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이준혁 성찬 엑소
나루나루 전체글ll조회 11809l 2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04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 | 인스티즈

 

 

 

3.5편의 댓글들을 보니깐 여러분들이 동창모임에서 무슨 일이 생길거라고 예상하시더라구요

 

과연 그럴까요?(웃음)

 

 

 

PS.글에 대한 질문이 생기시면 언제든 댓으로 달아주세요

빠른 시일내로 대답해 드립니다 :)

 

 

 

그나저나 다음편은 오랜만의 불맠 이겠네요...흐흐흐(의심미)

 

 

 

 

 

 


 

암호닉

 

 

 

궁디

하얀콩

수지

구슐

쑨진이

알로에

잇치

쿵니

변남

시나몬

새우초밥

플랑크톤회장

K

찬종짱좋음

은팔찌

호식

으르렁공주

찬찬백

엄지공주

준짱맨

얄루대

됴토리

에어컨

감자빵

 

허준

 

비비빅

 

빠오즈

 

종구멍멍

 

색종이

 

나루님짱

 

호빵걸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백현아, 아까 보고 있던거 억제제 아니었어?"

 

 

 

 

끝내 마음에 드는 옷이 너무 많아 못 고르겠다 말하는 백현을 데리고 백화점을 2바퀴쯤 돌았을즈음에 첸이 물은 말이었다. 백현은 1바퀴를 막 다 돌았을쯤에 샀던 회색 라운드 셔츠의 소매깃을 만지작 거리다가 갑작스러운 첸의 질문에 당황했는지 두 눈을 크게 뜨며 첸을 바라봤다.

 

 

 

 

 

 

"그러고 보니깐 너, 히트사이클 대비는 하고 있는거지?억제제는 많이 있고?"

 

 

 

 

"..."

 

 

 

 

 

"없는거야? 그러면 그냥 지금이라도 가서 하나 사자. 혹시 모르잖ㅇ,"

 

 

 

 

 

"아,아니에요.저 억제제 아직 많이 남아있어요."

 

 

 

 

 

 

"...진짜?"

 

 

 

 

 

"아...네."

 

 

 

 

 

 

 

백현은 살짝 의심스럽다는 어조의 물음에 대충 얼버무렸다. 사실 백현 자신도 자신이 가지고 있는 억제제 가 얼마나 남았는지 기억이 나질 않았다. 남아있어도 하루이틀 버틸 양 밖에 없을 것 이었고, 최악의 경우엔 하나도 남은것이 없을것이 분명했다. 그것보다도 우선은,백현은 자신이 억제제를 가지고 왔는지 조차도 기억이 나질 않았다. 히트사이클 때마다 죽을 것 처럼 앓는 사람 의 태도 치고 백현의 태도는 상당히 안일해 보이는게 사실이었다. 백현은 지금이라도 첸 에게 부탁해서 하나 살까 하고 고민했지만 이내 생각을 접고 첸을 따라 백화점 매장을 다시 구경하기 시작했다.

 

 

 

 

 

첸과 백현의 쇼핑은 5층을 총 3바퀴 를 돌고 6층 까지 - 6층은 아동복매장 이었는데 백현은 왜 첸이 자신을 데려갔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물론 첸은 그런 백현을 알지 못한채 신나서 이리저리 구경했지만. - 보고난 후에야 끝이 났다. 그렇게 몇번 씩이나 둘러봤는데도 시간이 조금 남았던지라, 한쪽에 위치해있던 테라스에 앉아 잠시 쉬기로 한 두 사람은 자신들이 샀던 옷을 내려놓고 의자에 앉아 숨을 골랐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백현만 숨을 골랐다.

 

 

 

 

 

"형은 안 힘드세요?"

 

 

 

 

 

"얼마 돌지도 않았는데 힘든게 뭐가 있어?"

 

 

 

 

 

백현은 첸 의 체력에 속으로 감탄을 보내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쇼핑을 끝낸지라 더 이상 백화점에 머무를 이유는 없었다. 옷들이 든 쇼핑백들을 챙겨든 백현과 첸은 슬슬 나갈 준비를 하며 엘리베이터 쪽으로 걸음을 옮겼다. 그 순간, 아무 생각없이 옆을 본 백현은 무언가를 발견하고선 멍하니 그것을 뚫어져라 바라봤다. 자신을 따라오지 않는 백현이 의아했던 첸 이 백현의 시선을 따라가보니 그 시선의 끝에는 국내에선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꽤 유명한 브랜드 축에 속하는 L사의 정장이 전시되어 있었다.

 

 

 

 

 

 

 

"왜,저 정장이 마음에 들어?"

 

 

 

 

 

"...이요."

 

 

 

 

 

"응?"

 

 

 

 

"저 말고 찬열이요."

 

 

 

 

 

 

 

백현은 전시되어 있던 정장을 보는 순간 깔끔하게 정장을 입고 있는 찬열의 모습을 떠올렸다. 자신이 찬열과 오랜만에 대면했을때도,몇시간 전에 만났을때도 정장대신 깔끔한 블랙 계열의 와이셔츠 만 걸치고 있었던 찬열 인 지라 정장을 입은 모습이 어떨지 궁금해 지기도 했다. 그런 백현의 생각을 읽었는지 첸 은 망설임 없이 매장으로 걸어가 전시되어 있던 정장을 계산했다.

 

 

 

 

 

"자.찬열이한텐 네가 샀다고 해."

 

 

 

 

"...형."

 

 

 

 

백현이 감동 받은듯한 눈빛으로 첸을 바라보자 첸은 쑥쓰럽다며 백현의 머리를 한번 헝클인뒤 엘리베이터 쪽으로 걸음을 옮겼다. 백현은 미소를 지으며 첸의 뒤를 따라갔다.

 

 

 

 

 

 

 

 

 

 

 

 

 

*  *  *

 

 

 

 

 

 

 

 

동창모임 장소로 가자 입구 에서 부터 요란한 소리가 울려퍼졌다. 첸이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자 '외행성 고등학교 41~43회 동창모임' 이라는 요란한 현수막이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었고 아직 저녁도 되지 않은 시간임이 분명한데도 챙- 하고 술잔을 부딫히는 소리가 요란하게 들려왔다. 첸이 주변을 두리번 거리다가 누군가를 발견했는지 오센! 하고 부르자 어두운 계열의 분홍 머리를 한 남자가 여기에요! 하며 손을 번쩍 들었다.

 

 

 

 

"형! 진짜 오랜만이에요! 지난번 모임때 안나와서 저 엄청 까인거 알아요?"

 

 

 

 

"네가 까여봐야 얼마나 까인다고 그래?"

 

 

 

 

 

"아, 그건 형이 안봐서 모르는 거라니깐요?근데 이분은..."

 

 

 

 

 

"아까 전화로 말했었지?내 친한 동생."

 

 

 

 

"안녕하세요. 변백현 이라고 합니다."

 

 

 

 

 

 

 

백현의 인사에 분홍머리의 남자는 물론 옆에 앉아있던 사람들도 하나같이 반갑다며 백현에게 호감을 표시했다. 오랜만에 보는 기분좋은 환대에 백현은 얼떨떨 하면서도 기분이 좋았다.

 

 

 

 

 

"저는 오세훈 이라고 합니다. 편하게,"

 

 

 

 

"서울시장."

 

 

 

 

 

"서울시ㅈ...아,형!"

 

 

 

 

 

"왜,맞잖아.서.울.시.장.오.세.훈.씨."

 

 

 

 

 

 

세훈은 차마 첸에게 무어라 따지지는 못하겠는지 살짝 씩씩 거리다가 이내 표정을 풀며 첸과 백현을 자리로 안내했다.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통로에서 조금 벗어난 곳에 자리를 잡은 백현과 첸은 세훈에게 간단한 안주거리와 맥주를 주문해달라 부탁했고 세훈은 알았다며 카운터로 향했다.

 

 

 

 

 

 

"백현이 너, 술은 어느정도 마셔?"

 

 

 

 

"그냥 뭐...소주 두세병이랑 맥주 한캔 정도? 그정도 마셔요."

 

 

 

 

 

"그래? 그러면 이따 술자리 시작하면 너무 많이 마시진 마. 내일 아침에 너 속쓰릴수도 있어."

 

 

 

 

"걱정마세요."

 

 

 

 

 

 

 

백현의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점원이 맥주가 가득 차있는 맥주잔 두개와 말린 오징어 를 두 사람이 앉아있는 테이블에 올려놓고 갔다. 첸 은 가볍게 웃으며 순식간에 맥주잔의 1/3 을 비웠다.

 

 

 

 

 

 

 

 

 

 

 

 

 

 

*   *   * 

 

 

 

 

 

 

 

 

술자리는 생각보다 길어졌다. 길어야 두세시간 이면 끝날 것이란 백현의 예상과는 달리 시간은 벌써 10시를 향해가고 있었다. 첸의 말대로 술을 얼마 먹지 않은 백현은 오징어를 잘근잘근 씹으며 저 앞쪽으로 가있는 첸을 바라봤다. 정작 술을 많이 마시지 말라던 첸은 이미 인사불성 상태가 되서 테이블 위에 올라가 큰 소리로 노래 - 라기 보단 고함 - 를 부르고 있었다. 음을 잘 들어보면 요즘 유행하는 걸그룹 노래 같긴 했지만 가사를 알아들을수 없으니 확실히는 알수가 없었다.

 

 

 

 

백현은 씹고 있던 오징어를 삼킨뒤 아무런 생각 없이 김이 다 빠져 밍밍한 맛이 도는 자신의 맥주를 한모금 삼켰다. 그런데 그때였다. 헉- 하는 소리와 함께 백현은 자신의 가슴을 부여잡았다. 다행히 맥주잔이 깨지는 상황은 일어나지 않았다. 백현은 최대한 천천히 숨을 들이마셨다. 그때 다시 한번 백현은 헉-하는 소리를 내며 몸을 움츠렸다. 이번에는 소리가 조금 컸지만 다행히 들은 사람은 없는듯 했다. 백현은 맥주잔을 내려놓고 최대한 걸음을 빨리해 화장실로 향했다.

 

 

 

 

백현은 화장실 문을 잠그고 물을 틀어 소리가 새나가는걸 막은뒤 거울로 자신의 얼굴을 살폈다. 얼굴은 열꽃이 핀 것 마냥 벌개져 있었다. 게다가 숨이 조금씩 가빠왔고 다리에 힘이 조금씩 빠졌다. 낭패였다. 이 증상은, 누가봐도 히트사이클 의 전조 증상 이었다. 아직 까지는 그래도 괜찮았지만 짧으면 몇십분, 길면 몇시간 내로 페로몬이 분비되면서 정신을 잃을수도 있었다. 그렇다고 해서 첸 에게 가 이 사실을 말하기엔 첸의 상태가 영 아니었다.백현은 급히 주머니를 뒤져봤지만 안타깝게도 억제제는 없었다. 첸 이 억제제가 있냐고 물었을때 살걸 하고 후회가 되었지만 이미 때는 늦었다.

 

 

 

 

점점 다리에 힘이 풀리던 백현은 결국 화장실 바닥에 쓰러지다시피 앉아 숨을 골랐다. 이젠 온 몸이 뜨거웠고 숨도 제대로 쉬어지지 않을만큼 가빠왔다. 이 상황에서 누군가가 화장실에 들어오려 한다면, 백현은 꼼짝없이 그 사람의 밑에서...생각하기도 싫었는지 백현은 고개를 저었다. 그때였다.

 

 

 

 

 

'똑똑-.'

 

 

 

 

 

"저기요-,누구 안에 계세요?"

 

 

 

 

 

 

 

 

 

 

 

 

백현은 눈앞이 아득해졌다.

 

 

 

 

 

 

 

 

 

 

 

 

 

 

 

 

 

 

 

 

 

 

 

 

 

 

 

 

 

 

 

 

 

 

*백현이 봤던 찬열에게 어울릴것 같은 수트는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04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 | 인스티즈

 

 

이렇게 생겼습니다 :)

저는 어울릴거라 생각했는데...너무 올드한가요??ㅠㅠㅠ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04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  211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신알신 뜨자마자 바로 왔어요 ㅠㅠㅠㅠ 백현이......그러게 그냥 사지 그랬어 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에 무슨 일이 생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항상 궁금한 부분에서 딱 끊으시는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 저......암호닉 3분 짜장 신청해도 되나요.......(소심.....)
10년 전
독자2
ㅠㅠㅠㅠ뜨자마자바로달려왔어요 ㅠㅠㅠㅠㅠ이제백현이어떻게ㄱ되는거에요ㅠㅠㅠㅠㅠ찬열이가똭하고나타났으면좋겠어요 ㅠㅠ
10년 전
독자3
헐대박 ㅠㅠㅠㅠ신알신뜬지도모르고ㅠㅠㅠ늦을저를매우 쳐주시옵소서ㅠㅠㅠ 정장진짜 찬열이한태 잘어울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 도대체 백현이한테무슨일이ㅠㅠㅠㅜ아너무궁금해요!!!!!!!!!! 작가님글읽으면 너무너무행복해서 여기에눕고싶네여ㅠㅠㅜ♥♥♥♥
10년 전
독자4
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혀나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빨랑담편갖고오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
얄루대 입니다!!! 정장 괜창ㅎ아여ㅜㅜㅜ완전좋다ㅜㅜㅜ 근데 큥이 히트사이클이 왜 터지냐며ㅠㅠㅠㅠ찬열아빨리 달려어ㅏ서 구해줘ㅠㅠㅠㅠㅠㅠ전화를해큥아ㅠㅠㅠㅠㅠㅠㅠㅠ아다른사란잌ㄹ으면앙대ㅠㅠㅠㅠ안돼여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살려줍메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허류ㅠㅠㅠㅠ백현이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큰일났네요ㅠㅠㅠ잘보고갑니다ㅠㅠ정장은 짱짱이에요ㅡㅠㅠ
10년 전
독자7
궁디에요!문똑똑ㅡ누구에요ㅠ증말 우리 큥이 건들지마ㅠㅠ휴ㅠㅠ찬백행쇼섹쇼해야되는ㅇ데ㅠㅠ후됴
10년 전
독자8
쿵니에요ㅜㅜㅜ달랴왔어요!!!세훈이가도와주면좋겟네요ㅠㅠ우리백현이다음글기다릴게여재있어요ㅜㅠㅜ
10년 전
독자9
ㅇ..ㅏ되는데으아ㅠㅠㅠㅠㅠㅠ박찬옇 제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
헐 구하러온사람 누구지 아 누구죠 누구인가요 작가님 세훈이가 착한사람이였으면 좋겠네욯 ㅎㅎ
정장은 찬열이라면 뭐든 다 잘어울리겠죵ㅎㅎ

10년 전
독자11
나타나라 찬열아제발ㅜㅜㅜ
10년 전
독자12
허류ㅠㅠㅠㅠㅠㅠ백현이 아땋개ㅠㅠㅠㅠㅠ 저 문두드린 사람은 누구시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남자가찬열인가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수지에요ㅠㅠㅠ백현이 어떡해ㅠㅠㅠㅠㅠ정장 좋아요!찬열이라면 그냥 다 잘어울릴듯...♡
10년 전
독자15
백현아ㅠㅠㅠ안되는데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지그랫어ㅠㅠ
10년 전
독자16
ㅠㅜㅠㅜㅠㅠㅜㅠㅠㅠㅜㅠㅠ어뜩하니백현아ㅠㅠㅜ
10년 전
독자17
ㅠㅠㅠㅠㅠㅠ백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ㅜㅠ 찬열이가 똭 나왓으면 ㅠㅠㅠ
10년 전
독자18
허허ㅓ허헐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온거에요ㅠㅠㅠㅠㅠ 제발 찬열이ㅜ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도기대할게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이렇게 끊기 있기없긔?ㅠㅠ
10년 전
독자20
대체누구죠!!!!!언제오실거예요ㅠㅠㅠㅠ빨리다ㅇㅁ편ㅇㅇㄹ주세요현기증날것같아요ㅠㅠ
10년 전
독자21
과연 어떻게될까요ㅠㅠㅠㅠ궁금하네요ㅠㅠ작가님 글만 매일매일 챙겨보고있어요ㅠㅠ재밌게읽고가요~~
10년 전
독자22
허준이에여!!! 흐아아아 ㅠㅠㅠㅠㅠ 이거 뜬거보고 제 눈을 의심했다니까여 ㅠㅠㅠㅠㅠㅠㅠㅠ 눈썹휘날리도록 들어와서 읽엇쮸여 ㅠㅠㅠ아아아아 ㅠㅠㅠㅠ 우려했던 일이 일어나는건가여 ㅠㅠ 억제제 사지... 첸이 알아보고 억제제사자고했을때 헐 내예상이 빗나갓어했는데 읽다보니 또 아니고 ㅜㅠ 와 저를 들었다놨다하시는군요 ㅠㅠㅠㅠㅠ 흡 ㅠㅠㅠ (너무 재밌어서 눈물을 훔친다)
10년 전
독자23
헐 큥아 어떡해 그니까 아까 종대말 듣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
헐헐 누가 도와주는거져???ㅠㅠㅠ
10년 전
독자25
아ㅠㅠㅠㅠㅠ신알신와잇길래바로왓어요ㅜㅠㅠ빈짜문두드린건누굴까요ㅜㅜㅜㅜㅜㅜㅜ진짜다음편진짜궁금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으앙ㅜㅜ신알신떴길래바로왔어요ㅜㅜ새우초밥이에요ㅜㅜㅜ역시자까님손금손ㅜㅜ
10년 전
독자27
저기요ㅜㅜㅜㅜ 그쪽은 누구신데 노크를ㅜㅜㅜㅜㅜ 백현아ㅜㅜㅜㅠㅠ 아 감질맛나게 딱 저부분에서 끊기다니ㅜㅜㅜ 흑흑 비비빅이예요ㅎㅎ 진짜 나루나루님은 밀당짱이신것같아요 흐흐 빨리 찬백이들이 어떻게 처음 만났는지 둘은 언제 잘되는지 보고싶네요 궁금궁금합니다ㅎㅎㅎ 잘봤어요!!!
10년 전
독자28
아아아아ㅏㅏㅏ아아ㅏㅏ난담편이궁금해야ㅠㅠㅜㅜㅜㅜㅜ담편얼르뉴ㅠㅠ
10년 전
독자29
헐 누구길래 그렇지.. 심장 떨리게 시리 제발 이상한 애한테 안 걸렸으면 좋겠다
10년 전
독자30
저 자판기인데요 암호닉에 없어요.. ㅁ7ㅁㅎ..
아유ㅠㅜㅠㅠㅠ 도대체 누구야ㅠㅠㅜㅠㅜㅠ 무슨일이 이거였나..ㅠㅠㅜㅜㅜㅜㅠ 우으 불안해ㅠㅜㅜㅜㅜ

10년 전
나루나루
허류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8
아니에여ㅠㅠㅜㅜㅠ 그래도 감사드려요ㅠㅜㅠ
10년 전
독자31
아...백현아ㅜㅜ어떡하죠ㅜㅜ세훈이..?인가요?누구니도대체ㅜㅜㅜㅜ걸려도착한애였으면좋겠어요ㅜㅜ오늘도잘보구가요~
10년 전
독자32
헐류ㅠㅠ백현아ㅠㅠㅜ퓨ㅠㅠㅠ위험해ㅠㅠㅠㅠㅠ그나저나저정장굉장히찬열이한터잘어울릴꺼같아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3
암호닉sos로신청했었나....안했으면신청이요
10년 전
나루나루
신청 하셨어요 ;)
10년 전
독자34
플랑크톤회장이에요ㅎㅎㅎ와진짜작가님안목bb대박이에요 너무 예뻐요ㅎㅎ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나루나루
한가지 스포를 드리자면 이번 사건이 두사람 사이의 거리에 큰 영향을 끼칠거에요ㅎㅎ 근데 좋은 영향은 아니라는거...ㅎㅎ
10년 전
독자36
헣누구야누구야!!?!아그러게왜안사이바버야...ㅠㅜㅠㅜ
10년 전
독자39
다음편얼른요!!!!ㅠㅠㅠㅠㅠ독자는 그저 애탑니다ㅠㅠㅜㅠ그러게 백현아 억제제샀어야지!!!
10년 전
독자40
내가 이럴것 같았어ㅠㅠㅠㅠㅠㅠ 우리 백혀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또커됴
10년 전
독자41
어떡하죠? 힛씨라니요 갑자기 저러면 ㅠㅠ 울 백혀니.
10년 전
독자42
찬종짱좋응이예요!화장실에서 떡떡가나요ㅎㅎㅎㅅ
외행성고등학교ㅋㅋㅋㅋㅋ센스있어요ㅎㅎ
정장은..음..안에가 회색에 넥타이가좀 올드한면이 없잖아있지만 그래도 차뇨르라면 삼베옷을입어도 잘어울릴껄요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3
신알신뜨자마자왔네요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ㅜ오늘도제취향저격
10년 전
독자44
준짱맨인데여!! 여기서 끊으시면 어떡해여ㅜㅠ 준짱맨 삐져서 댓글 끊!!
10년 전
나루나루
흐엉ㅠㅠㅠㅠㅠ 삐지지 마세여ㅠㅠㅠㅠ
10년 전
나루나루
대신에 스포 하나 드릴게요ㅠ
다음편에 새로운 인물이 등장하는데 그 인물은 힐링 하고 관계되어 있어요ㅠ

10년 전
독자45
그렇다고 준짱맨 맴이 풀릴것같아여?(츤츤) 아니 딱히 모 자까님이 귀여워서 절대 화푼거아니에요(츤츤) 그냥 그냥... 어... 조용히 담편이나 기다리는거예요!!(츤츤츤)
10년 전
독자46
쑨진이 에요! 백현이 한테 정말 큰일이났네요!ㅠ 저남자는 누굴지궁금하네요ㅠㅠ 담편에는 좀더 찬열이랑백현이의 이야기가 기다려지네요! 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47
그냥 사지ㅠㅠㅠㅠㅠ밖에 누굴까요...으악ㅠㅠㅠㅠㅠ궁ㅁ해ㅠㅜㅜㅠ
10년 전
독자48
와우 저 오랜만에 신알신하고 챙겨보는게 생겼네용ㅋㅋㅋ 힛 사루메용 꼭 완결 내쥬세요ㅠㅠ 중간에 끊으심 아니되어요 오늘도 잘봤슴니당ㅠㅠ 암호닉 오랫만해쥬세영
10년 전
독자49
으르렁공주) 항상 작가님은 아스아슬할때 끊어서 신알신 오면 바로 와야되욬ㅋㅋㅋ 그나저나 수트...찬열이거 입으면...끼아오....굳bb....이럴때가 아니지 우리 변큥이 설마 설마 또 박찬열이랑 ㅎㄱㅎㄱ나 ㄱㄱ이나 ㅅㅅ 하는건 아니겠됴?? 맞나?? 담평 불마크 라던데...ㅎㅎ 기대 되네욬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0
홀....!!!여기서 끊다니!!!!!!ㅠㅠ
다음편 기대합니다..

10년 전
독자51
으엑 ㅠㅠㅠ 여기서 끊으시면...저궁금해쥬거여ㅠㅠㅠ 똑똑두드린 사람은 오센일거같아요!! 오세훈은 첸 인이니까 착할지도몰라ㅠㅠ 뱃쿈이가 무사하길...
10년 전
독자52
헐백현이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ㅡ엉엉찬열이가막뿅하고튀어나왔으면좋겟어요ㅠㅠㅠㅠㅠㅡ근데수트잘어울릴것같아요*-_-*
10년 전
독자5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ㄴ아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찬열아 나타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 누구든 백현이 좀 도와주었으면... 다음편이 시급합니다1!ㅠㅠㅠ
10년 전
독자54
호식이예오ㅡ!!!여기서 끝나면ㅜㅜ 목소리가 들리진않지만 나쁜사람같진않아요ㅋㅋㅋㅋㅋ 그러게 미리미리 사뒀어야하는건데.. 이럴때 찬열이가 뙇나타날일은..없겠죠ㅠ다음편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55
작가님 끊기기술 어디서 배워오시는거에여ㅠㅠㅠㅠㅠㅠ 항상 막 안달나여ㅠㅠㅠㅠㅠ과연 백현이의 운명은!?!?!? 끄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6
아이고 이럴 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일이 생길 거라고 생각은 햇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백현이 진짜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7
암호닉 진2 신청이요!!
아 작가님 글 끊는솜씨 짱이세요ㅋㅋㅋ
완전 두근두근 다음편이 기다려져요ㅋㅋㅋ

10년 전
독자58
헐 안되요 ㅜㅠㅠㅠㅠㅠ 새드는 너무 힘든데 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9
왜 이런 글을 이제야 봤죠ㅠㅜㅜㅠㅜ 신알신 신청하고 가요!♡
10년 전
독자60
우우아앙아아ㅠㅠㅠㅠㅠㅠ저 암호닉 신청안했었나요...?ㅠㅠㅠㅠ단호박으로요...지금 신청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1
백현이 어떻게 되는건가요...............ㅜ.ㅠ.ㅠㅠ
10년 전
독자62
ㅠㅠㅠㅠㅠㅠ신일신완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작가님 진짜너무애간장끓게 잘끊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다음이 궁금행6ㅠㅠㅠ
10년 전
독자63
아ㅜㅜㅜㅜ진짜작가님요물~독자를들었다놨다들었다놨다요~물ㅋㅋㅋㅋㅋㅇㅈ
10년 전
독자64
이렇게. 끊으시며뉴ㅠㅠㅠ 앓아누워요ㅜㅜㅜㅜ
작가님 ㅜㅜ 백현아.....어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5
초록글 타고 오늘 처음 읽었는데ㅠㅠ 아ㅜㅠㅠ 현이한테 아무일도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어요ㅜㅜㅜ..
10년 전
독자66
헐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여!
10년 전
독자67
여기서끊으시면 애탑니다ㅠㅠㅠ저 암호닉신청할게요!!!
V로요!!

10년 전
독자68
헐안돼이럴수가제바르어어어어ㅓ어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라리나한테깔려(찡긋)
10년 전
나루나루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9
다음편은저한테깔리는걸로정하죠./흐뭇/
10년 전
나루나루
지금 5편 쓰고 있는 중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그렇게 했다간 백현이가 너무 위험해 져서 안되요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0
헐5편이라니 오늘올ㅇ라오나요?
10년 전
나루나루
70에게
네 오늘중으로 올라와요ㅎㅎ

10년 전
독자71
나루나루에게
더ㅓ러더덜덜더ㅓ덛ㄹ더러더덜더러더더덜덜덜 손가락빨며기다리고있을게요 사랑해요ㅠㅜㅜㅠㅠㅠ지금이라도말할래여 작가님금손짱짱짜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나루나루
71에게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72
헐....누구지 누구야ㅠㅠㅠㅠㅠ제발 억제제가 있는 예쁜이였으면 ㅡㅠㅠ
10년 전
독자73
아진짜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문 두드린 사람이 제발 찬열이였으면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4
헐 ㅜㅜㅜ제가왜지금본건지ㅠㅜㅜㅜㅠㅠㅠ아ㅠㅠㅠ작가님너무좋아여ㅠㅜㅜㅜ진찌이런스타일의 문체ㅠㅜㅜ짱짱 내스타일 ㅜㅜㅜㅜㅜㅜ내스타일이야ㅠㅜㅜㅠㅠ
10년 전
독자75
아진짜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문 두드린 사람이 제발 찬열이였으면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6
수트 멋지네요 ㅎㅎㅎ 그너ㅏ저나 백현이 큰일이네요... 그날이라니..하하하하 어쩌려고..
10년 전
독자77
ㅛㅔ상에이럴줄알았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되려나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8
헐....진짜 느낌이 안 좋더라니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요ㅠㅠㅠㅠㅠ억제제ㅠㅠㅠㅠ제발 찬열이가 나타나야할텐데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9
아고ㅠㅠㅠㅠ역시제가예상한대로 이제 박쟈녈이 짜잔ㅁ 하고 나타나서 니디티.....요 그런데 수트브랜드가 어디에욥?
10년 전
독자80
의미심...빨리담편을봐야겟네요 두근두근
10년 전
독자81
아.. 안돼.....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한테 무슨일 나면 안돼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억제제 사지 그랬어ㅠㅠㅠ왜 안샀어ㅠㅠㅠㅠㅠ바보야ㅠㅠㅠㅠ너 큰일나면 어쩔려구 빨리 다음편 보러 가야겟네요ㅠㅠㅠㅠ큰일나면 안될텐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2
헐...누구야.....제발찬열이였으면ㅠㅠㅠ
10년 전
독자83
ㅠㅠㅠㅠㅠ헐 ㅠㅠㅠㅠㅠㅠ안되....아니대...안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
10년 전
독자84
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에여올드하지아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누구야누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5
헐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빨리담편을봐야게ㅛ어요
10년 전
독자86
아 허류ㅠㅠㅠㅠ이러지마.. 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잘 보고 갑니다 담편은 불마크겠네요(두근두근)
10년 전
독자87
외행성고등학교에서 터졋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귀여워라
10년 전
독자88
아어떻게ㅠㅠㅠ억제제를사야했어ㅠㅠㅠㅠ담편보러갑니다!!
10년 전
독자90
은팔찌에요 으아니 역시 불안불안하더니 히트싸이클이라니ㅠㅠㅜㅜㅠ엄한 일 당하는거 아니죠?ㅜㅠ김첸 니가 데려왔으면 애를 챙겨야지 인사불성으로 마시면 어쩌자고ㅜㅜㅠㅠ
10년 전
독자91
소설속의 찬열이 나이라면 멋지게 어울릴것같은 수트군요 지금은 애기애기해서 ㅋㅋ
10년 전
독자92
신알신이뭐에요???다른분들보니까왠지저도해야될거같아요으아니이거너무쟈밌는거아닌가요!!다음편보러가야지루루루루룰룰룰룰불마크만세
10년 전
나루나루
신알신=신작알림신청 이요!
10년 전
독자93
헐!!!! 누가온건가요~?! 찬열? 준면ㅜㅜ??
10년 전
독자94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누가똑똑이한거애여???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에게이상한일이안잉러안ㅅ으머뉴ㅠㅠㅠ
10년 전
독자95
백현이는 저렇게찬열이를 생각하능대ㅠㅠㅜ찬열이는...ㅠㅠㅠㅠㅠㅠ아ㅜㅜ잭현이위험해ㅠㅜ엌덯게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6
헐ㅠㅠㅠㅍ 잠깐만ㅠㅠㅠㅠㅠ 백현아ㅠㅜㅜㅠㅠ 말투를 보면 찬열이는 아닌것 같은데 누구죠ㅠㅠㅠㅜㅜ 좋은영향이 아니라니ㅜㅜ 안됩니다ㅜㅜ
10년 전
독자97
ㅠㅠㅠㅠㅜㅡㅜㅠ아일날것같다손에땀을쥐네요흡
10년 전
독자98
우와 수트사진까지 올려주시고! ㅠㅠ근데 우리 백현이 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 ㅠㅠㅠㅠㅠㅠㅠ힝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9
헝헝헝유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담편보러가야겠러료!
10년 전
독자100
백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보면 너무 안타까워서... 걱정이네요 진짜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핸드폰 없어요ㅠㅠㅠㅠ? 박찬열함테 전화라도 ㅠㅠㅠ
10년 전
독자101
외행성고등학굨ㅋㅋㅋ빵터졋어요 ㅠㅠ 문두드린사람은누구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2
정장 더쿠라 다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3
우리 소중한 백현이가..... 안돼!!!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4
헐.. 백현이 어떡해요...ㅠㅠㅠㅠ 차녈아ㅠㅠㅠㅠ 얼른구해듀ㅓㅠㅠㅠ
10년 전
독자105
안대 뱌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배켜니 어쭈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6
ㅠㅜㅠ백현아ㅠㅠ앙대ㅠㅠㅠㅡㅜ
10년 전
독자108
아ㅠㅠㅠ진짜무슨일생기면안도ㅑ요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ㅠㅜ
10년 전
독자109
밖에 누군지 제발 백현이 쫌 도와줬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0
이바보야 ㅠㅠㅠ샀어야지 ㅠㅠㅠㅠㅠㅠㅠ궁금해죽긋네 다음편 보러 가야겠어요
10년 전
독자111
일단 작가님 걱정하지 마세요. 패완얼.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고. 정완얼. 정장의 왼성은 얼굴이니까 찬열이한테는 뭐든 잘 어울릴거에요 그나저나 우리 백현이 너 임마 엉? 억제제를 하나 샀어야될 거 아니야ㅠㅠ 저 저 남자 우리 백현이한테 손만이라도 대봐..
10년 전
독자112
ㅠㅠㅠㅜㅠ안 돼ㅠㅠㅠㅜㅠㅠ 누구지ㅠㅠㅜㅠ 누구야ㅠㅠㅜㅠㅠ 배큥 바버야뮤ㅠㅠㅠ 삿어야지ㅜㅠㅜ
10년 전
독자113
ㅠㅠㅠㅠㅠ누구지ㅠㅠㅠㅠ어떡해진짜ㅠㅠㅠ
10년 전
독자114
ㅠ변백현누가건들인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왜안샀어ㅠㅠㅠㅠ변백현좀누가도와줘요ㅠㅠㅠ배큥이한테아무일도없길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5
어이고ㅠㅠㅠㅠ백현아사지그랬어ㅠㅠㅠㅠㅠㅠ제발나쁜사람이아니길바래요ㅠㅠㅠㅠ백현이위홈할때찬열이가뿅!하고나타났으묜좋겠네요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유ㅣ험하다백현아ㅠㅠㅠㅠ다치지마라ㅠㅠㅠㅠㅠㅠ어엉엉ㅇ
10년 전
독자116
헐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7
하이고ㅠㅠㅠㅠ백현아ㅠㅠ그러지말라ㅠㅠㅠ허유ㅠ
10년 전
독자118
하아 ㅠㅠ 역시 수트는 진리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이런건 입어줘야지 ㅠㅠ 그나저나 어떻게 되는거에요 ㅠㅠ
10년 전
독자119
하필이면저때힛싸라니!!!!!ㅠㅠㅠ백현이어떡해ㅠㅠㅠ
10년 전
독자120
헐누구지 아불안햌ㅋㅋㅋㅋㅋㅋㅋㅋ 작기님필력짱ㅋ장
10년 전
독자121
역시 우려하던 일이......ㅠㅠㅠ찬열이가 똭하고 나타나주면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2
헐.어떡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23
백현아 쓰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ㅓ러어어엉ㅇ 찬열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4
안돼!!백현이안돼!!
10년 전
독자125
변백현ㅇ 아나 이럴줄알았어 그러게 진짜 억제제진짜 왜 모든 소설이나 팬픽속의 캐릭터는 이렇게 안일하게 사냐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개답답
10년 전
독자126
백현아 왜 안샀어 왜 이해가안되네ㅠㅡㅜㅠㅠㅜㅠㅠㅜㅠㅜ
10년 전
독자127
백현아ㅠㅠㅠ앙대ㅠㅠㅜㅠㅜㅠ푸ㅠ찬열이수크정말멋지메여.내앞에서도입어죠...
10년 전
독자128
역시나역시나역시나.....ㅎㄷㄷ 백료니어떻게래여ㅠㅠ
10년 전
독자129
아불안하다햇더니만은ㅜㅠㅠㅠㅠㅠㅠ아이고야ㅠㅠㅠㅠㅠ마지막엔또누구여ㅠㅠㅠ
10년 전
독자130
백현아 샀어야지ㅜㅜㅜㅠㅠ어떡해 문을 두드린 사람은 누구일까요ㅜㅜㅡㅜㅠ 수트 멋있어요!
10년 전
독자131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2
헐ㅠㅠㅠ어떡해........백현아ㅠㅠㅠ
10년 전
독자133
아오 항상최악의상황이여무스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백현이어뜨케ㅜㅠㅜㅠㅠㅠㅠㅠㅜㅜ
10년 전
독자134
이럴줄알았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ㅡㅠㅡㅠㅜㅜㅜㅡ이눔아ㅜㅡㅜㅜㅜㅡㅠㅡㅜㅠㅜㅜㅜㅜㅡㅠㅡ그걸왜안사ㅜㅜㅡㅠㅜㅡㅜㅠ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35
이럴줄알았어ㅠㅠㅠㅠㅠㅠ사랄때샀어야지백현아ㅠㅠ
10년 전
독자136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이렇게될줄알았어ㅠㅜㅜㅜㅠㅜ으허ㅠㅠㅜ
10년 전
독자137
대박 ㄷㄷㄷㄷㄷ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8
배쿄니큰일났어 ㅠㅠㅠ안돼에 ㅠㅠㅠ
10년 전
독자140
배켜나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앙돼 ㅜㅜㅜ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1
멍청아 내가 사라구ㅎ 했잖아ㅠㅠㅠ누구야 똑똑 누구야ㅠㅠㅠ나 밥먹어야 되능데..진짜 딱! 한편만 더 볼거야! 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2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3
헐어떻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4
화장실문을 두드린사람은 누굴까요......ㅜㅜㅜ
10년 전
독자145
제발 들어올사람이 착했으면 좋겠네요ㅜㅠㅜ 바보 왜 안샀어ㅜ누ㅜㅜ 백현이가 무사하기를 바래요
10년 전
독자146
ㅠㅠㅠㅠㅠ아이고 큥아ㅠㅠㅠㅠㅠ어쩐지ㅠㅠㅠㅠ억제제를 샀어야지...!! 그나저나 서울시장 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7
ㅠㅜㅜㅠㅠㅠ배큥이 이바보야ㅠㅠㅠㅜ사랄때샀어야지ㅠㅜ
10년 전
독자148
앙대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얶ㅠㅠㅠㅠ안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9
누구야ㅠㅠ누굴까???!!!!얼른다음편보러가야딩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50
밖에누구에요?????ㅜㅜㅠㅠㅠㅜㅜㅠ아진짜백현이걱정되죽겠네ㅠㅠㅠㅠㅜㅜㅜㅠ
10년 전
독자151
앙ㅇ대...!
10년 전
독자152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문두드린거 누구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까 샀어야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3
종대 진짜 착하네요ㅠㅠㅠㅠ 착한 비글 다정한 비글ㅠㅠ 너란 비글 매력 넘치는 비글ㅠㅠ 그나저나 누굽니까ㅠㅠ 밖에 누구에요!!!!!!!
10년 전
독자154
그러게ㅠㅠㅠ백화점에서 샀어야했어ㅠㅠㅠㅠ아ㅠ백현이ㅠㅠ무슨일나는건가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55
헐 수트까지 올리시다니 너무 세심하네요ㄷㄷㄷ 똑독 두드린 사람은 또 누구야ㅠㅠ 매화 새롭게 등장하는 멤버들 맞추기도 쏠쏠하네요!
10년 전
독자156
가지말았어야해ㅜㅜㅜㅜ억제를 샀어야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흑흑
10년 전
독자157
어트케!!!!!!!!!!!!!어트캐!!!!!!!!!!큥!!!!!!!!!그냥 샀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
10년 전
독자158
헐.....?.....어떻게해배큥ㅠㅠ
10년 전
독자159
헐..어떡해ㅠㅠㅠㅜ밖에있는사람이제발 도와주는사람이였으며뉴ㅠㅠㅜ
10년 전
독자160
큰일났네요ㅠㅠㅠㅠㅠ괜찮아야항텐데ㅜㅜㅜㅜㅠ
10년 전
독자161
어떡해요ㅠㅠㅠ 약을샀었어야됐는데ㅠㅠㅠㅜ 박찬열어딧는거야ㅠㅠ 백현이를구해줘야지ㅠㅠㅠ
10년 전
독자162
헐.......어떡해 배큥이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유유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3
어떡해ㅜㅜ 진짜 어떡하지?ㅜㅜ 걱정된다 문을똑똑한 사람은ㅜㅜ 부디 아무일없길 기도합니다ㅜㅜ 무슨일 있으면 진짜 앙대
10년 전
독자164
전에 샀어야지ㅠㅠㅠㅠㅠㅠㅠ배큐ㅠㅠ유ㅠㅠㅠ
10년 전
독자165
아 진짜 이 변백현 모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제발 온 사람이 괜찮은 사람이었음 좋겠다ㅠㅠ 걍 집으로좀 보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6
수트 어울려요ㅠㅠㅠㅠ 저도 상상만으로,,코피가,,이잌ㅋㅋㅋ 사진짤도 백현이 귀엽게 아련돋는데,,,눈망울 봐여ㅠㅠㅠㅠㅠ 이게 아니고,,,화장실에서,,것도 밖에서 터지면 어떡해!!!! 백현아ㅠㅠㅠ 너의 정조를 지켜야하는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7
ㅡ허허허헣헣허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8
아ㅠㅠㅠ현아ㅠㅜ왜그걸망설이니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9
찬열이 검은색 머리에 좀 길어서 앞머리 세우고 저 옷입으면 완전 섹시할것같아요 이제 백현이 어쩌냐
10년 전
독자170
헐ㅜㅜㅜㅜ누굴까ㅜㅜㅜㅜ안돼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71
아 드디어 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았어 문두드린 누군가가 제가 생각하는 그 누군가였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다음화 보러갑니다 ㅠㅠㅠㅠㅠㅠ 신알신은 이미 눌러놓았고 ㅠㅠㅠㅠㅠㅠ 저 정장 찬열이랑 확 합성해놓고싶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2
헐 결국ㅠㅠㅠㅠㅠ동창회가서 히싸가터졌군요ㅠㅠ화장실에들어온사람은 누굴까요?세훈이려나ㅠㅠㅠ?찬열이가 뜬금없이 여기있을것같진 않고..
10년 전
독자173
역시 ㅠㅠㅠ히싸가 찾아왔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문 똑똑이가 누군지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정장마네킹 앞발내미는겤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4
노크 누구니ㅜㅠㅜㅠㅠㅠㅠ 배큥아 그냥 억제제 사달라고 하지 그랬어ㅜㅠㅜㅜㅜㅠ
10년 전
독자175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완전 어떻게해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6
어떡해어떡해어떡해어떡해어떡해애ㅐ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어떡한데요..? 사달라그러지그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문똑똑이는 누구래 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 찬열은 아닌것같은데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7
아 ㅠㅠㅠㅠㅠ 뒷이야기가 너무 걱정되네요
10년 전
독자178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누굴까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9
ㅓㄹ백현아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어구ㅠㅠㅠㅠㅠ어떡하ㅜ유ㅜ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0
똒독누구지?!세후닌가??제발여기선일치지말라는뜻에서전다음편읽으러갈께용!
10년 전
독자181
아ㅠㅠ억제제 사랄때 샀어야지ㅜㅠ밖에 있는 사람 누구야ㅠㅠ현이 건들지마ㅠ
10년 전
독자182
헐배켜냐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라니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3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4
제 남자에게 어울린 수트군요ㅇㅅㅇ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5
백현아 ㅠ 샀어야 된거였어ㅠ 어떡해ㅠ
10년 전
독자186
헐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 약을 샀어야지ㅠㅠㅠ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막 그렇고 그러면 안되는데ㅠㅠㅠㅠㅠ 다음편이 불맠이라니ㅠㅠㅠ 제발 찬열이랑 불맠이겠져?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7
오센인가ㅠㅠ누구지.. 수트ㅠㅠ잘어울려요>_<!!
10년 전
독자188
아떡해ㅠㅠㅠㅠㅠㅠㅠ찬열은아닌거같은데찬열이라면나와!이렇게소리지를것만같은 ..찬열이기엔너무예의바르자나여ㅠㅠㅠ누굴까요그사람과백현이는떡을칠까여...????얼른담편을봐야겠어여 ㅋㅋㅋㅋㅋ진짜맨날맨날취향저격하주시네여작가님.제무한사랑다드시여~~~~♥♥♥@
10년 전
독자189
무슨일 생기면 안돼ㅛㅍ픂ㅍ퓨ㅠㅠㅠㅠㅠ 찬열이 일리는 없ㄱㅎ ㅠㅜㅠㅠㅠ담편보러가요 ㅠㅠ
10년 전
독자190
ㅠㅠㅠ백현아위험해ㅠㅠㅠ남자누구야그냥다시돌아가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2
누구야 뉴그죠ㅠㅠㅠㅠㅠ 찬열이길 빕니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3
ㅠㅠㅠㅠㅠㅠ백현이 어케되요 ㅠㅠㅠㅠㅠ 으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4
ㅠㅠㅠㅠ어휴ㅠㅠ내가이럴줄알앗어ㅠㅠㅠ 백현이이바보야ㅠㅠㅠㅠㅠ체닝 말할ㅋ대는뭐가 촉이와 단번에느겨할때라고ㅠㅠ
10년 전
독자195
헐ㅠㅠㅠㅠㅠㅠㅠ그러게 사지ㅠㅠㅠㅠㅜ왜안샀어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6
역시 이럴줄알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헗ㄹㄹㄹㄹㄹㄹㄹㄹ누굴까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7
ㅜㅜㅜㅠㅠ큥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8
헐..헐헐!!!ㅠㅠㅠㅠ우리백현이어떡해요ㅠㅠㅠㅠㅠ밖에서두드리는사람이 세훈인가???아ㅠㅠㅠ
10년 전
독자199
어백현아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안돼ㅜㅜㅜㅜㅜㅜㅜㅜ담편보러가요ㅠㅠㅜㅜㅜ
10년 전
독자200
내가 변백현 너 그럴줄 알았어 ㅠㅠㅠ 아진짜 미리미리 사지 정말 종대가 사준다 할때 사지 왜그랫어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1
헐ㅠㅠㅠㅠ백현이어쩌죠ㅠㅠ그래도문두드린사람말투가뭔가착한사람스멜이났어요ㅠㅠㅠㅠㅠㅠ제발도와줘라!!!!얍얍!!
10년 전
독자202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구야 누구야!! 차녀린가 설마
10년 전
독자203
누구야!!!!!!!!!!!!!!!!!!!진짜 엄청궁금해ㅋㅋㅋ어차피 바로보면대니까조으다ㅎㅎ
10년 전
독자204
아ㅠㅠㅠ그냥 사지ㅠㅠ괜히 걱정되게ㅠㅠ무슨일 있음 안되는데ㅠㅠ
9년 전
독자205
결국에 히트싸이클이 터진 백현이ㅠㅠㅠㅠㅠㅠ 억제제도 없고 집도 아니고 술집이고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한테 무슨일이 생길까봐 걱정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6
그냥 그때 사지ㅠㅠㅠㅠㅠㅠ 너의 희생으로 인해 우리는 눈호ㄱ....아니 다음편이 궁굼해지네요ㅠㅠ
그나저나 차녈이가 입으면 뭔들.....ㅎㅎ
패완얼이잖아여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