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35489l 10
"또 싸웠어? 또? 언제까지 쌈박질할래?"

"맞다, 너 소아병동이지."

"소아병동만 2년째다, 왜."

"나 이번에 소아병동 배치받았어."


아..휴대폰 너머로 김종대의 탄식소리가 흘러들어왔어. 


"음..싸울만 하네."

"그 상황에서 내가 머리가 돌아, 안돌아? 어?"

"그래도 니가 이해해라, 좀."


하루에도 기분이 오락가락,  우리 싸운 소식을 들은건지 김종대한테서 걸려 온 전화를 붙들고 열변을 토하고 있는데 얘도 오늘따라 변백현이 개새끼네, 걔가 잘못했네, 이런 말은 안해주고 나한테만 이해하라 강요하는거야.


"김민석도 죽으려하던데 변백현은 오죽하겠냐. 그 빡세다는 외과로 가서는."

"그러게 누가 외과 가라그랬냐고.."

"새꺄, 걔 외과랑 소아과 고민하다가 니가 외과의사 봉달희보고 난리쳐서 외과 간거잖아."

"그러니까 그런 무식한 놈이 어딨어, 하여튼 변백현 돌대가리같은 자식."


김종대가 또 그 외과의사이야기 꺼내는 바람에 으아악거리면서 얼굴을 문질렀어. 애초에 변백현이 외과랑 소아과 두고 고민을 많이하긴 했지만 그 결정적인 이유가 내 드라마앓이 때문이었을 줄은, 몇달 전 쯤에 알고 경악했던 일이었지. 


"쨋든, 니가 조금 물러서."

"으으.."

"나중에 한 집에서 살면 피터지겠네."

"뭐?"

"언제까지 연애만 하시게요?"

"무슨 개소리야.."

"변백현이나 너나, 나이를 생각해라."


그 말을 해야할 건 김종대가 아닌데, 약간은 씁쓸한 마음으로 괜히 틱틱댔어. 사실 변백현이 몇번이고 결혼하고 싶다며 떡밥을 던지긴했지만 정말 나한테 결혼하자며 들이민 적은 없잖아. 정말 김종대 말대로 변백현이랑 내 나이도 있고 내 동기들도 슬슬 결혼 준비하는 애들도 있어. 그 중에는 진도 빨리 빼서 벌써 출산 휴가 쓰는 애도.


"야, 나 그럼 일 관둬야돼."

"일을 왜 관둬?"

"내가 병원다니면서 걔 뒷바라지를 어떻게 하냐."


그것도 문제라면 문제였지. 대부분 의사들이 결혼을 빨리하는 이유가 뒷바라지의 이유도 있는데, 나는 내 일 관두고 집안에 박혀있기 싫었거든. 정말 내 주변에도 의사랑 결혼하는 애들은 간호사 관두고 결혼준비하는 경우가 흔했어. 


"아, 변백현 좀 어떠냐?"

"죽으려고 하지, 뭘 어때."

"장염 한번 독하게 걸리네."

"무슨 장염?"

"걔 장염 걸려서 골골대던데, 너한테 말 안했어?"


김종대의 태연한 말에 나만 멍해져서 대답없이 휴대폰만 붙들고 있었어. 살이 그렇게 빠졌던 것도, 눈 주변이 심하게 부었던 것도 다 장염때문이었구나. 하는 생각에 정말 아무 말도 내 뱉을 수가 없었지.


"괜히 얘기했네, 일부러 숨긴 것 같은데."

"..."

"그래서 며칠 내가 변백현 집에 있었어, 걱정마. 이제 좀 괜찮아."

"..."

"야, 걔도 의산데 죽기야 하겠냐."


마지막 김종대 말에 피식하고 웃음이 터졌어. 정말 장염이 뭐라고, 죽는 병도 아니고 그냥 며칠 고생하면 싹 낫는 그런 감기같은 증상이란 걸 나도 잘 알고 있는데. 변백현일이라고 이렇게 심각하게 동동대는 걸 보니 웃긴거야. 항상 변백현이 나 좋다고 뒤꽁무니 따라다녔는데 언제부터 내가 변백현을 이 정도로 생각하게 된 건지 나도 알 수가 없었거든.


"이 참에 오늘 변백현 죽 좀 끓여주고 와라, 화해할겸."

"나 죽 같은 거 못 끓이는 거 알잖아."

"밥이랑 물 넣고 끓여 그냥. 변백현은 그것도 맛있다고 먹을걸."

"아.."

"걔 아직 밥 제대로 못 먹어. 오늘은 나 못가니까 좀 다녀와."

"..."

"어제부터 열 안나긴 했는데, 밤에 다시 오를지도 모르니까 필요한 것 좀 챙겨가고."

"..뭐, 죽기야 하겠냐."


어휴, 열까지 나시고 혼자 다해드셨어요. 변백현때문에 괜히 김종대만 생고생 했겠구나 싶었어. 쟤도 예외없이 3교대 빡세게 도는터라 잠도 부족할텐데 퇴근하고 매일 백현이네로 출근했던 모양이야. 아마 눈치코치 없는 김종대는 왜 내가 오지 않는지도 고민하지 않았겠지. 쟤는 눈치가 굉장히 빠른 편인데도 이상하게 한번씩 심각할 정도로 눈치가 없을 때가 있어. 


장염걸려도 병가한번 내기 힘든 시기라 변백현은 꾸역꾸역 병원으로 출근을 했겠지. 안그래도 혼자 사는 애라 서러울텐데 아프면 얼마나 더 서럽겠어. 김종대가 집에 붙어있었다해도 변백현이랑 김종대가 근무시간이 항상 똑같은 것도 아니고 저 혼자 끙끙댔을 때도 있었을거야. 거기다가 나는 아주 솔직하게 내 감정 다 드러내면서 변백현한테 기름을 퍼부은거였어.


결국 퇴근하고 우리집이 아닌 변백현 집으로 향했어. 익숙한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서니 눈 앞에 펼쳐진 사람집인지 개집인지 구분할 수 없는 광경에 경악을 금치 못햇어. 아무리 바빠도, 사람사는 집이 이러면 안되는건데..주방 한쪽 구석에는 며칠을 먹은 건지도 모를 컵라면 더미가 쌓여있고 이불은 빨래하려고 그런 건지, 화장실 욕조에 박아놓고 쇼파위에는 온갖 옷가지에 테이블 위에는 수액세트가 너저분하게 어질러져있고 봉합 연습을 한 건지 바늘이랑 수액 줄이 마구 엉켜서 어디가 처음이고 끝인 지도 모를 정도로 어질러져있었어. 다 가져다가 쓰레기통에 넣어버리고 싶지만, 꾹꾹 참고 대충 쓰레기만 가져다 버리고 이불도 세탁기에 돌려버렸어. 


나도 병원에서 막노동하듯이 일하고 왔는데, 백현이 만큼은 아니어도 쓰러질 듯이 피곤한 건 사실이었지. 이불 빨래만 돌려놓고 정말 엎어지듯이 침대에 누워서 그대로 잠들어버렸어. 이불에 백현이 냄새가 남아있는 것 같기도 하고, 괜히 이불에 코박고 잠들었어. 



굉장히 널널하게 잤는데, 옆에서 나를 살짝 밀어오는 느낌에 무거운 눈꺼풀을 올렸더니 내 손이 아닌 다른 손이 내 눈을 감겨주는거야. 다시 자라는 듯, 토닥토닥 등을 두드리는 손길에 백현이 쪽으로 돌아누워서 품에 파고들었어. 담배냄새 안나네, 예쁜 백현이.


"아팠다며, 왜 말 안했어."

"속은?"

"덕분에 괜찮아요, 너 집구석이 이게 다 뭐야."

"나중에 치울게, 자자. 얼른 눈 감구."


내가 백현이 품에 얼굴 부비면서 웅얼거리니까 그냥 끌어안고 자자는 말만 반복하는거야. 백현이 많이 피곤한가, 해서 그냥 나도 자려고 눈 감았다가 김종대 말이 번뜩 생각나서 눈 뜬채로 버티고 있었어. 지금 일어나서 죽을 끓이겠다고 나대면 변백현이 억지로 재울게 뻔하고, 그럼 백현이는 밥도 못먹고 빈속에 골골대겠지. 나름 논리적으로 세운 결론은 변백현이 잠들 때까지 기다렸다가 혼자 일어나서 죽을 끓여야지!라고 생각한거야. 


감기는 눈을 억지로 뜨고뜨고 떠서, 변백현이 나를 옭아맨 팔에 힘이 풀리는 걸 확인하고 나서야 살짝 변백현 팔에서 빠져나왔어. 아까 확인 못했던 얼굴을 살폈더니 아직도 눈두덩이 부어오른 건 여전하더라고. 이걸 어찌해야하나 고민하다가 일단 죽부터 만들자는 생각에 주방으로 갔는데, 뭐 정말 있는게 쌀이랑 물밖에 없어서 김종대 말대로 냄비에 쌀이랑 물이랑 넣고 보글보글 끓였어. 이건 뭐..그냥 밥에 물 말아 먹는 수준인데..


"..뭐해, 안자고."


한참을 주방에서 보글보글 죽만들고 있는데 변백현이 깼는지 꽉 막힌 목소리로 나를 부르는거야. 뒤돌아봤더니 눈두덩이가 퉁퉁 부은 상태에서 잠을 자서 또 부은건지 아예 눈이 제대로 떠지지도 않는 상태가 되어버렸어. 


"눈 봐..이거 어떡할거야."

"으.."

"아..귀여워."


진짜 너무 귀여워서, 안그래도 강아지처럼 생긴 애가 눈두덩이 퉁퉁 부어서 눈꼬리 축 늘이고 있는데 이건 뭐, 도경수를 넘어서는 씹덕인거야. 변백현은 그것도 모르고 눈 부어서 못생겼다며 두손으로 얼굴 가리고. 


"죽이야?"

"어..죽이라기보다는, 그냥.. 물밥..?"

"김종대가 만든 죽 더럽게 맛없던데."


내가 끓인 건 훨씬 맛 없을거야 백현아.. 죄인처럼 냄비안에 있는 죽을 그릇에 부어서 가져갔어. 어제 백현이가 가져온 죽은 간도 적당히 되어있고 당근이랑 감자랑 이것저것 들어있었는데 내 죽은 멀건 병원죽같았어.


"먹어..볼래?"

"..미음이야?"

"..."

"나 수술한 거 아닌데.."


수술한게 아닌데 왜 미음을 내가 쳐묵해야되니? 이런 말이었지. 내가 끓인 건 미음이 아니라 죽이야, 백현아.라고 말하고 싶었지만 내 앞에 놓인 죽의 모양새는 누가봐도 미음이었어. 그래도 먹겠다며 수저를 들더니 다시 툭 떨어트려.


"수저도 못 드는거 아니잖아요, 변백현씨?"

"아, 못 들겠는데.."

"수작 부리지마."

"먹여줘."


돌직구 변백현씨, 아주 이 틈을 타 자기 원하는 걸 모두 얻겠다는 심산이었어. 내가 어제 자기한테 있는 성질 없는 성질 끌어모아 낸거 미안해하고 있다는 걸 아주 잘 알고 있을테니까. 만약 변백현이 나한테 그런 식으로 짜증내고 생떼를 썼다면 나는 헤어지자고 말했을지도 몰라. 


결국 아, 해 하고 난 뒤 변백현 입 속에 죽을 한 숟가락 넣어줬어. 좋다며 헤헤 웃으며 받아먹다가 꿀꺽 삼키더니 하는 말이,


"자기야.."

"..맛없다고?"

"김치랑..먹으면 안될까?"


정말 미안한 표정으로 내게 물어오는데, 변백현 집에는 김치 한조각도 없었거든. 


"..알았어,  집 다녀올게."


매정한 놈. 누구는 자기 여자친구가 한 음식이라면 맛없어도 꾸역꾸역 먹는다는데 변백현은 솔직하기 그지없었어. 그래도 죽 맛을 알아차리는거 보니 입맛은 돌아왔구나 싶어서 조금은 다행이라 생각하며 집 문을 열었는데, 신발장에 엄마 신발이 있는거야.


"딸, 이제 퇴근했어?"

"어? 엄마 언제 왔어?"

"느이 동생이 가을 옷 챙겨오라더라. 반찬은 잘 해먹고 있는거야?"

"귀찮아서 병원밥 먹지. 반찬 좀 해주고가. 오늘 갈거지?"


엄마한테 대충 대답하고 냉장고에서 김치 꺼내니까 엄마가 김치는 왜 꺼내냐고 물어.


"아, 변백현 장염걸려서 아파."

"백현이? 그래서 지금 백현이 저녁 챙겨주러 가게?"

"응. 걔 요즘 레지던트 밟는다고 잠도 못자."

"내려가기 전에 백현이 얼굴이나 볼까."


엄마도 예전부터 백현이를 유독 예뻐했던 터라 엄마 짐을 챙겨서 백현이네로 향했어. 가는 도중에 넌 아직도 백현이랑 쌈박질하고 지내냐, 너한테 그렇게 져주는 애가 백현이 말고 더 있냐, 너는 평생 백현이한테 잘해야된다..딸을 아주 세상에서 제일 나쁜 애로 만드는 엄마 잔소리를 들었어. 엄마가 생각하는 것 만큼 변백현이 마냥 순둥순둥하지는 않은데. 


한손에 김치통을 들고 변백현네 비밀번호를 누르곤 방으로 들어섰어. 아무소리가 없길래 침대쪽을 봤더니 벽쪽으로 돌아보고 이불 돌돌 감싼채 자고 있는거야. 


"쟤 깨우지마, 내일 또 병원가야될걸."

"어머어머..백현이 얼굴이 왜이래?"

"원래 잠 못자면 얼굴 부었잖아."

"살이 쏙 빠졌네, 우리 강아지..어, 얘 열나니?"

"이마 짚어봐. 열나나."


집에서 가져온 김치를 냉장고에 넣고 엄마한테 이마 짚어보라고 했더니 조금 뜨거운 것 같다길래 가서 이불 걷고 등을 스윽 훑었더니 땀에 젖어서 축축해. 우리 엄마는 옆에서 백현이 아픈거 아니냐고 난리가 났는데 그냥 다시 이불 덮어주고 엄마한테 조용히하라고 했더니 엄마가 가자미눈을 뜨고 날 쳐다봐.


"여자애가 매정한거봐라, 백현이는 너 아프다하면 끔뻑 죽었는데."


엄마가 야속하다는 듯 하는 말에, 내가 엄마 딸이야, 백현이가 엄마 아들이야? 하고 받아쳤더니 고민도 없이 백현이라고 대답하는 엄마였어. 엄마 아들이라는 백현이랑 나랑 연애를 하고 있다고 말하면 엄마는 어떤 반응을 보일까.


"버스 시간 놓치겠다, 얼른 가. 백현이 깨워줘?"

"얘는, 아프다는 애를 왜 깨워."


그러곤 엄마 데려다 주겠답시고 내가 엄마 짐 들고 신발을 신는데, 


"자기야아.."


아, 변백현..우리 엄마의 존재를 깨닫지 못하고 베개에 얼굴을 부비면서 나를 부르는데 달려가서 입이라도 막아야되나 싶었지만 당혹스러움에 급하게 엄마의 눈치를 살폈어.


"우리 자기..김치 들고 왔어요?"


그래..너네 자기가 김치를 들고 왔긴 한데, 김치만 가지고 온게 아니야.


"자기야..백현이 배아파요.."


쓰리콤보로 자기야 날려주시는 백현이덕에 우리 엄마 표정 점점 굳어가고 아무 대답없는 나를 보기 위해 베개에 박았던 고개를 천천히 들어보인 변백현은 그제서야 우리 엄마와 마주했어.
변백현 멍하니 우리엄마를 삼초간 쳐다보더니 침대에서 벌떡 일어나서 꾸벅 인사를 했는데, 지가 방금 한 짓의 심각성을 알긴 하는지 예전처럼 장모님~하고 달려오는 짓은 안하더라구. 우리 엄마 표정이 변백현이 장모님이라 부르면서 안기면 뺨싸대기 한대 날릴 기세였지.


"어, 그게 엄마, 있지.."

"버스 시간 늦겠다. 가야지."

"그래그래, 가야지!"


속으로 변백현 저 대책없는 새끼하고 온갖 욕은 퍼붓고 애써 당당한 척 엄마를 끄집고 나왔지만, 변백현 오피스텔을 벗어나는 내내 말이 없는 엄마 탓에 나도 선뜻 말을 꺼내기가 어려웠어. 변백현은 혼자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이런 맘도 들고.


그냥 말없이 터미널로 갈 버스를 기다리는데 엄마가 먼저 입을 열었어.


"백현이랑 연애하니?"


엄마의 돌직구 중에서도 핵직구같은 말에 잠시 벙져서 대답을 못한 채 서있었더니 엄마가 다시 말을 이었어.


"연애만, 연애만 해."


엄마가 표정이 굳었을 때부터 좋은 말을 할거라고 예상하진 않았지만 확답을 내리듯이 나에게 꽂히는 말은 느낌이 달랐어. 엄마는 네가 백현이랑 연애하는 게 마음에 안든다, 그래도 네가 하겠다니. 연애까지만 하고 끝내라. 이렇게 들렸거든. 엄마는 아무런 사족도 붙이지 않은 채 버스가 도착하자마자 버스를 타고 떠났어. 터미널까지 같이 가려했는데, 이 상태로 터미널까지 갔다간 엄마한테 내가 화를 내버릴 것 같아서, 엄마도 나한테 져주지 않을 것 같아서 그냥 그렇게 보내버렸어. 엄마한테 내가 백현이랑 결혼까지 생각했다고 이야기하면, 무슨 말을 할까.





-









암호닉

고고싱  


미니  


낯선이  


쿠키  


크림치즈  


지블리


행성  


변골반  


1118 


 키위   


츄파츕스  


다우니  


늑대와민용  


딸둥이  


소희  


정호  


엘르  


멜랑꼴리  


백구  


냐냐냐  


바밤바  


볶음밥  


비타민  


허거덕  


종구몽구  


쭈구리  


초코아몬드  


밍글맹글  


jane  


휴지  


글리소  


뀨잉  


쿠키몬스터  


바닐라라떼  


양양  


이씽  


쭈야  


사과머리  


냐옹  


준짱맨  


보시엔  


벚꽃  


민속만두  


큥큥큥  


vivid  


배긴  


징징징  


백개  


헤르미온느  


초코초코  


플랑크톤회장 


마이꿍미


호수


양파


에치에치


식빵


꽃반지


동동


유자차



야자


신데렐라


설렘사


미원


변말랑


메가톤


자몽


가자스러워


듀퐁


시하


눈두덩


애봉이


두유


모카


쇼쇼


샴푸요정


오야


같이걷자


젤리


행복한집요정


비유


저자내꺼


다람쥐


핫도그


성장통


쉐쉐


개밥바라기별


뽀순


시카고걸


달래


밤샘


까망토끼똥


깹송


꿈틀


수즈키


굠이



됴트리오


야꿍


뀨꺄


남더일


냉면


디유


테레사수녀


버터


흥다드


참치


쮸쀼쮸쀼


쥬스


부릉


1513


녹차


딸기스무디


큥커벨


수쌤! 


뽀또


변팟


땅콩빵


만두떽떽


유자닌자


딱풀


초코팡


잉★여★킹


이웃집여자


배터리



지뚜


은노잉


우럭우럭


가란


돼지국밥


요징


슘슘


가가멜이담♥


낭만팬더


미스트


짝짝


송이


규야


이웃집여자


가장좋아하는


다람쥐


씽덕


세젤빛


데자와


목선


빠글머리



고기만두


얼음


양념배추


참치


끼꼬


구피


진구야아


아몬드 봉봉


덧쿠


곰곰


짜요짜요


윤느님


엠씨엠


니니야


히밤


호미


됼됼























마지막 암호닉에 아몬드님! 암호닉 신청했었는데 추가 안되어있다고 그래서 담에 넣어야지..하구 오늘 댓글을 다시 찾았는데 어디에도 보이지 않아요..그래서 기억을 더듬어 추가했는데 암호닉 저거 맞는지 확인해주세여!

그리구 암호닉 추가 안되신 분들은 아마 늦게 신청하신 분들일거예요! 제가 사실 단세포라 여기저기서 오는 암호닉들 정리하다보니 빼먹는 일이 너무 많더라구여..그래서 섭섭하실까봐 한번에 몰아받아요..ㅠㅠ(사실 자기가 편해서 그런것도 있음..)

다음에 몰아서 받을 때 신청해주세요..S2 정말 감사해용! 아 글구 제가 백현이 사진을 안넣는 이유는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요 썰에 맞는 백현이를 찾기가 힘드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어려운남자야..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꼬잉또오잉
아니 저 암호닉 숨기기 글 왜때문에 안열리죠
9년 전
꼬잉또오잉
꺄 열려따
9년 전
독자1
지블리
9년 전
독자5
작가님ㅋㅋㅋㅋㅋㅋ나이런여자예용ㅋㅋㅋㅋㅋ작가님글 조회수1찍는여쟈끄하하ㅏ하하하하하하핳너무죠화ㅠㅠㅠ심지어 현재도1이야ㅠㅠㅠㅠ이 행복을 꼬잉또오잉님과 함께! 나 기다리는동안 또 추천 눌렀져용흐잉ㅋㅋㅋㅋㅋ작가님나무죠화ㅠㅠ♥.♥ 계속 새로고침하고있다가 열리는순간!바로 지블리쳤져용ㅋㅋㅌㅋㅋㅋㅋ저번에 오타나서그거고치다가 1등놓친아쉬움이ㅠㅠㅎㄱ흑흑흑 다음에는 더 많은 1등을 노릴수 있도록 해 볼께용ㅎㅎㅎㅋㅋㅋㅋㅋ꺄ㅑㅑ사랑해용쪽쪽낭낭쭙쭙♥
9년 전
꼬잉또오잉
지블리님!! 오늘도 일등을 차지하시다니ㅠㅠ저 감덩먹어여..거기다 조회수 1이라니..동접도 1..제가 글 올리고 바로 봤을때는 동접10이었는데 저보다빠르셨어욬ㅋㅋㅋㅋㅋㅋ최고!
9년 전
독자2
준짱맨
9년 전
독자4
와 읽다가 숨막힐뻔ㄷㄷ 심쿵주의해줘여ㅠㅜ 읽다가 완전놀램잼ㅠㅜ 흑흑
9년 전
독자3
멜랑꼴리
9년 전
독자6
헐 어머니 그반응은뭐져ㅠㅠㅠㅠ그렇게 이뻐하시면서 연애하니깐ㅠㅠㅠㅠㅠㅠ왜 연애마뉴ㅠㅠㅠㅠㅠㅠㅠ어머니ㅠㅠㅠㅠ아 백현이 어떡해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흥다드
9년 전
독자9
작가님 백현이가 아프다니....ㅠㅠㅠㅠㅠ전 마음이 아파여ㅠㅠㅠ그렇게 아픈데 티도 하나도 안내고ㅠㅠㅠ그나저나 결혼은 할 수 있을까여....?ㅠㅠㅠㅠ왜 마음에 드시면서 연애만 하라고 하시는지 ㅠㅠㅠㅠ 벌써부터 많은 고난이 닥칠 것 같아여 ㅠㅠㅠ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께여 ㅠㅠㅠ
9년 전
독자8
아어머니안돼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글항상잘보고있어요백현이랑징어연애하는게진짜넘예쁘네요...♡♡
9년 전
독자11
모카입니다.
아니ㅠㅠㅠ왜 ㅇㅇ이어머님ㅠㅜㅜ 반대하는건가요?? 혹시?? 진짜로ㅠㅠㅠ 왜죠ㅠㅠㅠ 백현이가 ㅇㅇ이에게 얼마나 잘하는데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쭈야에용 백현이 예뻐하신다길래 당연히 오케일줄 알앗는데 왜 어머님 반대..?ㅠㅠㅠㅠ 혼란스러워서 다시읽음요...ㅋㅋㅋㅋ 아 어머님 ㅠㅠㅠㅠ 왜 반대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헐어머님이백현이랑연애하는거반대하셧엇요?왜몰랏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안대..
9년 전
독자14
시릉대시릉대!!! 난백현이랑 결혼할껀대!!!!
9년 전
독자15
어머님이반대????허류ㅠㅠ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ㅡㅜㅠ
9년 전
독자16
백현이 어떠케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
어머님ㅠㅠㅠㅠ다메요ㅠㅠㅠ반대는 다메요ㅠㅠㅠㅠㅠㅠ백현이랑 결혼할건데ㅠㅠㅠㅠㅠㅠ결혼하고 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전 그냥 아몬드가 아니라 b아몬드d이에요ㅠㅠ (제가 자주 댓글을 안 달아서 죄송해요...주말에만 한번씩 들어와서 그래요..죄송해요ㅜㅜ)
왜 어머님이 백현이 반대해요???ㅠㅠㅠㅠ다음편이 시급.ㅜㅜ

9년 전
비회원19.175
성장통이에요......왜요? 왜 연애만 해야하죠? 왜요? 어머님 저들 연애한지 오래됐어요.....따님이 집에서 뒷바라지 할 성격이 아니여서 그러시는 건가요? 왜요 ㅠ ㅠ 왜 안되는 건데요 ㅠ ㅠ
9년 전
독자19
헐왜...왜 반대를....ㅠㅠㅠ어머님허락해주세요ㅠㅠㅠㅠ백현이같은애어딨다고ㅠㅠㅠ허락해주세요제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작가님 내가 항상 고마워하는거 알아요? 암호닉은 없지만 맨처음 작가님 글 쓰실때부터 빠짐없이 봐왔는데 작가님 글 읽을때마다 행복하다고 해야하나ㅋㅋㅋㅋㅋ 너무 좋았어요 (하트). 뜬금없는 고백이지만 그냥 말하고 싶어서ㅋㅋㅋ! 어쨌든 사랑해여! 글 계속 써줘서 고마워요♡
9년 전
꼬잉또오잉
왜 암호닉 안해써여!ㅠㅠ! 맨 처음부터 보셨다니 부끄럽기도 하공..ㅎㅎㅎ..ㅎ..ㅎ..초창기글은 개망똥망이라 언젠간 수정해야지 생각하구 있는데 게을러서 아직도 이러구 있네요..ㅎㅎ.ㅎ.ㅎㅎ..! 앞으로 자주봐요!
9년 전
독자21
규야예요!!아..의사랑 결혼하면 힘들테니깐 결혼하지말라고 하시는건가요ㅜㅠㅠㅠ...그래도..ㅠㅜㅠㅜㅜ백현이가 엄청 잘하는데..ㅠㅜㅠㅠㅜㅠ으어..앞으로 이 커플 어떻게 될지..ㅠㅜㅠㅠㅠ다음편 기다립니다!!오늘도 잘보고가요ㅠㅠ
9년 전
비회원195.12
마이꿍미예요~ 어머니....백현이 맘이 안드시나요 ㅠㅠㅠ 허락해주세요 ㅠㅠㅠ 백현이 아니면 데려갈 애 읎어요 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양양입니다.. .허ㄹ.. .ㅎㅎㅎ.. .뜬금포지만.. .자까님 말투 귀여워ㅇ....ㅎㅎ. .
9년 전
독자23
냐옹이에요!
와. . . 백현이 완전 아프니깐 더 멍뭉이 되네요ㅜㅜ 어리광도 늘고ㅜㅜㅜ근데 어머님ㅜㅜㅜ 불안하게 왜 저러시는 거지요?. . .가뜩이나 일하고 연애하고 두가지 일 하려니 힘든데. . . 결혼까지 멀고 먼 과정 중에 어머니 반대까지 껴들면 심히 고단해지는데. . .아니되어요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4
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낭.....ㅠㅠㅠㅠㅠㅠ아파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엘르에여ㅠㅠ 어머님 왜ㅠㅠㅠㅠㅠㅠ큥이 예뻐하시면서 왜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ㅇ왜ㅠㅠㅠㅠ결혼은 안되니ㅡㄴ건건가ㅠㅠㅠ
9년 전
비회원123.62
애봉이에요..
아 엄마..왜그래요 엄마.......이제 결혼생각할 나이인데..어머니ㅠㅠㅠㅜㅠ왜그러세요ㅠㅠ정말ㅠㅠ백현이도 아나요..?아 정말..속상하당.....결혼하지 말라는 소리를 들으면 어떤 느낌일까요..

9년 전
독자27
어머님ㅠㅠㅠㅠㅠㅠ결혼까지가면안돼는건가요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ㅡㅠㅠㅠ
9년 전
독자28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왜ㅠㅠㅠㅠㅠㅠ어ㅐㅠㅠㅠㅠㅠㅠㅠㅠ왜ㅠㅠㅠㅜㅜㅠ
백현이ㅜㅜㅜㅜㅠㅜ우리백현이왜ㅜㅠㅠㅠㅠㅠ엉엉엉ㅇ엉어어어어어엉ㅇ어엉ㅇ엉언엉
백현아ㅏ어ㅓ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대하지마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엉ㅇ

9년 전
독자30
엄마가왜백현이를반대할까요ㅠㅠㅠ?ㅜㅜㅠㅠ왜때무네........그렇게좋아하시더니좀아이러니하네여ㅠㅠㅠㅠㅠ뭔가응원해주길바랐는데ㅜㅜㅜ!암튼화해해서다행!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31
설렘사에요! 금방 오셧군요 작가님ㅎㅎ 백현이가 장염에 걸렷다니ㅠㅠ 여주도 힘들텐데 와서 미음이라도 끓여주고 그나저나 백현이가 자기야라고 부를때 진짜 엄마 눈치보여서 막힌줄..... 어떡하나요 둘이 결혼까지 생각하는데...ㅠㅠ
9년 전
독자32
배긴이예요!! 다행이네요 화해해서ㅠㅠ 그런데 흐잉 어머니ㅠㅠㅠㅠ... 징어 엄마도 백현이 좋아하시길래 사귄다는 거 아셔도 좋아하실 줄 알았는데ㅠㅠ 의사란 직업 때문인가요..ㅠㅠㅠ 둘이 꼭 결혼해서 힘들어도 서로 힘이 되어주며 알콩달콩 살았으면 좋겠는데 말입니다ㅠㅠ.. 백현이는 정말 징어 사랑하고 아끼는게 눈에 보여요 징어 어머니도 꼭 그걸 알아주셨으면 좋겠네요!!ㅠㅠ
9년 전
독자33
헐 어무니..왜요..결혼은 경수랑 하라구요? 네ㅠㅠㅠ알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헐왜연애만해요...?ㅠㅠㅠㅠ왜반대하시는거지...ㅠㅠㅠㅠㅜㅠㅠ심쿵..
9년 전
독자37
이웃집여자에여!!
음 여주네 어머니께서....연애만...연애만 하라고하시다니ㅜㅜㅜ맴이아프네유 ㅠㅠㅠ

9년 전
독자38
니니야 예요!! 백현이 아팠구나...ㅠㅠㅠㅠ 가뜩이나 잠도 못자고 피곤하고 스트레스도 장난 아닐텐데...ㅠㅠ 장염까지... 몸이 상할대로 상해버렸네요.. 그런상태에서 여자친구랑 싸웠으니... 몸도 정신도 재대로 된게 없었네요ㅠㅠ 그런데 어머니께서... 어떡해요...ㅠㅠ 백현이또신경쓰겟네.... 일단 백현아! 레지던트 다는 일부터 집중하자ㅠㅠㅠ 레지달고 그때 정식으로 어머님 뵈러가자ㅜ
9년 전
독자39
밍글맹글이에여!!ㅠㅠㅠㅠ어머니ㅜㅜㅜ그렇게좋아하신담서왜결혼은...의사라서그런걸까여ㅠㅠㅠㅠ작가님요새왜이렇게업뎃자주하세여!저는매일설레쥬금ㅇ-<-<
편이늘어날수록 여주가 백현이생각많이하네요 보기좋습니닷ㅠㅠㅠ물론그전엔안한건아니지만!

9년 전
비회원174.139
미원입니다 !!!오랜만이네요 작가님 ㅠㅠㅠㅠㅠ자주오지못하는저를 매우 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이번편 왤케 좋은거죠 사실저도 이커플은 싸우는게 제일 좋은거같아요 왜인지는 모르겟지만 이커플은 그래요ㅋㅋㅋㅋㅋ그나저나 엄마가 싫어하시면 이커플의결혼은....★저는 꼭 행쇼하는모습을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엉엉 1편시작할때부터 꾸준히봐왓엇는데 점점 더 재밋어지네요ㅠㅠㅠㅠ작가님 내사랑 듬뿍 받으세요ㅠㅠㅠㅠ사랑합ㄴㅣ다ㅠㅠㅠ
9년 전
독자40
소희예요~ 점점파국으로치닺는백현이와징어.txt 다음이시간에 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가져다주다가이게무슨일이야 사랑의끝이결혼은아니지만반대를한다니까싱숭생숭한이유좀.. 어휴 애아픈데....잠도잘못자는데...생각또많아져서잠못자다가쓰러지면어카뮤ㅠㅠㅠㅠㅠ 다시가면괜찮은척하겠지고민하는거안들키려하겠고헤어지자곤하지마라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1
메가톤 입니다ㅠㅠ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하하.. 글잡 오랜만에 와서 작가님 글에 처음 댓글 다네요ㅋㅋㅋㅋㅋ 어머니가 백현이 좋아하긴 하는데 연애만 해 하라고 하니까ㅠㅠㅠㅠㅠ심쿵..ㅠㅠ 결혼까진 안 될까요ㅠㅠㅠㅠ 또 다시 서먹해지면 어쩌지ㅠㅠㅠ하ㅠㅠㅠ
9년 전
독자42
왜ㅠㅠㅠㅠㅠㅠ왜 어머니 반응이 저러신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알콩달콩 얼마나 보기좋은데ㅠㅠ
9년 전
독자43
지뚜입니다 헐...뭐지? 김치가져다주기 전까진 분위기 좋았는데..어머님..반대하시는건가요ㅠㅠㅠㅠ그러지마세요ㅠㅠㅠㅠㅠㅜ둘이결혼해야합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44
어머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어머님진짜심쿵ㅠㅠㅠㅠㅠ엄마백현이가얼마나잘하는데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암호닉빨리급해요 어서오셔야해요 저 빨리 암호닉달고 댓달고싶어요ㅜㅠㅠㅠㅜㅠㅠ
백현우ㅜㅠㅠㅜㅜㅜㅠ아프지마라ㅜㅠㅠㅠㅠㅜ저번편에선느 싸우더만...오늘은 간호인것인가...ㅜㅠㅠㅜㅜㅜㅜ근데 징어엄마는 백햔이랑 사귀는걸 안좋아하나보군요.....의사남편이랑 결혼하지말라는건ㄱ...하하ㅏ하ㅏ근데진짜 저같아도 안할것같...ㅜㅜㅜㅜ아프지마라ㅜㅠㅠㅠㅜ근뎈ㅋㅋㅋ미음 맛있는뎅ㅇㅅㅇ 거부하지마 백현아 그냥먹어 간장넣어먹어도되는데 왜 징어부려먹어!ㅋㅋㅋㅋㅋㅋ그냥먹어ㅋㅋㅋㅋㅋㅋㅋㅋㅜㅠㅠㅜ그냥 너무 좋아요 작가님짱짱 글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4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애만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어쩌니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디유에요ㅜ 핡 어머니 사귀기만 하라니요ㅜ 여주와 백현이의 미래는 창창하답니다ㅜㅜ
9년 전
독자48
반대하시는겁니까?ㅠㅠㅠㅠㅠㅠ반대안돼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연애를 뭔데 저리 예쁘게 한데여 ㅎㅅㅎ 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50
어머님ㅠㅠㅠ왜죠ㅠㅠㅠ왜연애만 해야할까요ㅠㅠㅠㅠ백현이가 저렇게 좋아해주능데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51
^꿈틀이에요!!백현이 아프면 안대는데ㅠㅠㅠㅠ마지막에 여주 어머니가 연애만 하라고 하셧을 때 너무슬펏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백현이가장염이라니이이이잇!!!!!!!!변배큥아프지말라구 마지막에귀워웠엌ㅋㅋㅋㄱ
9년 전
독자53
우왕 자기전에왓더니 신알신!!!!!!쟈까님글은 이미 신알신 떳을때부터 죻타구요ㅠㅠㅠㅠㅠㅠㅠ
이제배켜니랑여주어떻게될까요ㅠㅠㅠㅠㅠㅠ어머니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54
츄파츕스:) 어머님 ㅠㅠㅜㅜㅜㅜ왜 연애만 해여ㅠㅠㅠㅠㅠㅠ얘네 겨론해야하는디....제 사심 빵빵하게 채우려면....☞☜ 쁘잉 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예뻐하시면서 겨론은 왜 앙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락해주세요ㅠㅠㅠ 큰일났는데 그와중에 자기야 하는 백현이는 왜이렇게 귀여운지 5959 우쭈쭈쭈 해주고 싶네용ㅇ
9년 전
독자55
딱풀이에요ㅠㅠㅠㅠㅠㅠ 왜 연애만해요ㅠㅠㅠㅠㅠㅠ 결혼까지 생각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싸우는일은 많아도 서로 좋아하는데ㅠㅠㅠㅠ
9년 전
독자56
대박!!!!!!갑자기반전으로엄청좋아하셧으면좋겟다.........ㅜㅜ
9년 전
독자5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님왜그러세요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진짜많이이픙가바ㅜㅜㅜㅜ아푸이마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59
됼됼이에여...ㅠㅠㅠ
아니 왜 결혼은 안된다고 하시는건지ㅠㅠㅠ 백현이 젛아하시는거 아니엿나

9년 전
독자60
헐 엄마가 왜 백현이 싫어해여ㅡ.....??? 안돼는데우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바닐라라떼에요!!!!!!!!!!!!!!!!!!!!!!!!!!!!!!!!!!!!!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가 아야해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니 그런데요 둘이 정말 잘 어울리거든요....... 결혼 허락해 주시죠..............ㅜㅜ
9년 전
독자62
헐 어머니 안돼요..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 무슨일이야
9년 전
독자63
우ㅏ더우어더ㅓ너어아헐ㄹ...헐헐헣ㄹ@!!!!!!어머니왜!!!!오ㅑ요!!!!!!아왜요어오어어ㅓ오오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ㅑ연애만해요!!!왜!!!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만치져주는애없다구그렇게칭찬햐셧으면왜ㅠㅠㅠㅠㅠㅠ왜연애하는거시로하세요왜에에우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백현이왜반대해요ㅛㅠㅠㅠㅠㅠㅠㅠ결혼시켜줘요오오우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우우우우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으아앙백현이아픈데ㅠㅠㅠㅠㅠㅠㅠ겟네우우우어어유ㅠㅝ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엄마왜그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흐흐허허어어어어어유ㅠㅠㅠ!!!!!!!!
9년 전
독자64
으이이잉ㅇ....잉여처럼살다가고향갓다왓더니..인티를못들어오ㅓㅅ슴요..그래서인자서야봣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골반입니다!!!!저를아주!!!알아보셧더군요♥히히힣좋습니다.구런기억력.좋아요☞♡ㅋㅋㅋㅋㅋㅋ아니근데왜?!!어머님왜반대하는거죵??왜엥....지짜아들같아서?....사위로받아주시죠.어머뉨...ㅠ.ㅠ흐그그루루국우우..그리고역시!!!!!!여주가또미안해할상황이이렇겤ㅋㅋㅋㅋㅋㅋㅋ만들어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렌종대가오작교가되엇군녀.우리종대.종대도..짝하나만두러죠요..보면..은근히..외로운존재야..카플사이에서..흡...종대짝은..저..ㅋ.....아닙니다.아니예여.내가뭐래ㅋ.어쨌든..우리의..애인바라기여주바라기백현이는..외과도여주때뭉에오고..장염도다참고..망할...흡...흐으그.ㅇ.ㅜ유ㅠㅠㅠㅠㅠ이미친다정남..ㅠㅠㅠㅠㅠㅠㅠ정말!!!!!!니가사는이유가여주인거니!!!!!그런남자..너가튼남자..내인생에나타나긴하능거니....(서러움)흐ㅡ어구구우ㅠㅠㅠㅠ...아나근데변배켠눈부은거그때..공항에서한번눈리띵띵부엇던...그...기요미..그...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ㅡ앙크크카어엉ㅇ...귀엽죠..귀엽겟죠...알아..나도알아...아....ㄴ.ㄴ...눈앞에서보고싶다..아...내가폴더를뒤지고뒤져이썰에어울리는변배켠을찾고말겟소.기필코.하지만나란닝겐은겁나게게으르므로...언제짤을첮아들고올진..장담...X....흫..그럼안녕...★
9년 전
독자196
헐대박 요기 답글안달아줬었어.......작가......작가님....여기....답.....글.........................................................안달...............찌통+찌통+상처.............
9년 전
꼬잉또오잉
찰싹찰싹!!!! 셀프 곤장 방금쳤어여
!!!!!!!!끄으윽!!!!과거의 나년왜그랬니?
제가..분명...이때도...컴키고 답글달아야징ㅎ해놓고...못단게..분명...진심...진심입니다..믿어줘요 믿으세요!!!!!!!

9년 전
독자65
쿠키몬스터입니다!!! 아아백현아ㅠㅠ어머니 왜 반대하시는거죠? 의사라서 결혼하고 많이 못만나거나 그래서 딸이 힘들까봐 그러시는가ㅠㅠ안돼요 백현이랑 결혼까지 해야하는데ㅠㅠㅠ자기..자기..설레요..백현아...사랑햇..이번주 룸메 꼭볼게...♥
9년 전
독자66
오늘두재밋습니다ㅠㅠ
9년 전
비회원187.59
글리소에여ㅠㅜㅜㅜㅜㅜㅜㅜ저희엄마도 아빠랑결혼전에 레지던트 만나셨는데 그때 제대로 데이트도 못하고 뒷바라지를 하는건지 연애를 하는건지...이러시면서 의사 검사랑은 결혼하지 말라던데 이글의 엄마도 저희엄마랑 같은생각에서 그러신거겠죠? 딸 걱정하는 마음에서
9년 전
독자67
참치에여ㅋㅋㅋㅋㅋㅋ 아나 변백현 이재 어떡해여 다들켰네 ㅋㅋㅋㅋㅋ 진짜 타이밍bbbb ㅠㅠㅠ 아파서 걱정되여ㅜㅠㅠ.. 진짜 골골대니까 막 너무 겅정되고ㅠ맘아프구ㅠ그라네여ㅠㅠ
9년 전
독자68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들켯어.....근데어머니는왜반대하시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아파보여백혀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으헝ㅠㅠㅠㅠㅠ백현아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근데이제큰일낫네백현이??ㅋㅋㅋㅋㅋ어떻게할꺼야이상황을ㅋㅋㅋㅋㅋㅋ여주랑둘이알콩달콩햇으면좋겟는뎈ㅋㅋㅋㅋ
9년 전
독자70
눈두덩이예여 아 이번편ㅇㅔ 제 암호닉 엄청 나왔쟈나여ㅠ백현이 눈두덩에 꼭 붙어서 안떨어지는..(???)붓기는 제가 다이어트하면 빠지나요(아님)아 이게 아닌데 우리 백현이 아파서 눈 부은거쟈나여ㅜㅜ휴ㅜㅠㅜ그리고 이때동안 수고한 우리종대 넘 감쟈해♡ㅜㅜ오랜만에 나오는 민석이 이름두 듣고ㅜㅜ근데 백현이집 완전 난장판..제가 다 치워주고싶쟈나여 제가 정리의 고수인데요(아님)내새끼 들어오자마자 ㅇㅇ이 끌어안고자는거봐 겁나 설레네..그래도 죽은 먹어야져 의사가 자기 몸 안챙기구ㅜㅜ그런데 죽인지 미음인지 먹는데 김치랑 같이 먹고싶다궄ㅋㅋㅋㅋㅋㅋ이 솔직한 남자같으닠ㅋㅋㅋㅋ김치랑 엄마랑 같이 데리고왔는데..이 바버야 눈을 떠서봐..지금 나랑 김치 말고 또 누가있는지..휴ㅜㅜ엄마 분위기 완전 살벌하쟈나..엄마가 반대해도 전 백현이랑 결혼할껍니당!(안됨)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71
엄마가 백현이 싫어하는겅가요?ㅜㅜㅜ 안되는데
백현이랑 징어랑 행쇼해야 된단말이에요
어머님 반대하지 마세요

9년 전
독자72
작가님 항상 잘보고 있어요!!왜 연애만하래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3
들레에여ㅠㅠㅠㅠㅠㅠ백현이랑여주랑사귀는거왜싫어하시지...?...ㅠㅠㅠㅠㅠ사귀는거자체를싱ㅎ어하시는건가아님백현이가어머니있는데저런말투써서그런가?ㅠㅠㅠㅜㅠㅠ으아혼란스러워
9년 전
독자74
ㅜㅠㅠㅠ어머님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랑 백현이 행셔해야 해요ㅠㅠㅠㅠㅠ반대하지말아야ㅠㅠㅠㅠㅠ하는데뷰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아ㅠㅠㅠㅠㅠ연애만 하라는 말은 여주가 뒷바라지 할게 힘들거라는 걸 알고 하시는 말이긴한데 ㅠ그래도 슬프네요 ㅠㅠㅠㅠㅠ변백현이랑 여주는 결혼까지 가얏합니다
9년 전
비회원251.106
쭈우ㅜ우욱 정주행 하고온 얼음입니다!!
어머니ㅠㅠㅠㅠㅠ왜죠ㅠㅠㅠㅠㅠ여주 결혼햐여햐요ㅠㅠㅠㅠ유부녀만들어야한더고ㅠㅠㅠㅠ물론 백현이껄로ㅠㅠㅠㅠ근데...종대...커플사이에서...고생이 많다 ㅎ백현잌ㅋㅋㅋ김칰ㅋㅋㅋ그냥 간장에 먹어 여주 귀찮은일시키지망ㅇ

9년 전
독자76
ㅠㅠㅠㅠ연애만이라니ㅠㅠㅠㅠㅠㅠ여주야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왜요왜요왜요!_!!!!!!!
백현이랑 결혼하면 왜 안돼요?ㅠㅠㅠㅠ
장애물이 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어머니ㅠㅠㄷᆢ

9년 전
독자78
헐헐헐 대바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이가 베게에 얼굴 묻고 쟈기야....부르는거 너무 기엽구 막 설레서 어쩔줄 몰라했는데 엄마는 둘이 사귀는걸 모르잖아여!!!!!!!!!!! 변백현 어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의 연애만 하라는 말이...의미심장해요ㅠㅜㅜㅜㅠㅜㅜㅜ 백현인 얼마나 당황했을까... 엉엉 다음편 엄청 궁금해욤
9년 전
독자79
엄마가 연애하는거 몰랐엏...어여?....나 정주행 한번해야겠드아 ...하도 장모님♡ 그러는거랑 어머니가 백현이 이뻐했던거밖에 기억에안남아서 당연히 아는줄ㅋㅋㄱㄱ 근데 되게 의외에여 좋아하실줄알았더니 연애만 이라니ㅣ! 담편기다리고있겠슴당
9년 전
독자80
에구ㅜㅜㅜㅜㅜㅜㅜ웈자누ㅜㅜㅠㅠㅠㅠㅠㅠ바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휴지 우어ㅏ암호닉한번스캔했는데저없는줄알고완전심쿵해서다시읽어봤는대있네욯ㅎ..잊어버리신줄알앗자나욤..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럴리럴리 그럴리가요!!!!휴지님 안잊고있는걸욧!
9년 전
독자82
왜여....? ㅠㅠ 왜 백현이랑 연애하는거 싫어하시는 겅에여??ㅠㅠㅠ
9년 전
독자83
허거덕이에여ㅠㅠㅠㅠㅠㅠㅜ머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이에여ㅠㅠㅜㅠㅠㅜ다음편 무지.기대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저번편에 암호닉도 쓰지않고 댓글을 달앗다는요 얼마나 마음이 급햇으면 . ........다음편 기대해용
9년 전
독자84
아왜지ㅠㅠㅠ의사는힘든거알아서그런건가ㅠㅠㅠㅠㅠㅠ난결혼까지갔으면...ㅛㅠㅠ
9년 전
독자85
오야에요!!!!!나는결혼까지갓으면좋겟는데ㅜㅜㅠ매정한엄마님...☆☆그나저나자기야쓰리콤보진짜ㅜㅠㅠㅜㅠㅜ상상햇어요..부럽다그분..하하...
9년 전
독자86
헐...심쿵...애교부리는거...넘 귀욥하너ㅠㅜㅠㅜㅠㅜㅠㅜㅠ으아ㅠ우ㅠㅠ.ㅠㅜㅠㅜㅠㅜㅠ 장모님앞에서 실수라니..ㅠㅜㅠㅜ 진짜 허걱이러겠다...ㅠㅜㅠㅜㅠㅜㅜ어떡하니ㅠ...ㅠㅜㅠㅜㅠㅜ 결혼반대는 아니여라..ㅠ.ㅠㅜㅠㅜ으아ㅠㅜㅇ.우ㅠㅜㅠㅠㅜ안돼ㅠ.ㅠ,ㅜㅠㅜㅠㅜㅠ진짜ㅠ.ㅠ.ㅠㅜㅠㅜㅠㅜ진짜.ㅠ.ㅠㅠㅜㅜ쓰러진다.ㅠㅜㅠ아ㅠㅠㅜ
9년 전
독자87
벚꽃 / 꺄꺄!!!!!! 백현이 상상만했는데 사랑스러워요.. !! 눈두덩이도 퉁퉁 부은 상태에 눈꼬리까지 쳐지다니.. 으악ㅠㅠㅠ 귀여워라 ♥ 어머니가 되게 좋아하실줄 알았는데 그렇지만은 않아서 놀랐어요.. 백현이가 어때서.. (눈물) 날이 갈수록 다음 이야기가 기대되고 읽는내내 즐겁네요 ♥\(^0^*)/ 매 번 재밌게 읽고가요!
9년 전
독자88
으아 ㅜㅜㅜ엄마반응이 왜 안좋으신거야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89
민속만두에여ㅠㅠㅠㅠ 왜 맘에 안드세요 어머니ㅠㅠㅠㅠㅠ 배큐니ㅠㅠㅠㅠㅠㅠ 의사고 너무 바빠서 그런가... 왜지ㅠㅠㅠ 저런남자도 없능데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끄아ㅠㅠㅠㅠ자기야래......그것도 징어부모님 앞에서ㅠㅠㅠㅠㅜㅜㅜㅜ그와중에 설레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꺄ㅑㅑㅑ엄마 있는데도 자기야래ㅠㅠㅠㅠㅠㅠ백현아 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과연 결혼은 할까요ㅎㅎ 해야합니다 그래야죠...
9년 전
독자92
어마니 왜 그런반응을보이시는거져ㅠㅠㅠㅠㅠ흑흑 그래도 백현이 삼단콤보가 긔여웠다는건 안비밀ㅎ
9년 전
독자93
백개에여...... 제가 또 왜이렇게 늦게 왔ㄴㅑ고 물으신다면.. 많이많이많이많이 ㅂㅏ빠서~?ㅋㅋㅋㅋㅋㅋㅋㅋ는 장난이죠... 저 같은사람한테 할께 공부빼고 뭐 더 있겠어요..? 덕질뿐이져...ㅁ7ㅁ8... 그나저나 여주 어머니 왜 저러시능거져ㅠㅠㅠㅠ 우리 여주랑 백쿄니랑 결혼까지 가야하능뎅ㅜㅜㅜㅜㅜ 정 반대하신다면 저랑 하죠 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라고 하기엔 백현이는 더이상 모두의 것이아니네여.........(주륵) 다음편보러 달려감니당!!!!!!!!!!
9년 전
독자94
ㅠㅠㅠㅠㅠㅠ어또케ㅠㅠㅠㅠ
9년 전
독자95
엄마 저는 백현이랑 결혼까지 할건데요? ㅎㅎ
9년 전
독자96
헐...어머니 제발..ㅠ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97
왜 결혼은 안되는거죠?ㅠㅠㅠ 허락해주세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98
아...어떡해ㅜㅜㅜ아픈백현이가왜케좋죠,???????????저이래도ᆞ되나요??
9년 전
독자99
헐...............연애만하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건무슨말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0
아어므니ㅠㅠㅠㅠㅠ의사랑결혼하는게..응좀그러신가보구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어머니의 그 반응은 뭐죠...??ㅠㅠㅠㅠㅠㅠ 좋아하실줄 알앗는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2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앙ㅇ대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103
좋아하실줄 알았는데 반응이 왜 저러죠?ㅠㅠㅠㅠ퓨ㅠㅠㅠ
9년 전
독자104
반응 좋아할줄알았는데...깜짝놀람
9년 전
독자105
히잉....어머님ㅠㅠㅠ아무래도서로가족같은사이여서그런가ㅠㅠ아니면같은직장이고서로힘든일하니까?ㅠㅠㅠ어머니ㅠㅠ
9년 전
독자106
.....왜요!!!!!!!!!!!ㅠㅠㅠㅠㅠ우리백현이 결혼해야되는데!!!!!!!!
9년 전
독자107
어머어머어머어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니ㅠㅠㅠㅠㅠㅠ그러시면언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정말 의외였어요...그냥 아들같은 마음으로만 좋아하신건가봐요ㅠㅠㅠ
9년 전
독자110
아니 어머님 ㅠㅠㅠㅠ 왜 그러세요 ㅠㅠㅠ
9년 전
독자111
아..,엄마...백현이 의시ㅡㄴ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ㅠ결혼까지시켜요주ㅜㅜㅜㅜㅠ와중에 자기야 쓰리콤보 설래무ㅜㅠㅜ
9년 전
독자112
아니 어머니 왜이러세요...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3
ㅠㅜㅜㅜ그와중에 자기야ㅜㅜㅜ설레는거봐여ㅠㅜㅜ
9년 전
독자114
왜연애만하라는거져????ㅠㅠㅠㅠ의사라힘드니까그런건강....왜반대하는거징ㄷ....ㅠㅠㅠㅠㅠ겨론해ㅠㅠ
9년 전
독자115
허류ㅠㅠㅠㅠㅠㅠ엄마의반응이왜그럴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6
왜그래안되는이유가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어너니기 되게 좋아할줄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9
왜?????도대체오ㅑ?????
9년 전
독자120
헉 ㅜㅜㅜ어머니가좋아해주시면좋겟다..백현이정도면아주훌륭한신랑감인데..
9년 전
독자121
결혼도..할껀뎋ㅎㅎㅎㅎ엄맣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22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켜니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3
저런반응나올줄알았어ㅠㅠㅠㅠㅠㅠㅠ어이구ㅠㅠ잘만해결됐으면
9년 전
독자12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반응이실줄이야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관봉착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5
자기야쓰리콤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니...
9년 전
독자126
어이구... 완전 몸도아프고 결혼허락받기도 힘들겠네요... 얼른 인턴끝나라ㅠㅠㅠㅠ 자기야 쓰리콤보까지 날리다니ㅠㅠㅠ 말은이쁜데 하.ㅎ
9년 전
독자127
어머님앙대여결혼까지골인해야대여..
9년 전
독자128
의사라서그런가ㅜㅠㅜㅡㅜㅜㅠ의사아내는 힘드니까? 왜반대하세요ㅜㅜㅜㅜㅜ좋아하실줄 알았는데ㅜㅜㅜㅜㅜㅜㅠ반대하지마세요ㅜㅜㅜㅜㅜ우리백현이 안그래도 힘든데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엄마 백현이같은 남자가 세상에 어디있다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그래ㅠㅜㅜㅜㅜㅜ힝ㅜㅜ ㅠㅠ미워 나울거야
9년 전
독자131
엥 ㅠㅠㅠㅠㅠ좋아하실줄 알았는데..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ㅠㅠㅠㅠ헐 왜지 ㅠㅠㅠㅠㅠ머지ㅠㅠㅠㅠㅠ 안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3
어마예상치못한장애물.... 화해해서좋디고헤실거리다급넝섹ㅋ
9년 전
독자134
좋아하실줄알았는데 반응 당황 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왜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5
자기도 아프면서 여주만 챙기는 백현이ㅠㅠㅠㅠㅠㅠ으악ㅠㅠㅠ근데 어머니 어떡하죠...? 반응이 왜 저러시는걸까요 ㅠㅠㅠㅠ반대하시는건 아니겠죠ㅠㅠㅠㅠ앙ㅇㄷㅐ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6
허류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뭐가 부족하다구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7
아 엄마...ㅠㅠㅠㅠ미워
9년 전
독자138
ㅠㅠㅠ좋아하실줄 알았는데 큰오산이였네요ㅠㅡ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9
어머니 ㅠㅠㅠ그럼연애평생하게해줘요 ㅠㅠ
9년 전
독자140
헐 오ㅑㅜㅠㅠㅠㅠ오왜?왜?오ㅑ?
9년 전
독자142
어머니ㅠㅜㅜㅜㅠㅠㅜㅜ결혼해야되요ㅠㅜㅜㅜㅠㅜㅜㅜㅠ백현이ㅠㅜㅜ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143
ㅠㅜㅠ엄마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백현아ㅠㅠㅜ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
9년 전
독자144
아니!!!왜 백현이 아껴하면서 결혼은 안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145
헐 어머니..좋아하실줄알았는데..우리사위!!!이럴줄알았는데..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6
왜 마음에안들어하시는거지........ㅠㅠㅠ왜...왜때무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7
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148
으리 엄마 같으면 나보다 백현이 좋아할꺼같은데 ㅠㅠㅠㅠㅠㅠ 너 같은애 받아주는 ㅠㅠㅠㅠ그애가 더 ㅠㅠㅠㅠㅠ 고생 많았다며ㅠㅠㅠ
9년 전
독자149
아니 어머님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애만이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님안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노노노
9년 전
독자150
아니왜어머님!!!저런남자몇없습니다!!!!
9년 전
독자151
ㅠㅠㅠㅠㅠㅡ반응이왜그러세요ㅠㅠ
9년 전
독자152
ㅠㅠ허락해주세요ㅠㅜㅜㅠㅜㅜㅜ제바류ㅠㅠㅜㅜ
9년 전
독자153
ㅠㅠㅠㅠㅠㅠㅠ어머닌 찬성하실줄 알았는데 연애만하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무스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4
반응이....엄청 좋아할줄알았는데.......
9년 전
독자155
헐오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6
헐왜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어머니왜여ㅠㅜㅜㅜㅠㅠㅠㅜㅝ
9년 전
독자157
아......아왜요엄마진짜너무한거아니야언제는백현이가애교부리면잘받아주고이뻐해주고사랑스러워해주고그랬잖아요근데왜지금어ㅏ서반대하고그러시는데요진짜너무한거아니에요왜백현이랑나랑반대하는데요아그래도연애라도하게해주셔서가ㅁ사한데일단백현리랑저랑결혼할거니ㄲㅏ반대하지마세요제발저는백혀니랑결혼해서행복하게살구싶다구요반대라비말아요저는꼭항거에요걀혼백현이랑힝
9년 전
독자159
엄마가 백현이 예뻐해서 둘이 사귀는거 좋게 보는 줄 알았는데 당황스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혀니 아픈데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60
어머니도 백현이 좋아하는거 아니였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랑 결혼 반대하면 안되요ㅠㅠㅠㅠㅠㅠ제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1
아진짜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대벅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2
어머니ㅠㅠㅠㅠㅠ반응이..좋아하실줄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놀랬어...
9년 전
독자163
어머니ㅠㅠ왜그러세여....에휴 근데 여주 엄마 맘도 이해가 가는게...간호사에 의사라 서로 치일까봐 걱정하시는건가보다ㅠㅠ그래도 우리 현이 이쁘게 봐주세요ㅠㅠ
9년 전
독자164
좋아하실 줄 알았는데.... 뭐지ㅠㅠㅠㅠㅠㅠㅠ 아니라고 믿을게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5
왜 반대하는거죠? ㅠㅠㅠㅠㅠ좋아하실 줄 알았는데 .....이제 행쇼하는 줄 알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6
다시 갈등의 시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대ㅠㅠㅠㅠ우리 결혼하게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7
ㅠㅠㅠㅠㅠㅡ와,근데백현이 진짜꿀귀ㅠㅠㅜ아 ㅠㅠㅡㄷ난결혼까지갔으면좋겧다ㅠㅠ
9년 전
독자168
반응...반응 ㅠㅠㅠㅠㅠㅠ 어머니ㅠㅠㅠㅠㅠ 연애만 이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 결혼을 햐도 모자랄판에ㅠㅠㅠㅠㅠ 제발 허락해주세요.... 8ㅁ8
9년 전
독자169
아이고 어머니 백현이랑 ㅅ라아헤게해주세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이쁜배켠이를
9년 전
독자170
으응?어머님왜그러세여ㅠㅠㅠㅜㅠㅜㅜㅠㅜㅜㅜㅠㅜㅜㅜㅜㅠ의사직때문인가?ㅠㅜㅜㅠㅜ
9년 전
독자171
ㅠㅠㅠㅠㅠ어머니 왜죠??? 우리 백현이 착하고 이쁘고 ㅠㅠㅠㅠㅠㅠㅠㅠ 딱 잘라말하셔서 나무 당황스럽다 ㅠㅠㅠㅠㅜㅠㅠㅠ
9년 전
독자172
아왜에에에이이ㅣ엄마ㅠㅠㅠㅠ어머니뮤ㅠㅠ재가간곡히부탁드립니다결혼시켜야되요ㅠㅜㅜ둘이결혼해야댄드고오!!!
9년 전
독자173
헐....왜안좋아하시지???ㅠㅠㅠㅠ안되는데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4
헐 어머니반응이어ㅐ그런거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5
어머니...왜!! 의사라서그런가요?ㅠㅠㅜ 그럼왜ㅜ우ㅜㅠ 백현이예쁘고애교도많은데유ㅠㅠ
9년 전
독자176
헐 ㅜㅠㅠㅠㅠㅠ안듀ㅐ여ㅠㅠㅠㅠㅠㅠㅠㅈㅎㅎ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반응ㅇ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7
좋아하실줄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힘들까봐 그런건가?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8
ㅓㄹ ㅠㅠㅠㅠㅠ 좋아하실줄 알았는데 ㅠㅠㅠㅠ이게모라무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 뭐람!!! ㅠㅠㅠㅠ 아 ㅠㅠㅠㅠ 와져 ㅠㅠㅠ왜죠 ㅠㅠㅠㅠ왜져!! 왜 안좋아해주시는거죠?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9
ㅠㅠㅠㅠㅠ백현이도 ㅇ사여ㅛㅓ 그러신겁니까 어머니 ㅜㅜㅜ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80
헐 왜그러시는거지...좋은일아닌가ㅜㅠㅠ
9년 전
독자181
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애만하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2
아 왜 어머니ㅠㅠㅠㅠ엄청 좋아하실줄 알았는데 의외의 반응이네....
9년 전
독자183
어머니좋아하실줄알았는ㄴ데 ...왜져 ...?ㅠㅠㅠㅠ안돼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4
엄마는 왜!!!!!!!!!!!!!내가!!!!!!!!!!!!!!백현이랑 결혼하겠다는데 왜!!!!!!!!!!!!!!!도대체 왜!!!!!!!!!!!!!!!!!!!!!!!!!!!!!!!!
9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분 진정제 투여 필요하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꼬잉또오잉
진짜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0
헐 싸랑해요..❤️ 저 암호닉 신청했는데 ❤️숑❤️으로용*^^*
9년 전
꼬잉또오잉
ㅎㅎㅎㅎㅎㅎㅎㅎㅎ암호닉 나중에 받읅거거든여1!!!!!?!??!?!?!?!ㅡ그때 다시 신청해줘여!!!!흥!!!!
9년 전
독자191
아..아아......기다릴게요...
9년 전
독자185
왜죠?? 좋아하실 줄 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6
백현이가 의사여서 그런거에요?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혀니 아프지마ㅠ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188
매정한 어머님... 제발 허락을..
9년 전
독자189
헐 어머니 왜....백현이가.의사라서? 아니면 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왜 반대하시는검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쿵...둘이 결혼 못하는건 아니겠져....
9년 전
독자192
어머니 왜여ㅠㅠㅠㅠㅠㅠㅠㅠ반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9년 전
독자193
끙.. 예상치 못한 엄마가..ㅠㅠㅠ 엄마라면 이해할거라 생각했는데ㅠㅠ
9년 전
독자194
의사라서그런가...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5
왜지ㅜㅜㅜㅜ안돼ㅜㅜㅜㅜ
9년 전
독자197
어머님 반대하시면 안되는거 아시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98
안돼여결혼까지가야져ㅜㅜㅜㅜ
9년 전
독자199
어머님 좋아하실줄알았는데..왜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 얼른ㄴ나아ㅜㅜ잘보고가여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반대하지마요ㅠㅠㅠㅠㅠㅠㅠㅠ반대하는이유 알겠는데...ㅠㅠㅠ그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1
행성

어머니. 저런남자. 두번은 없다구요. 저보고 로또를 놓치란거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의 도피라도 해야겠네.

9년 전
독자202
결혼해야해요어머니ㅜㅜㅜㅜㅜㅡㅜ
9년 전
독자203
왜죠ㅠㅠㅠㅠ의사남편이라그런가ㅠㅠㅠ 결혼하면고생길이훤해서 아무리아들같은 백현이라도 자기딸을주지못하겠어서 그런거겠죠?ㅠㅠ아님딴이유가있나ㅠ 좋아하실줄알았는데ㅠㅜㅠ
9년 전
독자204
예? ㅠㅠㅠ 나는 어머니가 백현이 어화둥둥 예뻐해주셔서 연애는 물론 결혼은 당연 되는 줄 알았는데??????????
9년 전
독자205
어머어머어머ㅜㅜ왜여ㅜㅜ의사남폄인데여ㅜㅜㅜ어머님 ㅜㅜ제발 ㅜㅜ
9년 전
독자206
왜져ㅠㅜㅜㅜㅜ왜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7
헐 어머니 아닙니다.. 결혼까지 해야해요.. 백현이 배아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아 씹덕이 사람 싸다구를 아주 그녕ㅠㅠㅠㅠㅠㅠㅠ구이여워쥬거ㅠㅠㅍㅍㅍㅍ퓨ㅠㅠㅠ
9년 전
독자208
어머니ㅠㅠㅠㅠㅠ결혼은왜안됩니까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ㅜㅠㅠ
9년 전
독자209
왜여?ㅜㅠㅠㅠㅠㅠ의사왜싫어하시는거죠어머니?왜여?ㅜㅜㅠㅜㅠㅠ백현이얼마나좋은남자인데,,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0
어머니ㅜㅜㅜㅜㅜㅜㅜ지금까지 한 행동들을 다 보셔야 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우리 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1
어머니ㅠㅜ의사남편인데왜여ㅠㅜㅠㅜㅜㅜㅜㅠㅠㅜㅠ
9년 전
독자212
어머니가 좋아하실줄 알았는데....갑자기 그래서 놀라신건가..?연애한다고 하면 완전 좋아하실줄 알았는데..
9년 전
독자213
ㅠㅠㅠ퓨ㅠ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하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4
왜..왜죠...?어째서..무엇때문에ㅠㅠㅠㅠㅠㅠ결혼을 허락해 주시지ㅠㅠㅠㅠㅠㅠ된다고 좋아할 줄 알았는데ㅜㅜㅠㅠ
9년 전
독자215
왜요ㅜㅜㅜㅜ왜 연애만 해야되요ㅜㅜㅜㅜㅜ백현이 이뻐하셨잖아요ㅜㅜㅜ
9년 전
독자2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연애만이라녀ㅠ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7
헐엄마왜반대하셔ㅠㅠㅠㅠㅠㅠㅠ이러지마ㅜㅠㅠㅠㅠㅠ흐ㅓ아허어러하ㅓㅇ
9년 전
독자218
어머니.....으아....백현이 좋아하시길래 오케인줄 알았눈ㄷ데....ㅠㅠ
9년 전
독자219
헐...예상치못한... 엄마의.. 안돼ㅠㅠㅠㅠㅜ이쁜 백현이를 왜..허유ㅠㅠㅠ이유는 알지만..그래도..
9년 전
독자220
어머님ㅜㅜㅜㅜㅜㅜㅜㅜ허락해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이와 저 결혼하겠습니다ㅎㅎ
9년 전
독자221
백현이 직업이 의사라서 그러신건가
9년 전
독자222
난 좋아할줄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연애만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혼도 할껀데~♥
9년 전
독자223
결혼을 원하십니까???? 당연히 하겠습니다
9년 전
독자225
왜안돼ㅠㅠㅠㅠㅜ왜여ㅠㅡ를
9년 전
독자226
어머니가 백현이 좋아할줄알았는데ㅜㅜㅜㅜ
9년 전
독자227
어머님ㅠㅠㅠㅠ 백현이만큼 좋은사람 세상어디에도 없어요ㅠㅠ
9년 전
독자228
어머니 ㅠㅠㅠㅠ 왜그러시나요 ㅠㅠ 백현쌤이왜
9년 전
독자229
어머니ㅁ...허락해주세여의사면말다했져백현이면말다했뎌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30
어머님 왜 그러세요?ㅜㅜㅜㅜㅜㅜㅜ 백현이가 얼마나 따님을 잘챙기는데ㅜㅜㅜㅜㅜㅜㅜ 그르디마요 그르디마
9년 전
독자231
어ㅠㅠㅠㅠㅠㅠ왜요어머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당연히백현이예뻐하셔서 허락일줄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2
왜죠??????ㅠㅠㅠㅠㅠㅠㅠㅠ왜냐구우우우ㅠㅠㅠㅠㅠㅠㅠ연애만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애만하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시면안돼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4
이렇게 착한애랑 연애만하라뇨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5
결혼 허락해 주세여ㅠㅠㅠ 주실꺼져? ㅠㅠㅠㅠㅠㅠㅠ 연애만 이라니 저렇게 이쁜 커플 한테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6
아왜ㅠㅠㅠ당연히결혼도허락할줄알앗는디
9년 전
독자237
예?어머님 왜요?
9년 전
독자238
왜..왜지ㅠㅠㅠㅠ어머니왜유ㅠㅠ
9년 전
독자239
어머니....그러지마세요.....백현이 좋은사람인데....
9년 전
독자240
?백현이가어때서? 내결홍린데?..나니..
9년 전
독자241
으읭????ㅜㅠㅠ엄마가왜...ㅠㅠㅠㅠㅠ반대하지말어요ㅠㅠㅠㅠㅠㅠㅍ예뻐해줘서 잘해보라고 응원해줄줄알았는데..
9년 전
독자242
어머님 ㅠㅠㅠㅠㅠ결혼해야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사윗감얻기 힘들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3
자기야 자기야 자기야라니퓨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심장이 쿵쿵 바운스바운스 두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4
허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5
왜갑자기...?어화둥둥이뻐하면서왜...?어째서
9년 전
독자246
안대여어머니...ㅠㅠ 백현아 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7
왜왜ㅠㅠ어째서 맘에 안드시는거죠ㅠㅠ어째서요 ㅠㅠ어머니ㅠㅠ
9년 전
독자248
왜 싫어하시는거죠??ㅠㅠㅠ 왜ㅜㅠ
9년 전
독자249
ㅇ..어머니!!!!! 백현이 인정해주세여!!!!!!!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0
결혼 허락해 주실 줄 알았는데...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1
헉ㅠㅠㅠㅠㅠ 뭐지 갑자기 둘 사랑에 큰 장애물ㅇ이 나타난 느낌 ㅜㅜㅜ
어머니 우리 백현이가 왜요....ㅠㅠㅠ

9년 전
독자252
역시나시련은있군여...왜때문에반대하시는거죠!?!?!!?
9년 전
독자25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시면 우쯔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4
당연히좋아하실줄알았는데왜요..으어억
9년 전
독자255
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니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6
허류ㅠㅠㅠㅠ안돼요ㅠㅠㅠㅠㅠㅠ연애도 하고 결혼도 해야하는데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7
역시... 그 아시는건가 ㅠㅠㅠㅠㅠㅠㅠ어머님 ㅠㅠㅠㅠ왜요 ㅠㅠㅠㅠㅠ결혼하게해주세요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8
왜여ㅠㅠㅠㅠㅠ결혼운안돼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사사위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하게해쥬세여ㅠㅠㅠ
9년 전
독자259
엄마너무한다 진짜 내가 연애하겠다는데 왜 난리심....? 백현이랑 백골이 진토되도록 살건데여
9년 전
독자260
어머니ㅜㅜㅜ왜여ㅜㅜㅜ사로끝나는 직ㄱ업인데ㅜㅜㅜㅜ엉엉
9년 전
독자261
에????어머니ㅜㅜㅡㅜㅜ안돼여......여주 백현이랑 결혼 해야하는데...연애만 하면 안되여
9년 전
독자262
네????왜 연애만요????결혼은요????당황....변백현 좋아하시길래 당연히 결혼 하라할것겉었눈데...??.
9년 전
독자263
헐안돼행쇼해야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4
아아..... 어머님 허락해주세요ㅠㅠㅜㅜ백현이만큼 좋은 남자 어디 눈씻고 찾아봐도 없어요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65
???????나니????????.반대라뇨ㅠㅠㅠㅠㅜㅠㅜㅠㅡ어머나 세상에나...
9년 전
독자266
어머니좋아하실줄알았는데ㅜㅜㅡㅜ왜에ㅜㅡㅠ
9년 전
독자267
나는 오히려 좋아하실줄 알았는데... 연애만 하라니...왜구러시는더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시면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9
왜.....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맘에 안 들어 해ㅠㅠㅠ
9년 전
독자270
으엥ㅜ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어머니ㅠㅠㅠ왜그렂세욤ㅠㅠㅠ안더ㅐ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1
으에엥에 어머니 백현이랑 결혼하게 해주세요 엉엉 연애만 하고 끝내라니요ㅠㅠㅑ
9년 전
독자272
어머님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시한번만생각해주십시오ㅠ
8년 전
독자27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의사라서 그런건거?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4
ㅠㅠㅠ왜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5
왜..ㅠ 왜 연애만 해야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러케 멋있는남자르류ㅠㅠㅠㅠㅠ? 엄청 벤츠인데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6
ㅠㅠ 어머니 왜 그러지시...아마 의사가 얼마나 고생하는지 알고 그 부인도 고생하는디 아니까 그러시는건가 ㅠㅍ
8년 전
독자277
헐 결혼은... 결홋은 요 어머니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9
헐 어머님 반전.... 백현이랑 좋다고 하실 줄 알았는데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280
엄마입장이해는가지마뉴ㅠㅠㅠㅠㅠ안대ㅠㅠㅠㅠ난백현이랑결혼할구야ㅑ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1
왜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애만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2
왜요ㅠㅠㅠㅠㅠㅠㅠ오ㅔ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3
핳...어머니가 백현이랑 결혼시키실줄알앗믄데... 대반전
8년 전
독자284
어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안 되는 거죠...?? 백현이 만큼 터지고 이쁘고 의사고 말 도 잘 듣고 걱졍도 많이 해주는 남자가 어디있다고 그러세요ㅠㅠㅠㅠㅠ어머니ㅠㅠㅠㅠㅠ백현이가 얼마나 이쁜데ㅠㅠㅠㅠ어머니이ㅠㅠ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5
에이구ㅠㅠ 어머니ㅠㅠㅠ 백현이 진짜 이뻐해줄꺼라고 믿고있았는데ㅠㅠㅠㅠ 안타깝다ㅠㅠ
8년 전
독자286
헐 시련의 시작인가요 난 엄마가 백현이랑 결혼하은거 당연히좋아하실줄 ㅠㅠㅠㅠㅠㅠㅠ에구ㅠㅠㅠ안대요
8년 전
독자287
아왜ㅠㅠㅠㅠㅠㅠ엄마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8
어머님....결혼까지 ㅎㅎㅎㅎ
8년 전
독자289
헐 결혼은 안 된다니ㅜㅜㅜㅜ 왜죠ㅜㅜㅜㅜㅜㅜ 아 그리고 백현아 아프면 안 돼ㅜㅜㅜㅜ
8년 전
독자290
엄므...왜 연애만하라구하눈고야....왜ㅠㅠㅠㅠ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1
엄마한테 들켰지만 오ㅔ이렇게 귀엽니ㅠㅠㅠㅠㅠ자기야라뉘ㅠㅠㅠㅜ존댓말이라니ㅠㅠ흫버규ㅠㅜ근데 연애만하라니...?그게 무슨..?
8년 전
독자292
어머니는 왜 백현이를 맘에 들어하시지 않는걸까요ㅠㅠㅠ 다음편 보러갑니다 쓩ㅆㄷᆢㅇ
8년 전
독자293
헐어머니ㅜㅠㅜㅜㅜ왜그러셔요ㅜㅜㅜㅠㅜㅜㅜㅜㅜ의사라서 그런건가ㅜㅜㅜㅠㅜㅜㅜ결혼은 왜안되는거에요ㅜㅜㅜㅜㅠㅜ
8년 전
독자294
아 엄마왜요오ㅜㅜㅜㅜㅜㅜㅜㅜ 좋라할둘알앗는데ㅜㅜㅜㅜㅜ 왜 아닌거야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95
어머님 왜 그러세요ㅠㅠㅠㅠㅠㅠ 어째서 반응이 극인거죠?ㅠㅠㅠ 그렇게 이뻐라하시더니ㅠㅠㅠ
8년 전
독자297
연애만이라니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8
어머니....왜요....그래도 한번 다시 생각해주세요 의사가 죄는 아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왜 내가 맘이 쓰려
8년 전
독자299
ㅇㄴ...예상치 못한 전개에요 저는 백현이가 싹싹해서 당연히 여주어머님이 예뻐해주시고 결혼 허락해주실줄 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표정 싹 굳으실줄이야ㅠㅠㅠㅠㅠ아니됩니다 어머님ㅠㅠㅠㅠ이커플은 연애도하고 결혼도 할거에요ㅠㅠㅠ아니해야되요ㅠㅠ
8년 전
독자300
므야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니 어머니께서 싫다하셔도 전 합니다
8년 전
독자301
어ㅏㅓㅜ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애만하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2
어머니...정녕 그런뜻인가요...
8년 전
독자303
끙 ㅠㅠㅠㅠ아무래도 어머니는 둘다 병원에서 일하니까 힘들거 같아서 그렇게 말씀하신거겠져ㅠㅠㅠㅠ그 ㅁㅇㅁ도 이해는 합니다ㅠㅠㅠㅠ그래도 서운 섭섭한ㄱㄴ 사실이죠ㅠㅠㅠㅠㅜ저렇ㄱ 냉담하게 말씀하실 줄이야ㅠㅠㅠㅠ 백현이가 잘못했네ㅠㅠㅠㅠ자기야라니ㅠㅠㅠㅠ그렇게 바로 망하면 오또케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4
왜요ㅠㅠ배켜니같은 사위 있으면 좋지않나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5
자기야아 하는데 벽치고 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6
아왜이랗게게 힘든게많아ㅠㅠㅠㅠㅠㅠㅠ다 아겨내쟈
8년 전
독자307
자기야아가 너무귀엽고ㅠ둘이 결혼하면좋겠는데 어머니가 반대하시는건가ㅠㅠ
8년 전
독자308
헐 뭐지..ㅠㅠ,ㅠㅠㅠㅍ퓨ㅠㅠ 왜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9
할왜요ㅠㅠㅠㅠ현이같은사위있으면얼마나좋는데여ㅠㅠ
8년 전
독자310
엥뭔일이야당연히좋아하실줄알았는디....당황한다
8년 전
독자311
백현이같은 남편이있으면 나는 정말 .. 하..
8년 전
독자312
뭐야뭐야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햔이가 어때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3
왜....?의사사위가어때서.........★
8년 전
독자314
아 왜 이렇게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야 부르는데 웃겨죽는쥴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듀라 시련을 극뽁하자 화이팅
8년 전
독자315
어머니 왜 연애만하라구 하시는거죠?ㅠㅠ 뭔가 사연이있나여?ㅠㅠ
8년 전
독자316
의사사위 나쁘지않습니다ㅜㅜㅜ허락해주세여ㅠㅠㅠ
8년 전
독자317
으아...왜ㅠㅠㅠㅠㅠㅠㅠ왜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엄마ㅠㅠㅠㅠㅠㅠㅠㅠ으ㅠㅠㅠㅠㅠ힘든일이 많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8
헐 대박ㅜㅜㅜ어머니 그냥 결혼 하게 해주세요ㅜㅜㅜ 진짜 꼭 연애만 하면 안돼용ㅜㅜㅜ 결혼도 해야 돼요!!!
8년 전
독자319
헐 어머니...연애만 이라니용.......결혼까지갈예정인데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 아프지 말자 정말 ㅠㅠㅠ아픈데 귀여운짓까지하넹ㅠㅠㅠㅠㅠ변백현진짜 너무좋당.....ㅠㅠㅠ
8년 전
독자320
헐..어머니좋아하실줄알았는데ㅠㅠㅠㅠㅠ안돼요
8년 전
독자321
ㅠㅠㅠㅠ안돼ㅠㅠㅜㅜㅜㅜㅜㅜㅜ이겨낼수있울거예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2
헐 자깅 하는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ㅠㅠㅠㅠ세상에8ㅅ8ㅠㅠㅠ우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왜결혼아니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3
어머니....제발....소녀를 백현이에게 맡기어주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4
어머니 그러지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5
큥아ㅠㅠㅠㅠㅠㅠㅠ왜 좋은데ㅠㅠㅠ
8년 전
독자326
으아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반대라뇨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자기야 3단콤보에 숨못쉬고 헐떡거리고있었는데ㅠㅠㅠㅠㅠ청천벽력같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7
백현이 자기야가 너무 귀여워ㅠㅠㅠ둘이 결혼 했으면 좋겠는데 어머니가 반대하시는건가
8년 전
독자328
의사 사위 좋지 않나요?ㅜㅜㅜㅜㅜㅜ괜히 속상하다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29
어머니 백현이가 어때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0
그래 자기야 ㅜㅜ 입 닫고 있어 인마아아아
8년 전
독자331
헐 왜요ㅠㅠㅜㅠㅜ어머니ㅜㅜㅜ이렇게.잘어울리는 커플이 어딨어요ㅠㅠㅠㅠ 아진짜 백현이 아 너무귀여워진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32
허응으으ㅡ어머님 제발 이 사이 허락해주세요ㅠㅠㅠㅠ백현이 아니면 누구랑 겨론을하겠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333
어머님......ㅠㅠㅠㅠㅠ결혼허락해주세오ㅠㅠㅠㅠㅠㅠ제바루ㅠㅠㅠㅠㅠ작가님 ㅠ
8년 전
독자334
정주행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5
어무이ㅠㅠㅠㅠㅠㅠㅠ왜죠ㅠㅠㅠㅜㅠㅠㅠ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때문에ㅠㅠㅠㅠㅠㅠㅠ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좋은사위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6
어머니그로지용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8
...결혼할꺼에요..(울먹)
8년 전
꼬잉또오잉
ㅜㅜㅜㅜㅜㅜ요댓글귀여워쥬금ㅠㅠ
8년 전
독자339
아무래도 의사라서 그론가...8ㅅ8
8년 전
독자340
왜ㅜㅜㅜㅠㅠ우리현이같은남자없는데ㅜㅠ
8년 전
독자341
왜요 엄마......엄마 백현이 많이 예뻐했으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2
어머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3
허락해두세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4
허류ㅠㅠㅠㅠㅠㅠ어머님 반대하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5
자기야하는데 심쿵사
8년 전
독자346
왜요ㅠㅠㅠㅠㅠㅠㅠ오ㅑㅠㅠㅠㅠ대체왜ㅠㅠㅠㅠ백현리같으ㅡㅇ으사위가어딧다고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7
왜 연애만... 결혼도... 저 좋은 신랑감 두고....
7년 전
독자348
할 왜여ㅜㅜㅜㅠㅠㅠ결혼은 왜ㅜㅠ
7년 전
독자349
어머니ㅜㅠㅜㅠㅠㅠ
7년 전
독자350
왜지 어머니 백현이 좋아하시잖아요 ㅠㅠ 막지 말아주세요...
6년 전
독자351
아 진짜ㅠㅠㅠ 어머님 백현이를 허락해 주세요 흑그극
6년 전
비회원14.229
어머님 백현이가 뭐가 어때서요..ㅠ
우리 현이 진짜 짱인데ㅠ사위감인데...ㅠ

5년 전
독자352
허락해주새요ㅜㅜㅜㅜㅜㅜㅠㅠㅠ
5년 전
독자353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트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