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252 전체글ll조회 4389l 11






"나는, 한빈이 아닙니다."






... 예?





"... 나는, 원 입니다."


"이원. 이원 입니다."





... 둔기로 머리를 맞은 기분이 이런 것인가. 지금 그가 내 앞에서 무슨 말을 하는건지 모르겠다. 한빈, 그의 이름이다. 근데 한빈이 아니라니. 원이라니.





"저하, 송구하오나..."

"빈궁도 놀라지 않았습니까."


"제가 저 같지 않다는 것을요."





물론이지. 그렇게 사람 망신주던 사람이 하루 아침에 이러니까 놀라는게 당연하지.





"저하께서 이제야 저를 걱정하는 것이라 생각하였습니다. 그렇게 놀라진 않았습니다."

"... 빈궁, 귀신을 속이더라도 저는 못 속입니다."

"..... 뭐, 조금은! ...예. 조금은 놀랐...죠."





내 말에 피식 한번 웃던 그가 이제는 자기 옆으로 오라며 방석을 가리킨다. 그의 말에 따라 곁으로 다가가니 밥을 먹다 말고는 벼루에 먹을 갈아 종이에 한글자, 한글자를 써내려갔다.





"그대가 봐보세요. 과연 이 글씨가 한빈과 같다 생각하십니까."





그가 써내려간 글씨는 그야말로 정갈했다. 왕족 중에서도 글쓰기엔 능하지 못했던 한빈이였으나 자신을 원 이라고 칭하고 있는 그의 필체는 그야말로 완벽, 그 자체였다. 





"... 그래서, 지금 그대가 한빈이 아니다. 저하가, 아니다. 라는 겁니까?"

"일국의 세자는 맞지요. 허나, 한빈은 아니라는겁니다."

"... 원, 이 원이다 라는 겁니까."





손가락을 입에 갖다대며 쉿, 하던 그가 다시 작게 속삭이기 시작했다. 여전히 그의 눈빛과 목소리는 다정했다. 그 눈빛이 참 오묘하게도 사람을 흔들게 만들었다. 





"내가 들키기라도 한다면, 종묘와 사직이 위험해질지도 모릅니다. 그동안 그대를 보기 위해 얼마나 힘들었는지 아십니까. 이제와 그대를 저버릴 수는 없습니다."





어린 시절, 서책방에 놀러갔을 때 유난히 즐겨보았던 서책이 있었다. 그 책 제목은 정확하게 기억이 나진 않지만, 그 내용은 아직도 생생하다. 자신의 본모습을 숨기기 위해, 자신의 아픔을 숨기기 위해 일부러 가면을 쓰며 살아가는 이야기. 그리고 그 책 내용 마지막엔 이러한 글귀도 쓰여져있었다. '누구나 가면을 쓰며 살아간다.' '그 누구도 그 가면을 벗길 권리는 없다.' 지금 그의 모습에서 이 구절이 떠오른 이유는 무엇일까.





"... 단순한 시간교대일 뿐입니다. 그대에게 언젠가는 말해야 했던 것인데... 한빈 이 녀석이 그리 말재주가 좋지 않다보니..."

"한 몸에... 두 사람이 살고 있는 것입니까."

"역시 빈궁은 똑똑하십니다. 뭐, 그런셈입니다. 이 한 몸에 두 사람이 살고 있는 겁니다. 한빈과, 나."





한빈, 본모습의 그가 언제 다시 나타나는지, 지금 이 모든 것을 누가누가 알고 있는 것인지, 언제부터 이러했는지. 궁금한 것들은 너무나도 많았다. 하지만, 한꺼번에 내가 감당하기엔, 지금 이 사람에게 두 사람의 모습이 나타나는 것만으로도 너무나 벅찼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다행이었다. 매번 쌀쌀맞았던 그에게서 이런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것은 내게는 또다른 행운일지도 모르니까.





"... 인정하고 또 적응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지도 모릅니다."

"아는 사람은 김내관과 이제 그대까지. 둘 뿐입니다. 천천히 하셔도 됩니다."





'저하!!! 어디계십니까!!'





"김내관이 날 찾나봅니다. 말도 안하고 나왔으니..."

"그냥, 나오신겁니까?"

"말했지않습니까. 빈궁 소식에 한달음에 달려왔다고."





의미심장한 미소를 띄던 그가 내 손목을 붙잡았다. 턱 끝으로는 내 방의 창을 가리키며. 에이, 설마.





"하나, 둘, 셋 하면 뛰어내리는겁니다. 아시겠지요?"

"...예, 예?"

"걱정마세요. 다치지 않습니다."





그 말과 함께 방 창을 열어 자기먼저 휙 뛰어내리더니, 밑에서 나더러 내려오라 손짓을 한다. 지금... 나더라 뛰어내리라고 여기를? 어려서 험하게 놀았다 하는 나도 창을 열고 뛰어내리거나 하지는 않았거늘.





"저도 뛰어내리지 않았습니까. 이거보세요, 안다칩니다. 뛰는 그댈 안아드릴테니 걱정마세요."

"허나, 무..무섭습니다"

"걱정마세요, 하나, 둘, 셋 하면 뛰어내리면 됩니다. 제가 안아드리겠습니다."





"하나, 둘, 셋!"





그의 말에 에라 모르겠다 하며 뛰어내림과 동시에 단단한 무언가가 날 붙잡았다. 살포시 안긴듯한 느낌에 눈을 뜨고나면 날 내려다보며 미소짓고 있는 그의 얼굴이 보인다. 한빈, 아니 그는 원이였다.





"다치지않게 해드린다 했지 않습니까. 이렇게, 안아드린다고."

"..."





지금 내 눈 앞에 있는 그는, 이원. 이원이다.





[iKON/김한빈] 조선에 별빛이 내린다 02 | 인스티즈

조선에 별빛이 내린다








그의 손을 잡고 처음으로 자선당이 아닌 다른 곳을 걸었다. 그곳엔 평소에 가던 화원보다 더 넓고, 더 아름다운 곳이였다.






"이 곳을 어찌 아십니까?"
"한빈이는 말그대로, 세자 입니다. 세자 그 자체."
"..."
"그것이 한빈의 숨통을 조이니, 제가 태어났겠지요."
"태어나...다니요?"






물어보는 내게 대답대신 눈 앞에 장미를 가리키는 그다. 장미, 아... 장미. 또 갑자기 얼굴이 확 달아오르는게 느껴진다.






"빈궁, 얼굴이 빨갛습니다. 어디 아픈건 아닙니까? 제가 너무 서둘러 밖에 데리고 나온 것은..."
"아니, 아닙니다. 괜찮습니다."
"그럼 다행입니다."






똑같은 얼굴을 하고서도 참 다르다 이 말이지. 그나저나 장미는 왜 가리키는거지? 설마 어제 일 기억하거나 그런거는 아니...겠...






"빈궁은 무슨 꽃을 좋아하십니까? 저는 장미를 참 좋아합니다. 미혹되게 만드는 힘이 참으로 대단합니다."






푸흡. 나도 모르게 웃음이 나고야 말았다. 어제까지만 해도 장미는 얍삽해빠진 꽃이라고 하던게 누구더라. 아 뭐, 그건 한빈이 그랬다고 하지만. 같은 얼굴로 저 말을 하는게 왜이리 우스운지 모르겠다.






"왜 웃습니까?"
"아... 아닙니다. 어제 일이 참... 생생해서요."
"왜요, 한빈이 무슨 말이라도 했습니까?"
"듣고나면 저와 같이 얼굴이 홍당무가 되실지도 모릅니다"
"괜찮습니다. 걔는 제가 아니잖습니까"






그의 말에 약간의 안심을 하며 말을 꺼내기 시작했다. 내 말에 그는 웃기도 하고, 한빈을 욕보기도 하며, 그 외에 내 말에 장단을 맞춰주기도 했다. 내가 그동안 세자에게 바라던 그 이상적인 모습이 이원, 이 자에게서 볼 수 있었다. 한빈이 이 자 같으면 얼마나 좋을까. 둘의 성격을 완전히 바꿀 수는 없는걸까.






"저... 고민했습니다."
"무엇을요?"
"묻고 싶은 것이 있었는데 말해야할지, 하지말아야할지요."
"무엇이길래 그러십니까"
"한빈, 저하께서는 그럼 언제 돌아오시는 겁니까?"
"지금이 진시정도 되었으니 미시 쯤 돌아올 것입니다"
"시간을... 나누시는겁니까?"

*진시: 오전 7시~ 오전 9시
*미시: 오후 1시~ 오후 3시




별 다른 대답대신 고개를 끄덕이던 그는 다시 한번 내 손을 꼭 잡고 화원을 거닐었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라는 말과 함께 조용히 날 내려다보던 그가 뒤에서 뛰어오는 김내관을 보고는 피식 웃고만다.







"아무래도 오늘은 여기까지인듯 합니다."
"... 가시는 겁니까?"
"다시 돌아올겁니다. 그대가 잠들기 전에 다시 꼭 그대를 찾을 것 입니다."
"..."
"이원입니다, 아직, 이원입니다."






'저하!!!'







"이 곳을 더 살피고 가세요. 작은 화원보다는 이 곳이 빈궁의 마음에 더 들 것입니다. 그야, 제가 장담합니다."





[iKON/김한빈] 조선에 별빛이 내린다 02 | 인스티즈
"이제야 날 찾았다니, 너무 느린 것 아닌가 김내관."








그의 말에 미소만 지어보인 뒤 김내관에게 다가가는 그의 뒷모습을 계속 바라보았다. 원, 원군.







"이게 꿈인지, 뭔지. 분간이 가질 않구나."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다시금 아까 그가 가리키던 장미를 살폈다. 얍삽한 꽃, 미혹되는 꽃.





"정반대구나, 둘은."





'마마! 마마!!'





"조상궁! 나 여기있네"
"하아, 마마!!! 여기는 또 언제 오셨습니까. 신도 안신으시고 이 멀리까지..."
"음... 창에서 뛰어내려서 왔다네."
"예?!!"







조상궁의 놀라는 표정에 나도 모르게 웃음이 나왔다. 얼마나 웃었을까, 옆에서 조상궁이 내게 신과 겉옷을 걸쳐주며 물어왔다.







"저하와 좋은 일이라도 있으셨던겁니까? 평소와 다르게 웃음이 넘치십니다."
"... 좋은 일, 좋은 일 맞다네. 저하가 드디어 날 웃게 만드시는구나."
"그것 참으로 좋은 일 아닙니까!"
"뭐, 잠시지만 좋았다네. 세자 부부의 일탈. 귀엽지 않더냐."
"...예..?"








또 까르르.
자꾸만 웃음이 새어나오는 것이 기분이 좋다. 원 군, 그 자가 또 보고싶어진다.






[iKON/김한빈] 조선에 별빛이 내린다 02 | 인스티즈

조선에 별빛이 내린다






"저하, 함부로 그렇게 막 다니시면...!"

"알겠네, 알겠어. 이제 그만 하지? 귀에 딱지 앉겠네."





한빈의 까칠함과 원의 자유분방함은 진환을 옭아매기엔 충분했다. 헉헉 거리며 찬 숨을 고르고 있을 때 쯤, 원은 나즈막히 진환을 불렀다.





"진환아."

"예, 저하."

"저잣거리에 가보지 않을테냐."

"저, 저하! 조강에 드셔야합니다"






원은 입술을 쭉 내밀고서는 터벅터벅 다시 걸어가기 시작했다. 조강따위. 원은 한빈을 이해할 수가 없었다. 이렇게 따분하고 갑갑한 세상에서 어떻게 살아갈 수 있는지.





"저하."

"왜."

"삐치셨습니까?"

"아마도 그런 듯 하다"

"... 원군이시니 이해해드리겠습니다. 허나, 저하께서도 아시다시피 미시 전에는 들어오셔야 합니다."





뾰로통했던 얼굴을 다시 피고선 환하게 웃어보이는 원이다. 고개를 끄덕이며 얼른 옷을 갈아입어야겠다며 뛰어가니 뒤따르던 진환 또한 열심히 달리기 시작한다.





"저하! 저하 조금만 천천히!! 체통을 지키셔야합니다!!!"

"그건 한빈이나 하지, 나는 그런거 모른다!"

"저하!!!"










더보기

진환이를 내관으로 만들어버린 것은 참으로 미안한 일이지만... 네... (미안해)

이제 한빈, 빈궁, 원 모두 제대로 나왔으니 (저만 잘 쓰면 되겠네요) 허허허.

글 봐주시는 모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리고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어머 신알신을 하고 가겠사옵니다~~작가님~~~~
9년 전
252
감사합니다 독자님♡
9년 전
독자2
재밌어요!!ㅎㅎ글도좋고 브금도좋아요!!
9년 전
252
감사합니다!!ㅎㅎ♡
9년 전
비회원170.104
진....진환......진환이가....내시......(충격적) 그래도 재밌어요! 한 몸에 두 사람, 한빈과 원 흐흐ㅡㅎ흫 재밌는 소재인 것 같아요!
9년 전
252
ㅋㅋㅋㅋㅋ 진환이한테 미안해서 어떡해요..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
하ㅜㅜㅜㅜㅠㅠ이게 뭐람 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될까요 되면 나는 초록프글로 할래요ㅠㅠ
9년 전
252
암호닉 받을게요! 으흐 감사합니다ㅠㅠ♡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252
네 해품달꺼 맞아요!ㅎㅎ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5
...진환이즈내...시...?(음흉)원이넘귀엽네여ssipducksa...사랑합니다알러뷰♡
9년 전
252
ㅋㅋㅋ진환이한테 미안한 마음으로 쓰고있습니다...ㅋㅋㅋㅋㅋ 댓글감사해요♡♡
9년 전
비회원141.58
♡♡♡♡♡♡흐어ㅠㅠㅠ원ㅠㅠㅠ
9년 전
252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6
ㅋㅋㅋ 분뤼기 넘좋아요 ㅎ_ㅎ 취 향 저 격 ❤️❤️
9년 전
252
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홀....이중인격사극물....되게새롭고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
9년 전
252
분명 한빈이게 폴인럽하시게 될거에요ㅠㅠㅠ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원?도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빈이가 무뚝뚝해서 그렇지 한빈이나 이 원?뭐라고 불러야 할지ㅎ둘 다 매력 있는 것 같아요
9년 전
252
그냥 편하게 한빈이 원이 이렇게 불러주심됩니다ㅋㅋㅋㅋ 흐흐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9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 너무 잘쓰세요ㅠㅠㅠㅠㅠ
9년 전
252
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
아ㅏㅠㅠㅠㅠ귀여워ㅓㅠㅠㅠㅠㅠ원아ㅠㅠㅠㅠ근데 누가 진짜지........
9년 전
252
한빈이가 원래 모습이에요!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1
ㅋㅋㅋㅋㅋㅋㅋ쿸오왕...싱기하다 같은 몸안에 다른 영혼? 이 2개가 사는거네...오왕.....
한빈이 한일을 원이 모르구 원이 한일을 한빈이 모르는구먼 근데 잠깐...내시가 진환이..?
내시라하심은....곶...ㅇ..ㅏ?

9년 전
2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그래도 저 진환이한테 미안해하면서 쓰고있어요... (우럭)
9년 전
비회원221.176
[괴물]..? 예..? 지난이가 내시.. 라구요..? (동공지진)
9년 전
252
ㅠㅠㅠㅠㅠㅠ 진환이한테 미안할뿐이에요...ㅠㅠㅠ
9년 전
독자12
ㅜㅠㅠㅠㅠㅠㅠㅠㅠ와재밌어요ㅠㅠㅠㅠ이중인격인가요한마디로하묜????와ㅠㅠㅠㅠㅠㅠ재밌엉 ㅡㅠㅠ
9년 전
252
네 맞아요!ㅎㅎ ㅠㅠㅠ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3
진환이가 내시라닠ㅋㅋㅋㅋㅋㅋ진환잌ㅋㅋㅋㅋㅋ진짜재밌어요 한빈이도 좋고 다좋아요
9년 전
252
진환이한테 항상 미안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
나니가 내시구나..ㅎ...뭔갛 잘어울린닿...미안지난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252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니한테 제일 미안한건 저죠... 뿌요를 개로피자 훠우! (뿌요미안)
9년 전
독자15
진환잌ㅋㅋㅋㅋㅋㅋㅋ내싴ㅋㅋㅋㅋㅋ한빈이 아니 이원 귀엽닼ㅋㅋㅋㅋㅋㅋ!
9년 전
252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내관이 진환이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욬ㅋㅋㅋㅋ
9년 전
252
나니 미안...ㅠㅠㅠㅠㅠ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7
오.. 이런내용이구나 재미있는데요?ㅋㅋㅋ 원이 너무 좋숩니다
9년 전
독자18
그런 거 한빈이나 하지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엽기 그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
한몸에 두명의 인격이라니 진짜 소재 신선해여ㅋㅋㅋㅋ잘읽고 갑니당
9년 전
독자20
ㅋㅋㅋㅋㅋ귀여워 한빈이나 하지라니 ㅜㅜ....
9년 전
독자21
진짜재미있어요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진짜재밌어요ㅠㅠ
9년 전
독자23
귀..귀여워....뭔데귀엽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진환이만고생하는건기분탓?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
진환이 내관이네요ㅋㅋㅋㅋ왠지 잘 어울리는....완전 잘 보고 갑니당
9년 전
독자25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랑 비슷한 소재네요!!!!진짜 딱 제취향이에요ㅠㅠㅠㅠㅠㅠ한빈이도 좋고 원도 좋아요ㅠㅠ
8년 전
독자26
원이귀엽닼ㅋㅋㅋㅋㅋㅋ 근데 원이라 하니깐 지원이 생각나네요
8년 전
독자27
원이귀여우ㅏㅋㅋㅋㅋㅋㅋㅋㅋ이중인격자인가그럼...와
8년 전
독자28
으아 원 ....달달한 원도 좋고 까칠한 한빈이도 좋네요..ㅎ
8년 전
독자29
으어..원이 너무 좋아요...원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아ㅠㅠㅠㅠㅠㅠ원이 귀여워요ㅠㅠㅠ 진짜 윈이성격이랑 한빈이성격이랑 바꿔치기하고싶네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
진짜철부지스럽기도하고ㅋㅋㅋㄱㅋㅋㅋㅋ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조아요
8년 전
독자32
원이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ㅋ 한빈이는 조금더 부드러웟으며뉴ㅠ ㅜ 너무 날카로운것같아요ㅠㅜㅜㅜ
8년 전
독자33
이편까지만 봣는데도 재밋는게 느껴져요 ㅠㅠㅠㅠㅠ정주행합니다
8년 전
독자35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저하 어투가 너무설레어요ㅠㅠㅠㅠ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한동안 좋은글읽으면서 설렐거생각하니까 기분좋네요!
8년 전
독자36
진환이가 내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은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7
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좋아요ㅠㅠ
8년 전
독자38
ㅠㅠㅠㅠㅠㅠㅠ원군 너무 설레자나요ㅠㅠㅠㅠㅠㅠ진짜 좋아요...♡
8년 전
독자39
와 한빈이랑 원일때가 완전히 정반대의 성격이....원이일때 너무 다정하고 잘해주니까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진환이 내시라니ㅋㅋㅋㄱㅋㅋㅋㅋ
8년 전
독자41
헐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ㅜ원이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2
으아 한빈이와 원이의 갭차이가...설레여ㅠㅠㅠㅠ진짜 좋습니다..!
8년 전
독자44
진환이가 내관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아 아직 이편까지 읽은건데 왜 설레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