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성찬 엑소
팔남매 전체글ll조회 3312l 5




미()소년 연애 시뮬레이션

미연시

주의사항 필독!


1. 한 번에 하나씩 누른다.
2. 한 선택지를 다 보고나면 그 선택지는 반드시 다시 눌러 접는다.
3. 이것저것 눌러보고 본인이 원하는 결과로 끼워맞추면 뿌요가 슬퍼한다.
4. 그럼 즐감!


-김진환-




[iKON] 미(친)소년 연애 시뮬레이션, 미.연.시 | 인스티즈




길을 걷다 우연히 마주 친 남자. 초면에 다짜고짜 삿대질을 한다.


이 때 당신의 반응은?




때린다

[system]선천적으로 몸이 약한 김진환은(는) 당신의 불주먹을 맞고 사망했다. (경험치 -48684656)



같이 삿대질을 한다

[system]소녀감성 김진환은(는) 당신의 삿대질에 상처를 받고 뒤돌아 뛰어가다가 버스에 치여 사망했다. (경험치 -95478449314854)



말을 건다

"저기요."


"네?ㅎㅎ"


[system]당신의 부름에 김진환이(가) 웃으며 대답했다. 당신의 반응은?




1번

"삿대질 하지 마라. 뒤질려구 환장했냐?"


"...8ㅅ8(뿌르륵)"


[system]당신의 말에 상처받은 김진환은(는) 그 자리에서 엉엉 주저 앉아 운다. 당신의 반응은?




달래준다

"미안...내가 아깐 말이 너무 심했지? 요즘 예민해서 그래. 자! 내 손 잡고 일어나!


"ㅎㅅㅎ(뿌맑뿌맑)"


[system]당신은 김진환의 호감을 얻는데에 성공했다! (경험치 +50)

[system]김진환이 어딘가를 가고 싶어 하는 것 같다. 어디를 갈까?




당신의 집

[system]당신은 요정 유괴죄로 경찰에 잡혀 가 생을 마감한다. (경험치 0)



편의점

[system]편의점에 트라우마가 있는 김진환은(는) 편의점에 있는 모든 물건을 부신다! 결국엔 알바생의 몸과 머리를 분리시켜버린 김진환이(가) 당신을 보며 말한다.


"재밌다ㅎㅅㅎ!"


[system]당신은 김진환의 치명적인 귀여움에 심장을 움켜잡는다! 김진환에게 다가갈 것인가?




다가간다

[system]선천적으로 몸이 약한 김진환은(는) 당신의 습격에 놀라 뒤로 자빠져 아이스크림 매대에 머리를 부딪혀 사망했다. (경험치 -96843516)



다가가지 않는다

[system]김진환은(는) 당신과 친해지고 싶은데 다가오지 않는 당신 탓에 상처를 받곤 편의점을 뛰쳐나간다. 마침 편의점 앞을 지나가던 차와 충!돌! 김진환은(는) 사망했다. (경험치 -446818642)




화장실

[system]당신은 김진환의 의도를 정확히 파악했다! 김진환은(는) 쉬야가 마려웠다. 쉬~.

[system]볼일을 본 김진환이(가) 화장실 앞에서 기다리고 있던 당신을 치한으로 착각! 몸과 머리를 분리시켜 당신은 사망했다. (경험치 0)



식당

[system]김진환은 식당에 도착해 목이 말랐던건지 물을 마시기 시작한다. 머지 않아 화장실이 가고 싶다고 투덜대지만 이 근방에는 화장실이 없다. 결국 김진환은(는) 방광이 터져 사망했다. (경험치 -45461)



노래방

[system]김진환의 호감을 얻는데에 성공! 김진환의 꿈은 가수였다. 김진환이 신나게 노래를 부른다. 기분이 좋아보인다. (경험치 +100)


"기다려어~ 지금 너에게로 갈테니까아아~"


[system]김진환의 열창이 끝난 뒤, 김진환은 당신에게 말을 건다. 이 때 당신의 대답은?


"방금 제가 부른 노래 무슨 노래인 지 아세요?ㅎㅎ"




1번

"모르는디요? 낄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킼킼 존나못생김!!!!ㅇㅅㅇ;; 귀돠료오옹~~~~쥐굼 눠에궤로 괄퉤뉘꽈아아앙~~~"


"...ㅠㅅㅠ(뿌르륵)(뿌무룩)"


[system]당신의 대답에 크게 실망한 김진환은(는) 큰 상심을 얻는다. 상심이 병이 되고 병은 점점 깊어져 결국 김진환은 자궁암으로 사망했다. (경험치 -1654115645)


2번

"(?????뭐지 시발...내가 그걸 어케알아..) ㅎㅎ그럼요! 알죠!"


"정말이요? 우와! 무슨 노래게~요~~(뿌맑뿌맑)"


"......"


[system]아는 척 하던 당신은 김진환에게 뭐라고 대답해줘야 좋을 지 생각하다가 그대로 굳어 석상이 되어 사망했다. (경험치 0)


3번

"그럼요~ 당연히 알죠! 아이콘의 기다려!"


"우와! 그럼 저랑 같이 팬미팅 가실래요?"


"좋죠! 언제 갈까요?"


"데뷔하면요!"


"..."


"..."


[system]데뷔라는 단어가 나오자 당신과 김진환은(는) 크게 상처를 받곤 쇼크사했다. 하지만 죽는 순간까지 외치던 말이 있다고 하는데 들을 것인가?




듣는다

"양현석...개새끼...씨발새끼....삼시..세끼...개새끼...닭대가리같은 놈....데뷔...데..ㅂ..!"



듣지않는다

[system]그러던가. (경험치 -48945185615379465132835622)



4번

"잘 모르는데 노래가 정말 좋네요! 그 쪽이 알려주실래요?ㅎㅎ"


"네! 이 노래는 아이콘의 기다려란 노래예요!^~^(뿌맑뿌맑)


"어머 아이콘! 저도 예전에 잠깐 좋아했었는데!"


"ㅎㅅㅎ!! 누굴 제일 좋아하셨어요?"


[system]김진환이(가) 누굴 가장 좋아했냐고 묻는다. 당신이 지금 생각나는 사람은 김진환과(와) 동명이인인 아이콘의 김진환. 당신의 대답은?




김진환이요!

"네?...저요...? 아이 참...이러시면 안 되는데!(뿌줍뿌줍) 그럼...저희 연애할까요? 사실 저도 그 쪽이 마음에 들었거든요!"


[system]김진환의 갑작스런 고백! 당신의 반응은?




1번

"싫은데요? 혹시 정신병자? 제가 좋아하는 건 님이 아니라 아이콘의 김진환이거든여 에벵베에베엡엥베ㅔ!!!!!!!!!!!!"


"....(뿌르륵)"


[system]당신의 말에 크게 상처받은 김진환은(는) 당신의 뺨을 찰싹! 때리고 노래방을 빠져 나간다. 새드엔딩! (경험치 -461)


2번

"그래요..ㅎㅎ...아잇 부끄뎌웡! 그럼 우리 오늘부터 1일인...가...?"


"네! 저희 오늘 1일이니까 기념으로 결혼하러 가요!"


[system]김진환은(는) 사귄 지 일 분만에 결혼을 원하고 있다. 당신의 반응은?




결혼한다

"신랑 김진환, 신부 김코니는 검은 머리 파뿌리 될 때 까지 서로를 믿고 사랑하시겠습니까?"


"네!"


"네!"


"자 그럼 신랑은 신부를 등에 앉히고 팔굽혀펴기 열 번!"


";ㅅ;...헉!!!!!!!!!!!!!!!!!!!!!!!!!!!!!!!!!!!!!!!!!!!!!!!!!!!!!!!"


[system]김진환은(는) 당신을 등에 앉히자마자 3번 척추가 골절되어 사망했다. 새드엔딩! (경험치 -4646843548)


결혼하지 않는다

"싫은데요? 전 당신같은 사람이랑 결혼하기 싫어욧!!!!!"


"내가 더 잘 할게요! 그러니까 제발 나랑 결혼, 아니 생각이라도 해줘요...네?"


[system]당신이 너무나 좋았던 김진환은(는) 그로부터 5년동안 당신에게 결혼을 해달라며 간청한다. 결국 김진환의 고집에 못 이긴 당신은 김진환과 결혼에 골인! 짝짝 축하합니다~ 해피엔딩! (경험치 +46843456169534183464153)




다 좋아요!

"그 쪽 정말 바람둥이시네요! (뿌르륵)"


[system]자신이 선택받지 못 했다는 실망감과 상처에 김진환은(는) 복수를 결심한다. 그러던 중 드라마 아내의 유혹을 보고 민소희가 되기로 결심하는데...당신의 의지와는 상관 없이 성전환 수술을 실행했다! 김진환은(는) 여자가 된 자기 모습에 크게 충격받고 쇼크로 사망했다. (경험치 -4164)







달래주지 않는다

"뭘 질질짜고 지랄이야. 미치셨어요? 처음 본 사람한테 삿대질이나 하고!"


"....(경악)(뿌르륵)(뿌다닥)


[system]당신의 거친 언행에 놀란 김진환은(는) 울며 도망갔다. (경험치 -10)



2번

"왜 삿대질 하세요..ㅎㅎ 그럼 앙대영! 나쁜 사라암~"


"ㅇㅅㅇ?"


[system]김진환은(는) 이상한 말을 하는 당신을 미친 사람 취급하며 갈 길을 갔다. 김진환이(가) 떠난 자리만 멍하니 보고있던 당신은 차에 치여 사망했다. (경험치 0)







...? 안녕하세여 팔남매입니다....

팔남매카톡...모르게써여 힘들어여 왜냐면 진짜 소재가 없거든여...

그나저나 진짜 오랜만이네여 그쳐...8ㅅ8?

죄송해여...저한테 실망하셨나여ㅠㅠㅠㅠㅠㅠ? 약속도 안지키는 돼지년!

두 번 무릎 꿇어 사죄드려여...흑흑...

팔남매카톡 솔직히 말하면 언제 올 수 있을 지 모르게써여....앞서 말했듯이 정말 소재가 없기에..

오랜만에 글을 올리고 싶긴 한데 필명을 만들자니 거시기해서 팔남매로 올려여...

신알신 울려서 놀라신 분들 죄송합니다 오랜만에 가져 온 글이 고작 이런 쓰레기라니...ㅠㅠ

아 그리구 이거 연재하는 건 아니에여..ㅎㅎ..ㅎ...이런 글을 어떻게 연재합니까ㅠㅠㅠ

그냥저냥 심심해서 써 본 거에여 글이라고 하기도 민망하지만..ㅎ

암튼 굿밤되세여! 저는 이만 물러갑니당!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9년 전
독자8
헐헐ㄹ......1.....일위...ㅎ럴,,,,,,,....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피엔딩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ㅣㄹ케귀여우세여.....하투하트 ㅠㅜㅠㅜ 근데 오ㅙ이렇게오랜만이에요 ㅠㅠㅜㅜㅠ보고싶었어요 ㅜㅠ
9년 전
독자2

9년 전
독자10
허얼 제가..제가 2등이라뇨...! 알림뜨자마자 달려왔어요ㅋㅋㅋㅋㅋ 작가님 되게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뿌르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좋아요♥^♥ 작가님 이거 쓰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다음 글로 또 찾아뵈고 오늘써주신 글 작성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오늘밤 굿밤!
9년 전
독자3
헐 자까님 이거 쓰시는데 힘드셨겠다... 일단 보고 오께여
9년 전
독자5
해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피 앤딩이 뭐 저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 오늘 되게 신나셨나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이렇게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
작가님 헐진짜 오랜만이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반가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빙금도 팔남매 오랜만에 읽ㄱ있는데 신알신와서 깜짝!!!!!!!
9년 전
독자6
허 자까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놀랔ㅅ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라와여ㅠㅠㅠㅠㅠㅠㅠ다시도라와ㅠㅠㅠㅠㅠㅠㅠ도라와도라유ㅓㅠㅠ
9년 전
독자7
자까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뭐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
우와이거신기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다ㅋㅋㅋㅋ뭐전결국경찰서에서생을마감했지만..호호..
9년 전
독자11
헐 신박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선택지 여러개 만들면서 힘들어하셨을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수고하셨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리고 많이 기다렸어요!!
9년 전
독자12
연재할생각없나요ㅎㅎㅎㅎㄹ휴ㅠㅠㅠㅠㅠㅠㅠ지나우아ㅠㅜㅠㅠㅠ지라노한나아ㅠㅠㅠㅠㅠㅠ세상ㅇ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구주네에요!!!작가님완전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구래도이렇게오랭만에보ㅓ서정말좋어여!!!기다리고잇을께요!!!!!
9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회기 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오셔서 빵 터지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ㅠ
9년 전
독자15
ㅋㅋㅋㅋㅋ우와어ㅏㅋㅋㅋㅋㅋㅋㅋ신기하닼ㅋㅋㅋ근데 힘드셨겠다ㅜㅜㅜㅜ 재밌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만드시느라 고생하셨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그만큼 재밌네요!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분홍책자입니다!작가님 오랜만이에요!전 이런소재도 굉장히 좋아합니닿ㅎㅅㅎ!돌아오시길 손꼽아 기다렸다는..사랑해요ㅜㅜ
9년 전
독자18
헐허러러러어 안그래도 요즘에 심심해서 미연시알아보고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저랑 잘 통하시네요 저랑 결혼?
9년 전
팔남매
콜?(찡긋)
9년 전
독자19
준회
9년 전
독자20
작가님 세성엨ㅋㅋㅋ저 방금 누가 연애시뮬레이션 해주면 좋겠다해ㅆ는데 대박ㅋㅋㅋㅋㅋㅋ신기해요 와 작가님 이거 진짜꿀잼.. 한번씩 시간나시면 다른멤버로 해주세요!왘저뉴제스타일이네료 작가님 사랑합니다!!!!!♡너무어무 재미있었어요 츄첨누르고 갈게요 그리고 너무 오랜ㅁ만인데 제 뽀뽀받으실래요?
9년 전
팔남매
ㅋㅋㅋㅋㅋ준회님 오랜만이에여! 참 준회님은 진짜 답댓을 안 달 수가 없게...이쁘게 달아주시네여!ㅎㅎ♡ 시간나면 다른 멤버로도 만들어올게여 아 그리구...(볼을 내민다)
9년 전
독자30
아아아아아 볼내미는 거 왘전 귀여우셔요유ㅜㅜㅜㅜㅜㅜㅜ나 완전 심쿵 지금 저...(사망)
9년 전
팔남매
!?!?!독자님이 더 끠야워여!!!♡♡♡크크♡
9년 전
독자31
팔남매에게
끄아아앙 왘전 사랑해요 작가님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막 더 막 아 그냥 아이시떼루♡♡♡♡

9년 전
팔남매
31에게
미투~~~♡♡♡♡ 빠른 시일 내로 또 봅시다!ㅎ.ㅎ♡

9년 전
독자32
팔남매에게
넵!사랑해용

9년 전
독자21
처음부터... 차에 치여... 사망했다... 아... 진환아... 아... 우리 뿌요... 아... 미안해...
9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신기해요! 이렇게 만드느라 힘들었을텐데....기분좋게 읽고가요!
9년 전
독자23
헐...방광이터져사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아내ㅠㅠㅠㅠㅠㅠㅠ방광을지켜주지못해서미아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ㅋㅋ큐큐큐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헐기다렸어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 왜이리기여워요ㅜㅜㅠㅠ
9년 전
독자25
잌ㅋㅋㅋㅋ전왜 시작하자마자 사망한거조.......정복해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6
작가님 이것두 재밌어여 ㅋㅌㅌㅌㅌㅋㅌㅌㅋㅋ 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ㅠㅠ 팔남매 카톡 연재거 확실치 않다니 앙대영 .. 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7
헐...이거 연재 안하신다고요????!!!!!안돼요ㅠㅠㅠ이렇게 재밌는걸 한번만 하시다뇨ㅠㅠㅠ진짜 재밌어요!기회가 되신다면 하나 더 해주시면 안될까요ㅎㅎ(굽신)소재생각하지마시고 그냥 아!하고 떠오르실때 막 쪄서 올려주셔도 괜찮아요ㅠㅠ
9년 전
팔남매
독자27님ㅠㅠㅠㅠㅠㅠㅠㅠ♡♡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제가 시간날때 다른 멤버로 또 가져올게여!♡♡♡
9년 전
독자28
앜ㅋㅋㅋㅋㅋㅋㅋ이거 꿀잼이네요
저는 비록 3번째에서 죽었지만..☆★

9년 전
독자29
앜ㅋㅋㅋㅋ진짜웃겨욬ㅋㅋㅋㅋㅋㅋ 양현석...부들부들....쇼크샄ㅋㅌㅌㅋㅋㅋㅋ
9년 전
팔남매
와 이 시간에 안 자는 사람이 여섯명이나 있다니!
9년 전
독자33
우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장실 없어서 죽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팔남매
와 아직도 다섯명이나 이걸 보고 있다 대다나다...
9년 전
독자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친구들도 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팔남매
세상에 아직도 다섯명이나 이걸 보고있다니 놀랍다!
9년 전
독자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6
핡....지나니 소녀감성 이었구나..ㅎ차에치여사망이라니 미아내☆★
9년 전
비회원93.37
ㅈ..쥬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재 완전신선해용+ㅡ+
9년 전
독자37
ㅇㄴㅋㅋㅋㅋㅋㅋ진짜 저 몇번을 사망함ㅋㅋㅋㅋㅋㅋ재밌어욬ㅋㅋㅋ!
9년 전
독자38
현웃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뿌맑뿌맑뿌르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완전귀여워여일어나자마자빵터졌어욬ㅋㅋ
9년 전
독자39
결혼을했군요. 제가.
9년 전
독자40
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성공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08.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환이저위에놓고팔굽혀펴기하다사망.....ㅎㅎㅎㅎ다된결혼에...흡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지난이ㅔㅇ여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진환이랑 해피엔딩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겁나 색다르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팔남매
해피엔딩 축하드려여!!!!!!!!!!!!!!!!!!!!!!!(짝ㅈ깢깢ㄱ짝짞)
9년 전
독자43
윱이예요~
소재ㅠㅠㅠㅠ갠차나여!!이런글도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11.23
헐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 싶어써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거 만드시면서 힘들었을 것 같아염...☆ 근데 이거 되게 재밌네여ㅋㅋㅋ 전 비록 요정 유괴죄로 경찰서에서 생을 마감하지만여...
9년 전
독자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진짜재밋어욬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5
ㅇㄴ이게뭐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6
아 진짴ㅋㅋㅋㅋㅋㅋ밤중에 몰래 휴대폰만지는데 소리내서 웃지도 못하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읽으면서 누가 이렇게 현웃인 글을 쓰나 했는데 팔남매님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멤버버전이 필요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7
우왕 이거 신기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재가 없다고 하셔서 말씀드리는건데 가족여행계획같은거 세울때 카톡으로 하는거 어떨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팔남매
헐 와...감사합니다...소재주셔서..♡♡♡♡♡ 한번 만들어볼게여 괜찮으면 내일 가져오는걸로!!♡▽♡
9년 전
독자48
으허ㅎㅎㅎㅎㅎ기대하겠습니당!!
9년 전
독자49
바람이에요! 뿌요 쥬금 ㅠㅠㅠㅠㅠ.. 이것도 재밌어요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멤버 버전으로 또 와주세어ㅑ..!
9년 전
독자50
우와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기해요 편의점에서 뿌요가 생을 마감햏어요...
9년 전
독자51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신선해옄ㅋㅋㅋㅋㅋㅋㅋ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헐ㅋㅋㅋㅋㅋ 진환이 죽었어.... ㅜㅜ
9년 전
독자53
뭐얔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ㅜ뿌요스러웤ㅋㅋㅋ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팔남매
독자54님 재미 있으셨나여?ㅎㅎㅎ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2 8:42 ~ 5/12 8: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