (울먹) 제 신붓감을... (국무룩) 저는 무서운 형아랑은 결혼 안 할 거예요, 끙끙.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9에게
태태, 미리 잘 자요. 국나잇! 제 사담 들려주셔서 감사드려요, 형아. (꾸벅)

11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느티타 구합니다
10:56
따바라 한 모금 sip
10:55
이상한 사람 만나는 다미 보면 한드 남주처럼 애기야 가자 하고 싶어짐 2
10:55
보넥도 많아 보이는데 출석 ㄱㄱ 1
10:53
월요일 오전 리젠 뭐야 주말보다 더 좋음
10:52
느티타 신청합니다 1
10:51 l 자기주도
링왼 붐업 제발
10:50
보넥도 살리는 김에 링왼도 다시 붐업 ㅂㅌ드립니다 1
10:49
한태산 ama
10:48
ㅎㅇㅌㅈㅇ 였던 글 8
10:47
일도 없는데 퇴근하고 싶다 씨바루
10:46
와플먹을까요.. 2
10:43
뚜띠들은 다 어디로 갔냐 9
10:42
책 같이 읽어요
10:41
진짜 뭐 하면 뭐 한다 말해 주는 게 그렇게 어렵다고? 2
10:40
ㅎㄱㅈㅇ 마운자로는 신중하게...
10:3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37
한지훈 뢴 ask
10:37
그런 것 있잖아요 왜 나한테는 저렇게 말해 주지 않을까 좋든 싫든 저 사람의 저런 면을 나도 보고 싶은데 왜 나한테는 안 해.. 3
10:36
먹으러 가는 중인데 벌써부터 존나 배고파요 제발 2
10:36
월루 처하자 5
10:34 l 둘이 사귀게?
담배 사는데 민증 검사 당했다...... 너무 좋아서 감사하다고 해 버렸네
10:33
필요할 때만 한태산 찾고 다시 바꾼 낯으로 돌아갈 것 모르는 줄 아나 보네...... 4
10:32
한태산 만났던 게 전생 같네...... 2
10:32
안 오는 썸 며칠까지 기다려 보세요? 7
10:32
느티타 합시다......
10:31
영재 형 저 오늘 형이 아끼는 바지 입어도 돼요? 티셔츠도요 모자도요 신발도 아 목걸이도? 5
10:30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