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성찬 엑소
방데일리 전체글ll조회 21566l 1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09 : Do you know What time it is? | 인스티즈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Do you know What time it is? - It must be party time!









야, 씨발. 누가 세스코 좀 불러라.

그냥 동아리에서 퇴출시키는 게 빠르지 않을까요, 선배?

오, 전정국 나이스.




윤기 선배의 호통에도 아랑곳 않고 내 팔을 쥐고 살살 흔들며 나를 바라보는 지민이의 눈을 애써 피했다. … 아, 제발 하느님.






그러니까, 오늘도 그냥 평소처럼 지민이의 손을 잡고 룰루랄라 사이 좋게 등교를 하고 있었단 말이다. 덥다고, 덥다고 밤새 투정을 하더니 어제 결국 밤을 새서 그런지 버스에서도 내 어깨에 고개를 묻고 꾸벅꾸벅 조는 지민이를 위해 초코 프라페라도 사줄까 싶어 비몽사몽인 지민이를 벤치에 앉혀두고는 잠시 카페에 들렸다 나왔다. 그런데 눈을 게슴츠레 뜨고 지금 자는 건가, 깨 있는 건가 싶던 지민이가 눈을 초롱초롱하게 뜨고는 제 옆에 앉아있는 어떤 남자의 말을 경청하고 있었다. 뭐야, 누구지? 평소에 한 번도 보지 못했던 사람이라 주춤주춤 벤치 쪽으로 다가가는데 그런 나를 발견한 이방인이 고개를 살짝 숙여 인사를 했다.




안녕하세요.

OO야, 김석진이라구 우리 과 조교 형!

아아, 안녕하세요오….




생긴 것과는 다르게 낯을 가리는 나는 달달 떨리는 입꼬리를 올리고는 덩달아 고개를 꾸벅 숙였다. 어색하다, 어색해. 그냥 어색하다. 제 옆자리를 손으로 툭툭치고는 다시 그 조교와의 이야기에 집중하는 지민이에 결국 초코 프라페에 꽂힌 빨대 두개를 한꺼번에 입에 넣고는 쪽쪽 빨아들이며 자리에 조심스레 앉았다. 그래서요, 형 날짜는 언젠데요? 네에!? 초코 프라페를 독점하고 있는 나는 신경도 안 쓰이는지 몸까지 홱 돌린 지민이가 그 조교 형님에게 물었다.


음, 아마 이번주 주말? 윤기하고 남준이도 다음주부터 고시 준비때문에 바쁠 거야, 교수님들이 쪼거든.


조교 형님의 말에 고개를 몇 번을 끄덕인 지민이가 헤에 하고 고개를 돌려 나를 향해 웃어보였다. … 그, 그래 니가 웃으니까 나도 웃기는 한다만. 얼떨떨하게 나도 덩달아 지민이를 마주하며 웃어보였다. 그럼 형, 두 자리 비워두세요 알겠죠?! 보채는듯한 지민이의 말에 인자하게 웃으며 고개를 끄덕인 조교 형님이 벤치에서 일어났다. 그럼 나 교수님이 부르셔서 먼저 가볼게. 잊지 않고 나에게 꾸벅 고개를 숙여 인사한 조교 형님은 급했는지 빠른 걸음으로 사라졌다.




아싸!

… 뭐가 아싸야? 게다가 날짠가 자린가 뭔가 그건 또 뭐구.

아아, 그거? 그러니까아 그게.




워터파크! 지민이가 환하게 웃으며 발랄하게 외쳤다. 웬일인지 이번 여름에 휴가 없이 지나간다 했어. 물고 있던 빨대 중 하나를 지민이의 입에 물려주고선 대충 고개를 끄덕였다. 뭐, 그래. 요즘 날 많이 더우니까 다녀와. 원체 노는 거를 좋아하는 지민이는 여름이 되면 항상 빠짐없이 계곡이든 바다든 휴가를 즐겨 가곤 했다. 물론 물을 극도로 무서워하는 나는 그럴 때마다 집에서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놓고 빈둥대는 게 진정한 휴가라며 집에 콕 박혀있지만. 내가 물려준 빨대를 물고 초코 프라페를 맛나게 마시던 지민이가 어깨를 움찔하고서는 물고 있던 빨대를 잘근잘근 씹더니 입을 열었다.


아니이, 그런게 아니구. 같이 가자고, 나랑.


… nope. 급하게 얼굴을 굳혔다. 아니요, 절대요. 내 얼굴을 힐끔 살피던 지민이가 단호한 내 말에 울상을 지었다. 아, 앙대. 애교를 부려도 안 돼 이건. 내 팔을 슬금슬금 쥐는 지민이를 피해 벌떡 벤치에서 일어났다. 가, 강의 늦겠다. 여유롭게 가자며 30분 일찍 집을 나선 터라 강의 시간까지는 20분 정도가 남아있었다. 씨부랄. 변명거리를 해도 참나 같이 한다, 염병.






**






야, 미친. 가야지 당연히. 얼마만의 워터파크냐.

… 야, 으즈은.

재밌겠다. 언제 갈 건데? 이번주 시간 비는데 나.

금트흥, 득츠르.




즌느 드음 은 드는 스끄들. 그러니까, 존나 도움 안 되는 새끼들. 지민이의 꼬임에 넘어가서는, 아니 꼬이지도 않았다 아직. 말을 다 듣기 전부터 들뜬 김태형과 이지은은 박지민을 향해 초롱초롱한 눈빛을 보냈다. 쟤네 엉덩이에 꼬리가 달렸다면 아마 모터 달린듯 뱅뱅 돌아가고 있을 거다. 아니, 저것들은 친구가 물 무서워하는 거 존나 처 잘 알고있으면서 어? 배려따위는 눈 뜨고 찾아볼 수도 없는 새끼들. 동기 사랑 나라 사랑은 개뿔이요. 고시 공부에 지쳐있던 윤기 선배와 남준 선배는 오래 전부터 오케이 했던 계획이고, 나를 데려가기 위해 수라는 수는 다 쓰던 박지민은 호석 선배와 김태형, 그리고 이지은까지 포섭하기에 이르렀다. 우리 과 사람들까지 간다하면 내가 갈 줄 알고?


OO야, 이거 봐. 다들 간다잖아아.


이번주에 간다는 소리를 들은 이지은은 급하게 비키니 쇼핑을 해야한다며 먹고 있던 식판을 내버려 치우고는 정보실로 김태형을 끌고 사라졌다. 뭐지, 저 개같은 쿨함은. 우리 보고 치우라는 거지? 덕분에 김태형과 이지은의 식판과 함께 덜렁 남은 나는 혼자서 지민이의 애교를 감당해야 했다. 며칠동안 지민이에게 시달린 나는 이미 수척해질대로 수척해져 있었고, 입을 헤 벌린 채로 살기 위해 앞에 있던 소시지 볶음을 입에 구겨 넣었다. 아니, 처 구겨 넣었다.




아니, 나느은.

….

너 물 무서워하는 거 고쳐주려구 그러지.

박지민, 눈 동그랗게 뜨고 거짓말 하는 거 아니야.




합. 내 말에 입을 앙 다물고는 나와 시선이 마주치자 눈을 접어가며 씨익 웃은 지민이가 내 입에 쪽 하고 입을 맞췄다. 갈 거죠, OO 어린이?






**






지랄하지 마라. 난 분명히 바둑이 옷 사러 온 거라고 들었다.

아니, 뭐. 바둑이 옷 사는 겸사 겸사.

… 절교하자는 걸 돌려서 말하는 건가?




존나 매정한 년. 나를 쏘아보던 이지은이 내 팔에 팔짱을 꼈다. 비키니 하나 사자고 강아지 팔아먹은 네 년은요? 그런 내 입을 턱하니 막은 이지은은 들을 필요도 없다는 듯 쌩하니 백화점으로 날 끌고 갔다. 오, 존나 쉬원한뒈? 입을 이지은에게 막힌 채로 끙끙대며 불평불만을 하는 것도 잠시 찔 듯한 더위인 밖과는 달리 백화점 안은 빵빵한 에어컨 덕에 시원한 공기가 가득했다. 내가 잠시 헤벌레 하고 있는 틈새에 달달한 아이스티를 어디선가 조공해온 이지은이 헤실헤실 웃으며 엘레베이터 안으로 나를 밀었다. 요번 조공 정도면 쇼핑은 뭐. 선심을 써 가벼운 발걸음으로 엘레베이터에 올라탔다. 아이스티 안에 있던 얼음 한 조각을 머금고는 신나서 돌아다니는 이지은을 졸졸 따라다니는데, 여름 시즌이라 그런지 아님 이지은이 그런 데만 골라가는지는 몰라도 언제 어디서나, 애니웨얼 헐벗은 마네킹이 나를 반겼다.


야, 이거 어때.


음, 그냥 천 하나만 나한테 사다 줘라. 그런 가리개쯤은 나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인자하게 웃으며 말한 나의 얼굴에 수영복을 던지다 싶이 건넨 이지은이 입을 씰룩였다. 아니, 염병. 내가 못할말 했어요? 맞는 말인데 왜 그러시지?! 나를 아래 위로 훑은 이지은에 발끈해 소리를 지르는데도 아랑곳 않은 이지은은 옷걸이에 걸린 수많은 가리개들을 뒤적거렸다. 땡땡이에, 꽃무니에, 줄무니에. 가리개들의 무늬는 다양했다. 뭐, 좀 신기하기도 하고. 도당체 물놀이를 가지 않는 나에게 수영복이란 약간 조선시대 한복 같은 존재였다. 괜한 흥미가 생겨 은근슬쩍 나도 가리개들을 뒤적거리다 나풀거리는 천이 달린 가리개를 발견했다. 오, 이건 가리개에서 좀 업그레이드된 것 같기도 하고.




왜, 그거 예쁘냐?

뭐, 뭔 소리야. 뭐. 다 골랐으면 빨리 가자. 냉면 사준다며.

좋네. 야, 그걸로 사라. 오랜만에 언니가 선물로 사 준다.




막무가내로 내 손에 걸려있던 가리개를 들고가 계산을 한 이지은이 금방 가리개를 담은 쇼핑백을 들고와서는 내 손가락에 고이 넘겼다. … 뭐 하는 짓이지, 이게? 온 얼굴을 구기고 이지은을 바라보자 저 혼자 쿨하게 내 어깨에 팔을 두르고는 손가락으로 이 가리개, 저 가리개를 가리키며 설명 아닌 설명을 했다. 저거는 가슴 작아 보여. 저거는 다리 짧아 보이고. 네가 고른 게 제일 예쁜 거라니까. 쇼핑백을 힐끔 보고는 흐뭇한 웃음을 지은 이지은이 어깨를 으쓱거렸다. 존나 얼마 있지도 않은 어깨 소멸시켜 버린다, 너. 급하게 걷던 걸 멈추고 방향을 틀었다. 환불해, 이거.


… 야, 솔직히 너 진짜 거기서 티에다 바지 입으면 초딩으로 오해 받아요. 어?


이지은이 씩씩거리며 곧 쇼핑백을 내팽겨칠 기세로 가는 나를 질질 끌어당기며 찡찡댔다. 좋네, 초딩. 젊게 살자 우리. 한 쪽 입꼬리를 올려 애써 웃으며 말한 나를 보던 이지은이 한숨을 푹 내쉬었다. 그렇게 이지은을 떨쳐낸 채로 기세 좋게 아까 매장에 도착하자마자 계산대로 직행했다. 저기, 이거 아까 산 건데 환불….



네? 옷에 문제가 있었나요? 환불 하시려구요?




… 아, 아이라인이 시급하다. '환불' 메이크업이 시급하다고.






**






선배들 왜 이렇게 안 나와요?

야, 원래 여자는 준비 시간이 긴 법이야.

빨리 타고 싶은데, 저거.




평소에는 무뚝뚝한 표정을 짓고서는 제 말에 반응도 않던 정국이 아까 워터 슬라이드를 본 뒤로 신이 나서 윤기를 보채고 있는 걸 본 지민이 씩 웃었다. 짜식, 귀엽기는. 쪼끄만 자기가 더 귀여운 줄은 하나도, 정말 1도 모르고. 그런 정국와 윤기 옆에서 선글라스를 코에 걸치듯 쓴 호석은 벌써부터 더위에 기겁하고 벤치에 눕듯 앉아있는 남준의 어깨에 팔을 턱하니 걸치고서는 탈의실에서 나오는 여자들을 스캔하기에 바빴다. 아, 혀엉. 아저씨 티 내지 마요 지짜. 그런 호석의 선글라스를 더 꾹 눌러서 씌운 지민이 입을 삐죽였다. 저 형 괜히 이상한 일 만드는 거 아닌가 몰라.


애들 나왔네. 가자.


호석과 지민이 티격태격하는 사이 여자 탈의실 출구 쪽으로 고갯짓을 한 남준이 몸을 일으켰고, 지민의 시선이 급하게 그곳을 향했다. 북적대는 사람들 사이에서 OO를 발견하지 못한 지민이 인상을 쓰고는 남준을 돌아봤다. 뭐예요, 선배. 아직 안 나왔잖아요. 툴툴대는 지민을 어이없다는 듯 바라본 남준이 다시 한 번 고갯짓을 했다. 저기 있잖아. 넌 니 여자친구도 못 알아보냐. 다른 사람들은 모두 지은과 OO를 발견했는지 몸을 일으켜 앞장 선 남준을 따라 걸음을 뗐다.




아니 어디 있는, 아….

야, 근데 원래 OO 저렇게 하얬었냐? 민윤기 뺨 치네.

선배, 저거부터 타러 가요. 네?




멀리서 지은의 뒤에 숨어서 종종걸음으로 걸어오는 OO를 드디어 발견한 지민의 얼굴이 굳었다. 선글라스를 살짝 내려 지은과 OO를 확인한 호석이 스치듯 지나가며 한 말이 지민의 심기를 더더욱 콕 건드렸다. 지민의 눈치를 본 윤기가 호석의 옆구리를 찔렀고, 지민이건 뭐건 신경쓸 새도 없이 신이 난 정국은 남준을 잡고 늘어지기 바빴다. 아, 생각을 못했다. 수영복. OO와 지은이 가까이 다가오면 다가올수록 지민은 눈을 질끈 감았다. 나 멍충인가 봐, 진짜아.


얜 왜이래. 야, 같이 가.


그런 지민을 본 지은이 떨떠름한 표정을 지으며 지민을 제치고선 앞서 간 태형의 뒤를 쫓았고, 지은을 가림막 삼아 걸어나오던 OO이 지민의 굳은 얼굴을 확인하고는 팔을 부여잡았다. 왜 그래. 어디 아파, 지민아? 응? 눈까지 감은 지민이 걱정된 OO는 지민의 얼굴을 살피며 급하게 물었고, 눈을 꾹 감고있던 지민은 묵묵히 고개를 저었다. 마, 마음이 아파아…. 애써 말을 하지 못하고 속으로 삼킨 지민이 눈을 빼꼼 떴다. 그러자 허연 OO의 배가 제일 먼저 눈에 들어왔다. 근데 귀, 귀엽긴 귀여워. 어떡해애.




뭐야, 아픈 줄 알았잖아.

….

지, 지미나? 어딜 그렇게….

… 배.




이글거리는 지민의 시선을 따라간 OO가 급하게 제 배를 팔로 가렸고, 꼭 어른을 따라하는 아이처럼 세상 짊어진 것 같은 한숨을 폭 내쉰 지민이 고개를 들고 북적이는 사람을 틈에서 남자의 어깨에 닿일 뻔한 OO의 손목을 단단히 잡고선 얼른 끌어당겼다. 전혀 그럴 의도가 없었던 남자는 의도치 않게 지민의 시선을 느껴야 했고, 당황한 OO는 어색하게 웃으며 지민의 어깨를 잡고 몸을 돌렸다. 얼른 가자, 우리도. 지민의 어깨를 밀며 걸음을 떼려는데 그 자리에서 발이 박힌듯 요지부동 서 있던 지민이 다시금 OO에게로 몸을 돌렸다. 이거어, 두르구 일단은. 제 팔에 걸쳐있던 커다란 비치타올을 OO의 어깨 위로 둘러준 지민이 턱을 괴고선 심각하게 OO를 쳐다 봤다.


맘 같아선 다 가리구 싶은데에….


그런 지민의 시선에 뻘쭘한 듯 힐끔거리던 OO가 괜히 몸을 둘러싼 비치타올을 꽁꽁 감싸매고 입꼬리를 올려 웃어보였다. 웃지마, 하나도 안 예뻐 오늘은. 그런 OO를 보고 오히려 입술을 툭 내민 지민이 툴툴거렸고, 비치타올로 싸맨 OO의 손목을 끌어 제 뒤에 세웠다. 내가 못살아아. 왜 하필 비키니야, 비키니는. 여자들한테 막 해녀복 그런 건 유행 안 하나? 제 앞을 휙휙 지나다니는 여자들을 한 번 힐끔 본 지민이 OO를 질질 끌어당기며 발걸음을 뗐다.




나, 나 이러고 다녀 지미나?

응, 이러고 다녀.

아니, 내가 애도 아니구….




쓰읍. 지민의 단호함에 한 풀 꺾인 OO가 풀이 죽어 쥐고 있는 지민의 손을 부여잡고 질질 끌려갔다. 이제부터 수영장 싫어할 거야. 워터파크는 무슨. 여름엔 집에서 에어컨 키고 빈둥거리는 게 짱이지. 그 짧은 시간에 앞으로 휴가는 절대 가지 않겠다며 열댓번 지민은 다짐하며 구명조끼를 빌리고 있는 아이들에게 소리치며 다가갔다.




아저씨, 여기 제일 큰 걸로 하나 주쉐여!






**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09 : Do you know What time it is? | 인스티즈


넌 왜 안 들어가냐.

… 설마 방금 그거 선배가 물어본 거 아니죠?

맞는데.




여태껏 내 옆에 누워서 이어폰을 꼽고 음악이나 듣고 있던 남준 선배가 물 만난 고기처럼 놀고 있는 아이들을 보다가 대뜸 고개를 돌리더니 나에게 물었다. 아니, 뭐 전정국이나 김태형이 물어본 거면 모르겠는데. 태연히 눈을 동그랗게 뜨고 물어보는 선배에 당황해 우물쭈물하니 뒤에서 썬배드에 누워 눈을 감고 있던 윤기 선배까지 나에게 시선을 집중했다. 아, 물을 좀 무서워해서요…. 괜히 쪽팔리는 마음에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말하니 아아 하며 예의상 고개를 몇 번 끄덕이더니 남준 선배과 윤기 선배는 다시금 썬배드에 몸을 뉘였다. 뭐하러 물어본 거야, 이 아저씨들.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09 : Do you know What time it is? | 인스티즈

 

OO야, 이거 봐!


자유풀에 도착하자마자 물에 뛰어들어 꼭 젖은 생쥐 꼴을 한 지민이가 급한듯한 목소리로 나를 불러 고개를 돌리니 어느새 티를 벗어 던지고 호석 선배의 타올로 몸을 두른 지민이가 머리를 꺾어가며 춤을 춰보였다. 저게, 나는 꽁꽁 가리더니 자기는…. 살짝씩 보이는 지민이의 배에 안절부절하고 있는데 옆에서 나를 따라 춤을 추는 세 사람을 보고 있던 남준 선배가 쯧쯧하고 혀를 차며 고개를 저었다. 흉해, 너무 흉해. 아예 옆으로 돌아눕기까지 한다. … 늙은이.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09 : Do you know What time it is? | 인스티즈


손을 뻗어 아까 줄을 서서 사온 콜라가 담긴 컵을 들어 빨대를 입에 무는데, 무언가를 작당하는지 속닥거리며 어깨를 들썩이면서까지 웃는 정국이를 보자니 덩달아 웃음이 나왔다. 진짜 애는 애구나. 맨날 표정 없이 다녀서 잘 몰랐는데. 오랜만에 지민이가 아닌 사람에게 엄마 미소를 짓고 있는데, 아까 춤을 추던 세 사람과 자유풀에서 놀던 이지은과 정국이, 석진 선배까지 우르르 소리 없이 다가왔다. 저렇게 오면 모를 거라고 생각하나 봐, 멍충이들이. 미간을 찌푸리고 살금살금 다가오는 아이들의 행동을 유심히 보는데, 윤기 선배를 타겟으로 정한 건지 죽은듯이 썬배드에 누워있는 윤기 선배에게 가까이 다가간다.

 

미친. 저리 안 가, 이것들아?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09 : Do you know What time it is? | 인스티즈

 

결국 힘없이 줄줄 끌려간 윤기 선배는 정국이와 석진 선배에 의해 물에 퐁당 담겼고, 소란스러운 아이들 사이에서 어쩔 수 없이 웃음을 터뜨렸다. 나도 그런 아이들을 보며 실실 웃고 있는데, 석진 선배의 귀에다 입을 대고 다시 한 번 속닥거리며 나를 힐끔거리는 정국이와 눈이 마주쳤다. 염병, 설마. 급하게 고개를 돌리자 언제 도망갔는지 모를 남준 선배의 썬배드는 텅하니 비어있었고, 주위를 두리번거리자 멀찌감치 떨어져 바지에 묻은 물을 털어내는 남준 선배가 보였다.

 

 

 

정국아 자, 잠깐만.

선배 잠깐만이 어디있어요.

아, 아니이. 그게 아니고….

 

 

 

급하게 썬배드에서 몸을 일으키며 지민이를 찾는데, 방금 물에 들어간 윤기 선배와의 물놀이에 빠진 지민이는 이 쪽을 볼 생각도 하지 않았다. 살려주세요, 제발. 울상을 지으며 뒷걸음질을 치는데 입꼬리를 올려 씨익 웃은 정국이와 석진 선배가 어느샌가 내 바로 앞에 다가왔다. 팔을 버둥대며 소리를 지르는데, 아랑곳 않은 정국이가 번쩍 나를 들었다. 어윽, 씨부랄. 힘이 빠져 정국이의 어깨에 걸쳐져 덜렁거리며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자유풀에 가까워졌다. 넘실거리는 물을 보자니 속이 별로 안 좋았다. 나, 죽어요 엄마. 곧 물에 처박기라도 할듯 정국이의 눈은 장난끼가 가득했다.

 

… 설마. 야, 야아. 전정국 안 돼! 전정국 OO 내려놔!

 

뒤늦게 나를 발견한듯한 지민이가 소리를 질렀고, 그런 지민이를 확인할 새도 없이 나는 그대로 물 속에 빠졌다. 진짜 두려움이 훅 몰려와서 힘이 쭉 빠지는데, 깊게도 데려왔는지 발까지 바닥에 닿지 않았다. 덕분에 코인지, 입으로인지 모르게 들어간 물을 꿀꺽 삼켰다. 있는 힘껏 파닥거리며 팔을 허우적거리는데, 누군가가 내 양 겨드랑이에 팔을 끼워넣어 껴안듯 나를 일으켰다. 괜찮아? 응? 얼굴 가까이에서 지민이의 소리가 들렸다. 울먹거리며 지민이를 바라보는데, 입 안에 있던 물이 주르륵 흘러내렸다. 아, 내가 생각해도 나 너무 더럽다.

 

 

 

야, 괜찮냐? 너 물 무서워 하잖아.

야 쟤 눈 빨개졌다. 밖으로 데리고 나가, 빨리.

으어….

 

 

 

나의 모습을 보고 놀라서 놀던 걸 멈춘 이지은과 김태형이 나를 안고 있던 지민이를 재촉했고, 고개를 끄덕인 지민이도 나를 껴안다 싶이 끌고 자유풀 밖으로 나왔다. 진짜 지옥을 한 번 경험한 듯한 느낌에 입을 헤 벌리고 정신을 못차리는 나를 보며 정국이와 석진 선배가 미안한 표정을 하고선 뒤를 따라왔고, 나는 금방 썬배드에 앉혀졌다. 내 앞에 쪼그려 앉은 지민이가 내 양 볼을 두 손으로 감싸 쥐더니 얼굴을 가까이해 나를 살폈다.

 

괜찮아? 물 많이 먹었어?

 

미역같이 늘어진 머리를 주체 못하고 눈을 한 번 꿈뻑이는 나를 본 지민이가 앞으로 축 늘어진 내 앞머리를 뒤로 쓸어넘겨주고는 내 눈을 바라봤다. 괘, 괜찮. 말을 하다가 쿨럭대자 입에 있던 물이 한 번 더 주르륵 흘러나왔다. … 아, 그만 좀 뱉지 제발. 말을 들을리가 없는 내 속에다 대고 한탄을 하고는 다시 고개를 들어 지민이와 시선을 마주하고는 고개를 끄덕였다. 물 조금 먹은 게 끝이야. 진짜 괜찮으니까 걱정 마. 갑자기 찬 물에 들어가서 그런지 입술이 발발 떨리는 걸 힘을 주어 앙 다물자 엄지 손가라으로 한 번 내 입술을 쓰다듬듯 쓴 지민이가 몸을 일으켰다. 나 어디 다녀올게, 잠깐만 기다리고 있어.

 

 

 

누나, 괜찮아요?

OO야 미안해. 니가 물 무서워하는 지는 생각도 못했다, 내가.

아, 괜찮아요 진짜! 아무렇지도 않아요. 물만 조금 먹었지, 뭐.

 

 

 

죽을상을 하고 내 앞에서 공손히 손을 모아서 사과를 하는 정국이와 석진 선배를 보니 괜히 웃음이 나왔다. 아니, 뭐 죽을 죄를 지으셨대? 저기 이지은이랑 김태형은 잘만 노는데.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09 : Do you know What time it is? | 인스티즈

 

야, OOO 이거 봐. 이거 수경 존나 웃기다.

 

어, 저렇게. 아, 진짜 강냉이 루팡하고 싶다, 염병할. 걱정도 잠시 이지은과 낄낄거리며 노는 김태형을 슬쩍 보고는 연거푸 사과를 하는 정국이와 석진 선배를 돌려보냈다. 워후, 수명 줄어드는 기분이야 지금. 몸을 젖혀 썬배드에 살짝 눕는데, 어깨위에서 따뜻한 온기가 느껴졌다. 급하게 고개를 돌리니 아까 들고 갔던 호석 선배의 타올을 내 어깨에 둘러준 지민이가 내 다리 위에 올려져 있는 젖은 타올을 옆으로 치웠다. 따뜻한 물에 담궜다가 온 건지 어깨 위에 올려진 타올은 뜨끈뜨끈했다.

 

 

 

말했어야 했는데, 너 물 무서워한다구….

뭐 어때. 물도 먹어보고 그런 거지, 뭐. 오랜만에 물에도 들어가보고, 좋네.

… 진짜?

 

 

 

아니, 전혀. 걱정이 가득 담긴 지민이의 물음에 속마음은 숨긴채로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뭐, 물 좀 마신 거 가지고 죽기야 하겠어. 배는 좀 부르지만. 괜히 빵빵한 배를 한 번 문지른 내가 타올을 좀 더 당겨 두르자 아까 남준 선배가 누워있던 썬배드에 걸치듯 앉은 지민이가 내 옆 머리를 쓸어넘겼다. 나 아까 진짜 깜짝 놀랬어. 진짜 놀랐는지 손을 가슴에 얹고 눈을 동그랗게 뜬 모습이 귀여웠다. 아, 씨, 씹덕사...!

 

안 되겠다. 진짜로 물이랑 친해지게 해야지, 너. 나 없을 때는 어떡해 진짜.

 

진심으로 걱정됐는지 눈썹을 아래로 축 늘어트리고서는 내 손을 꼭 부여잡으며 말하는 지민이에 홀려 얼떨결에 고개를 끄덕였다. 이건 마동석병에 버금가는 공포다, 진짜. 김태형과 이지은이 놀고 있는 자유풀을 힐끔 보자 한숨이 나왔다. 그런 나를 가만히 바라본 지민이가 내 어깨를 쥐고 썬배드 뒤로 조심히 나를 눕혔다. 일단은 조금만 쉬고. 너 아까 많이 놀랐잖아. 뒤로 벌러덩 누워서 눈만 깜빡이며 지민이를 보자 갑자기 큼큼 거리며 헛기침을 한 지민이가 눈동자를 굴렸다.

 

 

 

아니이, 그게 그러니까.

응? 뭐라고 지민아?

그, 그거 입고 그렇게 쳐다보니까아….

 

 

 

누울 때 타올이 내려갔는지 훤히 보이는 상체를 쭈뼛거리며 손가락으로 가리킨 지민이에 의해 나도 괜히 얼굴이 빨개져 얼른 타올을 끌어 올리고 괜히 손장난을 쳤다. 귀가 빨개져서는 먼 곳을 바라보고 있는 지민이와 얼굴이 빨개진채로 고개를 숙여 손장난을 치고 있던 나를 본 윤기 선배가 얼굴을 찌푸렸다. 쟤네 뭐하냐, 지금.

 

 

 

 

 

 

 

 

으, 으아니 지민아. 잠깐만 응?

괜찮아, 괜찮아. 나 어디 안 가. 여기 있잖아.

그, 그래도….

 

 

 

발을 동동 구르며 어쩔 줄 몰라하는 나의 팔을 단단히 잡은 지민이가 떠내려간 튜브를 잡아왔다. 그냥 앉아있기만 해. 내가 잡아줄게. 동공지진이 일어난 내 눈과 간신히 마주한 지민이가 두 팔로 나를 들어올려 튜브 위에 천천히 앉혔다. 오오, 미친. 튜브가 한 번 꿀렁대더니 그 사이로 물이 넘실넘실 흘러 들어왔다. 급하게 고개를 들어올리고 지민이를 찾자 한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웃으며 튜브를 잡은 지민이가 제 쪽으로 나를 끌어당겼다.

 

아, 귀여워서 어떡해 진짜아….

 

평소 같았으면 심쿵 당해서 가슴을 부여잡고 있어야 할 난데, 지금은 심쿵이고 뭐고 물이 너무 무서워 바들바들 떨며 지민이의 손을 잡을 뿐이었다. 살아야 돼, 살아남아야 된다고. 그런 내 손을 다시 한 번 단단하게 잡아준 지민이가 천천히 더 깊은 곳으로 튜브를 끌었다. 지, 지미나 나 죽으러 가는 것 같아. 혼이 나갈 정도로 입을 헤 벌리고 있자 그걸 보고는 웃음을 터뜨린 지민이가 어느 정도에서 멈춰서서는 튜브에 팔을 얹어 기대고는 나를 뚫어지게 바라봤다.

 

 

 

신혼여행은 물이 많은 데로 가야될까봐. 그지?

응? 무슨 소리야, 그게.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09 : Do you know What time it is? | 인스티즈

 

안쓰럽긴 한데, 너무 귀엽잖아. 지금 너 진짜 어린이 같아, 애기.

 

 

 

헤 하고 웃은 지민이가 내 볼에 입을 맞췄다. 오른쪽 볼에 한 번, 왼쪽 볼에 한 번, 이마에 한 번, 입술에 한 번. 한동안 쪽쪽대던 지민이가 마지막으로 입술에 입을 맞추고서야 몸을 뗐다. 벙찐 내가 멍하니 지민이를 보고 있자, 씩 웃으며 내 튜브를 슬쩍 밀어보인 지민이가 양 손을 살짝 들어올려 보였다. 이거 봐, 나 손 뗐다? 꼭 누가 뒤에서 잡아주던 자전거를 드디어 혼자서 타게 된 어린이 느낌이 들어 엄지를 척 들어올리자 지민이가 못말리겠다는 듯이 덩달아 나를 향해 엄지를 들어올렸다.

 

 

 

야, 워터파크엔 세스코 같은 거 못 부르냐.

아마 그럴걸요.

서비스 정신이 투철하지 못하네.

 

 

 

수영장 한 가운데 앉아 두런두런 얘기를 나누던 정국이와 태형이가 투덜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려왔다. 튜브를 나 혼자 타고 있다는 사실에 즐거워 지민이와 내가 대꾸도 않자 금새 흥미가 떨어진듯한 정국이와 태형이는 자기들끼리 물에 빠트리니 마니 하며 장난을 쳤다. 발로 살짝 물장구를 치고 있다가 힐끔 지민이를 보자 정국이와 태형이를 유심히 바라보고 있던 지민이가 나와 시선을 마주하고선 씩 웃고는 수영장 한가운데로 조용히 걸어갔다.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09 : Do you know What time it is? | 인스티즈

 

아, 지민 선배!

 

물에 빠트릴 생각이었는지 태형이를 들어올린 정국이 뒤에서 눈치를 보던 지민이가 정국이를 밀어버렸다. 결국 덩달아 같이 물에 빠진 정국이와 태형이가 머리를 털며 지민이에게로 걸어왔다. 어우, 시작이겠다. 정국이와 지민이가 몸싸움을 하는 사이 튀는 물을 피하려고 둥실둥실 떠다니기만 하는 튜브에서 조심스럽게 손으로 물을 젓는데, 누군가가 와서는 내 손목을 덥썩 잡았다. 씨벌, 내 물놀이를 방해한 당신은 누구세여. 인상을 찡그리며 고개를 드는데, 낯선 얼굴이 눈에 들어왔다.

 

 

 

아니, 아까 저기서 봤는데요.

… 그래서요.

마음에 들어서 그런데, 나가서 번호 좀 주실 수 있으세요?

 

 

 

남자의 친구들인지 저 뒤에서 옹기종기 모여있는 남자들은 내 앞의 남자의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호응을 해댔고, 나는 꾸물대며 애써 남자에게 잡힌 손목을 빼내려고 애썼다. 남자친구 있는데요. 영혼이 빠져나간듯한 내 말투에도 전혀 신경이 거슬리지 않았는지 얼굴에 미소를 띄운 남자가 갑자기 내 손목을 확 끌어당겼다. 덕분에 튜브가 꿀렁댔고, 떨어질뻔한 내가 휘청거렸다. 이 미친놈이? 아까보다 더 날을 세운 눈빛으로 남자를 쳐다보자 장난스럽게 웃은 남자가 태연히 입을 열었다.

 

아까 보니까 물 무서워하시는 것 같던데, 안 주시면 빠트릴 건데, 저.

 

한 번 더 손목을 쥐고 흔든 그 남자 때문에 내 얼굴이 하얗게 질려갔다. 아, 염병. 어떻게 남자를 떨어트려야될 지 열심히 머리를 굴리고 있는데, 뒤에서 물이 찍 날라와 남자의 얼굴에 뿌려졌다. 아, 씨발 뭐야. 급하게 손을 들어 얼굴을 닦은 남자가 욕을 내뱉었고, 고개를 돌리자 당황스러운듯 지민이에게 건네받은 물총을 쥐고 어쩔 줄 몰라하는 태형이와 함께 얼굴을 굳히고 이 쪽으로 다가오는 지민이가 보였다. 시선이 제게 몰리자 김태형이 격하게 고개를 내저었다. 아니, 내가 한 거 아닌데요!?

 

 

 

남자친구 있는데요.

아니, 근….

있다고, 남자친구.

 

 

 

물 무서워하는 애한테 뭐하는 거예요, 지금. 남자의 손에서 내 손목을 빼내 단단히 쥔 지민이가 남자를 쏘아보며 낮게 말했다. 지민이의 낮은 목소리는 오랜만에 듣는 거라 괜히 내가 움찔해 멍하니 지민이를 바라보는데, 제 화를 주체 못하고 씩씩대던 지민이가 튜브를 끌어 나를 제 뒤로 끌어당겼다.

 

물 무서워하는 애를 데리고 이딴 장난 치면 돼요, 안 돼요!?

 

결국 열이 바짝 오른 지민이가 이성을 잃고 5살난 아이를 가르치는 듯한 말투로 다급히 소리를 질렀다. … 저 염병할 유교과 새끼 과 사랑 존나 넘치네. 뒤에서 우리를 흥미롭게 지켜보고 있던 지은이가 나지막하게 중얼거리며 자리를 떴고, 그런 지민이가 부끄러웠는지 같은 '유교과' 인 정국이도 태형이와 함께 조용히 물 밖으로 나갔다. 미, 미안한데 지미나 나도 나가고 싶다…. 그런 지민이를 이상한 사람 보듯 힐끗 본 남자는 뭐야 라며 자리를 떴고, 한숨을 쉰 지민이가 고개를 아래로 떨궜다. … OO야, 나 전과해야 될까 봐.

 

아, 아니야! 멋있었어 지민아!

 

내 말에 힘없이 고개를 내저은 지민이가 팔을 끌어당겨서는 내 어깨에 얼굴을 묻었다. 창피해, 진짜아. 나는 그런 지민이의 등을 토닥였고, 얼굴을 부비던 지민이가 간신히 귀에 오른 열을 식히고 고개를 들었다. 너 진짜 이제부터 노출 금지야. … 아니 식힌 게 아니었는지 씩씩댄 지민이가 내 어깨에 걸쳐져 있던 비치타올로 내 몸을 다시 꽁꽁 싸맸다. 어디 내놓지를 못하게써, OOO. 입술을 깨물어 발음이 뭉개진 지민이가 내 옆머리를 귀 뒤에 꽂았다. 불퉁한 지민이의 표정이 내 심장을 오랜만에 저격했다.

※ 저격수 등장. 주의 요망.

 

 

 

 

 

**

 

 

 

 

 

나왔냐. 빨리 가자, 이제 날 쌀쌀해진다.

넵. 지민이는요?

박지민? 저기 앉아 있을 걸.

 

 

 

편의점 앞에서 쭈쭈바를 쪽쪽 빨며 우리를 기다리고 있던 남자들이 추웠는지 팔을 쓱쓱 쓸며 앞장 섰고, 물이 젖은 짐이 들어가 무거워진 백팩을 끙끙대며 다시 끌어올린 나는 편의점 앞 간이 테이블에 앉아 열심히 무언갈 하고 있는 지민이를 발견하고 걸음을 뗐다.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09 : Do you know What time it is? | 인스티즈

 

내가 온 지도 모르고 고개를 숙이고 있던 지민이 앞에다 대고 박수를 치자 그제서야 내가 온 걸 알고서는 고개를 들어올렸다. 지금 뭐 해? 애들 다 갔어. 우리도 얼른 가야 돼. 내 말에도 고개를 대충 끄덕이며 정신없이 연필을 쥐고 글씨를 써나가던 지민이가 몇 분 뒤에 몸을 일으켰다.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09 : Do you know What time it is? | 인스티즈

 

이제 다 됐다. 가자.

뭐 했길래 나 온 지도 몰랐어?

으응? 아니 그으냥. 우리도 얼른 가자.

 

 

 

어느새 내 가방을 가져가 제 어깨에 걸친 지민이가 내 손을 잡고 노래를 흥얼거리며 걸음을 뗐다. 뭐 좋은 일 있나….

 

 

 

 

 

 

 

 

야, 너 등에 그거 언제부터 붙이고 있었냐.

어? 등? 등이 왜. 뭐 묻었어?

… 나 참. 커퀴짓도 존나 다양하게 하신다 진짜.

 

 

골아떨어진채로 버스에 실려 와서는 다들 비몽사몽한 상태로 터미널에 도착했다. 윤기 선배는 과 일로 할 얘기가 있다며 지민이와 남준 선배를 끌고 갔고, 다들 뿔뿔이 흩어진 채로 집을 가는데, 나와 집 방향이 얼추 비슷해 같이 걸어가던 지은이가 내 등을 콕콕 찔렀고, 그 말에 등을 더듬거리던 나를 대신해 등에서 무언가를 떼어준 지은이가 몸을 부르르 떨며 앞장섰다. 진심 소름 돋는다, 너네.

 

'-A 대학교 유아교육과 박지민반 OOO 어린이- (박지민 거)'

 

삐뚤거리는 글씨체로 써져있는 분홍색 포스트잇을 손에 쥔 채로 한참을 웃었다. 아, 잔망쟁이…. 포스트잇 한 구석에는 포토 스티커 한 개가 붙여져서는 영롱히 빛나고 있었다. 사랑합니다. 사랑해요, 워터파크. 앞으로 워터파크가 좀 좋아질 것 같았다. 나는 포도 스티커의 노예니까.

 

 

 









 


 



 


암호닉 샘봄 / 방탄분홍머리걔 / 곱창 / 침침워(먼)더 / 포도센세짐니 / 슬요미 / 집순이 / 얏호 / 귀여운주사/ 마름달 / 똘똘이스머프 / 지민이네달빛 / 침침쓰/ 슬요미 / 1600 / 태태뿡뿡 / 커몽 / 망구 / 흑슙흑슙 / 소금 / 블라썸 / 공중전화 / 꿀떡맛탕 / 얌냠 / 호이호이 / 심쿵남 / 포도모으는토끼 / 슈몽 /슙슙 / 또이또이 / 젤리 / 시레 / 또또 / 작까님내꺼하자 / 삼천판다 / 향균물티슈 / 메리츠 / 미스터침침 / 토끼머리띠 / 수박빙수 / 충전기 / 토끼야놀자 / 무민이 / 골드빈 / 94 95 / 들국화 / 다홍 /슙슙 / 치졸이 / 짐그래 / 헤롱헤롱 / 순정 / 뷔글뷔글 / 짐니 / 알매슙 / 불알 / 디즈니 / 꿀벌침침/ 해바라기 / 망망이 / 김데일리 / 아넬로 / 뿌뿌 /착한생각 / 윤기모찌 / 샤파 / 망고빙수 / 쀼쀼 /♥짐니♥ / 뀨뀨 / 요를레히 / 맹고 / 꺄룰 / 우리사이고멘나사이 / 침침맘 / 주지스님 / 엽떡 / 초딩입맛 / 고망맨 / 그대못생겼어요 / 호식이두마리 / 플랑크톤 / 홉이 / 다굠 / 방지민 / 명탐정코코 / 슬아 / 리잰 / 들레 / 윤기선배 / 용서노노해 / 은박지 / 민슈팅 / 슈가! / 과동기침침 / 채영 / 정희망 / 세젤귀세젤예 / 플덕 / 윤기찡 / 밍뿌 / 침침해 / 민슈가 / 민설탕 / 펜잘규 / 민트곰 / 보나 / 외로운쿠키 / ㅇㅅㅇ / 호석이두마리치킨 / 뿌뺘삐뾰 / 섬섬옥수 / 꾹무룩 / 포도알 / 짱구 / 봄봄 / 짱짱맨뿡뿡 / 태태한 침침이 / 알라 / 꼬이 / 미소 / 아말카 / 뀨또 / 호빗 / 치킨 / 치민이 / 감자 / 어썸 / 석류드링크 / 가가멜♥ / 지민아 / 김치볶음밥 / 딘시 / 꽃밭 / 짐그래 / 아카시아 / 달걀 / 박지민워더 / 썸월 / ★작은별★ / 바나나 / 박조련 / 페브 / 태말이 / 921 / 쭐래 / 박뿡 / 맑공 / 지니 / 계피 / 쪼꼬에몽 / 꾹이 / 비바 / 룰난 / 지민쓰 / 찌민 / 민슙 / 연이 / 바닐라슈 / 햇살 / 플랑크톤회장 / 너를애정해 / 8ㅅ8 / 윤민기 / 빠밤 / 감자깡 / 지민엄마 / 유자 / 한탄 / 줍줍 / 요푸 / 까르겟겟 / 망고버블티 / 박지민 / 얌냠 / 콜라 / 윤기융기 / 청바지 / 포도스티커 / 민트 / 수치플 / 솜 / 사과 / 윤민기 / 까만색 / 찹쌀떡 / 자몽주 / 퐁퐁 / 호걸빵 / 소녀 / 후엥 / 눈이침침행 / 슬애기 / 비솔 / 버건디 / 김안녕 / 뿌링클 / 빵빠레 / 마끼 / 심슨 / 요맘때 / 짐짐 / 짐박 / boice1004 / 복동 / 형아 / 두유 / 천상여자 / ☆☆ / 부재중 / 오름 / 잉여 / 모모 / 숨 / 비트윈 / 유교짐니 / 딸키맛 / 자몽 / 우지수박 / 땡글이 / 꾸꾸까까 / 수수 / 냥냥이 / 뉴트로지나 / 핑슙 / 포세이돈 / 슈차 / 하늘하늘해 / 포도맛사탕 / 연모♡ / 감귤 / 미니 / 디보 / 연애학개론 / 잼잼 / ♥포도장미♥ / 아기 / 꿀비 / 딸기 / 어레스트 / 레드 / 반딥 / ♧몽몽♧ / 콩나물제육볶음 / 요덮아놀쟈 / 쿠야 / 짜끄리 / 덕쿠힁 / 꾸꾹이 / 비타민 / 포포 / 인사이드 아웃 / 꾸꾸기 / 흐로로로로로 / 미니미니 / 박뿡 / 두둠칫 / 미니슈 / 김치만두 / 숲 / 누나 / 아침햇살 / 옝니 / 태퉤퉤 / 융기맘 / 홉퍼파워 / 칭찬의박수짝짝꿍 / 포도 / 샤축구 / 말랑이 / 연꽃 / 민빠답없 / 타미 /준회 / 쁘띠젤 / 침침아 / 핑퐁 / 심쿵쓰 / 모찌 / 산들코랄 / 오곡 / 불닭볶음면짱 / 나에케서미아카되지마 / 눈부신 / 힘슈 / 지민이와함께라면 / 빙수 / 별별별 / 짱구 / ☆별☆ / 김뷔 / 포도스 / 뭉치슈가 / 발닦개 / 1230 / 발꼬락 / 슝슝 / 치즈치킨 / 포도스티커판 / 도롱뇽 / 토끼 / 꽃놀이 / 딥크 / 끼부림 / 니나노 / 쀼뀨쀼뀨 / 누텔라 / 둥당 / 슈민트 / 지민어린이 / 낄룩 / 단지 / 플레어 / 육아는일국 / 디기 / 하겐다즈 / 바카0609 / 정국아뭐해 / 여우비 / 너를 위해 / 슈팅가드 / 마니꽃 / 탄콩 / 태꿍태꿍 / 은류 / 젊음 / 미융 / 춐 / 슈카슈카쿠키몽 / 소라 / 규짐 / 설레미 / 1191 / 침을태태 / 진리 / 이사 / 융기융털 / 땡스투박지민 / 이롤슈가 / 유교과의 꽃 / 뀨륵뀨륵 / 라온이솔 / 안개꽃 / 파인애플 / 당긴윤기 / 민슈가는 슈가슈가해 / 작가님하트 / 비비빅 / 늘지민이편 / 홈매트 / 곰씨 / 지민이포도스티커판 / 숲들 / 헤이호옹 / 루비 / 침침아겨론하자 / 갈매빛 / 치즈케익 / 벚꽃나무 / 사랑하껴오 / 쟉하 / 숲속 / 막꾹수 / 사이다 / 민트향초콜릿 / 오레오 / 공구공삼 / 밍 / 은하수 / 웬디 / 미뉸기 / 치즈 / 토끼 / 자몽에이드 / 두콩이 / 끼부림 / 밍글밍글 /



암호닉 신청은 공지글에서만, 제가 받는다고 독자님들에게 얘기 드렸을 때만 받습니다.

공지글이 아닌 곳에서, 제가 받는다고 얘기하지 않았을 때의 암호닉은 받지 않아요. 제발 한 번만 읽어주세요 8ㅅ8

늦어서 많이 죄송합니다 독자님들 (--)(__)

+ 제목은 v앱에서 태형이가 립싱크한 거를 보고 삘 받아가지고 헿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09 : Do you know What time it is?  384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모찌에요!이시간까지 안잔 보람이 있네요ㅠㅠ1등ㅜㅜ지민이 왜이렇게 귀여워요?워터파크라니ㅎㅎ좋네요ㅋㅋ잘보고갑니다!!
8년 전
방데일리
모찌님! 글 쓰다보니까 벌써 새벽 2시네요 8ㅅ8 다음부터는 모찌님의 빠른 수면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 위해 일찍 글을 가져오는 걸로... 헿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2
암호닉도 없고...뭐 때문에 일찍 댓글을 달았는지....암호닉분들한테 괜히 죄송하네요...ㅠㅠㅠㅠㅠㅠ암호닉 언제 받으실거에요ㅠㅠㅠㅠ제 댓글에서 지금...짠내가 나고 있다구여 나도...작가님이랑 친한척하면서 글얘기하고싶고!그런데...암호닉이...ㅎ....망했어요 전...그래도 항상 잘...일찍 보구가여...ㅎ
8년 전
방데일리
아니에요! 뭐가 죄송하세요 8ㅅ8 정말 하나도 죄송하실 거 없어요... 저번편에서 암호닉 신청 받았었는데 못 보신 건가요... ㅠㅠ 낭낭하게 하루인가 이틀동안 받았었는데...! 암호닉 없으셔두 친한척 하셔도 돼요 저는 쉬, 쉬운 작가니까여 헿 즈언혀 망하지 않았다구요! 완결나기 전에 몇 번 더 암호닉 받을 예정이에요! 그러니까 그 때 꼭 와서 암호닉 신청해주세요 기다리구 있을게요 (하트) 암호닉 없는 독자님으로 기억하고 있을테니까 항상 와서 친한척 해주세요 독자님 ♡
8년 전
독자3
소녀
8년 전
독자8
워터파크라니!!ㅠㅠ지미니 귀여워쥬금.....ㅠㅠㅠㅠㅠㅠㅠ날이갈수록 지민이의 10덕포인트는 늘어만가고 저의 수명은 짧아지는거같은 이느낌...ㅠㅠㅠㅠㅠ포도스티커는사랑입니다ㅠㅠㅠㅠ
8년 전
방데일리
그져 8ㅅ8 요즘 지민이를 보면서도 뼈저리게 느껴요... 지민이의 잔망은 늘어가고 나의 수명은 짧아지는 그런 ㅎㅎㅎ 포도 스티커는 사랑입니다! 소녀님도 사!랑!입!니!다!
8년 전
독자4
들레
8년 전
독자15
들레에욤!!!!!!워터파크라니!!!!!!훠후!!!!!저도이번에갔다왔는데ㅠㅠㅠㅠㅜㅜ저렇게잘생긴남정네들은없더라구여..ㅎ.ㅋ..ㅎ....그건그렇고ㅠㅠㅠㅠㅜㅜㅠ오늘도지민이는귀여웠다ㅠㅠㅜㅜㅠㅠㅠㅠㅠ오늘좀박력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그것마저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방데일리
저는 워터파크는 못 가구 조그만한 수영장이 딸린 곳에만... 갔다 오셨다니 부러워요 8ㅅ8 그렇져 항상 저런 남정네들은 현실에 없져 헿 오늘도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들레님 ♥
8년 전
독자5
방지민
8년 전
독자12
워터파크ㅠㅠㅠㅜㅜㅜㅜㅜㅜ 며칠전에갔다왔는데ㅜㅜㅜㅜㅜㅜ 지민이진짜귀여워여ㅜㅜㅜㅜㅜㅜ 오늘도잘읽고갑니다 감사해여 작가님!ㅜㅜㅜㅜ
8년 전
방데일리
며칠 전에 갔다 오셨어요? 다들 워터파크 많이 다녀 오셨구나 ㅠㅠ 저두 워터파크 가고 싶, 싶습니다...! 헿 감사하긴요 8ㅅ8 제가 더 감사하죠 ♥ 진짜 감사합니다 방지민님!
8년 전
독자6
선댓
8년 전
독자34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 자려고 누웠다가 인티 한 번만 들어와봐야지 하고 들어왔더니 유교과ㅠㅠㅠㅠㅠ 지ㅠㅠㅠ민ㅠㅜㅠ이ㅠㅠㅠ 지민이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워요 제가 이 글을 읽으면서 유교과 다니는 남자를 꼭 만나고 마리라는 다짐까지 했을 정도예요 물론 현실에는 포도 스티커와 함께 누구누구 어린이~ 해 줄 지민이 같은 사람이 없겠지만요.. 자기 전에 유교과 지민이한테 조련 당했더니 힘 내서 주말까지 버틸 수 있을 거 같아요!ㅋㅋ 다음 화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작가님 애정합니다...♡
8년 전
방데일리
글을 쓰다보니까 이 시간까지 노트북을 붙들고 있었네요 8ㅅ8 다음부터는 조금 더 이른 시간에 들고 오는 걸로! 헿 독자님도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워여 ♡ 저도 사실은 예전에 유교과 다니는 남자가 이상형이었던 때가 있어서... 막상 와보니 유교과 애들은 다 거기서 거기더라는 8ㅅ8 게다가 여!초!과! 주말까지 버틸 수 있다니... 오늘이 목요일인데 ㅠㅠ 감, 감덩이에여 진짜! 버티실 수 있게 얼른 얼른 다음편 들구 올게요! 기다리게 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그리구 저도 진짜로 많이 애정해요 ♥
8년 전
독자7

8년 전
독자25
대박 ㅠㅠㅠㅠㅜㅜㅜ완전 귀여워ㅛ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미나ㅓㅜㅜㅠㅠㅜ걈딩이ㅜㅠㅠㅠㅠㅠㅠㅠ오늘두 잼껭봐요ㅠㅠ
8년 전
방데일리
오늘도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9
블라썸이에요!!!!!새벽까지 안잔 보람이 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지민이..ㅎㅎㅎㅎ...귀엽다가 상남자였다가 걍 제꺼네요! 는 무슨..ㅠㅠㅠㅠㅠㅜㅜㅜㅜ죄송해여..오늘도 재밌게 보고가용!!!
8년 전
방데일리
블라썸님! 저도 새벽까지 안 자구 글 써온 보람이...! 블라썸님이 댓글을 이르케 빨리 달아주셨네요 헿 죄송하긴요... 지민이는 우리 모두의 것입니다. (ㅇㅅㅁ) ㅎㅎㅎ 오늘도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10
두둠칫
8년 전
독자31
이번편에서도 지민이의 카와이함은 빛을 발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진짜 어쩜 좋나여ㅠㅠㅠㅠㅠㅠ이 귀요미르류ㅠㅠㅠㅠㅠㅠㅠ고나리조차 귀여워ㅠㅠㅠㅠㅠ화내는 것도 귀여워ㅜㅠㅠㅠㅠㅠㅠㅠ비키니 입었다고 막 몸에 타올 둘러주는 그 다정함은 또 어찌나 예쁜지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지민이 사랑둥이 맞다니까여ㅠㅠㅠㅠㅠㅠㅠ물빠진거 알고 바로 달려와주는것도 예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혼여행 물있는데로 가야겠다고 하는것도ㅠㅠㅠㅠㅠ여주 너무 예뻐하는게 보여서ㅠㅠㅠㅠ조하여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에 포스트잇에서 절정을 달하는 지민이의 카와이하뮤ㅠㅠㅠ덕후의 심장에 불읗 지릅니다ㅠㅠㅠ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사랑훼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방데일리
두둠칫님 오셨어요! 마자여 지민이는 세젤사랑둥이져 진짜 사랑스러워 죽겠어여 8ㅅ8 오늘도 침침이의 사랑스러움을 보고 잠들어야겠네여... 덕후의 심장에 불을 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멘트 하나 배워서 가네요 덕후의 심장에 불을 지!른!다! 오늘도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두둠칫님의 댓글이 작가의 심장에 불을 지릅니다 헿
8년 전
독자11
메리츠
8년 전
독자14
아...나의 유아교육ㄱ과여ㅠㅠㅠㅠ 유아교육과ㅠㅠ박지밍 ㅠㅠㅠㅠ끄으규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ㅠㅠㅠㅠㅠ 여주 걱정하는거봐...왜 나 안여주ㅠㅠ? 왜 나 안 워터파크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ㅍㅍㅍㅍ 질투하는것두 귀엽구ㅠㅠㅠ 포스트잇 뭐야ㅠㅠㅠㅠㅠㅠㅠ ㅠ여주가 세상에서 제일 부럽가ㅠㅠ꾸윽 ㅠㅠㅠㅠㅠㅠ 아 ㅠㅠ지민이ㅏㅓㅠㅠㅠㅠ 박지미뉴ㅠㅠㅠㅠㅠㅠ♡♡..~&~*÷☆작가님 겁니 사랑해요ㅠㅠㅠ 진짜ㅠㅠㅠㅠ 유교과 무척무척 정말ㅈ정말 사랑해오ㅠㅠㅠ 유교과 최도ㅠㅠ
8년 전
방데일리
메리츠님의 유아교육과 ♡ 메리츠님의 작가 방데일리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죄송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아니에요! 메리츠님이 여주! 메리츠님도 워터파크! 메르츠님의 빙의를 위해서 쓴 글이에여 헿 뒤에 이모티콘이 ㅋㅋㅋㅋ ~&~*÷☆ 이거 하트로 알아들으면 되져? 그런 거져!? 저도 사, 사랑해여 많이 사랑합니다 메리츠님! 사랑한다구여! 메리츠님도 최고! 짱짱맨뿡뿡 (하트) 오늘도 댓글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58
일루와!(퍽풍뽀뽀)
8년 전
독자13
치즈치킨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안잔보람이있어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 왜이렇게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유치원 선생님 남자 만나고싶다...
8년 전
방데일리
치즈치킨님! 안 잔 보람...! 헐 글 쓴 보람이... 8ㅅ8 이르케 말씀해주시면 저 감동 먹는 거 알아여!? 몰라여!? 치즈치킨님도 유치원 선생님을 만나길 바라며... 헿 오늘도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16
정국아뭐해
8년 전
독자33
..헐 뭐야 진짜ㅜㅜㅜㅜㅜ지민이가 튜브에 팔 얹어서 쳐다봐주는거 상상했어요ㅜㅜㅜㅜ너무 설레ㅜㅜㅜㅜㅜㅜㅜ진짜 이번편은 지민이의 남자남자함과 숨길 수 없는 유교과본능의 갭이 엄청났어ㅜㅜㅜㅜㅜ신혼여행을 어디 물 많은 곳으로 가ㅜㅜㅜ박지민 이거 안되겠네..후 진짜 작가님 너무 좋아요 이런 글ㅜㅜㅜ진짜 살짝 여주 된 느낌..후하후ㅏㅎ...잘보고가요!♡
8년 전
방데일리
정국아뭐해님 오셨어여! 오늘은 독자님들 생생하게 상상하시라구 썸패 짤도 낭낭히 넣었답니다 헿 이번편에는 지민이의 남자남자함도 조금 넣어봤어여! 독자님들의 빙의를 위해! 근데 이르케 정국아뭐해님이 여주 된 느낌이라구 써주시니까 저는 막 보람이 이르케...! 막 뿌듯함이 이르케...! 헿 좋아해주시다니 진짜 다행이에요 8ㅅ8 이런 댓글 진짜 저도 너무 좋아여 (하트) 오늘도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56
세상에..방데일리님이 댓글을 남겨주셨어..ㅇ우엉...처음 받아봐요 저ㅜㅜㅜㅜㅜ(감동)후하후하..글도 잘써주시는데 이렇게 답댓글도 일일이 달아주시면 제가 좋아해요 안좋아해요ㅜㅜㅜㅜㅜ!작가님 사랑해요 음 상으로 포도스티커♡
8년 전
독자17
헐 지민아 ......................아 작가님 이번 글 완전 취향저격 했어요 탕탕 으억..... 워터파크 그런 거 되게 젛아하는데 이번편에 나올 줄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지민이는 왜이렇게 이쁘대요.... 어제 지민이 때문에 진짜 찌통이고 막 하루종일 우울했었는데 작가님 글 보고 또 힐링하네요 힐링
지민이 안아팠으면 좋겠어요ㅜㅠ
여주 구해주는 박지민이는 겁나게 귀엽고 사랑스럽다죠?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방데일리
제가 독자님 취향저격 탕!탕! 워터파크 좋아하세여...?! 다행이다 헿 독자님이 좋아하신다니까 괜히 기분이 좋아지네여 스아실 저도 어제 하루종일 우울하고 슬펐어요... 지민이 소식 듣구 진짜 맴찢 근데 또 지민이가 트위터에 글도 올려주구 공카에까지 글 올려주구 해서 괜히 마음이 더 아프고 막 괜히 제가 더 미안해지고 그러더라구요 8ㅅ8 진짜 저두 지민이가 안 아팠으면 좋겠어요... 정말 팬들은 괜찮으니까 몸 건강히 챙기구 지민이 자신을 항상 우선시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드네요 막 어우 댓글을 적다보니까 이르케 많이... 헿 글과는 조금 엇나가는 댓글들로 말을 했지만! 그래도 항상 똑같은 건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 힐링했다니 정말 정말로 다행이에요!
8년 전
독자55
그러게요!! 지민이바보 ㅠㅠ
자기가 잘못한 것도 아닌데 자꾸 미안하다고 그러는데 아무것도 해줄수가 없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 현타가 와있었는데 방데일리작가님 글을 보게 됐죠 !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느낌 ㅠㅠ 방데일리작가님도 힘든 일 있으실 때 독자들 보고 힐링힐링 하셨으면 좋겠어요~~ 싸랑해용❤️

8년 전
독자18
수치플!
8년 전
독자21
암호닉 외칠 때마다 민망한 건 늘 익숙해지지 않는 것.. 왜 그런 것이죠..? 왜애..? 지민이가 알려줬으면 좋겠다 유교과 종족 특성 드러난 지미니 너무 귀여워서 어쩌죠 정말? 질투할 때마다 업어 가고 싶어요 정말. 이거 진지합니다. 정말로 지민이 납치하고 싶은 것. 글고 포도 스티커 겟또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거 다 모으면 탕수육 주나요? 대체 왜 집착하게 되는 것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탕수육 먹고 싶은 밤이네요... 사랑해요 작가님.. 알러뷰... 우리 지민이... 건강하기만 해... 지민아... 사랑해...
8년 전
방데일리
ㅋㅋㅋㅋ 아 귀여워여 ㅋㅋㅋㅋ 수치플님! 수!치!플!님! 수치플님 오셨어요?! 우리 '수치플님' 오셨구나! 더 민망해하라고 암호닉 마음껏 부르기 헿 진지하게 지민이는 납치하실 수 없습니다. 지민이는 모두의 것이에요. 모두의 것! 아 탕수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탕수육 어떡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웃이에여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수치플님을 위해서라도 포도 스티커를 얻으면 탕수육 받는 걸로 어떻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수치플님 덕에 탕수육이 급 땡기는 밤이네여 내일 점심으로 짬짜면을 먹어볼까... 헿 저도 사, 사랑해여 수치플님 (하트) 알라뷰 어제의 지민이를 생각하며 저도 항상 지민이가 건강했으면 좋겠네요 8ㅅ8 항상 몸 건강히 챙기구 아프지 마 지민아. 댓글에 슬며시 저도 투지민이를 한 줄 남기고 가면서... 오늘두 글 봐주시구 댓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50
자까님한테 수치플 당해쪄 ㅠ▽ㅠ..................................
8년 전
방데일리
( ͡° ͜ʖ ͡°) 헿
8년 전
독자19
두콩이에요!! 으아 워터파크에서도 설레게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지민 날이 갈 수록 더 귀여워져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 으아 진짜 심쿵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잘 보구 가용!!❤️
8년 전
방데일리
두콩님! 날이 갈 수록 귀여워지져 우리 지민이는 헿 오늘도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까만 하트를 주셨으니 저는 하얀 하트를.. ♡
8년 전
독자20
★작은별★
8년 전
독자26
아진짜오늘레전드인것같아요ㅠ여주가비키니입을때부터내가알아봤어야했어ㅠㅠ지미니유교과설레네요특히오늘더ㅠㅠ
8년 전
방데일리
레, 레전드...! 헐 메모장에 급하게 적을게요 9편... 유교과... 레전드... (메모) 헿 설렌다구 해주시니까 엄청 다행이에요 8ㅅ8 사실 글 들고올 때 엄청 걱정했거든요 ㅎㅎㅎ 오늘도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22
민빠답없
오늘정말좋네요!!작가님분량이어마어마해요 혜자다!! 워터파크겁나귀요워요 ....힣 막상상하는제가 왜이러나싶네욯

8년 전
방데일리
민빠답없님! 어떻게 쓴다구 썼는데 분량 혜자인가요...?! 어마어마한가요?! 그럼 쏘리 질뤄! 헿 진짜 어마어마한 칭찬인 것 같아요... 분량이 혜자라니 8ㅅ8 짧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이에요 막 상상하는 민빠답없님은 짐빠답없으로 갈아타신 걸로?! 헿 오늘도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23
과동기침침이에요!! 으헗ㅇ라가ㅠㅠ워터파크란ㅠㅠ 짐나ㅠㅠ언제나 카와이ㅠㅠ진짜 왜 이커플은 매번이렇게 귀여운거죠.... 진짜 엄마미소짓게만드는 커플ㅠㅠ 좋아요ㅠ잘읽구가욥!!ㅎㅎㅎ
8년 전
방데일리
과동기침침님 오셨어요! 그져 항상 매번 귀엽게 나오게 할려고 노력한답니다 헿 이 커플은 귀여운 게 매력이죠! 오늘도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24
작가님 도롱뇽이에요!!!!! 오늘 지민이 왜이렇게 귀엽나요... 진짜 오늘 사로 저 죽습니다ㅜㅜㅜ 돼요 안돼요! 이거할때 진짜 엄마미소....하....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귀엽다니.....지민이가 유교과인게 이렇게 발리다니...하...저 죽습니다 지민이의 귀여움에 죽습니다 ㅜㅜㅜㅜㅜ
8년 전
방데일리
도롱뇽님! 사실 저도 돼요 안돼요 적을 때 지민이가 그거 했을 생각하니까 너무 귀여워가지고... 헿 저두 도롱뇽님의 댓글에 발리고, 죽구 갑니다... 다음편을 쓰기 위해 부!활! 다음편을 흑화한다! ㅎㅎㅎ 오늘도 글 읽어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27
미소에요 !
오늘따라 더 지민이가 귀여워요 'ㅅ' 심지어 남자분이 여주 번호 따려고 할 때는 박력까지ㅠㅠ 이 글 읽을때마다 제 이상형이 유교과 남자가 될 것 같아요. 정확하게 말하면 유교과 박지민?ㅋㅋㅋㅋ 자기 전에 인티하는데 신알신 쪽지 와서 기분 좋게 읽었어요! 오늘 편도 하트브레이커.. 유교과는 읽을때 무조건 엄마미소.. 자동반사에요ㅋㅋㅋㅋ! 완전 흐뭇하게 읽었어요 오늘편도 굳b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방데일리
미소님 오셨어요! 오늘은 지민이의 남자남자함을 조금 섞어봤는데, 오히려 남자남자함이 들어가서 그런가 귀여움이 더 돋보이는 것 같아요 헿 역시 짐니 = 요정 공식은... 미소님이 진짜 정곡을 찌르신 것 같아요... 정확하게 말하면 유교과 박!지!민!이죠 유교과에는 저런 사람들이 없는 걸 뻔히 알고 있으니까 더 간절하게... 유교과 박!지!민! ㅎㅎㅎ 미소님 굿밤 되시라구 저녁에 들고 왔습니다! 흐뭇하게 읽어주셨다니 진짜 다행이에요 좋은 글이라뇨 8ㅅ8 이르케 감동 먹게 하구 미소님... 저도 항상 이렇게 정성 담긴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진짜 항상 댓글 보구 힘내고 있어요 (하트) 정말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28
@윤기선배
8년 전
독자38
세상에 마상에 ㅠㅠㅠㅜㅠㅠㅠㅜㅜ 워터파크라니 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남친과 워터파크라는 곳에 가보고싶습니다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는 욕심쟁이야 ㅠㅠㅠㅠㅠㅠ 몸매도 잇고 남친도 잇고 성격도 잇고 다잇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짐니 귀여운거 진짜 하루이틀 아닌데 저 죽을꺼가타여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어레스트ㅡ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의사좀 불러주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달달하게 하루를 마칩니당 ㅎㅎ 감사해요 자까님!
8년 전
방데일리
윤기선배님! 저도 워터파크라는 곳에 가보고 싶습니다만?! 남친은 이미 포기한지 오렌지에여 헿 남친은... 남친은... (울뛰) 욕심쟁이 여주에 빙의하세여 얼른! 요즘 그 말을 안 썼네요 제가 8ㅅ8 어, 어레스트! 가스미 아파! 박지민 간호사를 불러조! 저도 윤기선배님 댓글 보구 행복하게 하루를 마칩니다 ㅎㅎㅎ 제가 더 감사해요 윤기선배님 ♥
8년 전
독자29
콩나물제육볶음이에요ㅠㅠㅠ오구오구지민아ㅠㅠㅠㅠ안되죠ㅠㅠㅠㅠ당연히안되죠ㅠㅠㅠㅠㅠㅠㅠ오구ㅠㅠㅠㅠ잔망봐봐요ㅠㅠㅠㅠㅠ우리지민이ㅠㅠㅠㅠㅠ
8년 전
방데일리
오구오구 ㅋㅋㅋㅋ 이번 편은 지민이 잔망 특집! 헿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30
작가님 아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제가 귀여운 거 좋아하는 건 어떻게 아시고ㅠㅠㅠㅠ
8년 전
방데일리
지민이는 뭘 하든 귀엽져! 짐니 = 요정 ㅎㅎㅎ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독자님 ♥
8년 전
독자32
아 진짜 진심 지민아 그렇게 귀엽기 있냐 ㅠㅠㅠㅠ 화내는 것도 봐봐 완전 뼛 속까지 유교과야 귀여워 ㅠㅠㅠㅠ
8년 전
방데일리
뼛 속까지 유교과 사랑 지민이를 오늘 등장시켜 봤읍니다. (헿)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8년 전
비회원186.58
단지예요!! 워터파크라니ㅠㅠㅠㅠ 짤도 정말 딱 맞고 그래서 집중도 완전 잘되고 재밌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작가님글은 다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항상 재밋고 길게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
어썸! 여주가물무서워하는게신의한수인ㄴ거같아요...지민이의남자다운?ㅋㅋㅋ아무튼무언가를아껴준다는모습도볼수있고!좋은밤되세요 작가님
8년 전
방데일리
제 친구 중에 물을 무서워하는 친구가 있어서 너무 귀여워가지구 여주도 한 번 귀엽게 이르케 써봤네요 헿 어썸님두 좋은 밤 되세요 (하트) 굿밤 ♡ 댓글 달아주시구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ㅎㅎㅎ
8년 전
비회원30.168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전에 잠깐 들렸더니 업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 워터파크라니효ㅠㅠㅠㅠㅠㅠ 아 포스트잇 진짜 귀여워죽겠더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 자까님 ♥ 사랑해요 ♥ 지민이 만큼 ♥
8년 전
방데일리
여름 특집으로 워터파크 한 편 내봤습니다! 헿 하... 저 진챠 감동인 거 알져... 지민이 만큼이면 진차 얼마나 사랑하는 거에여 8ㅅ8 저도 사랑함미다 독자님 ♡ 하늘만큼 땅만큼 ♡
8년 전
독자36
땡스투박지민이에여
8년 전
독자37
워!!터!!파!!크!!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지민이 이번편도 귀염터져여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하테 어린이어린이 하는것도 귀엽고ㅠㅠㅠ포스트잇 너무 귀여워가지고ㅜㅜㅜㅜㅜㅜㅠ하는짓이 왜케 다 귀엽냐구요ㅠㅠㅠ
8년 전
방데일리
땡스투박지민님 오셨어요! 지민이는 항!상! 귀엽져! 세젤귀 지민이 8ㅅ8 오늘도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39
비비빅이에요! 워터파크는 옳습니다ㅠㅜㅜㅜ바람직하네요ㅠㅜㅜㅜㅜㅠ여주 귀여워하는 짐니가 너무 귀여워서ㅜㅜㅠ포스트잇도 귀엽고ㅜㅜㅜ여주가 포도스티커 하나씩 받을 때마다 제가 다 뿌듯해지는 느낌이에요ㅋㅋㅋㅋ점점 포도스티커의 노예로 세뇌되는 것 같은ㅋㅋㅋ
8년 전
방데일리
비비빅님! ㅋㅋㅋ 제가 일부러 세뇌시켰어여 독자님들... 독자님들은 유교과를 읽으신 후부터 포도 스티커의 노예가 되실겁니다 (ㅇㅅㅁ) 헿 오늘도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비빅님 ♥
8년 전
독자40
공구공삼이에요!! 우와!!!! 유교과다!!!!!! 제일 좋아하는!!!! 늦게까지 안잔보람이..♥ㅎㅎ 아그나저나 워터파크.. 취저인데요?ㅎㅎㅎㅎㅎㅎㅎ 제가 바랬던 그림들이 뙇..!!ㅋㅋ 아 남자들한테 뭐라할때 지민이 돼요 안돼요! 이거너무ㅠㅠㅠ흐아규ㅠㅠ지민아 ㅇ<-< 그리구 마지막에 포스트잇이 제일 크게 한방했습니다ㅠㅠㅠㅠ흐이우ㅜㅜㅠ로망될것같아요ㅠㅠㅠㅠ 그리고 영롱힠ㅋㅋ빛나는포도스티컼ㅋㅋ이거다모으면 어케되는지가 제일 궁금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달달하고 설렜어요♥
8년 전
방데일리
공구공삼님 오셨어요! 헐! 우와!! 제일 좋아하는 이라니!!! 제가 이르케 말하면 막 감동 먹을 줄 알고?! 네 맞습니다 저 감동 엄청 많이 먹었어여... 8ㅅ8 헝 제일 좋아하는 이라니... 사, 사랑함니다 헿 저두 공구공삼님 댓글 보구 이렇게 o<-< (기절) 이제 5개 남았죠 포도 스티커가! 포도 스티커를 다 모을 수록 와, 완결이 이르케 막 성큼 다가오구 그러네요... 8ㅅ8 달달하고 설렜다니 다행이에요 공구공삼님! 오늘도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방데일리
유교과의 결론은 항상 포도 스티커죠! 기.승.전 포도스티커! 헿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42
작가님하트입니다
재목보고 헐헐 바캉스인가??하고 왔는데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워터파크라니...이번 여름휴가 못 간 저를 위한 작가님의 선물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ㅠㅠ진챠 감사합니다 여주가 수영장 물을 완빵먹고 포도스티커를 얻었군요!ㅋㅋㅋ정말 마성의 포도 스티커에요..저도 갖고싶어지는데요...포도스티커...하 작가님 글 항상 잘 보구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하트.

8년 전
방데일리
작가님하트님 오셨어요! 암호닉 하나 말하는 건데두 왜 이렇게 기분이 좋은지... 헿 헐 제목 보구 아셨다니 진짜 작가님하트님은 센스쟁이 (하트) 사실은 아무도 모를 줄 알구 맨 뒤에 살짝 써놨던 건데... 알아봐주시다니 뿌, 뿌듯해요! 태태가 파티 립싱크할 때 잇 머스트 비 파티타임! 하는데 딱 꽂히더라구요 ㅎㅎㅎ 여름휴가 못 가셨구나 8ㅅ8 느, 늦게라도 얼른 가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글을 바칠게요! 저두 작가님하트님 댓글 항상 잘 보고 힘 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43
으엉 오늘도 지민이는 10귀 였습니다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ㅠㅠ 여주가 포도스티커를 얻으면 막 제가 더 뿌듯해지는 기분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아.. 과 바꾸지마.. 너한텐 유교과가 딱인것같아...ㅠㅠㅠ
8년 전
방데일리
지민이는 항상 10귀였습니다... (쥬금) 헿 그렇져!? 전과를 할 필요도 없이 짐니한테는 유교과가 딱인 것 같아요 ㅎㅎㅎ 오늘도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44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지민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디서무슨냄새안나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ㅈ제남자냄새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앓다죽을지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승전지민이!!!!!!!!!!! 아 담편기대된다ㅠㅠㅠㅠㅛㅠㅠㅛ잘보고가여!!!

8년 전
방데일리
제, 제 남자냄새! 영창. 독자님 영창. 우, 우리 남자 냄새라고 해여 우리... 헿 기승전 지미니! 기승전 포도스티커! ㅎㅎㅎ 다음편 얼른 들구 올게요 오늘도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하트)
8년 전
독자45
하ㅜㅜㅜㅜㅜ 짐니야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귀엽잖아ㅜㅜㅜㅜ 포도스티커ㅜㅜㅜㅜ
8년 전
방데일리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46
아니 분량 좀 봐 ㅜㅜㅜ 길게 적으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ㅜㅜ 수영복 입은 여주 단속하는 지민이 라니 ㅜㅜ 어쩜 행동 하나하나 귀여울 수가 ㅜㅜ
포스트잇 붙인 것 도 ㄱㅇ렇고 ㅜㅜ

8년 전
방데일리
기, 기나요...?! 길다고 느껴주셔서 진짜 다행이에요 8ㅅ8 항상 글 들고올 때마다 분량 걱정 하거든요... 이번편은 너무 짧은데 짧은데 하면서 ㅠㅠ 이르케 딱 길다구 말해주시면 제가 감동을! 헿 오늘도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47
세상마상............... 선댓
8년 전
독자48
천상여자에요!!! ㅠㅠㅠㅠㅠㅠㅠ워터파크라뇨ㅠㅠㅠㅠㅠㅠㅠ아 박지민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ㅜㅜㅜ제심장이 남아나질않아요ㅠㅠㅠㅠ 유교과가면 정말 저런남자 있나요!!
8년 전
방데일리
천상여자님! 이, 있을까요... 없을걸요... 저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8ㅅ8 현실의 유교과는 여초과라는 가슴 아픈 사실...! 헿 오늘도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8년 전
비회원249.65
별별별이에요!! 우왓 포도스티커 받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트잇이라니ㅠㅠㅜㅜㅜ 지민이 잔망이 터지네요ㅠㅠㅠㅠㅠ ㅋㅋㅋㅋ지은이 유교과 과 사랑이 넘친다고ㅋㅋㅋㅋㅋㅋㅋ 현웃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방데일리
오랜만에 포도 스티커 받았져! 이제 5개 남았습니다 포도 스티커 ㅎㅎㅎ 오늘도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별별별님 ♡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구 있습니다!
8년 전
독자49
헐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저도 물 무서워해서 완전!공감됐네요ㅋㅋㅋㅋ이시간 까지 안 잔 보람이 있어요!! 작가님 글 봤으니깐 이제 자야지 작가님 굿밤!!
8년 전
독자52
기승전 포도 스티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유교과 박지민 보고 난 뒤로 갑자기 유교과 남자랑 연애하고 싶은 맘이 굴뚝같아 지고 하지만 현실엔 없고 인생은 이렇고 저렇고 제기랄
8년 전
독자53
엉ㅇ엉 이게 뭐에여 개학인데 잠이 안와서 들어왔는데 쪽지가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 작가님 사랑합니다 ㅜㅜ 글 쓰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여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176.110
엌..암호닉아까신청하고왔는데 작가님이 말해주셨을때 해야하는군요!!삭제하고올게요ㅠㅠㅜㅠ지민이ㅜㅜㅠㅜㅠㅜ진짜 여주챙기는거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54
꺄아아아아 쀼뀨쀼뀨에요!!!포도스티커 이제 얼마 안남은거 같은데 다모으면 뭐가 있나요ㅎ기대해도 되는부분인가여ㅎ짐니는 오늘도 너무 귀엽고...사랑스럽고...워더스럽지만...돌맞기 싫으니까 놓고갈게요...
8년 전
독자57
아 너무 귀여워서 심장 부여잡고 읽었어요 ㅜㅜㅜㅜㅜㅜ 유교과 지민이가 제일 좋아요 엉엉ㅠㅠ...
" 물 무서워하는 애를 데리고 이런 장난 치면 돼요, 안 돼요!? "요기서 진짜 넘 귀ㅕ여워서 울 뻔 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헤헤 잘 읽구 가욤

8년 전
비회원192.143
921인데요 와장창!!!!! 지민아!!!!!!!귀여워ㅠㅠㅠㅠㅠㅠ사 정말 글로 읽다가 오열한건 처음인데여...☆ 하 여주도 귀엽고 지민이도 귀엽고 정말 귀여운 커플인것가타여ㅠㅠㅠㅠㅠ럽럽
8년 전
독자59
심쿵남/ㅋㅋㅋㅋㅋㅋ과 사랑이 대단한 지민이ㅋㅋㅋㅋ 뭐라 할때조차 이성을 잃지 않고..!!
8년 전
독자60
여전히 지민이는 귀엽네요ㅠㅠ진짜 사할거같아여..얼른암호닉 신청해서 누구다! 라고 얘기하고시푼데ㅠㅠ신청기간만 기다리며 잇네용ㅠ 오늘도좋은글 감사드려요! 꿈에 지미니가 나왓으면 조켓당ㅎㅎㅎ
8년 전
독자61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
8년 전
비회원20.125
젤리예용♡♡ 아 망개가 망개짓 했네요ㅠㅠ 저런 거 저도 붙이고 다니거 싶은데..ㅜㅜㅠㅜ 진짜 귀엽다ㅜㅜㅜ 포도스티커 노예랰ㅋㅋㅋㅋㅋㅋㅋ웃겨옄ㅋㅋㅋㅋ 진짜 노예가 맞긴 한지랔ㅋㅋㅋ 오늘도 진짜 재미있었어용♡♡
8년 전
독자62
슈팅가드
8년 전
독자63
아 진짜 이번 편에서도 지민이 완전 귀엽네요ㅠㅠㅠㅠ아 미치겠다ㅠㅠㅠㅠㅆ..사!!!!크헑...여주보고 안절부절 못하는것도 너무 이쁘고....오늘도 잘보고갑니당:-)
8년 전
독자64
소금입니다! 흐엉 워터파크ㅠㅠㅠㅠㅠ걱정 많이 했는데 예기치않은 지민이의 박력..!도 보고 하 포도스티커까지.. 지미나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72.45
꾸꾹이에요!!아 지민이 진짜 너무 귀엽잖아요ㅜㅠ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사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8년 전
독자65
아진짜설렌다ㅠㅠㅠ지민어ㅠㅠㅠ나도워터파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6
호걸빵이에요!!!하ㅠㅠㅠ워터파크라니!!!여주가 물을무서워하는게 진짜 굉장히의외였어요!!그리고 워터파크라니ㅠㅠ지민이의질투를 마음껏볼수있다니!!비키니를 사줘서 지민이의질투를 불러일으킨 지은이에게 칭찬의박수 짝짝짝! 그리고ㅋㅋㅋㅋ반호남에게 혼낼때ㅋㅋㅋ진짜 귀여워죽는줄알았어요!!포스트잇도 잔망거리고..하 오늘도재밌었습니다!다음편도기대할게요~
8년 전
비회원53.242
망고빙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린이가르치는말투로화내는데웃음터져버렸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도스티커다모으면보상이뭘까뇨..?

8년 전
독자67
토끼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 역시 귀엽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승전 포도스티커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8
포도에요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지민아ㅠㅠㅠㅠㅠ왜케귀어워ㅠㅠㅠㅠㅠㅠ귀여워 주금ㅠㅠ 아니 저 포도스티커는 이제 뭔지 모르면서도 받으면 내가 다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상받은 기분이야
8년 전
비회원183.210
그대못생겼어요
8년 전
비회원183.210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선댓하고 읽으려거 했는데 시간을 착각해서 벌써 학교갈시간이된거있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억울)
그래서 못 읽고 가서 학교에서 굉장히 우울했어요.... 신기하게고 계속 생각났어요 유교과가ㅠㅠㅠㅠㅠㅠㅠ 끝나자마자달려와서 핸드폰 봤습니다.... (집에 핸드폰을 던져놓고 가서...) 빨리 본 보람이 있다...와심장터짉ㅅ같네 진짜
/ 저의... 해명하고자 하였으나 변명이 된 이야기를 이제 뒤로하고... 지민이가 워터파크 가자고 찡찡대는 것부터 하...이번 편도 심장이 고통받겠구나 싶었어요. 근데, 근데여 작가님 이러시면 안되죠. 진짜 울 뻔 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물 무서워한더그러고 지은이랑 같이 비키니 고르는거 보면서 아... 사랑하면 닮는다더니... 귀여워... 하면서봤거둔여. 근데 지민이.... 망할... 부끄러워하는것봐... 진짜 어처구니 없게 귀여운 듯한 이 느낌은 뭔가 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작가님 너무 좋아하는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제가 사랑하는 지민이의 여러 모습들을 (솔직히 말하자명 귀여웅것) 볼 수 잇어서 그런 것도 있지만 그냥 행복합니다. 작가님 진짜 사랑해요. 갑자기 왠 낯선 남자가 와서는 ㄱㅐ소리를 하길래 빨리 지밍이가 와 줬으면 좋겠다 하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 게다가 표정 굳히고 손목까자 빼내서 붙잦고 남친 있다고 말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어쩔 수 없잌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도 직업병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유교과 말투 나와써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전이야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 이건 반칙이잖아요 진짜아아아아아아아!!!!!사실 댓글에 작가님과 소통하기 위해 말을 더 많이하려고 하는 편인데 눈물을 흘릴 수 밖에 없네요. 하 진짜.... 하긴 이거 보고 학교갔으면 큰일날 뻔 했겠에요. 친구한테 가서 "지민이가... 나 튜브에 앉히고..." 이러면서 혼자 중얼거렸으면 얼마나 미친×으로 알았겠어려얽.... 선댓 해놓고 사라진 것은 죄송하지만 뭔가 늦게 본 게 현명한 선택이었다고 생각이 드는.... 그 정ㄷ로 미칠듯이 설렜던 글이었어요 이번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점점 더 설레지ㅠㅠㅠㅠ 포도스티커 또받았다구....!내 마음이 막 나댄다구우! 작가님 너무하다구우... 하....진짜 쿠우 마시러 갈거라구우... (재미도 없는 드림 쳐서 죄송하다구우...) 갈게여... 내사랑 유교과... 다음에 또보자... 망상하기위해 잠깐 자러 가야겠어...

8년 전
독자69
포도스티커에요! 물 무서워하는 여주때문에 지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ㅠㅠ 앓다죽을 지민이... 워터파크는 신의 한수인것같아요... 귀여운것... 귀여워... 지민이..귀여워... 오늘일상불가능할꺼같아요...
8년 전
독자70
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지미니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1
앜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교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2
으악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저런 귀여운 생명체가 있다니퓨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엽잖아여ㅠㅠㅠㅠ잘 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73
안녕하세요 디보예요! 오늘도 귀여운 지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호 안 주면 물에 빠트리겠다는 남자 ㅂㄷㅂㄷ..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4
ㅠㅠㅠㅠㅠㅠ으어엉 박지민진짜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 사실은 이 커플자체가 커플인거같아요...ㅠㅠ하.. 둘다 귀여워어...
8년 전
비회원91.92
명탐정코코에요! 와 지미니 박력넘치는데씹떡폭발ㅠㅠㅜㅠㅠㅠㅠ설레쥬거여ㅠㅠ
8년 전
독자75
침침워(먼)더에여!!!!!!짐..짐나..박력넘치능짐니좋아여ㅠㅜㅜㅜㅜㅠㅠ지민ㄴ아나능이벙휴가때비키니말고래쉬가드입었어예ㅂ뻐해죠빨리ㅠㅜㅜㅜㅠㅠ유교과..말투..사랑입니다..
8년 전
독자76
오늘 지민이믄 멋있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어쩌면 좋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워터파크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귀엽네요 퓨ㅠㅠㅠㅠㅠㅠ 항상 하는 시지만 이번에는 더 심하게 당하고 갑니다. 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7
딘시
오늘따라 지민이가 박력이 넘치네요 ㅎ 좋아요 저도 워터파크..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물을 뭇워했던게 신의 한수네여 ㅎ 번호따인것도 노출한엇도 물론 하하핳 덕분에 지민이와 더 알콩달콩

8년 전
비회원32.219
커몽이에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올라온거 보고 소리없는 환호를 지르며 들어왔는데..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 10덕이 다 해먹었쟈냐ㅠㅠㅠㅠ 저 원래 워터파크 별로 안좋아하는데 저런 지민이랑 같이간다면 어딜가든ㅠㅠ 지민아 같이 워터파크갈까? 흐워려오ㅠ어ㅓㅠ 지밍이 포스트잇 붙인거 대따 귀엽네여ㅜ 어디서 저렇게 이쁜 생명체가 떨어졌을까요ㅠㅠ 아 이뻐ㅜㅜ 취민아 싸라해ㅠㅠㅠㅠㅠ 자까님도 제 사랑 가져가세요ㅠㅠㅠ♡
8년 전
독자78
누나에요!
아ㅠㅠ박지민 귀염포텐 터졌어요ㅠㅠㅜㅠㅜ워터파크라니ㅠㅠ쑥쓰러워하는 지미니 짱귀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아ㅜㅠ지민아ㅜㅠㅜ앓다죽을 지민아ㅠㅜ항상 잘 보고 있어요!!!!!

8년 전
독자79
또또에용!아정말ㅋㅋㅋ지민앜ㅋㅋ너왜이렇게귀여ㅝㅠㅠ(울먹) 정말내꺼냄새나는듯요ㅠㅠ대체저 포도스티커는 다모으면뭐길래 모으는걸꼬r..궁금함니다!ㅎㅎ진짜 유교과랑지민이는 너무잘어울리는거같아요ㅠㅠㅠㅠ컨센진심취격빵야ㅠㅠㅠ
8년 전
독자81
무민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지민이는 제 심장을 저격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2
헤롱헤롱입니다! 워후 공포증이란말에억지로ㅔ데려가는거시루다이랫는데 워터파크란 참좋은곳이군뇨?ㅎㅎ 포도스티커!!!저도주세여!!!!
8년 전
독자83
눈설입니다! 윽.. 박지민.. 윽.. (사) 어레스트.. 심장 마사지 요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귀엽기 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4
아 신알신 보고 달려왔는데 아침부터 이렇게 설레게하면 돼요 안돼요?!! 저 번호따는 남자는 진짜 싫은데 지민이 말투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 등에 붙여논것도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69.140
썸월입니다! 죽을 것 같아요 이 글 때문에... 사랑합니다 작가님... 진짜 하루종일 이 글 만을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는 어쩜 날이 가면 갈수록 귀여워지나요? 워더하고싶네요 ㅎㅎ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하... 이렇게 지민이의 노예가 되고 마는데...(별)
8년 전
비회원174.16
자까님 인사이드아웃이에요♡♡♡
ㅋㅋㅋ지민이 유교과스타일로화낼때겻머요 ㅋㅋㅋㅋㅋㅋㅋㄱ 여주몸매좋구 ㄲㄲㄲㄲ..☆ㄸㄹㄹㄹㄹ하..☆

8년 전
비회원142.1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39.77
눈부신입니다! 잔망쟁이 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 내 취향도 저격하시다니!! 정말 재밌게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85
아진짜ㅜㅜㅜ너무재밌아ㅏ용ㅜㅜ달하네요ㅜㅜㅜ
8년 전
독자86
오레오에요!!! 1시 30분쯤에 일어나 쪽지를 확인하보니깐 작가님 글이!!!!!♡♡♡♡ 할렐루야 오늘은 기분좋은날!!!!! 전 수영을 못할뿐이지...ㅎ 물을 참좋아하는데요 읽으면서 워터파크 남자친구랑 가고싶은마음이!! 남친없지만...ㅎㅋ ㅋㅋㅋㅋㅋㅋㅋ유교과랑 지민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귀여웃것같아요ㅋㅋㅋㅋㅋ아주 뼛속까지 스며들었어 했어요 안했어요?? ㄲㅋㅋㅋㅋㅋ 작가님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87
여우비예요! 엉엉ㅠㅠㅠㅠㅠㅠ 지민이 너무 귀여워서 어쩌죠ㅠㅠㅠㅠ 진짜 한 편 한 편이 너무 귀여워서 심쿵사예요ㅠㅠㅠ 워터파크 평소에 별로 안 좋아하는데 진짜 가고 싶어졌어요 이번 편도 너무너무 잘 봤어요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88
아 사람이 아니에요 이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ㅠㅠㅠ살려줘ㅠㅠㅠ
8년 전
비회원205.18
민트곰이에요!!!!!!!!!! 으엌ㅋㅋㅋㅋㅋㅋㅋ지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헌팅한 남자한테 말하는게ㅋㅋㅋ읽다가 진짜 현웃 터졌어요ㅋㅋ 그리고 오늘도 지민이는 귀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 가요!!!!!!
8년 전
독자89
하..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지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오늘도 그 귀여움에 사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쥬그뮤ㅠㅠㅠ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0
해바라기!! 후엉... 지미니 너무 귀여운 거 아니애여????? ㅠㅠㅠㅠㅠ 휴어어엉ㅇ
8년 전
독자91
민설탕이에욬ㅋㅋㅋㅋ작가님 진짜 분량 깡패ㅠㅠ 아 진짜 지민이 박력 봐라ㅠㅠㅠㅠ 근데 유교과의 향기는 멈출 수 없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래도 멋있다 박지민
8년 전
독자92
워터파크라니ㅠㅠㅠㅠㅠㅠㅠ 어쩔 수 없는 유교과 박지민은 참 귀엽네요! 진짜 그런 말투가 나올 줄이야...심쿵
8년 전
비회원255.29
박조련이에요 아 지민이 한편 한편 볼수록 귀여움이 너무 늘어가고 있는 것 같아요ㅜㅠㅠㅜㅠㅠ 여주 비키니에 질투하는 지민이 아 정말 귀여워요ㅜㅜㅠㅠㅜㅠㅠㅠ 여주는 물에 무서워하다니 그머저도 귀여워보이네요ㅠㅠㅠㅠㅠ 오늘은 다 귀여움이 터지네요♡♡
8년 전
독자93
사과에요!1 ㅠㅠㅠ 지민이너무ㅠㅠㅠㅠ 정말 보쌈해가고 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68.204
난 포도 스티커의 노예야 지밍아ㅠㅠㅠㅠㅠㅠㅜㅠ 늘지민이편 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작가니뮤ㅠㅠ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94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싫어하는 커퀴짓은 다 하는데 왜 자꾸 웃음이 날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이라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겠다ㅠㅠㅠㅠㅠㅠ박지민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95
플랑크톤회장이에요ㅜㅜㅜㅜㅜ아나ㅜㅜㅜ워터파크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발리쟈냐요ㅜㅜㅜㅜ그와중에유치원선샹님말투나온것도설레죽을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86.172
김데일리입니다! 쓰차때문에 비회원으로라도 댓글을 남깁니다ㅠㅠㅠ아....지민아♡ 어쩜 그리 귀엽니ㅠㅠㅠㅠㅠㅠ화내는 것도 귀엽고ㅠㅠㅠㅠㅠ지민이는 정말 유교과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퀄리티 너무 좋은 거 아닌가요?! 거기다가 분량 역시 어마어마 하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 다음 화도 기다릴게요!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96
후엥입니다!!!ㅋㅋㅋㅋㅋㅋ세스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스코 서비스 정신이 매도 당했어8ㅅ8...오늘 진짜 박지민이.....ㅂㄷㅂㄷ...너 이렇게 귀여우면 못 써...ㅂㄷㅂㄷ!!ㅠㅠㅠㅠ질투하는 것도 귀엽고 부끄러워하는 것도 그렇고ㅠㅠ너무...귀엽........심장...저격...탕탕...으앙...쥬금.....아 근데 우리 박짐은 멋있기도 한건가요ㅠㅠ여주 물에 빠졌을 때 바로 구해주는 거 진짜...와...장난 아니게 설레던데요? 대박대박.....와......막 들어올려서...안아서...와...지, 지미나..!!!!그리고 그 이상한(?)남자들한테서도 구해주는(?) 장면도 멋있었어요 진짜...ㅋㅋ 그러면 돼요 안돼요?! 귀엽다ㅋㅋㅋㅋ근데 멋있다ㅠㅠㅜㅜㅠ지미나 멋져ㅠㅠㅠㅠㅠㅠ결혼할래?ㅠㅠㅠㅠ신혼여행은 너가 원하는 물 많은 곳으로ㅠㅠㅠㅠㅠㅡ.........지민이가 포스트잇 쓴 부분에서 쥬금....진짜 자기꺼라고 확인사살 확실하게 하시네요ㅋㅋㅋㅋㅋ귀여운 녀썩^^! 오늘은 뭔가 더 지민이의 포인트가 많은 기분....행복하다....지민이가 점점 귀여워져요....어쩜 좋아아....ㅠㅠ그리고 포도스티커!!!!!이 얼마만에 포도스티커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행복하네요ㅋㅋㅋㅋㅋ아 이거 모으기 은근 어렵군요ㅋㅋㅋㅋ금방 모을 줄 알고 지민이가 상 같은 거 뭐주는지 잔뜩 기대했었는데 하하하 여주야 포도스티커 우리 잘 지켜내보아요....이번엔 꼭 포도완성을....!!자까님 너무 재밌었어요ㅠㅅㅠ.....♡♡재밌게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97
아나박지민진짜이렇게귀여우면뭘어쩌자고ㅠㅠㅠㅠㅠㅠ어쩌긴뭘나랑결혼해야지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129.208
민슈팅이에요ㅠㅠㅠㅠㅠ아........지민아....진짜 하 정말로 심각하게좋ㄴㅔ요 질투하는 지민이와 그런말투로 화내고있을 지ㅁㄴ이까지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33.84
산들코랄이에여!! 으어우ㅠㅠㅠㅠㅠ지미니 오늘 진짜 왜이렇게 기엽대여???ㅠㅠㅠㅠㅠㅠㅠㅠ남자들이 찝쩍댈때 지미니 너무 머시써여.......큽 근데 말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 워터파트라니ㅠㅠㅠㅠㅠㅠ 저 그거 설렜어여 지미니가 튜브잡아주다가 팔로 기대서 쳐다볼때여!! 그리고 얼굴에 뽀뽀해줄때ㅠㅠㅠㅠㅠㅠ 으어유ㅠ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 마지막에 너무 귀엽자나여ㅠㅠ 짤도 귀엽구여ㅠㅠㅠㅠㅠㅠ으어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여!!♡♡
8년 전
독자98
아 진짜 귀엽다 박지미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굑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9
형아에요! 아 진짜 오늘도 달달하고 잔망거리는 심쿵 지미니ㅠㅠㅠㅠ도대체 어느 유아교육과를 가면 저런 짐니가 있을까여..ㅠㅠ저희 학교 유교과에 있었으면 매일 유교과 건물 앞에서 살았을텐데ㅋㅋㅋ큐ㅠㅠㅠㅠ유교과 말투가 생활말투가 된 지민이 사랑합니다! 작가님도 사랑합니다! 제꺼하세요 작가님 저 진지해요(궁서체) 헤헤 아 글고 얼른 포도스티커 다 모았으면 좋겠어욬ㅋㅋㅋ상이 도대체 뭘까요 막 계속 궁금하고 기대되요ㅋㅋㅋ!
8년 전
독자100
용서노노해예요! 진짜 지민이를 화를내도 귀여워서ㅋㅋㅋㅋ어쩜 좋죠ㅋㅋㅋㅋ사ㅠㅠㅜㅠ 유교과가 잘못했네..ㅋㅋㅋㅋ여주 너무 아껴주는거같아서 좋네요ㅠㅠㅠ워터파크는 좋은곳이었다고합니다 지민이 포스트잇붙인거 너무 귀여워요ㅋㅋㅋ포도스티커도 받고! 오늘도 재밌게 잘봤어요 작가님ㅎㅎ
8년 전
독자101
핑퐁이예요!아정말...겁나귀여워브러요진짜ㅠㅠㅠ여주랑지민이둘다이삐들ㅋㅋ그남자는갸념이없는것같네여물무서워하는사람한테물로장난을치다니--정국이랑눈마주쳣더고하면서여주욕하는거왤케귀엽죠ㅋㅋ이커플은휴가도달달하네옇ㅎㅎ
8년 전
독자102
꺄 젊음이에요! 암호닉달구 이렇게 댓글다는 거 처음이라 쬠 수줍네여 헷.. 오늘도 지민이가 저를 설렘사 시키려구... 막.. 말 늘려서 하는 건 이제 트레이드 마크구..! 지나가던 남자1에게 질투하는 거 하며 지나가다가 번호 따려던 남자2에게 애 혼내듯 말하는 거 하며ㅠㅠㅠㅠㅠ 사실 저는 저 말투라면 백번 잘못할짓해도 좋달까요..?(먼산) 변태는 아닌데 저러면 화를 내도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보던 여주도 그런 맘이 아닐지ㅎㅎ.. 아 둘 다 정말 사랑스럽고 또 사랑스러운 커퀴짓인 것 같아요! 보는 사람 모두 흐뭇해지는! 오늘도 광대폭발하면서 잘 읽었어용 감사해요! 자까님 오늘도 내일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u'*
8년 전
독자103
곱창이에요!!!!!!!!!!!!!!!!!!!!!!!!!!!
학교 등굣길에 보고선 이제야 댓글 달아요ㅋㅋㅋㅋㅋㅋㅋ덕분에 즐겁게 등교했어여ㅎㅎ..
제가 작가님 글을 얼마나 기다리는데여...다음 편도 더 달달하게 만나용

8년 전
독자104
아 지미나ㅠㅠㅠㅠㅠㅠ 날 영원히 구속시켜줘ㅠㅠㅠㅠ사랑해ㅠㅜㅜ미쳤다 진짜 ㅠㅠㅠ ㅜ
8년 전
비회원83.209
비트윈이에요 ㅠㅠㅜㅠㅠㅜㅠㅠㅜㅠㅜㅜㅜㅜㅜ 아 오늘도 역시나 심장저격 쩌는 지민 님... 왜 배를 보고 귀여워하는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ㅜㅠㅜㅠㅠㅜ 아니 근데 저 남자 뭐래요 참나 어이가 없어서 지민이한테 뭐래 라니 진짜... 귀엽기만 하구만...(지민맘 빙의) 엉엉 지민아 ㅠㅠㅠㅠㅠㅠ 날 가져 ㅠㅠㅜㅜㅠㅠㅠ 작가님도 절 가지세요ㅓㅠㅜㅜㅠㅜㅜㅠㅜ
8년 전
독자105
지민이와 함께라면 이에요! 비지엠부터가 여름 분위기 궁 오늘 글이랑 진짜 잘 맞아서 더 집중해서 읽었네요! 이번 편은 지민이가 너무 귀여웠어요ㅠㅠㅠㅠ안귀여운적이없긴 했지만요ᅲᅲᅲᅲᅲᅲ작가님 잘 보고 가 영♥
8년 전
독자106
바닐라슈에요.
와...지민이가 여주막 걱정해주고 하는거 설렜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웠구요오ㅠㅠㅠㅠㅠㅠ 그남자는 뭐길래 물에 빠뜨린다 뭐다야아ㅠㅠㅠㅠ막 진짜 귀엽게 그렇게 종이에 지민이꺼라고 써서 붙여야겠어?!?! 어?!? 그래도 역시 우리들은 포도스티커의 노예니까여어..허허허

8년 전
독자108
박지미누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ㅜㅜ포도스티커ㅜㅜㅜㅜ다모으면먼데ㅜㅜㅜㅜㅜ소우ㅜㅜㅜㅜㅜㅜㅜ귀여워귀여우
8년 전
독자109
이번화는 지민이가 너무 설레네여ㅠㅠㅠㅠㅠ보수적인 남자 좋아요ㅠㅠㅠㅠㅠㅠ하나하나 다 챙겨주는것도 좋고ㅠㅠㅠ비키니 가려주는 것도 너무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암호닉 신청했는데 계속 제 암호닉만 안띄워주세여ㅠㅠㅠㅠㅠㅠ [끼부림] 한번 더 확인해주세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5
제가 빠트렸나봐요 ㅠㅠ 죄송합니다 얼른 암호닉 올려드릴게요 정말 너무 죄송합니다 8ㅅ8
8년 전
방데일리
쓰, 쓰니 이름표가 떨어졌어요...! (당황)
8년 전
독자137
아니에요!! 다음에도 좋은 글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110
ㅎㄱㅟㅠㅠㅠㅠㅠㅠ핵귀ㅠㅠㅠ가가멜♥입니다ㅠㅠㅠㅠ아ㅠㅠㅠ곱귀라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돜ㅋㅋ스틸컼ㅋㅋㅋ노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ㅋㅋㅋ기승전ㅋㅋㅋ포도슼티컼ㅋㅋㅋ
8년 전
독자111
지민아 입니다..... 와 설렘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커퀴라도 좋습니다 후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터파크 썰 잘 봤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8년 전
독자112
지민어린이예요ㅠㅠㅠㅠ오늘도 지민이는 ,...윽........ 워터파크에서 지민이의 배라닣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3
타미입니다.
지민아 그래 그게 너의 매력이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덕질하게 만드는 남친이라니 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4
지민이 너무 귀여워ㅠㅠㅜㅜㅜ여주보호해주는거 넘 멋잇다ㅠㅠㅜㅜㅜㅜ박지민반 저도 갈래요ㅜ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115
아 진짜 귀여운 커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여러번 지민이한테 반하고 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4.21
고망맨이에요! 지민이 유교과 말투ㅜㅠ 대박이야ㅜㅠ 완전 귀여워 ㅜㅠㅜㅠ 포도 스티커는 언제쯤 다 채우죠ㅜㅠ 다채우면 어떻게 될까 완전 궁금하네요!
8년 전
비회원17.11
세상에 ㅠ 똘똘이 스머프입니다 ! 아이코 ㅠㅠㅠ 우리 지민이 넘흐 귀여운거 아닌가요 ㅠ.ㅠ 저 물 안 무서워하는데 글 보고 제가 다 무서웠네요 ㅋㅋㅋㅋ 다음 편도 기다리겠숩니당 ㅎㅅㅎ!
8년 전
비회원187.148
으으...댓글 썼는데 날라갔엉요ㅠㅠ아니 힝... 다시 쓰면 되니까 작가님 저 토끼야놀자 입니다! 오늘화 갠적으로 매우 제 스타일☆ 막 귀요미 커플 그 막 으 튜브 타고 있는 여주랑 그거 잡아주면서 흐뭇하게 웃고있는 지민이 이 무슨 너무 귀엽네여 아 저 사 마지막에ㄹㅋㅋㅋㅋㅋㅋ어린이 아 귀엽다 저 사망. 쨋든 작가님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16
(동공지진) 저 예전에 밍글밍글루 신청했는데 없쓰요..8ㅅ8 (시무룩) 오늘도 글 잘봐써요. 덕분에 없는 포도스티커를 제가 만들어서 써야할 거 같아요 ㅋㅋㅋ 나도 포도스티커 노예 할 수 있는데에!!!! 준비물은 지민이..! 진짜 질투하는 짐니도 너무 좋구 8ㅅ8 썸머페스티벌 움짤이 이렇게 쓰일줄은 몰랐는뎈ㅋㅋㅋ 잘쓰셨네요 신의한수였..! 생각해보니 이번 여름엔 항상 가던 워터파크를 가지도 않았네여..ㅠㅠ 곧 학교 다시 다녀야할텐데 허허허ㅓ.. 하여튼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136
헉 왜 없을까요 8ㅅ8 제가 또 빠트리고 안 넣었나보네요... 얼른 암호닉 올려드릴게요! 늦어서 정말 너무 죄송합니다 밍글밍글님
8년 전
방데일리
쓰, 쓰니 이름표가 왜 떨어졌을까요 (당황)
8년 전
독자117
줍줍입니다! ㅠㅜㅠㅠㅠㅠㅠ그래요 ㅠㅠㅠㅠㅠ저는포도스티커의노예입니다 ㅜㅜㅜㅜㅜ엉엉 ㅜㅜㅜㅜㅠㅠ 오늘많은일이있엇네요 ㅠㅠㅠㅠ박지민 ㅠㅠㅠㅠ설렘포인트 ㅠㅠㅜㅜㅜㅜ하 ㅠㅠㅠㅠ모든게포인트 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여♡
8년 전
비회원208.161
작가님 안녕하세요 콜라에요ㅜㅜㅜㅜㅜㅜㅜ 으읔ㅋ큐ㅠㅠㅠㅠㅠㅠㅠ 무슨 글이 이렇게 달달라다ㅏㄹㄹ하나요... 진짜.... 작가님 글을 보면 자연스럽게 광대가 하늘로 승천하고 엄마미소를 지을 수 밖에 없네요ㅠㅠㅠㅠ 와씨ㅠㅠㅠㅜㅜ 진짜 저렇게 귀엽고 다정한 남자친구... 와ㅐ 없을까요.... 여주 번호 따갈려고 한 남자들 혼낼때도ㅠㅜㅜㅜ 돼요 안돼요 말투라니ㅜㅜㅜㅜ 씹떡 터진다ㅜㅜㅜ 하... 작가님 진짜 사랑합니다 글 써주셔서ㅜㅜ❤️
8년 전
독자118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민이너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아교육과인거티내는것도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9
포도스티커판이에여..
8년 전
독자120
...학교에서 보다가 쉬는쉬간ㄴ틈틈히 보다가 ....피곤해서 잊고있었어..보다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무튼ㅠㅠㅠㅠㅠㅠ지민아 너무 커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겨론하자그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9.249
디기에요 ! 오늘완전달달 .. 꿀발라논거같아요 ㅠㅠㅠ 우라짐니 지민이가들어가라하면아마존강도 .. 응 !! 나랑 ! 결 ! 혼 ! 해 !
8년 전
비회원245.205
꼬이에욯ㅎ.흫ㅎ흫짐니 화내는것까지 왜이랗게 깜찍한가요오..작가님 사랑합니다..❤
8년 전
비회원190.98
김뷔

지민아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제가 진짜 지민이같은 남친있으면 일부러라도 워터파크 가겠어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40.205
사이다에요!!
박지민 겁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비회원26.166
[자몽]이에여
아진짜웃겨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상황에서 돼요안돼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요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하.........저같아도 쪾팔려서 나갔을것같긴한데..........지민이니깐 귀여움으로 용서하겟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1
민트 박지민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유ㅠㅠㅠㅠㅠㅠ돼요 안돼요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ㅠㅠㅠ박지민ㅜㅠㅠ
8년 전
비회원231.152
뀨뀨입니당 아침에보다가 학교갈시간이라서ㅠㅠㅠ끝까지못보고있다가 방금처음부터 다시! 읽고왔습니다ㅠㅠㅠ저도물무서워하는데 지민이라면물이좋을거같아요...♡ 귀엽짜나..절 저격하네요 탕탕-☆ 포스트잇 그거진짜귀여워요ㅠㅠㅠㅠㅠ♡ 잘복ㅎ가요!
8년 전
비회원39.72
슬요미인데요 쟤 왤케 귀엽슴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돼요 안 돼요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독신주의지만 결혼 하고 싶다... 오늘도사랑합니다!!
8년 전
비회원193.33
요를레히에요! 아무리 봐도 유교과 지민이 너무 귀엽습니다 진짜 발음 사.. 이번 워터파크 편은 레전드였습니다.. 귀염 터지는 커플을 케미를 제대로 볼 수 있었던 시간..! 그리고 번호 따는 남자한테 5살 아이 다그치듯이 얘기하는 거 진짜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9.68
너를애정해입니다! 귀여으ㅓㅠㅠ귀여웅ㅠㅠㅠ애들다 겁귀ㅠㅠㅠ저 커퀴처럼 연애하고싶다...핳...저런 귀여운 지민이라면 환영인데..없을거같아...핳흫ㅠㅠ오늘도좋은글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122
니나노에요!아작가님진짜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지민이같은남자친구있으면매일매일심장부여잡고살아야할것같아요ㅜㅜㅜㅜ그리고볼수록느끼는건데지민이랑유교과!너무잘어울려요ㅋㅌㅋㅋ그리고여주는어쩔수없는포도스티커의노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너무귀엽습니다ㅜㅜㅜㅜ오늘도잘보고가요!작가님늘화이팅♥
8년 전
독자123
1191 이에요!!!ㅎㅎ으아 짐니같은 남친 어디 앖나여??ㅠㅠㅠ저런 기여미 남친 ㅜㅠㅠ흡...부러어엉 여주!!저도 포도스티커..갖고싶어여!!
8년 전
독자124
아ㅜㅜㅠㅠㅜ진짜 귀여워 지민이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포도스티커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ㅜㅜㅠ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25
♧몽몽♧ 뭔가 무서워할 거 하나도 없을 거 같던 여주가 물을 무서워하다니 귀여워요 ㅋㅋㅋㅋ 지민이 눈에도 그렇게 보였겠죠? 괜히 워터파크 같이 갔다가 남자들만 꼬여서 고생하고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민이 화낼 때 유교과 티 내는 거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쟈나여 ㅠㅠㅠㅠ 돼요?! 안돼요?! 꼬물꼬물 포스트잇에 글씨 쓴 거 상상하면 으앙 ㅠㅠ 덕통사고로 쥬금 ㅠㅠㅠㅠ 작가님 항상 이렇게 분량 빵빵하고 재밌게 글 써주시면 제 사랑을 안 드릴 수가 없어여 ♡ 거절은 거절한다!
8년 전
독자127
으아 오늘도 사랑스럽네요ㅜㅠㅠㅠ 여주랑 지민이 너무 사랑스러워....근데 언제쯤이면 포도 스티커 다 모을까요...? 빨리 모으고 싶다! 좋은 글 써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1
8년 전
독자128
아이고 ㅟ엽다 짐니ㅜㅠㅠㅜㅜㅠㅠㅜㅜㅜㅠㅠ
8년 전
독자129
규짐이에요!!아진짜 이건 볼때마다 지민이한테 발리는거같애ㅠㅠㅠㅠㅠㅠ완전설레고진짜ㅠㅠㅠㅠ유교과남자만나면 이렇게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 근데 지민이 귀여워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편에는 포도스티커 안나온거같은데...아닌가 암튼 작가님 진짜 잘보고있고 내가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30
우와 오늘은 포도 스티커를 받은 날이네여ㅠㅠ 오날 지민이 질투도 보고 멋진? 모습도 보고 짱 좋ㄱ슨다!!!
8년 전
독자131
준회
8년 전
독자133
오오 워터파크라니! 여주가 물을 무서워 했구먼유 근데 비키니라니ㅋㅋㅋㅋ지민ㅇ 귀여워 죽거써ㅜㅜㅜㅜㅜㅜㅜ커퀴짓 제대로 하규 와써요 물론 제 눈엔 사랑스럽게만 보이네여..그나저나 여주가 자꾸 남자들이 관심을 가져서 불안하게써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포스트잇 진짜 애기ㅜㅜㅜ귀야워ㅜㅜㅜ어구오수ㅜㅜㅜㅜㅜㅜ물빠졌을 때 걱정해주는 거 진짜 귀여워써여ㅜㅜㅜ후하후하후ㅏㅜㅜㅜ추천리요
8년 전
독자132
아ㅜㅜㅜㅜㅜㅜ지민아ㅜㅠㅠㅜㅜㅜ진짜 짱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저런 썀 잇는 유치원가면 하루도 빠짐없이 우치원가야겠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34
박뿡이에요!!!! 아 지민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레스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저번부터 그러더니 여주는 얼마나 인기가 많은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무슨 처음 보는 사람들이 다 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여주는 진짜 모질게 말을 못하는 스타일인가 봉가.... 그냥 확 떨쳐내지 몬해...... 좀 답답하긴 한데 지민이가 너무 귀엽게 푸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울 짐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8
발꼬락입니다! 지미니 심쿵ㅠㅠㅠㅠㅠㅠㅍ 왜 저렇게 귀여운거야ㅠ 아니 저 남자들 뭐야... 물 무서워하는 사람한테 저러면 안되지!! 지미니 멋있다! 그런데 귀여운게 더 커서 문제지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39
으악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아 이렇게 귀여우면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지민이 너무 귀엽다 질투하는 것 부터 유교과라서 돼요 안돼요 이 말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정말 잘 봤어요 !! 포도스티커 다 모으면 무슨 상이 있는지도 기다려져요ㅠㅠ 이 커플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0
[꽃놀이] 아니 ㅅ세상에 워터파크 간 사람들 이렇게 죄다 귀여울 일인가요 작가님 (코피)!!!!! 세상에 다 귀엽다 아 진짜 이번편이 진짜 사랑스러움의 절정을 달렸어여 작가니뮤ㅠㅠㅠㅠ 아 돼요 안 돼요 하고 혼낸거 너무 귀여워여 아 세상에 진짜ㅠㅠㅠㅠㅠㅠ어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ㅠㅠㅠㅠ제 사랑 가져가실래요ㅠㅠㅠㅠ거부는 거부해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글 잘 읽었습니다 !!!!!!!!
8년 전
독자141
와우 포도스티커!! 감사합니다아♥♥ 워터파크.. 가고싶다^^ 한번가야하는데.. 나는 누가 데려갈 사람 없나~~?
8년 전
독자142
미니!!
워 지미니.. 오늘은 참 귀엽고 박력있고ㅠㅠㅠ 왜 이렇게 이 팡팡 터지는지!!! 그래서 포도스티커는 사랑입니다 포도스티커를 위해서라멶ㅎㅎㅎㅎㅎ 워터파크.. 전 이번 여름은 못가보고 끝나네욯ㅎㅎㅎㅎ.. 씁 슬픔이 몰려온다..

8년 전
독자143
연꽃이에요!!워터파크라니ㅠㅠ감사합니다ㅠㅠ지민이너무귀여워요ㅠ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144
태태한 침침이에여ㅜㅜㅜㅜㅜ아정마루ㅜㅜㅜㅜㅜ박지민..여전히.....설래고 두근거리고ㅜㅜㅜㅜ 정말 연애하는것같아사ㅓ 너무 좋아여ㅜㅜㅜㅜ오늘도 잘보고갑니다ㅜㅜ
8년 전
독자145
다홍이에요! 아 진짜 박지민 귀여워서 어떡해ㅜㅠㅠㅠㅠㅠㅠㅠㅠ 유교과 왜 이렇게 귀엽나요ㅠ ㅠㅠㅠㅠㅠㅠㅠ 당장 저 유교과로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ㅠㅠㅠ
8년 전
독자146
귀여운 박지민 어린이 ㅠㅠㅠㅠ 침침이 포스트잇 진짜 귀여워서 깨물어버리고 싶어요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다. 크엉 내거하자 작가님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
8년 전
독자147
얏호에요! 저 회원됐어요 작가님 ^0^ 으아ㅠㅠㅠㅠ유교과 박지민은 정말 뭘해도 귀염 폭발이네여...큽 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엉엉 진짜 사랑스러워요 노출 안된다는 것도 귀엽고 ㅋㅋㅋㅋㅋ돼요 안돼요?!ㅋㅋㅋㅋㅋㅋㅋㅋ신개념 찝쩍남 퇴치법^^ 아유 화내는것도 이렇게 귀여워서야...하... 다음편도 지미니때문에 저격당한 심장부여잡고 기다리겠숨다ㅠㅠ♥
8년 전
비회원42.69
요맘때에요! 지민이는너무항상사랑스럽고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ㅠㅠ진짜작가님내꺼
8년 전
독자148
말랑이에요! 오늘도 이렇게 달달한 글을...ㅠㅠ 감사합니다!ㅠㅠ 요즘 지민이 사진만 보면 유교과 지민이가 생각나요 ㅋㅋㅋㅋㅋ 포도스티커 좋아요ㅠㅠ 이렇게 재밌으면 돼요 안돼요?!ㅋㅋㅋ 오늘도 잘읽고갑니당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49
귀야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랑 여주 너무 귀여워욮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운 커퀴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0
은하수에요! 아....박지민...진찌 심장이 남아나질 않는다....여주는 어떻게 박지민의 저 잔망을 보고도 살아있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29.184
여니연이에요 ㅋㅋ역시 오늘도 마무리는 포도스티커의 노예☆..ㅋㅋㅋ워터파크편이나올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그와중에 지민이 유교과말투 너무귀엽습니닼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1
쟉하에요 정말,,...지민이 정말,,,이 잔망쟁이ㅠㅠ어점 그리 귀여운지 정마루ㅜㅜ(사망) 오늘도 잘 읽고 가요 작가님! 하트백만번!!!!(탕탕)
8년 전
독자152
지민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1일 1귀염사...
8년 전
비회원53.126
저번에 암호닉 신청했는데...8ㅅ8 안올라갔어요...[다고쳐]로 다시 신청할게요 잘보고있습니당:D 아 설레에!!!
8년 전
독자153
짐그래에요! 아 저는 이번 여름에 제주도 말고 갔다온게 없어서 워터파크 못간게 조금 아쉽지만.. 이렇게 대리만족 시켜주시다니ㅜㅜ 흡족..!! 다음편도 기대할게요ㅋㅋ 오늘도 역시나 귀엽네욬ㅋㅋ
8년 전
독자15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그렇게 귀여운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5
아 작가님 오늘도 에 죽습니다...와진짜 대박ㅠㅠㅠㅠ하지만 현실은...내배...어디 돼지 데려갈 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항상 재밌는 글 고마워요ㅠㅠ♡
8년 전
독자156
기승전 포도스티커ㅋㄲㅋㅋㅋ
8년 전
비회원243.238
자몽이에요!!지민이진짜...오늘도진짜자비없이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 워터파크 나도물싫어하느뎋ㅎㅎㅎㅎ역시나에게는절대일어나지않을일.ㅋㅋㅋㅋㅋㅋㅋ와 포스트잇으로 붙여준거 진짜귀엽다 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157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지민 너무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ㅠ 포도스티커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158
지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뻐 죽겠어요 지민이ㅠㅜ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포도스티커 고마어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89.153
작가님 딸키맛이에요!!댓글이자꾸안써져서 몇번다시쓰네요ㅠㅠㅠㅠ오늘도지민이는 너무 멋져요ㅠㅠㅠ너무귀엽고ㅠㅠㅠ그냥 제가 납치해버리고싶어요ㅠㅠㅠ늘 느끼는거지만 저런남자가 현실에없다는것이참ㅠㅠㅠ
8년 전
독자161
호석이두마리치킨 입니당!! 헑.. 워터파크라니ㅠㅠㅠㅠ (감격) 하.. 여주가 수영을 못하는줄은 몰랐어요ㅠㅠㅠㅠㅠ 수영 못해서 지민이가 튜브 준거.. 너무 귀엽잖아요!! ㅠㅜㅠㅠㅠㅠ 비키니 입었다고 비치타올 주고.. 그거보고 또 더 가려야한다면서 말하는데 저절로 음성지원이..! 모르는 남자가 전화번호 달라고할때가 가장 귀여웠어요, "물 무서워하는 애를 데리고 이런 장난 치면 돼요, 안 돼요!?" 정신까지 유교과!! 다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큽!♥ 작가님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162
아 짐이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시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남자는 뭐람... 여자 약점을 가지고 저런 식으로 하다니 별꼴이야 뺨 대라!!! 뺨을 대!!!
8년 전
독자163
포도스티커를획득햇어ㅠㅠ워터파크를간보람이잇네요ㅠㅠ근데워터파크하면다들살을걱정하는디...여주는아닌가보아여...?현실적이지않네요슬펐습니다ㅠㅠ그래도오늘도지민이는사랑이다♡
8년 전
독자164
지민이포도스티커판이에요ㅎㅎ 워터파크~~훠후~~~ 지민아 왜이리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54.8
으아 쀼쀼에요! 얼마만에 포도스티커인지... 오늘 글 읽으면서 웃음이 떠나질 않았어요 애들도 귀엽지만 워터파크는 진짜 사랑입니다 이번여름에 한번도 못가서 아쉬웠는데 글로 대리만족했으니 만족합니다 히히 오늘도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165
♡ 숲속이예영 ♡
박지민 너란존재 정말 10덕사 당하기에 충분해 ㅠㅠㅜㅜㅜㅠㅠㅠ 어쩜이래 .. 진짜 사랑둥이 사랑이 낭낭하시다 ㅜㅜㅜㅜㅠㅜㅠㅜㅜ 유교과 지민이랑 결혼하면 하루하루 포도스티커를 받기위해 노력할거예요 .. ♡

8년 전
독자166
지민이 너무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미나ㅠㅠㅠㅠㅠㅠ 싸라해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74.117
작가님 [밤비]로 암호닉신청 8일전에햇는데 제암호닉은 보이지가 않아여ㅠㅠ 확인좀 꼭부탁드려여ㅠㅠ 번거롭게해드려서 죄송해여ㅠㅠ 지민이 저렇게 설레구 귀여워두 되는거예여ㅠㅠ 진짜 오늘글 너무너무 달콤해요♥♥
8년 전
독자167
유교과를 읽다보면 저도 모르게 미소를 짓고있는 저를 발견하게 되는 것 같아요 지민이도 너무 귀엽구 작가님이 글도 잘 쓰시고ㅠㅅㅠ 유교과 올라오는 날만 기다려여ㅎㅎ 오늘은 좀 늦게봤지만요ㅠㅠ 오늘도 글 너무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68
요덮아놀쟈 입니다!! 짐니는 어쩜 이리도 귀여운지요ㅠㅠㅜㅜㅠㅠㅠㅜㅠㅠㅠ 진짜 아름다운 바퀴벌레 한쌍입니다ㅠㅜㅜㅠㅜㅠㅠ
8년 전
비회원36.136
1600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망개떡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망개떡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9
으아닛ㅠㅠㅠㅠㅠ지민이 넘 귀엽자나요ㅠㅠㅠㅠㅠ심쿵....!!!!
8년 전
독자170
레드에요ㅠㅠㅠㅠㅜ 이번편설렌다진짜 박지민 은근 상남자야 하 망상작동중 진짜 박지민 저격수네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구성좋아요진짜
8년 전
독자171
꾹블리에요ㅜㅜㅜㅜ아ㅜㅜㅜ오늘분량정말대박이에요유ㅜㅜㅜㅜㅜㅜ아워터파크라니ㅜㅜㅜㅜ진따ㅜㅜㅜ가고싶게만드네용..ㅎㅎㅎㅎㅎ흐흐흫진짜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으아우어ㅜ웅
8년 전
독자172
으ㅏ아아아아아 ㅇ워터파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가고싶은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재미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올해 물을 만나보지못한것같아요ㅠㅠㅠㅠㅠ엉어엉ㅇ 비ㅋ...ㅣ...니..는 참 사랑이져 전 못입지만ㅎㅎ.하하핳 정말 짐니 귀엽네요 비키니를 생각도 못했다니ㅠㅠㅠ으규우ㅠㅜㅠ아가ㅠ 화내는모습도 참 여자친구를 위해....멋있어ㅎㅎㅎㅎㅎㅎ 물먹었는거 진정시켜줄려고 막 옆에있는거까지 사랑스러워서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마지막에 포스트잇도 귀엽긴ㅠㅠ
8년 전
독자173
어ㅓ어머 지..짐나 그렇게 귀여운짓하면되요안되요??!!!
8년 전
독자174
아ㅠㅠㅠㅠ지미니ㅠㅠㅠㅠ미쳤다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ㅜㅠ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175
유교과에 대한 망상과 환상이 마구마구 피어오르네요.......유교과 남자친구 있으면 저럴라나요?ㅎ...지민아.....지민오퐈.....사ㅜㅜㅜㅜ사ㅏ랑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51.102
룰난 이예요 지민이 너무 이예요ㅠㅠ
8년 전
독자177
슈차에요!
아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엄마미소 짓고 내내 봤네요....으아...귀여워 미칠거같아옄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와..저 앞으로 유교과 남친 만날까봐요...(?)지민이 말투 으쯔켕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어후 자까님...사랑해여...아...은혜로워...흡 다음편 벌써 기대되는데여 으앙ㅋㅋㅋ큐ㅠㅠㅠㅠ다같이 노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여....나도 저기에 껴들고 싶다...8ㅅ8어후 망상만 늘어가네요...아!오늘도 여전히 포도스티커!ㅋㅋㅋㅋ저 포도스티커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언제쯤 알수 있을까여...저 지금 많이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어요헤헿헤헿헤헿헤 그럼 다음편 기대할게요!

8년 전
비회원116.23
유자 왔어요 ! ㅎㅎㅎ
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 어린애 혼내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 오구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물꼬물 포스트 잇에 쓰고 뿌듯해 했을 지민이 생각하니 사.. ㅜㅠ 게다가 포도스티커 까지 ㅎㅎ 알찬 하루를 보냈군요 후후 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

8년 전
비회원149.140
짐박입니다!!
아..워터파크...저도 물을 무서워하는데..지민이가 귀여워서 어디 숨이라도 쉴 수 있으런지ㅜㅜㅜ
끄앙....포스트잇 여간 잔망스러운게 아니네요ㅜㅜㅜㅜ 헝..ㅜㅜ

8년 전
비회원87.50
들국화 입니다 워후!염장늘 이런 식으로 찌르다니!아 근데 진짜 보기 좋다...귀여워 좋겠다 오래가라 오래!!!!
8년 전
독자178
ㅋㅋㅋㅋㅋㅋㅋ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류ㅜㅜㅜㅜ지만아ㅜㅜㅜㅜ민아ㅡㅜㅜㅜㅜㅜㅜㅜㅜ와카귀엽냐ㅠㅜㅜㅜㅜㅜㅜ후루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79
박지민이 너무 귀여워서 큰일이에요 8ㅅ8 저 방금 정주행 하고 오는 길인데 읽는 내내 진짜 너무 행복했어요, 오랜만에 달달한 박지민에게 힐링 제대로 받은 기분이에요! 유교과라서 말투도 조곤조곤하니 너무 귀엽잖아요 ,,, ;ㅅ; 포도 스티커부터 생각의자까지 너무 귀엽게 연애하는 것 같아서 괜히 질투도 나고 ,,, (현기증) 그나저나 포도 스티커 다 모으면 무슨 선물이 있길래! 다음 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도스티커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1
포도....스티커.... 나도 노예.... 되었다..... 짐니의 노예.... 하앙....
8년 전
독자182
하......지민아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귀여워ㅠㅠㅠㅠㅠ쥬금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10덕이여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83
하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으아우유ㅠㅠㅠ귀여워서 사망할거같아여ㅠㅠㅠㅠㅠ박지민 너란남자ㅠㅠㅠㅠㅠ아우ㅠㅠㅠㅠ기여워라ㅓ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4
아....ㅠㅠㅠㅠ진짜귀여워요.....모두가다......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입으로물을뱉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넘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면서도안타까운상황....ㅎㅎㅎㅎㅎㅎㅎㅎㅎ워터파크로떠나고싶어졋어요......
8년 전
독자185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6
자까님ㅜㅠ포도스티커가 뭐길래!
8년 전
독자187
와.....진짜 미쳤다 제가 사랑해요 작가님.... 이렇게 사랑스러워서 미칠 것 같은 작품을 만나다니ㅠㅠㅠㅠㅠㅠㅠ 다 좋다 다 좋아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8
꾹이에요! 지미니 귀여워서 어떡하죠ㅠㅠㅠㅠ 잔망쟁이ㅠㅠㅠㅠ 번호 따는 남자한테 저렇게 말을 하다니ㅠㅠㅠㅠ 웃긴데 귀여워ㅋㅋ 그나저나 포도스티커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9
기화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 귀여운거 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 어쩜 저렇게 귀여울 수가 있는 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지민거라니ㅠㅠㅠㅠㅠㅠㅜㅠ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포도 스티커라니ㅠㅠㅠㅠㅠㅠㅠ 저 지민이가 여주한테 포도스티커 주는 거 처음 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0
꺄룰입니다!!!지민이는 그냥 사랑입니다.....어후....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1
주지스님이에요!
으앙ㅠㅠㅠ신알신떴을때 읽기했놓구 이제야 다 읽어요ㅠㅜㅠㅜ엉엉 ㅠㅠㅠ망할 폰...암튼 이번화 장난없어요...워터파크라니ㅠㅠㅠ우리지미니의귀여움을 한층업그레이드ㅠ사랑해요 작가님ㅠ

8년 전
독자192
꽃밭이에여 아짐니ㅠㅠㅠ귀여웤ㅋㅋㅋㅋㅋㅋ화를못내ㅠㅠㅠㅠ귀엽다징쨔ㅠㅠ그남자는들진짜물무서워하는애가지고장난치거싶나남자친구있는것도알면서 어휴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3
치즈예요!!!!!! 지미나 싸라해ㅠㅠㅠㅠ지미나...보면서 내가 얼마나...너에 대한 빠심이 상승했는쥴 아니...으어아ㅠㅠㅠ지민이 넘 귀엽구 남자답구ㅠㅠㅠㅠ다하네여ㅠㅠㅠ다해짜나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4
아진짜 어떡해ㅠㅠㅠㅠㅠ귀ㅕ워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5
미쳨ㅋㅋㅋㅋㅋㅋㅋ그상황에사 ㅋㅋㅋㅋㅋㅋㅋㅋ되요안되욬ㅋㅋㅋㅋㅋㅋ아어떡하지 너무 사랑스롭다진짜 ㅠㅠㅠ
8년 전
독자196
귀여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ㄷ저도 박지민반 들어가도되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 ㄹ하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7
앜ㅋㅋㅋㅋㅋㅋㅋㅋ포도스티커붙여놨댘ㅋㅋㅋㅋㅋㅋ아너무귀엽다지민잌ㅋㅋㅋㅋㅋㅋ하는게하는게ㅠㅠㅠㅠㅠㅠ으앙으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8
딥크에요!
돼요 안돼요라니ㅠㅜㅠㅠㅠㅠ어유ㅠㅠㅠㅠㅠㅠ저런 10덕ㅠㅠㅠㅠㅠㅠ유교과 지민이 너무 귀여워요(미소)ㅜㅜㅠㅠㅠㅠㅠㅠ 포스트잇이라니ㅠㅜㅠㅠㅠ 잘보고 갈게용 작가님

8년 전
독자199
아 그리고 분량 짱짱이에요! 유교과 지민이를 오래볼 수 있어서 좋았어용
8년 전
독자200
포도스티컼ㅋㅋㅋㅋㅋㅋㅋ조련왕이야...ㅎㅎㅎ
8년 전
독자201
ㄷ으아아아어우ㅜ유ㅠㅠㅠㅠㅠㅠ지민이ㅠㅠㅠㅠㅠㅠ겁나ㅜㅠㅜㅜㅜ구ㅏ여워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2
워터파크 지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정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3
디즈니예요 워터파크라니ㅎㅎㅎㅎ 올해 여름엔 못갔네여ㅠ 그래서 더 집중해서 봤어여 대리만족ㅎㅎㅎㅎ 우리 짐니ㅠㅜㅠ 여주걱정하는거 너무 설렜어여ㅠㅠㅠ 그 여주한테 다가온 그 남자 혼내듯이 그럴때 완전 귀여워여ㅠㅜㅠ 나름 박력ㅎㅎㅎ
8년 전
독자204
젠장..여주나 지민이나 너무 귀엽다
8년 전
독자205
으앜ㅋㅋㅋㅋㅋ키여어 ㅠㅠㅜ 포도스티커 너무기엽네요 ㅠㅠㅠㅠㅠ흥항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기엽다 지미니 애기미돋네여 ㅠㅠㅠ
8년 전
독자206
아 애기ㅜㅜㅜㅜㅜㅜㅠㅠㅠ쭈물쭈물하는거 귀여워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7
포토 스티커 보고 흠칫했네요ㅋㅋㅋㅋ 물 무서운 저한테더 정말 으ㅓ터파크가 마냥 즐거운 존재만은 아닌데ㅜㅠㅠ
8년 전
독자208
아 이번편 지민이 너무 귀여우어ㅛ !!
8년 전
독자209
지민이너무귀야워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짱잼!!!
8년 전
독자21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도스티커!!!!!!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둘다 너무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도스티커라니... 은혜롭다..!
8년 전
독자212
포도스티커오랜만이닼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자기가 그렇게 가자고 해놓고서는 막 저러는거보니까 너무 귀여운데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 워터파크에 저런 멤버로 가면 정말 소원이 없을듯
8년 전
독자213
포도스티커라니..... 핵귀엽잖아ㅠㅜㅠㅠㅜㅜㅠㅠㅜ어오ㅠㅠㅠㅠㅠㅠㅠ박지민은 정말 사랑입니다ㅠㅜㅜ
8년 전
독자214
우앙ㅜㅜㅜㅜㅜㅜㄴ워터파크라니워터파크라니ㅜㅜㅜㅜ지민이 혼자 그적이는거 꼬물꼬물 너무 규ㅣ텨워용♡♡♡하트 완전 뿅뿅~?♡
8년 전
독자215
ㅠㅠㅠ그래도 심각한 상황이 아니었어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미니는 짱 카와이ㅠㅠㅠㅠㅠㅠㅠ 여름 다 지나서 포도도 없는데 포도 먹고싶잖아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6
포도스티커의 노예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 제가 그 포도스티커의 노예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 이렇게 귀엽기 있기 없기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둥이
8년 전
독자217
앓앓ㅠㅜㅜㅜ포스트잇ㅠ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18
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야 애기 ㅠㅠㅠㅠㅠㅠ큽
8년 전
독자2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포도스티커 뭔뎈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겁귘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0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지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사랑스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 이렇게 귀여운 짓만 골라하는지 오그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글이 너무 달달해서 미칠것같아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글도 너무 잘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21
지민이ㅠㅠㅠㅠ갈수록 귀여워지네요ㅠㅠㅠㅠㅠㅠ아진짜 잔망킹이야...근데 아까 여주 협박(?)한 남자...완전 그랬어요 어떻게 그런협박을! 저렇게 멋진 남친 지민이가 있는데!ㅋㅋㅋㅋㅋㅋ그리고 지은이가 한말 너무 웃겼어욬ㅋㅋㅋㅋ마지막에 지민이가 여주 등 뒤에 붙이 포스트잇도 너무 귀여웠구욬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2
여주도 지민이도 둘다 진짜 잔망터진다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8년 전
독자224
지민아ㅋㅋㅋㅋㅋ진짜 잔망대박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와중에 포도스티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5
ㅋㅋㅋㅋㅋㅋㅋㅋ워터파크로 데려온건 지민인데 불안해서 가만히 있지를 못하네ㅋㅋㅋㅋ수영복보구 가리개라고 하는거 완전웃겨요ㅋㅋㅋㅋ워터파크에서도 달달함은 빠질수없는 커플이네요ㅋㅋㅋ지민이 보고 있으면 자연스레 덕질을 하게되요 이 ..!!의 생명체는 무어란말인가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6
포도스티커 만세!!!!!!!!!!!!!!! 얼른 포도스티커의 정체를 알고싶습니다ㅠㅜㅡㅜㅜㅠㅜㅠㅜ
8년 전
독자227
아ㅠㅠ진짜 지민이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
화낼때돜ㅋㅋㅋㅋㅋㅋ저게뭐얔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포고스티커ㅠㅠㅠㅠㅠㅠ나도 모을수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내가더 잘모을수있는데ㅠㅠㅠㅠㅠ짐니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8
아ㅠㅠㅠㅠㅜ 지민아ㅠㅠㅠㅠㅜ 워터파크는 사랑입니다 지민이 너무귀여워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9
워후 포도스티커!!!! 좋네여 좋아요 으윽 이런 잔망쟁이ㅠㅠㅠㅠㅠㅠ ♥♥
8년 전
독자230
하 진짜 박지민 너무 귀요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렇게 귀여울 일이야 지민아?퓨ㅠㅠㅠㅠㅠㅠㅠ 사랑ㅇ해ㅜㅜ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231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2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애기야ㅜㅜㅜ
8년 전
독자233
아.. (현실욕) 지은이 말이 너무 웃겨서 그 부분만 몇번이고 읽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으 성격답게 시원시원하네요! 지민이랑 진짜 너~무 잘 어울리는 컨셉인거 같아요! 진짜..ㅋㅋㅋㅋ 연예인이 아니라면 진짜 뭔가 유교과를 갔을 듯한 기분.. 이랄까..ㅋㅋㅋ
8년 전
독자234
물 무서워하는데 작업걸때 저러면 진짜 완전 싫을꺼같다ㅠㅠㅠㅠ 짐니가 와서 다행이긴하지만 유교과 티냌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5
어흑 포도스커의노옝 아진짜 요번푠 진짜 레알재밋었어요 으으흐흥흥 지민이진짜 잔망터지게 그러묜 ㄷ힝ㅅ 안되요!!! 아진짜 사랑스러워서 아아ㅏ ㅠㅠㅠ 지민이 너무 귀여워서 어떡하죠 자까님??? ㅇ햐제가 이제서야ㅜ지거를 보게된ㄷ걸까요 으흥흥흥 아ㅜㅠㅠ 너무 제밌어요 그나저나 포도 스티커는 언제다모으는거예여우ㅠㅠㅠㅠㅠ 말리모았으면 좋갰눈데부응힐 ㅁ전미래인이니깐 바로알수있죱 니금ㅎ학인허로갑니다아어ㅓ
8년 전
독자236
정주행중이에요!ㅎㅎㅎㅎ 와 진짜 워터파크ㅠㅠㅠㅠㅠㅠ 제가 꿈에 그리던 워터파크에요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지민이 걱정하고 질투하는 것도 너무 귀엽고 여주는 또 물 무서워하고 진짜 케미 갑 ㅠㅠㅠㅠㅠ 나쁜놈 걸려서 좀 꽁기했지만 포도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면요ㅠㅠㅠㅠ 영롱ㅇ한 포도스티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도스티커는 여주의 포인트에요 아주 귀여워 죽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편 꿀잼 폭탄ㅋㅋㅋㅋ 재밌게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37
지민아ㅠㅠㅠㅠㅠㅠ진짜이글을보면 너무귀여워서 울수밖에없는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
8년 전
독자238
지민아ㅠㅠㅠㅠㅠ물에서 구해줄떄 진짜 심장 두큰두크뉴ㅠㅠㅠㅠㅠ대체 포도스티커에 용도는 무엇일까요???
기대하며 다음화를 보러갑니다.

8년 전
독자239
ㅠㅠㅠㅠㅠ지민이 말투봐요...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레서 쥬금!포도스티커에 목메는 여주 이쯤되면 포도스티커가 뭔진몰라도 정말 대단한거같아옄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0
워터파크는 사랑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타키나발루짤들 나오나 했는데 정말나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어요!
8년 전
독자241
어드케ㅠㅠㅠㅠㅠㅠㅠㅠ찌미니ㅠㅠㅠㅠㅠㄱ야워ㅠㅠㅠㅠㅠㅠㄱ여워ㅠㅠ
8년 전
독자244
으잌ㅋㅋㅋㅋ박지민반 어린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5
돼요 안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너무 사랑스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6
아ㅠㅠㅠㅠㅠㅠ박지민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고 남자답고 잔망스럽기까지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박지민때뮨에 사 당하고 갑니다ㅠㅠㅠㅜ
8년 전
독자247
저 포도스티커가 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지미나..8ㅅ8.. 너무 사랑스럽죠
8년 전
독자248
지민이 진짜 잔망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너무 사랑스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9
아글진짜재미있네여ㅠㅠㅠㅠㅠ작가님다음편보러가요
8년 전
독자250
지민이 진짜 넘나 꾸요워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1
흐엌ㅋㅋㅋㅋ진짜짐니는..너무귀염고...여주감싸주는건멋있고...ㅠㅠㅠㅠㅠ너무좋아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2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3
아 진짜 볼때마다 귀엽다고 하는것도 지친다...근데 귀여워ㅠㅠㅠㅠㅠ 아 진짜 잔망봐ㅠㅠㅠㅠㅠㅠ 으허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4
포도스티커.. ....포도스티커ㅡㄹ 언제다 모으죠..ㅜ느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256
지미니ㅏ 넌 니가 이렇게 ㅎ면 귀여운거 알고 그로는거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씨ㅃ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7
우ㅠㅠㅠㅠㅠ 지민아 그냥 나한테와ㅠㅠㅠ 받아줄께
8년 전
독자258
진짜 분량더길고 재밌고...남자혼낼땤ㅋㅋㅋㅋㅋ 돼요 안돼요? 라고할때 너무웃겻어요 애기아닌데 애기한테하는것처럼혼내곸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9
아 이번편 워터파크 부분에서 엄청 웃었네요ㅋㅋㅋ지금 쭉 정주행 하고 있는 중인데 지민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 너무 귀여워서 자꾸 사해요ㅠ
8년 전
독자260
박지민개귀여워ㅠㅠㅠ
8년 전
독자261
오랜만에다시봤는데 여전히 지민이는귀엽고설렌다ㅜㅜㅜㅜㅎㅎㅎㅎ포도스티커오랜만에보냌ㅋㅋㅋ귀엽다귀여웥ㅋㅌ잘보고가영
8년 전
독자262
하ㅠㅠㅠㅠㅠ지민ㅇㅏ 지민아!!!!!!!!!!!! 아 진짜 심장아파죽을거같아요ㅠㅠㅠㅠㅠ 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 포도스티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3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진짜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쪽팔리긴 하겠다 지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웤ㅋ진짴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4
ㅇr ㄹㅇ 조라 귀엽 ㅠ 싸라해 지민 ㅠㅅㅠ 킂...!
8년 전
독자265
몰입이 장난아니게 되어서 포도스티커를 받았다는 거에 너무 신나서 춤이라도 출까봐요 아싸 포도스티커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6
와 ㅜㅜㅜㅜㅠㅠㅠ진짜 왜케 귀여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짐니 ㅠㅠㅠㅠㅠ야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7
개귀여우ㅜㅝㅓ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찜니ㅜㅜㅜㅜㅜㅜㅜㅜ넘키여ㅜㅜㅜㅜㅜㅜㅇ돼요안돠요!
8년 전
독자269
너무귀여워 지민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0
아 귀여유ㅓ료ㅠㅠㅠㅠㅠㅠㅠ 여친 구하려는 건 멋있는데 말투가 유아교육과 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1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2
하..박지민의 잔망의끝은 어디인가요? 사실끝이없죠? 그럴줄알았어 흐핳ㅎㅎㅎㅎ 진짜박지민 하핳 돼요안돼요에서 참 너무귀여움전력이터져갖고 보는내내 계속입꼬리가 내려가지앉았다고합니다..
8년 전
독자273
아지낮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귀엽고...잘생기고....박력있고...애기같으면반칙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4
아 지민아ㅋㅋㅋㅋㅋㅋ카와두갴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너무 귀엽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5
짐니ㅋㅋㅋㅋㅜㅠㅜㅜ진짜 귀여워요ㅜㅜㅜㅜ저런남친어디서 만날수있는거죠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6
포스트잇 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ㅠ저도 박지민반 하고싶은데요...ㅠㅠㅠㅠㅠㅠㅠ어ㅠㅠㅠㅠ박지미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7
어쿠야 작가님... 저 어떡하죠?ㅠㅠㅠㅠㅠ 일상생활은 가능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이렇게 이 글에만 빠져 살면 어쩌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8
지민아ㅠㅠㅠㅠㅠㅠ넘나귀여운거슈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9
돼요 안 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아 너는 나중에 진짜로 선생님 되면 더 심해지겠다 직업병이야 직업병 아니지 공부병인가 음......
8년 전
독자280
아아아아엉 ㅠ ㅠ ㅠ ㅚ ㅠ ㅚ ㅠ ㅛ로오무오기리라기시오루 외계어 발산 ㅠ ㅠ ㅠ ㅠ 너무 귀여워 ㅠ ㅠ
8년 전
독자281
결론: 포도스티커 획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2
아ㅠㅠㅠㅠㄹㅇ ㅠㅜㅠㅠㅠ지미니 너무 구ㅐ여운거 안에여ㅜㅜ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진짜ㅠㅠㅜㅜㅜㅜ뭐 이리ㅠㅠㅠㅠ애기같냐ㅠㅠㅠㅠㅠ아ㅠㅠㅜㅜ지미니는 애기ㅑㅠㅠㅜㅜ우리 아기ㅠㅜㅜㅜ우쭈쭈ㅠㅠㅠㅜ진짜ㅠㅜㅜ화내는것ㅅ두 애기같냐ㅠㅠㅠㅠㅠ아ㅠㅠㅠㅜㅜㅜ아ㅠㅠㅠ진짜 귀여워ㅠㅠㅠ
8년 전
독자283
커퀴랰ㅋㅋㅋㅋㅋ 아 지민이 너무기어워 어케ㅠㅠㅠㅠㅠ 작가님 너무잼써엽!
8년 전
독자284
[정연아]에요!
워터파크....취저임니다아❤️❤️
어쩜! 자까님은! 제취향을 기냥 막 다 때려맞춰요오..
지민이너무귀엽구용..히힣 다음편에서 뵈요!!

8년 전
독자285
앜ㅋㅋㅋㅋ돼요 안돼요?!보고 빵처졌습니닼ㅋㅋㅋㅋ싸우는 와중에도 유교과를 벗어나지못했네욬ㅋㅋㅋㅋㅋ그래도 나름 귀여웠어 지미나ㅠㅠ♥︎
8년 전
독자286
세상에 지민아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귀여운 날이 언제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7
느어어ㅓ어어어엉...ㅠㅠㅠㅠㅠ 포스트잇 뭐야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 화내는 것도 애기야ㅠㅠㅠㅠㅠㅠ 망개야ㅠㅠㅠㅠㅠㅠㅠㅠ 어여 내 망태기로 오렴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8
포도스티커로 여주 조련하는 박지민ㅠㅠㅠㅠ조련이고 사육이고 다 당해도 조타 울 액희야!!엉엉
8년 전
독자290
ㅎㅎㅎㅎㅎ포도스티커 하나에 트라우마를 팔다니요ㅎㅎㅎㅎ 포도스티커 두개라면 영혼도 팔듯ㅎㅎㅎㅎ 이거 포도스티커 중독 아닌가요ㅎㅎㅎ 아니면 그걸 주는 빡지미니미에게 중독된건가요ㅎㅎㅎ 진짜 조련킹 미니미니미 내마음도 조련해주지 않으련 찌미나 애정해ㅎㅎㅎㅎ
8년 전
독자291
ㅠㅠㅠㅠ박지미뉴ㅠㅠㅠㅠ돼요 안돼요ㅠㅠㅠㅠ그렇게 귀엽지 말아라 제바류ㅠㅠ
8년 전
독자292
돼요 안돼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유교과 남자를 찾아봐야하나요.....ㅎ...그래도 지민이 같은 남자는 없겠지만요^^ 포도스티커 모으면 무슨 혜택이 있는디 궁금궁금
8년 전
독자2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교과 병이...
8년 전
독자29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그놈의 포도스티컼ㅋㅋㅋㅋㅋㅋㅋ 다모으면 뭘 얻게 되는걸용 ㅇㅅㅇ
8년 전
독자295
포도스티커 정말 정체가 궁굼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돼요? 안돼요? ㅋㅋㅋ
8년 전
독자2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직업병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ㅎㅎㅎㅎ
8년 전
독자297
ㅋㅋㅋㅋㅋㅋ선생님말퉄ㅋㅋㅋㅋ아 얼마나 남자가 보기에는 이상했을깤ㅌㅋ
7년 전
독자298
아진짜 마지막 넘나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99
ㅋㅋㅋㅋㅋ포도 스티커 오랜만이네요!!!이제 얼마나 남았을까욬ㅋㅋ
7년 전
독자300
ㅡ아ㅠㅠㅠ 등뒤에 붙여놓은거 너무 귀엽자나여ㅠㅠㅠ 너무 사랑스러워ㅠㅠ
7년 전
독자301
아진짜 넘넘 귀엽네요 물무서워하는애한테그러면 돼요 안돼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넘 좋은 지미니ㅠ 기어운지미니
7년 전
독자302
아 박지민 사랑스러워서 진짜 보쌈해가고싶어요ㅜㅜㅠ
7년 전
독자303
포도 스티커의 노예ㅋㅋㅋㅋ 여주도 귀엽고 짐니도 귀엽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04
레알 포도 스티커 노예다 여주는 ㅋㅋㅋㅋㅋㅋㅋ 여주가 포도 스티커 받을 때마가 기뻐하는 거 보면 내가 받은 거처럼 기분이 너무좋은ㅌㅋㅋㅌㅋㅋㅋㅋㅋ 근데 진지하게 포도알 다 채우면 뭐 주는 거죠 ?(음흉) 뭐주는데요ㅎㅎ? (내가 생각하는 그런 건가 ...\(//∇//)\
7년 전
독자305
나 물 안 무서워하는데... 나도 물에서 저세상
혼자 사는 사람들이랑 물놀이하고 싶다... 지민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06
지민이 혼낼 때 박력과 귀여움이 공존한 걸 봤습니다 ㅋㅋㅋㅋ
7년 전
독자307
선생님말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넘 귀여운거아닌가요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