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얄리얄라 전체글ll조회 1872l 3

부야 센이 06    

        부제 : 너였었나 봐. 내 목숨까지 걸어 볼 사람.   

    

    

    

by.얄리얄라   

    

    

    

    

   

   

    

    

    

    

    

    

    

길을 걷고 있었다.   

알바에 늦었거나 아니면 데이트에 늦었거나 무튼, 난 늦었고 그래서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었다.   

    

    

나 : 에그머니나!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6 (부제 : 너였었나 봐. 내 목숨까지 걸어 볼 사람.) | 인스티즈   

    

    

크로스진 : 여어~   

나 : 뭐지, 저 백의 전사들은?    

어? 저 사람은.............저번에 내 장독대를 짓밟고 있던 개새끼........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6 (부제 : 너였었나 봐. 내 목숨까지 걸어 볼 사람.) | 인스티즈   

    

    

크로스진 : 여어~   

나 : 비켜주시죠? 감히 숙녀의 경로를 방해하지 말아달란 말이에요!   

    

    

    

    

    

나는 백의 전사들을 피해 돌아갔다.   

그들은 똥내나는 은행나무 밑에서 터진 은행들을 잔뜩 밟고 서서 개허세를 부리고 있었다.    

처음보는 자들이었지만 난 그들이 선택받은 용사들일 거라는 느낌이 들었다. 그랬다. 뭔가 범상치는 않았다.   

그리고 그 사람......병원에 있던 날, 내게 자신이 기억나지 않냐고 애타게 바라보던 그 눈빛.    

그 눈빛이 여전히 잊혀지지 않았다.    

밥을 먹을때도 그가 그 눈빛으로 나를 아련히 보고 있을 것만 같고, 공부를 할 때도 그가 나를 애달피 보고 있을 것만 같고, 목욕을 할 때도 그가 나를 빤히 보고 있을 것만 같아서 일주일 째, 목욕도 하지 않았다.   

자꾸만 그 눈빛이 떠오를 때마다 왠지 내 심장이 흔들리는 것만 같았다.   

심장이 이리저리 제멋대로.......   

    

    

나 : 커흑-!   

    

    

그의 눈빛을 떠올리자마자 갑자기 심장이 아파와 심장을 부여잡고 쓰러졌다.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6 (부제 : 너였었나 봐. 내 목숨까지 걸어 볼 사람.) | 인스티즈   

    

    

크로스진 : 내 손을 잡아, 아가씨.    

나 : .............으윽.......은행 똥.....내.............(깰꼬닥)   

    

    

    

    

    

나 : 꺄아아악!!!!!! 허억....허억.....   

꿈이었나.....   

    

    

온몸이 땀에 흠뻑 젖어 있었다......다행이다.....꿈이라니...............   

살면서 그렇게 심한 똥내는 맡아보지 못했어. 정말 다행이야, 꿈이라.............아냐.....아냐 아냐! 이건 꿈이 아니야!!!!   

아직도 똥내가 나고 있어.....뭐지? 백의 전사들이 우리 집에?    

나는 똥내의 근원을 찾아 미친 듯이 두리번거렸고............   

기절해버렸다.   

    

    

나 : (깰꼬닥)   

    

    

내 암내였다.   

일주일 동안 목욕을 하지 않아서 겨드랑이에서 똥내가 나버렸다.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6 (부제 : 너였었나 봐. 내 목숨까지 걸어 볼 사람.) | 인스티즈   

    

    

딸랑-   

    

    

나 : 어서오세요~   

    

    

지난 밤 꿈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았다.   

그들은 누구일까. 어째서 내 꿈에 나타난거지.   

그들이 어쩐지 낯설지가 않아.........   

    

    

손님 : 이거 얼마죠?   

나 : 8000원 입니다.   

손님 : 계산해주세요.   

나 : 네, 알겠습니다.   

    

    

마이레이레 눈빛이 만날때에~   

    

나 : ....뭐지....저 노래...어디서 들어봤나?   

저기 손님 지금 듣고 계시는 노래가 뭐예요?   

손님 : 이거요? 크로스진의 어메이징이라는 노래예요. 슬퍼지고 싶을 때마다 들어요.   

나 : 크로....스진......?   

    

    

손님이 나가자마자 나는 인터넷을 켰다.   

크로스진....크.......로....스진............크로스진!!!!!!!   

그래! 기억났어! 나의 전남자친구 반휘혈을 죽인 그 범인!   

나는 덜덜덜 떨리는 손으로 범인의 이름을 검색창에 켰다.   

얼굴을 봐야했다. 그놈의 얼굴을!   

    

    

이미지 카테고리를 누르자 사진들이 쏟아져나왔다.   

한 명이 아닌가? 그래 그럴만도 하지. 엄지발가락 하나로 17명을 단번에 쓰러트린 반휘혈을 단 한명이 이겨낼 순 없지.   

어.....근데.....이 사람들............어젯밤 내 꿈에 찾아왔던 백의 전사들........??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6 (부제 : 너였었나 봐. 내 목숨까지 걸어 볼 사람.) | 인스티즈   

    

    

나 : 뭐야, 이게...............   

정말 남사스러워서 눈을 뜨고 볼 수가 없다른 이름으로 사진 저장.   

    

    

범인들의 얼굴을 확인한 나는 두 주먹을 불끈 쥐었다.   

    

    

나 : 부숴버리겠어..............   

    

    

    

    

    

나는 복수심에 불타올랐다.   

반드시 전남자친구의 한을 풀어주리라.   

웃기게도 어떻게 알았는지 범인측에서 먼저 만나자는 연락을 취해왔다.   

    

    

나 : 결투장소로 카페를 선택하다니. 훗, 역시 선택받은자들 다운 발상이군.   

    

    

카페로 향하던 나는 한 사내에 의해 길이 가로막혔다.   

    

    

나 : .......장탄씨? 여긴 어쩐일로........   

장탄 : 어딜 가는거야? 요새 연락도 잘 안 되고 말이야.   

나 : 아.....미안해요....좀 바빠서.   

장탄 : 마침 눈 앞에 카페 하나가 있네? 심심한데 같이 가서 차라도 한 잔 할까?    

나 : 저...전 바쁜데.   

    

    

    

    

    

나는 그의 고집대로 그의 손에 이끌려 카페 안으로 들어갔다.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6 (부제 : 너였었나 봐. 내 목숨까지 걸어 볼 사람.) | 인스티즈   

    

    

크로스진 : 여어~ 어서 와.   

나 : .........이번엔 흑의 전사라니. 흑마법을 쓰겠다 이 말인가? 역시 만만치 않아.   

장탄 : 이 바둑판들은 뭐야? 비켜.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6 (부제 : 너였었나 봐. 내 목숨까지 걸어 볼 사람.) | 인스티즈   

    

    

크로스진 : (마치 처음 봤다는 듯이) 여어~왔어?   

나 : .............데자뷰?   

장탄 : 후.........

크로스진 : 돌하르방이 움직이고 있다! 아들 낳게 코 만지게 해달라 그래!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6 (부제 : 너였었나 봐. 내 목숨까지 걸어 볼 사람.) | 인스티즈   

    

    

장탄 : 아놔, 이것들이 진짜......   

나 : 신경쓰지 마세요.   

    

    

    

    

    

나는 장탄의 손을 이끌고 한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그런데.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6 (부제 : 너였었나 봐. 내 목숨까지 걸어 볼 사람.) | 인스티즈   

    

    

타쿠야 : 와줬네?   

나 : (무시)   

타쿠야 : 왜 내 눈을 피하는 거지? 혹시 내 눈빛에 흔들릴까봐 그래?   

나 : (뜨끔)   

장탄 : 야, 너 뭐야? 합석은 거부한다.   

타쿠야 : 후훗, 귀엽네. 내가 이래서 너한테 반했지.   

나 : (둑흔)   

    

    

아...안돼.........심장아 나대지 마............   

흔들리려는 심장년을 붙잡고 마인드 컨트롤을 시작했다.   

안 된다. 저 놈의 수작에 넘어가서는 안 돼. 지금 흑마법을 쓰려드는 거야!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6 (부제 : 너였었나 봐. 내 목숨까지 걸어 볼 사람.) | 인스티즈   

    

    

장탄 : 하놔....내 말 안 들려? 당장 꺼져.  

타쿠야 : 우리는 시부야 고등학교에서 처음 만났지. 난 우연히 네가 급식을 먹는 모습을 보게 되었고 바로 사랑에 빠져버렸어.   

넌 그 자리에서 밥을 다섯 그릇이나 먹어치웠어.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여자는 저 여자겠구나.......생각이 들었어.   

나 : .................   

타쿠야 : 그 뒤로 너의 행적을 쫓기 시작했지.   

넌 수업시간 마다 침을 흘리면서 자고 있었고, 쉬는 시간에는 매점에 가서 빵들을 모조리 먹어치웠어. 

입을 쩍 벌리고 하품을 할 때마다 보이는 너의 목젖이......그 선홍빛 목젖이 너무 사랑스러웠어...........

나 : ..................

타쿠야 : 넌 모르겠지. 내가 널 얼마나 오랫동안 지켜봐왔는지 말이야.   

장탄 : 무슨 개소리야?

나, 타쿠야 : (개무시)   

장탄 : (상처)   

    

    

    

    

    

뭐지, 이 사람.................   

혹시 기억을 잃기 전에 알았던 사람인 걸까?   

내가 혼란스러운 표정을 짓자 타쿠야는 착잡한 미소를 짓더니 자리에서 일어났다.   

    

    

장탄 : 드디어 내 말이 들리는가보군.   

타쿠야 : 잠깐만 기다려. 너에게 보여줄게 있어.   

    

    

그가 뒤돌아 갔고 난 점점 혼란에 휩싸였다.   

그래, 기억을 잃기전에 알았던 사이일수도 있어.   

하지만 언제, 어디서......?   

시부야 고등학교라고? 그는 대체 누구지? 나와 무슨 사이었던 거야?   

    

    

장탄 : 진작에 내 말을 들을 것이지. 그래, 이제 우리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볼까?   

나 : 조용히 좀 하세요, 돌하르방씨.   

장탄 : ..............(삐침)   

    

    

    

    

    

잠시 후, 카페에 노래가 흘러나왔다.   

    

    

나 : 어.....이 노래는............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6 (부제 : 너였었나 봐. 내 목숨까지 걸어 볼 사람.) | 인스티즈   

    

    

타쿠야 : 신비로웠어 내가 널 봤을 때, 뭔가 짜릿해지는 열기가   

나 : 허억.......심장이 또.....윽.............   

    

    

    


    

타쿠야와 눈이 마주치자 또다시 심장이 아파왔다.    

거기다가 노래를 들으니 머리가 아파왔다.   

찌르는 듯한 고통에 양손으로 머리를 감쌌다.   

    

    

타쿠야 : 뒤 돌아갈 길은 내가 다 막겠어. 사랑이 유일한 딸출꾸   

나 : 그만....그만!!!!!!!!! 으윽....머리가 너무....윽....아파!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6 (부제 : 너였었나 봐. 내 목숨까지 걸어 볼 사람.) | 인스티즈   

    

    

타쿠야 : 마이레이레 눈빛이 만날 때에~
   

    

    

    

    

타쿠야가 골반을 돌렸고, 그 골반놀림을 보자마자 갑자기 벼락을 맞은 듯이 눈 앞이 번쩍했다.   

    

    

나 : 끄아아앙아아악~!!!!!!   

    

    

노래를 부르던 타쿠야가 마이크를 집어던지고 내게로 달려왔다.   

    

    

타쿠야 : 괜찮아?   

나 : 하아.....하아..........   

시부야......센빠이..............   

타쿠야 : 기억이.......돌아온거야? 내가........기억이 난거야?   

나 : (눈가에 눈물이 맺혔으나 떨어지진 않고, 고개를 끄덕이며) 하이............   

타쿠야 : 하핫.........잡았다.......내 심장을 훔쳐간.......천사소녀.....네티..............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6 (부제 : 너였었나 봐. 내 목숨까지 걸어 볼 사람.) | 인스티즈   

 

    

    

장탄 : 기억이........돌아와버렸구나............   

    

    

    

    

    

장탄은 씁쓸한 표정을 지으며 일어나 가버렸다.   

모든 기억의 조각이 맞춰진 난 타쿠야 센빠이를 보며 눈물을 흘렸다.   

    

    

나 : 흐흑......마이레이레.......너였었나 봐....흐흡..........   

타쿠야 : ....내 목숨까지.........걸어 볼.......사람...............   

나, 타쿠야 : 벗어날 수 없는......넌 정말............Amazing   

나 : (타쿠야에게 안기며) 타쿠야 센빠이!!!!!!!!! 흐흑...........   

타쿠야 : 하핫.....녀석...............
   

    

    

    

    

    

타쿠야 센빠이는 나를 끌어안고 다독이다가 벌떡 일어났다.   

    

    

타쿠야 : 나가자.   

나 : 나니? 어디로?   

    

    

    

    

    

타쿠야 센빠이는 내 손목을 붙잡고 밖으로 나갔다.   

하늘엔 짙은 노을이 깔려 있었고, 그 노을을 보던 타쿠야 센빠이는 흡족한 미소를 짓더니 내게 말했다.   

    

    

타쿠야 : 그래..........이 정도는 돼야지.   

나 : ㅇㅅㅇ 나니?   

타쿠야 : 눈 감아.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6 (부제 : 너였었나 봐. 내 목숨까지 걸어 볼 사람.) | 인스티즈   

   

    

    

    

    

 

 

 

    

이제 모든 기억이 돌아왔다.   

타쿠야 센빠이와의 추억, 그의 눈빛, 그의 사랑 모든 게.........돌아왔다......................   

    

    

    

    

    

 

 

 

 

 

 

(탁! 탁!)   

나 : ..............   

(탁! 탁탁!)   

나 : (깜짝)   

센세 : 일어나 학생! 지금 수업시간에 자는 거야?   

나 : ??????    

    

    

    

    

    

잔다니?   

나는 누구? 여긴 어디?    

    

    

종 : 따르르르르르르릉   

센세 : 어휴.....점심시간이에요. 다음부터 수업시간에 또 자면 그땐 벌을 주겠어요.   

나 : .....하이............   

    

    

점심시간이 되자, 학생들은 우르르 교실 밖으로 뛰쳐나갔다.   

여긴....교실? 시부야 고등학교?   

뭐지..............그렇다면 모두 꿈?   

    

    

    

    

    

정말 꿈인거야? 그런 거야?   

아직 잠에서 깨지 않은 나는 지끈거리는 머리를 붙잡고 복도로 나갔다.    

머리가 너무 아파 복도에 서서 눈을 비비고 있는데 누군가 나의 어깨를 두드렸다.   

    

    

나 : (짜증)난희골혜.   

남학생 : 심부름이야.   

    

    

한 남학생이 심부름이라며 내게 쪽지를 건네주고 후다닥 사라졌다.   

    

    

나 : 이건...........   

    

    

    

    

    

장탄은 쪽지를 전달해주고 복도 끝으로 걸어갔다.   

    

    

장탄 : 지금은 비록 내가 크로스진의 빵셔틀을 하고 있지만.........

두고 봐. 이 장탄이 언젠가 반드시 너를 갖고 말테니까.   

    

    

    

    

    

난 남학생이 주고 간 쪽지를 펼쳐보았다.   

그리고 그 쪽지엔 주차장으로. 라고만 되어있었고.........쪽지의 뒷장엔.   

    

    

나 : 크로스진의.............도장.........   

    

    

크로스진의 도장을 확인 한 나는 환하게 미소지었다.   

    

    

나 : 타쿠야 센빠이.............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6 (부제 : 너였었나 봐. 내 목숨까지 걸어 볼 사람.) | 인스티즈   

    

    

크로스진 : 시부야 고등학교 2학년, 우리 크로스진.   

앞으로 너의 심장은 우리가 접수한다.   

    

    

    

    

    

    

- 끝 -   

    

    

    

    

    

지금까지 시부야 센빠이를 사랑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D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탄ㅠㅠㅠㅠㅠ작까님 장탄짝도 만들어 주세여ㅠㅠㅠㅠ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
9년 전
얄리얄라
장탄 짝 네가 해줘.
9년 전
독자2
앜ㅋㅋㅋㅋㅋㅋㅋ 천사소녘ㅋㅋㅋㅋㅋㅋㅋ네팈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얄리얄라
기억 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녀랑 같이 기도하고 변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
우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로스진 맨 마지막 멘트가 설렙니다..!!!! 꺄하하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얄리얄라
크로스진은 너의 심장을 가만두지 않을테야.
9년 전
독자4
앜ㅋㅋㅋㅋ 귀엽다 천사소녀 네티... 잘 보고 가요♥ 왠지 다음 작품도 기대기대 !!!!!
9년 전
얄리얄라
독자님때문에 글을 계속 써야만 할 것 같잖아.
9년 전
비회원197.17
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 현웃ㅋㅋㅋ 웃기면서도 스토리가 있네여ㅋㅋㅋ 짱!
9년 전
얄리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맙습니다.
9년 전
독자5
생각보다 내용이 탄탄해서 놀랐어요.......진심.....ㅜㅜㅜㅜㅜㅜㅜㅠㅠ핵감동...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심장따위 정복하세요
9년 전
얄리얄라
감동이었쪄? 제 글은 다 탄탄합니다. 마치 독자님의 엉덩이처럼요.
9년 전
비회원91.27
막장인 줄 알았는데 왜 이렇게 스토리가 잘 짜여져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근감동
9년 전
얄리얄라
그러게.....사실 나도 이렇게 될 줄 몰랐어.
9년 전
독자6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 끝나면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 이거 마냥 웃긴 얘기인 줄 알았는데 탄탄한 스토리....bbbb 다음 작품 기대해도 되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방 돌아와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얄리얄라
나도 처음엔 그냥 마냥 웃으려고 썼다가 결말쓰려니 스토리가 있어야 할 것 같아서 해봤쪄. 마음에 들었쪄?
9년 전
비회원237.164
..헐..5화에 댓글달았던 비회원인듯 비회원아닌 비회원같은 비회원인데 벌써 끝나다니여..!!! 초록글인 기념으로 외전을 써주세욧!!!(생떼) 어쨌든 작가님 글 너무 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스토리도 탄탄장탄 하네요 감동...
9년 전
얄리얄라
탄탄장탄이라니 너 라임 좀 아는 아이구나?
초록글이 되는 기준은 모르겠으나, 재미지고 감동적인 글이라 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비정상회담 [장위안/타쿠야/줄리안] 순수의 시대三 31 마음의위안 03.14 22:27
비정상회담 [장위안/타쿠야/줄리안] 순수의 시대二 29 마음의위안 03.14 00:22
비정상회담 [장위안/타쿠야/줄리안] 순수의 시대一 46 마음의위안 03.13 22:55
비정상회담 1일1탈총 프로젝트39: 론위즐리와 탈총의 평행이론설 1 1일1탈총 03.16 01:33
비정상회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 1일1탈총 03.14 22:16
비정상회담 [일리야] 댓썰모음 1 최씨 03.14 20:27
비정상회담 [기욤] 댓썰모음 2 최씨 03.14 19:36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비정상마을에 놀러오세요! 311 비정상마을 03.14 14:13
비정상회담 [알베르토빙의글] 베네치아의 어느 졸업식2 가락가락 03.13 18:36
비정상회담 이것은 저의 얘기 입니다.01 1 03.13 00:43
비정상회담 이것은 저의 얘기 입니다.00 03.13 00:05
비정상회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1일1탈총 03.08 23:37
비정상회담 [대부시리즈/장위안] 내 후견인은 무섭습니다. <2편>9 가락가락 03.04 20:40
비정상회담 [일리야빙의글] 제부시까와 마트료시카3 가락가락 03.03 01:05
비정상회담 [장위안빙의글] 매화 12 장슈슈 03.01 22:41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줄로] 모델 줄리안 X 디자이너 로빈 썰 110 비정상썰담 03.01 21:45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비정상마을에 놀러오세요! 26 비정상마을 02.27 22:25
비정상회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 비정상썰담 02.27 21:26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비정상마을에 놀러오세요!8 비정상마을 02.27 03:23
비정상회담 1일1탈총 프로젝트36: 타일러의 곰돌이 기욤 5 1일1탈총 02.26 18:08
비정상회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 비정상썰담 02.25 22:04
비정상회담 블레어로 느와르..!(이상함 주의)14 허이짜 02.24 21:31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6 (부제 : 너였었나 봐. 내 목숨까지 걸어 볼 사람.)18 얄리얄라 02.24 03:43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v\] ~Rosaria nocte~3 똥덩어리 02.24 01:43
비정상회담 1일1탈총 프로젝트35: 형사 기욤Ⅹ애인 타일러 보고 싶다(쩌렁쩌렁) 15 1일1탈총 02.23 20:05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v\] ~Rosaria nocte~22 똥덩어리 02.23 03:17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v\] ~Rosaria nocte~1 [밤의장미꽃]1 똥덩어리 02.23 0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