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훈이를소개합니다12
By.지후니부인
*
이지훈의 카톡이였다. 이지훈이랑은 번호 교환도 한 적이 없고, 개인적으로 연락을 한건 이번이 처음이였다. 그래서 알림이 울리자마자 당황했다.
오늘 이지훈이 좀 이상하긴 했다. 평소 학원에서 시끄러워도 조용히 할거 하고, 집에 다 왔을때 인사도 안하던 애가 시끄럽다고 하질않나, 인사를 하질않나.
여러모로 오늘 이지훈은 이상했다. 이상하기보다는 어색했다. '저런애가 아닌데-' 싶은거지.
답장을 기다리는 상대방의 마음을 잘 알기때문에 생각을 마치고 바로 답을 보냈다. '응.방금 들어왔어'. 좀 딱딱해 보이긴 하지만, 확실이 너랑 내 사이를 알려주는것 같다.
애교스러운 말투를 쓸 사이도아니고, 단답을 쓰며 차갑게 이야기 나눌 사이도 아닌 어중간한 사이. 문득, 수정이랑 희연이와 이야기 했던 때가 생각났다.
*
여느때와 같은 주말. 밖이 너무 더워 잠시 돌아다니다가 근처 카페로 피신하듯 들어왔다. 저마다 원하는 음료를 시켜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는데
"야 김세봉. 너 요즘 뭐 없냐?"
앞 뒤 말 다 자르고 말하는 수정이 때문에 무슨 말인지 도통 이해할 수 가 없어서 '뭐? 좀 길게 말좀해봐' 라고 하자 수정이는 '이지훈이랑 요즘은 뭐 없어?' 라며
알듯 말듯한 질문을 던졌다.
"그래그래. 너네 왜 겁나 달달한듯 밍밍한듯 했잖아."
"그건 또 뭔 소리래."
"아 답답아. 요즘도 서로 먹을거 사다주고, 챙기고 그래?"
"..뭐 가끔?"
"야. 맞네 맞아. 정수정 촉 존나 귀신."
"봤냐? 내 능력이야."
"그래봤자 정작 본인은 아무도 없으면서."
"다물어라."
대충 내 머리로 해석하자면 썸타냐고 묻는 질문을 돌려 말한 것 같다. '썸'이라. 이지훈이랑 내가 썸을 탄다?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인가. 이지훈이랑 연락조차 하지 않는데.
그냥 두면 자기들끼리 상상의 나래를 펼칠거 같아서 연락도 안한다며 판을 깼다. 이에 수정이랑 희연이는 그게 뭐하는 짓이냐며. 이지훈을 욕했다.
남자새끼가 확실치 못하다며 말이다. 정작 당사자는 아무 생각 없다만요.
*
이지훈의 연락에 2분 후 쯤 답한 내 카톡에 이지훈은 의외로 칼답이였다. 방금 들어왔다는 나의 대답에 '다른데로 안샜네.' 라고 답했다. 내가 어디로 샜을까봐 걱정한건가?
괜히 상상만 자극하는 이지훈 답에 신경질이 났다. 그래서 '내가 전원우같은줄 아냐'며 투정을 부렸다. 채팅방에 계속 있던것인지 보내자마자 1이 사라졌다. 별것도 아닌데 좀 감동이였다. 내 답장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 같아서다. 짜증아닌 짜증을 내었는데 이지훈은 장난으로 보이나보다. '그치. 넌 전원우같은 병신은 아니잖아?'.
이지훈이랑은 의외로 순조롭게 이야기를 나눴다. 내가 남자랑 이렇게 오래 연락한 적이 있나 싶을정도로 말이다. 그만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야기를 했다.
이지훈은 이야기가 끊길 기미가 보이면 또 새로운 질문을 내게 던졌다. 궁금했던게 많았던 건지, 아니면 연락을 이어가기 위한 노력이였는지 의문이다. 후자면은 나 설레려해ㅎ
평소에 12시 쯤이면 잘 준비를 하곤 했는데 연락을 하다보니 1시가 다 되어가고있었다. 이렇게나 오래 시간이 지났을 줄은 몰랐다. 이지훈이 '나 졸린데..' 라는 말을하고서야
시간이 몇신지 확인을 했으니까 말이다. 어쩐지. 이지훈이 삼십분 전 쯤부터 보내는 카톡에는 오타가 많았다. 졸려서 그럴줄 누가 알았냐고.
졸음을 참아가며 나랑 연락하는 이지훈의 모습이 떠올라 괜시리 웃음이 났다. 졸려하는 이지훈에게 늦었으니까 자라고 했다. 그러자 이지훈이 너는 언제잘거냐고 물었다.
그래서 잠이 깨서 좀 있다가 잘거라니까 그럼 자기도 좀 있다 잔다고 떼를 쓴다. 진짜 나 잘때 잘것 같길래 누웠더니 잠온다며 간신히 재웠다(?).
*
안녕하세요! 지후니부인입니다ㅠㅠ
오랜만이에요..(면목없)
168때문에.. 변명이에요..
168먹은 그 주에 엄청 바빠서 임시글도 하나도 안만들어 놨었네요
그래도 빨리 왔어요히히 잘했죠?
ㅎ
[초코][지유][쌍쌍바][춘심이][보솜이][일공공사][심쿵][문준휘][후니]
이 시리즈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우지] 우리 지훈이를 소개합니다 12 32
10년 전공지사항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