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성찬 엑소
방데일리 전체글ll조회 24368l 2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08 : 단단히 묶어라 | 인스티즈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 단단히 묶어라 (下)









지금 너 나 놀리는 거지.

에이, 왜요. 저 공강이라서 갈 데가 없어서 그래요.

… 좋은 말로 할 때 물러나세요, 후배님?




테이블 위에 얹어진 지민이의 손이 부들부들 떨렸다. 덩달아 내 동공도 지진 중. 안절부절 못하는 나와는 달리 그 학생은 눈을 아주 동그랗게 뜨고서는 나와 지민이의 맞은편에 앉아 내 전공책을 구경하는 중이다. 와, 선배는 공부도 잘하나 봐요. 공부할 때의 습관으로 죽죽 막무가내로 그어놓은 줄을 따라 손가락을 쭉 긋더니 나를 보고 씩 웃는 학생에 이익! 하고 벌떡 자리에서 일어난 지민이가 그 학생의 손을 탁 내리쳤다. 하, 하이고 지민아….


진짜 하지 말라니까는 얘가?


허리춤에 양 손을 턱 얹은 지민이가 꼭 다섯살 난 아이를 혼내듯 엄한 표정을 지었다. 아, 이런 거까지 귀여우면 어쩌자는 거야…. 앓는 것도 잠시, 그런 지민이의 말을 듣고서도 베실베실 웃으며 나에게서 시선을 떼지 않는 학생에 의해 나는 다시 한 번 화를 끓어올리려는 지민이를 진정시켜 앉혀야 했다. 아, 쟤 때문에 마음대로 덕질도 못하겄네, 거 참. 어찌저찌 진정된 사이, 진동벨이 테이블 위에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울렸고 일단 이 상황을 피하고 싶었던 나는 누구보다도 재빨리 진동벨을 집어들고 일어났다.




내가 갈게요, 선배.

이이, 니가 왜 가 니가!

뭐, O 선배와 나의 관계 정의를 원해요, 지민 선배?




지민이의 호들갑에 의해서 빨리 떨어질 거라는 김태형과 이지은의 예상과는 달리 학생은 수준급의 말대답 실력으로 하루하루를 나와 지민이에 적응해가며 미꾸라지마냥 생활에 적응해가고 있었고, 그로 인해 지민이는 오히려 기가 빨리는 중이었다. 더불어 나도. 학생의 능글능글한 미소에 허 하고 어이가 없다는 듯 혀를 찬 지민이를 힐끔 보고는 테이블 앞에 너저분하게 놓여있던 휴지를 그 학생의 입에 쑤셔 넣고는 자리에서 일어섰다. 냉수, 냉수가 필요해….


어, OOO. 오랜만이다.


알바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티 두 잔을 꾸역꾸역 쟁반에 얹어 조심조심 들고가던 내 뒤에서 익숙한 목소리가 들리더니 어깨를 덥썩 잡는 손길이 느껴졌다. 아, 하마터면 쏟을 뻔…. 미간을 찌푸리며 고개를 돌렸을 때, 손을 살짝 올리며 '미안' 이라고 말한 윤기 선배의 금발에 시선이 뺏겨 입을 멍하게 벌린 채로 우두커니 서 있자 손가락을 부딪혀 내 눈 앞에 대고 소리를 낸 윤기 선배가 내 쟁반을 받아 들어서는 내 등을 콕 찔렀다. 워우, 선배 노익장 장난 아니시네요. 결국 쉬고있던 선배의 한 손으로 머리를 맞았다.




야, 자리 안내해. 과제해야되는데 자리가 없어.

선배 도서관 가서 하시면 되잖,

시끄러워.




느엡. 입을 합 다문 나는 결국 어영부영 방금 앉아있던 테이블로 향했고, 멀리서 본 지민이와 학생은 아직까지도 눈싸움을 하고 있는 듯 보였다. 프, 플러스 눈치싸움? 의외라는 듯 학생과 지민이를 번갈아 본 윤기 선배가 다시 한 번 쟁반으로 내 등을 찔렀고 애써 모른척을 한 나는 쟁반을 받아들어 테이블 위에 조심스레 올렸다. 어, 안녕하세요 선배! 나의 인기척에 고개를 돌린 그 학생은 윤기 선배를 발견하고선 벌떡 일어나 허리를 90도로 굽히며 인사를 했고, 의자에 곧 파묻힐 것처럼 앉아있던 지민이는 대충 고개를 까딱 숙였다.


아, 아파요 선배애!


아프라고 때린 거다. 넌 어째 인사가 그 모냥이냐. 지민이의 이마를 찰싹 소리가 나게 때린 민선배가 학생의 옆자리에 앉았고, 지민이는 민선배를 쏘아보며 이마를 문질렀다. 죄송해요, 민선배. 아마 며칠간은 아니 얼마간은 지민이가 예민 보스일 거예요. 죄송하지만, 그 이유가 선배 때문이라. 아직까지 선배에게 앙금이 풀리지 않았는지 지민이는 태연히 자리에 앉아 백팩에서 책을 꺼내는 민선배를 세모꼴을 한 눈으로 노려보고 있었다.




오, 너네가 아메리카노도 시켰냐. 누가 시켰어.

아, 그거는 제 거입니다 선배님!

역시 센스가 있네. 누구는 취향이 존나게 애새끼라 아메리카노 같은 건 죽어도 안 먹거든.




저 새끼 저거 찔리라고 한 소리 맞지, 씨벌? 딱히 이렇다 할 편식은 하지 않지만 달달한 것을 자주 찾는 지민이와 나의 단골 메뉴는 항상 아이스티였다. 요즘에는 허구한 날 달달한 음료에 카페인을 쳐부어 넣어서는. 사람이 잠을 자야지. 괜히 뜨끔거려 앞에 있던 아이스티를 잡아채 얼음까지 삼킬듯 목으로 넘겼다. 아, 그럼 마시지 마시던가요. 이로 인해 민선배는 적을 한 명 더 만든 셈이다. 어디서 우리 입맛을 논해.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민선배를 보며 입을 쭉 내밀다가 컵을 두 손으로 감싸쥐고 빨대를 씹는데, 손을 들어 그걸 제지한 지민이가 아이스티를 테이블 위로 올려놨다.


너 차가운 거 급하게 먹으면 배 더 아파, 천천히 먹어.


아아, 맞다. 그제서야 내 상태를 인지한 나는 입맛을 다시며 민선배가 과제하는 모습을 장난스레 지켜봤다. 오오, 내년엔 지민이도 저거 하겠네. 그렇게 내조의 예습을 하는데, 조용하던 지민이가 갑자기 벌떡 일어나서는 제 자리를 박차고 나섰다. … 뭐야, 이거? 나를 보고 있던 학생도, 과제를 하고 있던 민선배도 놀라 그 모양을 벙찐 채로 바라보는데, 주문대에 가서 이래라 저래라 말을 하던 지민이가 몇 분 뒤에 음료가 담긴 테이크 아웃 컵을 당당히 들고왔다.




… 뭐 하냐고 물어봐도 되냐, 지민아.

이거어, 저도 먹습니다.

뭐, 뭐?

저 어린애 윽, 아, 아니거든요?




민선배에게 꼭 시위를 하듯 떵떵 소리를 지른 지민이가 잠시 머뭇거리는가 싶더니 학생 앞에 놓여져 있던 아메리카노를 들어서는 벌컥벌컥 목으로 넘겼다. … 나 어떡해야해요? 결국 컵을 깨끗하게 비운 지민이가 유리컵을 탁 소리나게 던지듯 놓았다. 아니, 내 탈이 문제가 아닌데 지미나. 크으, 하고는 꼭 막걸리를 마신 아저씨처럼 소리를 낸 지민이가 뿌듯한 듯한 표정을 짓고는 내 옆자리에 앉았고, 그 모습을 바라보던 민선배가 머리 옆으로 손가락을 빙빙 돌렸다. 아니, 그건 아닌데 … 아니, 또 아닌 것 같지만은, 하.


닌 이거나 들고 끄지라, 알았나.


결국 지민이의 속에서 꽁꽁 감추어져 있던 사투리가 튀어나왔고, 지민이가 막무가내로 준 테이크 아웃 컵을 어정쩡하게 손에 쥔 학생은 놀랍다는 듯 눈을 동그랗게 뜨고 지민이를 바라보고 있었다. 민선배는 갑자기 튀어나온 지민이의 사투리가 웃겼는지 손으로 입을 가리며 작게 웃고 있었고, 지민이는 습관처럼 입을 툭 내밀었다. 내도 아메리카노 먹을 수 있구만, 뭐. 이깟 거 별 거 아이다, 맞제. 고개를 돌려 나를 바라보며 묻는 지민이에 나는 살기를 느껴 연거푸 고개를 끄덕였다. 긴장하지 마, 박지미니야….






**







- 아, 진짜 어떡해애 OO야….

그러게 거기서 원샷을 왜 해, 하기는.

- 아니이, 그거야…. 나도 남자답다는 걸 이르케 막 어필을,




겨우 과제를 11시에 맞춰 끝을 내고 교수님께 이메일로 보낸 뒤, 이제 좀 쉬어도 되겠지 라는 생각에 따뜻한 물로 한참동안을 씻고 나오니 부재중 전화가 20통이나 와 있었다. 그 중에 뭐, 그 학생도 있었지만. 3분의 2는 지민이의 통화로 가득찼다. 뭔 일이 생겼나 싶어 머리도 말리지 못한 채로 수건을 얹어서 전화를 거니 잠이 안 온다며 투정을 부리는 지민이였다. … 네, 제 남자친구는 미련해요. 참 미련합니다. 허탈한 느낌에 젖은 머리를 한 채로 뒤로 벌러덩 누웠고, 수건이 침대 밑으로 떨어졌다.


- 잠 안오니까, 더 보고 싶다 OO야.


깜깐한 밤에 누워서 듣는 지민이의 목소리는 평소와는 달랐고, 나도 모르게 웃고 있었다. OO 어린이, 남자친구가 많이 보고 싶어요. 내가 전화 너머로 웃는 걸 알아챘는지 덩달아 옅은 웃음 소리를 낸 지민이가 한번 더 나를 불렀다. 이거 농담 아닌데에. 보고 싶어, 진짜. 결국 늘어져 침대에 붙을 것 같던 몸을 일으켰다.






배는, 괜찮아?

너나 신경 써, 바보야. 배탈 안 났어?

으응, 배탈이야 안 났지. 잠이 조금 안 오는 거 빼곤 괜찮아.




조금이 아닌 것 같은데? 집 앞에 나오자마자 가로등 앞에서 쪼그리고 앉아있던 지민이가 쪼르르 달려와서는 들고있던 담요로 내 몸을 감쌌다. 이거 약간 이티 같은데…? 반박을 하려던 내 입을 입맞춤으로 막아낸 지민이가 담요 안에 숨어있던 내 손을 잡아 기어코 꼭 쥐었다. 아까 먹었던 카페인 때문인지 가까이서 본 지민이의 눈은 살짝 충혈되어 있었다. 미련함은 우리 지민이가 세계 제일일 거야, 아마. 안쓰러운 마음에 손을 들어올려 지민이의 머리를 살살 쓰다듬자, 오랜만에 주인을 만난 개마냥 나에게 기대오던 지민이가 힐끔 나를 보며 웃었다.


그래도 오랜만에 그 학생 덕분에 밤산책도 하고 좋네, 뭐. 그지?


느릿느릿 공원으로 걸음을 옮기며 내가 하는 말을 듣고 있던 지민이가 손을 더 꾹 움켜지며 힐끔 나를 쏘아보는 걸로 대답을 대신했다. … 그냥 입을 다물고 있을게, 지미나. 벌써 12시인데도 공원은 몇몇의 커플들과 가족들로 차 있었고, 지민이와 나는 빈 벤치를 찾아 자리를 잡았다. 치맥 먹고 싶다, 지미나. 무심코 고개를 돌리다 치킨을 뜯고 있는 무리들을 보고 급 치맥이 땡긴 내가 지민이의 옷깃을 잡아당겼고, 그런 내 이마를 아프지 않게 밀어낸 지민이가 내 고개를 제 어깨로 당겨 기대게 했다.




아픈데 치맥은 무슨 치맥이에요.

인간적으로 밤산책에 치맥은,

쓰읍. OO 어린이.




늬예. 결국 백기를 든 나는 아빠 다리를 한 채로 무릎 위에 얹어진 지민이의 손을 가지고 손장난을 쳤다. 이거는 엄지 척, 이거는 삿대질, 이거는 뻑, 큐…. 무의식적으로 만지다 만들어낸 지민이의 외로운 가운데 손가락을 조심히 접었다. … 포도 스티커는 소중해요. 힐끗 본 지민이는 핸드폰을 한다고 바빴는지 저를 바라보는 나를 느끼곤 잠시 돌아보며 입을 한 번 쪽 맞춘 뒤에 다시 핸드폰에 집중했다. 못봤나 보네, 다행이다….


근데 있잖아.


덥지도 춥지도 않은 선선한 밤날씨에 괜히 나른해지려는데 핸드폰을 주머니에 집어넣은 지민이가 고개를 돌려 나를 바라보고는 입을 열었다. 으, 응? 갑자기 코 닿을 듯한 거리까지 다가온 내가 놀라 어깨를 흠칫 떨며 눈을 동그랗게 뜨자 내 머리를 쓰다듬듯 제 어깨로 누른 지민이가 흘러내린 담요를 다시 주섬주섬 내 몸에 덮었다. 그러니까, 나 많이 애 같아? 나름 진지한 눈빛을 한 지민이의 눈이 내 눈을 마주했다.




으응?

막 어린애 같구 그래?

지미나?

… 나 남자답지는 않아?




아까 낮에 윤기 선배가 한 말을 계속 마음에 담아두고 있었는지 그렇게 묻고는 내 얼굴을 뚫어질듯 쳐다봤다. 소올직히 말하자면 그렇게 남자답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애 같지도 않구…. 어떻게 말해야 지민이가 마음을 안 쓰고 넘어갈 수 있을까 복잡하게 생각하는 중이었는데, 그걸 부정의 뜻으로 알아들은 지민이가 입술을 쭉 내밀고는 벤치 등받이에 등을 풀썩 기댔다. 그렇지, 내가 남자다운 면이 없기야 하지이. 아니, 없기야 하지. 말꼬리를 늘이다 내 시선을 의식하고는 급하게 말을 마친 지민이가 어색하게 입꼬리를 올렸다.


으음, 딱히 남자답지는 않은데.


고민하다가 내뱉은 내 말에 지민이의 눈썹이 티가 나게 축 늘어졌다. 가, 강아지 같아…. 나도 모르게 지민이의 머리를 가만히 쓰다듬었다. 그렇다고 니가 말한 것처럼 애 같지도 않아. 내 말에 살짝 눈을 내리깔고 있던 지민이가 고개를 들어 나를 바라봤다. 으, 그러니까.




그냥, 좋은데 난. 너 그 자체가 좋아서 딱 남자답다, 애 같다 라고 말을 못하겠어.




내 말을 끝으로 고요한 주위에서 조용한 바람 소리만 들렸다. 그러니까, 참 어색하다 이 말이지. 괜히 오글거리는 말을 했나 소름이 돋기도 하고. 눈동자만 이리저리 굴리는데, 옅은 웃음 소리와 함께 내 몸이 기우뚱 지민이의 품으로 기울었다. 어어.


아, 어떡해애. 예뻐.


웃음을 참지 못하고 계속 소리내어 웃던 지민이가 내 정수리에다 쪽 쪽 하고 민망한 소리를 내며 연거푸 입맞춤을 해왔다. 아니, 그러니까아 그게 지미나? 당황한 나는 손을 허우적대다 결국 지민이의 등을 껴안았고, 내가 안겨오는 걸 느낀 지민이가 나를 품에 두고 더 꼭 끌어안고는 중얼거렸다.




나도 좋아, 그냥 니가.






**






인사 좀 잘하고 다니, … 어, 지민아?

니가 여긴 웬일이야. 너 집합 싫어하잖아.




고개를 숙이고 각을 잡고 서있던 1학년들이 빼꼼 고개를 들었고 과방 문을 닫고 엄한 표정을 지으며 들어온 지민이 손을 휘저었다. 그러니까, 눈 깔으라는 말이지 저건? 군기를 잡다 지민에 의해 멈춘 동기들은 어정쩡하게 서서는 지민이 하는 양을 멍하니 바라봤다. 뒷짐을 진 채로 과방을 서성이던 지민이 누군가의 앞에 떡하니 멈춰섰다. 아, 주옥됐다. 눈치가 빠른 정국이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게걸음으로 지민의 포위망에서 벗어났다.


후배가 말이야, 선배 보기를 뭐 같이 알고 말이야 으응?


입을 앙 다물고 결심을한 듯 고개를 끄덕인 지민이 훈계를 하듯 소리를 내질렀다. 물론, 소리만 클 뿐 전혀 무섭진 않았지만. 지민의 앞에 고개를 숙이고 있던 그 학생이 저도 모르게 웃음을 터뜨리자 그나마 있던 표정도 없앤 지민이 허 하고 어이가 없다는 듯 학생을 뚫어져라 쳐다보더니 작게 중얼거렸다.




야이씨, 고만 들이대라 OO한테.

뒤진다, 진짜. 집합이고 뭐고 니 진짜 뚜디맞을 줄 알아라, 낸테.




지민이의 말을 못 들은듯 고개를 갸웃거리던 동기들은 몸을 일으킨 지민에게 추궁의 눈빛을 보냈고, 가볍게 무시한 지민은 실수인 듯 실수 같은 실수 아닌 실수로 그 학생의 정강이를 차 버리고서는 금새 1학년 무리에서 빠져나왔다. 미아안, 실수. 평소에 후배를 잡지 않는 지민이에 대충 고개를 끄덕인 동기들은 다시 군기를 잡으려는지 1학년들 앞에 몰려섰고, 과방 문고리를 잡은 지민이 제 가까이에 있던 과대에게 속삭였다.





과대야 쟤 존나게 잡아삐라, 알겠제?









 


 



 

 








암호닉 샘봄 / 방탄분홍머리걔 / 곱창 / 침침워(먼)더 / 포도센세짐니 / 슬요미 / 집순이 / 얏호 / 귀여운주사/ 마름달 / 똘똘이스머프 / 지민이네달빛 / 침침쓰/ 슬요미 / 1600 / 태태뿡뿡 / 커몽 / 망구 / 흑슙흑슙 / 소금 / 블라썸 / 공중전화 / 꿀떡맛탕 / 얌냠 / 호이호이 / 심쿵남 / 포도모으는토끼 / 슈몽 /슙슙 / 또이또이 / 젤리 / 시레 / 또또 / 작까님내꺼하자 / 삼천판다 / 향균물티슈 / 메리츠 / 미스터침침 / 토끼머리띠 / 수박빙수 / 충전기 / 토끼야놀자 / 무민이 / 골드빈 / 94 95 / 들국화 / 다홍 /슙슙 / 치졸이 / 짐그래 / 헤롱헤롱 / 순정 / 뷔글뷔글 / 짐니 / 알매슙 / 불알 / 디즈니 / 꿀벌침침/ 해바라기 / 망망이 / 김데일리 / 아넬로 / 뿌뿌 /착한생각 / 윤기모찌 / 샤파 / 망고빙수 / 쀼쀼 /♥짐니♥ / 뀨뀨 / 요를레히 / 맹고 / 꺄룰 / 우리사이고멘나사이 / 침침맘 / 주지스님 / 엽떡 / 초딩입맛 / 고망맨 / 그대못생겼어요 / 호식이두마리 / 플랑크톤 / 홉이 / 다굠 / 방지민 / 명탐정코코 / 슬아 / 리잰 / 들레 / 윤기선배 / 용서노노해 / 은박지 / 민슈팅 / 슈가! / 과동기침침 / 채영 / 정희망 / 세젤귀세젤예 / 플덕 / 윤기찡 / 밍뿌 / 침침해 / 민슈가 / 민설탕 / 펜잘규 / 민트곰 / 보나 / 외로운쿠키 / ㅇㅅㅇ / 호석이두마리치킨 / 뿌뺘삐뾰 / 섬섬옥수 / 꾹무룩 / 포도알 / 짱구 / 봄봄 / 짱짱맨뿡뿡 / 태태한 침침이 / 알라 / 꼬이 / 미소 / 아말카 / 뀨또 / 호빗 / 치킨 / 치민이 / 감자 / 어썸 / 석류드링크 / 가가멜♥ / 지민아 / 김치볶음밥 / 딘시 / 꽃밭 / 짐그래 / 아카시아 / 달걀 / 박지민워더 / 썸월 / ★작은별★ / 바나나 / 박조련 / 페브 / 태말이 / 921 / 쭐래 / 박뿡 / 맑공 / 지니 / 계피 / 쪼꼬에몽 / 꾹이 / 비바 / 룰난 / 지민쓰 / 찌민 / 민슙 / 연이 / 바닐라슈 / 햇살 / 플랑크톤회장 / 너를애정해 / 8ㅅ8 / 윤민기 / 빠밤 / 감자깡 / 지민엄마 / 유자 / 한탄 / 줍줍 / 요푸 / 까르겟겟 / 망고버블티 / 박지민 / 얌냠 / 콜라 / 윤기융기 / 청바지 / 포도스티커 / 민트 / 수치플 / 솜 / 사과 / 윤민기 / 까만색 / 찹쌀떡 / 자몽주 / 퐁퐁 / 호걸빵 / 소녀 / 후엥 / 눈이침침행 / 슬애기 / 비솔 / 버건디 / 김안녕 / 뿌링클 / 빵빠레 / 마끼 / 심슨 / 요맘때 / 짐짐 / 짐박 / boice1004 / 복동 / 형아 / 두유 / 천상여자 / ☆☆ / 부재중 / 오름 / 잉여 / 모모 / 숨 / 비트윈 / 유교짐니 / 딸키맛 / 자몽 / 우지수박 / 땡글이 / 꾸꾸까까 / 수수 / 냥냥이 / 뉴트로지나 / 핑슙 / 포세이돈 / 슈차 / 하늘하늘해 / 포도맛사탕 / 연모♡ / 감귤 / 미니 / 디보 / 연애학개론 / 잼잼 / ♥포도장미♥ / 아기 / 꿀비 / 딸기 / 어레스트 / 레드 / 반딥 / ♧몽몽♧ / 콩나물제육볶음 / 요덮아놀쟈 / 쿠야 / 짜끄리 / 덕쿠힁 / 꾸꾹이 / 비타민 / 포포 / 인사이드 아웃 / 꾸꾸기 / 흐로로로로로 / 미니미니 / 박뿡 / 두둠칫 / 미니슈 / 김치만두 / 숲 / 누나 / 아침햇살 / 옝니 / 태퉤퉤 / 융기맘 / 홉퍼파워 / 칭찬의박수짝짝꿍 / 포도 / 샤축구 / 말랑이 / 연꽃 / 민빠답없 / 타미 / 준회 / 쁘띠젤 / 침침아 / 핑퐁 / 심쿵쓰 / 모찌 / 산들코랄 / 오곡 / 불닭볶음면짱 / 나에케서미아카되지마 / 눈부신 / 힘슈 / 지민이와함께라면 / 빙수 / 별별별 / 짱구 / ☆별☆ / 김뷔 / 포도스 /



항상 독방에서 제 글 추천해주시는 거 다 보고 있구 정말 감동 먹어요 맨날 볼 때마다! 그리구 댓글에 하나하나 답글 못 달아드려서 너무 죄송해요 8ㅅ8

그래도 진짜 하나도 빠짐없이 다 읽고 있어요! 'ㅋ' 자 하나도 안 빼먹고 다 읽구 있으니까 헿 진짜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읽어주시는 분들 감사드려요 ♡

오늘은 제가 수강신청을 성공해가지고 갱장히 기분이 존네여 헿

(그리구 학생은 캐릭터 미정으로 하겠습니다 8ㅅ8 딱히 인물이 맞는 아이돌이 생각이 나지가...!)

그리구 글 완결까지 대충 다 짜여진 기념으로 한번 더 공지글에서 암호닉을 받을 예정입니다!

이 글이 올라온 뒤로 http://instiz.net/writing/1539116 (공지: 암호닉 신청) 여기로 들어가셔서 암호닉 신청해주시면 감사히 받을게요 ♡

신청해주셨는데 지금 암호닉 목록에 포함되어 있지 않거나, 암호닉을 신청하고 싶으신 분들은 저 공지글에 댓글 써주시면 됩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08 : 단단히 묶어라  340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댓!!
8년 전
독자22
어 저처음으로 댓단거 처음...ㅎ 이거 읽으려면 관부터 짜둬야 될것같아요ㅠㅠㅠㅠ설렘사로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제 사랑드세요(핥)
8년 전
독자2
쩔어
8년 전
독자32
흐아아아아록ㅇㅅㅇ르!!!!징챠 작가님 문체는 정말언제봐도ㅠㅠㅠㅠ글구 짐니 사투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와이해!!!!♡♡♡♡계속 재밌게 보고있으니까 앞으로 더 많이 글 써쥬세요^♡^
8년 전
독자3
김데일리입니다! 신알신 울리자마자 바로 와서 봤는데요ㅠㅠㅠㅠ지민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ㅠㅠㅠㅠ남자답기 보일려고 아메리카노 원샷을ㅠㅠㅠㅠㅠ남자다워 보일라 해도 제 눈에는 마냥 귀여운 짐니네요ㅠㅠㅠ사투리 쓰는 것도 귀엽고ㅠㅠㅠㅠ1학년들 집합 시킨 곳에 가서 혼내는 것도 귀엽고 멋지네요ㅠㅠㅠㅠ설레고 갑니다!!
8년 전
독자4
홉퍼파워
8년 전
독자24
작가님ㅠㅠㅠ홉퍼파워에요ㅠㅠㅠ 보고싶었어요♡♡ㅠㅠㅠ 오늘도 지민이는 귀여운데 남자다워보이고싶어하는게 더귀여운거같아요ㅋㅋㅋ 무슨말인지모르겠져??ㅋㅋㅋ 죄송해여ㅋㅋ 제가 말을잘못해서 글도잘못써요ㅋㅋㅋㅋ 그 지민이손으로 뻑..큐 하는거 진짜 빵터졌어요ㅋㅋㅋㅋ 지민이 사투리쓰는것도 귀엽구ㅋㅋㅋ오늘도 좋은글 잘봤습니다♡ 더위조심하시고 몸잘챙기세요!!♡
8년 전
독자5
찌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남자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

8년 전
독자27
하......귀엽구요 ㅠㅠ 내귀여워여ㅜㅜㅠㅠㅠㅠㅠ매우ㅠㅠㅠㅠㅠㅠㅠㅠ내기야ㅜㅠㅠㅠㅠㅠㅠ애기ㅜㅜㅜㅜ
8년 전
독자7
방지민
8년 전
독자35
아 진짜 너무귀여워요 지민이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사투리쓰는것도 귀엽고 어린이하ㅣ는것도귀엽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진자감사해요ㅜㅜㅜㅜㅜㅜㅜ 항상잘보고가요작ㄱ가님!!
8년 전
독자8
침침워(먼)더에여!!!!!지..지미나..털썩..막그래떠?아메리카노가막그래떠ㅠㅠㅠㅠㅠㅠㅠㅜㅜ?짐나미안나는카페인중독이야..커피안마시면손이떨려..니가못마시는거내가다마실게ㅠㅠㅠㅠㅠ엉엉우리짐니는입맛에맞능것만먹어요ㅠㅠㅜㅜㅠㅠㅠ저후배는뭐야ㅠㅠㅠ우리짐니한테그러지마로!!!!!!!!짐니집합에서짜란다짜란다!!!!!!!궁디팡팡
8년 전
독자9
찌미니ㅠㅠㅠㅠㅠㅠ 너무귀엽습니다ㅠㅠㅠ 항상잘읽고있습니다작가님!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
두둠칫
8년 전
독자29
아 지쨔ㅠㅠㅠㅠㅠㅠ지민이 말꼬리 늘리는거 침침더쿠로써 참을 수 없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욥쟈냐ㅜㅜㅠㅠㅠㅠㅠㅠㅠ쁘에ㅠㅠㅠㅠㅠㅠ지민이때문에 매일매일 앓아요..★시름시름...★넌 너무 귀여워 지미나ㅜㅜㅜㅜㅠㅠ허윽 심장이 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와중에 윤기선배가 극딜하니까 남자다워보이겠다며 잘 마시지도 않는 아메리카노 마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서 어쩌니 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뻐예뻐ㅠㅠㅠㅠㅠ진짜 여주가 한 말이 딱 맞아요 그냥 지민이 너 자체가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끝나면 저 어떻게 살아여ㅠㅠㅠㅠ이렇게 귀여운 지민이 못 봐서ㅠㅠㅠㅠㅠㅠㅠ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볼때마다 헤어 나올 수가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자까님 사랑할거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맨날 이 글 보면 앓다가 갑니다ㅠㅠㅠㅠ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제목에 맞는 카와이함이란..ㅠㅠㅠㅠ♥♥♥♥♥♥♥이래서 제가 유교과 박지민을 좋아하는거 아니겠슴까ㅠㅠ조련킹 지민이 오늘도 잘 보고 가여ㅠㅠㅠㅠㅠㅠㅠ귀엽고 재밌는 글 오늘도 감사합니다!사랑해여♥
8년 전
독자11
아 지민이 사투리 쓰는거 귓가에 들려요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 완전 남자답고 귀엽고 다해먹는데ㅠㅠㅠㅠㅠ (심쿵) 아니 근데 작가님 지나 너무 ㅠㅠㅠㅠ지민이가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러블리해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럽다ㅠㅠㅠㅠㅠ 아메리카노는 제가 먹은 거 같아여ㅠㅠㅠㅠ 심장 벌렁벌렁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 오늘도 글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ㅠㅠㅠㅠ ♡ 암호닉 공지글에 신청 했으니까 이제 써도 될까요? 저는 [꽃놀이]에요! ㅁ♡
8년 전
독자12
ㅁㅎㅁㅈㄷ하 선댓
8년 전
독자13
은 다읽었는데ㅜㅠㅠㅠㅠ지미니ㅠㅠㅠㅠㅠㅠㅠ아니야 지미나 너가 최고야ㅠㅠㅠ아 세상에 너무 귀여워징짜..
8년 전
독자14
젤리예요.. 애기가ㅠㅠㅜ 사투리 쓰니까 박력있..아니 귀여웡6ㅠㅠㅠㅜㅜ아위ㅠㅠㅠㅠㅠㅠ망개야ㅠㅠㅠㅠ 왜이랗게 긔엽ㅇ니ㅜㅠㅠ 진짜 긔여워유ㅠㅠㅠㅠ 수강신청 성공하셔서 다행이에여!! 저는 아직 방학이라 여유 넘치는뎈ㅋㅋㅋㅋ 다음 주 월요일이면 아마 이 글 보기도 힘들겠죠ㅠㅠㅠ 아 ㅠㅠㅠㅠ 작가님 힘내세여.. 개강 하시면 더 힘내야겎죠ㅠㅠㅠ 화이팅 저도 화이팅..❤
8년 전
독자15
포도스티커예요ㅠㅠㅠ 아지미니너무기여어... 읽으면서 생각해보니까 지미니는 남자답다기엔 애같고 애같다기엔 남자다워서... 음... 이름도 지민이여서 누가봐도 지민이 이름도 터져... 박지민스러워서ㅠㅠㅠㅠ 아이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69.119
으앙 지미나!그래 너 애기안가타ㅠㅠ
다고쳐로 암호닉되요?

8년 전
독자16
하..작가니 지민이 너무 귀여워요 ㅜㅜㅜ 하 심쿵........진짜 선덕선덕하게 좋은데요...? 아 어뜩해 ㅜㅜㅜㅜ 지민이같은 남자친구가 있으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ㅜㅜㅜㅜㅜ 얼른 가서 암호닉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17
아핵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대박 ㅠㅠ
8년 전
독자18
와 완전 귕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짐니 넌 나의 활력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작가니무ㅠㅠㅠㅜㅠㅠㅠㅠㅠ지민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엽잖아...! 아메리카노 억지로 먹는거 진짜 귀여워요ㅠㅠㅜㅠㅠㅠ지민아 너는 남자답지말고 그대로 귀여워주라....ㅠㅠㅠㅠㅠㅠ작가님 오늘도 글 잘읽고 가요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세상에....짐니....침침아...아 짱설레.....욕쓰지말라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왜때문에 짐니가 쓰는건 설레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하 나년 이제 별게 다설레네 진짜ㅠㅠㅠㅠㅠ아니 짐니라서 설레는거니까 괜찮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아 진짜 너므 인간적으로ㅠㅠㅜ지미나ㅠㅠㅠㅠㅠ 아 왜 저렇게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 아 지민아진짜... 아 작가님 심장이 아파와요 사랑합니다 진심으로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
지미니 너무 사랑스러워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ㅏ..지ㅣ민ㄴ아............
8년 전
독자25
헐 작가님 대박.. 지미나ㅜㅜㅜㅜㅜㅜ 지민이 진짜 왜 이렇게 귀여운거죠ㅜㅜㅜㅜㅜ 제 남편이라 ㅣㅡ런가요ㅜㅜㅜㅜㅜㅜ 앗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해요!!!!!
8년 전
독자26
핑퐁이예요!와진짜...질투의끝인오늘ㅎㅎ지민이가어메리카노먹을수잇다고하고먹고사투리쓰는거왜이렇게귀엽죠ㅋㅋ여주가말을너무이쁘게하는것같아요ㅎㅎ그냥지민이라서다좋다니ㅎㅎ..지민이군기잡눈거상상하니까그것도귀엽고다시생각햐도제목이랑글이랑잘어울리는것같아요ㅎㅎ
8년 전
독자28
블라썸이에요ㅜㅜㅜㅜㅜ아지미니사투리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끙끙..아 진짜 너뮤 좋아요ㅠㅠㅠㅠㅜㅜ세상에 완전 아기같은데 상남자야???헗...취향저겨구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0
꺄ㅜㅜㅠ지미니 귀여워 ㅜㅜㅠ구래 남자답지 않아도 응?! 그대로 좋으니까 !!!!후ㅠㅠㅠ여주랑 짐니랑 꽁냥꽁냥 너무 기엽다ㅠㅠㅜㅜㅜㅎ ㅏ... 오늘도 잘보고 가여 작가님 ㅠㅠ!!
8년 전
독자31
지민이 질투하는 모습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심쿵 했어요 ㅜㅜ 게다가 아메리카노를 원샷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행동 하나하나가 너무 사랑스러워 미칠 것 같아요 으아아아아아아아
8년 전
독자33
윽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 행동 하나하나 너무 설레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고 설레고 ㅠㅠㅠㅠㅠㅠㅠ 이러기 있기 없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로 늅습니다 오늘도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아이고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달달해서 좋다ㅠㅠㅠㅠㅠㅠ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고 귀여워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0.155
얌냠이예요!! 지미니 남자다워보일려고 하는데 그것도 귀여워서 우째ㅠㅠㅠㅠㅠㅠ아메리카노도 원샷하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
아귀여워ㅠㅠㅋㅋㅋㅋㅋㅋㅋ넌애같지않아넌사투리쓸때아름답다지민아ㅋㅋㅋㅋㅋㅋㅋ상남자다상남자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7
미소에요!
아으..지민이는 항상 귀여워요 ! 아메리카노 원샷한것도 사투리 튀어나오는 것도 그냥 존재 자체가 귀엽고 설레요..♡ 그리고 이 글에 나오는 여주도 너무 귀엽ㅠㅠ ㄲ ㅣ리끼리 라는 말이 괜히 있는말은 아닌가봐요 ! 그 지민이 손가락으로 장난치다가 하고는 포도스티커 걱정하는 부분 같은 여잔데 너무 귀엽.. 여주 따라다니는 그 학생! 우리 지민이 왜 힘들게 해 이자식아ㅠㅠ 그래도 오늘 진짜 꿀잼.. 지민이때문에 설렘사 ㅇ<-<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38
으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지민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72.102
머리부터 발끝까지 귀여움이 뭍어나요ㅠ.ㅠ 작가님 받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 상큼해ㅠㅠㅠ질투하는 것도 귀엽고 실수인 척 때리는 것도 다 귀여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누나에여!
아ㅠㅠ박지민ㅜㅜ질투하는거 왜이렇게 귀여워? 진짜ㅠㅠ작가님ㅠㅠ흐어어ㅠㅠㅠㅠ수강신청 성공하신거 완전 축하해요!!!! 저는..저는....크흠..다음주 월요일..하하 저도 꼭 성공하고 돌아오겠습니다!!!!

8년 전
독자40
혼내는데 유아교육과라 그런지 혼내는것도 애기같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1
아귀여워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허ㅜㅠㅠ애기야애기ㅜㅜㅜ
8년 전
비회원183.210
그대못생겼어요
8년 전
독자43
소금입니다ㅠㅠㅠㅠ설렘 폭탄ㅠㅠㅠㅠㅠㅠ저 남학생 되게 엄청 답답했는데 그래도 덕분에 지민이랑 꽁냥꽁냥하면서 덕통사고 당했으니까 용서해줄게여..흥...지민이 사투리도 사랑이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44
헤롱헤롱입니다 아우 사투리ㅠㅠㅠ사투리ㅠㅠ주위모든사람들이사투리쓰는데ㅠㅠㅠㅠ왜지민이가쓰니까다른거져..으윽 사
8년 전
독자45
눈설이예요! 짐니 건들지 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짐니 여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짐니 후배 잡는것도 멋있어서 어떡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41.54
심장아‥‥‥‥‥ (으윽) 오늘도 사랑스런 짐니커플♥.♥ 지민아 넌 존재 자체가 매력이얌 오늘도 선덕선덕한 글 잘 보고가요! 이상 '방탄분홍머리걔' 였슴다
8년 전
독자46
어레스트 허엌ㅎㅋ헠ㅎ 지민이 고ㅟ여워.. 귀여워.. 귀엽다구.. 귀여워요.. 대박이얌..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군기잡는거 싫어한느데 저렇게 하고ㅠㅠㅠㅠㅠㅠㅠ으응 ㅠㅠㅠㅠㅠㅠㅠㅠ 사투리도 막 ㅠㅠㅠㅠㅠㅠㅠ 나오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
8년 전
비회원69.140
썸월입니다! 이 시간까지 컴퓨터 하면서 뻐기길 잘했네요 크윽... 오늘도 제 삶의 낙인 요 글을 보고 기분이 몽글몽글해졌습니다 이 소설을 접하고 난 후에 이상형이 유교과 다니는 남자로 바뀌었어요... 그만큼 제 삶에 엄청난 (???) 변화를 준 이 소설을 써주시는 작가님에게 다시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항상 고생하실텐데 힘내시고 파이팅 하세요! 작가님 사랑합니다 오늘도 글 잘 보고 가요 (하트)
8년 전
비회원228.241
시레예영.지민이 진짜 사랑스럽다..
8년 전
독자47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저 남자애 뭐야 지민이는 그냥 귀엽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저 남자애 싫어요 없애버려요!!
8년 전
독자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민이 ㄴㅓ무 귀여워요 지짜ㅠㅠㅠ사람르거워 죽겠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49
[냥냥이]예요!!!! 으엉엉어어어어엉 지민이 너무 귀여워요ㅠㅜㅠㅠ 막 어떤게 딱 귀엽다기보단 그냥 전체적으러 흐허허러어ㅓ어헣 질투하는것도귀엽고 사투리도 귀엽고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50
아진짜구ㅏ여워요..
8년 전
독자51
ㅋㅋㅋㅋㅋㅋㅋ아 지민이 진짜 너무 귀엽다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190.98
김뷔

지민이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애기야 애기ㅠㅠㅠ

8년 전
독자52
미니 입니당!
우어지미니... 귀여워요ㅠㅠㅠㅠ 지미나ㅠㅠㅠ 난 너가 남자답지않아도 좋다ㅠㅠㅠㅠㅠ 수강신청.. 전 다음주인데 걱정이에요... 휴ㅠㅠㅠㅠ 수강신청 성공 추카드려여 작가님.. 저도 성공할수있기릃ㅎㅎㅎ.. 고로 지민이는 사랑입니다...❤️ 마지막 박력쩌러욥.. 사투리 짱 박력 짱 지미니 짱!!

8년 전
독자53
박지민이 사투리 써ㅓ 남자답습니다ㅠㅠㅠㅠ물론 제 남자다워요.. ㅠㅠㅠㅠ귀여운 남자 해오고 싶다 망탱이에 ㅠㅠㅠㅠ침침아 다음편에서보자..귀여운침침이ㅠㅠㅠㅠ
8년 전
독자54
모찌에요!지민이 어뜨케ㅜㅜ너무 귀여워요ㅋㅋ자기나름 하는건데도 왜이렇게 귀엽죠?ㅎㅎ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55
지민이와함께라면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아질투하는지민이는백번보기좋네여♥ 남자다운모습도좋기야좋은데유교과답게귀여운모습도너무좋은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잘보구가여♥
8년 전
독자56
질투하는 지민이 아메리카노 원샷하는 지민이 사투리 쓰는 지민이 다 좋습니다 좋아요ㅠㅠㅠㅠㅠ어떻게 이렇게 귀여울수가ㅠㅠㅠㅠ
8년 전
독자57
하.....지민이 진짜 ㅠㅠㅠㅠ 왜케 이쁘죠 지민이는 ㅠㅠㅠ 보는 내내 설레고 막 그래서 읽다가 멈췄다가를 몇번을 반복한지 모르게써요ㅠㅠㅠㅠ 지민이는 어른인척 하는 게 더 귀엽고 막 이쁜데 ㅠㅠ 애기같고 !!! 흐엉 나도 지민이 손 가지고 장난치고 싶다죠....
8년 전
독자58
슬애기~~~~~~~~~~~~~~예여 지민아....크 귀여운것 세상에나.....군기 잡는거마저 귀엽니 왜 남자답고 그런거 다 필요없어여 지민아 그냥 박지민이면 돼....크 ㄱ넘좋아...정말 생각하는것도 행동도 귀여워여 어떡해 이래ㅐ서 귀여운남자가 세젤좋 세젤최야....싸랑해 지미나....쥬거여 진짜 심쿵해서
8년 전
비회원129.208
민슈팅이에요ㅠㅠㅠㅠ으앙지민아아냐너충분히멋있다구ㅠㅠㅠㅠ아메리카노를원샷한것도푸스스웃는것도다멋있다....아보고싶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으엉우ㅜㅜㅜ
8년 전
비회원39.72
슬요미임다 어허허허허허허허허허픂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 지민이 질투 넘 귀여워요 오늘두 잘 보고 감니다 ♡♡♡
8년 전
독자59
태태한 침침이에여ㅜㅜㅜㅜ아 진짜 대박 ㅜㅜㅜ 그뭐랄까 너무 지민이가 너무 궈여워서ㅜㅜㅜㅜ읽다가 저도모르게 앓고 앓다가ㅜㅜㅜㅜㅜ으으ㅜㅜㅜ그 후배 캐릭터 빨리 정해졌으면 좋겠어요ㅜㅜㅜ으으ㅜㅜㅜㅜ이름...이...라도..
8년 전
독자60
아이구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디미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183.210
이래ㅠㅠㅠㅠㅠ이래서요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진짜사랑한다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분량도 이렇게 꽉꽉 채워주시는데 글도 고퀄에 설렘듬뿍에 매번 댓글 하나하나 다 읽어주신다니까ㅠㅠㅠㅠㅠ 제가 그래서 작가님께서 다 읽어주실걸 아니까 댓글 매번 꼬박꼬박 달고있습니다! 사실 글 읽을때마다 꼭 감사드린다는 말은 해야겠어서... 유교과가 너무 좋아서 자꾸 저를 그르케 만드네요... 오늘은 지민이 말투로 가볼까핫!~
아니 저도 사실 저번에 후배 등장했을때부터 작가님이 캐릭터를 누구로 잡으셨을까 생각하고 읽을때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읽다가 두 번째 후배의 등장에서 갑자기 진짜 정말로 아무런 이유 없이 빅스 혁 분이 생각나더라구요오...! 진짜 왜지...! 95년생이라서 그런건가...! 사실 여기서 후배 성격이 자꾸 지민이와 여주 사이에 끼어들기 때문에 뭐 딱히 좋은건 아니지만 (그래서 별빛분들께 죄송해지지만) 자꾸 후배이미지로 그분이 떠오르네요...ㅋㅋㅋㅋㅋㅌ왤까.... 아맞다 짐니 말투로 가야되는뎅... (포기) 나에게 맞지 않게 너무 귀여우므로...ㅎ 유교과 글은 진짜 하나하나 다 집중해서 보게되는 것 같아요! 실제로 지민이가 대학생이였다면 저 모습과 비슷했을까 하면서 자연스레 상상하게 되고 신기하게도 자꾸 머릿속에 그려지더라구요! 아무튼 그래서 더욱 재밌게 보고, 그냥 보고있으면 사랑스러운? 그런 글이에요!ㅎㅎㅎㅎ 항상 이 좋은 분량으로 쉬지 않고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은 배 아프지 마세요! 건강하시구 파이팅!!♡♡

8년 전
독자62
귀여워!!!!!!카와이!!!!!!!남자답지않냐고 묻는데 카와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 너 자체가좋아ㅠㅠㅠㅠㅠㅠㅠ남자답지않고구게 뭐가중요하니ㅠㅠㅠㅠㅠ그리고 학생 군기잡겠다고 오는거봐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3
망고에여! 으으으 질투하는 지민이는 귀엽고 사투리쓰는 지민이는 남자답고 진짜 다 너므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8년 전
비회원36.136
1600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 귀여워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왜 이렇게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아 진자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91.92
명탐정코코에요!와나ㅠㅠ지민아넌그상태로충분해ㅠㅠㅠ사투리지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4
으아 짐니 사투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얘는 걍 남자답기도 다운데 진심 심장에 해롭다 나중에 짐니랑 결혼할 여자는 진짜 겁나 예쁘겠지...?저런 남자를 어떻게 채가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엉엉 예뻐 짐니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 댓글
망고빙수
사투리쓰는지민이진짜좋다
질투하는것도좋다
그리고자까님도좋다

8년 전
독자65
짐그래에요! 앜ㅋㅋㅋㅋ 우리 지민이 남자답진 않지..그치만..귀엽지.. 짐니 귀여운건 알지만 너무 귀여웠던 편인거 같네요ㅠㅠㅠ 오늘도 자까님 글 잘 보고 가요♡♡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66
육아는 일국이에요. 아 진짜 아메라카노 원샷하는 지민이때무네 현실로 끙끙 앓았어요. 8ㅅ8 (왈칵) 정말 지민이는 너무 남자다운 타입도 아니지만 애같지도 않은 정말 지민이라 좋은 8ㅅ8 사랑해여 작가님!! 사라해여!!!
8년 전
비회원185.64
☆☆입니다...지민이랑 사투리라니ㅠㅠㅠ수니쥬그뮤ㅠㅠㅠㅠ어째요ㅠㅠ
8년 전
독자67
들레에여ㅠㅠㅠㅜㅠㅠㅠㅠ여주랑지민이랑둘다너무귀엽다ㅠㅠㅠㅠㅠ어떻게저렇게귀엽게사귀지ㅠㅠㅠㅠㅠㅠ흐잉
8년 전
독자68
와, 정말.. 작가님은 ㅠ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 사랑이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지민이 사투리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에다가 질투까지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이번화는 지민이의 애기애기함이 다 했잖아요ㅠㅠㅠㅜㅜ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
8년 전
비회원85.75
작가님 커몽이 와쓰요! 네 오늘도 지민이는 겁나 귀여워서 녹아버릴거 같습니다ㅠ 질투하는게 아주 그냥 사랑스러워 죽겠네요 누구네집 아들내민지 참 이뻐요ㅜㅜ 남자다울려고 아메리카노 원샷ㅎㅎㅎ 아 귀여웧ㅎㅎㅎㅎ 사투리 튀어나온것도 아 귀엽더 진짷ㅎㅎㅎ 걍 지미니가 귀엽네여ㅜ 이번편은 뭔가 진짜 지민이 실제 말투 같아서 막 귀에 지민이 목소리가 들려요! 좋아ㅠㅠㅠㅠ 자까님 항상 좋은 글 이르케 써주셔서 매번 눈과 심장이 호강하네여 감사합니다ㅠㅠ(하뜌)
8년 전
독자70
헐 뭐야 지민이가 애기같냐고 했을때 왜 찌통..ㅜㅜㅜㅜ진짜 작가님글은 다른 글들이랑 다르게 지민이가 너무 귀여워서 미쳐버릴 것 같애ㅜㅜㅜㅜㅜ후 저는 암호닉 신청하러 가여
8년 전
독자71
ㅠㅠㅜㅠ짐니ㅜㅜㅜ귀여워ㅠㅜㅜㅠㅠ아메리카노 원샷해놓고 그렇게 귀엽다니 ;ㅅ;
8년 전
독자72
박뿡이에요!!!!!
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 왜 이렇게 귀엽고 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지민이 같은 남친 있으면 남친 덕질하느라 주위 사람들이 뭘 하건 방해를 하건 신경도 안 쓸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지민이 사랑둥이ㅠㅠㅠㅠㅠㅠ 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지민이 예뻐서 어떻게 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는 사랑둥이야ㅜㅠㅠㅠㅜㅠㅠㅠ 그리고 그 학생 잡을때... 진짜 이것마저도 카와이하면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 막막 아메리카노 마실때랑 ㅠㅠㅠㅠㅠ 학생 잡을때ㅜㅜㅜㅠㅠㅠㅠㅠㅠ 진짜 카와이의 정점을 찍는 우리 취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현실에서는 취민이 같은 남자 아니 남자도 안 바래요 왜 지미니같은 사람이 없는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3
민빠답없
오늘지민이엄청귀엽네요...저런남자친구있으면정말소원이없겠네요 완전질투하는것도귀엽고 이건뭐...말이필요없다!!

8년 전
독자74
어머어머 지민아 너무..사랑스럽잖아 지민아 이리와
8년 전
비회원44.21
고망맨이에요! 아 사투리 지민이 대박 설레네요ㅜㅜ 아메리카노 원샷하고선 잠이 안온다고ㅜㅠ 아 진짜 심각 하게 귀여운것 같아요 이건좀 반칙 아닌가요?
8년 전
독자75
으악 ㅠㅠㅠㅠㅠ 지민아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그 귀여운 매력에 여주가 좋아하는 거잖아 ㅠㅠㅠㅠㅠㅠㅠ 사투리도 귀엽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05.18
태태곰이에요!!! 오늘도 지민이는 망개떡 같고 귀엽고 멋있고 좋습니다...그래여 좋아여...미련하다는 말이 왜이렇게 귀엽게 느껴지는 거죠ㅠㅠㅠㅠㅠ?????? 미련하다니!!! 자기여자 밖에 모르는 미련함은 언제나 환영이고 고맙고 좋습니다!!!!!!!!!!ㅜㅜㅜ 오늘도 너무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76
타미입니다.
나라도 남친이 지민이라면 남친덕질 하겠네!!!!!
지민이 스스로도 자신이 남자답지 못 해서 이런 일이 생기는구나 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네요...
그렇지만 그것보다 더 큰 매력이 있어 지민아...ㅠㅠ
아..귀여워.....ㅠㅠ

8년 전
독자77
침침쓰입니다 어흑 오늘도 카와이해... 우리 지민이가 얼마나 남자다운데! 는 애기애기함에 다 묻혀버리지만 그래두 사투리 발려요 후 진짜 부산 남자는 왜 이렇게 사랑스러운지 몰라요..♡ 그러니까 제남자라구요! 죄송해요 작가님 제여자라고요♡ 지민이 너무 귀여워요 제 최애가 안 바뀌는 이유가 있어요ㅠㅠㅠㅠㅠㅠ 엉엉ㅠㅠㅠ 정말 주구장창 말해서 질리실지 모르겠다만 제가 이 글을 좋아하는게 다른 글과는 다르게 순수함이 묻어나서 좋아요 박지미니의 귀여움도 한 몫 하구요! 항상 잘 읽어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78
하 지미나 지민이는 진짜 아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엉엉 지민이 같은 남자친구 어디 없나여 ㅜㅜㅜ 지미나 ㅠㅠㅠㅠㅠ 너라서 좋아 ㅠㅠㅠㅠ 작가님 글 감사합니다! 더위 조심하시고 여름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8년 전
비회원149.140
짐박입니다!
하...지민이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ㅠㅠ 지민아 내가 성덕인거니!!!ㅜㅜㅜ 니 여자친구면 성덕인거지?!ㅠㅠㅠ 덕질 진차 열심히 할게ㅜㅜㅜ

8년 전
독자79
슈팅가드에요!!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이 귀요미ㅠㅠㅠㅠ사투리 쓰는거봐ㅠㅠㅠ아 진짜 사랑스럽다ㅠㅠㅠㅠ내 망태기 속으로 들어와!!!!!제발!!!!!
8년 전
독자80
옝니입니다 ♡♡ 진짜 너무 귀여운 거 아니예요? 보고 있으면 제가 다 귀여워 지는 느낌이랄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투리도 진짜... 사투리 넘 사랑스러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 그 학생 보자 마자 생각난 건 엑소에 백현님인데 ㅋㅋㅋㅋㅋㅋ 안 어울릴 거 같기두 하고...8ㅅ8 그냥 남기고 가요ㅋㅋㅋㅋㅋ 글 쓰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제가 조그마한 힘이라도 보태드리고 싶네요... 화이팅!!!! 자까님을 응원합니다!!!!!!
8년 전
비회원243.238
자몽이에요!뎡말오랜만인거같아요...ㅎ 지민이덕분에심장크리티컬....ㅠㅠㅠㅠㅠㅠㅠ아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진짜잘읽구가요♡
8년 전
독자81
아정말ㅠㅠ지민이왜이렇게 사랑스럽고 응? 막 귀엽고? 깨물어주고싶고 막 그래여? ㅠㅠㅠ내꺼스럽자나여ㅠㅠㅠ질투하는것도귀엽규 아메리카노도원샷하곸ㅋㅋ귀야워죽겟어ㅠㅠ정말ㅠㅠ자까님오늘도 수니를한명 심장폭행을 하셨네요 제가누울곳은오늘여긴가봅니가ㅠㅠㅠ흐규규ㅠㅠㅠ아저또또에요!!
8년 전
독자82
어썸 아 진짜 지민이귀여워서 어째요ㅠㅠㅠㅠㅠ막 제가 글 읽으면서 너무 귀여워가지구 심호흡하면서읽잖아요ㅜㅠㅜ
8년 전
독자83
아...아...소녀입니다ㅠㅠㅠ날이갈수록 짐니에 귀여움은 늘어만나는 것인가요 ㅜㅠㅠㅠㅠㅠ심징이아픕니다ㅜㅜㅜㅜㅜ지미나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84
아ㅠㅠㅠ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너무 귀엽다..(오열)ㅠㅠㅠㅠㅠㅠㅠㅠ내 심장 어떻게 책임질꺼니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커피마셔서 잠이 안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사투리 하는건 또 왜이렇게 설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호흡곤란..ㅠㅠㅠㅠㅠ진짜 지민이 같은 남자친구면 자동덕질..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85
짱구에요!!! 아진짜 지민이갇은 친구있으먼 그친구를 겁나게 덕질할거같ㄴ다는ㅌ생각이드네여....막 밥도사주고 그럴꺼같아욬ㄱㅋ
8년 전
독자86
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너무 설레요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카오ㅓ이하고 믹 사투리쓰는것도 설레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7
으아ㅏㅜㅠㅜㅠ지민이 이렇게 귀여워사 우째요 ㅜㅠㅜ지민아 남자다운척 안해도되 ㅜㅠ그러지 않아도 너 충분이 매력터져서 나 감당하기 힘들다..?
8년 전
독자88
줍줍이에요! 여주의포도스티커는소중하니까요
8ㅅ8 가운데손가락은고이접어둬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짐니 ㅠㅠㅠㅠㅠㅠㅠㅠ너그대로가좋아지민아 ㅠㅠㅠㅠ과대 ㅠㅠㅠㅠ찍접대는놈좀 잡아주세요 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9.77
눈부신이에요. 지민이 진짜 심장폭행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엄마웃음지으면서 봤어요!! 잘 보고 가요ㅎㅎ
8년 전
독자89
앜ㅋㅋㅋ 지짜 너무 귀여워죽겠우요ㅠㅠㅠ 박지민 왤케 귀엽냐ㅠㅠㅠㅠ 깨물어 주고싶게 말이여ㅠㅠㅠ
8년 전
비회원245.67
슙슙이에요ㅠㅠㅠ 아 보는내내 입꼬리가 하늘을 향해 계속 올라갔어요ㅋㅋㅋ 정말 지민이 귀여워서 어떡해요ㅠㅠㅠ 제가 만약 여주였다면 짐니 너무 귀여워서 그자리에서 뽀ㅃ... 죄송해여ㅋ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 벌컥벌컥마시고 잠안온다고 찡찡거리는게 그렇게 ....☆ 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비회원249.65
안녕하세요 작가님 별별별이에요!! 사투리라니ㅠㅠㅠ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 아메리카노도 마시고 밤에 잠 못자고ㅠㅠㅠㅠ 애기같고 너무 귀엽네요 짐니ㅠㅠㅠ ㅋㅋㅋㅋ그리고 후배한테 질투하는 것 같고 그래서 더 귀여워요ㅠㅠ 지민아 너는 애기야...ㅠㅠ 작가님 오늘도 글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90
안녕하세요 디보예요! 지민이 아메리카노 마시는 겈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엽잖아요... 납자답지않냐고 묻는 지민이의 말에 여주의 대답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포도스티커 3개는 줘야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91
지민쓰에용 지민쓰.. 카와이...ㅠㅠㅠㅠ아니 지민이 남자ㅠㅠㅠㅠㅠ남자지 지민이ㅠㅠㅠㅠㅠㅠ지민이 막 엉 사랑둥이ㅠㅠㅠㅠ 어? 질투? 아 진짜 지민이 귀여우어ㅛㅠㅠㅠ포도스티커는 소중하다니.. 저 사실 아직도 포도스티커가 뭔지 잘 머르겠어용..막ㄱ 내기 같은거 걸려있나요? 작가님 오늘도 잘 봤어요!
8년 전
독자92
말랑이에요! 항상 정말 재미있게 잘 보고있습니다!ㅠㅠㅠㅠㅠ 유아교육과 지민이라니.. 생각만해도 너무 잘어울리잖아요 엉엉 8ㅅ8 앞으로도 계속 응원할게요!♡♡
8년 전
독자94
아지민이 너무귀여운데 설레ㅜㅜㅜㅜㅜ 어떡해 진짜 취저
8년 전
독자95
꾹이에요! 지미니 사투리ㅠㅠㅠ 지민이는 사투리도 카와이ㅠㅠㅠㅠ 아메리카노 마시는 지미니도 카와이ㅠㅠ 웃으면서 예쁘다고 해주는 찌미니도 카와이ㅠㅠ 글 속의 지민이는 귀여운게 매력이니까 남자답지않아도되ㅠㅠ 귀여운것만으로도 심장폭행 당하니까 후하후하
8년 전
독자96
아진짜실제지민이랑너무연관되고상상되서너무설렙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97
와... 오늘도 사망.....진짜 달달해요ㅠㅠㅠ 이커플너무사랑스러운거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어어어
8년 전
비회원231.152
뀨뀨
귀여운데 사투리하는건 또 박력있고 설리고 그러네요(흐뭇) 참귀여워여 아메리카노는 내가마셔줄께!!!!(깽판) 질투하는건가요? 귀여워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98
슙슙

아낰ㅋㅋㅋㅋ박지민ㅋㅋㅋㅋㅋㅋ겁마귀엽넼ㅋㅋ진2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박지민은회가가면갈수록점점귀여워지네요...짐니야..너도알지?너귀여워...귀여워암마ㅜㅜㅠㅠㅜ

8년 전
독자99
곱창이에요!!!!자기 전에 왔는데 유교과가 딱!ㅎㅎㅎㅎㅎㅎㅎ오늘도 설렘폭발......다음 편도 더 달게 더 빨리 만나요 우리ㅎㅎ
8년 전
독자100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질투하는거넘귀여워요....ㅎㅎㅎㅎㅎㅎㅎㅎ그래두저학생땜에좋은것두잇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더질투해도좋을것같아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1
꾸꾹이예요!ㅋㅋㅋㅋ짐니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아메리카노는진짜!..덕통사고..
8년 전
독자102
포도맛사탕 입니다!! 지민이ㅠㅠㅠㅠㅠ윤기말에 내가 남자같지 않냐고 물어봤을 때ㅠㅠㅠㅠ...지민아..미안해^.ㅠ 너는 그냥 애기같아ㅠㅠㅠㅠㅠㅠ귀여워 쥬금..ㅠㅠㅠ그와중에 안는건 또 설레고..ㅠㅠㅠㅠㅠ 내가 많이 좋아해 짐니야!!!작가님도 내가 많이 좋아해여♡♡!!!!!
8년 전
독자104
메리츠
8년 전
독자105
어구 내새끼 ㅠㅠㅠㅠㅠㅠㅠ 여주한테 그러니 화가 나 안나ㅠㅠㅠ 나는 우리애기가ㅠㅠㅠㅠ 남자로 보이는데ㅠㅠㅠ 우리애기ㅠㅠㅠㅠ시랑스런 내애기ㅠㅠㅠㅠㅠㅠㅠ 어휴 이뻐ㅠㅠㅠㅠㅠㅠ 맞아ㅜ남자는 고로 자기여자 끔찍히ㅡ아끼고 사랑해여하는법이야ㅠㅠㅠㅠ 어구ㅠㅠㅠㅠ 이뻐ㅠㅠ
8년 전
독자106
빠밤입니다!!!!아메리카노 마시는거오ㅔ이렇게귀여워요ㅠㅠㅠ잠못자는게더씹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매력이죠 남자답고애같은거ㅠㅠㅜㅜ
8년 전
독자107
오늘도 지미니는 귀엽고 멋지고 설레고 혼자 다해먹네요ㅠㅠ 작가님짱(하트)
현실에는 이런남자 없겠죠ㅠㅠ 아 그리고 오늘 포도스티커ㅋㅋㅋ귀여워요
저 포도스티커덕분에 이커플에 입덕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8
♧몽몽♧ 아이고 ㅠㅠㅠㅠ 아메리카노 먹는 거 왜 이렇게 귀여워요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마시고 나서 나중에 잠 안 온다고 밤에 불러내는 것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ㅠ♡ㅠ 남자답지 않아도 지민이는 지민이만의 매력이 있으니까 증말 ㅠㅠ 제가 거기에 퐁당 빠져서 헤어 나올 수가 없어여 ㅠㅠㅠㅠㅠㅠ 툭툭 튀어나오는 사투리도 너무 좋고 으어ㅓㅇ엉 ㅠㅠ 오늘도 너무 잘 읽고 갑니당!!
8년 전
독자109
사랑스러운 지미니♥♥♥
8년 전
독자110
와 지미나ㅜㅜㅜㅜ 넌 너 자체가 좋아 진짜 여주 말 이쁘게 한다ㅜㅜㅜㅜ그리고 손가락장난치는 순간에도 포도스티커를 생각한 여주...역시 포도스티커의 노예야
8년 전
독자111
아 지민이 너무 귀여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ㅏ여웡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93.33
요를레히에요! 작가님 글은 언제나 봐도 너무 귀여워요.. 진짜로 지민이랑 여주랑 막 말꼬리 늘이면서 대화하는 거보면 사로 숨질 것 같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이 커플 너무 좋아요 어쩜 좋죠 작가님? 썸원 콜 더 닥터 날 붙잡고 말해줘.. 이 커플의 덕질의 출구는 있냐구.. ㅜㅜㅜ 막 여주가 지미나 지미나 하는 거도 귀엽고 남자답게 보일려고 못 마시는 아메리카노 마시고 막 사투리 쓰면서 까대기 치지 말라고 하는 모습도 사.. 그냥 이 커플 겁나게 사랑합니다.. 집합 시킨 곳에서 막 혼내고 과대한테 군기 바짝 잡으라고 하는 거도 너무 귀엽고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오늘도 열심히 심쿵사 + 사 + 설렘가 당하고 갑니다...
8년 전
비회원180.232
꿀벌침침입니다! 티비 본다고 작ㄱ까님 글을 너므 늦게 봤네요 엉엉 오늘 지민이 발려요 o<-< 아주 좋은 질투 말투 대처 군기 끄엉 너무 사랑스럽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진짜 어쩜 이렇게 예쁜 커플이ㅜㅜㅜ 항상 이르케 꿀같은 글 감사합니다ㅠㅠㅠ글도 일찍 올려주시고! 알라부♥♡
8년 전
독자112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아메리카노 마시는게 왜이렇게 귀엽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3
호걸빵이에요!!!!아 질투하는 지민이 왜이렇게귀엽죠ㅠㅠㅠ여주도참말을이쁘게하는것같고..!지민이라면 남자답던 애같던 무조건 좋아야하는거죠!껄껄 아그리고 항상느끼는거지만 ㅇㅇ어린이하는거 정말좋습니다 좋아요ㅠㅠㅠ앞으로도 많이써주세요 작가님..(하트)이번화도 역시재밌었구요..!다음화도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114
ㅠㅠㅠㅠ 진짜로 진지하게 지민아 ㅠㅠㅠㅠ 너 너무 귀엽다니까 ㅠㅠ 여주도 너무 귀엽다니까 ㅠㅠ 너네 둘 내 주머니로 와 들어와 ㅠㅜ
8년 전
독자115
후어ㅠㅠㅠㅠㅠㅠ지민이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근데 잠깐잠깐나오는 카리스마가 장난아닌데요ㅠㅠ?그것도 사투리라니...환상의 콤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6
아어떡해.....ㅠㅠ짐니사투리너무좋쟈나.......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7
포도에요! 아..지민선생님...헣...왜 맨날 이렇게 설레게해요 사람을.. 숨을 못쉬겠어...으억...
8년 전
독자119
지민아에요.... 귀여워서 사...... 하 지민이는 아메리카노를 무슨 그렇게 귀ㅣ엽게 먹어ㅠㅠㅠㅠ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이번편 잘 봤습니다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사랑합니다 자까님ㅠㅠㅠ♡
8년 전
비회원38.5
얏호입니다! 지미나 걱정마ㅠㅠㅠ귀여운게 얼마나 여자들한테 매력적인지 아니???정말... 헤어나올 수 없어...특히 너의 귀여움 ㅠㅠㅠㅠ저학생의 능글로는 상대도 안될만큼 너는 귀엽단다....그니까 사랑한다고.....평생 행쇼하라고...내가 많이 좋아한다고ㅠㅠ....작가님도 사랑한다고욤...♥
8년 전
비회원161.239
산들코랄이에여!! 으어어유ㅠㅠ누가 지민이 기분 나쁘게했어!! 그 신입생 내가 혼내줄게 지민아!!ㅠㅠㅠㅠㅠ 지미니 너무 귀여워요오ㅠㅜㅜㅜㅜㅜㅜㅜ마지막에 사투리..오메..멋져부러...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할게여!!♡♡
8년 전
비회원185.90
비트윈이에요!!!! 하아 지민아... 사투리... 진짜 사투리 너무 좋아하는데 아아 잼처럼 발렸어요 세상에나... 너무 귀여운데... 너무 멋있자나요... 지민아 네가 더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군기 빡세게 잡아삐라 ㅠㅜㅜ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20
아 진짜 박지민이 와 왜이렇게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흥분하면 사투리나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1
지민앜ㅋㅋㅋㅋ너무애기애기하잖앜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깨물어주고싶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2
아 지민이질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라니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냐지민아ㅠㅠㅠㅠㅠㅠ난니가 애기애기한것두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지미니멋있다!!!! 잘보고가여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3
지민아...ㅠ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정신차려 심장아 상대는 박지민이야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오늘로써 지민이가 낮져밤이인것이 확실해 졌습니다 네ㅠㅠㅜㅠㅠㅠㅠㅠ 사랑해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4
@윤기선배
오늘의 윤기선배는 뭔가 모르게 나른하고 섹시합니다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의 박짐니는 반전매력 돋는 남자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너무 멋잇따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어쩜 저렇게 여주를 아껴주나여 ㅠㅠㅠㅠㅠㅠㅠㅠ 세심해라 ㅠㅜㅜ담요 덮어주는것도 너무 귀엽구 ㅠㅠㅠㅠㅠㅠ하 ㅠㅠㅠㅠㅜㅜㅠㅠ 여주는 복덩이를 키우나바여 ㅠㅠㅠㅠ 자까님 이번 화두 잘봣슴다!

8년 전
독자125
으어ㅠㅠㅠ박지멘 설레서 죽을듯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126
준회
8년 전
독자127
와ㅜㅜㅜ진짜 박지민 너무 달달해ㅜㅜㅜ그리고 진짜 다정하게 막 그래서 사랑받고 있는 느낌이 확 드네여ㅠㅜㅜ진짜 대박 좋은디ㅜㅜ..? 그나저나 그 학생도 진짜 대단하다ㅋㅋㅋㅋㅋㅋ윤기 금발이라니...끙끙...민선배...제가 루팡이욧..! 그나저나 지민이 신경쓰였구나!! 남자같아 보이고 싶어써ㅜㅜㅜ? 그런데 우리 짐니 욕한거 맞져!! 대박 섹시해...추천이욘
8년 전
독자129
와ㅜㅠㅠㅠㅠ지민이 너무 귀여운고 아니예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0
옴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쓰.... 지민이의 아메리카노를먹겠다는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라네옄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0번째!! 괜히기분좋ㅇ네여..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131
형아에요ㅠㅜㅠㅜㅠ작가님ㅠㅠ진짜 매주 하는 말이지만 전 진짜 작가님 글이 제일 좋아요ㅠㅠ신알신 쪽지들 중에서도 작가님 필명있을때가 제일 신나고ㅠㅠ다른 쪽지 다 건너뛰고 작가님 글부터 보러 들어와요ㅠㅠ진짜 제가 정말 사랑해요ㅠㅠㅠㅜㅠㅠㅠ오늘 글도 아니 어쩜 이렇게 항상 설레고ㅠㅠ지민이 너무 사랑스럽고ㅠㅠ작가님도 사랑스럽고ㅠㅠ하ㅠㅠ사랑합니다ㅠㅜㅠ♡♡
8년 전
독자132
끄어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ㅠ니가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어떡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작가님 필력 진짜 짱이예요 진짜 막 빠져든다 빠져들어 아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3
연꽃이에요!! 마지막에지민이 귀여워서어쩌죠ㅠㅠ질투하는거너무좋아요ㅠ그리고작가님 수강신청성공하신거 축하드려요!!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134
딘시
역시 유교과라 그런지 지민이는 귀엽습니다 엉엉 자기가 애같을까봐 걱정하는 지민이ㅠㅠㅠㅠㅠㅠ 질투하는 지민이 또한 겁귀예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37.192
귀여운주사예요
흐흐흐ㅎㅎㅎㅎㅎ저도 저런남자랑 연애하고싶닷..! 포도스티커는 몇개남았나요!!! 기대된다!포도스티커!!

8년 전
독자135
아오박지민이렇게귀여우면어쩌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랑결혼하자고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6
하우 귀여운 박지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동 하나하나가 ..... 카와이!!!!!!!!! 나레기 심장은 바스러지고.... ㅇ오늘도 잠 못이루고 이불킥 ........... 지민아 너 남자다워 내남자 ㅎ..
8년 전
독자1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지민 진짜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민아 너무 귀여운 거 아냐?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8
민트 지민이때문에 잠못자겠다ㅠㅠㅠㅠㅠㅠ 왜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너무 귀어워ㅠㅠㅠ
8년 전
독자139
ㅜㅜㅜㅠㅠㅠㅠㅠㅠ박지민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 읽구갑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0
ㅋㅋ박지민 질투하는거봐라 귀여워죽겟네..사투리 쓰는것도 뭔데 귀엽고 난리 진짜 여주 말이 맞는거같아 애기는 아니고 그렇다고 남자답진않거..ㅎ
8년 전
독자141
용서노노해 예요!
지민이 진짜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다해먹어라진짜ㅠㅜㅠㅜㅜㅠㅡ헝ㅠㅜㅜㅜㅜㅠ저 후배는 무슨생각으로 그러는지 궁금하네요ㅋㅋㅋㅋ남자답고싶어하는 지민이가 너무 귀여워요...ㅎ

8년 전
독자142
심쿵남/아오!! 귀여워ㅠㅠㅠ 지민이는 대체 뭘 먹고 저렇게 귀여운 생명체일까요?? 오늘은 지민이를 생각하며 일을 해야하나!!!
8년 전
비회원232.148
흐로로로로로예요ㅠㅠㅠㅠㅠ아지민아ㅠㅠㅠ진짜설렌다
8년 전
비회원136.234
하늘하늘해 입니다☆
앓다죽을 박지민ㅜㅜㅡㅠㅜㅜㅡㅠㅜㅡ카와이ㅜㅜㅜㅜㅜㅡㅜㅠㅜㅜㅜㅜㅜㅜㅜㅡ미친다ㅜㅜㅡㅜㅜㅜㅜㅡ정강이찰때 사이다 데스ㅠㅠㅠ
임자있는사람 건들면 10년이 재수없단다 신입생아^^!

8년 전
독자143
아ㅠㅠㅠ박지민 진짜ㅠㅠㅠㅠ너무 귀여우면서도 설레네여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144
ㅠㅠㅠㅠㅠㅠㅠ아 혼내는것도 왜이렇게 귀엽져... 진짜 지민이는 귀여움의 집합체인것같아요... 현실에서도 귀여운데...
8년 전
비회원254.8
쀼쀼에요! 아메리카노 마시고 잠안온다고 찡찡대는 지민이 귀엽잖아요ㅠㅠㅠ 질투하는것도 귀엽고 사투리나오는것도 귀여워 죽겠어요ㅠㅠㅠㅠ 진짜 완결나도 몇번씩은 돌려볼 작품인거같아요 증말ㅠㅠ 작가님진짜진짜 사랑해여...... 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45
아이고 귀여운 지민이ㅋㅋㅋㅋㅋ ㅋ 좋아하는 여자앞에서 남자가 되고싶어하나봐욯ㅎㅎㅎㅎㅎ귀여운게 매력인데ㅅㅎㅎㅎㅎ ㅎ
8년 전
비회원154.218
민슈가 입니다!
우리 침침이 사투리 설레여ㅜㅠ
애가 저렇게 이 될수있다니ㅠ
작가님 사랑해여♥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해여♥♥♥

8년 전
독자146
[긍이]로 공지글에 신청했는데 아직 이름이 안올라왔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ㅠㅠㅠㅠㅠㅠㅠㅠ흑
작가님 글은 언제봐도 은혜롭습니다^0^ 공부하기 전에 읽게 되서 마음이 좋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박지민이는 참.. 언제봐도 사랑이에요ㅠㅠㅠㅠㅠㅠ꿀귀자나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60.250
샘봄이에요 ~ 미치겠네 정말 ㅠㅠㅠㅠ 작가님.지민이 왜이랗게 매력넘치게 만드셨어요 !!!! 지민이 너무 사랑스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여자친구 챙긴다고 뭐라뭐라하는거 귀여우ㅏ 죽겠네 진짜 ㅋㅋㅋㅋㅋ 작가님 저 다음 번에는 인자 회원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약속할게요
8년 전
독자147
망망이예여~~! 짐니 아메리카노ㅋㅋㅋㅋㅋ왜 들이키구 그래 ㅠㅠ 하는 짓이 어쩜 저리 귀엽기만 할까여... 옆에 데려다 놓고 싶게 만드네여.. ^3^ 제 사랑 받으셔라~ 과대가 어찌... 어찌어찌하면 붙는 애도 해결되겠져...? 수고하셨어여! 또 달려올게요!
8년 전
비회원255.29
박조련입니다 ㅠㅠㅜㅠㅠㅜㅠㅠ 지민이 진짜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사로 죽어버릴 것 같아요.... 아메리카를 사서 다 먹다니 남자다운 지민이 ㅠㅠㅠㅠㅠㅠㅠ 후배야 여주함테 그만 들이대 남자다운 지민이한테 큰 코 다친다
8년 전
독자148
9495입니다! 지민이랑 여주랑 귀엽게잘사귀는거 너무 보기좋아여ㅠㅠㅠㅠㅠㅠ 으이구 귀여워라ㅠㅠㅠㅠㅠㅠㅠㅠ지미니도 남자답게보이고 싶어서 그렇게 아메이카노 벌컥벌컥마셨어요?ㅠㅠㅠㅠ우쭈쭈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150
후엥입니다!!!!!!박짐니 사투리!!!!!!!!!!ㅠㅠㅠㅠㅠㅠ간지 폭발....귀여운데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 것도 귀여운데 멋있어ㅠㅠㅠㅠㅠㅜ지민이가 남자답지 않다니ㅠㅅㅠ...지민이처럼 귀여운데 멋있는 사람은 없단 말이예요!!!!!(오열)아메리카노 원 샷이라니...아 진짜 하는 행동마다 귀여워......정수리 뽀뽀도 귀여워...어떡하죠....다 귀여운데 너무 설레네요...이제 그학생은 안 나오는 건가요? 나오면 안돼요...우리 지민이 기 빨리니깐...ㅠㅠ오늘도 심쿵사 당하고 가요 진짜 자까님 사랑해요ㅜㅠㅠ좋은 하루 보내세요!! 잘 읽었어요!!!
8년 전
독자151
지민아ㅜㅜㅜㅜ진짜ㅠㅠㅠㅠㅠㅠㅠ어디까지 귀여울거야ㅜㅜㅜㅜㅜㅠㅜ심하게 귀엽잔아ㅠㅜㅜㅜㅜ포도스티커 정체도 너무 궁금하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2
지민아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고ㅠㅠㅠㅠㅠㅠ헙ㅠ퓨ㅠㅍㅍ
8년 전
독자153
아휴ㅠㅠㅠㅠ지민이ㅠㅠㅠㅠ너무귀여워요ㅠㅠ
8년 전
독자154
ㅠㅠㅠㅠㅠ지민이 귀여워서 죽을것같아요작가님ㅠㅠㅠㅠㅠㅠ사투리도귀엽고 그냥 다..ㅠㅠ진짜 글읽고있으면 엄마미소가 절로나요ㅋㅌㅋㅋ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작가님ㅠㅠ♡
8년 전
독자155
민설탕이에요! 이번에는 지민이갘ㅋㅋㅋㅋ남자다움을 어필하려던 것 같지만 결국에는... 만 남겼군요 8ㅁ8 저 남학생 애도를...그러게 왜 여주한테 꽃혀서 잠자는 지민이의 신경을 건들여!!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6
레드에요ㅠㅠㅠㅠ 지민이는 사실 남자애기였던거야 지민이 너무 잘어울린다 진짜ㅠㅠ
8년 전
비회원180.51
요맘때에요! 오늘도....저는.....☆지민이의노예가될꺼에요...☆지민이는...사랑...♡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아작가님은더사랑해요♥
8년 전
독자157
정희망이에요ㅠㅠㅠㅠㅠ지미니ㅠㅜㅠㅜㅠ오구ㅠㅠㅜㅜㅜ귀여워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8
쿠야에요! 남자답지 않아도 좋아ㅠ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59
ㅠㅠㅠ으ㅠㅠㅠ지민이 너무 귀여워요 사투리 쓰는건 너무 멋지구요ㅠㅠ오늘도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160
흐아ㅜㅠㅠㅠㅠㅠ정주행 끝 ㅜㅠㅠㅠㅜ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 지미나 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8ㅅ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1
지민이도 너무 귀엽고 여주 이미지듀 너무 귀여워서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ㅎrㄷr..지민아 남자답지 않아두 돼요ㅠㅠㅠ
8년 전
독자162
천상여자에요!!! 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왜이렇게귀엽죠진짜ㅠㅠㅠㅠㅠㅠㅠ 오구 아메리카노 마실수있어요?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그냥 옳네요진짜ㅠㅠㅠㅠ 유교과에 정말 저런남자 있나요..어디죠...
8년 전
독자163
귀여워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
8년 전
비회원129.184
[집순이]에여 자까님!!!꺄어어어 지민이 멋있어여ㅜㅜㅜㅜㅜ저희과엔 왜 저런 선배가 없을까요8ㅅ8.....밤에 공원에서 데이트하는것도 막 설레고 박지민 ㅜㅜ 그 들이대는 후배 덕분에 지민의 선배미를 볼 수 있었네욤^^*
8년 전
독자164
꽃밭이에여 역시 지민이는 남자답고애답고그런거보단 지민이같은게짱이죠!!!!ㅎㅎ지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후배가마음애안들었으면 군기잡으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내...후배......잘못찍힌듯ㅎ
8년 전
독자165
아 박지민 짱귀시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배가 기어오르면 참 화나죠 잘 압니다 그러니까 지민이가 화가난것도 아주 잘 이해가 됩니다 어쨌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6
헐헐 작가님이 제 댓글도 본다는게 왜 이렇게 기분이 좋은건지...ㅠㅠ♡♡♡ 항상보면서 정말 재밌다고 생각해요 작가님짱인듯...☆
8년 전
비회원255.221
딸키맛이에요!!작가님 오늘도 지민이는 저에게 심쿵을 선사했어요ㅠㅠㅠㅠ진짜 글읽을때마다 힐링힐링되는것같아요ㅠ다음편도기대할께요♡
8년 전
독자167
아ㅏㅏ아아ㅜㅜㅜㅜㅜ짐ㅁ나ㅠㅜㅜㅜㅜㅜㅜ너무긔야워ㅜㅜㅜㅜㅜ벅수하고그러는구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귀야우ㅜㅜㅜㅜ
8년 전
독자168
아박지민너무조타ㅜㅜㅜㅜ너무기야워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245.205
꼬이에요!ㅠㅠㅠㅜ짐니저래기여워도되는건가요ㅠㅜㅜㅜㅜ작가님 잘 보고갑니다 (ㅅ..사랑해요❤)
8년 전
독자169
지민아 너 남자다워 사랑해♥ 좋아해♥ 아이러브유♥ 정국이 너 지민이 말 잘 들어!! 윤기도 지민이 놀리지 말구!!
8년 전
독자170
꺄룰입니다!!아니 지민아ㅠㅠㅠㅠㅠㅠ오ㅑㄹ케 귀여운데........질투하는것도ㅠ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1
줜줭구기에요! 아 진짜 지민이의 귀여움에 반하고 박력에 또 반해버렸어요 지민이가 항상 욕 쓰지 말라고 타일렀는데 이번에 지민이가 욕 아닌 거 같은 욕을 해서 또 설렘사 당했어요 사투리 진짜 음성으로 다 들리는 거 같다 진짜 짱이에요 완전 사랑합니다 작가님ㅜㅜㅜㅜ
8년 전
독자172
다홍이에요! 오늘편은ㅋㅋㅋㅋㅋㅋ뭔가 설레면서도 귀엽기도 하고 코믹하기도 한 그런 편이네욬ㅋㅋㅋㅋㅋ지민이 질투하는 거 너무 귀여우ㅜㅜㅠㅠㅠㅠ 사투리 쓸 때도 너무 귀여워서..만약 쟤가 저 후배였더라도 위화감이 안 느껴질거같아욬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를 건들였다가ㅋㅋㅋㅋㅋㅋㅋ완전 대박이네요
8년 전
독자174
요덮아놀쟈 입니다!! 박지민 귀여워요ㅠㅜㅜㅠㅠㅠ 아메리카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투리도 아주 사랑스럽습니다ㅠㅜㅜㅜㅜㅜㅠ 짱짱이에요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33.67
안녕하세요 작가님 ㅠㅠㅠㅠㅠ 콜라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도 지민이는 정말로 너무 귀엽네요....하.... 어쩜 사람이 저렇게 귀엽고 깜찍할꼬.... 내 망태기 어딨더라ㅜㅜㅜㅜ 말꼬리 늘리는게 음성지원도 되고 짐민이 말투가 사랑스러워보여요ㅠㅠㅠㅠㅠㅠ 언제나 재밌는 글 써주시는 작가님 ㅠㅠㅠㅜㅜ 짱짱걸 ㅠㅜㅜㅜ
8년 전
독자175
아 박지민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박지민 자체가 너무 좋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6.23
유자에요 ㅎㅎ
지민이ㅠㅠㅠㅠㅠㅠㅠ 세젤귀 ㅜㅜㅜㅜㅜㅜ 누가 그랬쪄 ㅠㅠㅠㅠㅜ 오구오구 ㅜㅜㅜㅠㅠㅠ 지민이가 귀엽든 남자답든 그냥 너라서 좋아하는거라구..ㅎㅎ (부끄)ㅎㅎㅎ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76
으헝 지미나 남자답진 않지만 진짜
... 그냥 니가좋아ㅠㅠㅠㅠㅠ아ㅜㅜㅜㅜ 귀여워진짜ㅠㅠ

8년 전
독자177
으아ㅠ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박짐ㅠㅠㅠㅠㅠ아 왜이렇게 귀엽냐ㅠㅠㅠㅠㅠ남자답지 않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ㅠㅠㅠㅠ유누뉴ㅠㅠㅠㅠㅠ아가ㅠㅠㅠㅠㅠㅠ박력넘치는 아가잖아ㅠㅠㅠㅠㅠㅠ으엉융ㅍ윺픂ㅍ왜이렇게 귀여워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오유운뉴유ㅠ유ㅠㅠㅠㅠ 윤기선배 유아교육과여써여?ㅠㅠㅠㅠㅠㅠ아 당황스럽고 구ㅏ여워옆퓨ㅠㅍ퓨ㅠㅠㅠㅠㅠ윤기썬배ㅠㅠㅠ
8년 전
비회원170.92
똘똘이스머프에요 ! ㅠㅠ 작가님 지민이 왜 저렇게 귀여운건가요 ㅠㅠ 저렇게 귀여울수가 ㅠㅠ 제가 댓글을 너무 늦게 달았죠 ㅠㅠ ! 다음엔 일찍 보러올거야 !
8년 전
독자178
주지스님이에요!
크하..현실지민이도 저럴거같은느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운걸어쩌나요ㅜㅜ언젠가 남자답게 박력넘치는 모습도 볼 수 있겠죠!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9
플덕이에용ㅎㅎㄹㅎㅎㅎ!!!!!!아이 너무 치명적인 지민이ㅜㅜㅜㅜ역시 이렇게 깜찍할 줄 알았어 미리 심장 부여잡고있길 잘한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매범 올라오는 글 마다 심쿵심쿵 당하게 하시는 작가님
저랑 콩키우자요!!!!!!알콩달콩!!!!!!!!!!!
항상 사랑해욧 작가님ㅎㅎㅎㅎㅎㅎ좋은 글 매번 감사합니더
하트 뿅뿅~

8년 전
독자180
꺄아야아앙 문현이에요! 베가 암호닉을 신청했을련지 모르겠네오ㅜㅜㅠㅠㅠ 나중에 신청하도록 하게스비낟! 지민이는 와ㅠㅜㅠㅠㅠ사랑입니다♥
8년 전
독자181
저 미칭듯이 달려가서 암호닉 신청하고 와써여ㅠㅠㅠㅠ세상에 드디어...드디어 신청을 했습니다!! 그나저나 이번 글 지민이 진짜 귀엽고 막..막 다 했자나요 지민이가ㅠㅜㅜㅜ작가님 되게 묘사를 잘 하시는거 같아여..지민이 음성지원돼서 광대승천하는거 내리느라 애 먹었네요...
8년 전
비회원30.168
정주행 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너무 설렌다ㅏ....... 민군주님 수닌데 지민수니 될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ㄹ암호닉 신청해도될까여 ㅎ휴ㅠㅠㅠㅠㅠㅠㅠㅠ 컨버스하이ㅏ신청하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설레ㅔㅇ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아 진짜 우리집와서 살아 내가 잘해줄께
8년 전
독자183
사과에요ㅠㅠㅠㅠ 지민이가 너무 귀엽네요 질투하는 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한테 질투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4
아아ㅠㅠㅠㅠㅠㅠㅜ작가님ㅠㅠ지민이 너무 귀엽자나여 어뜨케 이러케 귀엽걱 글을 쓰실수가 있져ㅠㅠㅜㅠㅠ진짜 사랑해여 작가님
8년 전
비회원93.96
하 ㅠㅠㅠㅠㅠㅠㅠ 항상읽는 독자인데요ㅠ ㅠ ㅠ 지민아ㅠㅠㅠㅠㅠㅠ살ㄹ랑해
8년 전
비회원183.62
너를애정해입니다! 제가 지민이 사투리쓰는거에 환장하는데요ㅠㅜㅠㅠ여기 앓아 누워야 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덕후저격ㅠㅠㅠㅠ진짜 지민이 너므 귀여워ㅠㅠㅠ작가님도 제 닉네임처럼 애정합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85
핑슙이에요 ! 늦었죠 유.유 .. 늦은만큼 얼른 보려고 브금 딱 틀었는데 오.. 흥미진진 .. 후배랑 결국은 만났군요 ! 지민이도 같이 있고 나중에 군기 잡는게 왜 이렇게 귀여운지 ㅠㅠㅠ 사투리 .. (쥬금) 그리고 공원에서 나도 좋다고 하는거 분위기진짜 예뻐요 .. b 읽으면서 로망들만 늘어가요 .. 다음편 올라오면 일찍 ! 댓글 달러갈게요 헤 그러니까 얼른 오세요 작가님 !!!
8년 전
독자1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지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이대지마라 후배!!!!!! ㅋ
8년 전
독자187
아ㅠㅠㅠㅠㅠ유유오ㅓ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ㅈㅎㅎ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지미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
8년 전
독자188
박지민워더예요! 그놈의 포도스티커 왜이렇게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박지민 귀여워요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늘 볼때마다 귀여워서 독자 쥬금..ㅠㅠㅠㅠ잘 읽었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89
아..너무설레요ㅠㅠㅠㅠㅠㅍ하....
8년 전
독자190
아박짐진짜귀엽네여학생님이지민이의귀여움을극대화시켜주는거같아요헤헤
8년 전
독자191
박지민이에요!!!우리지민잏ㅎㅎㅎㅎㅎㅎ귀여워서어떻게ㅠㅠㅠㅠㅠㅠㅠ진짜둘이너무이쁘게사귄다ㅠㅠㅠㅠㅠ나도저렇게사겨야지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2
암호닉 신청할께요 [설탕잼]으로요! ㅎㅎ 글이 너무귀엽네요ㅠㅠ 사투리 자주나왔으면 좋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93
오곡이에요ㅜㅜㅠ 짐니사투리 음성지원돼요ㅠㅠㅠ사라애ㅠㅠㅠㅠㅠㅠ 어쩜 저렇게 귀엽고 깜찍할수잇찌
8년 전
독자194
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신청안되는가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ㅠㅠㅠㅠㅠㅠ너무내용이신박한데설레고귀엽고어우
8년 전
독자195
아지민이 사투리 끙끙 아 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74.74
작가님 저 벌써 3번째 넘게 [밤비]로 암호닉신청하고잇어여ㅠㅠ 확인좀 해주시면 안될까여?ㅠㅠㅠ
8년 전
비회원87.50
들국화 입니다 어우 달달해서 죽겠네 내가 설탕이 된 기분이다
8년 전
독자196
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에 어제 입덕해서 글 찾아보고있는도중에 보게되었어요..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짱....♡ 좋은글 항상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7
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엉ㅇ엉ㅇ유ㅠㅠㅠ넘귀어워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8
과동기침침이에요!!!!흙ㅎㅠ왜케이쁘게사귀는거죠ㅠ부러운커플이야진짜ㅠㅠ 핳..저희 소환당했을때생각나넼ㅋㅋㅋ이번엔 민뉸기씨가 잘못했네ㅋㅋㅋㅋ잘읽구 가욥!!!ㅎㅎ
8년 전
독자199
흐하아ㅠㅠㅠ지민이 너무귀여워요ㅠㅠㅠ제가 어제 글잡무료래서 이글을 추천을받아서 읽게됐는데 박지민 왜이렇게 귀엽고사랑스럽죠??ㅠㅜㅜㅜ이글읽고있으면 지민이한테 진짜로 사랑받는거같은 느낌들어서 너무좋아요..이번화대사로 나왔지만 정말 너라서 좋다는말이 딱들어맞는 그런글인거같아요..전이글을 왜 지금봐서ㅠㅠㅠ암호닉도 못달고..하진짜ㅠㅠㅠ좀더일찍읽지못한게 한이되네요..다음화도 기대하겠습니다!!ㅎㅎ
8년 전
독자200
아이고세상에 박지민이 이렇게 설렐ㄴ일..?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히ㅣ요작ㅈ가님ㅠㅠㅠ암호닉신청하러가야디ㅠㅠㅠㅜㅡㅠㅠ
8년 전
독자201
디즈니예요ㅎㅎ 아ㅠㅜㅠㅠ 진짜 우리 짐니 이뻐죽겠어요ㅠㅠㅜㅠ 어쩌자고 못마시는 아메리카노를 원샷해서ㅠ 덕분에 그밤에 데이트햇지만요ㅎㅎㅎ 그 후배님 더이상 여주에게 안들이댈거같네요 무서운(?)짐니가 군기잡았으니까요!!ㅎㅎㅎ
8년 전
독자202
으ㅜㅜㅜㅜ 짐니ㅠㅜㅜㅜㅜㅜㅜ 짐니야ㅜㅜㅝ 넌 귀엽지만 가끔 나오는 남자다움이 날 죽인단다ㅜㅜ
8년 전
비회원187.148
작가님 토끼야놀자에요! 오늘부터 지역마다 비 올 텐데 감기조심하세요! 진짜 지민아...(아련) 나에게 남자다워 보이고 싶었구나 귀여워...! 카와이 하다구ㅜㅜㅜㅜㅠㅜㅠㅠ하...작가님 사랑합니다 근데 민윤기 노랑머리라니♡ 그냥 다 사랑해요
8년 전
독자203
귀여유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 짐니ㅠㅠㅠㅠㅠㅠㅠㅠ 오궁오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4
지민이 너무 귀여워요.......ㅎ ㅏ....저두 대학교가면 저런 남자 만날수있나요..? 아평소에도 귀여워죽겠었는데 오늘은 더 귀여워보여요ㅠㅠㅠㅠㅠㅠㅠ저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5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 질투하는거 왤케 구ㅏ여운거죠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지민이는 애같으면서도 남자다운게 매력이지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웡~ 근데 또 설레는구먼,,,, 미련하게 아메리카노 원샷할떄는 귀여웠는데 뽀뽀하고 그러는거보니까 너무 설렘..... 내핱..
8년 전
독자207
하ㅠㅜㅠㅠ짐니야ㅠㅜㅜㅜㅜ진짜 세젤귀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8
읔덕통..매회덕통사고..지민이는..ㅠㅜㅜㅜㅜ아뭐가이렇게귀엽죠사투리도귀엽고찡찡거리는것도귀엽고윤기가긁으면바로반응하는것도귀엽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9
아진짜 귀여워....저런남자친구잇으면 놀려먹고 싶을거같아욬ㅋㅋ
8년 전
독자210
사투리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미이 사투리 겁나 좋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1
오늘도 너무잘읽고가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대학생활의 로망을 쪄주시면... 전.. 어느대학을 가면되죠??? ㅠㅠㅠㅠㅠ 잘읽고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212
우리찜니사투리도이렇게귀여울일이야아??오구오구구기어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3
제가 과대를 하죠 닌 ㅇ어 ㅠㅜㅠㅠㅠㅠㅠㅠ 얘네 너므 예뻐오 진짜 부러워 가 같네 사람 하나 죽이셨으오...
8년 전
독자214
뭐냐 ㅋㅋㅋㅋ지민앜ㅋㅋㅋㅋ 사투리ㅜ뭐냐구우 ㅠㅠㅜ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상남자 박지민ㅋㅋㅋㅋ충분히 남자답지 ㅋㅋㅋㅋ고럼고럼ㅋㅋ
8년 전
독자215
지미니 충분히 남자다운건 저혼자알고잇을테니 귀여운모습 마니마니♡♡♡♡0^
8년 전
독자216
하..... 귀여워 박지민...ㅠㅠㅠㅠ 후..... 진정하고 다음편 보러가야되는데..... 너무 귀여워....
8년 전
독자217
박지민 겁나 귀여윜ㅋㅋㄱㅋㅋㅋㅋㅋㅋ지민이는남자다운보단 귀여운게 더잘어울려요ㅎㅎ
8년 전
독자218
지민이 사투리.........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자다운 것도 좋지만 귀여운 건 더 좋아요........♡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219
귀여웤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게 잡으라는거 왤케 귀엽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0
ㄱ큭큭ㅋㅋㅋㅋㅋㅋㅋㅋ짱귀엽네 짐니 아직 애네 애야ㅋㅋㅋㅋㅋㅋㅋ우쮸
8년 전
독자221
아 이번편도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박지민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둘다 너무 이쁘게 사겨서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글도 너무 잘봣어여!
8년 전
독자222
박지민 박력있다ㅠㅠㅠㅠㅠ멋있어 지민아
8년 전
독자223
지민이 사투리 쓰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애기같은데 막 남자고ㅠㅠㅠㅠㅠ저런 남자 좋아요ㅠㅠㅠ진짜 저런 남자친구있으면 저도 덕질할거같애요ㅠㅠㅠㅠ여주처럼 망태기가 어딨나...우리지민이ㅠㅠㅠㅠㅠ이제 그 학생은 여주한테 들이대질말기...
8년 전
독자224
윽 지민아.. 내 심장도 잡아라
8년 전
독자22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6
지민앜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어쩜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투리봐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7
앜ㅋㅋㅋㅋㅋㅋ지민이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지민이는 남자답지않아도 그자체만으로도 사랑스럽고 멋있는데 왜 그런고민을 해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 너무 귀여워서 사할거 같아요ㅠㅠㅜㅜㅠㅜ
8년 전
독자228
아ㅠㅠㅠㅠ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
지민아ㅠㅠㅠㅠㅠㅠ넌충분히남자다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것ㄷ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지민이랑 너무 매치가잘되는것같아ㅠㅠㅠ여주 캐릭터도 너무좋고ㅠㅠㅠㅠㅠㅠ짐니도 좋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9
ㄹㅇ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사투리쓰는것도 짱좋ㅠㅠㅠㅠㅠㅠ으읔 이 새벽에 설레고갑니다
8년 전
독자230
진찌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아ㅜㅜㅜㅜ
8년 전
독자231
짐나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2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아나 지미나ㅠㅠㅠ 인간적으로 지민이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입니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귀여워서 어떻게 해.. 누가 지민이 좋다고 할까봐 무서워 죽겠네여ㅠㅠㅠ 지민이는 진짜 너무 귀여워서 탈이에요. 화가 나도 어린아이 달래는 말투이니..ㅠㅠ
8년 전
독자233
아 진짜 후배 누군지 궁금하다ㅠㅠㅠㅜㅜㅜㅜㅜ 사투리라니 나도 사투리를 쓰지만 사투리 쓰는 사람보면 설렌다 특히 짐니라 그런지 더 그렇다 어쩌지..? 설렘사로 무덤 또 파야하나 ㅎㅎ..? 삽들고 얼른 제 무덤 파러 가야겠어
8년 전
독자234
읭드디어! 드디어 학생이? 카리스마 지민~ 예아
8년 전
독자235
귀엽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짐니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6
하..................작가님............작가님글읽을때마다 제가슴이.....간질간질 두근두근 장난아니네요......지민아ㅠㅠㅠㅠ다음편에서 보자ㅠㅠㅠ
8년 전
독자237
작가님!!!!!!아 어떡해요 진짜 너무 좋아요ㅜㅜ..지민이가 질투를 하는것도 왜이렇게 귀여운건지..남자답지않다고하는말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받아서 투덜거리는 지민이도 귀여워요ㅠㅠ그냥 지민이는 귀엽습니다.네 그렇죠 하하하하휴ㅠㅠㅠ
8년 전
독자238
지민이랑 여주랑 너무 예쁘게 사귀는거같아서 엄마미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배야 기어오르지마... 지민이가 군기도 다 잡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 사투리 너무 좋다ㅠㅠㅠ
8년 전
독자239
뚜디 맞을 줄 알아라니 악 너무 귀여워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2
어휴ㅠ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랔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3
나도 이런남친있으면 하루하루 덕질하면서 살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나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4
으윽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상 카와이ㅜㅠㅠㅠㅠㅠㅠㅠ 사라는게 이런건가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5
으윽 질투하는 지민이 너무 귀여워서 쓰러질것같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6
지민이 사투리 진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7
애기였다 남자엿다...
8년 전
독자248
지민이ㅠㅠ고민많앗구마이ㅠㅠㅠㅠㅠㅠ사투리 쓰는거보고 심쿵햇네 사랑스러버러❤️❤️
8년 전
독자249
박지민복수하는데귀엽고난리다진짜ㅠㅠㅠㅠ울어요울어ㅜㅜㅜㅠ
8년 전
독자250
박지민 진짜 넘나 꾸욥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1
하흐ㅠㅠㅠ지민아너남자다워ㅠㅠㅠ긍데ㅠㅠㅠㅠㅜ귀여운게더맞아....넌내꺼같아지민아..
8년 전
독자252
하 질투하는거 진짜 귀여워요..ㅠㅠㅠㅠ 박지미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3
워..짐니 남자네요 남성미폴폴..쌍남자네
8년 전
독자255
지민아...넌왜이렇게귀여운거니..이렇게귀여워도 되는거니...읔....
8년 전
독자256
짐니는 화날때마다 사투리가 나오는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뀌요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7
진짜 귀엽던지 멋있던지 둘중하나만 하라고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8
와우 여주잠시건들였지만 지민이때문에 이제못거드리겠죠??더건들여도괴는데...지민이 대처가 너무귀엽고ㅜㅜㅜㅜㅜㅜ말투도귀엽고..다귀여워ㅜㅠㅠ
8년 전
독자259
질투하는 지민이 너무 귀엽네요ㅠ 중간중간 사투리도ㅠㅠ
8년 전
독자260
지민이 박력에 한번디지고 두번디져요ㅠㅠㅠ
8년 전
독자261
이야 박지민 욕ㅠㅠㅠㅠㅠㅠㅠ윽 발려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왜이리 박력넘치는거도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2
아ㅋㅋㅋㅋㅋ박지민 어떡해ㅋㅋㅋㅋ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3
아 사투리쓰는 박지민 귀여운데 발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미나 날가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4
귀ㅕ워 ㅠ ㄹㅇ 귀엽슨 ㅠ 킂...! (눈물) 싸라해
8년 전
독자265
으아 진짜 박지민ㅋㅋㅋㅋㅋㅋ큐ㅜㅠㅠㅠㅠㅠ 귀여워서 어떡하면 좋지 어떡하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너가 더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러워 지민아
8년 전
독자266
아사랑스러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지미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7
기야워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짐닞무ㅜㅜㅜㅜㅜㅜㅜㅜ흐ㅡㅎ흐ㅡ
8년 전
독자269
너무 궈엽잖아....
8년 전
독자270
ㅋㅋㅋㅋㅋㅋㅋㅋ소심한 복수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서 어째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1
모든게귀여워보인다 모든게.... 이게바로 박지민전력인가.. 소심한복수 정말어마어마한박지민전력이야...와..진짜대박이야박지민 너란남자ㅠ
8년 전
독자272
아진짜넘나귀여워ㅠㅠㅠㅜㅜㅜㅜ왜이제봣ㅇㄹ까ㅠㅠㅠㅠㅠ짐니야ㅠㅠ
8년 전
독자273
박지민이 사투리 쓰니까 더 귀엽네ㅜㅜㅜㅜ매 회 귀여워요 참ㅜㅠㅠ
8년 전
독자274
지미니ㅜㅜㅜㅜ사투리 넘나 좋은것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5
아오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지민이 보면 왜이렇게 병아리가 생각이 날까요 ㅋㅋㅋㅋㅋㅇ아 귀여워...!!!!!!
8년 전
독자276
아귀여워ㅠㅠㅠㅠㅜ넘나발ㄹ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사투리쓰는거바ㅠㅠㅠㅠㅠㅠ하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277
어머어머 세상에 세상에 작가님!!!!!!!!!! 진짜 이러기가 어디있어요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좋잖아요ㅠㅠㅠㅠㅠ 사랑해요 내 맘 알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8
지민이진짜너무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9
아 짐니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0
와 사투리 진짜 설레다 뚜디 맞는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 너 자체가 좋다 이러고 이러면 진짜 ㅠㅠㅠ 설렘
8년 전
독자281
아 박지민 귀여우면서 선배라니까 또 너무 귀엽고 ㅠㅠㅠ 지민아 너 때문에 내가 살 수가 없어 너무 귀여워서...
8년 전
독자282
사투리 쓰는거 탱ㅜㅠㅜㅠㅜㅠㅜㅠㅡㅜㅜㅜㅜㅜㅜ너무 사랑스럽다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ㅡ진짜루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ㅜㅜㅜㅡ너무좋아ㅜㅜㅠㅠㅜㅜ
8년 전
독자283
귀여워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4
앜ㅋㅋㅋㅋㅋㅋㅋ 지미니 너무구ㅏ여운거 아닌가여ㅠㅠㅠㅠㅠ 사투리에 또 발리고갑니다ㅠㅠㅠ사랑해지미나ㅠㅠㅠ
8년 전
독자285
아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박지민뉴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왜ㅠㅠㅠㅠ너무귀여우ㅜㅠㅠㅠ왜ㅠㅠㅠㅜ저런 애가 없지ㅣㅠㅠㅠㅠㅠ진짜ㅜ뉴ㅜㅜㅜㅜㅜ너무 귀여워ㅠㅠㅠ으그ㅜㅠㅠㅠㅠㅠㅠㅠ사투리도 귀엽규ㅠㅠㅠㅠㅠㅠ으응 ㅠㅜㅠㅠ진짜 지미니가 다했자나여ㅠㅜㅜㅠㅠ8ㅅ8
8년 전
독자286
짐니 사투리쓰는거 너무 귀여운거아니가ㅠㅠ내가 진짜 지미니 니때메 못산다ㅠㅠㅠㅠ이렇게 심장폭행하기 있나!!!!
8년 전
독자287
박지민 진짜ㅠㅠㅠㅠㅠ왜 내마음을 흔드는건데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8
느어어어어ㅓㅇ 사투리 쓰는 망개는 최고의 망개입니다ㅠㅠㅠㅠㅠㅠ 왜이리 귀엽니ㅠㅠㅠㅠㅠㅠㅠ 넘나 귀여운 거슈ㅠㅠㅠㅠㅠㅠㅠ 망태기에 넣고 다니고 싶은 망개다♡
8년 전
독자289
예상치 못한 짐니의 사투리에 두번 치이고 갑니다=33총총...
8년 전
독자291
뭐야뭐야ㅋㅋㅋㅋㅋ 소심한 복수 뭐야ㅋㅋㅋㅋ 귀야워ㅋㅋㅋㅋ 찌미니는 아카 아닙니다 완전 남자입니다 그냥 좀 가끔 귀여운데 또 어쩔때는 미치게 세쿠시한 남자ㅎㅎㅎㅎㅎ 뚜디 맞을줄 알라는말 너무 귀여워ㅎㅎㅎㅎ 화나고 긴장하니까 막 사투리가 튀어나오고 엉???!!! 뭐 숨쉬는것 조차도 귀여운 빡지미니미 이니까여 헤헷
8년 전
독자292
사투리마저도 귀여움 폭발이네ㅠㅠㅠ진짜 박지미니ㅠㅠㅠ
8년 전
독자2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이 귀여워
8년 전
독자294
ㅋㅋㅋㅋㅋ앜ㅋㅋ박ㅌㅋㅋㅋㅋㅋ짘ㅋㅋㅋㅋ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빽사용하는고야?ㅋㅋㅋ너무귀엽자나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ㅜㅠ지밈아ㅠㅠㅠ니자체가너무사랑스러워서미칠거가타ㅠㅠ
8년 전
독자295
아 지민이 사투리쓰는거 넘 기엽구 ㅋㅋㅋㅋㅋㅋㅋ 질투하는거 넘 귀엽구여 아 퓨ㅠㅠㅠ
8년 전
독자296
지민이 사투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군기잡는것도 그냥 모태 귀여움이네요
8년 전
독자297
남자다워ㅜㅜㅜㅠㅠㅠㅠ지민이는 애같지 않아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8
박지민ㅋㅋㅌㅋㅋㅌ아 군기도 귀여워ㅜㅜㅜ
7년 전
독자299
남자답구만 뭘ㅠㅠㅠㅠㅠ애기같은 남자ㅜㅜㅜ
7년 전
독자300
사투리... 아... 저는 여기서 이먼 죽습니다... 안 년이 계세요 ㅠㅠㅠㅠ 으어ㅠㅠㅠ 사투리를 쓰는데도 너무 규ㅣ엽네요ㅠㅠ
7년 전
독자301
아 박지민 사투리 진짜ㅜㅠㅜ좋아서 진짜 죽을지도 몰라요ㅜㅠㅜㅜ
7년 전
독자302
짐니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03
지민이도 질투하면 상남자가 되는군요 ㅋㅋㅋㅋ
7년 전
독자304
하 짐니 사투리 죽어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