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리바 전체글ll조회 2273l 16



음, 안녕하세요

리바예요!




는 무슨


약 3개월 하고도 몇일만에 성규야 시집가자를 쓰려고 하니 뭔가 마음이 무겁습니다.

그 동안 저 못난 리바가 성규야 시집가자 안써서 다들 미우셨죠?

저도 알아요. 

소릅돋게 알아요..u//u

죄송하게 생각하고있답니다:3...


하지만 꾸준히 연재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아주 가끔씩 오더라도, 그러려니 하고 매일 봐주시길 바라진 않아요.

하지만, 조금만 믿고 기다려주세요!


앞으로 더 노력하는 리바가 되도록, 힘써보겠습니다!





+ 요즘 뷰티풀 크리처스라는 판타지 소설에 빠뎠어요..♥ 짱좋아 짱재밋엉!

모바일로 작성해서 엔터가 좀 이상할수도 있습니다

이해 부탁드릴게요


그리고 올뺌 그대 아프지마요 ㅠㅠㅠ♥

[인피니트/현성/알파오메가]

성규야 시집가자 07

 2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는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5명의 여자들에게 끌려 다닌 것 같기는 한데……. 기억에 남는 건 내 몸을 더듬던 손길들. 우와, 소름 돋았어! 정신을 차리고 보니 얼굴은 답답하고 머리카락은 생겨났으며 가슴은 볼록 튀어나와있었다. 생물학적으로 남자였던 내가, 지금, 2번째 여장을 당했다는 소리겠다. 그것도 일생에 한번뿐인 결혼식을 위해! 이 엄청난 희생정신이냐!

 일단은 대기실에 있으라는 여자 분의 말에 이곳에 있기 시작한지 한 시간쯤 되어가는 것 같은데 어제까지 여기에 있어야 되는 건지 도저히 감이 잡히질 않는다. 손으로 의자를 밀어내며 힘겹게 자리에서 일어났다. 레이스와 리본의 장식들이 주렁주렁 매달린 드레스를 조심스럽게 양손에 움켜쥐고 문 쪽으로 한두 발자국 움직였을 때쯤, 갑자기 문이 벌컥 하고 열리고 사람이 불쑥 들어온다.


 “ 손주? ”


 문을 열고 들어온 건 다른 사람도 아닌 할머니였다. 할머니는 날 보더니 눈을 동그랗게 뜨신다. 그러곤 이리저리 눈동자를 돌려 나를 훑어보신다. 이거 은근 기분이 묘한데……. 그러다가 할머니가 갑자기 웃으신다. 우리 손주 너무 예쁘다며 내 엉덩이를 톡톡 치신다. 손녀가 생긴 것 같아서 기쁘다고 하신다. ……네. 김성규 이제 할머니 손녀 되어드릴께요…….

 끼익 하고 문이 또 열린다. 깜짝 놀라 문을 바라보니 딱 봐도 알 것 같은 강한 인상의 사람. 그래, 남우현과 똑 닮은 사람이 들어온다. 남우현의 아버지, 회장님. 그리고 사모님. 두 분 이서 대기실 안으로 들어오신 것이다. 후딱 두 분과 할머니는 살짝 인사를 나누더니 할머니는 대기실을 나가셨다.


 “ 성규 군……? ”


 회장님은 의외라는 듯 눈을 동그랗게 뜨시고는 사모님을 향해 눈짓 하신다. 사모님은 ‘뭐요’라는 눈빛으로 회장님을 바라보시다가 나를 향해 생긋 웃어주신다.


 “ 옷은 적응이 되었나요? ”


 “ 전…혀 적응이 되었습니다. 괜찮아요. ”


 전혀 적응이 되지 않았습니다. 라고 말하려는 찰나 사모님의 눈빛이 바뀐 것 같아서 말의 방향을 바꿔 말씀드렸다. 다행이 내 대답이 만족스러우신지 사모님은 생긋 웃으시면서 내 드레스에 붙은 먼지들을 털어내신다.


 “ 그나저나, 성규군. 오메가라고 했었지요? ”


 회장님이 조용히 목소리를 낮추시고 말씀하신다. 본능적으로 몸을 움츠렸다. 아아, 회장님은 예측만 하셨구나. 조용히 고개를 두어 번 끄덕였다. 회장님은 굉장히 미안하다는 표정으로 날 바라보고 계셨다. 생긋. 굳었던 표정을 풀고 웃어드리니 회장님도 웃어주신다. 다행히도 좋으신 분이셨나 보다.


 “ 그건 신경 쓰지는 않는데, 우리 우현이가……. ”


 이어질 말은 뻔하지. 남우현은 오메가를 경멸한다. 천대하게 여긴다. 뭐 이 소리 말고 뭐가 있겠나? 추욱 하고 몸의 힘이 빠지는 기분이다. 사모님은 아무 말 없이 날 끌어안아 주신다. 미안해요. 말 대신 행동으로 보여주시는 것 같다. 

 그러면 어쩌겠어, 내가 잘해야지.


 “ ……비밀로 부탁드릴게요. 제가 나중에 잘 말할 테니까........ ”


 회장님과 사모님이 말없이 고개를 끄덕여 주신다. 이로써 시간은 조금 더 벌수 있게 되었다.


 “ 슬슬 나가야 겠군 ”


 파티 시간이 다가오나 보다. 고개를 작게 끄덕이고 후- 하고 심호흡을 했다. 온몸이 긴장으로 인해 굳어버린 것 같기도 하다.

 끼익-하고 문이 열리고 하얀 파티장이 나를 맞아주었다. 파티지만 결혼식. 그래서 그런지 흰색 드레스를 입고 온 사람은 없었다. 그 말은 즉,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은 내가 눈에 띈다는 소리다. 일단은 어디론가 움직이기 위해 앞으로 걸어가는데 사람들이 나를 흘깃흘깃 바라보는 느낌이 들었다. 왠지 모르게 기분이 나쁘다. 날 보고 수군거리는 것 같기도 하고…….


 “ 누나가 김성규야? ”


 움찔. 갑자기 내 앞으로 튀어나온 7살쯤 되어 보이는 꼬마가 나에게 묻는다. 검은색 머리카락에 뽀얀 얼굴. 남우현과 비슷한 눈매를 가지고 있는 꽤 귀여운 녀석이다.


 “ 응, 그런데? ”


 “ 흠……. ”


 내 목소리를 듣더니 고개를 갸웃거린다. 누난데 남자목소리가 나와서 혼란이 되나 보구나. 작게 웃었다. 그러자 꼬마는 미간을 찌푸리곤 입을 삐죽 내민다.


 “ 못생겼어. ”


 쿵- 하고 머리위에 돌덩이가 떨어지는 느낌이다. 하하, 내가 못생긴 건 나도 알고 있는데 꼬마한테 들으니까 왠지 서럽구나……. 추욱하고 어깨가 늘어지려는 그때 꼬마의 머리위로 커다란 손이 턱 하고 올려진다.


 “ 남성현 ”


 “ 형아! ”


 꼬마는 생긋 웃으며 손의 주인에게 안긴다. 와, 나한테 말하는 거랑 완전 달라. 사람차별이냐. 아직 꼬마면서 사람차별하는거봐!! 와 서러워서 살겠나. 고개를 살짝 들어 손의 주인을 보니 검은색 턱시도를 입은 남우현이다. ..그래 남우현이다…. 남우현?


 “ ㄴ…남우현? ”


 “ 너, 얘한테 뭐라고 했어? ”


 “ 저 누나 못생겼어. ”


 쿨럭... 가슴에 비수가 꽃혔다. 그래, 이름이 성현이였지? 성현아 나도 내가 못생긴건 알고있단다. 그러니까 그만 말해도 돼.....


 “ 그래? ”


 “ 응, 저 누나보다 우리엄마가 더 예뻐 ”


 “ 알겠으니까 얼른 작은 어머니한테 가라. ”


 “ 치... 메렁! ”


 눈을 내려감고 메롱하고 사라지는 성현이. .. 잠깐, 나 저 꼬마한테 무시당한거야? 그런거야? 와, 나 빈정상했어. 내가 이렇게 만만한 캐릭터 였던거야?


 “ ...쯧 ”


 고개를 까딱하면서 앞으로 걸어나가는 남우현. 따라오라는건가. 조심히 몸을 굽히고 한두발자국씩 앞을향해 걸어나갔다. 중간중간 남우현의 말이 들려오는 것 같은데 죄다 ‘쯧’ 이라던가 ‘성현이가 사람볼줄아네’ 라던가 ‘병신’ 이라는 하나같이 욕뿐이었다. 아니, 내가 뭘 잘못했다고 남우현 너한테 까지 욕을 먹어야 하는데요...

 얼마 걷고나니 파티장 한 구석에 의자들이 있는 곳이 보인다. 그곳에는 김명수와 이호원, 이성열 이렇게 셋이 모여서 대화를 하고 있는 듯 보였다. 대화 중간에 김명수가 먼저 우리를 발견했고 오른손을 들어 인사를 해온다.


 “ 야, 쟤 누구야? 김성규는 어디가고? ”


 인사부터 하려고 했더니 이호원의 첫마디가 저거다. 김성규 앞에두고 김성규 어디있냐고 물어본다. 이성열은 동감이라는 듯이 의심스러운 눈초리로 날 바라보고 있었고 김명수는 그러던 말던 어디선가 과일을 들고 와서는 먹고 있다.

 일단 쟤네 질문보다는 내 다리가 아픈게 우선이니까 세명을 지나쳐 의자에 몸을 실었다. 이제야 몸이 조금 편한 것 같다. 드레스 위로 허벅지를 툭툭 치며 김명수를 바라보니 과일을 먹다가 나를향해 과일을 들어보이며 고개를 갸웃거린다. 먹을거냐고 물어보는거다. 도리도리 하고 고래를 저었다. 난 딸기 아니면 안먹으니까. 라고 말해주고 싶었지만 왠지 그 말을 하면 ‘난 지금 딸기를 먹고싶으니까 당장가서 딸기를 가져와라’ 라는 것 같아서 말하지 않았다.


 “ 김성규 어디있냐니깐! 걘 어디가고 이쁘게 생긴 여자애가 오는건데! "


 ˝ 설마 쟤가 김성규라는 장난은 하지마라. 진심으로 널 때릴지도 몰라. "


 남우현 옆에 붙어서 캐묻는 이호원과 이성열. 소득이 없는지 둘다 미간을 구기고서는 둘이 귓속말을 속삭인다. 그러고는 나한테 다가온다.


 " 넌 누구예요? "


 " 김성규는 어디있어요? "


 푸웁- 헐, 반말하기 뭐하니까 존댓말하는거봐. 헐 대박. 얘네 짱웃겨. 둘은 내 양옆에 앉더니 점점 밀착하면서 물어본다. 김성규 어디있는지 말 안하면 가만두지 않겠어 라는 눈빛으로.


 " 김성규 여기있잖아. "


 슬슬 귀찮아져서 슬쩍 말해주니 이호원과 이성열이 눈을 동그랗게 뜬다. ' 니가? ' 라는 시선이 느껴지는것같아서 기분이 더러워질것 같다.


 " 에이, 거짓말 하지 말고- "


 " 벗어서 보여줘? "


 드레스를 손으로 쥐어잡으니 남정네 두명은 기겁을하면서 나에게서 떨어져 나간다. 아니, 어딜봐도 김성규 같잖아? 이 매력있는 눈꼬리와 빨간입술을 봐라! 김성규 아니면 누군데!!


 " 눈꼬리는 너 같아. "


 뚜벅뚜벅 한손에는 딸기를 들은 김명수가 나에게 다가오며 말한다. 그렇지? 어딜봐도 김성규지?


 " 그 이외에는 잘 모르겠지만. "


 씨익 웃음 딸기를 건내주는 김명수. 음... 이거 은근 욕이지? 욕먹었다곺해도 내가 딸기를 내칠 이유는 없으니 감사히 딸기를 받아들고 김명수를 살짝 아주 살짝 야려줬다. 딸기 준거는 고마우니까 맛잏게 먹어줘야지! 그나저나 내가 한 생각을 어떻게 알고있는거지?? 은근 대단해 김명수.


 " 성규군, 우현아. "


 저쪽 멀리서 날 부르는 소리가 나길래 고개를 돌려보니 사모님이 웃으먀 나와 남우현에게 오라는 손짓을 하고 계신다. 고개를 살짝 끄덕이고 자리에서 일어나니 남우현도 사모님을 봤는지 어깨를 으쓱하고 걸어나간다.

 나쁜자식, 지 신부도 안챙기고 혼자가는거 봐라. 흥이다 남우현!



 얼른 자세를 고쳐잡고 급히 사모님께로 향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리바
첫댓 내꺼
3개월만에 온 성시.
짧은것 같아서 항상 미안합니다♥

11년 전
독자1
아니예요작가님!!♥♥♥
11년 전
리바
감샤해념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
헐..왜이렇게오랜만이예여ㅜㅜㅜㅜㅜㅠ기다렸는데ㅜㅜㅜㅜㅜㅜ그래도오셨으니까내사랑♥♥
11년 전
리바
어머엄.... 기다려 주신분이 있었구나♥ 고마워여 ㅠㅠㅠㅠㅠㅠㅠㅠ♥♥ 내사랑이라니 ㅠㅠㅠㅠㅠㅍ♥♥
11년 전
독자3
GIF
오랜만이네요...그동안 기다렸잖아요... 나쁜사람...

11년 전
리바
ㅇ...아잉 미안해요...♥ 나쁜사람 리바를 매우 치세요 ㅠㅠㅠ
11년 전
독자4
규지지에요 핫 오랜만이에요ㅠㅠ!! 지니어스보고 들어왔더니 글이 뙇!!! 성현이가 아직 사람 볼 줄 모르나봐요 못생긴 성규ㅋㅋㅋㅋ
11년 전
리바
핫핫 그대 ! 지니어스 재미있나염? ㅠㅠㅠ 볾가말까 하다가 안봣는데유ㅠㅠㅠ
성현이가 제 옛날 심정을 보여주는거같아요(소근소근) 지금은 성규가 너무 이쁘죠 (소근소근)

11년 전
독자5
저는 지니어스같은 그런물 좋아해서 재밌어요ㅋㅋ! 일드 라이어게임알아요? 그거 같아서 은근 재밌어요ㅋㅋ!
사실 성현이... 저도.. (소근소근) 마성의 김성규를 몰라본... 핫...

11년 전
리바
뭐야 그대 나랑 같은쪽이었어 (소근소근) 우리 마성의 성규♥
11년 전
독자6
탱탱고에요 허헣허ㅓㅎ헣 자까님ㅠㅠㅠㅠㅠㅠ오샷군용 컴백을 축하드리며ㅠㅠㅠㅠ허헝 재탕한번더 하고와야겟어요 자까님 보고싶엇어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리바
으어어어유ㅠㅠㅠㅠ저같은 못난이를 보고싶어하셧다니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와서 재탕해야되는 불편함이 잇으실꺼에여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
올뺌
리바.....고마우이ㅜㅜㅜ 자고 일어나서도 아프면 병원가려구ㅜㅜㅜ 암튼!! 남우현 괜히 튕기는게 내눈에 보인다!! 좋으면서 싫은척이야 왜ㅋㅋㅋㅋㅋ

11년 전
리바
우후후후후후후!
는 무슨 오늘당장병원가세요.... 안가면 나그대한테 삐질꺼야 ㅠㅠ 왜 아퍼이이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
쫄란규에요 ㅠㅠㅠㅠ어 오시다니 기쁘다. 우현이가 오메가를 싫어한다니.. 성규는 뭐 좋아해주겠져?! 성규가 시집가네요 곧.. 우현이네 집에서 잘 적응하고 우현이의 사랑을 받을거라믿어여^*^!!!!
11년 전
리바
오호호홍 아마 그렇겠죵....:D
그건 차차 알게될거에요! 여튼 이제 성시로 돌아와서 미안해요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
헐 이거 대따 재밋을것같아요~~~ 작가님 사랑해요 하트 뿅
11년 전
리바
어머어머 감사합니다:D 하트 뿅!
11년 전
독자10
몽림이에요! ㅋㅋㅋㅋ규아언니 강림하셨나요~.~ㅋㅋㅋ 그나저나 뭔가 남우현 솔직하지 못한 느낌이에요 뭐, 아님말고.
그리고!! 뿅 오타발견 뿅!

11년 전
리바
오타가 아마 있을거에요 ㅠㅠ 제가 폰으로 써서 ㅠㅠㅠㅠㅠ
솔직하지 못하답니다(소근소근)

11년 전
독자11
너무재밌네요~ 이거보기위해서 일편부터 정주행했어요! 넘재밌다ㅠㅠㅠ오메가를경멸하는우혀니라니ㅠㅠㅠ신알신 하구갈께요~
11년 전
리바
꺅!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신알신 감사드려요!
11년 전
독자12
정주행하구왔어요!!!작가님!!
암호닉은 신청란에 린으로 신청했습니돠~
신알신하구가요!!
사람함돠 작가님♥

11년 전
리바
으앙 쥬금! 더이상 암호닉은 받지 않고있습니다 ㅠㅠ 죄송해요 ㅠㅠ!
신알신과 사랑은 감사하지만 암호닉은 8분으로 추스려서 받지 않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11년 전
독자13
헐헐헐헐ㅠㅠㅠ ㅠㅠ
11년 전
리바
죄송합니다..정말 죄송해요 ㅠㅠ..
11년 전
독자14
너 대박이다...;;; 글 엄청 늘었어. 사실 내가 이거 봤던거거든? 근데 진짜 글 솜씨 겁나 늘엌ㅅ다....1화랑 비교했는데 쩔어.
앞으로 쭉 글써. 더 늘꺼야!!!!!!!♥

- 그 익잉

10년 전
리바
헐...진짜???? 레알??????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행이다 ㅠㅠㅠㅠ 봐줘서 고마워!!!♥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전체 인기글 l 안내
5/14 9:26 ~ 5/14 9: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