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성찬
팔남매 전체글ll조회 2323l 2



미()소년 연애 시뮬레이션

미연시

주의사항 필독!


1. 한 번에 하나씩 누른다.
2. 한 선택지를 다 보고나면 그 선택지는 반드시 다시 눌러 접는다.
3. 이것저것 눌러보고 본인이 원하는 결과로 끼워맞추면 치준이 슬퍼한다.
4. 그럼 즐감!


-구준회-

[iKON] 미(친)소년 연애 시뮬레이션, 미.연.시 | 인스티즈



모르는 남자가 다가와 당신의 어깨를 붙잡고 눈을 까뒤집는다.


당신의 반응은?




무시한다

[system]과도하게 눈을 까집던 구준회는(은) 그대로 눈알이 빠져 사망했다. (경험치 -5648645445)


다가간다

[system]당신이 다가가자 그제서야 정신을 차린 구준회가(이) 정상적인 표정을 짓는다. 구준회의 정상적인 얼굴을 본 당신의 반응은?




1번

"존나 잘생겼다..."


"전 욕하는 사람 싫어합니다만? 꺼져주세요."



[system]욕하는 여자를 혐오하다시피 싫어하는 구준회는(은) 당신을 혐오합니다. 당신의 반응은?




1번

"방금 그 욕은 내가 한 게 아니에요 씨발. 내 안의 또 다른 자아가 한 거에요 믿어줘요 개새끼야. 어머 세상에 미친!"


"....(구들구들)"



[system]당신의 계속되는 거친 언행과 이중인격에 놀란 구준회는(은) 개거품을 물고 쓰러져 사망했습니다. (경험치 -8986534864189))


2번

"죄송해요...다신 욕 같은 거 입에 담지도 않을게요.."


"꺼져. 한 번 내뱉은 욕은 다시 되돌릴 수 없어!"



[system]구준회의 마음을 돌릴 수가 없습니다. 당신은 몹시 상처를 받고 집에 가는 길에 차에 치여 사망합니다. (경험치 0)


3번

"사람은 사람으로 잊고 아픔은 아픔으로 치유하는 법. 혐오는 혐오로 치료한다 개씨발새끼야!!!!!!!!욕 하는 여자의 매력을 모르는 멍청한 말미잘새끼!!!!!!!!!!!!!!!!!!이게 갱스터다 조까튼새끼야!!!!!!!!!!!!"


"...경악의 박수 짝.짝.짝...어? 잠시만...내가 왜 거부반응을 보이지 않지? 설마 혐오증이 나은건가? 그런건가? 그런건가요?"


"그걸 내가 어케알아 병신아"


"으악 씹라1!!!!!!!!!!!!!!!!!!다시 도졌어!!!!!!!!!꺼져 제발 꺼져줘;"



[system]혐오증이 잠시 나았다가 곧 재발한 구준회가(이) 당신을 매몰차게 밀어냅니다. 상처받은 당신은 집에가서 치킨 여섯마리를 시켜먹고 배가 터져 사망합니다. (경험치 0)


4번

"사람이 실수 할 수도 있는 거 아닌가요? 제가 볼 땐 그 쪽이 처음 본 저한테 눈까뒤집는게 더 혐오스러운데요."


"....!"



[system]구준회는(은) 당신의 직설적인 발언에 무언가를 깨달은 듯 눈이 커진다. 과도하게 커진 눈 탓에 눈알이 빠져나와 구준회는(은) 사망했다. (경험치 -4564894649)




2번

"너 나 알지?"


"...(구깃구깃)"



[system]당신의 아는 척에 화가 난 구준회가(이) 당신의 얼굴에 핵펀치를 날렸다. 구준회의 펀치를 맞은 당신의 얼굴이 산산조각나 당신은 사망했다. (경험치 0)


3번

"너무 제 이상형이라 그러는데 번호 좀 주실래요?"


[system]구준회가 당신의 요구에 순순히 응한다! 당신이 내민 핸드폰을 가져가 번호를 찍은 뒤 당신에게 돌려준다. 당신은 집에 가서 이 번호로 문자를 보낼 것인가?




보낸다

'저기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김미영 팀장입니다 대출 상담 가능하십니다^^*'



[system]구준회는 당신에게 김미영 팀장의 번호를 알려주었다! 씨발새끼! (경험치 +50)


안보낸다

'번호 달래서 줬더니 왜 연락을 안해요? 1초내로 답장 안하면 무효 1초 끝 ㅂㅂ차단'



[system]치킨을 먹느라 잠시 까먹었던 구준회! 결국 화가 난 구준회는 1초라는 시간을 주었고 당신은 빛의 속도로 광탈하였다. 당신은 크게 상심하여 아무것도 먹지 않다가 굶어 죽었다. (경험치 0)




다가가지 않는다

[system]자신의 얼굴을 보고도 다가오지 않는 당신에 놀란 구준회가(이) 당신에게 다가온다. 어느새 당신의 앞에 선 구준회.


"사람이 뭐 이따구로 생겼냐ㅋ"


[system]구준회가 당신의 얼굴을 보고 말했다. 당신의 반응은?




1번

"전..사람이 아니에요..^^[*]ㅋㅋ"


"?"


"전..요정이랍니다..^^*"


"이런 미친..."



[system]당신의 개소리에 화난 준회가(이) 옆에 있던 전봇대를 발로 찼다! 전봇대가 쓰러져 당신과 구준회는(은) 전봇대에 깔려 사망했다. (경험치 0)


2번

";;;;존나 기분 나쁘네 니가 뭔데 내 얼굴을 니 마음대로 판단하냐? 제정신이야? 존나 인격모독? 우리 엄마가 만들어준 얼굴인데 니가 뭔데 비하하냐고 개새끼야"


"...."



[system]당신의 말에 구준회의 눈이 떨린다. 결정타를 날릴 것인가?




날린다

"너도 존나 병신같이 생겼어 이 병.신.새.끼.야ㅋ"


"헉...!스고이../// 저의 욕스승이 되어주실래요..?"



[system]당신은 구준회의 욕 스승이 되어 구준회와 욕배틀을 하다가 결국 화병으로 사망한다. (경험치 0)


안 날린다

[system]당신의 말에 떨리던 구준회의 눈에서 하트가 나오기 시작했다. 당신에게 엄청난 호감을 느끼고 있는 것 같다.


"그 쪽 정말 제 스타일이시네요 혹시 번호 좀 알 수 있을까요?"


[system]구준회가 당신의 번호를 묻고있다! 번호를 줄 것인가?




준다

"제 번호는 01075369512..."


"? 어떻게 번호를 달라고 하자마자 줄 수가 있어요? 다른 남자한테도 이런 식으로 했어요? 실망이다."



[system]구준회는 너무 쉽게 번호를 주는 당신에게 실망한 채 어딘가로 걸어간다. 구준회의 뒤를 따른 당신, 구준회가 도착 한 곳은?




놀이터

"얘들아 우리 지옥탈출 하자!!!!!!!!!!!!!!!!!!!!!!!!!!!!!!!!!!!"


"아 횽~~~~구게 모야아~~~~경도 하자 경도오~~!"


"경도 말구우 얼음땡 하자아~~~~~~"


"하하 얘들아 형이 너희들 원하는거 다 해줄게!~!~!~!~~~~!~!!~!~!"


"...."



[system]구준회는 생각보다 아이를 좋아하고 가정적인 남자 인 것 같다. 당신은 가정적인 남자를 좋아하는가?




좋아한다

"그 쪽 굉장히 가정적이시네요...오빤 딱 내스타일!"


"ㄴㄱ?"



[system]구준회는 아까 경찰과 도둑을 하던 중 미끄럼틀에서 굴러 떨어져 머리를 다쳤다. 때문에 부분 기억 상실증에 걸려 당신을 기억하지 못 한다. 당신은 구준회에게 크게 실망한 뒤 집으로 걸어가다 갑자기 내리치는 번개에 감전되어 사망했다. (경험치 0)


안 좋아한다

"애기들이 그렇게 좋아요? 이해가 안 되네.."


"그럼요 애기들 얼마나 귀여워요? 물론 그 중에서도 가장 귀여운건...당신과 나 사이에서 나올 애기겠지만..쿡.."



[system]구준회가 간접적으로 당신과 결혼하고 싶다는 의견을 표출했다! 당신의 반응은?




1번

"아니 이 미친새끼가 진짜; 누가 너랑 결혼한대? 지랄도 씨발 오바육갑을 떨고 앉았네"


"주네횽아를 개로피는 대지다!!!!!!!!!!이얍!!!!!!!!!!!!!!!!!!!!!!!!"



[system]놀이터 초딩들에게 파워신뢰를 받는 구준회를 괴롭힌 죄로 당신은 온갖 수모를 당한다. 한 아이가 던진 뾰족한 돌맹이가 왼쪽 가슴을 정확하게 노려 그대로 당신은 사망했다. (경험치 0)


2번

"그래요? 사실 저도 우리 사이에서 나올 아이가 무척 궁금해요...우리..결혼하지 않을래요?.."


"좋아요! 그럼 우리 당장 결혼하러 가요!"



[system]당신과 구준회는 손을 잡고 결혼식을 올리러 떠난다. 결혼식을 할 장소는?




웨딩홀

"죄송하지만 오늘은 결혼식을 올릴 수가 없으세요~ 예약을 하고 오셔야 되세요~ 정말 죄송하세요~"



[system]예약을 하지 않은 관계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 했다.


야외 공원

"자 주목!!!!!!!!!!!!!저와 구준회가 지금부터 결혼합니다!!!!!!!!!!!!!!"


"경찰입니다. 공공장소 소란으로 체포하겠습니다."


"?아니 잠깐만@!!@@!!!!!!!!!!!!!!!!!"



[system]당신이 하도 소리를 지르는 바람에 신고를 받고 온 경찰이 당신을 체포했다. 당신은 평생 감옥살이를 해야한다.


당신의 집

"엄마~ 나 이 사람이랑 지금부터 결혼할건데 거기 앉아있어봐 엄마는 지금부터 하객이야~"


"어휴 우리딸이 드디어 시집을 가는구나...그나저나 신랑이 참 잘생겼네? 마치 내꺼같이..."


"장모님, 아니 베이비...아름다워.."



[system]당신의 엄마와 구준회가 눈이 맞아 서로의 손을 잡도 사랑의 도주를 감행! 당신은 후유증으로 매일 술만 마시다가 알코올 중독에 걸려 사망한다. (경험치 0)


구준회의 집

"아이고 우리 아들 왔어~~~~~어머 이 아가씨는 누구야~?"


"안녕하세요..ㅎㅎ 저 지금부터 결혼식 올릴 준회 부인이라고 합니다..^^"


"그래? 그럼 주례는 내가 봐줘야겠네 호호~~~~~^&^ 신랑 구준회와 신부 김코니는 검은 머리가 파뿌리 될 때까지 사랑하시겠습니까?"


"네!"


"네!"



[system]구준회 어머니의 주례로 손 쉽게 결혼식을 올렸다. 당신은 앞으로 구준회의 아내! 해피엔딩입니다~~짝짝! 콩그레츄레이션~!





편의점

"?나 알바하는데는 왜 따라와요? 아 설마 대타 뛰어줄려고? 점장님!!!!!!!!!저 오늘부터 안나옵니다 이 여자가 나올거에요!!!!!!!!!"



[system]당신은 얼떨결에 편의점 80년 노예계약을 한다. 평생 편순이로 살아가야 할 운명! 당신은 결국 늦은 새벽 취객과 말 다툼을 하다 먹고있던 커피가 폐 속으로 들어가 사망한다. (경험치 0)


구준회의 집

"도둑이다!!!!!!!!!!!!!!!!!!!!!!!!!!!!!!!!!!!!!!!!!!!!!!!!!!!!!!!!"



[system]당신을 도둑으로 오해한 구준회의 형이 당신을 제압한다. 구준회의 형은 무에타이, 태권도, 유도, 합기도, 레슬링 등의 호신술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경추가 골절되고 3번 갈비가 와작나서 사망한다. (경험치 0)



안 준다

"싫은데요?"


"그럼 그러시던지...사실 저 여자친구 있거든요ㅋ 현순아~~~~"



[system]구준회는 사실 양현순과 열애 중이었다! 당신은 양현순의 얼굴을 보고 너무 놀라 심장마비로 사망한다. (경험치 0)









배고파여...8ㅅ8...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구주네에욬ㅋㅋㅋㅋㅋㅋ무시한다했는데...사망이라니..말도안돼..
9년 전
팔남매
힘쇼..^^[*]ㅋㅋ..
9년 전
독자2
?사망함..
9년 전
독자4
내가 준회를 죽였어 한번에 죽였따고..
9년 전
독자5
아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시했다고 사망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마치 돌연사....?
9년 전
독자6
그렇게 한번에 죽어버리다니.. 이런 ............
9년 전
독자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주거버려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쇼 찾기 엄청 힘드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팔남매
캬캬 댓글 보니 대부분 죽었군...그러게 준회를 왜 무시해써여~!!!!!!!! 치명적인 우리 준횐데...ㅠ.ㅠ
9년 전
독자10
헉 주네랑 결혼해따... 해피엔딩~! 저는 준회의 아내인걸로..^^[*]ㅋㅋ 이거 뭔데 중독성있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지다..^^
9년 전
팔남매
독자10님 준회아내 되신 거 축하드려여..^^[*]ㅋㅋ
9년 전
독자11
얼굴이삼산조각나사망이랕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그래도도ㅣ늩얼굴을..
9년 전
독자12
왜다죽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뭐고르는것마다다사망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ㄲㅋㅋㅋㅋㅋㅋㅋ망설임 없이 무시했다가 죽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네랑 겨론했져옹!!!
9년 전
독자15
오예 해피엔딩이에요!
9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게이거왜포인트없나요
9년 전
팔남매
이런글에 포인트를 받으면 제가 너무 죄송해서여..ㅎㅎ...
9년 전
독자17
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간떨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하러어디갈까여...

9년 전
독자18
ㅎㅎㅎㅎㅎ살았어요!! 준회집가서 결혼했다능~-~
9년 전
독자19
하하 저 결혼했어요ㅎㅅㅎ
9년 전
독자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망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네야 죽지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결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
이게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에요이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팔남매
크크♡
9년 전
독자23
뭐야 죽지말란마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개복치와 같은 운명이네여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해피엔딩을 보고 말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재밌네여ㅠㅠㅠㅠㅠ이번에도 만드시느라 수고 하셨어요ㅠㅠㅠ
9년 전
독자24
욕스승이 되어 화병으로 사망이라니.....^!^정말 유쾌하고 졓네여^!^
9년 전
팔남매
주네랑 욕배틀도 하시구...부럽네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제 선택보고 나머지 보는뎈ㅋㅋㅋㄱ여주랑 주네 무슨 개복치에옄ㅋㅋㄱㄲ?
9년 전
팔남매
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복치 하고싶다...ㅎㅎ 저 요즘 개복치 접었는데 독자님 때문에 생각났잖아여~!!~~!~!~!~~!
9년 전
독자27
엏! 하시믄 되졐ㅋㅋㅋ(찡긋)
9년 전
독자25
자까님 쓰시느라 고생하셨겠네‥ㅠㅠㅜ수고하셨어요!!!!재밌었답니다 힣
9년 전
독자28
이게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에요이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9년 전
독자29
아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험치50맘챙겻네ㅜ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이ㅣ런거진짜제스타일ㅋㅋㅋㅋㅋ큐ㅠㅠ
9년 전
독자30
준회
9년 전
독자31
훠우 결혼에 성곡했어요 작가님 그런데 이거 왜이렇게 재미있짘ㅋㅋㅋㅋ완전 내스타일 이네요 완전 작가님 아이시ㄸㅖㄹ 너무 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고생하십니다 이런 많은 아이디어를 필요로 하는 글을 만들어주시니 저는 완전 땡큐에여ㅜㅜㅜㅜ♡ 너무 잘 봤고 추천누르고 갈게요
9년 전
팔남매
준회님 감사합니다~♡▽♡
9년 전
비회원138.138
겨론햇따아!!!!
9년 전
비회원85.23
구들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네를 만났는데 죽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2
윱이예요!!
궁금해서다열어봤더니마지막ㅋㅋㅋ현순잌ㅋㅋㅋㅋㅋ

9년 전
팔남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윱님 지금 일어나신거에여? 전 밤샜습니다만...ㅎㅎ
9년 전
독자33
어마나자까님왜밤을새고그르세여ㅠ
9년 전
팔남매
잠이 안와서여!ㅋ 오빠랑 치킨 시켜먹고 엽떡 시켜먹어써여♡
9년 전
독자34
와!!치킨이라니!!!!저도치킨쫌(굽신굽신)
9년 전
독자35
행쇼찾기 완전힘드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
9년 전
독자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8
해피엔딩 봤슴니다...... 결혼해써요!!!!!!!!!!!!!!!!1111111
9년 전
독자39
이게 뭐야.... 첫 선택부터 주네를 죽ㅇ...내가 주네를 주겼...또르륵...ㅁ7ㅁ8 개복치같은 주네네요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2 14:08 ~ 5/12 14: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