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콩알탄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콩알탄 전체글ll조회 8891l 22




7공주 - 소중한 사람

(오랜만이져 이거 아는사람 손!!)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표지를 자급자족 해봤읍니다!!! 급히 만든 티가 나네여!!! 2014년은 이 표지와 함께 마무리하겠습니다..!








특별편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새해를 맞아, 게릴라 게시글을 독방에 올렸었숩니다 (이거 본인표출..인가........?)

물론 지금은 삭제했구요 8ㅅ8 (아니라구...해줄래요...?)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그래서 딱 두분이 댓글을 달아주셔서 여쭤봤는데..

아니 전 제가 콩알탄이라고 한 적이 없는데.. 티가 나요?

독방에 글은 절대로 안써야겠다 (다짐)

아무튼

현재시각 8:40

카운트다운 전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달리겠습니다! 키보드 위에서 춤을 추거라!!!1











Q. 버섯이 경수 아빠와 놀러가게 된다면?








-세훈이의 일기-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어딜..간다고여?"

"우리 집."

"미쳤어여?"

"엄마한텐 말해뒀고.."

"거기 일산인데.. 방송국 기자라도 만나면 어쩌려그래여."

"그래서 지금 가려고."

"지금 열한신데..........?"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열한시니까 더더욱 지금 출발하겠다는 건데?"

경수형이 미쳤다.




요즘 계속 애기에 대한 무한한 소유욕을 드러내시더니 결국 저렇게까지.

그래도 말리는 사람 하나 없다. 됴아빠를 건드리면 큰일이 나..

모두들 잘 알고 있다. 이 사실을.





"다녀올게!"

그래서 애기를 업고 출발하는 됴아빠를 아무도 말리지 못했다.







-도경수의 육애기일기-






"엄마. 내가 부탁한 건?"

"애기 옷이랑. 얘 나이에 입을만한 속옷이랑 다 여기 들어있어. 근데 정말.. 얘 버섯이야?"

"그렇대두."

"그리고, 넌 왜 아빠고?"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날 아빠라고 불렀다니까!"





내가 괜히 여기까지 왔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진화(?)한 애기에겐 옷이 필요했고. 내가 그동안 사뒀던 옷은 그 여파로 못 입게 됐다.

그래서 집으로 배송시킨 옷들이랑.. 나는 도저히 준비가 불가능했던 속옷.

그리고 추정되는 정신연령 나이대의 애들이 좋아한다는 동화책과 장난감들을 부탁했다.






물론 직접 준비했다면 더 좋았겠지만.. 컴백 준비로 바빴기 때문에...








"왜? 다른 애들도 많잖아?"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그러니까...왜 하필 나여가지고..후후.."

"너 정말 싫은거 맞아?"

"싫대두.. 일이 많아졌잖아"

"지금 자발적으로 입히고 놀아주고 하는거잖아?"

"아닌데?"











"압빠!"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어~애기야! 아빠 여기! 방에 있어!"








".......맞네, 뭐."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






엄마의 좋은 정보를 받아, 룸 형식으로 되어있다는 엄마 친구분의 카페에 뒷문을 통해 들어갔다.

애기 세상 구경시켜주기도 힘들다.. 네가 좀 빨리 걸었으면 좋겠다 싶다가도.




"압빠?"

이렇게, 등 뒤에서 들려오는 숨소리와 아빠 한마디면 그 생각이 사르르 들어가는 걸.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애기 장난감 가지고 놀까?"

"웅."






블럭쌓기를 촤르르 펼쳐주니 눈에 별이 퐁 떠오른다.

이거 이거. 제법 문장으로도 말을 하는데 신이 나서 블럭을 요리 조리 휘젓는다.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애기. 휘젓지만 말고 이렇게. 이렇게 콕콕 눌러서 쌓는거야."

"헤-."

방법을 터득하고선 제법 모양새가 예쁘게 쌓는다.

근데 뭘 쌓으려는지 금방 엎어버리고, 또 떼어버리고.

자기 나름대로 구상을 했는지 또 붙였던 걸 떼고 또 떼고.





"애기 뭐 만들고싶은거라도 있어?"

"아빠..세훙..쥬묘.."

"우리들?"

"방..방!"

"방에."

"배켜! 배켜 이부!"

"백현이 이불?"

"압빠가..줘떠."

"내가 줬어?"






아,



아아.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이거?







아빠들 노래라고. 앨범을 다 가져가서 이것보라고 했던 적이 있는데.

한번 쭉 보고선 흥미를 잃었었다. 그래서 그 후에 이불 위에 방치됐던 것 같은데 그 후에도 계속 봤었구나.

피어나는 뿌듯함과 감동을 감당할 수 없어 나는 고개를 돌린다.

아..너무 굉장한 생명체를 만난 것 같아..




아아..

이대로..

죽어도 좋..

아, 안 돼.

애기랑 오래오래 살아야 해.









"애기야."

"웅."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아빠가 도와줄게."

앞으로도 많이 도와줄게.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Q. 버섯이(가) 말을 할 수 있게 된다면?

-언젠간 일어날 일이지만, 처음부터 여태까지를 바탕으로 작성해 봤읍니다-





(초략)




-준면이의 일기-





버섯은 기절을 세 번 정도 반복했다. 

백현이는 애들 침대를 돌아가면서 같이 썼고, 버섯은 그 자리 그대로 가만히.

우리가 스케쥴을 하고 돌아와도 버섯은 그대로다.

먹지도, 싸지도 않고 3일을 보냈다.





그리고 버섯은 입을 열어 소리를 냈다.

"아."

???

"나 말한다."

???????

"말할..수..있네.."

???????????????????????????????????????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입.. 입을만한 걸 줄게."



마침 백현이 옷장은 활짝 열려있었고, 나는 아무거나 집어서 던져줬다.

그러나 버섯은 옷을 꼭 움켜쥐곤 아무 행동도 하지 않았다.



"어떻게 입어요?"

"이거..팔 이렇게 집어넣어서.."

"큰데.."

"옷이 없어서..미안해."

"괜찮아요."


내가 미안한 입장이 됐다.








조그만 몸으로 총총 숙소를 돌아다니던 버섯은 쿠당.하고 넘어진다.

놀란 우리가 가까이 다가가자 잠시 울먹이다간 눈물을 참아낸다.

어쩔줄 몰라 가만 서있는 우리를 보며 버섯은 말한다.

"나 안 우는데.."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

안 물어봤는데..?







(중략)







-도경수의 일기-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내가 아빠라니.



다수결에 의해 나는 아빠가 된다. 

애기는 좋다고 박수를 짝짝 친다. 아무리 그래도 아빠는 좀 너무하잖아.

난 아직 결혼도 안 했는데.






"아빠!"

"응?"

아, 세상에.

놀랄만큼 뛰어난 적응력.







(중략)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애기야. 나 같이 자면 앙~대?"

"안돼요."

"야 솔직히 내침대쟈나.."

변백현이 뭘 하나 봤더니 애기랑 협상을 하고 있다.

우리가 안된다고 못을 박았는데도 저놈은 왜 포기할 줄을 몰라.

오빠가 이것두 줄게. 이것두 줄게.

여러가지 잡동사니를 늘어놓지만 애기는 고개를 도리도리 젓는다.

애기 취향을 하나도 모르면서 뭘 하겠다고.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너 진짜 너무하다. 나 어디서 자라구?"

"쪼~기 소파에서?"

"야..같이 자자 오빠가 맨날 자장가도 불러주고, 동화책도 읽어줄게."

"진짜요?"

"응! 애기가 읽어달라는거, 그 개구리 왕자님인가 그것도 읽어줄게. 세번이고 네번이고 맨날 읽어줄게."

"조아!"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뭐라고?










"헐 나도!"

쟨 또 뭐야.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오빠는 백번도 더 읽어줄 수 있어"

"야 오세훈..!"

"오빠랑 같이 자자. 애기야, 응?"

"백번? 그럼 세훈이 오빠랑 잘래!"

"애기야, 난 천번 읽어줄게!"

"백..천..! 그럼 백현이 오빠!"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








"애..애기야. 아빠는?"

"아빠가 동화책 읽으면 졸려."

"응..?"

"너무 아빠는 목소리가 (흉내)구뢨숩뉘다.. 하면서 낮고 막 그래서 막 잠이 와!"

"그게 아빠 잘못이 아니잖.."

"그래서 아빠랑 같이 안 잘거야! 백현이 오빠가 천번 읽어준대!"

"걔한테 천번 들으면 졸릴걸.."

"오빠 오늘 천번 읽어줄거지?"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만번도 가능한데?"

아....C....8..









-세훈이의 일기-






스케쥴이 새벽부터 있어 우리는 007 몰래나가기 작전을 수행했다.

전날 저녁부터 우리는 입을 맞춰서 내일은 오후에 나간다고 해 놓고 알람도 꺼뒀다.

백현이 형 방에서 제일 먼 방인 내가 일어나서 멤버들을 조용히 깨웠고 우린 씻지도 않고 출발하..





"오디가..?"

려고 했다.

졸린 눈을 비비며 문을 열고 나오는 애기만 아니었으면.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새벽 운동."

"뻥."

"우리 공주님 어떻게 알았을까..?"

"나 빼구 또 나가려구 하지.."

"....우, 울지 마..응?"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왕. 금방 올거야."

"야, 너는 내가 가만히 있으랬지."

찬열이 형이 애기에게 가서 부둥부둥거리고, 이유를 막문하고 찬열이 형만 보면 우는 애기는 막 다시 울어제낀다.

결국 또 됴아빠에게 혼쭐이 나지.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왜! 왜! 나한테만 그래! 왜!"









"금방 오꺼야..?"

그치만 우리 누구도..입을 섣불리 뗄 수 없었다.

금방 못 와 애기야 ㅜㅜ 우리 카운트다운도 하고 와야해 ㅜㅜㅠㅠ

우리 중국가서 카운트다운도 하고 내일 새벽에야 한국 올거야..

이렇게 사실대로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어디 있어.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올거야."

가장 관심이 없어보이던 김종인이 (내 일기잖아.) 씩 웃으면서 말한다.

저놈이 무슨 생각으로 저딴 책임감 없는 말을...!

"뻥이지."

"아니야. 금방 올거야."

'"언제?"




김종인은 크레파스와 스케치북을 꺼내더니 애기에게 내민다.

여기에 오빠들 얼굴 다 그리면, 그때 올게. 그럼 우리가 애기 얼굴도 그려줄거야.

진짜야? 애기는 재차 물었고, 김종인은 고개를 끄덕인다.





"다녀와!"

씩씩하게 손을 흔드는 애기를 보며, 모두 하나같이 심장을 부여잡았다.

너무 귀엽잖아..










새벽에 출국하고서 우리는 용민이형을 닦달해 속도위반을 권유했다.

물론 우리의 목숨을 자신 목숨만큼 소중하게 여기는 용민이형은 단호하게 거절했다.

결국 해가 거의 뜰 시간이 되어서야 도착한 우리는, 자고있는 애기와 그 옆의 스케치북을 발견한다.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나 그릴때 많이 귀찮았나보다.

다음장을 넘겨본 나는 푸하하 웃음을 터트린다.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이렇게 아무한테나 남발하는 말이 아니라고 했었는데.

하긴, 내가 '아무나'도 아니고.





나도 사랑해요, 우리 공주님.

새해 복 많이 받길.























- 본편 아님 -

(그냥 콩알탄이 보고싶었던 거)






"자, 일일 DJ 찬열입니다. 마지막 통화연결을 하겠습니다."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이번 연결 대상은.. 서울시 강남구에 거주한다는 도00씨 라고 하는데요. 새해를 맞이해 청취자 여러분께 하고싶은 말씀이 있으시다고.

저희 멤버중에도 경수라고. 도씨 성이 있는데 흔하지 않은 것 같아요. 한 번 연결 해볼까요?"






"부."

"안녕하세요, 찬열입니다."

"부아."

"여..여보세요?"

"베-."

"설마."

"챠뇨."

"도애기씨?"

"웅!"



















































































































































+_+

2014년에 한번더 만나야 제맛! 08로 신알신을 하고.. 곧 제목을 바꿀 예정입니다 흐흐 다들 낚여찌!

다음에도 독방에 또 게릴라로 질문하러 갈게요!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스크랩 수 20 넘은건 처음인 것 같운데.. 다들 이롷게 지켜보고 있다는 걸 표현해 주시는군 (감동감동)

여러분과 또 한번의 4월의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그리고 앞으로의 4월의 크리스마스 모두 저랑 보내기로 약속해요~♡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두 분은 같은 날 키보드가 고장났으니 꼭 겨론하세요. <<<개억지

양양님 야호님 꼭 겨론하세요 제가 암호닉 목록에도 두분 결혼하신다고 써둘 예정 <<<<<<<<<< 미쳤음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 | 인스티즈

글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용이 내용인지라 광고추천이 이런게 뜬다고 독자분이 제보를ㅋㅋㅋㅋㅋㅋㅋㅋ해주셨눈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완균이라 분양카페.. 버섯이라 농업...

참 재밌눈 글이 아닐까 싶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웃기지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내년이 되는데.. 엑소 가요대제전에 내년에 나온답니까..? ㅎ하하하..

카운트다운은 가족과 해야해서..! 여러분과 함께라서 2014년 너무 행복했어요!

2013년부터 글잡담에서 연재를 하고 있는데.. 하루하루가 여러분 덕에 즐거워지고,

힘들다가도 글 쓸 생각에 힘내게 되는 제 일상의 한가운데엔 여러분이 있어요!

너무 감사하고 또 사랑합니다!

내 사랑들(=꾹꾹이들=추천요정들=콩덕들=예쁘니들)의 세상이 2015년엔 한층 더 친절해지길!

사랑해요! 새해복 잔뜩 받아요!'~'*♡ 

(혹시 봄요님 여기 있으시다면.. 나타나요..나 이거 너무 자주 쓰게 됐음 중독됨 책임져)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키보드
9년 전
독자2
아ㅠㅠㅠㅠㅠ자까니뮤ㅠㅠㅠㅠㅠㅠ가요대제전 2부부터 볼라고하는ㄷ휴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글도 봐야되는대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자까님 글읽다가 프보나올거가튼데ㅠㅠㅠㅠㅠㅠㅠ어...어떠카지...어.....
9년 전
독자11
어ㅓ???프리티보이가 아니쿠나....자까님 글 조마조마하게 읽다가 이제서야 안심하고 읽어여.....
9년 전
독자28
다읽고 왔따!!ㅠㅠㅠㅠㅠㅠ처음 도애기를 봤을땐 말을 못해서 되게 당황해썼는데 막상또 말을 잘하는 도애기를보니 이렇게 어색할수가ㅏ....호호...근데 도아빠는 날이갈수록 애기바보증세가 심각해지는...캄사합니다♡ 호홓... 자까님! 올해 초?중반?부터 자까님의 글로 달려온것같은데! 엑소도 정말 많은일이 있었구..저도 많은일이있었구! 정말 여러므로 생각이많이 나는 2014년인것같아요! 저 지금 종 횡설수설하는것같지만 그래도 작가님을향한 제마음은 변치 않는다는것!! 내년도 내후년도 함께..가는걸로..?(자까님을향한 제 일방적인 사랑도 평생가는걸로..♡) 새해복 많이많이!!!받으세요! 해피뉴이얼>♡<!!!!!!
9년 전
독자30
헐!설마설마했는데 일등댓글이였네요...호곡...아닐줄알고 새로고침을 몇번이나했는지..헤헤...
9년 전
독자3
ㅅㅣ아예엿 첨에 8화라고 해서 놀랐어욬ㅋㅋ 애기가 말한다면이라니 왜 어색하죠ㅋㅋㅋ
9년 전
독자4
슘슘
9년 전
독자24
아 나 바보!!!!! 나바보야!!!!!! 댓달아야하는데 까먹고 있다가 4등... 그래도 요즘 올린 댓글중에 가장 상위권인거같아욬ㅋㅋㅋㅋㅋ 모티라 댓이 어려워여... 일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네옅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올해가 가기전에 작가님의 글을 보다니!!!!!!! 작가님 올 한해도 수고 많으셨어요ㅠㅠㅠ 정말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 아프지 마시고 내년에도 잘 부탁해요!!!!!! 화이팅!!!!!!!!
9년 전
콩알탄
헉 동접 72이다 7272뱅뱅 7272뱅뱅
9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슥슥내리다가빵터졌자나욭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
8화라고 해서 깜짝놀랐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특별편도 짱짱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
선물
9년 전
독자8
아도경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재밌게보고이써여 작가님새해복많이받으세여!!!!!!!특별편도짜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앜ㅋㄱ8이라써있는거보구 내가못본화가있다니!!!!하고다시찾았는데없어서 제눈이잘못된줄알고실망ㄴ샜다ㄱ가ㅠㅠ이릫게뙇!!!감동ㅠㅠ항상재미있게보구있구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9년 전
독자9
나비소녀입니다!!작가님 새해복 많이받으시고 본편도 기대할게요!!!항상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9년 전
독자10
독방에서 저글봤는덱ㅋㅋㅋㅋㅋㄲ댓글에 먹는거보고싶다곸ㅋㅋㄱㄲㅋㅋㅋㅋㅋ적혀있던거 150cm면 6명이서 나눠먹을만하지않냐곸ㄱㄱㅋ
9년 전
독자12
미나리예용ㅎㅎ 이게 뭔 일인가 싶어서 급하게 왔더니 이케이케 선물을 주시다니ㅠㅠㅠㅠ 남은 시간 행복하게 마무리 잘 하시고 다음 해에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내년에도 잘 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13
ㅋㅋㅋㅋ 표지보고 터졌다가 보고 진짘ㅋㅋㅋ 쟉가님도 새해복 많이 뱓으시고 15년엔 모든일 잘풀리기 바래여♥
9년 전
독자14
대바기다!
9년 전
독자15
ㅋㅋㅋㅋㅋ바람개비에옄ㅋㅋㅋㅋㅋㅋ 07도 안봤는데 왜 벌써 08이 나왔지? 햇는데 낚였네여~~~ 그나저나 찬열이 당황해서 오뜩햌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
끄아ㅜㅠㅜㅠㅠㅠㅠ설레요ㅠㅠㅠ재밌어요ㅠㅠㅠㅠ저 항상 콩알탄님 신알신만 목빠지게 기다립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19
손~~~~8ㅅ8 이 노래 좋져ㅋㅋㅋㅋㅋ ㅇ ㅏ 콩알탄님 버섯 요거 너무 좋아요ㅠㅜㅜㅠ 특별ㄹ편 잼져 잼져
9년 전
독자20
GIF
얼마 안남은 2014년!!! 새!!!복!!!복!!!복!!!복!!! 많이 받으세여!!!!!!!!!!! 그리고 내 사랑도 ♡.. ㅎ
암호닉 신청 해쒀요!!! 그그그그 전 글에 살포시.. ㅎㅎ 아무튼 새해에도 잘 부탁드리옵니다!!!!
근데 와따시 심장 왜이렇게 도키도키 거리지...

9년 전
독자21
GIF
하트

9년 전
독자22
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규ㅣ여워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라임이에여 아니죻다 아이져아 아이아이 져아져아 마지막 진짜면 얼마나 좋으러료ㅠㅠㅠㅠ
애기야ㅠㅠㅠ언니한테와 오구오구ㅠㅠㅠㅠ우래기ㅠㅠㅠ
새해복많이받아요!+

9년 전
독자26
아 경수 너무 귀여워요....ㅜㅠㅜㅜㅜㅠㅜㅜㅜ 짤이랑 싱크 백퍼....ㅠㅠㅜㅠㅜㅠㅜㅜㅜㅜㅠㅜㅜㅡ 하루에 두 편이나 봐서 기뻐요♡♡
9년 전
독자29
알파카
9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왕 연말에 선물받은기분이에여!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와이데ㅔ쓰네!!!!!!! 근데 짤이랑 너무 잘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애기가 그린 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ㅑ워ㅓ요!!!!!!!!!!!! 내사랑 도애기!!!!!!! 콩알탄님 2015년 잘보내고 사랑해요 ♥
9년 전
독자31
까꿍이에여ㅠ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떠카지 짱조아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 왤케 웃갸요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배 찢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여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됴아빠나 애들이나 애기나 텐귀터져요ㅠㅠㅠㅠㅜㅠㅠㅠ
9년 전
독자34
앙녕 작가님? 그거 아세여? 제가 바로 첫번째 주제를 ...흡..........!!!
맞아여. 제가 바로 오징 오 징어예여. ㅎㅎㅎㅎㅎ세상에 그럴 줄 알았다니까여. 그래서 제가 그랬져. 그냥 콩알탄 하시라고.
흥ㅅ흥 전 다 알고 있어여. 드럽게 재미없는 가요대제전 사이에서 저를 구출해주셔서 감사해여.
아 겁나 도애기...액이야........부래 부..............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도애기ㅠㅠㅠㅠㅠ왜이렇게 귀여워요?미친것같아 ㅠㅠㅠㅠㅠ애기야 사랑해❤️
9년 전
독자36
모카입니다.
껄껄껄 애기기 말하다니ㅠㅠㅜㅜㅜㅜ 이런 이쁘니ㅠㅜㅜㅜ 귀염둥이네요ㅠㅠㅜ애기ㅠㅠㅜ

9년 전
독자37
라마에요!애기가 말하니까 뭔가 색다르고 더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아까 전편에서도 말했지만 2014년 작가님덕분에 힘도내고 아침에 등교할때마다 작가님 글을 봐서 그런지 즐겁게 학교갔던 것 같아요 그리고 작가님 글을 읽으면서 정말정말 행복했습니다!! 2015년도 잘부탁드릴게요ㅠ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9년 전
독자38
노래 추억^^ ㅋㅋㅋㅋㅋㅋㅋ 애들 가요대제전 기다리다가 들어왔는데 이런 우연 ㅠㅠㅠㅠ ㅋㅋㅋ 도애기는 나날이 귀여워지고 됴아빠도 나날이 귀여워집니다 ㅋㅋㅋㅋ 작가님 해피뉴이어입니당~~
9년 전
독자39
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작가님새해복많이받으세영♡새의의마지악글을
9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경수귀여웤ㅋㅋㅋㅋㅋ종인이가고짓말안할까봐순간떨렸는데그래도금방온다고해주는구나
9년 전
독자41
법정이에요 ㅋㅋ 도애기 너무 귀여워..(끙끙) 노래마저 귀여우면 저 오늘 여기서 못나가잖아요..ㅠㅠ ㅋㅋ언젠가 도애기가 말할 날을 기다릴게욤!
9년 전
독자42
애기라디오짱귀여워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귀욥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는 언제쯤 말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처음부터 말하니까 어색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별편?나ㄴ희?헐 대박이댱ㅇㅎㅇㅎㅎㅎ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이씐ㄴ나 이러면서 또 들어와/ㅣ요!
예혜!
음 우선 브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좋죠 네
그럼 다음, 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네 다음 도경수양ㅇㅎㅎㅎㅎㅎㅎㅎㅎㅎ진짜 제가 갖고 싶던 팔불출 아버까...아 버섯 부러워 후.

9년 전
독자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곰곰이 돌이켜 보니 욕이들어갔군뇨! 음

9년 전
독자46
마시멜로우뀨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휴 이런 연말선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것도 다른거지만 공주님이라니ㅠㅠㅠ 공주님에 꽂혔네요 오구오구ㅠㅠ 우리 도애기 사랑받고 사는군요 어휴 어쩜 다들이렇게 예쁜지..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종인이ㅠㅠㅠㅠㅠ 츤츤..? 자까님 새해 복 많이받으세용!!!
9년 전
독자47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8
노트북이에요!!! 애기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 심지어 말까지 하면 애들이 아니라 애기한테 덕통사고.....ㅎㅎㅎㅎㅎ 애기는 언제쯤 말도 하고 걸을 수도 있을까요....ㅎㅎㅎ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갑니다!! 작가님 2015년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9년 전
독자49
어머 우리 도애기 너무 기오어여...ㅠㅠㅠㅠㅠㅠㅠ우리 애기가 다했잖아... 우리 딸바보 경수도여... 아주 아빠한마디면 뻑가지 경수야! 사실 나도 그래ㅎ..
9년 전
독자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하트!!!!!!!1111111111다음편도 기대할게요 기다릴게요~!~!~
9년 전
독자51
청퍼더에요!!!와ㅜㅜㅜㅜㅜ오늘 잘가님글을2편이나보다니ㅠㅠㅠㅠㅠ감겨규ㅠㅠㅠㅠ경숰ㅋㅋㅋㅋㅋ바리게이틐ㅋㅋㅋㅋㅋ겁귘ㅋㅋㅋㅋㅋ오늘도 이글은참 긔엽네여 ㅋㅋㅋㅋㅋㅋ준며닠ㅋㅋㅋ짤은ㅋㅋㅋ진짴ㅋㅋㅋㅋ대박bbb어쩌다 이사진을찍혀서..ㅎ
9년 전
독자52
아!!새해복마니받으세용♥.♥15년에는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9년 전
독자53
.
9년 전
독자54
까햐하하하랗어뜨케케케케케애기너무 귀여워어어ㅠㅠㅜ디오도 너무 귀어어어어워오오 다음화가 너무 기대대여ㅠㅠ
9년 전
독자55
고기만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으와 특별편ㅠㅠㅠㅠㅠㅠㅠ특별편 보니 얼른 도애기가 컷으면 하네요ㅠㅠㅠㅠㅠ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9년 전
독자56
젤컹젤컹입니다빨리 버섯이가 말을 할수있으면 좋겠네요 너무 귀여워여ㅠㅜㅠ
9년 전
독자57
좋네요(미소를짓는다) 역시.사스가 콩알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지금 썬더해요 (비속어) 은궐데스
9년 전
독자59
세상에 마지막이 제일 귀여워
근데 저거 4월의 크리스마스 잉기글올라간거 캡처히니놨눈데...
나중에 보여드리께여 깐 그럼 중독봐야지 미칭 오늘 옷 짱예

9년 전
독자60
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작가님 그림실력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콩알탄
ㅁ...무슨소리십니까 ^^ 저 미술신동..(코가 길어짐
9년 전
독자61
허러류ㅠㅠㅠㅠㅠㅠ특별편이라니ㅠㅠㅠㅠㅠㅇ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밋다ㅠㅠㅠㅠㅠ너무재밋어여ㅠㅠㅠ
9년 전
독자62
오궁이에요 자까님 일년만이네요!!ㅋㅋㅋㅋ다시 한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빠세!!!
9년 전
독자63
허으구ㅜㅜㅜㅜㅜㅜㅜ너무 ㅜ기엽다ㅜㅜㅜㅜㅜㅜㅜ액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경수 아빠있으니 이제 내가 엄마가..ㅎㅎ헷 애기 말못하고 옹알이하는게 더 귀여ㅜ어여ㅜㅜㅜㅜㅜㅜㅜㅜ말하면 뭔가 적응안될 것같다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4
ㅠㅠ꾸엽.....끄엽....새해복많이받아요 엑소도애기도 작가님도 ㅠㅠㅠㅠ끄아아
9년 전
독자65
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버섯이 빨리 자라서 말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아이폰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ㅠㅠㅠㅠㅠㅠㅠ대박재밌어요ㅠㅠㅠ진짜ㅠㅠㅠ번외도버릴게하나없네! 역시버섯은진리인가봐여ㅠㅠㅠ잘보고갑니당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15.164
우래기예요 벌써 새해가 밝았네요!!! 콩알탄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본편도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68
꾸어엉 애기가 말을 또박 또박하니까 좀 성숙해진 기분이네요ㅋㅋㅋㅋㅋㅋ 특별편 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6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너무귀여우ㅏ요어떡해!!!!!저 여기 관 짜서 드러누울수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정말10덕...♥ 도애기랑 엑솤케미는 사랑입니다 ♥ㅠㅠ복많이받으세요 작가님 콩알탄님 워더♥
9년 전
독자70
민속만두에요ㅠㅠㅠㅠㅠ하ㅠㅠㅠ버섯이ㅠㅠㅠ넘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도진짴ㅋㅋㅋㅋㅋㅋ팔불출아빠냄샠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여워욬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2
버섯이ㅠㅠㅠㅠㅠ애깅이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말해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죽어요ㅠㅠㅠㅠㅠ도아빠는진짜일등딸바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깅이가그린그림에엄마!찬열이인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찬열아해냈어 축하해ㅋㅋㅋㅋㅋㅋㅋㅋ콩알탄님 새해복 많이받으세용♥
9년 전
독자73
애기말투진ㅏ씹덕이네요ㅠㅠㅠㅠ너무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좋아요ㅠㅠㅠㅠㅠ넘귀엽ㅁ당..
9년 전
독자74
뭉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애기 말하는걸 보니까 내자식 키운거 같고...막... 안아주고싶고 막... 하... 겁귀..... 그리고 경수는 진짜 애기아빠 다됐네옄ㅋㅋㅋㅋㅋㅋㅋ아...씹덕사할거같아여...하..
9년 전
독자75
아 그리고 작가님도 해피뉴이어!!!!♥♥♥♥♥
9년 전
독자76
마름달입니다!!!! 오랜만입니다ㅏㅏ아아아ㅏㅏ!!!!!!! 우리 버섯이ㅠㅠㅠㅜㅜㅜㅜ규ㅣ여워ㅓ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도애기라니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웃겨욬ㅋㅋㅋㅋㅋ이런소재들너무좋앜ㅋㅋㅋㅋ앞으로더웃기게써주세요♥새해복많이받으세용
9년 전
독자79
작가님새해복많이받으세여~
9년 전
독자81
앜ㅋㅋㅋㅋㅋㅋㅋ찬열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한데 웃겨욬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2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애기그림이귀여우ㅏ서 쥬글것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텐덕의결정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으진짜너무귀여워여도애기ㅠㅠㅠㅠㅠㅠㅠ내가버섯한테반할줄....
9년 전
독자84
콩알탄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9년 전
독자85
ㅋㅋㅋㅋㅋ특별편대박ㅋㅋㅋㅋ귀여으ㅓ여ㅠㅠㅠㅠ빨리컸으면좋겠네옄ㅋㅋㅋㅋ
9년 전
독자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어나자마자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이랑매치가너무잘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센스dog굳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7
안녕하세요!!!! 작가님!!!특별편까지 재미있으면 어떡해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다음편이 너무 기다려지잖아요ㅠㅠㅠㅠ!!!찬열이 싫어하면서 스케치북 그림에ㅜㅠㅠㅠㅜㅜㅠㅠㅜ찬열이 엄마라고 써놨자나여ㅜㅠㅠㅠㅠㅠㅠ애기 귀여워ㅜㅠㅠㅠㅜㅜ마마앨범로고도 기억해주고ㅜㅠㅠㅠㅜㅠㅠ애기 똑똑해지고있어ㅜㅠㅠㅠ근데 라디오에서 전화연결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가 받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큰일났네 애기가 처음부터 말하는것도 귀엽긴한데 역시 애기는 말을ㅁ못해야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지금이 더 낫네요 물론 애들은 애기와의 의사소통이 좀ㄷ답답하겠지만..^^......백현이가 동화책 천번 읽어준다니까 같이 잔다고하는거봐ㅜㅠㅠㅠㅠㅠㅠ아빠한테 단호하게 졸리다고ㅠㅠㅜㅜㅜ귀여워...'ㅅ'...ㅠㅜㅜㅜㅠ글잘보고가요!!!♥그리고 브금 진짜 오랜만에 듣네요 저노래 좋은데...뮤비도 막보고..구랬었는데....오랜만에 듣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88
앜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ㅜㅋㅋㅋㅋㅋㅋㅋㅋ특히 눈 경수는 크케뜨는거 진짜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섯도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언젠가 말잘할수 있겠죠?

9년 전
독자89
핫초코예요 08이라구 해서 벌써 8화구나 이랬는데 낚인거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애기가 말을 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말하면 난리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 키우는 맛이 있는거 같아ㅋㅋㅋ

9년 전
독자90
바수니)마지막에 혹시 도애ㅑ기씨/?..아 거기 왜이렇게 좋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 아빠여기잇어 하는거ㅠㅠㅠㅠ진짜 애기있으면 저럴지도 몰라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알찬열매
으..쓰차ㅠㅠㅠㅠ 저번글에 댓글 못달았어요ㅠ이번에는 작가님 보고싶은거랑 독방추천ㅋㅋㅋ사실 저도 저글 봤는데 댓하나도 안달려있어서 그냥 생각으로 난 이런거 보고싶다 하고 지나쳣거든요ㅠㅠㅜ 엄청난 후회 나레기 왜 알아보지못했을까..그래도 작가님 나중에는 뭐 작가워더권 이런거 걸고 소재써달라고 해줘요ㅠㅠ내가 일등할수있는데헿작가 워더권을 위해섴ㅋㅋ
도애기 빨리 말했으면 좋겠다ㅠ 진짜 이거는 감이안잡혀요 뭔가 앞으로 뭘할지 하나도 모르겠어요ㅋㅋㅋ
작가님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제하트도 받으세여 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9년 전
독자92
고구마
9년 전
독자93
저렇게 독방에 나타나셨다니.. 맨날맨날 살아야겠어요.. 다시나타나주세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하하하하하하ㅏ 도애깅 ! 애깅! 나도 애깅!하고싶어!
9년 전
독자94
치노예요!!!아경수....설레....하경수옵하....하악....1년전글을이제서야보내욬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있떠욥!!!!!올한해도즐거운한해보내세욥!!!!
9년 전
독자95
특별편도 진짜 재밌자나옆퓨ㅠㅠㅠ작가님 새해복많이받으세용ㅇ~~
9년 전
독자96
애기 너무 귀여워여ㅋㅋㅋㅋㅋ 입덕위기ㅠㅠㅠㅠㅠ도애기님은 왜 우리 열이만 보면 울까여...언제쯤 열이를 봐도 안우는 날이 오는거죠?ㅋㅋㅋㅋㅋ진짜 작가님 매번 재밌게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ㅋㅋㅋㅋ항상 재밌게 보고갑니당~~~
9년 전
독자97
보는것만으로도기분좋아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둥이드류ㅠㅠㅠ
9년 전
독자98
이런 사랑꾼들을 봤나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 읽고 갑니댜 작가님!
9년 전
독자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별편재밋어요ㅠㅠㅠㅠ경수너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0
으흐르어어엉ㅇㅇ 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귀여워 애기ㅜㅜㅠㅠㅠㅠㅠㅠㅠ멤버들두ㅜㅜㅜㅜㅜㅜ도아빠ㅜㅠㅠㅜㅜㅜ이이잉우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애기가 말하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가 아닌거같은 이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애기는 말을 안하는게..!
9년 전
독자102
초초초초촟초초초초초초초초초초!카와이!!!!!!!
9년 전
독자103
맨투맨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애기가 말 잘하니까 이상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대여ㅠㅠㅠ아 그나저나 브금 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4
산딸기예요!
그랬숩니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 넘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짇짜씹ㅈ덕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5
애기들이 애기를 돌보네ㅋㅋㅋㅋㅋㅋ 귀요원ㅋ
9년 전
독자106
ㅠㅠㅠㅠㅠ애기들이 애기를ㅠㅠㅠㅠㅠ 됴애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7
하...특별판 잘보구 가요!!작가님도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9년 전
독자108
아니 세ㅏㅇ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진짜 라디오에서 저러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송사고이긴 한데 정말 좋을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9
규야예요!! ㅋㄱㅋㅋㅋㅋㄲ딸바보 경수ㅋㅋㅋㄱㄱ너무 귀여워욬ㅋㄱㅋㅋㅋ애기도 너무 귀엽고ㅠㅜㅜㅜㅜ하루빨리 말을 할 수 있게 된다면 정말 귀여울 것 같아옄ㅋㅋㅋㅋㅋㅋ애기가 찬열이를 싫어하는 이유뭐일지도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그나저나 진짜 특징만 딱딱 잡아서 잘 그렸네요ㅋ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1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애기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2
프라다예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번편 다들 귀엽쟈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3
비지엠진짜아련하다ㅜㅜㅜㅜㅜㅜ내가옛날에엄청많이듣던건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리고작가짐진짜작가니너무너무웃겨서베아파죽을거같아요이렇게2015년에크케웃은거차음이예요
9년 전
독자114
7공주 오랜만이네여!ㅠㅠ 특별편~ 유후~ 여기서도 도애기씨는 참귀엽네여~ㅎㅎㅅㅎ
9년 전
독자115
너무재밋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가말을해도기여울것같양쇼
빨리말했으면조ㅓㅎ겟어욬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6
와웅 재밌썽 작가님 저랑 겨론하실래여...?
9년 전
비회원171.178
체블이라요! 말하니까 뭔가 어색하면서도 좋네여! 그래두 전 말 없는ㄷ게 더 꾸욥.. 제취향ㅋㅋㅋㅋㅋ근데 이것도 이거 나름대로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재밌는글많이써주셔서감사합니다ㅎㅎ
9년 전
독자117
[잇치] 암호닉 신청해요 왜 제가 지금 이걸 봤는지 ㅠㅠㅠ흐어 ㅠㅠㅠㅠ죄송합니다ㅠㅠㅠ 정주행 시작할께여 ㅠㅠㅠㅠㅠㅠㅠ 울고싶다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버섯애기가 너무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9
ㅋㅋㅋㅋㅋ수고많으셨어요 올해도 열심히 읽겠습니당!!!
9년 전
독자120
으앙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ㅜㅠㅠ아카ㅠㅠㅠㅠㅠ버섯이 이렇게 귀여워두 되는건가여ㅠㅠㅠㅜㅜ
9년 전
비회원253.8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덕후 될것같잖아요 애기 너무 귀엽잫아요!!!!!!! 아 맞다 저 도도예요... 후.. 자까님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한테 전화한거예요???????? 헌에뱌데ㅑㅂㄷ루뱆둡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ㅠㅠㅠㅠㅠㅠ여ㅠㅠㅠㅠㅠ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꺄ㅠㅠㅠㅠㅠ짤 넘 적절해욬ㅋㅋㅋㅋㅋ 어디서 저런걸 찾으세요?..자까님두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121
도애깅ㅠㅠㅠㅠ말 해도 너무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근데 브아브아 배켠 이러케 지금 그러는 게 더 카와이ㅠㅠㅠ
9년 전
독자123
특별편도 재밌네요ㅠㅠㅠㅜㅠ잘읽고가요ㅠㅜㅜ
9년 전
독자124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아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5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6
ㅋㅋㅋ귀여워ㅠㅠ 진짜 나중에 저런일이 생기면 웃기겠다 귀여워ㅠㅠㅠ
9년 전
독자127
아이ㅜㅡ느누ㅡ느ㅡ귀여워 귀엽다코!!!!!!!!!
9년 전
독자128
슈웹스에요! 세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낰ㅋㅋ귀챦앗나봨ㅋㅋㅋㅋㅋㅋ우쨐ㅋㅋㅋㅋㅋㅋㅋ 애기전호타ㅇ홬ㅋㅋㅋㅋ대박이닼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9
ㅋㅋㅋㅋㅋㅋㅋㅋ말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상 말하니까 처음에 어색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ㅓ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0
아 겁귀닼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 범접할 수 없는 저 공듀님의 매력☆
9년 전
독자131
아ㅠㅠㅠㅠ이러뉴ㅠㅠㅠㅠㅠㅠ너무ㅠㅠㅠㅠ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아진쯔ㄱ여으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하면 더 재미있어지겠다ㅠㅠ애들도짱귀엽구ㅠㅠㅠ으헝귀여워ㅠㅠ
9년 전
독자133
아 겁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ㅏ라니ㅠㅠㅠㅠㅠㅠㅠ힝힝힝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4
아ㅠㅠㅠㅠ진짜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애기ㅠㅠㅠ납치해기고싶네요ㅋㅋㅋ
9년 전
독자135
ㅋㅋㅋ도경수도애기바보ㅋㅋㅋㅋ귀욥당ㅋㅋㅋㅋㅋㅋㅈㅋ애기는말못하는컨셉이더귀여워....ㅠㅠㅜ말하니까애기가쎄졌다...ㅇㅅㅇ
9년 전
독자136
무파마에여ㅠㅠㅠㅠㅠ지금인티가아픈가바요ㅠㅠㅠㅠㅠㅠ다파불이지만!굴하지않고읽었슴돻ㅎㅎㅎ6ㅡ애기가말을한건 가정한일이져..? 이해력이 정말 안좋아서..흡. 무튼..애들이..애기덕후가됐네요..이제덕질하면서 저희마음을 알수있는건가효?■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튼 찬열이는..언제쯤..라디오에 전화건걸버니..조만간..좋은소식을 예상해법니ㅣ다..파불안뜨면 또보러올게여!
9년 전
독자137
헐 브금 짱오랜만이에요 그대 내게 소중한사람~~ 용민이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때 함모니 나왔을때도 그렇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8
도애기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 전화연결뭔데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139
파불이랑싸우다가ㅠㅠㅠㅠㅠㅠㅠ이제야뭐가좀나오네요ㅠㅠ그동안파불때문에사진이하나두ㅜㅠㅠㅠㅠ 몰입똥이었는데ㅠㅠㅠ
이렇게생생한짤을쓰고계셨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망할 파불...

9년 전
독자140
으앜ㅋㅋㅋㅋ마지막 디제이 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 부야 아 진짜ㅠㅠㅠㅠㅠ 아 귀여워 죽겠다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 나도 애들숙소의 버섯이 되면 안됩니까..??끄윽
9년 전
독자141
ㅠㅠㅠㅠㅠ그림어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2
세젤빛입니다!아휴ㅠㅠㅠㅠㅠㅠ예쁨이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에 그림보고 감동을 먹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3
으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야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내집으호 오면 안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4
병아리에요!!!!도애기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9년 전
독자146
으흑경수야 ㅠㅠㅠㅠㅠ 버섯도 너무 귀엽고 브금도 ㅠㅠㅠ 올만에 듣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좋아♡♡하트하트
9년 전
독자147
ㅋㅋㅋㅋㅋ마지막에.디제이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애기 제가할께요
9년 전
독자148
찬열이가 도애기씨?라고하는데 왜 내가 도애기가된ㄴ기붕이드는걸까...통화연결 진짜로하면 귀여울고같애여ㅠㅠ
9년 전
독자149
아...ㅎㅎㅎ 진짜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0
도경수진짜아빠다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 애기가말할수있게되서좋긴한데 뭔가말안할때가더씹덕터져...아니그래두 말해두귀엽긴하다 그냥내가엄마할게요 경수랑은...(씨익)
찬열이 그래도그림에서는 엄마라고인정받았디!!!!!!!!!!(행복)
근데난진짜 도경수엄마가믿어주는게 더신기해 만약에 내친구가자기집에버섯이사는데 그게사람으로변해 이러면진짜 한심하게쳐다볼듯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엑소애들이진짜아빠처럼굴어주이까너무설레자나ㅠㅠㅠㅠ막 내가 엄마가되야될것같은데....ㅎㅎㅎㅎ
작가님은진짜금손이야..앞으류도잘부틱드려요♥♥

9년 전
독자151
으앙ㅇ아귀여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2
브금 대박ㅜㅜㅜㅜㅜㅠㅠㅠ 잔짜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물론 글도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3
비지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아련해요ㅠㅠㅠㅠㅠㅠ얼마만에 듣는지ㅠㅠㅠㅠㅠㅠ버섯이 너무 귀엽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4
도애기씨ㅠㅠㅠ아유ㅠㅠ귀여워 진짜 어떻게 너무 귀여워.....애깅....애기야...
9년 전
독자155
허류ㅜㅜㅜㅡㅜㅜㅡㅜㅡㄴㅐ가많이 좋아해ㅡㅜㅜㅜㅡㅜㅠ
9년 전
독자156
앜ㅋㅋㅋㅋㅋㅋ애기 빨리말하면좋겍어요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7
아 이거 보니까 애기가 빨리 말했으면 좋겠어욤 ㅜㅠ
9년 전
독자158
엌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라... 잘보구갑니다
9년 전
독자159
그린티라떼예요! 헐 칠공주 짱짱 오랜만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애기가 말을 해서 좋긴한데 아직은 어색해.. 우리 애기 말은 천천히 배우자.. 근데 좋당..ㅎㅎㅎㅎㅎ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특별편 때문에 애기 말할 날이 더 기다려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0
으어ㅠㅠㅠㅠ버섯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그리고 찬열이 마지막에 도애기씨?라고 말하는거 왜 설레는거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1
말해도 귀여웠겠네요ㅠㅠㅠㅠ으유ㅠㅠ뭘해도귀여우니
9년 전
독자162
라디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화연결 했는데 도애깈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3
경수돞완전 애기같아가지고ㅠㅜㅜㅜ진짜ㅠㅠㅠㅠ너무 귀여우어ㅛㅠㅠㅠㅠㅠㅠ진짜 도애기도 귀엽고ㅠㅠㅠ
8년 전
독자164
귀여워ㅜㅜ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 바람사탕의 홍일점을 아시나요 <제 2 장>148 콩알탄 06.23 14:33
엑소 [EXO] 바람사탕의 홍일점을 아시나요 <제 1 장>120 콩알탄 06.22 01:25
엑소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전체 줄거리24 콩알탄 04.22 02:36
엑소 [EXO] 콩알탄썰 리턴즈 - 01 : 박찬열매와 오미자65 콩알탄 03.11 10:02
엑소 [EXO] 콩알탄썰 리턴즈 - 머리말114 콩알탄 03.09 23:13
엑소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09107 콩알탄 02.05 21:52
엑소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08 (사담필독)105 콩알탄 01.26 05:14
엑소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07152 콩알탄 01.13 03:52
엑소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특별편163 콩알탄 12.31 22:55
엑소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06241 콩알탄 12.31 02:09
엑소 4월의 크리스마스 : 제 크리스마스는 언제나 4월 8일 입니다132 콩알탄 12.26 02:02
엑소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05184 콩알탄 12.21 05:52
엑소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04214 콩알탄 12.12 04:12
엑소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암호닉 목록31 콩알탄 12.11 19:59
엑소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03252 콩알탄 12.10 23:43
엑소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02219 콩알탄 12.08 10:29
엑소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01278 콩알탄 12.06 02:38
엑소 [EXO/종인] 불편한 섭외전화 , 또라이(집착)의 정석 0563 콩알탄 11.22 01:03
엑소 [EXO/민석] 메디컬 코트 : 세일러문 변호사와 악당 의사 0638 콩알탄 11.02 22:06
엑소 [EXO/종인] 불편한 섭외전화 , 또라이(집착)의 정석 04104 콩알탄 10.29 00:00
엑소 [EXO/민석] 메디컬 코트 : 세일러문 변호사와 악당 의사 0575 콩알탄 10.25 22:21
엑소 [EXO/종인] 불편한 섭외전화 , 또라이(집착)의 정석 03111 콩알탄 10.05 22:52
엑소 '콩알탄썰' 전문 삭제의 이유, 그리고 텍스트파일 재배포 + 소장본 관련198 콩알탄 10.05 02:41
엑소 [EXO/종인] 불편한 섭외전화 , 또라이(집착)의 정석 02231 콩알탄 09.29 18:57
엑소 [EXO/종인] 불편한 섭외전화 , 또라이(집착)의 정석 01204 콩알탄 09.27 12:09
엑소 불편한 섭외전화, 또라이(집착)의 정석 암호닉 목록4 콩알탄 09.27 11:57
엑소 [EXO/레이] 아고물完 , 텍스트 파일 배포89 콩알탄 09.21 22:45
전체 인기글 l 안내
5/17 2:12 ~ 5/17 2: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