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방데일리 전체글ll조회 22752l 1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04 : 사랑하면 옮는다 | 인스티즈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 사랑하면 옮는다









어, OOO.

안녕하세요, 선배!

오냐. 박지민 또 병 났다며.




동아리방을 지나치다 자판기 앞에서 이온 음료를 뽑으며 대화를 나누고 있던 남준 선배와 윤기 선배를 만나 인사를 나누는데 벌써 소문이 퍼졌는지 윤기 선배가 지민이의 안위를 물어와 양 손에 쇼핑백을 잔뜩 들고 어색하게 고개를 끄덕였다. 걔는 이 시기만 되면 정신을 못차리더라, 애가. 윤기 선배가 쯧쯧 혀를 차며 고개를 저었고 격한 공감을 표현하며 신세 한탄을 해대는데, 뒤에서 고개를 숙이고 핸드폰에 집중하고 있던 남준 선배가 나를 힐끗 보고 작게 웃더니, 바지 주머니에서 삐죽 튀어나온 내 핸드폰을 턱짓으로 가르켰다. 너 혹시 핸드폰 무음으로 해놨냐? 뜬금없는 남준 선배의 말에 윤기 선배는 말을 멈추고 고개를 빼꼼 내밀어 남준 선배의 핸드폰을 힐끗 봤고, 나는 쇼핑백을 드느라 주머니에 꽂아뒀던 핸드폰을 급하게 꺼냈다.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04 : 사랑하면 옮는다 | 인스티즈 박지민

 

집 나간 OOO 찾아요 ㅠㅠ

어디있는지 아시는 분?!

 

좋아요 댓글 달기 공유하기

정호석, 김남준님 76명이 좋아합니다

… 이전 댓글 보기

정호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 바람 남?

김태형 ㅉㅉ 불쌍한 놈

박지민 정호석 김태형 ㅡㅡ 로그아웃 해주실래요

김남준 OOO 내 앞에서 민윤기랑 바람 피는 중

정호석 이거 칭찬의 박수도 모자라서 생각하는 의자 감인데? 민윤기 OOO

 

 

 

씨부랄. 남준 선배를 원망의 눈빛으로 쳐다보자, 선배는 윤기 선배에게 폰을 넘기고는 어깨를 으쓱하며 자판기에서 이온음료를 빼어 벌컥벌컥 목으로 넘겼다. 씨발, 김남준 난 뭔 죄냐. 윤기 선배가 남준 선배의 폰으로 스크롤을 쭉쭉 내리다 째려보며 말했다. … 서, 선배 저 마상. 예상치 못하게 얻은 마음의 스크래치를 추스를 새도 없이 호랑이도 제 말하면 온다더니 핸드폰 화면에 지민이의 사진이 대문짝만하게 떴다. 1분 내로 변명 안 하면 난 생각하는 의자 행이다. 급한 마음에 핸드폰을 들어올리는데, 손에 쥐고 있던 수많은 쇼핑백이 문제였는지 핸드폰이 손에서 미끄러져 배터리가 분리되며 시멘트 바닥에 떨어졌다. 염병, 나 망했다. 나를 보던 남준 선배는 고개를 저었고,

 

… 뭐냐. 박지민 왜 나한테 전화하냐.


윤기 선배가 책 사이에 끼워 놓았던 핸드폰을 들며 어이 없다는듯 진동이 울리는 핸드폰을 쏘아보고는 나에게 물었다. … 죄, 죄인은 말이 없습니다! 입을 합 다물고 헤헤 어색하게 웃어보였다. 나, 나 주옥된 거 맞져?






**






OO 어린이, 태태에 이어서 이제는 윤기 선배까지 막.

진짜 아니야, 그런 거. 그냥 지나가다가 얘기 나눈 거 가지고 남준 선배가 장난친 거라니까?

… 그래도오.




이불을 꽁꽁 둘러싸맨 지민이가 코맹맹이 소리를 하고는 저도 거슬렸는지 식탁에 있던 휴지를 급하게 빼내 흥 하고 풀었다. 살살 휘젓던 죽을 한 번 맛보고는 가스레인지의 불을 줄이며 뒤를 돌자 두꺼운 솜이불을 확 펼친 지민이가 나를 끌어당겨 이불 속으로 감싸안았다. 날도 더운데 이렇게 끌어안고 그러면 크나큰 … 오예 입니다. 방금까지 더운 날씨에 땀을 뻘뻘 흘리며 계단을 올라 놓고서는 꼬물꼬물 지민이의 품에 들어가자 지민이가 나를 꼭 끌어안고 뒤뚱뒤뚱 침실 쪽으로 걸어갔다.


지, 지미나? 너 죽, 죽 먹어야 돼. 약 먹어야 되니까 응?


내가 다급하게 말하자 눈을 꿈뻑이던 지민이가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아까부터 닫혀있던 침실문을 열었다. … 워후, 홀애비 냄새. 지, 지미나 인간적으로 환기는 시키면서 살자. 응? 내가 바로 인상을 찡그리자 지민이가 내 표정을 힐끗 봤는지 어색하게 웃고서 손을 뻗어 창문을 열고는 나를 끌어안은채 침대에 벌러덩 드러누웠다. 아니이, 아프니까 청소고 뭐고 할 수가 있어야지이…. 습관처럼 말끝을 늘이며 씨익 웃은 지민이가 아직도 인상을 찡그리고 저를 바라보고 있는 내 얼굴 위로 손을 들어 가리고는 양 볼에 쪽, 쪽 입을 맞췄다.




그래서, 윤기 선배는 어떻게 된 거라구요 OO 어린이?

윤기 선배랑은 만나서 니 얘기 했지. 선배랑 다른 얘기할 게 뭐가 있어, 내가.

진짜지? 거짓말하면 혼나요.




당연하죠, 포도 스티커 3개를 겁니다! 내가 당당히 외치자 웃겼는지 내 얼굴을 가린 손을 내리고서 큭큭 웃으며 나를 껴안고 내 어깨에 얼굴을 묻는 지민이에 나도 덩달아 웃으며 지민이의 목을 끌어안았다. 여러분, 자취를 하세요. 자취는 참 좋은 거랍니다. 나도 모르게 드는 나른한 기분에 그렇게 몇 분을 웅크려 안고만 있다가 울리는 진동에 급하게 침대 옆 협탁을 더듬대다 걸리는 지민이의 핸드폰을 손에 들었다.


아, 나 이제 딱 잠들뻔 했는데 그냥 자자, 응? OO야?


액정에 뻔히 엄마가 적혀있는 걸 봐놓고서는 핸드폰을 뺏어가서 떼를 쓰는 지민이에 쓰읍 하고 엄한 표정을 짓고서는 지민이의 손에 들린 핸드폰을 다시 뺏어 와 통화 버튼을 눌렀다. 이래서 어? 아들은 낳아봤자 소용이 없다는 거여. 옆에서 입술을 쭉 내밀고 내가 어머니와 통화하고 있는 모습을 보는 지민이의 얼굴을 손바닥으로 밀자, 벌러덩 뒤로 밀린 지민이가 누워서는 내 긴 머리를 가지고 땋았다가, 매듭을 지었다가 장난을 치며 나를 괴롭혔다.




- OO야, 니가 고생이 많다.

아니에요, 매년 그랬는데요 뭐.

- 걔가 또 어리광 부리면 나한테 다 말하고. 응? 너네가 멀리 살아서 챙겨주지도 못하고….

제가 지민이 다 챙겨주고 있으니까 걱정 마시구 몸 조리 잘하세요 어머니!




OO야, 이거 다 뭐야? 억지로 속에서부터 끌어올린 꾀꼬리 목소리를 내고 크게 숨을 내쉬며 전화를 끊는데, 언제 일어났는지도 모를 지민이가 부엌 한 구석에 차곡차곡 놓여져 있는 쇼핑백을 들여다 보며 멀리 있는 내게 소리쳤다. 쟤는 아프다는 애가 동에 번쩍 서에 번쩍이야. 끙끙대며 덮고 있던 무거운 솜이불에서 헤치고 나와서는 지민이 옆에 쪼그리고 앉아 하나 하나 쇼핑백 안에 있던 물건을 빼냈다. 이거는 유자차, 이거는 보약, 이거는 내일 먹을 죽, 이거는 비타민, 이거는….

 

OO야, 그만 그만. 나 건강하다 못해 죽지도 못하겠다. 으응?


물건이 점점 늘어나 산을 쌓자 질겁을 한 지민이가 급하게 내 손을 저지하고 물건을 다시 차곡차곡 쇼핑백 안으로 넣어 정리했다. 내가 이 구역의 지민맘이여. 뿌듯한 마음으로 헤 웃은 채로 지민이를 바라보자 못말리겠다는듯 웃은 지민이가 내 머리를 살살 쓰다듬었다. 잘했어요, 우리 OO어린이. … 아니야, 내가 바란 건 이게 아닌데. 지민아 뭔가 막 주고 싶고 그렇지 않니? 응? 지민이의 쓰다듬음에도 가만히 웃음을 지은채 바라보고 있는 걸 멈추지 않자 고개를 갸웃거리던 지민이가 내가 원하는 걸 알아차렸는지 스읍 하고 엄한 표정을 지었다.




포도 스티커는 안 돼.




염병, 세상살이 참 힘드네.






**






그러게 내가 빨리 밥 먹고 약 먹으랬지.

어으….

목도 다 나가고….




그렇게 밥 먹고 약 먹으라 해도 말을 안 듣더니 결국 열이 올라 얼굴까지 벌개진 지민이가 쇼파에 앉아 말도 못하고 숨만 헥헥 거리고 있었다. 안쓰러워 죽겠네, 우리 지미니…, 기침을 해대는 지민이를 보며 괜히 내가 인상을 찡그리자 이불을 더 감싸맨 지민이가 엉덩이를 슬금슬금 내 쪽으로 끌고 와서는 내 미간 위에 손을 얹었다. 안 아퍼, 그니까 얼굴 펴 으응? 목에서 쇳소리가 나는 지민이에 한숨을 내쉬고 아까 옆에 두었던 따뜻한 유자차를 건네자 두 손으로 컵을 감싸쥐고는 벌컥벌컥 들이켜 한 입에 다 털어넣고는 웃으며 빈 컵을 흔들어 보였다.


자, OO 어린이 나 이거 다 마셨어요. 보이지? 그러니까 걱정 그만해. 으응?


목이 아팠는지 작게 속삭이며 말하던 지민이가 몸을 일으키고 있는 것도 힘이 들었는지 내 어깨에 얼굴을 기댔다. 어깨에 닿인 지민이의 얼굴이 불덩이 같이 뜨거웠다. 마, 마음이 아프다…. 손을 올려 지민이의 머리를 쓰다듬자 더 머리를 부비던 지민이가 얌전히 무릎 위에 놓여져 있던 내 손을 끌고 가 깍지를 끼고 손가락을 맞대며 손장난을 쳤다. 이제 들어가서 좀 자. 빨개진 지민이의 볼을 보다 못해 잡은 손을 이끌어 지민이를 일으켰다.




… 지미나, 인간적으로 운동 그만 하자.

나 더 무거워졌지? 그거 살 쪄서 그래. 실습 기간에 좀 많이 먹었거든, 스트레스 때문에.

아니야, 내가 아는 지방의 느낌이 아니야.




내가 지방이랑 좀 가까운 사이라서 아는데, 그 느낌이 아니라고 이건. 고개를 절레절레 젓고 끙끙대며 지민이를 침대 위까지 부축해주고 침대에 걸쳐져 있는 두꺼운 솜이불을 꼼꼼히 덮어줬다. 내가 덮어준 이불을 살짝 끌어내린 지민이가 식은땀이 나는지 이마를 한 번 훔치고는 손부채질을 해댔다. 나 더운데…. 지민이가 울상을 짓는데도 애써 고개를 돌리고 모른 척을 하며 다시 이불을 목 끝까지 덮어줬다. 너 이렇게 땀 안 빼면 안 낫잖아. 내 말에 할 말이 없었는지 결국 입을 다물고 쭉 내민 지민이가 이불 끝자락만 만지작댔다.


막 드라마에서 보면 여자가 남자 자는데 옆에서 물수건도 해주고, 몸도 막 닦아주고 하던데….


방바닥에 널려진 휴지를 주워대며 지민이가 자는 동안 집 청소라도 해야겠다 싶어서 걸터앉았던 침대에서 몸을 일으키는데, 내 손목을 힘없이 잡은 지민이가 애절하게 나를 바라보며 작게 말했다. 드, 드라마가 사람을 망쳤네 망쳤어. 속으로 드라마에 대한 욕을 하면서도 슬금슬금 다시 침대에 엉덩이를 붙였다. 내가 드라마 속 여주인공도 아닌데…. 끈질기게 따라붙는 지민이의 시선을 모른체하며 말하자 씩 웃은 지민이가 내 손을 제 이마 위에 얹었다. 열이 내려가지 않았는지 아직도 뜨거웠다. 해열제라도 따로 사와야 되나?




내가 요즘 학부모님들이랑 공감대를 구성하려고 드라마를 좀 많이 봤거든?

니가 보고 싶어서 본 거 다 알아.

그, 그런 거 아닌데에…. 아, 아무튼!




정곡을 찔린 지민이가 이리저리 눈을 굴리다가 소리를 빽 지르고는 목이 아픈지 인상을 찡그렸다. 식은땀이 많이 났는지 앞머리가 땀에 젖어있었다. 아니, 사람이 아픈데 이렇게 섹시할 일인가요? 지민이가 인상을 딱 찡그리는데 … 시, 심장에 무리. 침을 꼴깍 넘기고 침대 시트를 꼭 움켜쥐었다. 남자가 아파서 이렇게 누워 있으면 여자가 막 물수건으로 닦아주고 간호해주다가 이르케 남자 옆에 누워가지구…. 꼬물꼬물 옆자리로 자리를 옮긴 지민이가 베개에다가 팔을 턱하니 올려두고는 나를 바라봤다.


OO 어린이, 빨리. 이거 팔베개.


그런 지민이를 바라보다가 협탁 구석에 놓여져 있던 곰인형을 냅다 지민이의 팔 위에 올렸다. 아니, 불덩이인 애한테 내 무거운 머리를 얹으면…. 양심이 있지, 내가. 그러자 곰인형과 나를 번갈아 보던 지민이가 곰인형을 꼭 끌어안고 뽀뽀를 쪽쪽 해댔다. 어휴, 내 여자친구는 응? 간호도 안 해주고, 안아주지도 않구… 어떻게 생각하니? 심각한 표정을 짓고서는 제 옆자리에 곰인형을 다시 앉힌 지민이가 중얼중얼 말을하며 힐끗 나를 쳐다봤다.




…OO 어린이, 막 가슴이 콕콕 찔리지 않아요?

하나뿐인 여자친구가 내 말 들은 척도 안 하구, 몸도 너무 아프구. 박지민 죽네 죽어!

 

 

 

이불을 들춰내고 대자로 누운 지민이가 밖에 다 들릴 정도로 크게 소리쳤다. 저, 저기 지민아 이웃집한테 다 들릴 것 같거든? 당황한 내가 서둘러 지민이의 입을 손으로 막자 입술을 쭉 내밀어 손바닥에 입을 맞춘 지민이가 씩 웃더니 제 입 위에 올려져 있던 내 손을 그러쥐고 잡아당겨 속절없이 지민이 위에 드러눕게 됐다. 미친, 오늘 아침에 저녁에 먹다 남은 치킨 먹고 왔는데요. 배, 배출도 안 시켰는데 이렇게 강제 무게 공개라뇨. 급하게 흡 숨을 들이마쉬고 배에 힘을 주자 지민이가 웃으며 날 옆자리에 눕혔다.

 

OO 어린이 말도 안 듣구, 응? 내일 너네 과방에서 칭찬의 박수 한 번 해야겠어요 진짜.

 

아, 앙대…! 더이상의 수치플은 다, 다메요! 격하게 고개를 젓자 가만히 보던 지민이가 그런 내 머리를 꼭 끌어안았다. 매일 포도 스티커 준다고 해야 말 듣고. 내가 잘못키웠어, OO 어린이를. 팔로 고개를 지탱하고 심각한듯 굳은 얼굴로 말하는 지민이를 보다 웃음이 터졌다. 꼭 엄마 놀이 하는 애기 같잖아요. 세상 사람들 우리 지미니 잔망 좀 봐여! 내가 웃는 걸 보던 지민이가 한 손으로 내 양 볼을 꾹 눌러 잡았다.

 

 

 

진지한 애기하는데 누가 웃으래요 OO 어린이.

기, 기여어서 그래써. 그, 긍데 이거 쫌….

뭐어? 뽀뽀? 뽀뽀라고 그랬어 지금? OO 어린이도 참, 부끄럽게.

 

 

 

아니, 아닌데요. 내 말은 죽어도 듣지 않는 지민이 덕에 양 볼이 꾹 눌린채로 입만 툭 튀어나와서는 불퉁하게 있는데, 그걸 본 지민이가 웃으며 다가오다 급하게 멈춰섰다. … 나는 왜 하필 감기에 걸린 걸까. 뭐, 다리가 부러지고 팔이 부러져도 되는데 왜 하필 감기야아. 옮을까봐 아무것도 못하겠잖아. 입을 쭉 내밀고 불평하던 지민이가 결국 고개를 돌려 뺨을 쭉 튀어나온 내 입술에 두어번 갖다댔다. 이런 수, 수동적인 뽀뽀 심장에 무리를 주니 주의를 요합니다.


그래두, 인간적으로 이렇게 떡하니 내놓구 있는데 가만히 있는 게 말이 돼? 그죠, OO 어린이?


불만스러운 표정으로 허공을 바라보고 있다 질문 아닌 질문을 해놓고서는 씩 웃은 지민이가 내 입술에 입을 맞췄다.






**






이지은, 너 오늘 도서관 갈 거지.

- 안 가요.

뭔 소리야. 내일이 시험인데 도서관엘 왜 안 가.

- 안 가요.

… 뒤질래?

- 안 가요.




… 이 미친자를 봤나? 계속 반복되는 대화에 지친 내가 결국 먼저 전화를 끊어버렸다. 그리고 분명히 새 알림이 떠야할 카톡 어플을 꾹 누르자 읽음 표시가 떴는데도 잠잠한 김태형의 대화방이 보였다. 아니, 씨부랄? 프로필은 바꾸고 내 카톡은 읽씹을 해? 분명히 필기를 뺏길 거라며 시험기간이 되면 연락하라고 했던 것들이 누구였더라? 괘씸한 마음에 백팩에 필기와 핸드폰을 막무가내로 쑤셔놓고 몸을 일으켰다. 나 혼자 도서관 가서 공부하고, 어? 혼자 과탑할 거다, 이것들아. 동아리방에 시체처럼 누워 있던 선배들한테 인사를 하고 문고리를 잡아 여는데,


어, 안녕하세요 선배.


역시나 무표정을 하고 꾸벅 인사를 한 정국이가 내 손에 무언가를 들려주더니 동아리방으로 쏙 들어갔다. 이게 뭐야. 얼떨떨하게 손을 펴보니 구겨진 일회용 마스크가 있었다. 꼭 하고 다니세요. 멍하니 마스크만 바라보고 있는데 문이 열리더니 빼꼼 고개를 내민 정국이가 한 마디를 하고선 사라졌다. 아니, 너 내가 감기 걸린 건 어떻게 알았는데…? 의심스러운 마음에 머뭇거리다 기침이 나오려 간질거리는 목 때문에 결국 꾸역꾸역 마스크를 썼다.




야 너 진짜 도서관 안 가? 필기 안 뺏겨?

- 필, 아오. 안 가요.

왜 이래 진짜. 그럼 나 지금 혼자 간다, 도서관?

- 아니 미친 가지 마, 씨발. 도서관을 왜 가.




갑자기 내 말에 화를 내며 성질을 부리는 이지은에 핸드폰을 귀에서 살짝 떼고는 속에서 우러나오는 욕을 꾹꾹 눌러 담았다. 아니, 씨부랄. 내가 간다는데 왜 지랄이세요. 어? 대꾸를 하려고 든 핸드폰을 보니 이미 전화는 끊겼고, 벌써 도서관 앞이었다. 방해하는 애 없으면 나야 좋지, 뭐. 찜찜하지만서도 가방을 고쳐매며 아직도 따가운 목에 따뜻한 물이라도 먹으려고 문 바로 옆 정수기에서 뜨거운 물, 차가운 물을 번갈아서 텀블러에 담고 있는데, … 씨부랄? 갸는 끔찍한 걸 봤다고 했슈.


으억, 씨발!!!!


왜 내 눈 앞에는 이지은과 김태형이 보이며, 왜 이지은과 김태형의 손에는 전공책이 있으며, 왜 이지은과 김태형은 도서관에서 나오는 것일까. 나를 보고 놀란듯한 이지은은 뒤로 자빠질듯 몸을 허우적댔고, 이지은의 뒤를 따라나오던 김태형은 들고있던 프린트물을 우수수 떨어트렸다. … 아니, 씨발 이게 뭐지? 당황스러운 마음에 물을 받으려고 텀블러를 잡고 있던 손을 삐끗하는데, 뒤에서 손이 쑥 뻗어져 나오더니 떨어질 뻔한 내 텀블러를 잡아챘다.




워후, 바이러스들이 쌍으로 움직이니 피하기 더할나위 없이 좋구나, 태태야.

그렇습니다, 마님.

뭔 지랄이야, 미친 놈들아.




이 상황에 만담을 주고 받으며 콩트를 하는 이지은과 김태형을 째려보다 옆에서 느껴지는 기척에 고개를 돌리는데, 텀블러를 손에 들고 씩 웃고 있는 지민이가 보였다. 지, 지미나? 씨이바…. 놀란 마음에 저절로 욕을 내뱉었다가 급하게 손으로 막았다. 아, 욕설시 포도 스티커 1개 압순데. 갑자기 굳은 지민이의 표정을 보고 가만히 고개를 떨구고는 가방끈을 꼭 움켜쥐고 날아가는 포도 스티커 하나에 벌렁벌렁하는 심장을 부여잡았다. … 잘 가, 가지마. 행복해, 떠나지 마.


그래도 올해는 양호하게 마스크라도 쓰고 오셨네.


팔짱을 끼고 삐딱하게 선 이지은이 한 쪽 입꼬리를 올리고서는 말하자 옆에서 쪼그려 앉아 프린트를 줍던 김태형이 고개를 끄덕이며 나를 째려봤다. 왜, 뭐요. 왜요. 지민이의 눈빛을 애써 모른척 하고는 텀블러를 받아들며 말하자 ' 왜요? 뭐요 라고 했냐 지금?' 이라며 김태형이 줍던 프린트를 내팽겨치며 열분을 토했다. 왜, 왜 저래…. 무, 무서워 그냥 무섭고. 옆에 서 있던 이지은마저 씩씩 거리며 발을 굴렀다.




씨발, 니 죄를 니가 알렸다.

너 박지민이 한 번 앓고 나면 훨씬 더 심하게 감기 걸려서는 시험기간에 온 과 애들한테 옮기고 다니잖아! 어?!

아, 아니 그건!




김태형과 이지은이 쏘아 붇히는데 할 말이 없어 어버버 거리다 힐끗 지민이를 보니, 며칠 전 있었던 감기 기운이 멀끔히 사라졌는지 열 기운도 없어 보이고, 얼굴에 뽀동뽀동 윤기도 나는 것이… 아침에 움직이지 않는 몸을 애써 일으켜 화장실 거울 앞에서 본 내 모습과는 천지 차이였다. 내 죄를 내가 알! 렸! 다! 김태형과 이지은의 눈치를 보며 말을 한다고 흘러내린 마스크를 쓰윽 끌어올렸다.


도대체 간호해준답시고 뭔 짓을 하는지, 어? 박지민 아프다고 하면 도리여 우리 과에 경보 울리는 거 넌 모르지?


뭔 소릴 하는 거야, 이 미친년이? 급하게 이지은 앞으로 달려가서 고 마초스러운 입을 막는데 옆에서 나를 보고 있던 지민이가 따라 와서는 내 정수리에 손을 얹고는 제 쪽으로 끌어당겼다. 쓰읍, 친구한테 감기 옮기면 안 되지. … 지, 지미나? 감기를 옮겼다는 사실에 뿌듯했는지, 어쨌는지는 몰라도 흐뭇한 웃음을 짓던 지민이가 내 어깨에 팔을 두르고는 내가 며칠 전 지민이 집에 잔뜩 놔두고 온 비타민 중 몇 개를 주머니에서 꼬물대며 꺼내더니 인자한 산타마냥 이지은과 김태형에게 한 개씩 나눠줬다.




내 여자친구는 내가 관리할테니까, 어여 공부하러 떠나.

야, 이거 꺼지라는 말 돌려서 하는 거 아니냐?

그러니까, 씨발.




비타민을 부시럭부시럭 까먹으며 중얼대던 이지은과 김태형이 지민이와 나를 쏘아보고는 커플병 옮는다며 호들갑을 떨면서 도서관을 나갔다. 어우, 정신없어 죽겠네. 금새 열이 오른 볼에 손바닥을 대며 열을 식히자 내 입에 비타민을 넣어준 지민이가 들고 있던 책으로 부채질을 해주며 내 몸을 돌려 도서관을 나섰다. 어, 어디가는데? 당황한 내가 버둥대자 지민이가 흘러내린 가방끈을 고쳐매고는 쉿 하며 검지 손가락을 입에 댔다.


너 도서관에서 사람들한테 감기 옮기면 어떡해. 그러니까 둘만 있을 수 있는 데로 가자.


… 자취방 밖에 더 있겠어요. 며칠 안 남은 시험이 떠올라 다시 도서관에 가야겠다 싶으면서도 점점 오르는 감기 기운에 결국 주머니에 있던 집 열쇠를 지민이한테 넘기자 가볍게 열쇠를 잡아챈 지민이는 내가 매고 있던 가방을 가져가 어깨에 걸쳐 맸다. 내가 들어도 돼 그건…. 지민이를 닮아가는지 말 끝을 질질 늘이며 말하자 웃은 지민이가 고개를 절레절레 젓고는 손에 쥐고 있던 비타민의 껍질을 까 내 입에 다시 넣어주며 속삭였다. 그래도 내가 옮겼다니까 기분은 좋다. 그지? 그지는 뭔 그지야. 쌩쌩한 지민이에 괜히 얄미워 고개를 젓고는 입 안에 있는 비타민을 우적우적 씹었다.




그런데, 있잖아요. OO 어린이?

… 느, 느에?

포도 스티커.

한 개 압수, 인 건 알고 있죠?




지미나, 나 방금 니 말 듣고 혀 깨물었는데 어떻게 다시 안 될까…? 역시 세상살이, 쉽지가 않았다.

 

 


 


 



 

 







암호닉 샘봄 / 방탄분홍머리걔 / 곱창 / 침침워(먼)더 / 포도센세짐니 / 슬요미 / 집순이 / 얏호 / 귀여운주사/ 마름달 / 똘똘이스머프 / 지민이네달빛 / 침침쓰/ 슬요미 / 1600 / 태태뿡뿡 / 커몽 / 망구 / 흑슙흑슙 / 소금 / 블라썸 / 공중전화 / 꿀떡맛탕 / 얌냠 / 호이호이 / 심쿵남 / 포도모으는토끼 / 슈몽 /슙슙 / 또이또이 / 젤리 / 시레 / 또또 / 작까님내꺼하자 / 삼천판다 / 향균물티슈 / 메리츠 / 미스터침침 / 토끼머리띠 / 수박빙수 / 충전기 / 토끼야놀자 / 무민이 / 골드빈 / 94 95 / 들국화 / 다홍 /슙슙 / 치졸이 / 짐그래 / 헤롱헤롱 / 순정 / 뷔글뷔글 / 짐니 / 알매슙 / 불알 / 디즈니 / 꿀벌침침/ 해바라기 / 망망이 / 김데일리 / 아넬로 / 뿌뿌 /착한생각 / 윤기모찌 / 샤파 / 망고빙수 / 쀼쀼 /♥짐니♥ / 뀨뀨 / 요를레히 / 맹고 / 꺄룰 / 우리사이고멘나사이 / 침침맘 / 주지스님 / 엽떡 / 초딩입맛 / 고망맨 / 그대못생겼어요 / 호식이두마리 / 플랑크톤 / 홉이 / 다굠 / 방지민 / 명탐정코코 / 슬아 / 리잰 / 들레 / 윤기선배 / 용서노노해 / 은박지 / 민슈팅 / 슈가! / 과동기침침 / 채영 / 정희망 / 세젤귀세젤예 / 플덕 / 윤기찡 / 밍뿌 / 침침해 / 민슈가 / 민설탕 / 펜잘규 / 민트곰 / 보나 / 외로운쿠키 / ㅇㅅㅇ / 호석이두마리치킨 / 뿌뺘삐뾰 / 섬섬옥수 / 꾹무룩 / 포도알 / 짱구 / 봄봄 / 짱짱맨뿡뿡 / 태태한 침침이 / 알라 / 꼬이 / 미소 / 아말카 / 뀨또 / 호빗 / 치킨 / 치민이 / 감자 / 어썸 / 석류드링크 / 가가멜♥ / 지민아 / 김치볶음밥 / 딘시 / 꽃밭 / 짐그래 / 아카시아 / 달걀 / 박지민워더 / 썸월 / ★작은별★ / 바나나 / 박조련 / 페브 / 태말이 / 921 / 쭐래 / 박뿡 / 맑공 / 지니 / 계피 / 쪼꼬에몽 / 꾹이 / 비바 / 룰난 / 지민쓰 / 찌민 / 민슙 / 연이 / 바닐라슈 / 햇살 / 플랑크톤회장 / 너를애정해 / 8ㅅ8 / 윤민기 / 빠밤 / 감자깡 / 지민엄마 / 유자 / 한탄 / 줍줍 / 요푸 / 까르겟겟 / 망고버블티 / 박지민 / 얌냠 / 콜라 / 윤기융기 / 청바지 / 포도스티커 / 민트 / 수치플 / 솜 / 사과 / 윤민기 / 까만색 / 찹쌀떡 / 자몽주 / 퐁퐁 / 호걸빵 / 소녀 / 후엥 / 눈이침침행 / 슬애기 / 비솔 / 버건디 / 김안녕 / 뿌링클 / 빵빠레 / 마끼 / 심슨 / 요맘때 / 짐짐 / 짐박 / boice1004 / 복동 / 형아 / 두유 / 천상여자 / ☆☆ / 부재중 / 오름 / 잉여 / 모모 / 숨 / 비트윈 / 유교짐니 / 딸키맛 / 자몽 / 우지수박 / 땡글이 / 꾸꾸까까 / 수수 / 냥냥이 / 뉴트로지나 / 핑슙 / 포세이돈 / 슈차 / 하늘하늘해 / 포도맛사탕 / 연모♡ / 감귤 / 미니 / 디보 / 연애학개론 / 잼잼 / ♥포도장미♥ / 아기 / 꿀비 / 딸기 / 어레스트 / 레드 / 반딥 / ♧몽몽♧ / 콩나물제육볶음 / 요덮아놀쟈 / 쿠야 / 짜끄리 / 덕쿠힁 / 꾸꾹이 / 비타민 / 포포 / 인사이드 아웃 / 꾸꾸기 / 흐로로로로로 / 미니미니 / 박뿡 / 두둠칫 / 미니슈 / 김치만두 / 숲 / 누나 / 아침햇살 / 옝니 / 태퉤퉤 / 융기맘 / 홉퍼파워 / 칭찬의박수짝짝꿍 / 포도 / 샤축구 / 말랑이 / 연꽃 / 민빠답없 / 타미 / 준회 / 쁘띠젤 / 침침아 / 핑퐁 / 심쿵쓰 / 모찌 / 산들코랄 / 오곡 / 불닭볶음면짱 / 나에케서미아카되지마 / 눈부신 / 힘슈 / 지민이와함께라면 / 빙수 / 별별별 / 짱구 / ☆별☆ / 김뷔 / 포도스 / 핑퐁 /


오늘은 정말 재미가 없고, 마무리도 별로라고 생각해서 포인트를 줄였습니다… 고저 5포인트이긴 하지만 8ㅅ8 오늘도 읽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항상 댓글도 정성스럽게 달아주시는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 제 글이 문체가 뛰어난 것도 아니고, 에피소드 형식이라 글 구성이 꼼꼼한 것도 아니고, 전 글들이 초록글에 오를만한 글이 아니라는 것도 알고 있어요! 어떤 분들이 보시기에 당연히 오글거릴 수도 있다고 생각하구요! 그런데도 항상 제 글 추천해주시고, 어디 가서 정말 재밌다고 말씀해주시는 분들 보면 진짜 저 감동을 막…. (오열) 독방글 눈팅하면서 제 글 이야기가 보일 때마다 움찔움찔하고 캐, 캡쳐도 한답니다... ♥

(☆제목수정☆ 어우 제가 저거 저렇게 놔둔 건지도 모르고 그냥 떡하니 글을 올려버렸네요... 얼른 수정하고 쪽8리니까 도망갑니다 8ㅅ8)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04 : 사랑하면 옮는다  398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댓
8년 전
독자18
공중전화에요!!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이렇게 애기커플 보는 거 같지ㅠㅠㅠㅠㅠㅠ 지민이는 감기 올렸다고 뿌듯해하고, 계속 어린이라고 부르는데 내 심장ㅠㅠㅠㅠㅠㅠㅠ 내일 9시 뉴스에 저 나오면 작가님 때문이에요 긴장하세요!! 그리고 작가님 글은 어째 날이 갈 수록 재밌어지죠?ㅠㅠㅠㅠ 살ㅇ합니다♡
8년 전
방데일리
공중전화님 오셨어요!! 애기 커플... 그렇게 들으니까 저도 애기 커플 같네요 왠지 ㅋㅋㅋ 공중전화님 심장은 제가 루팡☆ 날이 갈 수록 재밌어진다뇨 8ㅅ8 그렇게 말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정말 ♡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8년 전
독자2
★작은별★
8년 전
독자15
아ㅠㅠ너무귀여워!!!!!!오늘은간호하는건데결국옮았군요ㅎㅎ역시사랑의힘이란!!!ㅋㅋ근데포도스티커의용도는대체뭐죠?궁금행ㅠㅜ
8년 전
방데일리
작은별님두 귀, 귀여워요! 포도 스티커의 용도는 과연 뭘까요?! 지미니는 포도 스티커로 뭘 주려고 하는 걸까요?! 저도 궁금하네여 헿 얼른 얼른 다음편 들구 와서 포도 스티커의 용도를 알려드릴게요!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3
신알신 뜨자마자 바로 왔더염 젤리예요 ㅠㅠㅠㅠ 포도 스티커 왜 압수져ㅠㅠㅠㅠㅠㅠ증말 ㅠㅠㅠㅠ 아니 뭔데 자꾸 저도 보면서 포도 스티커에 집착하게 돼여ㅠㅠㅠ 지미나ㅜㅠㅠㅜㅜ ㅠㅠㅠㅠ침침아 뽀뽀더 했는데ㅠㅠㅠㅠㅠ마동석병을 ㅜㅜㅜㅜㅜㅠ 극복도 했는데ㅠㅜㅠㅜ 오늘 보면서 (의심미)한 부분들이 꽤 마음에 들었어여 ㅎ (의심미) 저만 이런 건 아니겠죠? ㅎ 굉장히 좋았어요 오늘 편 왜 감기가 옮았을까요 ㅎㅎㅎ 잘 보고 갑니당 사랑해염♡♡
8년 전
방데일리
바로 와주시다니... 감사해여 젤리님 (하트) 저도 쓰면 쓸수록 포도 스티커에 집착하게 되더라구요 진짜 모을까봐여...! 헿 (의심미) 음란함은 모두의 마음 속에 있답니다. 헿 저도 사, 사랑해여! ♥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8년 전
독자4
소녀입니다ㅠㅠㅠㅠㅠ아진짜 짐니 말투행동 귀여움결정체....귀여워죽어요진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방데일리
짐니 = 요정 이져!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5
@윤기선배
8년 전
독자14
윤기선배왔습니다 땅땅땅!!! 자까님 안녕하세여! 윤기선배왔습니당 ㅎㅎ 글 첫부분에 여주와 바람난(?) 윤기센빠이.. 왜 거기서 그러고 있어요? 어서 내옆으로 오지않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너무 더워서 습하고 덥구 막 에어컨 실외기에서 나오는 바람 막막 ㅠㅠ 그래서 너무 더워서 잠 못 들고 뒹굴뒹굴 인티나 하고있는데 초록 알람이 깜빡대서 달려왔지용~ 우리 자까님은 갈수록 더 글을 이쁘게 잘 쓰시는 것 같다 ㅠㅠㅠㅠ 자까님 구데 이뻐여. 금손 이뻐여. 포도스티커 3개 드릴게여~
오늘도 우리 짐니는 제 심장에 놬놬놬 노크를 합니당 ㅜㅜ 하... 심쿵.... 귀염사....... 좋은 인생이었어뇨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번 편에 지으니 걸크러쉬 쩝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태랑 지으니의 연애사도 기대해봐도 될까요!!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요 ㅠㅠㅠ 설렘사 당하는글 ㅠㅠㅠㅠㅠㅠ 제남친은 왜 안 자취...? 휴...... 쓸모없는 녀석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까님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방데일리
윤기선배님 오셨어요!!! 헿 어서 윤기선배님 옆으로 가지 않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쵸 어제 너무 더웠었어요 8ㅅ8 다음주 되면 더 더워진다구 그러던데 진짜 걱정이에요 그러니까 선풍기 항상 옆에 두고 계시고, 더위 먹지 않게 조심하세요! 갈수록 더, 더 이쁘게 쓴다녀 즈언혀! 그래도 그렇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정말 (하트) 포도 스티커 3 개는 제!거!인!걸!로! 헿 지으니 걸크러쉬 쩔져?! 제가 저런 친구를 참 좋아하거든요 성격도 털털하이 딱 편한 친구! 제가 저런 친구가 되고 싶기도 하고! 오늘도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서 다행이에여... 태, 태태와 지으니의 연애사는 헿 그, 그래서 남친이 있으시다구요?! 남친이 있으시겠다?! 8ㅅ8 눈물을 흘리며 다음편 쓰러 갑니다...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6
연모♡입니다!!!!!! 포도스티커ㅠㅠㅠㅠㅠ앙대가지마ㅠㅠㅠㅠㅠㅠ 내소듕한포도ㅠㅠㅠㅠ8ㅅ8ㅠㅠㅠ 커플끼리는 감기걸렸을때 만병통치약은 쪼오옥이죠ㅎㅎㅎ 바람직합니다!!!!!!!
8년 전
방데일리
그렇져 감기의 만병통치약은 어디나 보이듯이 쪽쪽이죠! 그래서 제가 항상 감기가 늦게 낫나봐요...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방데일리
잘 봤다고 해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8
민설탕이에요ㅠㅠㅠㅠ 내 여자친구는 내가 보살핀다고ㅠㅠㅠㅠ지민이 진짜 저 잠깐의 남자다움 어쩌면 좋아요ㅠㅠㅠㅠ설레쥬금ㅠㅠㅠㅠ오늘도 심장 어레스트를 외치며 녹아가는 중이에요!! 재미있게 읽고가요ㅠㅜ
8년 전
방데일리
안녕하세요 민설탕님! 짐니가 모태 귀여움이긴 해도 그래도 어떨 때 보면 남자답기도 하구 막 그렇더라구요 8ㅅ8 발려서 쥬금! 재밌다고 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9
선댓
8년 전
독자21
짐그래임다~! 얏호 9등이다! 신난다 신나! 지민이가 하는 그놈의 어린이 때문에 진짜 혀 짧은소리로 대답해야할거 같다고나 할까요ㅠㅠ 둘다 애기같아가지고ㅠㅠ 부둥부둥하고싶네ㅠㅠㅠ 포도알ㅋㅋㅋㅋ 포도알 사수해야하는데 하나 뺏기다니..도르르..
8년 전
방데일리
짐그래님! 9등이다 9등 (하트) ㅋㅋㅋㅋ 대답하셔도 돼요 주변에 누구 있나 확인하시고 대답을 이르케... 포도알을 오늘은 하나 얻는 대신 뺏겼네요 8ㅅ8 다음편에는 하나 가져오는 걸로 하고!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10
♧몽몽♧ 아이구 ㅠㅠㅠㅠㅠ 오늘도 넘 귀여운 짐니 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커플은 아픈것도 옮겨가서 사이좋게 아프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야 제맛이죠 b 칭찬의 박수랑 생각하는 의자 ㅋㅋㅋㅋ 유교과 다운 벌이에요 ㅋㅋㅋㅋㅋㅋ 포도 스티커 빨리 다 모아서 선물 받고싶습니다요 8ㅅ8 오늘도 하나 압수당했는데.... 언제쯤 다 모일까요....☆ ㅋㅋㅋㅋㅌㅋㅋㅋ 유교과에 저런 동기가있다면 당장 전과할텐데 왜 때문에 현실에는 존재하지 않는거죠...? ㅠㅠ 오늘도 심장폭행 듀근듀근 설렘사하고 가요 ㅋㅋㅋ 작가님 짱짱♡♡
8년 전
방데일리
몽몽님 오셨어요? 그르죠 커플은 항상 아프면 같이 아프더라구요... 요망한 커플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보면 항상 생각하는 의자에 앉히더라구요 반성하는 의자인가? 아무튼 그거 보고 오오 하고 ㅋㅋㅋ 그르니까요 하나 더 받아도 모자랄 판에 하나를 뺏겼네요 ☆ 다음편에서 얼른 하나 더 모으는 걸로! 그쳐 저도 유교과에 저런 동기가 있었다면 진짜 바로 전과하고도 남!았!죠! 그치만 현실은 여초과 중의 진정한 여초과인 유교과만 8ㅅ8 심장 폭행!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몽몽님도 짱짱
8년 전
독자11
암호닉신청끝낫나봐여ㅎㅎㅠㅠ 이번편에도 포도스티커는 빠지지않네여 욕설시 한개압수구나... 이제 포도수티커 룰 외워야할것같은 느낌ㅋㅋㅋ
8년 전
방데일리
답글 달아주시면 신청 받을게요! 공지는 이제 안 받을 예정이에요 8ㅅ8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123
[핑퐁]으로 신청할게요!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
8년 전
독자12
아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지미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방데일리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8년 전
독자13
치졸이예요!!헤헤♥️역시오늘도ㅠㅠㅠㅠ포도스티커..ㅋㅋㅋㅋㅋㅋㅋㅋ왠지포도스티커한개떠나갈때제마음도떠내려가는듯한...
8년 전
방데일리
치졸님! 얼른 얼른 떠나간 스티커 챙겨 와요... 헿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16
어린이ㅠㅠㅠㅠ할때마다 너무 지민이가 귀엽고 귀엽고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 지민이 진짜 다 해먹어라ㅠㅠㅠㅠㅠㅠ잔망쟁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죽게써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놀이하는것같고 진짜ㅠㅠㅠ지민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방데일리
ㅋㅋㅋㅋㅋ 짐니는 요정이져 진짜 이번에 방탄밤 보고 귀여워가지고 8ㅅ8 그렇게 귀여우면 어쩌자는 거져!?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비회원10.209
[포도스]로암호닉신청해도대여...? 포도스티커가사람을들었다놔ㅆ다...ㅎ...
8년 전
방데일리
더, 더이상 안 받기로 했지만 딱 요기까지만 받을게요 8ㅅ8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8년 전
독자17
헤롱헤롱이에여ㅠㅠㅠ와 진짜분량너무좋아여 작가님도포도스티커하나!ㅋㅋㅋㅋㅋㅋ헿 아진짜빵빵터져요어디가면배울수잇죠 수많은 드립들?
8년 전
방데일리
헤롱헤롱님! 허얼 진짜 짧다구 생각했는데 좋다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8ㅅ8 그래두 앞으론 더 열심히 써서 분량 더 많이 챙겨 올게요! 드, 드립이라면 수많은 눈팅 속에서...? 헿 재밌다구 해주셔서 감사해요 하트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19
태태한 침침이에여 자까님 !!!!!!!아아 완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대박ㅜㅜㅜㅜㅜ포도스티커뭔데 막 설래고 귀엽고ㅜㅜㅜㅜㅜㅜ다하네여증말ㅜㅜㅜㅜㅜㅜ아진짜 사랑스럽다 분위기가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방데일리
태태한 침침님!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20
어썸이요!!!ㅠㅠㅠ아진짜오늘의박지미니도진짜너무귀여운거같아요ㅠㅠㅠㅠ막귀여움최고봉..ㅠㅠㅠ설렘사할거같은이느낌은뭐죠ㅠㅠ
8년 전
방데일리
어썸님 오셨어요!?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22
아어떡해유ㅠㅠㅠㅠ포도스티커하나인ㅂ숰ㅋㄱㅋㄱㄱ너무귀여운거아닌가요ㅠㅠ아가들이꽁냥대는것같아요 신알신 울리자마자왔는데 잘보고가요!!
8년 전
방데일리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23
제..젭알..포도스티커만은 다메..다메요ㅠㅠ지민이는 아픈데도 할건다하고 잔망스러운게 왠말.. 진짜 아픈데 저렇게 설렐수있는건가요? 자기가 감기 옮겼다고 좋아하는 것봐...ㅠ 어린이 어린이 거리는데 왤케 설레냐..후..진정해..진정해..포도스티커 모으면 뭐해주는거야ㅠㅜ
8년 전
방데일리
다메, 다메요... 8ㅅ8 포도 스티커 얼른 하나 가!져!옵!시!다! 짐니는 아파도 잔망이죠 귀엽고 세, 섹시하고 헿 과연 짐니가 뭐 해줄까요?!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8년 전
독자24
선댓
8년 전
독자31
방지민이에요 ㅜㅜ 오늘도 역시 대리설렘 ㅠㅠㅠㅠㅠ 아 지민이 귀여워서 어떡해ㅠㅜㅠㅠ 진짜 예쁘게 사귀는거 같아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도감사하게 읽고가요ㅜㅜㅜ
8년 전
방데일리
방지민님!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25
와..진짜 귀여워..ㅋㅋㅋㅋㅋㅋ도서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지말랰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방데일리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26
천상여자에요!!! 아ㅠㅠㅠ침침이...언제봐도 잔망잔망해도 되는건가요ㅠㅠㅠㅠ 포도스티커에 생각하는의자라니 ㅋㅋㅋㅋ정말너무귀여운데 설레잖아여.... 저도 누가 어린이라고좀 불러줬으면 .....
8년 전
방데일리
천상여자님!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처, 천상여자 어린이 헿)
8년 전
비회원228.241
시레예여....아 지민이 ㅠㅠㅠㅠㅠ진짜 귀야워요
8년 전
방데일리
시레님!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비회원190.98
김뷔

암호닉 신청했는데 없는거 같아요ㅠㅠ 오늘도 잘보고 가용

8년 전
방데일리
왜 안들어가있죠 8ㅅ8 제가 또 비회원 확인을 안 했나봐요 정말 정말 너무 죄송해요 얼른 목록에 올려드릴게요!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8년 전
비회원12.187
아니에요! 글 정말 잘 보고있어요♡♡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27
포도에요ㅠㅠㅠㅠㅠ 지미니 왜 이렇게 귀여워ㅠㅠㅠ 생각하는 의잨ㅋㅋㅋ 질투하는 것도 왜 이렇게 귀엽죠.. 그나저나 포도 스티커는 도대체 선물이 뭐길랰ㅋㅋㅋㅋ
8년 전
방데일리
포도님! 포도 스티커 선물이 대체 뭘까요?! 얼른 얼른 다음편 들고 와서 알려드릴게요 헿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8년 전
독자28
타미입니다.과 전체에 소문이 날 정도면 한 두 번이 아니었단 소리...?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아 그 부분에서 뿌듯해하면 안 되는 거야... ᄏᄏᄏ그래도 그 부분마저 귀엽지만요.ㅠㅠ
8년 전
방데일리
타미님 오셨어요?! 한 두번이 아니래요... 헿 지민이는 그래도 귀엽져 8ㅅ8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29
저 침침쓰입니당 아 오늘도 무한설렘 떨렘♡ 아 요즘 연애하고 싶었는데 또 연애하고 싶어졌어요 연애할 남자가 있어야 연애를 하던 말던 하죠 아휴 그냥 진짜 저렇게 유아교육 하는 남자 만나서 애기 취급도 당해보고 싶고 박지민 같은 남자서 무한 떨렘 느끼고 싶은 욕구가 마구 마구 들게 하네요 증말 졸린 밤 중에 계속 심장에 설레서 무리 왔어요 으윽 그나저나 내 포도스티커... 지민아 포도스티커... 힝... 그거 내 소듕한 포도스티컨데... 앞으로는 바른말 고운말만 쓰는 바른 사람이 될게 지민아 아 진짜 연애 한번 이쁘게 하네요 증말 진짜 예쁘게 하네요 부럽게시리 귀엽게 예쁘게 잘 하네요 진짜ㅠㅠㅠㅠㅠㅠ 여주는 안가진게 뭘까요 남자친구 박지민에 후배 전정국 친구 김태형 선배 민윤기 김남준 훠우 우리 호석이는 제 남자친구니까 뭐 ㅎㅎ 아 진짜 부러워요ㅠㅠㅠㅠ 우리 여주는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진짜 재미있게 읽고 갑니다 사랑하면 진짜 닮는건가봐요 ㅎㅎㅎㅎㅎㅎㅎ 전 지믿이랑 닮아야겠네요!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다 항상 고생하시네요ㅠㅠ 감사해요!♡♡♡♡♡
8년 전
방데일리
침침쓰님! 기다리구 있었습니다 ♡ 오늘도 침침쓰님 댓글 보구 무한설렘 떨렘 헿 그져 저도 항상 연애하고 싶은 건 느끼는데 남자가 있어야 말이죠 8ㅅ8 그나마 있는 남자도 뭐... 할많안 그르네요 남자친구 박지민에 후배 전정국에 친구 김태형에 선배 민윤기 김남준 안 나온 석진이까지 얼른 제가 빙의해야겠어요 헿 사랑하면 진짜 닮는대요 막 어무니 아부지들 보면 정말 닮아있구 그러잖아요 저두 얼른 닮을 남자가... 침침쓰님두 얼른... 유교과를 노려 보자구요 우리 8ㅅ8 고생한다뇨! 이르케 댓글 달아주시구 맨날 와서 봐주시는 침침쓰님이 더 고생하시죠 진짜 항상항상 말하는 거지만 댓글 보면서 감사하다는 거 느껴요!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107
ㅠㅠㅠㅠ 아니에요 ㅠㅠㅠㅠ 진짜 늘 재밌게 읽구 있어요 이렇게 자극적이지 않은 소재도 참신하잖아여!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30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달달해ㅠㅠㅠㅠㅠ짐니 완전귀엽다 하..심장에 무리올거같애ㅜㅜㅜㅜㅜㅜㅜ잘보고가여ㅠㅠ
8년 전
방데일리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32
망태누나예요! 오늘 지미니 너무 했어요ㅜㅜㅜㅜ포도스티커 왜 뺐어가냐!ㅜㅜㅜㅜㅜ나쁜박지민ㄴ...너는 지금 여주의 생명줄을 빼앗아간거여 그리고 감기는 자기가 옮겨놓고 뿌듯해하는 것 봐...이러면 지민맘이 얼마나 오예를 외치는지 알고 이러는거지? 귀여워서 돌연사하라고8ㅅ8 오늘도 잘 보고가요 작가님♡♡♡♡♡
8년 전
방데일리
망태누나님! 그르니까요 오늘만은 나쁜 짐니 소중한 포도 스티커... 내 소중한 포도 스티커 잉데....! 세상 지민맘들 돌연사 헿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비회원38.5
얏호입니다!! 딱 자려하는데 글이 뙇!!!!바로 보려고 달려들어왔어요ㅠㅠㅠㅠㅠ 아니 재미가 없다뇨 진짜 작품 몇개 안보는데 그 중 하나에요ㅜㅜㅜ진짜 재밌어요ㅠㅠㅠ지미니 귀염에 오늘도 설렘사하구가욤~♥ㅋㅋㅋㅋ 아니 되게 진짜 뭐라하지 말로 표현할 수 없을만큼 귀여워요 정말. 둘이 평생 행쇼ㅠㅠㅠ뽀뽀로 감기 옮기구 정말 그러면 보는 저는 오예입니다..... 다음편에도 둘의 꽁냥꽁냥을 기다릴게요♥♥
8년 전
방데일리
오셨어요 얏호님! 재, 재미가 없는데 그래도 몇 없는 작품 중에 제 글이 있다니까 진짜 윽, 감동이 8ㅅ8 재밌다구 말해주셔서 캄사해여 진챠 진챠루! 저도 얏호님 댓글에 설렘사하구 갑니다 헿 감기는 원래 뽀뽀로 낫는 거져! 그래서 저는 항상 감기가 오래 가나봐요... 다음편에도 꽁냥꽁냥으로 돌아올게요 딱 기다리세요 헿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33
호석이두마리치킨 입니당!! 인티 들어오니까 신알신 떠서 왔어여!! 역시 오늘도 저는 설럼+심쿵사 하는건가요.. 지민이가 설레는 말을 너무 서스럼없이 하네용!! 뽀뽀에서도 심장강타를!! 그리고 다 보고나서 작가님한테 트리플 심장강타 받았어용, 이 글을 써주셨다는게 감격스러워서 (크헑) 작가님 사랑합니돠♥
8년 전
방데일리
호서기님! 제가 오늘 친구들이랑 치킨을 시켜먹으려구 했는데 호석이 두마리를 딱 시키려구 했는데 애들이 네네 먹는다구 그래서 실패했어요... 호석이 두마리 영입 실패! 8ㅅ8 아무튼 트리플 심장강타라니... 그럼 전 호석이두마리치킨님한테 심!장!저!격! 당했어여 헿 감격스럽다녀 ㅠㅠ 이 글이 뭐라구... 헝 제가 더 감격스러워요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 저도 사랑해여 헿
8년 전
독자34
미소에요 !
지민이랑 여주랑 돌아가면서 감기 걸리는거 왜이렇게 귀엽고 설레죠ㅠㅠ
진짜 읽는 내내 입꼬리를 가만둘수가 없었어요
지민이 여주한테 꿀 떨어지는게 느껴져요 ..♡
아 그리고 여주가 포도스티커 압수 당하거나 그럴때 찡찡대고 염병 이러는거 읽고 피식 했어요 꿀귀핵귀...
작가님 글은 왜이렇게 점점 재밌어지는거에요 완전 오예입니다..ㅠㅠㅠㅠㅠ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작가님 알럽 ! :)

8년 전
방데일리
미소님 오셨어요! 여주도 짐니한테 꿀 떨어지구 짐니도 여주한테 꿀 떨어지구 연애는 꿀 떨어지는 맛으로 하는 거져! 그쳐?! 헿 제 습관이에요 염병... 글 쓸 때도 자꾸자꾸 나오더라구요 헣 점점 재밌어지다뇨 8ㅅ8 저는 갈수록 재미가 없는 것 같아서 너무 걱정이에요... 봐주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해서 더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글 써보려구요! 좋은 글... 가, 감동이에여 ㅠㅠ 미소님도 항상 정성스럽고 좋은 댓글 너무 너무 감사해요 정말! 저도 알럽 ♥
8년 전
비회원210.189
알라예여 지민이가 야기선 제가알던 당하는느낌보단 뭔가 당하게하는 뭐라해야하지 이기는스타일이라 너무... 좋아요 0_< 뭔가 포도스티커에 죽고못사는 탄소도너무너무귀엽고 그냥 이글분위기가 귀여움과 19금을 넘나드는거같달까 ㅎㅎㅎㅎ 감기걸렸는데 누가그렇게 한침대에서어 그 뽀뽀를어 막감기옮게!! 그래더 저런남자친구면 매번옮아줄수있읍니다 !!! 자신있어요!!! 8ㅅ8 슬프다 매번글너무 잘보고있어요 ! 감사해요:-)!♡
8년 전
방데일리
알라님! 맞아요 그거! 당하는 느낌 보다는 당하게 하는 헿 뭔지 알 것 같아요 십, 십구금... 제가 십구금을 아무리 도전해보려고 해도 어우 영 아니더라구요 항상 볼 때는 워후~! 했지만서도 헿 저런 남자친구면 진짜 백번이라도 옮죠 감기를 달고 살 수도 있습니다! 옮겨주세요 짐니야! 글 잘 보고 있다구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ㅠㅠ 진짜 감덩이에요 이런 댓글!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35
아ㅠㅜㅜㅜ지낮ㄱ여워ㅠ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어뜩해ㅠㅜㅜㅜ지민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ㅜ좋아ㅠㅠ
8년 전
방데일리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36
박지민워더왔어요! 포도스티커 뭔데 귀여워여ㅜㅠㅠㅠㅠㅠ으엉엉 애기들이 꽁냥꽁냥 하는거같아요 너무 귀여워서 으어아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그와중에 또 설레고..ㅎㅎㅎㅎㅎ잘 읽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방데일리
박지민워더님 오셨슴까 헿 어떤 독자님이 애기 커플이라구 막 꽁냥 꽁냥 헿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비회원91.92
명탐정코코에요! 오글거리다녀ㅠㅠ전혀그렇지않아여 순수한연애ㅠㅠㅠ짱조아여ㅠㅠ♥
8년 전
방데일리
오, 오글거리는 거 알아여... 헿 오글거려 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더라구요! 그래두 봐주시는 분들 덕에 열심히 쓰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비회원56.55
아..어떡해요ㅠㅠ세젤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포도 스티커 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설레죽겠썽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기 걸려도 좋으니 지..지미나....
8년 전
방데일리
독자님두 설레죽겠썽용 헿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37
들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포도스티커의정체!!!!!알고싶슴다ㅠㅠㅠㅠㅠ이둘이어떻게만났는지부터가궁금해용
8년 전
방데일리
들레님! 포도 스티커의 정체도 어떻게 만났는지도 차차 들고 오도록 할게요! 안 그래도 어떻게 올까 생각 중이에요 헿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38
플랑크톤 입니다ㅠㅠㅠㅜㅜㅜㅜㅜㅜ안자고 들어오길 잘했지만 너무 늦었다는 생각에ㅠ반성하고 있어여 (꾸벅)
그나저나 오늘도 입꼬리가 귀에 걸려 내려오질 않네요 흐흐 뽀뽀도 아주그냥 귀엽게 하고 말이야 그리고 지민이 포도스티커 압수 다메요.......

8년 전
방데일리
플랑크톤님! 아니에요 반성이라니요 진짜 하나도 안 늦었구 저는 이렇게 와주신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해요 진!짜!로! 저는 바라는 게 없어여... 헿 뽀뽀도 아주 그냥 땋 허그도 아주 그냥 땋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39
세상에나 꾸꾸까까 입니다 워.. 오후.. 요 커플은 왜 이리 귀여운 거예요ᅲᅮᅮᅮ오늘도 광대승천... 어린이라 부르는 거 아주 크나큰 오예입니다ㅠㅠㅠㅠㅠ뽀보하는것도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귀여ㅜ워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도스티커좀줘라!!!!!!!!!! 포도 스티커!!!!!!! 오늘도 잘 읽었아요 어유 귀여워라...
8년 전
독자40
영고로 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지미니 앓다죽을우리지민이..아프면우짜노 기냥내가다아프고싶다ㅠㅠㅠㅠㅜ입이방정이지ㅠㅜㅜㅜ포도스티커..다모아질날이오겠죠..?참 포도스티커 모으기 힘드네요..핳 그래도 지민이가 이렇게매일매일사랑스럽다면야ㅠㅠㅠ죽어도여한이아니죽으면안됩니다 작가님글을볼수가없으니 하 정말 작가님 사랑합니다 사랑해요
8년 전
독자41
딸기에요ㅜㅜㅜㅜㅜㅜ으앙 ㅜㅜㅜㅜㅜㅜ포도스티커때문에 아휴ㅜㅜㅜㅜㅜㅜㅜㅜ심장이 업앤다은 ㅜㅜㅜ
8년 전
비회원46.180
태태뿡뿡이에요~ 저 커플 너무 사랑스럽고 예쁘게 사랑하고있어서 보는지가 다흐믓~><
8년 전
독자43
핑슙이에요! 아 진짜 박지민.. 그래도오..에서 심쿵했어요지ㄴ짜.. 진짜 그렇게말끝자꾸늘리시면 좋으신줄아나본데..좋아요.. 그리고잠깐나온 윤기도 좋네요.. 진짜 약간마상받을내용이지만ㅋㅋㅋㅋㅋ 그리고포도알스티커.. 진짜세젤귀.. 저도모으고싶은데 어떻게하면되죱?ㅎㅅㅎ 다음편기다릴테니까 얼른오세요작가님!!
8년 전
독자44
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지민이 진짜 너무 좋다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45
청바지에요!!
아 태형이랑 지은이 사귀는줄 알았어요ㅋㅋㅋㅋ 감기도 바이러스지만 커퀴도 좀 바이러슨데....ㅎㅎ
감기도 커퀴도 사람이 많은 도서관에는 해롭져.네.
그니까 둘만있는 자취방에가서 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46
두둠칫이에요!ㅠㅠㅠㅠㅠ어ㅜㅜㅠㅠ지자 작가님 기다리고있얶는데ㅠㅠㅠㅠ새벽에 서프라이즈로 뙇!ㅠㅠㅠㅜㅠㅜㅜㅜㅜ이번편도 꿀잼이ㅣㄴ데여ㅠㅜ?뭔데 얘네는 달달하고 난리야 ㅠㅠㅠㅠㅠ둘다 상긔요미드류ㅠㅠㅠㅠㅠ그와중에 포도스티커 하나 뺏긱...★제가 다 맘이 이프네요 빨리 다 모으면 무슨 일이 벌어질지를 보고싶은뎅....여주가 어서 다 모으기를 바라며..!이번편도 잘 보고 갑니당♥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47
이제 지민이가 간호해줄차례ㅜㅜㅜㅜㅜ 작가님 분량이 완전 짱짱이라 너무 조ㅠㅎ아여ㅠㅜㅜ
8년 전
독자48
쓰ㄹ 아니 슬애기입니다^-^...세상에 귀여워....오늘도 한결같이 귀여운 지민이세요....근데 또 설레기도 해...제가여!!어!!?? 이거 때문에!! 이거보고!! 유교과 남자에 대해 거대한 환상이 생겨부렀어여!!!어우 지민아...엉엉.....어떡하지? 마냥 앓는거밖에 못하겠다 덕분에 제 심장이 박살날거같아여 심쿵도 이런 심쿵이 없음....아나 보는 나까지 포도스티커에 집착이 생길거같아...욕하면 압수란 말에 앙ㅇ대...!란 반응이 저절로 나왔어요...
8년 전
독자49
아 진짜 저 포도스티커 얘기 나올때마다 진짜 터져 죽어요ㅠㅜㅠㅠ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ㅠㅠㅠㅜㅠㅠ 그리고 지민이는 잔망을 떨꼬면 잔망만 떨지 왜 박력도 하고 섹시도 하고 멋짐도 하고 그런대요?? 아니 사람이 하나만 해야지 왜이렇게 욕심이 많아 나 죽게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 학교에서 사람들의 다양성은 존중해주는 거라고 배웠는데 지민이의 다양성을 존중해주다가 심장마비로 사망할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 지민아 자비좀ㅠㅜㅜㅠㅜㅠㅠ 진짜 자비리스 박지민ㅠㅜㅜㅠㅠㅠㅜ
8년 전
비회원37.9
마름달입니다!!!! 귀엽다 귀여워 혁명이야 이건 포토 스티커와 밀당하는 지민 포도 밀당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귀ㅠㅠㅠㅠㅠ여ㅠㅠㅠㅠ워ㅠㅠㅠㅠ둘 다 귀여우어휴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다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작가님 글 정말 재밌어요! 매번 잘 보고 있으니깐 기분 내세요!
8년 전
독자50
채영이에요!!!! 나도 포도스티커 받고싶다!!!!!
작가님 글 너무 재밌어요ㅠㅠ 자꾸 생각나ㅠㅠ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1
숙제하다가 지쳐서 들어왔데 신알이라니!!!!!!ㅜㅜㅜ보고싶었어요ㅜㅜㅜㅜ저번에 늦게 암호닉 신청해서 그런지 저 위엔 안올라와있네요..저 [다우니랑꾸기]로 신청해요❤잘 보고 가요~~~
8년 전
비회원237.192
귀여운주사예요
작가님 제가 이정도 지민이의 잔망으로 숨멎심멎할수있을거ㄹ....
(죽은자는 말이없다)

8년 전
비회원203.254
흑슙흑슙이에요! 찌민아 아푸지마ㅠㅠㅠㅠㅠㅠ나한테 얼마든지 옮겨도좋으니 아프지마렴ㅠㅠㅠ근데 지민이가 아프다는데 왜케설레는거죠....?ㅎㅎㅎㅎㅎ오늘도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52
아 요즘 ㅇㄱㅣ거 기다리는 맛에 즐거워요ㅎㅎㅎ포도스티커의 노예...ㅋㅋㅋㅋ박지민은근능글 능글하단말이지...
8년 전
독자53
엽떡이에요! 동방사람들 다들 착한것같아요ㅠㅠ 윤기랑 남준이랑 꾹이라 그런가..ㅎ 짐니 이픈거 맴찢인데 왤케 귀엽죠ㅎㅎㅎ 결국 수동뽀뽀 너무 참신했어요!ㅋㅋㅋㅋ 포도스티커 귀엽다고만 생각했는데 여주 말하는거보니까 너무 매력적이에욬ㅋㅋㅋㅋ 포도스티커 시적했을때 모습도 꿀귀일것 가타요..! ㅋㅋㅋ 다음화도 기다릴께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54
용서노노해 예요!
오늘 재미없다니 무슨소리세여...!! 진짜재밌는데ㅜㅠㅜㅠ지민이진짜너무귀여워요 엉ㅇ엉ㅠㅜㅜㅜㅜ생각보다 지민이랑 여주가 오래된 커플인가보네요 달달해서 사귄지 얼마 안된줄알았는데 완전 깊은사이였어...좋구만 흐헤헤
그렇게 오늘도 포도스티커에 대한 의문을 가득 안고 갑니다...대체 그건 뭘위해 모으는것인가...8ㅅ8 언젠간 알려주실거...죠...??헣 재밌게보고가용

8년 전
독자55
줍줍입니다! 하작가님인기봐 내껀데.....ㅎㅋㅋㅋㅋㅋㅋㅋ 지민아.....짐니야...넌정말 세젤귀......하...수치플....ㅋㅋㅋㅋ큐ㅠㅠㅠ오늘글이재미없기는요ㅠ그런말씀을 ㅠㅠㅠ짱인데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작가님포도스티커주세요 ㅠㅠㅠ
8년 전
독자56
딘시입니당! 작가님 댓글캡쳐라니..귀여우신거 아녜여ㅠㅠㅜ? 그래서 지민이도 저리 귀엽나요ㅠㅠㅠㅠㅠㅠ 그놈의포도스티커..저것때문에 항상 무슨일이 일어나가지구ㅠㅠ
8년 전
독자57
메리츠
8년 전
독자58
갈수록 포도스티커가 무슨 역할을 할지가 궁금해여ㅠㅠㅠㅠㅠㅠㅠ 무슨 역할이길래 여주가 저렇게 매달리는지ㅠㅠㅠ 그리고 항상 지민이는 좋아요ㅠㅍㅍㅍ퓨ㅠㅠㅠㅠㅠ 좋다ㅠㅠ!! 옳담ㅁㅁ 오늘도 좋은글 보고가요ㅠㅠㅠㅠ 굴 쓰시느라고 수고하시는 작가님 진짜 아이시떼루요♡♡
8년 전
독자59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진짜진짜로ㅠㅠㅠㅠㅠㅠ지민이 너무 애기애기해서 더 귀엽구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당!!!!

8년 전
독자60
꽃밭이에여!!포도스티커......언제쯤다모을수있을까여ㅠㅠ오늘또하나뺐겼어ㅠㅠㅠ엉어유ㅠㅠㅠ너무해ㅠㅠㅠㅠㅠ감기옮겨놓고ㅠㅠㅠㅠㅠ비타민도챙겨주고죽도챙겨줬는데ㅠㅠㅠㅠㅠ짐니ㅠㅠㅠㅠ미워ㅠㅠㅠㅠㅠㅠㅠㅠ나쁘다ㅠㅠㅠ포도스티커도안주고ㅠㅠㅠㅠ뺐기만했어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0.232
꿀벌침침잉다!!!! 어휴 오늘도 달달이 엉엉 너무 좋아여...♡알라부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61
다홍이에요! 작가님 글은 병아리 두 마리가 재잘대는 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오늘은 지민이가 아팠네요ㅠㅠㅠ 지민아 아프지마ㅠㅠㅠㅠ 마무리에는 역시 포도스티커가 빠질 수 없었나요?ㅌㅋㅋㅋㅋㅋㅋㅋ포도스티커에 집착하는 여주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2
형아에요! ㅈ..재미가 없다뇨 도대체 왜 그렇게 겸손하세요ㅜㅠㅜㅜㅠㅜㅜ진짜 작가님 유아교육과 지민이는ㅠㅜㅜㅠ이 글은ㅠㅠ제 인생빙의글인걸요ㅠㅜㅜ진짜 너무 설레서 읽다가 발도 동동거리고ㅠㅠ최애도 지민이로 바뀔 위기인데ㅠㅜㅠㅠ진짜 이런 설레는 글 항상 너무나 감사드려요ㅠㅠ그리고 진짜 그만 겸손하셔도 되요ㅠㅠ문체도 분위기도 상황설정도 에피소드도 마무리도 다 너무 좋아요ㅠㅠ최곱니다!ㅠㅠ!
8년 전
비회원87.50
들국화 입니다ㅠㅠㅠㅠ아니예요 충분히 재밌어요 진짜 재밌어요 달달하기도하고 전 작가님이 옘벼이라고 가끔 쓰시는데 그게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상황에 딱 맞다고 해야하나?그래요 거기다가 둘이 또 달달해서 너무 재밌는데요!
8년 전
독자63
안녕하세여!또또에요!ㅠㅠㅠ아니박지미니ㅠㅠㅠ왜이렇개귀여운거죠ㅠㅠ뽀뽀하는데숨멎..심멎..유아교육과 지민이는 제 심장에너무 무리가가네요 윽 포도스티커애 목숨거는여주도 귀엽고ㅠㅠ 대체 포도스티커가뭐길랰ㅋㅋㅋㅋㅋㅋㅋ얼른알고싶다 궁금하다!(듀근세근네근)
8년 전
독자64
디즈니예요!ㅎㅎㅎ 아이공ㅠㅠ 짐니 아파서 어떡해ㅠㅜㅜㅠ 아프니까 한층더 귀여워졌어요ㅠㅠ 그래서 계속 아프라할수도없고ㅠ 같이 앓겠습니다ㅠㅠ 그런데 갈수록 더 궁금해지는게 잇어요! 포도스티커요ㅠㅠ 왜그렇게 여주가 포도스티커엔 사족을 못쓰는지!! 궁금해요 다채우면 짐니가 뭐해주는건가요?? 오늘도 잘읽었어요ㅎ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65
아휴ㅠㅠㅠ어린이라니ㅠㅠㅠ너라면 다시 어린이가 될 의향이 있다ㅠㅠㅠㅠ
포도 스티커가 대체 뭐라고ㅋㅋㅋㅋㅋㅋ저거모으면 뭐 좋은게있는건가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6
어머머 제암호닉이!! 감덩ㅠㅠ 저 홉퍼파워에요!!
오늘도 지민이는 귀엽습니다ㅠㅠ 여주한테 어린이어린이 하는데 진짜 어린이가 선생님 놀이 하는거같은..ㅠㅠ 귀여워요ㅠㅠ 오늘도 여주는 포도스티커를 ㅋㅋ 지민이가뭘해주길래
그렇게 열심히 일까요 ㅋㅋ 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67
짐니에영><ㅎㅎ귀염둥이커플들ㅋㅋ어떻게ㅜㅜ포도스티커압수당했다ㅜㅜㅋㅋㅋㅋ아진짜귀여웡ㅋㅋㅋ서로돌아거면서아프네요..ㅋㅋㅋ빨리나아!!ㅋㅋㅋ
8년 전
독자68
또 압수얔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 지민이와의 자취방이라니ㅜ..... 우와... 그 자취벙 저도 가보겠습니다
8년 전
독자70
안녕하세요 퐁퐁임미다 ㅜㅁㅜ 작가님 오늘도 진짜 최고네요 놀라서 말이 나오질 않는... 가슴이 너무 두근거리는...! !! !!! ㅋㅋㅋㅋㅋ 연애하는 기분입니다 좋은 글 넘 감사드리고 포도 스티커 꽉 채우는 그 날까지! ☆☆☆
8년 전
독자71
안녕하세요 착한생각입니다! 어후ㅠㅠㅜㅜㅜㅠㅠ짐ㄴ 귀여워요ㅠㅠㅠㅠㅠ포도스티커ㅠㅠㅠㅠㅠ다모으면 궁금한데 언제 다 모을까요ㅠㅠㅠㅠ그리고 지민이 막 어린애한테 말하듯이 하는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아ㅠㅠㅠ완전 귀여워ㅠㅠㅠㅜ귀엽ㅜㅜㅠㅠ다ㅠㅠㅠ
8년 전
독자72
소금입니다ㅠㅠ휴ㅠㅠㅠㅠㅠ지미나 아프지마ㅠㅠㅠㅠㅠㄴ잉이ㅠㅠㅠㅠㅠㅠ아니 정말 작가님만 오시면 무슨 설렘폭탄 대량으로 맞는 것 같아여... 포도스티커는 안타깝지만.. 유교과 지민이는 사랑입니다ㅠㅜㅠㅠ큽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3
포도맛사탕입니다!!!! 지민이가 유교과라서 하는행동이다 터지네요ㅠㅠㅠㅠ그 와중에 설렘사로 쥬그뮤ㅠㅠㅠ작가님 이러시면 정말 감사합니다;ㅁ;
8년 전
독자74
심쿵남/으응? 재밌는데?? 정말 재밌게 읽고 있어요!!! 뭔가 진짜 그럴것 같은 지민이여서ㅋㅋㅋㅋㅋ 좋습니다!!
8년 전
독자75
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달달해서 녹아 버릴긋같아ㅕ.....박지민 기여워....카와이.....
8년 전
독자76
아ㅜㅜㅜㅠㅠㅠ이 커플 너무 귀엽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77
아진짜ㅠ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너무귀엽다ㅠㅠㅠㅠ아 내심장 ㅠㅠㅠㅠㅠㅠ나도 저런 남친있으면 좋겠다...
8년 전
독자78
아ㅜㅠㅠㅠㅠ진짜 둘다 규ㅣ요웧ㅎㅎㅎㅎㅎ오글거리지도 않고 그냥 편안하게 잘 보는글이에여!!짱 좋음♡
8년 전
독자79
외로운쿠키에요 작가님ㅠㅠ 오늘도 이렇게 설렘 주시면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80
맑공이에요! 포도...스티커...가 대체 뭐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은 압수까지 당해써ㅠㅠㅠㅠㅠㅍㅍ퓨ㅠ퓨ㅠㅠㅠㅠㅠㅠ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1
아.....앙대......ㅠㅠㅠㅠㅠ네ㅐㅐㅐ포도스티커ㅠㅠㅠㅠㅠㅠ 진짜이커플은 꽁냥꽁냥 ㄴ무 귀여워ㅠㅠㅠㅠ
8년 전
독자82
작가님ㅠㅠㅠㅜㅜ완전재밌어요ㅜㅠㅜ와ㅠㅜㅜ지민이
8년 전
독자83
저 포도스티커가 뭐길래 이렇게 애지중지할까요??
8년 전
비회원173.110
망고빙수예요
진짜핵꾸르잼이예요ㅜㅠㅠㅡ앞으로도잔망지민이많이보여주세요!!

8년 전
독자84
흡ㅠㅠㅠ역시 이번편도 너무 귀엽고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지미니 애교떠는거에 심쿵사를 몇번이나 당하는지.. 가만히 있는 입에 볼갖다대는 부분은 심장에 해롭습니다ㅠㅠㅜ 잘보고가요 작가님 글 진짜진짜 귀여워요♡
8년 전
독자85
바나나에요ㅠㅠㅠㅠㅠㅠ흐허휴ㅠㅠㅠㅠㅠㅠ아침부터 이 글을 보다니ㅠㅠㅠㅠㅠ좋습니다 좋아여..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 진짜 왜이렇게 귀여운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사..ㅠㅠㅠㅠㅠㅠㅠ포도스티커..다메요..ㅋㅋㅋ큐ㅠㅠㅠㅠㅠ작가님은 포도스티커 100개 받으세요ㅠㅠㅠㅠㅠ좋은글 써주시니까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86
아 진짜 이커플너무귀엽자냐ㅠㅠㅜㅠ지민이 아프니까 더 애기되는것같아ㅠㅠㅜㅠ
8년 전
독자87
플랑크톤회장이에요.....아픈지민이샹각만햐도 발리는데ㅜ 아니 욕쓴다고 무표정짓는지민이라뇨ㅜㅜㅜ 포도스티커압수하는박력에 나탄 쥬금..으앙....
8년 전
독자88
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엽다 진짜
8년 전
독자89
꾸꾹이
8년 전
독자90
ㅋㅋㅋㅋㅋ아니포도스티커가뭐길랰ㅋㅋㅋㅋㅋ보스..
8년 전
비회원192.143
921이에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이게 무슨ㅠㅠㅜㅠㅠㅠㅠ 오늘 재미없다니요 짱잼.... 역시 작가님! 점점 포도스티커의 존재가 궁금해집니다 헣ㅎ
8년 전
독자91
무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아 오늘도 지미니는 제 취향저격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2
침침워(먼)더에여!!!!!짐나나도뽀뽀...뽀....뽀..(입술을들이민다)짐나내가3개월전까지만해도욕쟁이었는데너네가욕하는여자싫대사욕끊었어!!!!!!이제안써!!!!나도포도스티커주꾸야?웅?주꾸지?무표정짐니핵발림..ㅜㅜㅠㅜㅜ엉엉ㅇ엉엉자까님포도스티커받으세여거부는거부해.아그리고뭐제사랑도받으시던가말던가♡
8년 전
독자93
안녕하세요 디보예요! 오늘꺼 재미없다뇨...(정색 제가 이렇게 도키도키한데.. 아파서 땀흘리는 지미니를 보고싶습니다! 포도스티커를 또 뺏기다니 ㅠㅠ 포도스티커를 다 모으면 뭘 쥬는 거지 ㅠㅠ 태형이와 지은이보고 흠칫하고 ㅇㅅㅁ.. 돋았는데 아니었네요..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94
이렇게 귀여운 이야기들이 어디서 나오는가 싶었더니 작가님이 귀여우셔서... 캡처라니... (울먹)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5
작까님내꺼하자에요!!!!! 핳..오늘은 지민이의 실제 성격하고 비슷비슷한 섹띠지미니..핳...앞머리가 젖었...내여친은 내가 챙겨...(죽은자의 온기)
아......심장어택당했어.......아.......짐니야....나한테도 감기 옮겨주라줘!!!!ㅜㅜㅜ 포도스티커....언제다모으려나ㅜㅜㅜㅜㅜ 하나더 뺏겼다니.... 아...앙대...............ㅜㅜㅜㅜ 그나저나 작가님 독방 캡쳐하신다니... 우리귀염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ㄱ 아 작가님 덕분에 오늘 하루 즐겁겠어요ㅜㅜㅜㅜㅜ 감사합니다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96
ㅇㅅㅇ입니다
둘이 너무 귀여워서 사 당할것 같아요 ㅠㅠㅠㅠ 심장에 무리입니다 ㅠㅠㅠ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97
아진짜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다 너무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8
하.....아파도 치명적인 침침...... 포도스티커를 그만 뺏어가라고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9
꺄룰입니다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설레서...:어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0
아진짜 지미니ㅜㅠㅠ대박이다 포도스티커안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93.33
요를레히에요! 윽.. 지미나.. 전 이렇게 사에 사망합니다.. 후.. 지민이가 땀에 젖은 머리를 쓸어넘기는 그 장면.. 이렇게 또 사로 사망합니다.. 엉엉 박지민 사랑해.. 넌 엘오븨이 럽..
8년 전
비회원 댓글
안녕하세요! 칭찬의박수짝짝꿍입니다
8년 전
독자101
지민아에요!! 아 설레쥬금...... 하.... 미쳤네요 왜이렇게 재밌는거지ㅎㅎ.... 신알신만 기다리고 있었어요 아아ㅠㅠㅠㅠㅠㅠㅜㅜ 재밌서ㅜㅠ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생하셨어요 자까님!!
8년 전
독자102
작가님이 귀여워서 지민이도 이렇게 귀여운가 봅니다ㅠㅠㅠㅠ독방에서 마구 추천할게요! 근데 여주가 이렇게 포도스티커를 신경쓰니 다 모으면 뭐가 나올지 궁금하네요ㅎㅎ
8년 전
독자103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설레요......진짜 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 글중에 제일 재밌게보공ㅆ어요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너무좋습니다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4
헐 오늘거 진짜 재미있어요 대박이예요ㅠ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근데 포토스티커는...ㅎㅎ
8년 전
비회원44.21
고망맨이에요! 지민이 완전귀여워요ㅜㅠㅜㅠ 근데 내 포도스티커ㅜㅠㅜ 포도스티커를 다 모으면 어떨게 될지 엄청 궁금하네요ㅜㅠ
8년 전
비회원85.75
자까님 커몽입니다! 학교갔다 온다고 이제봤어요ㅜㅜ 오늘도 역시 지민이는 제 심장을 엄청나게 흔들어대네여ㅜ 진짜 너무 좋은거 아닙니까ㅜㅜㅜㅜ 그것도 그건데 포도스티커.. 앙대.... 헝
8년 전
독자106
치킨입니다!!!! 감기가지고 이렇게 사랑스러운글을 쓰시다니..ㅜㅠㅠㅠㅠㅠㅠㅠ 짐니 너무 귀여운거아닙니까ㅠㅠㅠㅠ똑같은 글도 몇번씩 읽게만드는 마성의 작가님과 침침...ㅁ7ㅁ8
8년 전
독자108
자까니임 ㅠㅠ 옝니입니다 ㅠㅠㅜㅠㅠ 아 진짜 저 유교과인데 왜 저런 남자가 저희 학교 유교과에 없는걸까요 ㅠㅠㅠㅠㅟㅢㅣ 사랑합니다 ♥♥♥
8년 전
독자109
정마알로 재미써요 막 두근두근 콩닥콩닥 이런다니까요 ㅋㅋ 진짜 다 내 거야!!!! 자까님 내 거야!!!!!!
8년 전
독자110
과동기침침입니당!!! ㅠㅠ저도 저런남자친구좀요ㅠㅠㅠㅠ 감기가옮아도 좋습니다ㅠㅠ 현실유교과에선 눙물을훔칠수밖에없네요...하핳ㅋㅋㅋㅋ글보면서 대리만족해요!!!짱쟴!!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11
아하하하하하하하 지미니 너누 규이여ㅠㅜㅜㅜㅜㅜㅜㅜ귀여어ㅓㅠㅡㅠㅠㅠㅠㅠㅠ귀영유여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2
박뿡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세상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짐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와 진짜 너무 설렌다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어린이 나도 우쭈쭈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그리고 브금도 완전 취저.. 탕탕 으아 듀금... 하루하루를 유교과 짐니 보면서 살아여 역시 남자는 유교과♡
8년 전
독자113
누나에요! 박지민ㅠㅠ흐어ㅠㅠ이 매력둥이ㅠㅠㅠㅠㅠ진짜 최고에요 작가니이이이임ㅠㅠㅜㅠㅠㅡ
8년 전
비회원151.102
저기 암호닉 신청할때[룰난]으로 신청했는데 안들어 가있네요ㅠㅠ
8년 전
독자114
[전막내]암호닉 신청할게유!!제가 암호닏신청을 안햇던가여..?아무튼 박지미니 그렇게 그렇게....으엉ㅇ완전 작가님 글 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6
플덕이에용!!!!!아니 작가님 재미가 없다뇨?이 한여름에 눈이 펑펑 하고 내릴 소리!꿀잼이여서 오늘도 꿀탕에서 허우적허우적 겨우 나왔는데 흐규흐규ㅠㅠㅠㅠㅜㅜ지민이랑 여주 기다리면 하루가 엄청 빨리 지나갑니다 ㅎㅅㅎ 이렇게 저의 일상생활을 못하게 하시는 우리 작가님 제가 정말 싸랑해욧!♡
오늘도 재밌게 보고갑니당 좋은하루 되세요 작가님 최고!

8년 전
독자117
재미가없다녀ㅠㅠ 저 요즘 작가님만 기다리면서 살고있는데요ㅠㅠ 지미나.. 아픈데 막 섹시하고 그러면 안되는거야ㅠㅠ 심장에 해로워.. 지민이는 항상 설레요ㅠㅠ 감기 옮겨도 괜찮아! 지민이가 옮긴다면야ㅠㅠ
8년 전
독자118
박지민이에요!!지민이감기걸럈었다니ㅠㅠㅠㅠ아프지마ㅠㅠㅠㅠ진짜지민이너무설레요ㅠㅠㅠㅠㅠ지민아사랑해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49.140
짐박입니다!!
지민이가 포도스티커에 야박하니까 그런거잖아요ㅜㅜㅜ 헝 포도스티커 압수당하기 까지...ㅜㅜㅜ 읽으면서 내가 대신 아플게!! 했더니 정말 대신 아파버리고 말았어요...☆★ 이제 지민이가 나 간호해주나?!!!

8년 전
비회원42.69
요맘때에요!ㅠㅠㅠㅠ꿀잼이에요꿀잼!!지민이너무설레요ㅠㅠㅠㅠㅠㅠ짱!!
8년 전
독자119
ㅠㅜㅠ이제서야 이 글을 발견한 저는 대역죄인잊니다ㅠㅜㅜ 유교과 지민이 너무 귀여워요ㅠㅜ
8년 전
독자120
ㅋㅋㅋㅋㅋㅋㅋㅋ 칼같은 지민이 ㅋㅋㅋㅋㅋ 지은이랑 태형이가 욕할만했네요 ㅌㅋㅋㅋ 매년 ㅋㅋㅋ 오늘도 완전 재밌었습니다!!
8년 전
비회원254.8
쀼쀼에요! 아 포도스티커.... 이제 겨우정체가 밝혀지나 싶었는데 또 뺐기다니... 그래도 지민아 많이 됴아해..... 작가님 항상 좋은글 감사해요!! 글 내용 별로아니고 마무리도 좋았으니 그런생각마셔요ㅠㅠㅠ
8년 전
독자121
가가멜♥입니닼ㅋㅋㅋㅋㅋㅋ큐ㅠㅠ기승전포도스티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귀ㅠㅠㅠㅠㅠㅠㅠ으으ㅠㅠㅠㅠㅠ지민이ㅠㅠㅠ너무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79.147
태퉤퉤에요!
8년 전
비회원79.147
진짜 포도스티커 모으면 어떠하길래 여주가 목숨을 거는 지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 뭐지 무슨 보상이 있을까 엄청엄청 궁금해요! 옛날에 저도 막 구*같은거 하면서 스티커 엄청 열심히 모았었는데 다 모으면 필기구 줘서 엄청 좋아했거든요! 근데 아마 커플 사이에 모으는 거니깐... (또륵) 그나저나 지민이 설레잖아요ㅜㅜㅜㅜㅜ으아ㅜㅜㅜㅜㅜ귀엽고 섹시하고 이쁘고 아주 그냥 다해요 다ㅜㅜㅜㅜㅜㅜ 작가님 글 올라오는 거 다 보면 하나같이 다 재밌고 설레고 대작냄새가 났는데 이 작품이 맞나봐요 ㅜㅜㅜㅜㅜㅜ작가님 사랑합니다ㅜㅜㅜㅜㅜㅜ오늘도 잘읽고가요!!♡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181.111
짱짱맨뿡뿡이에요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옮는게 그 옮는 거였어요??ㅋㅋㅋㅋ 아 카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ㅠㅠㅠㅠ빡짬 진짜 유교과일것같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122
수박빙수 입니다! ㅋㅋㅋ아 어늘도 어김없이 포도스티커ㅠㅠㅠㅠㅠㅠ 아 지미니 말투가 후하후하 짱 설레여ㅠㅠㅠㅠㅠㅠ 아 정말ㅜㅠㅠㅠㅠㅠ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4
블라썸이에요 ㅠㅠㅠㅠㅠ 아 진짜 아픈사람이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ㅏ럴수록 제 남자친구에대한 상상이 더 커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뭐 무슨 남자였다가 애기였다가 ..심장이 아파여..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짱..
8년 전
독자125
자까님 후엥이에요~~♡~♡♡ 오늘도 지민이 말투 행동 하나하나에 지민맘은 행복합니다~^^ 감기 걸린 지민이라니...어쩜 이리 귀여울 수가 있는 거죠? 전 감기 걸리면 눈물콧물에 목소리는 아저씨 목소리가 되는데... 우리 지민이는 감기 걸려도 귀엽고 섹시하고 귀엽고 섹시하네요ㅠㅅㅠ 뽀뽀도 참 예쁘게 하는 울 짐니.......짐니 뽀뽀라면 감기쯤이야 전 극복할 수 있어요ㅎㅎ그래도 지, 지미나...? 포도 스티커 압수는 다메요......이제 얼마 안 남았는데ㅠㅠㅠㅠ압수는 앙대요ㅠㅠㅠ포도 스티커도 가끔 주면서 압수는 이렇게 쉽게 하구...(쭝얼쭝얼)그래도 지민이즈뭔들 아니겠습니까 포도 스티커 그므시라꼬 다시 모으죠 뭐! 오늘도 귀여운 지민이와 귀여운 자까님 덕분에 행보케요....잘 보고 가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8년 전
비회원183.210
오늘은정말재미가없다니....이게재미는거면다른거는....정말작가님은짱이야...(중얼) 오늘 중요한 대회가 있어서 계속 폰 만지지도 못하고ㅠㅠㅠㅠ 집와서 딱 보니 올라와있길래 너무 행복했습니다ㅠㅠㅠ 대체 지민이는ㅁ 언제까지 귀여울 예정인건지ㅠㅠㅠ내심장을 생각해주기는 하는건지... 작가님은 또왜잃게 귀엽고 달달하고 설레고 또 망상하게 만들어주시는건지... 작가님 진짜 고마워요... 이런 지민이 볼 수 있게해주시고... 포도스티커는 다 모으면 대체 어떻게 되는건지... 꼭꼭꼭 나도 회원이면 독방에 꼭 작가님글 추천할거예여!!! 오늘도 글 올려주셔서 감사드립이다♡ 힘내시구 더위먹지 마세여 (분량은 왜 또 이렇게 많아ㅓ 감동주시는지...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51.66
[0324]로 암호닉 신청가능하나요ㅠㅠㅠㅠ 지민아ㅠㅠㅜㅠ 아유교과 진짜 ㄴ너무잘어울려ㅡㅠㅠㅜㅠㅜ 진짜 유교과+지민 =사랑이네요ㅠㅠㅠㅠㅠ 작가님도 내사랑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6
지민엄마에요ㅠㅡㅠ 어휴 우리 짐니 잔망잔망 한 것 좀 보세요 동네사람들! 어쩜 건장한 21세 청년이 저렇게 귀여울 수 있죠?ㅠㅡㅠ 애기가 애기가르치는 과 학생인 것도 발리는데 이렇게 자꾸 포도스티커로 지민맘 조련하고 그러면.. 오예입니다ㅜㅜ 포도스티커가 대체 어떤 의미인지 모르지만 아주 기대되는데요, 그렇다면 제가 작가님을 워더하여 알아내겠습니다! 작가님 이제 빼박 제거 입니다ㅜㅜㅜㅜㅜㅜ 지민엄마+방데일리맘 하려구요ㅎㅎㅎ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27
김데일리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이번 편 역시ㅠㅠㅠㅠㅠbb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기 걸린 짐니도 그냥 짐니도 다 귀엽네요ㅠㅠㅠ어쩜 저리 이쁜지ㅠㅠㅠㅠ뽀뽀도 하도ㅠㅠㅠㅠ지민이에게 포도스티커를 뺏기다니...ㅠㅠㅠㅠㅠㅠㅠ슬프네요 빨리 여주가 다 모았으면! 잘 읽고 갖니다!!
8년 전
독자128
민트 작ㄱ가님 얘네들 너무 귀엽게 사귀는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그 포도스티커...ㅋㅋㅋㅋㅋㅋ 그만가져가 좀 봐주지
8년 전
비회원223.138
뀨뀨에요 감기옮겼다는 지민이가 너무 귀여워서 심쿵..! 맨날심쿵..! 심쿵하는데에달인이아닐까싶습니다ㅠ.ㅠ 박지민최고시다...b
8년 전
독자129
♥포도장미♥에욤! 오늘꺼 재미 없다녀...심쿵사만 몇번을ㅠㅠㅠㅠ한 다섯번은 계속 부활한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어린이 해주는것두 너무 설레구ㅠㅠㅠㅠㅠㅠㅜㅠㅠ재밌어여!ㅎㅅㅎ
8년 전
비회원81.73
짜끄리에요!! 도대체 포도스티커를 다모으면 주는 상이 뭔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궁금해 죽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
8년 전
독자130
뀨또예요! 지민이ㅠㅠㅠㅠ너무귀여운거아닌가요ㅠㅠㅠ귀엽고설레고ㅠㅠㅠ그런의미로 작가님 제꺼하시는걸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1
[비솔] 아 정말 제가 이걸 읽을 때마다 최애가 지민이라는 게 너무 다행이에요ㅜㅜㅜㅜ 앞머리 젖은짐니.. 저도 잘 간호해줄 수 있는데ㅜㅜㅜㅜㅜㅜ헝 오늘도 진짜 설렘을 가득 안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32
쿠야입니다!! 앞머리가 젖은 지민이라니! 섹시하고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33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드라마 이야기 할때도 귀엽고 옮긴거 자랑스럽게 생각하는것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도스티커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여웤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86.58
예전에 단지로 신청했는데 안올라갔어용..ㅠㅠ 이번에 다시 신청해도 되는거죠??
8년 전
비회원186.58
2화때 신청했습니당!
8년 전
비회원85.75
호이호이에요!! 지민이 아파서 땀 뻘뻘 흘리는 상상을 했는데....(털썩) 너무 제 심장에 무리를 준 것 같아요...이바보야...넌 심장이 2개가 아니라구..!! 아 그리고 포도스티커..ㅠㅠㅠㅠ으앙ㅠㅠㅠ 소듕한스티커인데..ㅜㅜㅜ 도대체 언제 다 모을수 있져?!ㅠㅠ 지미나..여ㄹ심히 모을ㄲ ㅔ...★
8년 전
독자134
연꽃이에요! 작가님!!정말재미없다니요 그런심한말을ㅠㅠ 오늘도전굉장히설렜는데요? 항상설레게해주셔서감사합니다ㅠㅠ오늘도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35
아녕하세여!! 저 쭐래에요'○'~♡역시.. 지민이는 이글에서 제일빛나는거같아여 어떤 컨셉이든 다좋지만.. 유아교육ㄱ하조련남이라니..하아 저 감격의 눈물이나와여 작가님께 칭찬의 박수? 기쁨의박수를 쳐드리고싶어여 짝짝짝! 작가님 앞으로도 지민이를 잘부탁드려요!! 그리고 몰입감장난아니네여 포도수티커 하나 없어진다고생각하니까 진짜 아깝더라구여 하아 포도스티커만큼은제발..
8년 전
독자136
바닐라슈.
으아아 일단 짐니가 감기에 걸리면 여주 과가 비상이라니...너네 몇번씩 그런거니! ㄲㅋㅋㅋㅋㅋㄱㄲㄱㅋ그리고 더이상의 수치플은 안돼...칭찬의박수라니 어? 포도스티거를 받고싶었능데 뺐겼어...8ㅅ8 그래 지민아 욕은 하면 안되는거긴한데... 포도스티커압수라니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7
레드에요ㅠㅠㅠㅠㅠㅠ 유교과 남자 저런 남자 있나요 작가님만의 상상세계에서 온건가요 현실세계에서 온건가요 너무좋아잉
8년 전
비회원185.64
☆☆이에요ㅠㅠㅠ 아 지민이 너무 귀엽네여ㅠㅠㅠ
8년 전
비회원67.241
복동이에요!!재밌어요!!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린이라부르는거왤케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98.159
덕쿠힁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쥐민ㅠㅠㅠㅠㅠㅠㅠ헝헝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힝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8
아니 뭐 아파도 애가 섹시하데요??????? 그나저나 포도스티커 다 모으면 뭐주는거에요?????
8년 전
비회원141.8
골드빈 이예요! 으앙 짐니가 낫게되어서 다행이긴한데 옮게되었다니요!!!!!!!!!!11럴수럴수이럴슈가 엉엉 감기시졍짱시렁 이와중에 꾸기 다정........ 뭔가 다정하지않은데 다정해요 ㅋㅋㅋㅋㅋ 오늘도 잘보고갑니당! 뀌요미 커플 좋아요!!!!!!유교과 예에에ㅔ!!!!
8년 전
독자139
꾹이에요! 으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넌 어쩜 그렇게 귀엽고 사랑스럽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그리고 작가님ㅠㅠㅠ 재미없다뇨ㅠㅠ 엄청 재밌어요 엉엉♥♥
8년 전
독자140
어레스트!!! 어레스트!! 오늘도 지민이의 카와이함과 머찜과.. 하.. 죽어나가네요.. 아 사실 저 요즘 이 글 읽으며 진지하게 유아교육과로 진로를 정해볼까 생각합니다..ㅋㅋㅋㅋㅋㅋ 물론 진로는 신중하게 정해야져!
포도스티커 빼앗겼어.. 마음이 아파.. 지민아 널 두고 내가 어딜가!!!난너뿐이아ㅑ.. 흐흡 오늘도 잘보고가겠습니다!

8년 전
독자1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도 귀엽고 포도스티커도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이는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심장어택 빵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지민아ㅠㅠㅠㅠㅠㅠ(운다)
8년 전
독자142
에이 이번편도 완전 재밌고 설레요 작가님! 막 지민이가 이름부르면서 어린이할 때 심쿵 ㅠㅠㅠ 그 뒤에 막 다정하게 존댓말하면서 말하는것도 짱 설레고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3
안녕하세요 불알인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짐니 미친고 아닌가요;???? 왜이렇게 커여워.....8ㅅ8 미치게 하네.... 애기가 엄마놀이 하는 거 같아서 귀여워 미치겠다구여!!!!!!
8년 전
독자144
얼굴책에서 겨밥영상 봤다가 이 글로 정화하네요.. 후하후하...
8년 전
비회원244.197
안녕하세여 ㅠㅠㅠ 융기맘 이에여 !!! 세상에.. 침침....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여 ㅠㅠ 물론 자까님도 알라뷰.. ㅠㅠ♡
8년 전
독자145
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너무 귀여으ㅓㅋㅋㅋㅋㅋ 하.. 자까님 요즘 감기는 정말 조심하셔야해요ㅠㅠ 아셨죠?ㅠㅠㅠ
8년 전
독자146
[요덮아놀쟈]입니다!! 새벽에보니까 설레죽겠네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 짐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기도 옮고 포도스티커도 뺐겨서 슬프지만 지미니는 사랑입니다ㅠㅠㅠ
8년 전
비회원249.65
별별별이에요! 저 페이스북을 보니까 괜히 심장이 더 떨리고 그러네요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귀여워여ㅕㅠㅠㅠㅠ 글 잘 보고 가요!
8년 전
비회원232.148
흐로로로로 입니당!아진짜 지민이가 어린이어린이할때마다설레죽겠어요ㅠㅠㅠ침침 ㅠㅠㅠ
8년 전
독자147
뉴뉴뉴트로지나
8년 전
독자148
아이쿠,,, 지민이한테 옮는 감기라면 뭔들ㅠㅅㅠ.... 근데 포도스티커ㅠㅠㅠㅠㅠㅠ 압수라니ㅠㅠㅠㅠ 흐윽... 마음이 아프지만 오늘 지민이가 또 텍스트로 제 심장을 들었다 놨다 해 줘서 심장기능이 좋아졌으니까,,, 괜찮아요,,, 작가님 오늘도 재밌었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49
완전 귀여워요ㅠㅠㅠㅠㅠ이렇게 귀여울수있나하면 더 상상도 못할만큼 귀여워지고ㅠㅠㅠㅠㅠㅠ포도스티커 다 모으면 상이 있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엄청 열심히 모으네ㅋㅋㅋㅋ귀여운커플ㅠㅠ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150
9495에요! 아 마성의 포도스티커..☆ 여주랑 같이있는거 설레서 죽을거같네여..ㅠㅠㅠ 박지민!! 내가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1
와ᅮᅮ진짜ᅲᅲ아파서 누워있는 지민이라니요ᅲᅮ실제로 아프면 제 심장이 무너지지만 이건 다르쟈나ㅕㅜㅜㅜㅜㅜㅜ나두ㅠㅜㅜㅜ보구시퍼...섹시.....아니 근데 진짜 ㄱ둘이 달달한 것 봐ㅋㅋㅋㅋㅋㅋㅋㅋ포도스티커 모이면 어떤 혜택이 있길래 여주가 저러는 그 얏? 추천이여
8년 전
독자152
와ㅜㅜ징짜ㅠㅠ아파서 누워있는 지민이라니여ㅠㅜ실제로 아프면 제 심장이 무너지지만 이건 다르쟈나ㅕㅜㅜㅜㅜㅜㅜ나두ㅠㅜㅜㅜ보구시퍼...섹시.....아니 근데 진짜 ㄱ둘이 달달한 것 봐ㅋㅋㅋㅋㅋㅋㅋㅋ포도스티커 모이면 어떤 혜택이 있길래 여주가 저러는고얏? 추천이여
8년 전
독자153
슈차에요!!역시!!!!자취는 좋은거네요!!!저렇게 막 네?!?! 달달함을 막!!!와...보는내내 엄마미소 지은것 같아요...아 진짜 너무 귀여워요....계속 어린이라고 하는것도 너무 귀엽고 막 심쿵 그냥...막....포도 스티커도 막 포인트가 되네요 오늘도...8ㅅ8 너무 궁금합니다!!포도 스티커의 정체가!!다음편이 너무너무너무 기대되네요 징챠...핡...(?)작까님 사랑합니닿ㅎㅎㅎ
8년 전
독자154
ㅜㅜㅜㅜㅜ지민이가 어린이라고 하는 거 너무 좋다ㅜㅠㅠㅜㅜㅜㅜ오늘도 어김없이 포도스티커를 압수 당했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5
지민이 너무 단호해ㅠㅠㅠ 아픈데도 선생님 같은 말투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6
ㅠㅠㅠ 안돼요 포도 스티커 ㅍ퓨ㅠㅠㅠㅠㅠ 그래도 혼또니 설레이는 지민이덕에 기분이 좋슴다 학
8년 전
비회원116.23
유자 왔어요!!
오늘도 재미지며 설레네요 ㅎㅎㅎㅎㅎ 포도 스티커 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ㅠㅠㅠㅠ 다 모으면 뭐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8년 전
독자157
포도스티커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작품은진짜읽으면읽을수록더재밌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지민이도너무귀엽고여주도그렇고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도언제나화이팅하세요!♥
8년 전
비회원174.16
오오오 인사이드아웃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악 지민이와 함꼐라면 감기라도 난 괜챃다 ............* ㄸㄹㄹㄹㄹㄹㄹㄹ
8년 전
독자158
아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박지민ㅜㅜㅜㅜㅜㅜㅜㅜㅜ겁귀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심장에 무리온다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59
하 정말 오늘 제가 누울 자리는 이곳인가봅니다 ... 작가님 글 읽으면 하루 힘들었던 게 있었나 싶을정도로 하ㅜㅜ 정말 좋아요 작가님 글은 제 삶의 활력소ㅜㅜㅜㅜ 물론 다른 분들도 그러실거에효... 그나저나 지밍이만 귀여운게 아니라 작가님도 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사랑합니다 영원히 사랑할게요 하ㅠㅠ 이런글 보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 응원합니다!!!!!
8년 전
독자160
끼야 안돼ㅠㅠㅠㅠ소중한 포도스티컨데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1
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아ㅠㅠㅠㅠ설레라ㅜㅠㅜ아ㅜㅠㅜㅠㅠㅠ뽀뽀를아ㅜㅠㅠㅠ
8년 전
비회원208.161
작가님 콜라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글이 이렇게 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 보면서 자꾸 막 지민이의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고 막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작가님 ㅠㅜㅜㅜㅜㅜ 사랑해요.ㅜㅜㅜㅜㅜ 진짜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2
엉엉 지미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왜이렇게 귀여워ㅠㅠ
8년 전
독자164
아......포도스티커 한개가 그렇게 떠뇨습니다....
8년 전
독자165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아픈데 어째서 섹시한거니 지미나..ㅠㅠㅠㅠㅠㅠ 설레서죽을것같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6
포도스티커 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 한개 뺏기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7
침침말투가너무치명적이네여ㅜㅜㅠ끙ㅜㅜㅠ달달의극치!재밌어욥
8년 전
독자168
ㅋㅋㅋㅋㅋ에베베 키쮸한다고 감기 옮아선 과에 있는 온 사람들에게 다 옮겼군요
8년 전
독자169
안돼...... 잘못했어........ 제발 포도스티커만은 뺏어가지 말어줘 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지민아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아휴 앓다죽을 박지미누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170
압수당하다닣ㅎㅎㅎㅎ 감기 걸려서 애들 다 피하는 거 뭔가 설레 ... ! 이러쿵저러쿵 다 아는 것 같아서 ㅎㅎ .. 지민이는 오늘도 예쁜 말을 뱉고 가는군여ㅜㅜ 잘 보고가용
8년 전
독자171
빠밤입니다!!!!휴가갔다가오니까 벌써ㅠㅠㅠㅠㅠ아지민이인간적으로오늘은너무설레는거아니에요ㅠㅠㅠ포도스티커의 노예..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7.148
안녕하세요 작가님 토끼야놀자 입니다 작가님퀄리티 훠우! 오글거리다뇨 전 좋습니다 저번화들도 그랬지만 이번화를 보니까 뭔가 정말 여주가 포도티커를 아낀다고 생각하는게 보여요... 하 정말 추억이네여☆ 그리고 지민이 귀엽자나ㅜㅜㅜㅜㅅ 말꼬리ㅜㅜㅜ 진짜 늘리는거 하 정말 꾸요워요ㅛㅜㅜㅜㅜㅜㅜ 항상 지민이 감기걸리면 여주가 걸렸으니 매년 저래왔....(말을 잇지못한다) 오늘글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제기준에서는 작가님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72
아 박지민... 이 잔망스러운 남자여 ㅋㅋㅋㅋㅋㅋㅋ왜 감기를 옮기시고 그러시나!!!
8년 전
독자17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지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잔망잔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4
아...(오늘도 모쏠은 몰래 눈물을 훔친다)얘네 너무 이쁘게 사귀는것같아요 진쨔....사랑하면 옮는구나..그러구나....오늘도 글로 열심히 연애배우고가요..^^
8년 전
독자175
근데 징짜 포도 스티커 정체가 뭔지 궁금하네얔ㅋㅋㅋㅋㅋ넘 귀여워요ㅠㅠㅠㅠ유교과 가면 지민이 같은 사람 있을까요...갑자기 가고 싶음..급 끌림...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6
짐인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애기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7
지민이와함께라면이에요!!! 작가님글진짜너무좋아합니다정말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기저거설렘포인트가팍팍박혀있어서스크롤내릴때마다심장부여잡고보는거아세요?ㅠㅠㅠㅠㅠㅠ♥ 작가님항상응원합니다짱짱
8년 전
독자178
아구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지민 이 잔망스러운 남자!!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9
아니에요ㅠㅜㅜ 전 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요ㅠㅠㅠㅠㅡ 감기를옮기는게 좋아하일이아닌데 왜이렇게 좋은건지ㅎㅎㅎ
8년 전
독자180
ㅠㅠㅠㅠㅠㅠㅜ박지민귀욤ㅜㅜㅠㅠㅠㅠㅠㅠ후..♥♥♥♥♥♥♥♥
8년 전
독자181
이렇게 덕통을 마구마구 안겨주는 글을 처음이라 심장에 무리가..... 작가님♡♡이런 글 감사합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82
안녕하세여 작가님 ㅠㅠㅠㅠ 홉짐진태태예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글 왜케 기엽쪼 ㅠㅠㅠ분량도 혜자분량이고 너무 좋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흐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에 이지은이랑 김태형이랑 사귀는줄알았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보고감니다!
8년 전
독자183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기억을 잘 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4
ㅠㅜㅜㅠㅠㅜㅜ지미니선생님ㅠㅠㅜㅜ잘모태써요옹ㅇㅜㅠㅠㅠㅠㅠ가져가지마세여!!ㅜㅠㅠㅠㅈㅅ..
8년 전
독자185
포도스티커 다 모으면 어떻게 되길래 도대체 저렇게 안절무절할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 지민이의 노예 ㅇ<-<
8년 전
독자186
재미가 없다뇨!아니에요 엄청엄청 재미있어요!
8년 전
독자187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지민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잔망잔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애기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8
아ㅠㅠㅠㅠㅠㅠㅠ 포도 스티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로 돌아간 기분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그거 아세요? 재능이나 눈높이 할때 스티커 주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이나 여주가 포도 스티커 얘기할 때마다 계속 그거 생각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포도 스티커 받던 때로 돌아가고 싶습니다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
8년 전
독자189
짐니 말꼬리 늘이는 거 진짜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애교애교ㅠㅠㅠㅠㅠㅜㅠ 작가님 글 진짜 재밌어요! 드립 짱잼! 페이스북 나오는 것도 재밌구 포도스티커 압수하는 것도 재밌어요 태태랑 지은이 콤비도. 아아 전 세스코 드립이 제일 재밌었슴다ㅎ
벌써 4화네요 ;ㅁ;
작가님, 유교과 정말 잘보고 있습니다!

8년 전
독자190
작가님 문현입니다. 새벽감성으로 읽는데 와. 그냥 와. 아주 심쿵사 시키실 작정이신가봐여. 진짜 덕통사고 쾅하고 일어날것같습니다ㅠ 지미니ㅠㅠ 그와중에 포도스터커 챙기는 여주봐바요ㅠㅠㅠ둘다 쌍으로 10덕 터져ㅠㅠㅠ
8년 전
독자191
포도스티커를 다 모으면 도대체 무엇이 되는 건가요?!?! 결혼?!?!
8년 전
독자192
아진짜ㅠㅠㅠㅠㅠㅜ포도스티커ㅠㅠㅠㅠㅠ구ㅏ여유ㅓ옆퓨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ㅠㅠㅠㅠㅠ아아ㅏ아ㅏ
8년 전
독자193
작가님 최소지민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세상에 지민이...너무귀여워요 ..짘짜 덕통사고..읔.....ㅠ.ㅠ........어쩜이리표혅ㄹ하세요ㅛ....금손이세요♡
8년 전
독자194
포도 스티커 다 모으면 뭐 해주는데여??정말 궁그미해여...
8년 전
독자195
지민아퓨ㅠㅠㅠㅠㅠㅠㅠ왜이리기여워ㅠㅠㅠ우쭈쭈
8년 전
독자196
무..무슨짓을 하길래 감기가 옮는 걺가여 ㅎㅎㅎㅎㅎㅎㅎㅎ정구기 마스크 챙겨쥬는거 ㅎㅎ휴ㅠㅠㅎㅐㅐㅐㅐㅔㅐ물론 그런 의도는 아니지만..ㅠㅠㅠ하..
8년 전
독자197
진찌 궁금히다 포도 스티커를 다모으면 잔망하던 지민이가 더 잔망해지나...?그럼 노예가될수바께유ㅠㅠㅠ
8년 전
독자198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ㅜ 언제나 깜찍한 지민이는 오늘도 귀엽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199
와 ...ㅠㅜ지미니 잔망스럽네ㅠㅠㅠㅠㅠ완전 설레ㅠㅠ
8년 전
독자200
너무해ㅠㅠㅠㅠ 포도스티커 주세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1
앜ㅋㅋㅋㅋ진ㄴ짴ㅋㅋㅋ뭔가어린이집온기분이예요
8년 전
독자202
둘이 꽁냥꽁냥하다가 피해는 다른사람에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포도스티커는 압수하지말지 됴륵
8년 전
독자203
아낱ㅋㅋㅋㅋㅋㅋ포도스티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그거하나모른척해주지..짐니야.........아나ㅜㅜㅜ이커푸루ㅜㅜㅜㅜㅜ사랑입니다진짜ㅜㅜㅜㅜ귀여워귀여워ㅜㅠㅠ
8년 전
독자204
아징챀ㅋㅋㅋㅋㅋㅋ짱귀여웤ㅋㅋㅋㅋㅋㅋ아할일이태산과도같은데내가이거때매하도못하고ㅠㅠㅋㅋㅋㅋㅋㅋ나도포도스티커....갖고싶다.....근데포도다채우면뭘주나?
8년 전
독자205
와 진짜 박지민 이 잔망스러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최고ㅠㅠㅠㅜㅠㅜㅜ
8년 전
독자206
포도스티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놈의 포도스티커 다 모으면 뭐가 있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지민이 귀여어ㅠㅜㅜ
8년 전
독자207
고놈에 포도 스티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8
으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짐니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기여어ㅠㅠㅠ
8년 전
독자209
여주랑 지민이랑 사귄지 오래됐나봐요! 매년 지민이가 감기걸리는데 그걸 여주는 옮고 근데 그걸 과사람들이 아는 거면 규칙적으로 그랬다는 거니까 꽤 오래 사귀었나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저런 커플있으면 전 오래가라고 빌어줄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 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0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지민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ㄴ아ㅠㅠㅠㅠㅠㅠ악ㅠㅠㅠㅠㅠㅠ설레여ㅠㅠㅠ설레ㅠㅠㅠ
8년 전
독자211
ㅍ..포도스티커 압수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포도스티커 다 모으면 무슨 보상이 있는지 얼른 모았으면 ㅠㅠ
8년 전
독자212
포도스티커 정체가 너무궁금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진짜 어린이라 부르는거 넘설레요ㅜㅠㅠㅠㅠㅠ어유ㅠ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누가그렇게 이ㅃ
래ㅜㅜㅜㅜ

8년 전
독자213
귀여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4
저는 또 지은이랑 태형이랑 몰래 사귀다가 걸리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증말 감기 걸릴 때마다 뽀뽀를 해대니 옮길 수 밖에ㅋㅋㅋㅋㅋㅋ 닭살커플들ㅠㅠㅠㅠㅠㅠ 부럽다..ㅠㅠ
8년 전
독자215
아 포도스티커...흡...여주포도스티커가..
8년 전
독자216
으아ㅠㅠㅠㅠㅠ박지민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볼때마다 느끼는데 애기가 애기를 돌본다도 유교과를 가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 아파도 카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과연 포도스티커를 다 모으면 무슨 일이 생기길래....
8년 전
독자217
포도 스티커가 뭐길래!!! 항 넘 귀여워서 전 깨꼬닥
8년 전
독자218
박짐니 저 잔망좀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내맴이설리설리하다잉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9
박지민 이 자시익... 이렇게 막 설레게 하고 그래도 되나요 오늘부로 저는 유교과에 대한 환상이 생겨버렸습니다 하아
8년 전
독자220
사실 독방에서 글잡 추천에 나와있길래 호기심에 읽어봤는데 1화부터 제대로 덕통사고 당하고 지금 정주행중이에요ㅠㅅㅠ 사랑함다 작가님
8년 전
독자221
진짜 저런남자친구있으면 세상부러울게없다..
8년 전
독자222
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아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저포도스티커굉장한존재감ㅋㅋㅋㅋㅋㅋㅋ무튼오늘도지미니는..ㅠㅜㅜㅜㅜ완전귀엽구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3
포도스티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ㅠ박지미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4
아ㅠㅠㅠ 감기가 옮긴데요ㅠㅠㅠㅠㅠ 이거 진짜 미친 거 같아요 저 왜 유교과 이제야 보죠 진짜 전 답이 없네요
8년 전
독자2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지민 진짜 잔망보스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226
아 진짜ㅠㅠㅠㅠ 여주도 귀엽고ㅠㅠㅠㅠ 지민이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 아주그냥 다해먹네요ㅠㅠㅠㅜ
8년 전
독자227
포도스티커ㅠㅠㅜ다메다메ㅜㅜㅜㅜㅜㅜㅜ안돼옄ㅋㅋ큐ㅠㅠㅠ
8년 전
독자228
기승전 포도스티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민이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애교많은 남자 정말 지나치게 큰 오예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이쁘게 사귀는것 같아서 글을 읽는 동안 내내 기분이 좋아지는것 같아요!정말 애정합니다♡작가님!이번편도 너무 잘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29
잔망스러워ㅠㅠㅠㅠ결혼하자 지민아
8년 전
독자230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이쯤되면 포도스티커의 정체를 알고 싶군효! 뭐길래 여주가 저리 쩔쩔매..ㅎㅎ지민이는 왜저리 쓸데없이 귀엽게 생겼는데 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8년 전
독자231
와 우리 지민이의 잔망이ㅠㅠㅠㅠㅠ아주 갈수록 짙어지고있어요ㅠㅠㅠㅠ아주 좋습니다 오예~입니다
결국에 지민이의 감기가 여주한테로 옮아갔네요!그래서 지은이랑 태형이가 여주한테 그랬던거군욬ㅋㅋㅋㅋㅋ그리고 여주의 포도스티커 1개는 저멀리...☆

8년 전
독자2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아ㅋㅋㅋ ㅌ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3
지민아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아ㅋㅋㅋ그래도 시험기간에 감기 옮기는건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4
으하엉허허어....대박...너무귀엽자나여...진짜 헤어지면 혼내꺼야! 포도스티커 모조리 압수야!!!
8년 전
독자235
잔망잔망 지민아 ㅠㅠㅜ포도스티커주렴 푸ㅜㅜ
8년 전
독자237
결국 여주가 옮았네옮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이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포도스티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8
포도스티커로 협박하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어린이라고 하는것도 귀엽고ㅠㅠ
8년 전
독자239
지민이 카와이ㅠㅜㅜ포도스티커의 정체가궁금해지는순간...
8년 전
독자240
아...심장아...왤캐기엽니 진짜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닼ㅋㅋㅋ아진짜귀여워 포도스티커궁굼앙잉이야야야양><
8년 전
독자241
꿀잼ㅠㅠㅠㅠㅠㅠ 포도스티커 압수라니!!! 끄읔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2
흐어어우ㅜㅜㅜㅜㅜㅜㅜ한번만 바죠ㅠㅠㅠ
8년 전
독자243
끙끙.. 귀여워.. 엉엉 ㅜ_ㅜ 너무 귀엽잖아요 진짜로.. 왜 뽀뽀만 하던 아이들이 감기가 옮았을까요.. ㅎㅎ.. 왜일까요.. 힌트는 그들이 성인이라는거에 있겠죠? 히히. 아무튼 태형이랑 지은이도 귀여워 죽겠네요. ㅋㅋㅋㅋ 귀여워라~
8년 전
독자244
아 여주도 귀엽고 지민이도 너무 귀엽당 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 어쩌면좋니...
8년 전
독자245
ㅋㅋㅋ아니ㅠㅠㅠㅠ압수라뇨ㅠㅠㅠ흑흐그 아아 지민이가 ㅇ감기를옮긴건가유 그런건가요ㅠㅠ
8년 전
독자246
후ㅠㅠㅠㅠ진짜 이 커플 너무 귀여운것같아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이렇게 설렐수 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 진짜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7
와...........어린이라고 부르니까ㅠㅠㅠ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ㅠㅠㅠ감기나아서 다행이야ㅠㅠ다음편보러갈께요
8년 전
독자248
포도스티커를 다모으면 어떻게되길래 여주는 포도스티커에 목숨을거는걸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픈지민이는 또 으찌나 섹시한지ㅠㅠㅠ발리네여굿...ㅠㅜㅜㅜ♡칭찬의박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상상되서 웃으면서 읽었어요ㅠㅠㅠㅠ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은이랑 태형이 감기안옮으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이는 질투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는 무뚝뚝한것같은데 자상해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
8년 전
독자252
ㅜㅜㅜㅜㅜㅠ포도스티커라니ㅜㅜㅜ하...진짜 하나하나 다포인트네여
8년 전
독자253
아니 압수라뇨.. 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54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도스티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5
헤에에 귀여워 ㅠㅠ 포도 스티커 한 개가 안녕을 하네요
8년 전
독자256
대작듀쥬 픂ㅍㅍㅍㅍ넘나조은것인가규ㅠㅠㅠㅠㅠㅠㅠ어휴
8년 전
독자257
박지민 이 잔망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볼수록 느끼는건데 태태랑 지은이도 웃기고 여주랑 지민이랑 꽁냥꽁냥하니 보기 좋으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8
지민이 진짜 잔망터지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9
뽀뽚ㅍㅍ퓨 ㅠㅠㅠㅠ잔망스러 근데 포도스티커 다모으면 뭐가있는지궁금하다!!!ㅋㅋㅌㅋㅌㅋㅋ
8년 전
독자260
그놈의 포도스티컼ㅋㅋㅋㅋㅋㅋ대체 다모으면 상이뭐길래 여주가 그렇게 집착하는건지 궁금하네요ㅠㅠㅠㅜ빨리모아랏!
8년 전
독자261
이글보면볼수록웃기넼ㅋㅋㅋㅋ다음글봐야징
8년 전
독자262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 넘나 사랑스러운 것ㅠㅠㅠ
8년 전
독자263
하 진짜 지미나... 아 진짜 너무 귀엽다 어떡해... 아 진짜 핵귀다...와 저 오늧 심쿵사로 관에 들어갈것 같아여
8년 전
독자264
허랭..이거보고 설레고가오 요늘도글잘읽었습니다ㅠㅠ
8년 전
독자266
감기 옮기는걸 과동기 다알고있을정도면ㅋㅋㅋㅋㅋㅋ아 정말 둘다 귀엽네요
8년 전
독자267
아ㅜㅜㅠㅜㅜㅠㅠㅜㅜㅜㅜㅠ진짜 지민이는 왜이렇게 귀여울까요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68
진짜 좋다ㅜㅠㅠㅠㅠ 대학가면 저런남자 만나야지
8년 전
독자269
포도스티커도그렇고 칭찬의박수랑 ㅇㅇ어린이랑...다귀엽네요ㅜㅜㅜㅜㅜㅜ포도스티커한개압수라곸ㅋㅋㅋㅋㅋㅋㅋ되게귀엽다..
8년 전
독자270
와 진짜 너무 귀엽다...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연애하고싶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1
으아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즤미나아 .... 그냥 널 압수 하겠어 ...ㅁ7ㅁ8
8년 전
독자272
그래 지민아 포도스티커 가져가ㅠ 나는 너를 가져갈라니까ㅠ 너무 귀여워ㅠ
8년 전
독자273
지미나...포도스티커는 앙대...힝.
8년 전
독자274
하 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 널 가질수만있다면 포도스티커를 다 내놔도 좋아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귀여워죽을거같다...
8년 전
독자275
흐으으ㅡ을르흫흫ㅎ흐ㅡㅎㅎ.ㅎㅎ....지미나 너 자꾸 그러면 이 누님이 가만히 못있어요ㅠㅠㅠ 확 납치라도 해 버릴랑까..♥
8년 전
독자276
Aㅏ... ㅠ ㄹㅇ 진심 지미니 조라 귀엽 ㅠ 진짜 킂...!
8년 전
독자277
아아아ㅜㅠㅜㅜㅠㅠ 내 포도 스티커ㅠㅜㅠㅠㅠ 세개만 더 모으면 완성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8
포도스티커 다모으면 어떤상을 주는거지....넘 쿵큼해여.....유교과에 환상을 가득 심어 주는 글이네요퓨ㅜ후후ㅜㅠㅠㅠ
8년 전
독자280
포도스티커ㅠ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1
지미나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지민이랑 여주 너무 귀여워요 8ㅅ8..
8년 전
독자282
으익ㅋㅋㅋㅋ 포도스티커ㅋㅋㅋㅋ 아 지민이 아픈 데도 이렇게 귀엽고 그러면 안 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진ㅋ자 좋아여
8년 전
독자283
지민이가 어린이어린이해주니까 하..심장아 포도스티커ㅜㅜㅜㅜㅜ너무기여워요ㅜㅜㅜㅜ
8년 전
독자284
자꾸어린이어린이그러고 들이밀고 어막 그러는데 너무심쿵당하는부분 아닙니까..? 와..진심 너무좋네요 진짜재밌어요..박지민한테 설렘사취저탕탕!!
8년 전
독자285
포도스티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아픈데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6
제대로 지민이덕질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실이엇으ㅕㄴ 얼마나 조앗슿까ㅠㅠㅠㅠㅠ킁 ㅠㅠㅠ
8년 전
독자287
아 포도스티커...!지민아 다메요 아니되요ㅜㅜㅜㅠ
8년 전
독자288
앙대ㅜㅜㅜㅜ포도스티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89
안돼 내 포도스티커 ㅠㅠㅠㅠㅠ가져가지마로라ㅠㅠㅠㅠㅠㅠㅠ박지민 자꾸 저한테 어린이라는데 이래서 저 살겠습니까...? 못살 것 같아요...
8년 전
독자290
으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도대체포도스티커가뭐길래여주가죽고못살ㅈㅕ?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지민여주한테감기옮겨놓고뿌듯해하는건무ㅜ얔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8년 전
독자291
지민아너무귀엽다ㅠㅠㅠㅠㅠ포도스티커가져가지마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도를다모으면무슨일이일어나는걸까요아귀여워 ㅠㅠㅠㅠㅠㅠ이번편도하고갑니다ㅠㅠㅠㅠㅠ 짐미니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3
하아하아 세상에 작가님 (말잇못) 저 여기서 죽는다니까여ㅠㅠㅠ?! 제발 살려줘요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4
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포도스티커라니압수라니 아픈데 간호해주는거 보기 엄청 좋아요...부럽네 새삼
8년 전
독자295
포도 스티커 한 판을 다 채우면 어떻게 되는지 넘나 궁금한 것... 욕 할 때마다 한 개씩 압수면 귀여운 지민이를 보느라 나오는 욕설을 자제하지 못하는 저는 마이너스가 될 거예요...
8년 전
독자296
아 내소중한 포도ㅠㅠ스ㅠㅠㅠ티커ㅠㅠㅠㅜㅠㅠㅠㅠ그래도 널 사랑해 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ㅅ;
8년 전
독자297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8
가끔보면 여주가 지민이를 덕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연애는 덕질이죠.
8년 전
독자299
나도 포도스티커 .... 지민아 포도스티커 나도 ㅜㅜㅜㅜ
8년 전
독자300
아 ㅠㅜㅜㅠㅠㅠㅠ진짜ㅠㅠㅜㅜㅠㅠ너무ㅠㅠㅠㅜ너무ㅜㅠㅠㅠ귀여어ㅓㅠㅠㅠㅜㅜ진짜ㅜㅜㅜㅜㅠ 너무ㅜㅠㅠㅜ귀엽다ㅠㅠㅜㅜ8ㅅ8 끙 ㅠㅜㅜㅜ우리 자미니ㅠㅠㅠㅜ지미니 ㅠㅜㅜㅠ넘나 귀여워오ㅠㅜㅜㅜ후ㅠㅠㅠㅠㅜㅜㅜ넘나 귀여워서 심장ㅇ이 남아나질 않네ㅠㅠㅜㅜ긍 ㅠㅠㅠㅠㅠㅠ포도스티커가 뭐길ㄹㄹ래.....!!
8년 전
독자301
안돼 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2
[정연아]에요!
압수...근데요 포도스티커를 다 채우면 뭐하는걸까요??선물??(궁금)이러다가 채운것도 깍이고 다시채우고...포됴슈띠꺼어...헤헤열심히해야젬! 그럼 전 다음화로 넘어가요!!

8년 전
독자303
수치스러워도 되니 칭찬의 박수 받아보고싶네요..!저기는 어디 유교과랍니까?!?!한번 찾아보고싶네여..크흐 전 또 태형이랑 지은이 놀라길래 사귀는줄 알았는데 아니였어욬ㅋㅋㅋ
8년 전
독자304
아 지민이 진짜 이 밤에 사람 설레게 하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아ㅠㅠㅠㅠ 너만 있다면 포도스티거 그런 스티커는 다 줄 수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널 가지겠어♡
8년 전
독자306
감기가 이렇게 설렐일.....? 지미니한테 한번 더 치이고 갑네다 흑흑흐규ㅠㅠ
8년 전
독자307
으으으으ㅡ 포도스티커 모으기 너무 힘드네요ㅎㅎㅎㅎㅎ 진짜 겨우겨우 하나 얻으면 하나 또 뺃기고 무한굴레ㅎㅎㅎ 거참 감기도 옮으겼으면서 한번 봐주지 칼같은 남자 빡지미니미ㅎㅎㅎㅎㅎ 다 모으기를 여주보다 더 고대하고 있습니다ㅎㅎㅎㅎ
8년 전
독자3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들이 자비없이 감기를 피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9
유교과에 이런 남자가 있다면 당장 달려가겠습니다.. 오늘도 여전히 달달함이 흘러넘치구요..
8년 전
독자310
포도스티커가 뭐길래 여주랑 지미니가 저러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궁금해....ㅋㅋㅋㅋㅋ나도 감기 옮겨주세요 지민아ㅠㅠ
8년 전
독자311
포도스티커의 존재가 알고싶은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내일 또 정주행 합니다!
8년 전
독자312
그놈의 포도스티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화이팅...!ㅎㅎㅎ..
8년 전
독자313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귀여워요ㅠㅠㅠ
8년 전
독자314
포..도...스티커가...날아가...버렸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내 포도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315
힘들게 받은 포도스티커를.....하ㅠㅠㅠㅠ
7년 전
독자316
앜ㅋㅋㅋㅋㅋ고노므 포도스티커!!!!그거 뭐 상품 달려있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17
귀여워ㅠㅠㅜ 둘이 붙어있는데 케미가..장난없어요ㅠㅠ 저런 남자친구 어디없나요ㅠㅠ
7년 전
독자318
이쯤되니까 포도스티커가 무슨역할하는지 궁금해지네용>~<
7년 전
독자319
포도 스티커 다 가져가고 내가 널 데리고 가는 거 안되겠니 ㅠㅠㅠㅠ? 제발 허락 좀 해주세요 포도 스티커 몇십 개 다져가!!!!!! 근데 난 널 데리고 갈게!!!
7년 전
독자320
가져가아아아 아아아 ~!다 가져가아아아ㅏ매포도가져아 지민아 ㅠㅠ
7년 전
독자321
감기를 얼마나 옮겼으면 애들이 알아서 피해요 ㅋㅋㅋ 지민이는 뿌듯해하고
7년 전
비회원216.115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그 포도 스티커 다채우면 뭐가 있는지 너무 궁금함 ㅋㅌㅋ
7년 전
독자322
아 둘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9 5:36 ~ 5/9 5: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