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이준혁 성찬 엑소
먹방동아리 전체글ll조회 2291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


3분어플 


04







나는 아무 생각이 없다. 왜냐하면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여태껏 봐왔던 남자는 하나같이 다 어딘가 이상한 남자들이고 다음 등장할 남자도 이상할 걸 알기에 이제 그 어떤 기대도, 두근거림도 없이 두려움만 가득할 뿐이다.





3분!♪





그렇다. 조용한 우리 집에서 소음이라곤 이 3분! 거리는 같잖은 알림음 밖에 없다. 진동으로 해도 나오고, 무음으로 해도 나온다. 확인해봐야 또 알던 것들 뿐이겠지.





6. 3분 어플에 나오는 남자는 다 잘생겼죠!? 그러니 잘생긴 얼굴을 다치지 않게 지켜주세요!

7. 3분 어플을 통해 일어난 일들은 저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아무쪼록 조심하세요!




제발 내 상처 받은 마음도 좀 지켜주세요. 이딴 주의점 읽을 바엔 영자신문을 읽는 게 더 낫겠다. 못 알아 들어도 웃을 수 있을 만큼 흥미로울 것 같거든.





카톡! 카카톡 카톡!!♪





그래. 카톡은 그나마 친구와의 소통이 가능한 곳이다. 친구와 또 아이돌에 대해 앓으며 행복할 생각으로 들어가는데 모르는 사람이 맨 위에 떠있었다. 또 시작이구나.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여주야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내일 뭐 해?






 난 본능적으로 프사를 눌러 확대해 얼굴을 감상했다. 뭐가 됐건 무조건 전진이다. 범죄자만 아니면 다 견딜 수 있을 것 같은 얼굴이야. 이제 이 3분 어플을 즐길 수 있는 멘탈이 되어가는 걸지도 몰라.






저.. 친구야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친구?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선 긋는 거야?ㅋㅋㅋ


아니!!!!!!

이보게

자네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갑자기 뭐야ㅋㅋㅋㅋㅋ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뜸금 없이!


미안 내가 지금 정신이 없어

내일 왜?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왜 정신이 없어?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내일 말고 오늘 볼래?


그건 안돼

내일 보자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진짜?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내일 본다 했다


난 한입으로 두 말 안해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딴 말하기 없기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영화볼래?


헐 좋아ㅠㅠㅠㅠㅠ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내일 너 회사 끝나고 내가 데리러 갈게


아냐 안 그래도 돼!!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맨날 미안해하더라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착해빠졌어 진짜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어차피 너네 회사랑 우리 회사랑 가깝잖아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그니까 내가 가야지


고마워ㅠㅠㅠㅠ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그럼 내일봐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잘자고


응!!






한 가지 확실한 건 썸은 맞는 것 같다. 뭐가 됐건 카톡의 핵심은 우리 회사로 데리러 온다는 거다. 그럼 백퍼그린라이트지! 과연 내일은 무슨 일이 펼쳐질까 궁금해진다.






썸남





회사가 끝남과 함께 두려움이 밀려온다. 이번엔 어떤 기막힌 일이 일어날까? 정말 심장이 다른 의미로 떨리는 게 청심환이라도 먹어야 할 것 같다.






"여주야!"


"...와."


"오늘은 회사에서 무슨 일 없었어?"


"어? 똑같지, 뭐! 너는?"


"난 직장 상사 때문에 힘들었지. 너 생각으로 버텼어."


"아.."





수줍게 서 있으니 어서 가자며 앞서 걸어간다. 사귀는 사이었으면 손 잡았을 텐데 아쉽다. 





썸남




정말 한가지 의문이 있는데 왜 영화 보러 가자면서 카페로 온 건지 모르겠다. 궁금한 건 못 참으니 물어봐야겠다.





"카페는 왜?"


"영화 보자고 했잖아."


"응? 요즘 카페에서 영화를 틀어줘..?"


"개그가 날로 늘어ㅋㅋㅋㅋ 뭐 마실래?"


"응? 왜 이렇게 자연스럽지? 난 음..."


"못 고르겠어? 내가 추천해줄게! 이번에 새로나온 건데 오렌지블라썸라떼가 그렇게 맛있다던데! 어때?"


"홍보대사인가?"


"응?"


"아니야! 그럼 그거 마실게!!"





음료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 대화를 나누다 보니 진동벨이 울렸다. 빛의 속도로 일어나더니 뛰쳐나가는 모습에 감탄하고 있는데 휴대폰 케이스가 이상하다. 가만보자.. 이친구 휴대폰 케이스가 왜 이 카페 로고지..? 





"그거 탐나지? 내가 자체 제작해서 만든 거야!"


"굳이..?"


"짜잔! 너 것도 당연히 준비했지! 선물!"


"아.. 고마워!"


"지금 당장 껴봐! 좋지? 난리나지?"


"응 우와아.. 예쁘다.."





순간 내가 양이 된 줄 알았다. 당장 목장에 가도 될 정도로 목소리의 떨림이 예술이다. 기대하는 눈빛에 하는 수 없이 휴대폰에 끼워보자 딱 맞아서 1차 놀랐고 큰 로고에 2차 놀랐다. 이게 뭐냐고.. 제발 정상적인 남자로 한 번만 체험 하게 해주시면 안돼요..?





"이제 영화 볼까?"


"..그래!"





다행히 영화는 익숙한 로맨스 영화였다. 몰입해서 보고 있는데 카페 배경이 익숙해서 고개를 갸웃하니 자기도 느꼈는지 설명을 늘어놓기 시작했다.





"여기 배경 투썸이잖아! 내 1순위 영화야."


"....저기."


"응? 왜?"





친히 영상을 멈춰주고 다정하게 묻는 남자에 의해 또 설렘이 밀려온다. 이 3분 어플은 어이없는 일을 겪어도 얼굴에 빠져 헤어나올 수 없는 큰 장점을 갖고 있다.




"너 이 카페 무지 좋아하나 보다."


"뭐야 새삼스럽게. 너도 좋아하잖아."


"응? 나도?"


"너도!"


"..나 화장실 좀."


"화장실은 저쪽이야."


"안 알려줘도돼.."


"이쪽으로 쭉 가서"


"안다고! 알아!"





화장실에 들어와 머리를 쥐어 싸매다 문득 떠올랐다. 썸남? 카페 이름이 투썸이니까.. 빠르게 3분 어플에 들어가니 어느새 투썸남으로 바뀌어 있었고 그 순간 화가 난 나는 벽을 세게 쳐버렸다. 내가 시험을 망쳤을 때도 이렇게 화나진 않았는데. 거울과 눈싸움이라도 하듯 이글이글 타오르는 눈빛으로 보다가 1시간만 더 버티자 싶어 밖으로 나왔다. 





"동동님 역시..!"





저사람은 또 뭐지..? 오늘 투썸 정모가 있는 건지 투썸에 대해 열변을 토하고 있었다. 진절머리가 나서 토할 것 같다.





"동동님 이번에 보온텀블러 나온 거 겟했어요?"


"당연하죠! 사진 찍었는데 보실래요?"





자연스럽게 나가는 문으로 향하는데 눈치 없는 동동님인지 아리님인지 나를 부른다. 자연스럽게 뒤를 돌아 웃으며 다가가자 사진을 보여주며 사진 잘 찍지 않았냐며 자랑을 한다. 응. 나도 잘 찍을 수 있는데 널 한 번 찍어줘도 되겠니?





"투투님!"


"예? 개구리 왕눈이도 아니고 뭐요?"


"투투님은 보온텀블러 겟 하셨나요?"


"텀블러나 보온 둘 중에 하나만 했으면 좋겠네요.."


"네?"


"여주야 왜 그래..! 갖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으면서!"


"나 노래 안 불러!!! 기분 좋을 때도 안 부르는 노래를 갖고 싶다고 부르겠어!!!!"





동동이와 원썸이는 나를 이해 안간다는 듯이 바라봅니다. 아.. 내 편이 필요하다. 아마 어제의 청소부 팀장님이라면 내 편을 들어줬을텐데.. 지금쯤 영화관에서 팝콘을 줍고 있을까?





"우리 만난지 얼마나 됐지?"


"3년 정도 됐지!"


"아니, 오늘."


"1시간 조금 넘었지."


"..시간이 너무 안ㄱ, 하하! 시계는 아침부터 똑딱똑딱!"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

"우리 여주 노래 잘 한다!"


"투투님 우리 투썸 cm송 만들까요?"





개같은 소리 그만해. 1억을 줘도 그런 건 안 할 거야. 그 때 알림음이 울려 중도포기권이라도 주나 싶어 빠르게 들어가 봤는데 경고문이 떴다. 아 적응. 리셋 되니까 조심하라고 경고를 줬다. 이건 뭐 레드카드도 아니고. 





"하하! cm송 좋죠!"





정말 즉석에서 만들 생각인지 가사까지 창작하는 유치한 짓을 내가 하고 있다. 참여는 하지 않으나 중간중간 오 좋은데? 라며 귀를 후비며 말하거나 듣는 둥 마는 둥 하다가도 좋지? 라고 물으면 로봇처럼 고개를 끄덕였다. 




"나 화장실 좀."


"화장실 알지? 저쪽.


"알지ㅎㅎ"


"투투님 다녀와요!"





아니 이 정모에 낀 내가 미친년이지. 썸남과 달달한 한 때를 생각했던 내가 등신이다.. 빠르게 밖으로 나와 x버튼을 누르자 정말로 끝내시겠습니까? 가 처음으로 떴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o를 눌렀다.





정말 후회 안하세요?





순간 너무 빡쳐서 주먹을 쥐고 휴대폰을 내려쳤다. 갑자기 그 똥꼬발랄한 음성으로 네~ 좋습니다~ 1시간 추가했습니다! 라는 개같은 말과 함께 3분 어플이 아예 꺼져버렸다. 아니 노래방 추가시간도 아니고 뭔 이런 걸로 추가시간을 주는지 모를 일이다. 와 내 주먹 일냈네. 한 번도 안 써보더니 이런 곳에 써서 화가 나가지고 나한테 엿을 줬나보다.





"동동아.."


"왔어? 왜 이렇게 안색이 안 좋아?"


"나 너무 아파.."


"아프다고? 병원갈래?"


"..집에서 쉬어야 할 것 같아.."


"내가 데려다줄게. 원썸님 죄송해요.. 내일 또 만나요!"





그냥 이 상황이 화가 나고 짜증이 났다. 걸으면서도 아무 말 안하고 있으니 옆에서 눈치를 보는 동동이(어느새 익숙해져버림) 덕에 미안한 마음이 들다가도 방금 전 나의 행동에 화가 나서 도저히 표정을 풀 수가 없다.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

"많이 아픈가보다.."


".."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

"어디 봐."





가던 내 앞길을 막더니 훅 들어오는 동동이에 소리를 지르며 도망갈 뻔했다. 이렇게 갑작스럽게 다가오면 반칙이야 boy~♡ 그 순간 손을 뻗어 내 이마에 손을 올린다. 열이 뻗쳐서인지 뭔지 다행이 열이 나긴 나나보다. 심히 걱정스러운 얼굴로 날 바라보는 거 보니.





"아까 말하지 그랬어. 이렇게 아플 동안 왜 아무 말도 안 했어?"


"..그거야 너가 신나서 말하니까 못 말했지."


"아플 땐 투썸 허브티가 진리인데. 다시 갈까?"





너무 열이 뻗쳐서 정강이를 차버렸다. 아무래도 난 성격이 문제야. 너무 막무가내라니까. 쭈그려 앉아 아파하는 동동이를 보며 미안함에 안절부절 못하자 고개를 팍 올려 날 바라본다.





"...미안. 아팠어?"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

"와 머리가 띵해"



"미안 순간 욱해서.."



"미안하면 내일 투썸 너가 쏴."



"..응?"



"나 제일 비싼 거 먹는다."



"껌이지! 케이크도 사줄게."





내일 어차피 안 볼 텐데 말로 사치를 부려보자. 초콜렛도? 라고 묻는 동현이에 의해 당당하게 고개를 끄덕이니 행복하게 웃는다. 그래 동현아 어디로 갈지는 모르겠다만 맛있게 먹으렴. 내일이면 난 너를 볼 수 없단다^^





"다 사줄 테니까 얼른 집에 가자."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

"뭐 집에 가자고? 너네집?"



"너네 집은 투썸이잖아ㅎㅎ 투썸에나 가 "



"투썸보단 너네집이지. 앞장 서. 라면이든 뭐든 먹자."





활활 타오르는 눈으로 앞장 서라는 동동이를 보며 헛웃음이 나왔다. 카페청년이 라면은 무슨ㅎㅎ






"너는 여자한테 라면먹고 갈래도 아닌 투썸 먹고 갈래? 이러겠다."



"너 그 말 어디서 배웠어? 써 먹어 봤어?"



"써먹었으면?"



"가만 안 두지. 어딜 날 두고."



"난 그냥 투썸 정모 회원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잖아."



"투썸 정모 회원이라니. 투썸 정모 부회장잖아. 자랑 좀 해라."



"회장은?"



"나잖아."



"아니 뻔데기 앞에서 주름 잡는 것도 아니고 너가 회장인데 내가 왜 자랑을 하니.."






진절머리가 나 몸을 부르르 떨며 집으로 가고있는데 급 내 앞을 막는 동동이다. 아니 얘는 왜 자꾸 훅훅 들어와.






"왜.. 뭐..!"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

"우리 맨날 이러는 거 지겹지 않아?"



"뭐가..!"



"맨날 이렇게 다가가려고 하면 선 긋는 거. 지겹지 않냐고."



"비켜.. 얼른 집에 가야 돼."






지나쳐 가자 뒤에서 졸졸 쫓아오는 소리가 들린다. 가끔 한숨 소리도 들리는 것 같고. 어차피 오늘 마지막인데 위로라도 해주지 뭐.






" 원래 남녀 사이가 그런 거지. 가끔씩은 밀다가 가끔씩은 당기다가 그런 게 스릴 있는 거거든. 지겨우면 너가 먼저 끝내."



"..."



"내 말 듣고 있어?"






뒤를 돌자 걸어오던 동동이의 가슴팍에 부딪히고 말았다. 순간 너무 놀라 한발자국 크게 물러서려는데 내 팔을 잡고 그 자세 그대로를 유지하며 한마디 한다.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대답 하는 걸 잊었네."






심쿵..! 와 우리 썸은 맞구나. 그저 투썸인 줄 알았는데 썸타는 게 맞았어!!! 처음으로 끝 쯤에 설렘을 주네. 내가 너무 힘들어하니까 좋은 버전으로 1시간 추가 된 건가?






"그래 지겨우니까 끝내야 겠다."



"이렇게 쉽게? 그럼 썸 탄 게 아니네!"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

"썸 끝내고 연애하자고 바보야."






잠시만 이거 연장 시급해요. 3분 어플 창시자님 투썸의 노예가 될 테니 제발 추가시간 주세요. 노래방, 아니. 축구 추가시간보다 간절하다고요.





"...늦었네! 얼른 집에 가야겠다."






민망한지 앞장 서는 동동이의 뒤를 이번에 내가 쫒았다. 급 손을 뒤로 뻗어 내 손을 잡더니 옆에 세우는 박력에 나도 모르게 어머..! 를 내뱉었다. 투썸 정모도 나름 괜찮을 것 같기도 하고. 그렇다 난 쉬운 여자다. 고백 하나에 모든 걸 받칠 수 있는 그런 여자.






"톡할게 들어가."



"어? 어.. 톡을.. 할 수가.. 있나?"



[프로듀스101] 3분어플 04 | 인스티즈

"왜 못 해? 할 수 있어."



"아니야! 톡해! 무조건!"






나에겐 24시간이 있지. 오늘 밤새도록 톡해야겠다 다짐하며 동동이를 보내고 집 안으로 들어왔다. 미친 듯 막춤을 추며 방으로 들어와 옷을 갈아입다가 또 신나서 미친듯이 막춤을 췄다. 와 인생 행복하네.






"어차피 24시간이니까 씻고 해도 되겠지?"






누가 들을지 모르겠지만 오늘도 어김없이 하는 나의 혼잣말과 함께 화장실로 들어왔다. 씻고 상쾌한 기분으로 나와 톡을 확인하려는데 불안함이 나를 감싼다.






추가한 1시간이 5분 남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작별할 시간입니다!

추가한 1시간이 3분 남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작별할 시간입니다!

추가한 1시간이 1분 남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작별할 시간입니다!

안타깝게도 추가한 1시간이 끝나버렸습니다!






어머 세상에. 이게 무슨 일이야? 잠시만요. 나 오늘 동동이가 불렀던 투썸 cm송까지 흥얼거렸는데 이건 아니지!!!!! 빠르게 카톡으로 들어가보니 역시나 흔적도 없이 사라진 카톡이다. 아 제발 추억 좀 하게 해달라고요ㅠㅠㅠㅠㅠㅠㅠ





날 지켜주는 남자 실행하시겠습니까?





무조건 실행해야지. 전투력이 상승한다.






저 투썸한테 홍보비 받아야 하는 거 아닙니까?(뻔뻔

저번 댓글에서 동현이를 추천해주셔서 이번 주인공은 동현이었습니다! 브랜뉴는 사랑 아니겠어요?ㅠㅠㅠ


다음 편은 날 지켜주는 남자입니다! 과연 어떤 남자일지!!!



<암호닉님>

암호닉은 항상 받고 있습니다!


졔/@불가사리/초록하늘/오타/챠미/충성황민현/갓의건/널조화해/구릉구릉/졔졍/정수기/레몬/뀨쮸/바구진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먹방동아리
선댓이다!!!!!!감쟈합니당
6년 전
독자2
챠미입니다!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썸남잌ㅋㅋㅋㅋㅋ투썸이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센스짱?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
6년 전
먹방동아리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머리싸매서 생각해냈습니닼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
앜ㅋㅋㅋㅋㅋㅋ진짜 신박한 네이밍과 진행... 존경함다....
6년 전
먹방동아리
진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흐르듯 깔끔한 댓글이네요! 저도 리스펙합니닼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4
널조화해 입니다!! 작가님 제가 작가님 글 진짜 좋아하는거 아시죠..? 이번 글도 진짜 짱이에오ㅠㅠㅠㅠ 동현이 투썸ㅋㅋㅋㅋㅋㅋㅋ 어우 귀여워서 죽어버릴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작가님 항상 이런 소재는 어디서 나오시는지 궁금해요...! 매번 재밌거든요... 여주만큼 저도 전투력 상승합니닼ㅋㅋㅋㅋㅋ 작가님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ㅠㅠㅠ
6년 전
먹방동아리
저는 널 조화해님을 좋아합니다(진지) 이번 글 짱이에요? 심쿵.. 이런 소재는 제 머릿속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가만히 있다가 생각나면 적어놓고 쓰고 그래욯ㅎㅎㅎ
6년 전
독자5
@불가사리입니다 투썸이라니 ㅋㅋㅋㅋㅋ 투썸은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너무 웃겼어요 엄청 웃을 수 있었건 거 같아요 사실 동현이 진짜 좋아하는데 동현이 보고 1차 설렘이 있었죠 감사합니다 제가 더 행복하네요ㅜㅜ
6년 전
먹방동아리
생각도 못하셨다니 뭔가 뿌듯해지네요..(수줍) 동현이 진짜 얼굴천재에요ㅠㅠㅠ 너무 잘생겼어요ㅠㅠㅠㅠ 짤 고를 때도 심멎이 몇 번이나 왔는지 몰라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ㅅㄷ
6년 전
독자7
[졔졍]입니다
ㅋㅋㅋㅋㅋ투썸ㅋㅋㅋㅋ진짜 기발한것같아요 그와중에 동현이 +심쿵ㅠㅠ
1시간만 추가되서 너무 아까워요
다음글도 기다리고있을게요ㅎㅎ
잘읽고갑니다아아♥

6년 전
먹방동아리
기발한가요? 기분좋아욯ㅎㅎㅎ 행복한 하루가 될 것 같네요ㅠㅠ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먹방동아리
대유잼이라뇨! 너무 감사하죠! 3분 재밌다고 해주시면 어서 다음편 쓰러 가야겠어요! (새글로 들어간다)
6년 전
비회원172.38
[미녀]로 암호닉 신청이요!! 먹방이랑 카페 너무 재밌게 잘 보고있는데 작가님이길래 읽어봤더니 왘ㅋ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먹방이랑 카페급으로 재밌어욬ㅋㅌㅌㅋㅋㅋㅋ작가님 진짜... 천재...ㅠㅠㅠㅠㅜ 이제 작가님글은 무조건 믿고봅니다!!
6년 전
독자9
악 제가 부탁했는데 해주셨네요ㅠㅠ 잘읽고갑니당(0_0)ㅋㅋㅋㅋㅋ투썸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0
갓의건입니다! 아니 동혀니ㅠㅠㅜㅜㅜ 애기 아주 잘생겼어ㅠㅠㅜㅜㅜ 썸남이 .. 투썸남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진짜 설렜는데 ...하 1시간ㅋ 3분어플이 여주를 잘 가지고 노는걸ㄹ요 ..? 1시간 끝났다고 알려주는 알림 너무 얄밉습니다..ㅎㅎ하하 아 지금 생각난 김에 내일 투썸 치즈케이쿠 먹으러 가야겠어요..! 오늘도 세상 재밌게 보고 갑니다 작가님!! ♡
6년 전
비회원83.152
아 세상에 그럴리가 없어요 동동님 큐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
바구진입니다!!! 작가님 잘 읽고있어요!! 동현이 완전ㅜㅜㅜㅜㅠ 사람 설레게하네요 행복합니다 투썸을 좋아해도 동현이만 있다면 날아갈거같은데ㅜㅜㅡ
6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썸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치겠다,,그나마 좀 정상적이엇던거 같은데 여주야 왜 그만했니,,,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3
썸남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썸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모 회장이여써 동동잌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즐겁게 보고갑니당
6년 전
독자14
레몬이에요! 아침부터 딱 글 보려고 들어왔더니 동현이라뇨 ㅠㅠㅠ 으앙 최애 나올줄은 상상도 못 했어요 그나저나 아이디어 늘 너무 좋으셔서 재밌게 읽고 있어요 ㅠㅠ!!! 체고에요 다음 글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비회원136.148
암호닉 [강낭]으로 신청해봅니다! 근데 그 와중에 움짤이 너무 잘생겼어요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5
초록하늘입니다!! 투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센스 대박!!

6년 전
비회원69.111
구릉구릉 이에요 !! 3분어플 이번편도 너무 재밌어서 내내 광대폭발한채로 봤어요ㅋㅋㅋㅋㅋㅋ진짜 투썸 생각도 못했어욬ㅋㅋㅋㅋ어디서 이렇게 신박하고 재밌는 주제를 가져오시는지 정말 존경합니다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6
안냐세요 작가님 저 오타에용ㅎㅎ
할머니 댁에 왔는데 이케 좋은글이 뜬걸 알게 된후 바로 방에 들어와서 읽고있어요ㅠㅠ 넘나리 행복한거ㅠㅠ 투썸 홍보비 제가한번 문의해볼까요?
제가 투썸 가고싶네욬ㅋㅋㅋㄲ
진짜 작가님의 참신함과 창의력은 대단하신것 같아요╰(*´︶`*)╯♡

6년 전
먹방동아리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조금 좋은 생각인데요? 문의해서 혜택 받으면 오타님과 반띵 해야겠어요! 이건 비밀인데 저 사실 투썸 두 번 가봤어요..ㅎ 케이크는 한 번도 안 먹어봤어요..! 이래도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요..?(기대
6년 전
독자17
에이 많이 가고 안가고가 뭐가중요한가여 이런글로 제가 투썸을 매우 가고싶다는게 중요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8
ㅋㅋㅋㅋㅋ투썸남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 드립력은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거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
썸남이라길래 두근거렸는데
투썸ㅋㅋㅋㅋㅋ남ㅋㅋㅋㅋㅋㅋㅋ투썸 홍보대사 아닙니깤ㅋㅋㅋㅋㅋ 이정도면 홍보비 줘야한다 투썸은... 아악 너모 아쉬워요ㅠㅠㅠㅠ마지막은 그래두 꽤 괜찮았는데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30 9:42 ~ 4/30 9: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