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삐롱이 전체글ll조회 2913l 136

[인피니트/다각] 공커들의현실 8(完) + 텍파나눔 + 프로포즈 대작전 프롤로그 | 인스티즈



08

Hㅏ..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 삐롱이에요! 오늘이 마지막편이네요 흐규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슬프졍... 뭔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일단 제 비루한글을 읽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려요!

문체도 엉망이고.. 글솜씨도없는 제글을 사랑해주시고 댓글도달아주시고 추천도해주시고 신작알림도해주시고 기다려주시고

재미도없는 이똥글을 초록글까지 가게해주시고 저는진짜 공커들의현실 연재하면서 여러분덕분에 정말 재밌고 좋았어요!

재미도없는 제글에 재밌어요 기다릴께요 사랑해요 기다렸어요 신작알림했어요 브금이뭐에요 .. 등등 이런 댓글들이 달리면 기분이얼마나좋았는지몰라요!

 

★☆음음 그리고 저랑암호만드신분들☆★

 

꼬꼬댁그대! ㅇ◇ㅇ♥그대! 그대는 특별한거알아요? 저랑 처음으로 암호를 만들은사람이 바로그대에영! 날마다 댓글도 꼬박꼬박달아주시고 진짜사랑하는거알죠?♥

여보 그대! 그대는 저랑 두번째로 암호를 만들은사람이에영! 맨날맨날 댓글도달아주시고, 밖에있을땐 모스티즈로접속해서 댓글달아주고 진짜 그대 못잊을것같아요 진짜 사랑하는거알죠?♥

발동동그대! 그대는 저랑 세번째로 암호를 만들은사람이에영! 날마다 발동동구르시면서 봤다고 재밌다고해주시는 그대는 정말 천사에영 다음 작품까지 따라와주신다고하고  진짜사랑하는거알죠?♥

2화에서익인119님! 그대도진짜 특별한사람이에요! 브금첨부가안되서멘붕상태일때 그대댓글이달리자마자브금첨부가뙇!됬었지요 그대보고있어요? 진짜사랑하는거알죠?♥

자기 그대! 그대는 저에게 사랑한다고 당돌하게 고백을해주셨었죠! 부끄부끄*^^* 그대쨔응 아잌 지금보고있나모르겠네영 진짜사랑하는거알죠?♥

포풍 그대! 그대는 저에게 제글은 폭풍폭풍 재밌으니암호는 포풍으로하자고하셨었죠!! 이런이런 그대 그말감동인거알아요? 진짜사랑하는거알죠?♥

한알이 그대! 그대는 저랑 다섯번째로 암호를 만들은 사람이에영! 댓글도 꼬박꼬박 재밌다고해주시고, 그대도 내가 진짜사랑하는거알죠?♥

크리 그대! 그대는 저랑 여섯번째로 암호를 만들은 사람이에영! 으흐 그대도 진짜 댓글꼬박꼬박달아주시면서재밌다고해주셔서 제가 얼마나든든했는지..진짜사랑하는거알죠?♥

S2S2S2 그대! 그대는저랑 일곱번째로 암호를 만들은 사람이에영! 제 떵손보고 금손이라며 너무재밋다며 다음픽도 기대해주신다고한그대 진짜 너무좋아영 진짜사랑하는거알죠?♥

^▽^ 그대! 그대는 저랑 여덟번째로 암호를 만들은 사람이에영! 그대 프롤만보고 1화안보고 그뒷내용봐서 내용이뭔가이상하다싶었다고하면서 1화보러가셨엇졍! 그대도진짜사랑하는거알졍?♥

팬 그대! 그대는 저한테 너무 과분했어영 저따위가 팬도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그대좋아해영 진짜사랑하는거알죠?♥

운명 그대! 그대가 릴리릴리 노래듣고있었는데 제 브금이 릴리릴리였다니 우린..운명인가봐영 정말!! 그대 진짜 사랑하는거알죠?♥

수달 그대! 그대는 어제 저랑 암호를만들었다지요! 따끈따끈하고 좋네영ㅠㅠ 그대 제 다른글들도 다읽고 하나하나댓글달아주신다고한거 완전감동인거알아요? 진짜 사랑하는거 알죠?♥

셀킴 그대! 그대는 제가 멘붕일때 도와줫더라지요? 악플대처를할수있게 해준그대 감사해영 진짜사랑하는거알죠?♥

상콤한성열님! 그대가 만들어주신 저 메인표지 얼마나 이쁜지몰라요 진짜고마워요 그리고 진짜사랑하는거알죠?♥

 

이외에도 제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 진짜사랑하는거알죠?♥

 

 

※ 메일링하실분들 필독필독!!



요기요기 댓글에다가 이멜써주시면 누구든지 텍파 보내드릴께영! 공현 프롤에서부터~마지막화 + 성종이 번외편 + 뒷이야기 까지 보내드립니당!

앗참! 이멜쓰고 나서 , 이표시 꼭 해주세요 헷갈리니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제 텍파는 어디든지 뿌려주세영! 뿌려주시기만한다면 아이구야 저야 감사합죠! 대신 커플링바꾸거나 작가이름바꾸진말구영 그러실분들없다고믿어

영*^^*!! 이멜링이 좀늦을수도있어요!

 

마지막편은 좀 짧을거예요! 왜냐면 이뒷이야기랑 성종이이야기가 번외편으로 나가니깐요!그니깐 너무짧다고실망하지마세영ㅠㅠ 

Hㅏ..  그럼 이제 마지막편을 시작해볼까요?

 


08

(재생버튼 꾸~~~욱)

 

 

" 뭐야, 그니깐 우리도화해했고, 너네도화해했고 쟤네도 화해한거야? 아뭐야. 난 우리가 특별한줄알았는데 "

 

무릎에 누운 우현의 머리를 살살 만지며 말하는성규다. 

 

" 아잌, 그럼 형네만 궁합좋고 짝짝맞고 그런건줄알았어요? 우리가 최곤데? 오늘명수랑 뽀뽀도 찐~하게 했고 그랬는데? "

 

" 야, 우리도 뽀뽀는 찐하게했거든? 성규형이 나한테 얼마나 찐하게해줬는데. 해주라고하니깐아주그냥 바로해줬어 찐~~하게 "

 

성열과 우현이 뽀뽀했다며 서로자랑을하며 싸우는데, 뽀뽀를하지않은 동우와 호야는 괜히 뻘쭘하다.

 

" 동우형. 우리는 뽀뽀안했잖아요. "

 

" 음.. 그렇네? 에헿? 뽀뽀는.. 그냥 나중에하자 우린. "

 

뽀뽀는 나중에하자는 동우의말을 씹고  다른 멤버들이 보는앞에서 호원이 뽀뽀를 찐하게해버린다.  

 

" 오올~~ 이호원. 남자다잉? 우어어어 남자남자! "

 

호원이 동우에게 뽀뽀를하자 명수와 우현도 질수없다는듯이 찐하게 뽀뽀를한다.

 

' 띠리리링 '

 

" 저왔습니....끼약!!!!!!!!!!!!!!!!!!!!!!!!!!! 지금 다들뭐하는거예요! 왜 다들 뽀뽀하고그래요 정말! 그리고 성열이형! 갑자기 그렇게가버리는게어딨어요!!! "

 

명수와 찐하게 뽀뽀를하던 성열은 눈짓으로  성종에게 빨리 그냥 방으로 들어가라는 눈치를준다.

아이.. 저형이정말. 아 이제부터 다시시작인가? 이제 난또 커플들에게싸이는건가? 악몽이다 이건.

 

***

 

" 성규형, 요리와. 요기 내옆으로 누워. 빨리 까불지말고. "

 

우현의말에 성규는 머뭇머뭇거리더니 우현의 옆으로 눕는다. 성규가 옆에눕자 성규위로 올라탄우현이 성규의 얼굴을계속 쳐다본다.

 

" 저번에 명수랑 뭐했어 솔직히말해봐 "

 

" 야 야.. 뭐야.. 그때 그냥.. 신음소리 낸거야 가짜로.. "

 

신음소리를 가짜로냈다는 성규의 말에 우현의 눈이 커진다. 아니 어쩜그렇게 하지도않고 가짜로소리를 냈는데 그렇게 리얼하지.

 

" 그래? 그럼 오늘은 리얼하게 가짜로 말고 진짜로한번 신음소리 내볼까 우리규형? "

 

***

 

한편 호원은 동우에게 교육을 시키고있다.

 

" 호군이라고해봐 호군. "

 

" 으하핳 호군이뭐야 정말 남군도아니고 "

 

" 어허? 또 남군? 됬다됬어 정말. "

 

이라며 고개를 휙 돌리는 호원이다. 동우는 그런 호원을 뒤에서 꼬옥 안는다.

 

" 호군호군 우리이제 잘까? 코자자 "

 

" 아형, 뭐야진짜 오늘 진짜 형 안아프기만했어도 형은 끝장났어 "

 

 

***

 

"아잌 명수야 명수야 이리와봐 "

 

" 응? 왜 "

 

성열의 부름에 명수가 성열에게 다가가자 성열이 명수다리위에 앉는다.

 

" 뭐 뭐냐 이성열? 뭐하는거냐 지금? "

 

" 음.. 우리오늘 아주 핫한밤 보내볼라고, 김명수! 너 오늘 죽었어! " 

 

 


프로포즈 대작전 프롤로그

[인피니트/다각] 공커들의현실 8(完) + 텍파나눔 + 프로포즈 대작전 프롤로그 | 인스티즈

일단 이 표지를 만들어주신 지치고힘드러옇? 님 진짜진짜 감사합니당♥

(재생버튼 꾸욱~~)


프롤로그

 

" 우현이 니가 제일 먼저 축하해주면 좋을것같아서. "

 

 

고개가 떨궈진다. 지금 차마 성규의 얼굴을 볼수가없다. 10년이라는 긴시간동안 난 김성규 옆에서 뭘했던걸까. 울음이 나오려는걸 애써 꾹 참고,

웃으며 성규를 쳐다봤다.

 

 

" 축하해"

 

 

고마워, 라고 말하며 성규는 다시 이쁘게 웃어보인다.

 

 

 

 

프로포즈 대작전

                       w. 삐롱이

 

 

 


 

" 어, 왔어? 알지? 명수선배. "

 

" 우현이 자식. 오랜만이다? 많이 듬직해졌는데? "

 

 

원래 제가 한 듬직했죠. 라고 장난스레 대답을하며 또 애써 웃는다. 남우현. 니가 이렇게 바보같으니까 성규를놓쳤지. 한심하다 한심해.

바보처럼 내앞에서 수줍게 얘기를하는 성규와 명수선배를 멍하니 쳐다본다. 정말 성규를 많이 좋아하고 사랑해주는것같다. 이정도면 안심이지 뭐.

좋아한다고  말못한 니잘못이야 남우현. 다 니잘못. 답답한마음에 행복해 보이는 둘에게 화장실좀 갔다오겠다고 하고, 서둘러 자리를피한다.

진짜 한심하다 남우현 도망가기나하고. 차가우물을 틀고 멍하니 흘러가는 물만 본다.

톡톡 누군가가 내등을 살짝건든다. 뒤를 돌아보니 명수선배가 서있다. 우현아, 난 정말 다행이야.

 

 

" 네? 뭐가요. "

 

" 네가, 성규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그 사실이. "

 

" 그냥.. 절친한 친구였을 뿐이니까요 뭐."

 

 

그렇지 않아요 선배. 나 사실 성규 좋아했어요. 그것도 아주많이 어쩌면 · · · 처음본 10년전 짝꿍이됬을때부터 좋아했던거일수도있어요.

 

 

" 내가 우현이 너, 많이 질투했던거.. 알아? "

 

 

아무말도 하지않고 그냥 쳐다보고만 있으니, 씩 웃으며 말한다. 너랑 성규 10년전인 초등학교 4학년때부터 지금까지 제일친한 친구였잖아.

그니까 난 우현이 너봐 성규에대해 모르는 사실들도 많을테고, 너보다 성규와의 추억이 적잖아. 그래서 많이 질투했었어.

거리낌없이 성규한테 장난칠수있는너도 부러웠고.

 

 

" 에, 뭐 별게 다 부럽네요. 선배는 "

 

 

난 지금 선배가 부럽고 질투나는데, 성규가 선배를 좋아하는것도, 앞을 성규랑 더많은 추억을만들수있다는것도.

감흥없이 손을 대충씻고 탈탈털었다. 김성규도 이렇게 쉽게 탈탈 떨어지면 좋을텐데. 그럼 괜찮을텐데.

선배랑 같이 화장실에서 나가니 성규가 눈을 흘기며 우리를 쳐다본다.

 

 

" 뭐야, 선배랑 우현이랑 화장실에서 내 뒷담이라도 하고온거야? "

 

 

선배는 그런 성규가 귀엽다는듯이 성규의 볼을 살짝 꼬집는다. 어 · · · 성규 그거 싫어하는데. 내가 맨날 볼꼬집으면 되게되게 싫어했었는데

지금은 그냥 웃어넘기네..

이런 저런 얘기를하다가 선배가 이제 슬슬 일어나자고 한다.

 

 

 " 선배, 먼저 나가있어. 나 우현이한테 잠깐 할말이있어서. "

 

 

응 알겠어 차에서 기다릴테니까 천천히 얘기하다와. 선배가 카페에서 나간뒤, 나는 할말이 뭐냐는 듯이 성규를 쳐다봤다. 그러자 성규가 씨익 웃으며

손좀 내밀어보라고 말한다. 손을 슬며시 내밀으니 박하사탕 세개를 손위에 올려준다.

 

 

" 오랜만이지? 내가 박하사탕 주는거. 난 박하사탕 되게 싫어했는데 너가 박하사탕 좋아해서 내가 초등학교때부터 맨날 하루에 세개씩 줬었잖아."

 

 

나는 피식 웃으며 박하사탕을 주머니에 넣었다. 응 그랬었지 넌 박하사탕 진짜싫어했는데 내가 좋아해서 맨날 사줬었지.

근데 이제 남우현한테 박하사탕 누가주냐. 또 이렇게 바보같이 입밖으론 내뱉지못한 말들이 가슴속에서만 맴돈다.

 

 

" 어때? 우리. 선배랑 나랑. "

 

" 잘..어울려. 보기좋드라, 선배가 너 진짜 많이 좋아하는것같애, 너도.. 그렇고 "

 

" 우리 오늘 일본으로가. 선배 디자인공부도 그렇고 해서 나도같이가는데 거기서 계속 있을것같애 아마.. "

 

 

성규랑 선배가 사귄다는 사실만으로도 벅찬내게 일본으로 간다고한다. 손이떨려온다. 턱끝까지 가지말라는 말이 차오르지만.

결국 난, 잘가 라는 말뿐이 입밖으로 내뱉어진다.

 

 

" 잘가라는 말이 다야? 헐 남우현. 실망인데? "

 

" 그럼 내가 뭐라고해야되는데 바보야. "

 

 

이런 퉁명스러운 말만나온다. 내말에 조금삐진듯 진짜 남우현 10년동아 변한게 하낫도 없네. 더 할말없으면 이제가자. 라고 말하는성규다.

 

 

" 아니, 먼저가라 나 주변에 호원이 일로온다고 했거든. "

 

" 아..그래? 그럼 잘있어라 남우현. 일본가서 연락 자주할께, 언제한번 일본으로 놀러오기도하고. "

 

 

가볍게 고개만끄덕이니 성규가 손을 흔들며 밖으로나간다. 이렇게 또 말하지못했다. 좋아한다고 사랑한다고.

성규가 카페에서 나가자마자 그자리에서 멍하니 성규가 앉았던자리만 쳐다본다. 밀물이 무섭게 들어오듯. 눈물이 계속흘렀다. 남우현바보다.

10년전 성규와 처음만났을때부터 지금까지의 기억이 주마등처럼 머릿속을 스쳐지나간다.

 

 

' 띠리리링 띠리리링 '

 

" ......... "

 

' 야 남우현. 너바보지? 성규갔잖아. 이제 일본으로가는데. 왜 말못했어 남우현. 그리고 또 나랑 논다는 그런거짓말은 왜해! 이남우현 말미잘같은놈아 '

 

" .......... "

 

' 야, 남우현 우냐? 울어? 진짜울어? 이호원이 남우현이랑 친구하고 니 우는거처음이다 야. 울지마라. 더좋은사람만나면되지. '

 

" ........."

 

 

전화를 그냥 끊어버린다. 그래 나 바보야 말미잘이야. 성규에게 고백할수있는 10년이라는 시간이있었는데, 왜 난 못했을까.

명수선배도 쉽게하는 그 고백을.. 모든걸포기하고 일어서려고 고래를 들자, 왠 이상한 남자가앉아있다.

 

 

" 안녕? 10년동안 옆에두고 고백도못한 남우현? "

 

 

뭐야, 저남자. 어떻게알지 저남자가. 평범한 아저씨처럼 생긴 저남자가. 처음본 저남자가 나에대해서 어떻게아는거지. 통화를엿들었나?

이런저런 생각을하며 그아저씨만 쳐다봤다.

 

 

" 뭘봐 찌질한남우현아. 그 눈물부터 쫌닦지? "

 

 

그말에, 옷깃으로 눈물을 빨리 훔쳐닦는다. 뭐예요 당신. 이라고말을하자 씨익 입꼬리를 올리며 손을 한번 휙 휘두른다.

그남자가손을 휙휘두르니, 시간이 멈췄다. 나랑 그이상한 남자만빼고 다른사람들은 다 멈춰있었다. 밖에있는사람들까지도.

 

 

" 뭐..뭐뭐하는거예요. 당신. 뭐냐구요. "

 

" 나? 지휘자. 시간을 지휘한다고나할까? 음 있어보이게 타임컨덕터라고하자 우리. "

 

" 그.. 그게뭔데요. "

 

" 방금 보여줬잖아. 난 시간을 내맘대로 바꿀수있어. 이렇게 멈췄다가 다시 움직이다가 멈췄다가. "

 

 

정말 그 타임컨덕터라는 그사람이 손을 휙 휘두르자 멈춰있던사람들이 다시움직이고 다시 손을 휙휘두르자 사람들이 멈춘다.

 

 

" 그.. 그래서 근데 왜 저한테 오셨는데요. "

 

" 니가 원하잖아. 시간 되돌리기를. 내가 돌려줄께. 딱 4년전으로. 니가 고등학교 2학년일때로. "

 

 

내가 고등학교 2학년일때로 돌려준다니. 진짜 말이안되는거다 저남자. 말이안되는거다.

뻥치지마요. 퉁명스럽게 말하자 그남자는 다시 입꼬리를 올리며 나를 쳐다본다.

 

 

" 니가 원하는게 시간돌리는거아니야? "

 

" 그 그렇긴한데.. "

 

" 그럼 된거지뭐, 니가 손해볼께 뭐있는데? 내가 시간을 다시되돌려줘서 니가 김성규라는애한테 마음전하면 되는거잖아. "

 

" 그렇죠.. "

 

" 그럼, 돌린다? 딱 4년전으로. 뭐이제 나보고싶어도 못볼꺼야. 그니깐, 내얼굴잘기억해. 나중에 보고싶다고 질질짜지말고 "

 

" 아근데 저기...."

 

 

내말은 무참히 씹고 그아저씨가 이상한 말을 중얼거린다. 점점 힘이풀린다.

 

 

**

 

 

" 남우현 이새끼 또 학교와서 취침중이냐! "

 

 

뭉툭하고 딱딱한게 내머리에 던져지고, 난 고개를 들었다. 응? 여긴 우리교실. 2학년 7반 일어서서 여기저기 주위를둘러보니,

내옆에는 성규가앉아있고. 내뒤에는 호원이와 동우가앉아있다. 정말.. 되돌아온건가?

 

 

" 선생님! 지금이 몇년도인가요! "

 

 

내말에 선생님의 표정이 구겨진다. 2008년이잖아 남우현. 수업시간에 미쳤어? 미쳤어?

2008년... 2008년.. 다시... 돌아왔다 다시..다시!!!!!!!!! 성규가 내옆에있다는사실에 행복해서 성규를껴안았다.

 

 

" 성규야, 돌아왔어! 돌아왔다구 2008년이 돌아왔어! "

 

 

 

 

프로포즈 대작전 타임컨덕터랑 제목을 지금현재 방영하고있는 프로포즈 대작전이라는 드라마에서 땄구요!

뒷내용은제가 이제 바꿀꺼니깐 앞으로 프로포즈 대작전 많이많이사랑해주세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댓선댓
12년 전
삐롱이
선댓조아영!
12년 전
독자43
좋아요좋아요!!ㅠㅠㅠㅠ근데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ㅠ흐읍ㅠㅠㅠㅠ달달달하니 좋으네요ㅠㅠㅠㅠ신작도 열심히 볼게요!!ㅠㅠㅠㅠ금손 그대 스릉흡느드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려요!!ㅠㅠㅠㅠ
12년 전
삐롱이
으헝ㅠㅠㅠㅠㅠㅠ감사해영 그대! 신작도 열심히 봐주신다니 너무너무 조으다.. 저 금손아닙니당 흐규흐규ㅠㅠㅠㅠㅠ 그대 이멜링이 조금늦을수도있어여! 그대 감사합니다진짜로!!
12년 전
독자2

12년 전
삐롱이
선댓조으다..
12년 전
독자76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마지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그대 글 너무 좋은데............ 프로포즈 대작전도 정말 기대할게요 그대! 너무나 수고하셨어요 지금까지 그대글보면서 광대가올라가서 안내려와요..... 프로포즈대작전도 아련아련 할거같고 달달할거같고.... 그대... 정말 수고하셨구요 프로포즈대작전도 그대와 함께 갈게요! 프로포즈대작전 일드 내용이랑 살짝 비슷해용 ㅋㅋㅋㅋㅋ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저도 텍파 부탁드려요 그대ㅠㅠ 항상 고맙고 스릉해요ㅠㅠ 수고하셨습니다!
12년 전
삐롱이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그대진짜 조으네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포즈 대작전도 많이기대해주신다니! 진짜감사해영그대! 흐아흐아 지그까지 제글보면서 광대가 안내려오신다니 진짜 그말좋네영진짜... 프로포즈대작전칭찬도해주시고! 그대완전 짱이다! 최고다! 짱짱짱!!! 그대도진짜 제글읽어주시느라수고했어요! 프로포즈 대작전 그거 드라마 딴거에영ㅋㅋㅋㅋㅋㅋ잌잌 현성이들한테 입히면 왠지재밋을것같아서!! 일드는못봣지만 유승호느님나오는걸로 봣어요! 프롤로그는 내용이좀 비슷하지만 이제 뒷부분은 제가지을껍니당!!! 약속해요! 그대 이멜링은 조금 늦을수도있으니깐 쫌만기다려주세요! 그대도 진짜사랑합니당!!
12년 전
독자3
선댓♡
12년 전
삐롱이
선댓쨔응♥
12년 전
독자30
아잌아잌재미따히히히히나무변태띠끼!!그대제가공현에서는얘기를안했지만 더깊게박아띠끼에요ㅋㅋㅋ!!프포대도기대할게용♥그대사랑해
12년 전
삐롱이
오오 띠끼그대♥!! 음음 프포대도 기대해주신다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저도그대사랑해영♥
12년 전
독자49
아맞당!!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메일링부탁드려용><!!
12년 전
삐롱이
아하 넹넹!알겟어요! 이멜링이 조금늦을수도잇어요그대!!
12년 전
독자4

12년 전
삐롱이
선댓고마워영♡
12년 전
독자92
핳.....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마지막 끝이라니ㅠㅠㅠㅠㅠㅠ프로포즈 대작전도 꼭 볼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을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9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그대 사랑해요♡
12년 전
삐롱이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진짜! 그대 이멜링은조금 늦을수도있으니깐 쫌만기다려주세요! 저도 그대사랑해요♡
12년 전
독자100
네 기다릴게요!!
12년 전
삐롱이
최대한 빨리보낼수있도록할께요그대!
12년 전
독자8
선댓ㅎ
12년 전
삐롱이
선댓고맙습니다!♥
12년 전
독자64
크리에요ㅠㅠㅠ저기에 내암호있어어 좋아죽는줄 헤헤♥♥♥ 벌써 끝나다니ㅠㅠㅠ그래도 셋다 달달하게 해피로 끝나서 조으다!!!이번에 새로운 프로포즈대작전 프롤로그부터가 재밌어요ㅠㅠㅠ 완전기대만빵♥♥♥기대할게요!!! 그리고이메일주소!!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삐롱이
으아 크리그대♥ 당연합죠! 그대그대 짱짱bb 으항 저도 그대조으다! 프로포즈대작전 프롤로그부터가재밌다니 역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영... 진짜 그대 완전완전스릉흔드!♥♥♥!!! 이멜링은 쪼끔 늦을수도있으니깐 쫌만기다려주세영!!ㅠㅠ
12년 전
독자11
선댓!!!!!! 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삐롱이
선댓짜장!!
12년 전
독자48
ㅠㅠㅠㅠㅠ잘봣어요그대 근데 마지막이라니 정말 아쉬워여ㅠㅠㅠㅠㅠㅠㅠ근데 진짜 공커 짜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왜이리 귀여운짘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프로포즈 대작전도 진심 재밋겠어욬ㅋㅋㅋㅋㅋㅋ저거 일드로도 본적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 기대기대 완전ㄱ ㅣ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삐롱이
저두 아쉽네영ㅠㅠㅠㅠㅠㅠㅠ 크캬 프로포즈대작전 일드로도보셧어영? 전못봣는뎅...ㅋ.ㅋ 뒷내용은 좀 다를꺼니깐! 그대 꼭 봐주세영 그대스릉흡니다!♥
12년 전
독자12
선댓선댓ㅎㅎㅎㅎ
12년 전
삐롱이
선댓감사해영!
12년 전
독자24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편ㅠㅠㅠㅠ이멜인데 보내주실수 있나여..핳..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새로 나온작도 꼭 챙겨볼게용!!!!

12년 전
삐롱이
넹넹 당연히 보내드릴수있쬬! 근데... 글이 꾸졋다는게 함정...... 이멜링이 쫌 늦을수도있어요그대! 새로나온작도 챙겨봐주신다고하니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12년 전
독자15
헐선댓
12년 전
삐롱이
선댓쪼아여!!
12년 전
독자38
헐.. 끝났네요 너무 짧게 끝난거같아요 으..앙대...ㅠㅠㅠ 프로포즈대작전 대박 진짜 뒷편 궁금해요 그대왜이렇게 잘쓰는건데요... 이메일 두고갈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릴게요! 프로포즈대작전 기대합니다 ~.~

12년 전
삐롱이
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졍.. 근데 번외편때메 저레 짧아영..ㅋ.ㅋ!! 그데 진짜감ㅅ해영!! 신작기대도해주시고ㅠㅠㅠㅠ흐아..! 이멜링 해드릴께요! 근데 이멜링이 조금늦을수도있어요그대! 그대사랑합니당♥
12년 전
독자16

12년 전
삐롱이
선댓감사합니당
12년 전
독자54
허 헐 ..끝났다 . .아쉽다람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새로 연재하시는 프로포즈 대작전. . 재밌을거같아여 벌써부터 설레영으힝ㅋㅋㅋ. 시간을 거스리는 자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삐롱이
저도 아쉽다람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밋을것같다니 진짜너무너무 감사해영! 설레인다니 진짜 다행이네영ㅠㅠㅠ!!! 킼킼 시간을 거스리는자! 그대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깐 쫌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19
좋다좋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2년 전
삐롱이
으앙 그대 벌써다읽엇어영?큐큐ㅠ... 오늘이마지막이네영..
12년 전
독자22
저야 빠르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맨날 다음편 달라고해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힘들었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흐어엉ㅇ 아쉬워라ㅜㅜㅜㅜ
12년 전
삐롱이
으엥ㅠㅠㅠㅠㅠ아니에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포즈대작전 어때영? !! 내용이좀 이상한가싶어서영!!ㅠㅠ
12년 전
독자28
아니에요ㅜㅜㅜㅜㅜ좋지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12년 전
삐롱이
아ㅠㅠㅠㅠ다행이다.. 그대 감사해영진짜루!
12년 전
독자21
선댓
12년 전
삐롱이
선댓감사합니드!
12년 전
독자42
헐헐 재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 그대신작도 볼꺼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잌그대사랑해요ㅠㅠ 그리고 은근슬쩍 이멜던지고가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 정말사랑합니다

12년 전
삐롱이
으아ㅠㅠㅠㅠㅠㅠ 신작도봐주신다니 완전감동이다.. 감동감동ㅠㅠㅠㅠㅠㅠㅠ저도 그대사랑해영♥ 이멜링은 쪼끔늦을수도있으니깐 쫌만기다려주세영그대!! 저도 사랑해영. 진심으로!
12년 전
독자26
선댓!
12년 전
삐롱이
선댓 감사해영!
12년 전
독자55
헐 재밌어요ㅠㅠ프로포즈 대작전도 재밌네요!!!!잘 읽었어요 그대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보내주면 완전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삐롱이
아재밋다니 진짜감사해영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멜링은 쪼끔 늦을수도있으니깐 쫌만기다려주세영그대! 저도 그대사랑해영!!
12년 전
독자32
헐마지막편이다ㅠㅠㅠㅠ으엥ㅠㅠㅠㅠ그대다음신작도볼꺼에요ㅠㅠㅠ슨쩍이멜던지고가요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삐롱이
으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넹넹 보내드릴께여! 이멜링이 조금 늦을수도있어요그대! 다음신작도봐주신다니 너무너무 감사해요!
12년 전
독자46
개안아요ㅠㅠ그대신작대박ㅠㅠ
12년 전
삐롱이
아유ㅠㅠㅠㅠㅈ칭찬진짜 감사해영그대ㅠㅠ
12년 전
독자33
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한성종이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신작재밌을거같아요ㅎㅎ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이요ㅎㅎㅎㅎㅎㅎㅎ

12년 전
삐롱이
잌잌ㅋㅋㅋㅋㅋㅋ 신작 칭찬조으다... 이멜링 해드릴께여! 근데 이멜링이 조금늦을수도있습니다!
12년 전
독자41
괜찮아여!!기다릴수있어요!!ㅎㅎㅎㅎㅎ
12년 전
삐롱이
감사합니다ㅠ.ㅠ 최대한빨리보내드릴께영!
12년 전
독자35
선댓ㅠㅠ
12년 전
삐롱이
선댓감사해영ㅠㅠㅠ
12년 전
독자6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운명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 끝? 디엔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츠 오벌?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전 울지않을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는 프로포즈를 들고 오실꺼니깐 저기에도 프롤로그가 땋하고 있으니 매일매일 찾아갈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프로포즈도 재밌네요! 뿅뿅 과거로~ 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성아 꼬우꼬우~ 그대 완결내시느라 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ㅠㅠ 빠샤1!!! 또 다시 연재하시는데 호이팅 하시고 스릉흔드!♥/(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삐롱이
으아 운명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영 울지마영ㅠㅠㅠㅠㅠㅠㅠ 디엔드... 그래도 번외편이잇으니깐영!!! 으헝..... 잌잌 매일매일 찾아와주신다니 진짜조으다... 수고하셨다고도해주시고 아진짜 조으네영ㅠㅠㅠㅠㅠㅠㅠ 저도 그대 스릉흔드!♥ 이멜링은 쪼끔늦을수도있으니깐 쫌만기다려줘영그대! 진짜 다시한번 완전조으다.. 완전고맙다.. 완전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39
여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5
흐엏렇ㅇ헝헝헝허으헝ㅎ으ㅓㅇㅎㅇ헝헝흫엉헣엉흥허 ㅈㅐ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흐헝헝헝허헣엉허헝헝헝ㅎ엏ㅇ헝헣엉헝ㅎ엏ㅇ헝헝 공현재밌었어 수고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7
흐어헝허헝헣ㅇ헣엉ㅎ헝엏허허헝허헝헝허헝헝ㅎㅇ헝헝ㅎㅎ엉헝헝ㅎㅇ허헝ㅎ
12년 전
독자59
계속조으다 매우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1
프로포즈대작전도 달달할거같애 ......
12년 전
삐롱이
으앙 오늘도 와줬구나!!♥ 흐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지마... 나도 그대조으다 완전조으다 계속조으다... 프로포즈대작전... 달달하게 써야징...그래야징...ㅠㅠ
12년 전
독자6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끄럽지만............

12년 전
삐롱이
아잌 이멜링 꼭해줄께! 근데 이멜링이조금늦을수도있어ㅠㅠ!!
12년 전
독자70
아니야 늦어두됳ㅎㅎㅎ수고했어!!
12년 전
삐롱이
응잉ㅠㅠㅠ고마워진짜!
12년 전
 
독자4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삐롱이
넹넹! 이멜링이 조금늦을수도있어요그대!!
12년 전
독자51
으헐 끝이라니ㅠㅠㅠ 자기 스릉해요♥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삐롱이
저두 그대스릉해영♥!! 이멜링이조금늦을수도있어요그대!
12년 전
독자5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ㅠㅠㅠㅠ벌써 끝이네요ㅠㅠㅠㅠ프로포즈대작전 완전 기대할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삐롱이
흐규흐규ㅠㅠㅠㅠㅠㅠ그대 글읽어줘서 정말고마워영! 프로포즈대작전도 완전기대해주신다니 완전좋은데영?! 이멜링 해드릴꼐요! 근데이멜링이 조금늦을수도있으니깐 기다려주세요! 그대사랑합니당ㅋ.ㅋ
12년 전
독자67
아진짜 재밌었어요ㅠㅠㅠ 완전 기대하구 이ㅛ을께요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합니당~

12년 전
삐롱이
으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재밋었다니.. 진짜감동이다영...ㅠㅠㅠㅠ 완전기대해주신다니 진짜 기분좋은부담이다잉!!! 잌잌 그대 이멜링은조금 늦을수도있으니 쫌만기다려주세여!
12년 전
독자7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벌써 끝이라니ㅠㅠㅠ 프로포즈대작전도 많이 기대할게요!!
12년 전
삐롱이
프로포즈대작전도 많이 기대해주신다니 진짜 너무너무 고마워요! 이멜링은 조금 늦을수도있으니 쫌만기다려주세요그대!
12년 전
독자73
며칠동안못들어왔어서...역주행하고있는데.....흡...벌써끈나다니....흡....한동안푹빠져있던팬픽사랑해요♥(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삐롱이
아잌 진짜 감사해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그대 사랑해요♥ 이멜링은 조금 늦을수도있으니깐 쫌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75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성종이 불쌍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플들사이에서 이게 솔로의 비애란 것이짘ㅋㅋㅋㅋ
으잉 재밌었는데ㅠㅠㅠㅠ프로포즈 대작전도 기대기대!!ㅋㅋ완전 스릉해요♥ㅋㅋㅋ

12년 전
삐롱이
잌잌ㅋㅋㅋㅋㅋㅋㅋ그르게영 성종이불쌍하네영..... 으잉 프로포즈 대작전도 기대해주신다니 진짜너무너무 감사해요그대! 저도 사랑합니다♥
12년 전
독자7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글 연재되는 동안 즐겁게 봤어요 담작품도 좋아보이네요 작가님 수고하셨습니다 ^^
12년 전
삐롱이
아 진짜 감사해요! 담작품 칭찬까지 덤으로해주신다니ㅠㅠㅠㅠㅠㅠㅠ! 그대도 제글읽느라 수고하셨어요! 이멜링은 조금 늦을수도있으니 쫌만기다려주세요그대!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삐롱이
으헝ㅠㅠㅠㅠㅠㅠㅠㅠ프로포즈 대작전도 기대해주신다니 완전조으네영♥ 그대 진짜 스릉흔드..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쫌만기다려주세요그대!
12년 전
독자80
벌써 끝이라니 벌써 마지막이 이럴순 없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까지 너무 재밌었어요! 연재 수고하셨어요 그대ㅠㅠㅠ 프로포즈도 달달하고 재밌을거 같아요 기대하고 있을게요!! 그대 너무 조으다♥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삐롱이
흐규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 너무너무 감사해요!!!!!!!!!!!!!!!!!!!!프로포즈 대작전도 기대해주신다니 진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그대너무조으다♥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쫌만기다려주세요그대!
12년 전
독자9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스릉흔드 프로포즈 대작전도 기대하고 잇겟어요ㅎㅎㅎ
12년 전
삐롱이
이멜링은 조금 늦을수도있으니깐 쫌만기다려주세요그대! 프로포즈 대작전도 완전기대해주신다니 진짜너무너무 감사해요그대!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97
벌써끝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ㅡ성열이는어떻게핫한밤을만들까요??흐흐흐흐흐흣.......프로포즈대작전도기대!하겠습니닿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삐롱이
넹 끝입니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규흐규... 그러게영 성열이는...잌잌잌 부끄럽네영! 프로포즈대작전도기대해주신다니너무너무감사합니다!♥ 그대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깐 쫌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삐롱이
아잌 저도아쉬워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로운것도 기다려주신다니! 그대너무너무 고맙고사랑해영♥ㅇ♥
12년 전
독자10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끗치라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프로포즈 이것도 기대하고 있을께요ㅠㅠ너무 재밌게 잘봤어요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삐롱이
아잌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영그대! 프로포즈대작전도 기대해주신다니! 그대 고마워요! 이멜링은 조금 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114
네넹!! 기다릴께요^~^ 금스합니다 ㅎㅎ
12년 전
삐롱이
최대한 빨리 보낼수잇도록할께요!
12년 전
독자105
안녕하세요 따끈따끈한 수달이에요ㅋㅋㅋㅋ 공현 진짜 재밋었는데 벌써 끝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일주소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에요!! 프로포즈대작전도 재밌어보여요 그대가 쓰시는거 다 재밌으니깐!!!!!!!!! 흑흑 기대할게요 그대♡ 수고하셨어요ㅎㅎ
12년 전
삐롱이
아잌 수달그대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 진짜고마워요! 프로포즈대작전칭찬도해주시고!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쫌만기다려주세요! 그대도 제글읽어주시느라 수고했습니다! 그대 사랑해영♡
12년 전
독자106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유이귀여운것들을우짜면좋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끝이라니ㅠㅠㅠㅠ 그래도 프로포즈대작전이있으니까!!!ㅎㅎㅎㅎ 아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저도메일링 부탁드립니다!!
12년 전
삐롱이
아잌ㅋㅋㅋㅋㅋㅋ그대 너무너무 감사해요! 프로포즈대작전도 기대해주시고! 이멜링은조금 늦을수도있어요그대! 그대 진짜 다시한번느므느므 감사해영!
12년 전
독자10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내주세요ㅠㅠ 이렇게 끝나니까 너무 아쉬워요 ㅠㅠ 그래 신작 재밌을것같아요 기대할게요ㅠㅠ
12년 전
삐롱이
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아쉬워요.. 신작 칭찬까지해주시고! 그대너무 조으다!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깐 쫌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10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너무빨리끝낫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쉽네요하지만프로포즈대작전기다리고잇을게요 ㅎㅎㅎㅎㅎㅎ
12년 전
삐롱이
글졍.. 너무빨리끝났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포즈대작전기대도해주시고! 너무너무 고마워요! 이멜링은 쪼금늦을수도있으니깐 쫌만기다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1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ㅠㅠㅠㅠㅠㅠ벌써 끝이라니 ㅠㅠㅠㅠ 프로포즈 대작전도 꼭 봐야겠네요 ㅎㅎㅎ
12년 전
삐롱이
으잉... 너무 빨리끝낫졍... 미안해영ㅠㅠㅠㅠㅠㅠㅠ 프로포즈대작전 기대도해주시고! 너무너무 고마워요! 그대 이멜링은 조금 늦을수도있으니깐 쫌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11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아니벌써끝나다니ㅠㅜㅠㅜㅠ아쉬워요ㅠㅜㅜㅠㅜ그리고프로포즈대작전도기대할게요!!!!
12년 전
삐롱이
아니 아쉬워해주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감사해요 프로포즈 대작전도기대해주신다고하고! 그대 이멜링은 조금 늦을수도있으니깐 쫌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112
기다리고있어쓰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려요!
12년 전
삐롱이
아잌 감사해영~.~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깐 쫌만기다려주세요그대!
12년 전
독자11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아잌?!! 제가 처음이라니.... 처음이라니!!!ㅠㅠㅠㅠ 감동받았어요!!ㅠㅠㅠㅠ 결국은 다들 제 짝을 찾아갔네요ㅋㅋㅋㅋ 아이고 우리 (((성종이))).....ㅋㅋㅋㅋㅋ 제가 연재부터 완결까지 처음 본 글이 공현이라 저도 삐롱이 그대가 특별해요!!!!!ㅠㅠㅠㅠ 프로포즈대작전에서도 뵈요!!ㅋㅋㅋ 아 근데 개... 개학.... 흡ㅠㅠㅠㅠ 새벽에라도 달릴게요!!ㅠㅠ 그대♥ 날마다 공현 폭연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ㅇ◇ㅇ♥♥♥♥♥♥♥
12년 전
삐롱이
아잌 꼬꼬댁 그대! 그대가 첨이였어요ㅠㅠㅠㅠㅠㅠㅠ 잌잌 성종이... 힘내라... ㅋ.ㅋ!! 연재부터 완결까지 처음본글이 공현이라니! 너무너무 감사하고 좋은데영?ㅠㅠㅠㅠㅠ 아잌 프로포즈대작전에서도 뵈자니! 그대 너무 조으다... ㅇㅏ... 저도 개학... 너무너무 슬픈데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저도 개학하면 어쩌면 연재가 쪼끔씩 늦어질지도몰라요! 새벽에라도 달려주신다니 그대 짱짱bb!! 그대도 제글 열심히읽어주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사랑해영♥♥♥♥♥♥♥♥
12년 전
독자124
헐..발동동입니당..제가 순위권이엇네여!!!!!!!!와아하아핳아 저 다음 작품도 따라간다고 햇으니 끄읕까지 따라갈꺼에영!! 내가 널 끄읕까찌이 책임지께에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해피엔딩이라 좋네영!!!헿 성종이는 짜기 식어가겋..ㅠㅠㅠㅠ끝난다니 너무 아쉬워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엏엏ㅇ헣엉엉엉ㅠㅠㅠ그래도 다음 작품이 잇으니 지구 끝까지 쫓아 가겟습미당!!(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당ㅠㅠ퓨ㅠㅠ 다음 편에서 또 봐영!!아잌아잌
12년 전
삐롱이
아잌 발동동 그대! 잌잌 그대 다음작품도 따라와주시고 끝까지따라와주신다니!! 아잌 너무넘 조으네영그대!! 내가 널 끝까지 책임지께ㅋㅋㅋㅋㅋㅋ잌잌조은데영?ㅋㅋㅋㅋ으헝...(((성종이))).. 불쌍하네영진짜.. 잌잌... 끝나도 번외편이있으니깐영!! 잌잌 지구끝까지 따라와주신다니 그대 스릉흡니당! 그대짱짱짱bb!! 그대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이쓰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그대 진짜사랑해영ㅋ.ㅋ♥♥♥
12년 전
독자125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홀홀홀로ㄹ 프로포즈대작전도 진짜 재밋을걱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할께요!!
12년 전
삐롱이
아잌 프로포즈대작전 칭찬까지해주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영! 그대 이멜링은조금 늦을수도있으니! 쫌만기다려주세요!그대 제글읽어주셔서진짜 고마워영!
12년 전
독자12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그대꺼 이제 매번 구독해야게thㅓ요 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삐롱이
아잌 매번 구독해주신다니!!!이런이런 조은데영?ㅋ.ㅋ 그대 제글읽어주시느라 수고하셨어요! 그대 이멜링은 조금 늦을수도있으니 쫌만기다려주세요! 그대 제글읽어주셔서 진짜고마워영!
12년 전
독자130
한알이이제왔스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31
헐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ㅠㅠ이리끝날순없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허허허허허ㅓㅎㅇ허ㅏ어허미ㅏ너히ㅏ어ㅣ마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삐롱이
아잌 한알이그대 와주셨네영♥ 울지마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3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thㅓㅇ종이외전도기대하고잇을께영!!유후-♥그대그럼다음작에서 한알이로만나요!!ㅎㅎ
12년 전
삐롱이
잌잌 알겟습니당! 근데 메일링이 쪼끔 늦을수도있으니 쫌만기다려주thㅔ요 그대!!♥
12년 전
독자132
그래도 끝난거가지고 붙잡을순없겟죠ㅠㅠㅠㅠㅠㅠ그대 다음작...아잌 나진짜 광대퍽to the팔 할꺼같에요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그대짱짱짱!!
12년 전
삐롱이
아잌 그대 광대 퍽to the 팔이라니!!잌잌 감사해영진짜ㅠㅠㅠㅠㅠㅠㅠ그대도짱짱짱bb!
12년 전
독자135
다음작에서도 한알이로 열심히볼께영!!제가 저기잇을줄은몰랏는데ㅠㅠㅠㅠ역시그대♥♥♥내가사랑하는데는다이유가잇다니까요♥♥
12년 전
삐롱이
감사해영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에영 그대 당연히잇어야죠!날마다 와서 댓글도 꼬박꼬박달아주시고했는데! ♥♥♥저도 그대사랑해영진짜루♥♥♥
12년 전
독자13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 이럴순없어여...ㅠㅠ흡 아쉬워라... 프로포즈대작전 꼭꼭챙겨볼게요 ㅎㅎㅎ
12년 전
삐롱이
으아 감사해영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프로포즈대작전도꼭꼭 챙겨봐주신다니! 그데 이멜링이 쪼금 늦을수도있으니 쫌만기다려주세요그대!
12년 전
독자14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헐 그대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ㅠ 텍파 부탁드릴게요!! 프로포즈대작전 완전 기대되요!! 시간을 되돌린다닠ㅋㅋㅋ 과거로 돌아가서는 남우현이 성규한테 고백할수 있겠죠?ㅋㅋㅋㅋㅋ 진짜 재밌을것같아요!! 역시 그대는 금손여신♥ 그동안 연재하느라 수고많으셨어요!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12년 전
삐롱이
으헝 글게영 벌써끝이네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포즈 대작전 기대도해주시고! 그대도 여신이당.. 조으다...!!! 과거로 돌아가서는 우현이가 성규한테 고백할수있겠죠?ㅋㅋㅋㅋㅋ 진짜 재밋을것같다니.. 너무너무 감사해영! 그대도 그동안 제글 읽어주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이멜링은 조금 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그대!
12년 전
독자14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ㅠㅠㅠㅠ 되게재밌게봤는데벌써완결이네요..ㅠㅠㅠ 다음작품도기대할께요`~
12년 전
삐롱이
재밋게봐주셨다니ㅠㅠㅠㅠㅠㅠㅠ진짜감사해요! 다음작품도 기대해주신다니 그대좋네영 진짜!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그대!
12년 전
독자145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그대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잉잉ㅠㅠㅠㅠㅠ끝나서 너무 아쉽다.. 근데 벌써부터 신작의 여파가 크네여 잼께땅 시간을거스르는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대체 그아저씨 누구에여.. 저한테도 쫌 와서 방학식담날로 돌려주세요..♥
12년 전
삐롱이
아잌ㅋㅋㅋㅋㅋ그대 감사합니당!.. 시간을 거스르는자ㅋㅋㅋㅋㅋㅋㅋㅋ잌잌 그대 센스쟁이! 하.. 글게영 그아저씨가 나한테도와서 방학식담날로 좀 돌려주셨으면 좋겠네영..ㅠㅠㅠ 이멜링은 조금 늦을수도있으니 쫌만기다려주세영 그대!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삐롱이
으엥ㅠㅠㅠㅠㅠㅠㅠㅠ완결....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고마우영 이멜링은 조금 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그대!
12년 전
독자14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벌써완결이에요?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되게아쉽다ㅠㅠㅠㅠㅠㅠㅠ로고잘써주셔서감사해요!!!!
12년 전
독자14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 보고싶기도 하고 이제 끝났고 새작품볼생각하니까 좋기도하고 그르네요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49
신작 왜이렇게 재밌어보여요 제가 좋아하는스토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손이시네요 그대ㅠㅠㅠㅠ 진짜스릉해요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삐롱이
괜찮아영 봐주신것만해도 진짜감지덕지죵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작도 봐주실꺼라니! 으엉 감사합니당ㅠㅠㅠㅠ... 맞아영ㅋㅋㅋㅋ잌잌 흐헤흐허흫하면서 끝났졍.. 우왕!!! 담작품 기대된ㄷ니!!!! 으아으아ㅠㅠㅠㅠㅠ 감사해영그대ㅠㅠㅠㅠㅠㅠ 으허으헝.. 아니아니아니되오.. 잉 그대 담작품도 열심히봐주신다고 하시니 너무고마워요그대!♥ 이멜링은 조금 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15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 그대 공커들의현실 진짜 재밋게봤어요ㅠㅠㅠ벌써완결이라니 너무아쉽네요 근데 후작 프로포즈대작전도 너무기대되요ㅠㅠㅠ프롤로그부터 너무재밌어요! 많이기대할게요!
12년 전
삐롱이
으앙 재밋게봐주셨다니!ㅠㅠㅠㅠㅠㅠ감사해영 후작도 재밋을것같다고해주시니! 그대는천사!!ㅠㅠ그대 진짜고마워영 이멜링은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15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그대 완전 재미있게봤었는데 벌써 완결이라니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신작알림해놨으니까 앞으로 그대 글 바로바로읽을꺼에요!!
12년 전
삐롱이
흐엉 완저 재밋게보셨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제글을 열심히 읽어주실꺼라니! 너무너무 감사합니당! 사랑해영ㅋ.ㅋ♥ 이멜링은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174
그대 금손...사랑해요♥프로포즈 대작전 완전기대중!!!!!!!!!앞으로 댓글도 많이 쓸게요~
12년 전
삐롱이
으헝 금손이라니... 너무 과분하네요! 저도그대 사랑해영♥!! 완전기대해주신다니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도 많이 써주신다니.. 그대 쨔응..bb
12년 전
독자153
ㅠㅠㅠㅠ완전재밋게봤는데완결이라니ㅠㅠㅠㅠ그래도또나오니깐기다리고있을께영 전(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로보내주세영ㅠ
12년 전
삐롱이
으헝으헝.. 재밋게봐주셨다니 너무너무 고맙네요!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15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그대 ㅠㅠㅠ 스릉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삐롱이
으엉 저도 그대사랑해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155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대박 대박 진짜재밌을거같아요프로포즈대작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그대는 정말 금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메일보내주세요 오작가님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사랑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저기 나도있네? 근데 왜 내가 첫번째가 아닌거야? 나쁜 오작가...
12년 전
삐롱이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셀킴그대 안녕?.. 프로포즈대작전 재밋을것같다니 너무너무 고마워영 그대ㅋ.ㅋ♥♥ 잌잌 메일링은 조금늦으루도있으니쪼끔만기다려주세요! 그리고 알잖아영 그대 사랑하는거ㅋ♥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삐롱이
라인그대! 잌잌 감사합니다! 이멜링은 조금 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 기다려주세요그대!
12년 전
독자158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수고했으여ㅠㅠㅠㅠㅠㅠㅠ연재하는거 장난아니게 힘들다던데ㅠㅠㅠㅠㅠ고생많으셨어여ㅠㅠㅠㅠㅠ그대가 수고하신 덕분에 좋은 글 읽을 수 있게되서 행복했으여ㅋㅋㅋㅋㅋ다음작품도 기다릴게요!!! 푹 쉬시고 돌아오세영ㅎㅎ화이팅그대!!! 화이팅프로포즈대작전!!!
12년 전
삐롱이
아잌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영진짜진짜진짜루! 연재하는거힘들졍... 근데 제글은워낙 똥글이라서영... 그대도 제글읽으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저도 그대같은 좋은분들이 재밌다고 댓글달아주셔서 완전 행복했으여ㅋㅋㅋㅋ담작품도 기다려주시다니!너무너무감사합니다! 그대도 호이팅!!! 사랑해영♥
12년 전
독자182
헤헷...나도 사랑해요♥
12년 전
삐롱이
잌잌 ♥!!
12년 전
독자159
저원래 글잘안보는데 어제 친구추천으로 몰아서 봤는데 ㅠㅠ 대박 너무 좋아요 ㅠㅠㅠ
새로쓰시는 글도 기대가 너무 됩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스릉해요 ♥♥

12년 전
삐롱이
으어으어 친구추천으로 보셨다니 그친구분 조으네영♥!! 저도 그대너무너무좋아요! 새로쓰는글도 너무기대된다니 너무 과분하고 고맙고 그르네영!♥ 저도 그대 스릉해영♥♥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쪼끔만기다려주세요그대!
12년 전
독자163
벌써 끝이라니ㅠㅠ이러면 안되는데ㅠㅠ커플을 더 오래 바꿔서 더 애타게 만들어야되는데ㅠㅠ이젠 이것도 끝이네요ㅠㅠ그리고야이성종의 고난도 다시 시작이네요ㅋㅋ불쌍한성종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메일링 보내주세요ㅠㅠ
12년 전
삐롱이
으헝ㅠㅠㅠㅠㅠㅠㅠㅠ 죄성해영.. 더 길게 쓰고싶었는데 손이랑 머리가 말을않들어서 이렇게 떵같이 끝을내버렸어요 더불어야이성종의 고난도 다시시작이됬구영ㅠㅠㅠㅠㅠ(((성종이))) 그대 이멜링은 조금 늦을수도있으니쪼끔만기다려주세요그대!
12년 전
독자167
완결이네요 ㅜㅜㅜ 한편한편 다 재미있었어요 ㅜㅜㅜ 아쉽네요 더보고싶다규 ㅠㅠㅠㅠ 조심스럽게 메일링 신청///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삐롱이
으허 한편한편 다 재밋었다니 감사해영ㅠㅠㅠㅠ그대 수고하셨어요 제글읽어주시느라! 메일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그대!♥
12년 전
독자175
우왕ㅠㅠㅠ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려요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다!!!!!!!!
12년 전
삐롱이
재밋다니 너무너무 감사드려영!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그대!!
12년 전
독자179
으아 그대ㅠㅠㅠㅠㅠ진짜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요ㅠㅠㅠ더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어쩜이리 글을 맛깔나게쓰시는지ㅠㅠㅠㅠㅠ그대글쓰시느라 수고하셨어요 ㅠㅠ
12년 전
삐롱이
아 감사해영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을 맛깔나게 쓴다는건 저한테 과분한말인것같아요! 그대도 제글읽으시느라수고하셨습니다!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깐 쪼끔만기다려주세요그대!
12년 전
독자18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이요ㅜㅜ 최고에요ㅜㅜ
12년 전
삐롱이
으아아 감사해영 그대ㅠㅠㅠㅠ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깐 쪼끔만기다려주세요그대!
12년 전
독자18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거 그리울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삐롱이
흐어 그리울거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깐 쪼끔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184
으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결이라니 흐그흐극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아쉬워요 으어엉 ㅠㅠ 신작 기대할게요 슝슝!!! 수줍수줍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삐롱이
으어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영!! 진짜루ㅠㅠㅠㅠ신작도 기대해주신다니! 감사합니다!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189
흐어억!!!! 너무 빨리 끝나쓰여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신작 무지무지 기대되네여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삐롱이
글졍 너무빨리끝났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작기대된다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191
마지막이라 아쉬워요ㅠㅠㅠㅠ 스크롤바 내려가는게 아까울 정도로 너무 재밌게 봤어요ㅠㅠㅠㅠ 작가님 다음 작품도 기대할게요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삐롱이
아잌 진짜진짜 감사합니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193
ㅠㅠㅠ뉴ㅠ너무빨리끝나는게아쉬워요..저저그드라머알아욬ㅋㅋㅋ!!!유승호군이나오길레보고있었는데재미있더군욬ㅋㅋㅋ그 시간을지휘하시는분멋있어요..아잌ㅋ
12년 전
삐롱이
아잌ㅠㅠㅠㅠ... 글쿤요! 저는 딱 일화밖에못봤는데 그냥 왠지 현성을 입히면 재밋을것같아서 해봤지요! 프롤은 좀 비슷한데 뒷부분은 제맘대로쓸꺼에영ㅋ.ㅋ!! 그대 고마워요!
12년 전
독자195
저저뒷부분도알아요!!!!가..가르쳐드릴까요??..아잌..괜한오지랖죄송함돠..
12년 전
삐롱이
아잌! 알려주셔도되영!! 제팬픽 뒷내용이랑은 다를꺼예영ㅋ.ㅋ 잌잌 궁굼하네영 뒷이야기!
12년 전
독자197
뒷이야기까지는아니고 여주가 영화를보러가는데승호가이케이케막엄청해욬ㅋㅋ돈벌려구...헌혈도하는데빵만받고..영화티켓받을줄알았는대..그리고빵집가니까대회해서2등은영화티켓준다고해서나가서2등할려고했는데 상대방이다시빵을뱉는바람에1등했죠..ㅋㅋㅋㅋ이부분아실려나?이게1화인지2화인지기억이안나서..으힛
12년 전
삐롱이
아잌ㅋㅋㅋ그렇군요!! 그대 완전감사해영ㅋ.ㅋ 잌잌 이런 자세하고상세한설명을 해주시다니! 이해가 쏙쏙이네영ㅋㅋ!!
12년 전
독자199
헐 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포즈대작전을안봐거 신세계인듯한ㅍㅍ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이런거 조으다ㅠㅠㅠㅠㅠ 공현 완결내신거 축하드려요~~~~~ 프로포즈대작전도 열심히써주세요ㅎㅎㅎㅎㅎ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메일링부탁드려요 그대♥.♥
12년 전
삐롱이
아잌 감사합니다 그대! 잌잌 그대도 제글읽어주시느라수고하셨습니당!!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201
넹ㅎㅎㅎㅎㅎ
12년 전
삐롱이
최대한 빨리보내드릴께요!!
12년 전
독자20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ㅠㅠㅠㅠㅠ그대 그대....가지마요그대....다음글 얼마나 기달려야대는거야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빨리끗났어.....ㅠㅠㅠㅠㅠㅠㅠ그대 다음글...기다려요....
12년 전
삐롱이
아잌... 공현은 끝났구영ㅠㅠㅠ 프로포즈대작전은 내일 올립니당! 그대 감사해요!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긷려주세영!
12년 전
독자205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재미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손 그대 가지마요ㅠㅠ빨리 다음글로 돌아와요!!
12년 전
삐롱이
아잌 감사해요 그대! 금손이라는말은 저한테 너무 과분한것같으네영ㅠㅠㅠㅠㅠ그대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달려주세영!
12년 전
독자20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헐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공현 재밋게봤는데 끝에도 너무 달달!!!!그리고 프로포즈대작전ㅠㅠㅠ이거 진심 제가 끝빨나게 사랑하는 내용이에여ㅠㅠㅠㅠ진짜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다음글 기대하겠습니당♥3♥
12년 전
삐롱이
아잌 그대울지마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칭찬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끝빨나게 사랑하는 내용이라니! 다행이네영ㅋ.ㅋ!! 저도 그대사랑해영♥0♥!!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209
벌써공커가끝나다니ㅠㅠㅠ아쉬우ㅏ여ㅠㅠㅠ그래도 프로포즈대작전 열심히보겠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텍파받으면재탕삼탕사탕오탕시간날때마다봐야겠어요ㅋㅋㅋ(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그대스릉흔드 앞으로도 글마니마니!!부탁해윻ㅎㅎㅎㅎㅎㅎㅎㅎ
12년 전
삐롱이
잌잌 그대감사합니다! 텍파받으면 재탕삼탕사탕오탕시간날때마다봐주실꺼라니! 음음 정말감사해요진짜!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210
으헝헝헝ㅜㅜ 너무재미있어요ㅜ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부탁드려용ㅜㅜ그대 수고하셔섰요 ㅜㅜ그리고그대사릉해여~ 다음작품도 너무 기대되요ㅜㅜ
빨리 폰에넣어서보고싶다~ㅋㅋ

12년 전
삐롱이
아잌 그대 진짜 고마워요! 그대도 제글읽어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다음작품도 너무기되된다니 너무너무 고마운데영?ㅠ.ㅠ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조금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21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오늘 그대 글을 첨봤는데 넘 재밌어요ㅠㅠㅠㅠ프로포즈 대작전도 기대할게요ㅠㅠㅠㅋㅋㅋ
12년 전
삐롱이
아잌 감사합니다! 프로포즈 대작전도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21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렇게 달면 되나요? ㅠㅠㅠㅠㅠ왜케 재밋는지 모르겟슴둥...핳 ㅠㅠㅠㅠㅠ 다음작 기대하고 이쓸께요 !
12년 전
삐롱이
넹넹 요렇게 달면 제가 텍파를 쓩쓩 보내딉니당! 그대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기대하시고계실꺼라니 너무너무감사해영! 이멜링은 쪼끔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21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삐롱이그대ㅠㅠㅠㅠ저도 암호정해요ㅠㅠ저 공현맨날보고 댓글맨날 달고했는데ㅠㅠㅠㅠ음.......우리암호'100%'어때요? 삐롱이그대가 진짜저 100%만족시켜 주잖아요♥♥ㅎㅎㅎㅎ아 오글거려..ㅎㅎㅎ이번에 나오는 프로포즈 대작전도 왠지 초록글로 슝슝올라갈꺼같아요ㅎㅎ그대 호이팅!!!! 금손삐롱이 그대!증말증말 사랑합니다♥♥♥♥♥
12년 전
삐롱이
아잌 그래영 암호 100% 좋네영! 담부턴그대 꼮꼮 기억할께영ㅋ.ㅋ!!♥♥ 이번에 나오는 프로포즈 대작전도 초록글로 슝슝올라갈것같다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그대도 호이팅!! 금손은 저한테너무 과분한단어같네영그대! 저두 사랑해영♥♥♥♥♥♥~~
12년 전
독자21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아 진짜 끝났네요ㅠㅠㅠㅠㅠ아쉽더ᆞ...ㅠㅠ느므느므재미써요 프로포즈 대작전도 프롤만봐도 디게 재미지고ㅠㅠㅠㅠㅠㅜㅠㅠㅡㅇ으어억 빨리 담편보구싶어영 느므재미써서ㅋㅋㅋ♥
12년 전
삐롱이
으헝.. 저도 아쉽다영... 프로포즈 대작전 프롤도 너무너무 재밋다고해주시다니! 으헝 그대는 천사아닌가영? 뿌끄뿌끄!! 그대 감사합니당♥ 이멜링은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삐롱이
오잌 그대 그러고보니 *'-'* 이 이모티콘 진짜 많이본것같네영! 담에도 보면 아는체할께요 그대! 그대도 제글읽어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이멜링은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21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벌써끝잉 ㅒ요???엄청재밋게보고잇엇ㅇ는늬....안되요..^프로포즈대작전도기대하네요...♥
12년 전
삐롱이
넹...ㅠㅠㅠㅠ끝입니당 흐규흐규... !! 프로포즈 대작전도 기대해주시겠다니 너무너무감사해요 그대♥!! 이멜링은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21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저도부탁드려요!!왜이렇게재미져요ㅠㅠ
프로포즈대적전도 기대하고잇을께요!!하트하트!

12년 전
삐롱이
으헝 재미지다니 진짜 그칭찬 조으네영ㅠㅠㅠㅠㅠ프로포즈 대작전도기대해주신다니! 아잌 그대는천사!! 하트하트!! 이멜링은조금늦을수도이쓰니 쪼끔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22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문득타임컨덕터말투를보니까성열이가생각낫는데 아니겟죠뭨ㅋㅋㅋㅋㅋㅋㅋㅋ프롤부터재미지네요
12년 전
삐롱이
아잌 감사합니다! 타임컨덕터는 그냥 아저씨에옄ㅋㅋㅋ그대.. 프롤부터 재미진다니 칭찬 감사해영그대! 잌잌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243
네네!!!! 근데 공현 진짜 재밋엇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콤한 성열이가 공현메인사진쓴다고 물어보던데 이쁘다고하니까 바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삐롱이
아잌ㅋㅋㅋㅋㅋ 상콤한 성열님이 진짜 메인사진 잘만들어줬었지용!!잌잌ㅇ
12년 전
독자251
잌잌잘햇음..............리얼잘햇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삐롱이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진짜..!! 프로포즈 대작전 진짜재밌을것같다니!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그대도 제글읽으시느라 수고하셨어요! 그대 이멜링으조금늦을수도있으니쪼끔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229
도배)헐ㅠㅠㅠ 공현벌써끝나요?.. 근데 프대 재밋어보이네욬ㅋㅎㅎㅎㅎㅎㅎ
12년 전
삐롱이
네ㅠㅠㅠㅠㅠ벌써끝나영... 프대 재밋을것같다니! 그대너무너무감사합니당!
12년 전
독자246
도배)저집도배 기억나시나여ㅠ
12년 전
삐롱이
넹넹! 당연히 기억나졍!!
12년 전
독자251
도배)허류ㅠ 감격.. 금스해옇ㅎ
12년 전
삐롱이
아잌 그대 담편 댓글다실때도 도배라고 알려주세영!!ㅋ.ㅋ
12년 전
독자260
도배)녜녜ㅠㅠ
12년 전
삐롱이
잌잌 감사해영그대! 도배는 잘끝낫나영? 아니면 지금도 도배중이신가?..
12년 전
독자264
도배)내일까지한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까지한끼도못먹엇어용ㅜㅜ..
12년 전
삐롱이
헐.. 아잌... 그대힘내영.. 배고프시겟당...ㅠ.ㅠ!!
12년 전
독자267
도배)그래서이제 분식집갈려구여 헣 그럼다음편에서봅씨돵!!><
12년 전
삐롱이
잌잌 그래영 맛나게 드세영그대! 쫌따 담편에서봐영그대!
12년 전
독자23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생각보다 빨리끝나서 아쉬워요 ㅠㅠ 프로포즈대작전 기대하고잇을게요~
12년 전
삐롱이
글졍 너무빨리끝낫어요정말ㅠㅠㅠㅠㅠㅠㅠ프로포즈 대작전도기대해주신다니! 너무너무 감사합니당! 이멜링은조금늦을수도있으니쪼끔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23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수고하셨네요! 프롤로그도 쩜!!ㅋㅋㅋㅋㅋ그대사랑해요
12년 전
삐롱이
아잌 그대도 제글읽어주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저도 그대사랑해요!! 이멜링은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23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다음편 기대하고 있을게요 애태우지말고 빨리빨리ㅎㅎㅎ
12년 전
삐롱이
넹넹 쫌잇다가 올라올꺼에요! 그대 이멜링은조금늦으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23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공현재밌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담편도 기대하고있을게요 빨리오세요ㅋㅋㅋㅋㅋ
12년 전
삐롱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234
엊제공현기다리다가못보고이제서야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헿조으다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려요ㅠㅠㅠ
12년 전
삐롱이
으헝 그대도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멜링은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235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헣 제가 컴퓨터를 안한사이에 벌써 끝나버렸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 프로포즈대작전 보는뎈ㅋㅋ재밌을꺼같아요 기대할께요!!
12년 전
삐롱이
잌잌... 프로포즈대작전 1편밖에못봤어요.. 으잌 유승호느님...♡ 첫내용은 조금비슷하지만 뒷내용은 제가씁니당! 그대 감사해영! 이멜링은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달주세요!
12년 전
독자236
우와ㅠㅠㅠㅠㅠㅠ공현도 재밌고 다음 프로포즈대작저뉴ㅠㅠ그거 왕재밌어보여여류ㅠㅠㅠㅠㅠㅠ진짜 그대 금!손!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부탁드려요이유ㅠㅠ
12년 전
삐롱이
아잌... 금손은 저한테 너무 과분한말이죠....ㅠ.ㅠ 그대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269
알겠으여그대^0^
12년 전
독자23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벌써끝이라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슬픈데 재밋어요ㅠㅠㅠㅠㅠ프로포즈대작전 기대할께여!!
12년 전
삐롱이
아잌 슬픈데재밋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프로포즈 대작전도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영 그대! 이멜링은조금늦을수도있으니 조끔만기다려주세요그대!
12년 전
독자23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저 이거 다 읽엇성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부탁드려요ㅠㅠㅠㅠ
12년 전
삐롱이
으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영그대 진짜루!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그대!
12년 전
독자239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힣 수고하셨어요!! ㅎㅎ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 ㅎㅎ
12년 전
삐롱이
잌잌 그대도 제글읽으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이멜링은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그대!
12년 전
독자24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아잌아잌......수고많으셨어용!!!!!!!전읽지못해서ㅠㅠㅠㅠㅠㅠㅠ메일링보내주시면감사해요ㅠㅠㅠㅠ평생감사해요ㅠㅠㅠㅠㅠ
12년 전
삐롱이
아잌아잌 감사합니당! 그대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쪼끔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26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려옇ㅎ 텍파로볼라는데ㅠㅠㅠ 부탁ㄷ릴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삐롱이
아잌 그래영! 보내드릴께영! 근데 이멜링이 쪼금늦을수도있는데 쪼끔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284
갠차나영!ㅎㅎ
12년 전
독자27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아 그대 고생하셨어요ㅠㅠㅠㅠㅠㅠ인피니트 팬픽계의 한획을 그으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닿..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삐롱이
아잌 그대도 제글읽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당ㅠㅠㅠㅠㅠ 헐 인피니트 팬픽계의 한획을그었다니영! 그건 진짜아니에영그대.. 잌잌! 이멜링은조금늦을수도있으니깐 쪼끔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273
조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작 스릉흐므♥ ㅋㅋ
12년 전
삐롱이
으헹 그대도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27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그대 드디어 끝냈군요ㅠㅠㅠㅠㅠㅠ좀 아쉽네요ㅠㅠㅠㅠㅠㅠㅠ징짜 잼있었는데......메일링 해주시면 완전 감사하게 여러번 읽어서 외울때까지 읽어야죵!!!!!!!!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삐롱이
넹넹 드디어 끝났어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일링! 당연히 해드리죠!! 근데 이멜링이조금 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영그대!
12년 전
독자277
넵!!!!!!!!!!기다리구 있을께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삐롱이
감사해영! 최대한 빨리보낼수잇도록할께영그대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79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메일링늦엇을까요?ㅠㅠㅠㅠ전텍파분자라서ㅠㅠㅠㅠ
12년 전
삐롱이
메일링 안늦었어요! 근데 이멜링이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영그대!
12년 전
독자280
엉엉ㅠㅠㅠ벌써 끝이라니ㅠㅠ 앙대요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텍파보내쥬실수있으세요?ㅠㅠ 사랑합니다 그대ㅠㅠ
12년 전
삐롱이
으헝 안되영... 끝이라니.. 이멜링이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영 그대!
12년 전
독자281
너무 늦었네요 ㅠㅠ
12년 전
독자282
그리고 팬 제가 맞겠지영?
12년 전
독자283
으아 그리고 벌써 끝이라니 !! 그리그 텍파 너무 늦었겠죠? ㅠㅠ
12년 전
삐롱이
넹넹 저번에! ㅠㅠ 텍파안늦었습니다! 다만이멜링이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 기다려주세영그대!
12년 전
독자29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그대 사랑해요 ㅠㅠ 헝헝헝헝진짜 그대 완전좋아영 ㅠㅠ
12년 전
삐롱이
저도 그대완전좋아영!ㅠㅠㅠㅠㅠㅠ 텍파 최대한 빨리보낼수있도록하겠습니다!
12년 전
독자285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텍파 보내주실수잇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끝ㅌㅇ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삐롱이
보내줄수있어요! 근데 다만 이멜링이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영그대!
12년 전
독자28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텍파 보내주실수 있어요ㅛ??ㅜㅠㅜㅠㅠㅠ드디어 이제 프로포즈 대작전!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표지 기대하겠슴당☆★
12년 전
삐롱이
아잌 그대세영? 표지표지만들어주신 지치고힘들어옇? 님이세영?ㅋ.ㅋ 맞으시다면진짜고맙습니당 이뻐영아주! 텍파 당연히 보내드릴수있죠!근데 이멜링이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영그대!
12년 전
독자298
예얍.~ 기다리겠슴닭!
12년 전
삐롱이
최대한 빨리보낼수있도록할께영!
12년 전
독자287
벌써끝이라니요 ㅠㅠㅠㅠㅠㅠ 징짜재밌었는데...ㅜ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부탁드려도될까요??ㅜㅜ
12년 전
삐롱이
넹넹! 보내드려영! 근데 이멜링이 조금늦을수도있으니쫌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28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끝이라구..여??... 텍파나올때까지 얼마나 기다렸는..데?...ㄹ엉어엉엉ㅇ엉 사랑해요 ㅠㅠ
12년 전
삐롱이
텍파 끝아닙니당! 잌잌 근데 이멜링이 조금늦을수도있으니쪼끔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30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지금도 되영? 진짜 재밋게 밧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삐롱이
지금도되요!ㅋ.ㅋ 잌 재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302
언제까지 기다릴꺼예여!!!!!!!!!!!!!1
12년 전
삐롱이
아잌 감사해영 최대한빨리보내드릴께요!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삐롱이
ㅠㅠㅠㅠㅠㅠㅠㅠ넹넹.. 다음픽 올렸어요 그대! 잌잌 메일링은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30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아그대진짜사랑함보는내내달달터져서 ㅠㅠㄴ아아앙옹오어ㅏㅇ아앙그대너무사랑함아그대ㅠㅠㅠ느므쬬아ㅠㅠㅠ
12년 전
삐롱이
아잌 감사해ㅕㅇ그대ㅠㅠㅠㅠㅠㅠㅠ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312
기다려야죠 ㅠㅠ 그대가 기다리라는데 ㅠㅠ 이로써 제 글잡오는이유가 하나 사라졋........ㄸㄹㄹ..
12년 전
삐롱이
으헹... 저 또 하나 연재하고있는뎅ㅋ.ㅋ!! 잌잌 글잡을 떠나지마세영그대... 또르르..☆★☆
12년 전
독자30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ㅠㅠㅠ 메일링부탁드려여그대ㅠㅠㅠㅠ흡..사랑해여진짜ㅠㅠㅠ여운은 계속남아여..계속...언제나 올ㄹ웨이즈..♡
12년 전
삐롱이
으헹... 진짜감사해영그대ㅠㅠㅠㅠㅠㅠㅠ 이멜링은 조금 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30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원래 글잡 잘안오는데ㅠㅠㅠㅠ그대꺼 잘봤어옇!!
12년 전
삐롱이
아잌 감사해영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끔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31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벌써끝이라니 시즌2이런거는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 으항 후속작도 기대할게여...저도 메일링.....해주시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삐롱이
으헹 메일링 해드릴께영 근데 메일링이 조금늦을수도있으니깐 쫌만기다려주세ㅕㅇ!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삐롱이
저도 사랑해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멜링은조금늦을수도있으니쫌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31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ㅠㅠㅠㅠㅠㅠ벌써끝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다음작품도 기대할게요그대!ㅠㅠ
12년 전
삐롱이
으앙ㅠㅠㅠㅠㅠ감사합니당!!! 이멜링은조금늦을수도있으니쫌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32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그대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끝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삐롱이
으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두 사랑해요ㅠㅠㅠㅠㅠ이멜링은조금늦을수도있으니 조금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32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조으다아...사랑해요그대..
12년 전
삐롱이
감사합니당! 이멜링은 조금 늦을수도있으니 쫌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323
저살짝얹어도되나요?ㅠㅠㅠㅠ그대ㅠㅠㅠㅠㅠㅠ보내주시면감사하겠어요ㅠ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이에요
12년 전
삐롱이
넹넹 얹어도 됩니드앙!ㅋ.ㅋ!!! 이멜링은 조금늦을수도있으니쫌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32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늦..ㄵ엇나요ㅠㅠㅠ? 끝이라니 아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삐롱이
으헹 안늦었습니당! 근데 메일링이 조금늦을껍니당ㅠㅠ
12년 전
독자328
텍파스알짝 끼여갈께요 죄송해요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후속작 기대되요!
12년 전
삐롱이
아잌 감사해영! 후속작 1편 나왔어용 그대ㅋ.ㅋ 이멜링은조금늦을수도있으니쫌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339
허르 후속작 당장 보러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삐롱이
감사합니당!
12년 전
독자330
저도슬쩍 메일부탁점(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거는 제가 글잡와서 제일처음으로본 소설!!좋습니다ㅠㅠ
12년 전
삐롱이
우와,... 제글이 제일처음으로 본 소설이라니! 메일링이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쫌만기다려주세요ㅠㅠㅠ
12년 전
독자33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감사합니다!
12년 전
삐롱이
메일링이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쫌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332
으아니 엉엉... 늦은건 아닌가(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늦어서 미안해염 ㅠㅠㅠㅠㅠ
12년 전
삐롱이
아니영 안늦었어요! 괜찮아요! 근데 메일링이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조그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33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늦었나요ㅠㅠ부탁드려요ㅠㅠ느핳 감사해요 그대...♥스릉흔드
12년 전
삐롱이
안늦었어요! 저도 스릉흔드♥ 메일링이 조금늦을수도있으니 쪼끄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33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저두요 ㅠㅠㅠ 그대가 쓰시는 모든 작품 열심히 볼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12년 전
삐롱이
우와 제가 쓰는 모든 작품 열심히 봐주신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일링이 조금늦을수도있으니쪼끔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335
헉헉 늦었나여..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유ㅠ
12년 전
삐롱이
안늦었어요 헉헉! 메일링이 조금늦을수도있으니쪼금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33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그대 신작나오면 보겟ㅇㅇㄷ아 ㅠㅠㅠ
12년 전
삐롱이
으앙 신작 나왔습니당 그대! 메일링이 조금늦을수도있으니쪼금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337
늦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그대 부탁드려요ㅠㅠㅠㅠ
12년 전
삐롱이
안늦었어영!메일링이 조금늦을수도있으니쪼금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338
늦었어요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그대감사해요ㅠㅠㅠㅠ
12년 전
삐롱이
안늦었습니당ㅠㅠ!!메일링이 조금늦을수도있으니쪼금만기다려주세영!
12년 전
독자340
늦은건가요?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프로포즈 대작전도 꼭 볼게요!!ㅜㅜㅜ
12년 전
독자341
오늘 처음ㅂㅘㅆ는데 끈났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너무늦었나여 ...ㅠ부탁드립니다...ㅠ

12년 전
독자352
늦...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려요ㅠㅠ

12년 전
독자353
너무 늦었네요......... 그래도 혹시모를....... 부탁드릴께요ㅠㅠ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354
그대 ㅠㅠ 겨우 오늘 회원이 되었어요ㅠㅠㅠ 메일링 부탁드릴께요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355
엄...청 늦었어요 ㅠㅠ 그래도 혹시 몰라서 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귀신과 동거한다는 것이란 03-3+연재공지31 반례하 03.17 18:25
인피니트 [인피니트/조직물/현성야동엘성] 스릉흐는 독자여러분 너와의 행복을 꿈꾼다 공지57 비빔밥/빗자루 03.14 21:05
인피니트 [인피니트/공커] 뱀파이어 가든 텍파 메일링 + 다음작 스포25 수열개짱 03.14 19:16
인피니트 [인피니트/조직물/현성야동엘성] 너와의 행복을 꿈꾼다 01 + 전체적인공지!125 비빔밥/빗자루 03.10 22:2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귀신과 동거한다는 것이란 공지3...저마니아파여..15 반례하 03.10 19:4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귀신과 동거한다는 것이란 공지2!!!!!!!이건진쨔봐야함!!!!!17 반례하 03.07 16:4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귀신과 동거한다는 것이란 공지!!!꼭보기!!!14 반례하 03.06 00:00
인피니트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암호닉정리시간 + 텍파 설명 + 스포 ]79 남우이앤 03.04 23:39
인피니트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공지 ]33 나무위에는 03.04 19:45
인피니트 [현성야동엘성] 메시아(Messiah) 공지/꼭읽으세요꼭꼭꼭꼭독자든아니든꼭꼭꼭82 천월&봉봉 03.03 18:25
인피니트 [인피니트/공커/수열] 회색 도시 공지ㅠㅠㅠ6 쏠라 03.03 16:1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핸드폰 13 (完) + 텍파안내135 CHI 02.26 17:3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공커들의현실 8(完) + 텍파나눔 + 프로포즈 대작전 프롤로그355 삐롱이 02.22 18:56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3 세모론/애증 02.17 19:17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우열] 한번만 긴급공지8 끼끼꼬깔 02.16 19:58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우열] 한번만 - 공지2 풍화 02.13 21:03
인피니트 안뇽하세요 수열앓이에열!!!!다음픽 연재공지입니당!!!!!42 수열앓이 02.10 01:1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 KKAM 02.07 12:43
인피니트 [수열] 너는 펫 030 (完) + 메일링 텍파나눔해요!566 수열앓이 02.05 23:51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2 Anomie 02.03 23:08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비뇨기과 메일링 끗85 코페 01.30 15:58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형 어디가, 번외 + 텍파50 기름 01.29 21:45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7 Anomie 01.28 22:57
인피니트 [야동현성수열] 나의절망을바라는당신에게 공지ㅠㅠ!15 세모론/애증 01.27 21:2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피로 맺어진 사랑(공지) 스트로 01.23 13:54
인피니트 [현성야동엘성] 메시아(Messiah) / 공지. 독자必165 봉봉/천월 01.21 13:28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선생님 제 이름은요 텍파+한번만 도와줘요ㅠ47 기름 01.16 19:38
전체 인기글 l 안내
5/10 1:28 ~ 5/10 1: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공지사항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