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1301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뿌듯정국] 오늘, 공부를 엄청 열심히 했어요! | 인스티즈

캬하, 뿌듯해. (손가락으로 쁘이)
머리도 식힐 겸, 독자님들과 이야기 나누러 왔어요!
독자님들은 오늘 하루 뭐하며 보내셨는지.
다들 좋은 주말 보내고 계시죠? 쓰담쓰담.
좋은 저녁, 늦지 않게 꼭! 저녁 챙겨드셔요.
사담, 저랑 이야기 나누다 가셔요.
이름 달고 와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대표 사진
상근이
사담톡에선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상근아, 좋은 저녁! 우쭈쭈.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배주현
꾸기, 보고 싶었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누나야~ 오구, 저도 보고 싶었어요. 쓰담쓰담.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시죠, 누나? 부둥부둥.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우리 이쁜 꾸기. 쪽쪽. 응, 잘 보내고 있어요. 꾸기도 부둥부둥.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우리 예쁜 주현이 누나. 부둥부둥. 오구, 저녁은 챙기셨고요? 저 오늘 점심에 랍스터 먹었어요, 헤헤. 옷도 잔뜩 사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자랑)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오구, 좋았겠네. 누나는 이제 밥 먹을거야.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3에게
헤헤. 저도 이제 저녁 챙기려고요. 밥 맛있게 드셔요, 누나. 쓰담쓰담. 천천히 꼬옥, 꼭. 냠냠.

11년 전
대표 사진
유창현
오구, 공부 열심히 했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네! 엄청 엄청 열심히 했어요. 세 시간 동안 책상 앞에서 정자세 유지했어요, 헤헤. (스스로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우와, 정국이 최고! (엄지 척)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최고, 최고! (우쭐) 형아는 오늘 하루 뭐 하며 보내셨어요? 쓰담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백화점에 다녀왔어! 근데 마음에 드는 옷을 발견 못 했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4에게
어, 하이파이브! 저도 아까 점심에 가서 옷 잔뜩 사 왔어요, 헤헤. 아코코... 토다기. 마음에 드는 옷은 정말 우연히 발견되더라고요, 끙끙. 토닥토닥. 형아, 저녁은 챙기셨고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정국이네에게
응, 저녁 먹었어! 김밥하고 라면! 정국이는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5에게
오구, 잘 하셨어요. 쓰담쓰담. 맛있겠다... 저는 방금 막 먹고 왔어요! 그래서 답이 조금 늦었어요, 죄송해요. 끙끙.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정국이네에게
쓰담쓰담. 괜찮습니다. 밥 맛있게 먹었어요? 뭐 먹었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6에게
네! 갈비탕 냠냠. 배불러요. 이제 밥도 먹었으니 조금만 더 놀다가 또 공부하러 가야 해요, 끙끙...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정국이네에게
오구오구, 공부 열심히 해요, 이따가.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7에게
네, 형아. 고마워요. 쓰담쓰담. 맞다, 맞다. 아까 낮에 나갔을 때 여우비가 내렸었어요. 햇빛은 쨍쨍한데 비가 막 쏟아지니까 신기했어요. 기분도 오묘하고, 헤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정국이네에게
어, 맞아요. 나 밖에서 점심 먹으려고 백화점에서 나오다가 여우비 내리는 거 잠시 봤었어. 되게 신기하더라!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8에게
와아, 형아도 보셨어요? 날이 너무 좋아서 그냥 나왔는데 갑자기 비가 내려서 얼마나 놀랐는지 몰라요, 끙... 여우비 오면 호랑이가 장가가는 거라던데. 오늘이 호랑이 장가가는 날 인가 봐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정국이네에게
진짜 토독토독 떨어지길래 놀랬습니다. 호랑이가 짝을 찾았나봐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9에게
쿠, 쿨럭... 사람인 저도 못 찾은 짝을... 부러워요... 호랑아, 축하해! 맞아요, 토독토독. 음, 토독토독이라는 의성어 되게 귀여운 것 같아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정국이네에게
나도 못 찾은 짝을... 부럽다 호랑이이... 나 되게 의성어같은거 좋아해! 내가 문과생이고 문학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가...?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0에게
부럽다아... 끙. 와, 문과이시구나. 저도 그런 거 좋아해요! 저는 한글, 국어에서 제일 좋아하는 부분이 의성어랑 의태어가 정말 풍부하다는 점이라서. 헤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정국이네에게
응, 문과에요. 내가 문학도 좋아하고, 국어 그 자체도 좋아해서요. 정국이도 나랑 비슷하구나?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1에게
와, 그렇구나... (창현이 형아에 대한 새로운 발견) 형아도 쓰담쓰담. 음, 아무튼 여우비가 와서 신기하기도 하고 기분이 좋았어요. 여우비 좋아, 좋아. 아까 나가서 딸기 빙수도 먹었어요! 헤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정국이네에게
대신에 수학에 전혀 흥미가 없어요, 하하. 아무튼 밥 먹으러 가다가 너무 신기했었어! 멍 때리면서 계속 봤어. 헐, 딸기빙수! 부럽다아...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2에게
저는 수학을 사랑합니다. 저의 유일한 희망, 수학... (울먹) 머엉. 오구, 귀여우셔. 쓰담쓰담. 딸기 빙수!! 부럽죠, 부럽죠? (얄밉정국) 맛있었어요. 역시 딸기 만세...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정국이네에게
수학... 너무 어려워 수학... 정국이 이과야? 왠지 그럴 것 같아. 딸기랑 복숭아랑 자몽은 사랑이에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3에게
수학 만만세! 으아아... 딸기... 복숭아... 자몽... 과일은 다 옳아요. (끄덕끄덕) 방금 사과 먹었어요, 아삭아삭.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4
정국이네에게
와, 사과... 좋겠다. 정국이 이과생 맞구나?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4에게
끙끙. 답이 늦어져서 죄송해요, 형아. 쓰담쓰담. 저는 이만 다시 공부하러 가볼게요, 형아. (국무룩) 미리 잘 자요, 국나잇. 오늘도 저랑 이야기 나눠 주셔서 감사드려요!

11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한태산 특유의 눈치 살살 보고 후까시 잔뜩 잡는 모습이 좋았는데
9:37
한태산이랑 텐티 가능한가요?
9:34
월요일 이거 제정신 아닌 놈이네요
9:33 l 막가파
신정환 ama
9:32
소속 ㅈㄴ 아무 생각 없을 때 제일 웃기고 재미있게 잘하고
9:30
여체화 안 찾는 글에 안 오는 게 많이 어렵나요 ㅎㅇㅌㅈㅇ 1
9:29
텐티 ama
9:28
이샹 좋은 하루 보내 너는 내 세 번째니까
9:22
스트레칭을 합시다
9:21
이상혁 만나본 사람 있음? 10
9:20
이따가 외출해야 되는데 뭐 사 오지...... 샌드 베이글 도전해 볼까나
9:19
서방 잘 잤어? 출근 잘했어?
9:18
이 시간에 활동하는 프랑스 라따뚜이를 본다? 진귀한 경험이죠 그런데 이 시간에 활동하는 카토 세나를 본다? 이건 뭐....... 1
9:16 l 막가파
형 나 픽썬 하고 싶어요
9:15
뒤늦게 한태산 찾기엔 늦은 걸 알지만 아침 인사는 받고 싶다 14
9:14
평생 하나의 과자만 드실 수 있다면 무얼 고르시겠습니까? 14
9:14 l 쵸재깅.com
느티타 구함
9:14
타키 ama
9:12
다미들 짝사랑 잊는 최고의 방법 있나요 3
9:12
미친 러브버그 12
9:11 l &TEAM
월루 처하자 비록 내가 중간에 잡혀갈지라도
9:09
유우 나 졸려...... 재워 줘
9:09
ㅊㅎㅈㅇ 우범 오빠 좋은 하루 보내
9:09
Mbti N들의 대화 1
9:08 l 토끼풀
하람아...... 머 해? 12
9:08
여자친구처음만났던글은복습백번넘게한것같은데도질리지가않음
9:0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03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