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방데일리 전체글ll조회 22191l 10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10 : 일반인 코스프레, 줄여서 일코 | 인스티즈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 일반인 코스프레, 줄여서 일코









아니, 08 이 온다는 게 말이 돼? 말이 되냐고.

되겠냐. 존나 화나네, 진짜.

무슨 살아있는 화석도 아니고.




그러게 말이다. 한숨을 내쉰 이지은이 접이식 의자를 어깨에 짊어지고 신발을 질질 끌며 과방을 나섰다. 며칠 전부터 졸업 준비로 바빠야 할 선배들이 과방에서 한동안 분주하길래 이상하게 생각했었는데, 08 학번 선배가 복학을 한단다. 몸에 문제가 있는 건지, 뭔 일이 있는 건지는 몰라도 군대까지 공익으로 갔다 왔으면서 제대하자마자 꾸역꾸역 3년 동안 휴학을 하더니 그대로 잠수를 탈 줄 알았더니 복학을 한다며 온 과에 소문이 났다. 불행하게도 그 소문은 진짜였고. 유독 군기가 세고, 선후배 관계가 확실한 우리 과는 역시나 그 선배를 위해 강의실 하나를 빌려 술자리 아닌 술자리를 거하게 만들기로 했다. 교수님께선 선배들과 함께하는 화합의 장 이라고 알고 계시겠지만.


야, 의자 다 채웠대. 그만 옮겨, 그만.


아침부터 책상에다 맥주 몇 궤짝씩을 옮긴 김태형이 문을 벌컥 열고 들어오더니 쇼파에 눕듯이 널부러졌고, 뒤를 따라 들어온 동기들도 따라 하나 하나씩 바닥에 쓰러졌다. 졸업 준비에 바쁜 4학년이 움직일 순 없고, 그렇다고 아무것도 모르는 1, 2학년을 시킬 수는 없는 노릇이고. 희생양이 된 우리들은 온갖 잡일과 노동을 도맡았다. 각자 선배들한테 전화를 돌리거나, 강의실을 꾸민다거나, 과실 청소를 한다거나. 조금이라도 틈이 보였다간 언제 군기 잡힐지 모르는 긴급한 상황이었다. 무려 08학번인데. 우워, 살아있는 화석.




야, 혹시 여기 연애 중인 사람 있냐.

갑자기 그건 왜.

조심하란다, 선배들이.




선배들이? 눈을 감고 주문을 외듯 웅얼웅얼거리는 김태형에게 되묻자 말도 마라며 손을 내젓고는 몸을 돌려 쇼파에 누워 잠을 청하려는지 옆에 있던 담요를 끌어 제 몸을 덮었다. 고개를 갸웃거리자, 옆에 있던 이지은이 세팅을 하고 남은 오렌지 주스를 벌컥 벌컥 목으로 넘기더니 숨을 크게 내쉬었다. 야, 그 선배 조심해. 아니다, 넌 그냥 그 선배 앞에서는 없는 척하고 다니는 게 나을 거다, 아마. 이지은의 뜬금없는 소리에 더욱더 호기심이 생겨 의자를 끌어당겨 앉자, 입을 털려는지 헛기침을 큼큼한 이지은이 입을 열었다.



야, 대학에는 너 같은 CC만 있는 게 아니다. 캠퍼스 커플만 있는 게 아니라고.

… 그럼 또 뭐가 있는데.

캠퍼스, 커플 브레이커.




커플 브레이커? 나의 되물음에 비장하게 고개를 끄덕인 이지은이 살금 살금 도둑걸음으로 과방을 나가더니 꼭 미어캣처럼 바깥을 살피고는 다시 자리에 앉으며 속삭였다. 야, 그 선배가 왠만한 우리 과 CC는 다 깨트렸대. 입 터는 게 보통이 아니시란다. 이지은의 말에 나를 포함한 몇 명의 동기가 아아 하고 바보 도 터지는 소리를 내며 고개를 끄덕였다. 우리 과는 과CC의 꽃밭이라고 불릴 만큼 과CC가 많았다. 물론 우리 동기들 중에서도. 연상연하든, 연하연상이든 연령별로도 다양했다. 괜히 불안한 마음에 침을 꼴깍 삼켰다. 아니, 씨부랄. 이게 무슨 스릴러도 아니고 긴장되긴 겁나 긴장되네.


한 번 물면 끝을 볼 때까지 안 놔준대.


물론 그 끝이 깔끔한 끝이 아닌 건 당연한 거고. 한 명은 꼭 개거품을 물어야 끝이 나는 거지. 이지은이 눈을 게슴츠레 뜨고 무서운 얘기를 하듯 말하다 진동이 울리는 핸드폰을 확인하고 귀에다 댔다. 아, 네. 오늘 저녁 8시요? 알겠습니다, 선배. 전화기 너머로 짜증이 가득한 4학년 과대 선배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 이지은 효도폰 티낸다. 음성은 존나 키워놔가지고. 힐끔 째려보자 눈치를 챘는지 어색하게 웃은 이지은이 핸드폰 볼륨키를 연거푸 누르고는 전화기 너머의 상대를 향해 보이지 않는 답의 표시로 몇 번을 고개를 끄덕이더니 휴대폰을 거칠게 테이블 위에 내려놨다.




이번에 휴학한 것도 그거 때문이라는 것 같던데?

우리 과 내에서?

아마. 제대하고 복학하려다가 그거 때문에 바로 휴학했다던데. 자세한 건 모르겠고.




한참 이야기가 깊어져 가려는데 과방 문이 벌컥 열리고 4학년 학생부 선배가 고개를 들이밀었다. 야, 뭐하냐. 일손 도와라. 꼴에 학생부 안에 속해있던 김태형은 쇼파에서 벌떡 일어나 총알처럼 과방을 뛰쳐나갔고, 우리는 눈치를 보며 얼른 화합의 장이 열릴 강의실로 향했다. 무섭네. 괜히 몸이 부르르 떨렸다. 씨부알, 대학 생활 조용히 끝냅시다 제발.






**






이야, 공강 때 걷는 캠퍼스 진짜 오랜만이네.

아, 네에.

남자친구 없다 그랬지, OO야?




흘러내릴 뻔한 전공책을 부여잡고 우물쭈물하는데, 옆에서 평소와 다르게 조용히 걷던 이지은이 내 옆구리를 퍽퍽 찔렀다. 아, 없죠 당연히! OOO가 있을리가요. 괜히 이지은이 손을 허우적대며 말하자 씩 웃은 선배가 얼굴을 돌려 나와 얼굴을 마주하고는 고개를 끄덕였다. 워, 씨부알. 심장 떨려. 하필이면 복학한 선배가 내 윗 선배와 친해 어쩌다 보니 시간표가 겹치고 말아서 학교 안에서 일거수일투족을 선배와 함께하게 되었다. 다행히 이지은도 함께였지만. 씨부랄. 기계처럼 입꼬리를 찌익 올리고는 정면을 바라봤다. 그러자 선배의 시선이 나에게서 옮겨진 것 같아 안심을 하려는데, 가까이 있는 교대 건물에서 마주보고선 이야기를 하며 건물을 나오는 윤기 선배와 지민이가 보였다. 비, 비상사태요.


므르는 측, 므르는 측.


괜히 제발지려 안절부절 못하는 나를 보았는지 이지은이 복화술로 속삭이며 내 손을 꾹 눌러 잡았다. 왜 그래, OO야? 아파? 그런 부산스러운 움직임을 느꼈는지 쓸데없이 예민한 선배가 고개를 돌려 나를 확인하고는 이리저리 살폈고, 나는 손을 선배를 향해 손을 내저었다. 아니요, 전혀요. 그럴리가요. 제가요? 설마욥, 윽. 쓸데없는 말을 계속 덧붙이는 나를 못 봐주겠는지 등짝을 큰 소리나게 때린 이지은이 선배에게 어색하게 웃어 보였다. 힐끔 앞을 쳐다보니, 점점 더 지민이와 윤기 선배가 거리를 좁혀오는 게 보였다.




어디 아픈 것 같은데? 이거 식은땀 아니야?

제가 그, 원래 땀이 많아서요. 좀 덥네요.

그래? 아침에 비 와서 쌀쌀한데?




너 지금 가디건까지 껴입으셨어요, 븅신아. 잠시 휴대폰을 확인하는 선배에 키를 낮춰 내 등 뒤에 숨은 이지은이 나에게만 들릴만큼 속삭였다. 그래, 씨부랄. 내가 븅신이니까 살려 줘 제발. 고개를 숙인 선배와 앞의 지민이를 번갈아 보는데, 윤기 선배와 침을 튀어가며 열정적으로 이야기하던 지민이와 눈이 마주치고 말았다. 헙. 나도 모르게 숨을 참았더니, 선배가 고개를 번쩍 들었다. 일을 벌인다, 나란 년은. 이야기에 열중하던 지민이의 시선이 옮겨진 것을 확인한 윤기 선배도 고개를 돌리다 나를 확인했는지 손을 들었다. 모, 모르는 척. 누, 누구세요. 자신의 인사를 확인하고도 외면하는 내가 이상했는지 급기야 윤기 선배는 입을 열었다.


야, OOO. 너 왜 모른 척, 읍.


윤기 선배의 말을 턱하니 막은 건 급하게 날아든 지민이의 손이었다. 나이스. 이지은이 옆에서 주먹을 쥐고 들어보이며 세레모니를 했고, 선배의 눈치를 보더니 슬금슬금 주먹을 내렸다. 지민이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이미 내 이름을 들은 건지 선배는 고개를 돌려 입이 막힌 윤기 선배를 봤고, 그런 선배를 확인한 지민이는 스윽 손을 내리고는 어색하게 웃어 보이더니 고개를 꾸벅 숙였다. 아, 안녕하세요….




너 뭐냐, 씨발. 박지민 손 존나 짜.

아는 사람이야, OO아?

네? 아, 그러니까, 그게요. 그, 음.




막무가내로 입이 막힌 윤기 선배는 어이가 없었는지 헛웃음을 지으며 지민이에게 추궁을 했고, 옆에서 그 장면을 보고 있던 선배가 나지막히 나에게 물었다. 음, 그러니까 지민이를 애인 말고 다른 걸로 설명해본 적이 없는데…. 순간 머릿 속이 하얘져 지민이를 뭐라고 설명해야할지 난감해졌다. 눈동자를 굴리자 '친구' 라며 곧 턱이 나갈듯 입모양으로 설명해보이는 지은이가 보였다. 아, 친구. 친구가 있었구나. 빨리 해명을 하려고 입을 벙긋 거리는데,


사, 사촌 동생 입니다! 사촌동생이에요, OO누나!


… 저 새끼는 꼭 일을 꼬이게 만들더라. 존나 고오맙게. 지민이의 말에 벙찐 지은이가 속삭이더니 절망한듯 머리를 싸맸고, 윤기 선배는 뭐 이런 병신을 다 보냐는듯한 표정을 짓더니 고개를 절레 절레 저으며 자리를 떴다. 네, 차라리 선배라도 사세요 여기서…. 똥 마려운 강아지마냥 손을 부산하게 움직이며 내 눈치를 보던 지민이를 유심히 보던 선배가 한동안 가만히 있더니 그렇구나 하며 고개를 끄덕였다.




사촌 동생도 같은 학교 다녀?

아, 아 네에. 어쩌다 보니 그렇게 됐네요! 하하.

귀엽게 생겼네. 반가워, 난 OO이 과 선배.




아, 네에. 얘기 많이 들었어요! 지민이는 환하게 웃으며 선배가 내민 손을 덥썩 잡고 흔들며 악수를 했다. … 많이 하긴 뭘해. 오늘 처음 만난 사람인데. 지민이에게 거짓말을 시키는 것부터 잘못됐었나 보다. 며칠 전에 선배 얘기를 들을 때부터 불안해하던 애한테 내가 그딴 부탁을 하는 게 아니었는데. 지민이의 연기력을 탓하기 전에 나를 탓해야지. 내가 잘못했네, 내가 잘못했어. 언제 밥이라도 한 번 같이 먹자. 어색하게 헤헤 웃는 지민이가 귀여워 보였는지 머리를 한 번 쓰다듬더니 나를 돌아보며 묻는 선배에 애써 고개를 끄덕였다. 그럴 일은 전혀 없을걸여?!


그, 그럼 나 가볼게 누나!


아, 으응, 가 봐, 지미나! 몇 년만에 들어보는 누나 소리냐. 입을 헤벌레 벌리고 멍하니 따라 손을 흔들자, 그걸 옆에서 빤히 바라보던 이지은이 고개를 내저었다. 너도 참 중증이다, 미친년아. 지민이가 시야에서 사라지자 금방 흥미를 잃은 선배는 다시 발걸음을 떼며 도서관으로 향했고, 아까 들은 강의 얘기를 꺼냈다. 나는 얼른 그 얘기에 관심 있는 척하고서는 열심히 듣는 척 고개를 세차게 흔들었다. 아, 고생길이 눈 앞에 훤히 보일 것 같은 이런 느낌은 뭘까.






**






아니, 내가 뭐 마주칠 줄 알았나….

인간적으로 사촌 동생은 좀 아니라고 생각 안 하냐, 넌.

야, 지민이한테 뭐라 그러지 마라.




선배가 4학년 선배들을 만나러 간 사이 짬을 내 학교 밖 카페에서 몰래 만난 지민이는 멀리서 보기에도 풀이 죽어있는 게 보일만큼 기가 죽어 있었다. 그런 지민이에게 쏘아 붙이는 지은이를 제지하자 그런 나에게도 세모꼴의 눈을 하고서는 곧 불을 뿜어낼 듯 쏘아본다. 야, 많고 많은 거 중에 왜 하필 사촌동생이야 사촌동생은. 너 연기 잘 하냐? 어? 거짓말은 요만큼도 못하는 것들이 아주 일을 만들어요. 어?! 이지은이 열분을 토했다. 그 옆에서 조용히 핸드폰 게임을 하고 있던 김태형이 팔을 쑥 내밀어 이지은을 의자 뒤로 끌어 당기며 진정시켰다. 워워.


일단은 사촌 행세라도 해야지 뭐 어쩌겠어. 냅 둬, 알아서 잘하겠지.


김태형이 툭 내뱉는 말에 구세주라도 찾은 듯 지민이와 나는 고개를 끄덕였고, 이지은은 이마를 짚은 채 한숨을 내쉬었다. 그렇게 몇 분이 지났고, 이지은과 김태형은 학생부 일이 생겼다며 자리를 떴고, 카페 안에는 지민이와 나만 남았다. 지은이가 나가자마자 기다렸다는 듯 내 옆자리를 차지하고 앉은 지민이가 내 손에 깍지를 껴왔다. 나도 마주 잡아오는 손을 꼭 부여잡자 지민이가 울상을 한 채로 고개를 내 어깨에 묻고선 웅얼댔다.




나 진짜 바보인가봐아…. 그치 OO야?

바, 바보는 무슨! 아니야 그런 거. 어쩔 수 없었잖아.

그래두….




기어들어갈 듯한 목소리로 말하는 지민이의 등을 토닥토닥 두드려주자, 주인의 손을 더 원하는 강아지마냥 낑낑대는 지민이에 팔을 둘러 꼭 껴안아주고 말았다. 결국엔 내가 지민이에게 안기는 꼴이 됐지만. 우리 그럼 이제 집에서만 데이트해야겠다. 그지? 제 품에 파묻힌 내 얼굴을 감싸쥐고 들어올리며 말하는 지민이에 눈동자를 굴리다 어영부영 고개를 끄덕였다. 그러자 지민이의 입꼬리가 살짝 올라갔다. … 못본 척 해야겠다. 애써 눈을 피하곤 다시 지민이의 품에 얼굴을 묻으려는데, 저 멀리서 나를 부르는 듯한 소리가 들려왔다. … OOO? OO 아니야? 씨브얼. 복학생이다.


어, 서, 선배?! 학생부 일은 어쩌고 여길! 하하.


나도 모르게 거친 손으로 지민이를 밀어냈고, 덕분에 카페 바닥에 엉덩방아를 찧은 지민이가 으헉 하고는 엉덩이를 부여잡았다. 미, 미아내 지미나…. 죄인을 매우 쳐라. 속에서 죄책감이 스물스물 제 영역을 넓히는 것 같았다. 금새 우리 테이블까지 온 선배는 바닥에 넘어져 있는 지민이를 의아한 눈빛으로 쳐다봤고 선배의 눈길을 느낀 지민이가 경직된 입꼬리를 억지로 올려 웃어 보이며 엉덩이를 툭툭 털고 일어났다. 아이고, 내가 넘어져! 버, 버렸네! 

… 큰일났다.




학생부 애들이 난 그냥 가도 된다길래 방해될까봐 나왔지.

아, 그러시구나….

사촌 동생이랑 같이 있었네?




선배가 자연스럽게 내 맞은편 자리에 앉으며 지민이에게 인사를 했다. 급하게 엉덩이를 털고 일어난 지민이는 고개를 까딱 꾸벅이며 어디 앉을지 눈동자를 굴리며 갈팡질팡하다 결국 내 옆자리에 앉았다. 아, 잠깐 공강 시간이 겹쳐서요…. 의심스럽게 나와 지민이를 번갈아 보던 선배가 느릿하게 고개를 끄덕였다. 아, 쫄려…. 지민이도 긴장이 됐는지 무릎 위에 얹어놓은 손을 꼼지락댔다.


아, 나 주문하고 올게. 잠깐만.


네, 그 길로 쭈욱 나가시면 될 것 같은데요. 가방을 옆자리에 놔둔채로 지갑을 들고 자리에서 일어나는 선배 뒤에서 속으로 웅얼거리는데, 옆에 있던 지민이가 툭하고 앞에 있던 의자를 차버렸다. 간신히 같이 있게 됐는데 이게 뭐야아…. 지민이가 투덜대는 사이 휘청이던 의자가 우당탕 소리를 내며 뒤로 넘어갔다. 큰 소리에 카페 안 사람들의 시선은 우리에게 집중됐고, 주문을 하고 있던 선배고 고개를 돌렸다. 깜짝 놀란 지민이가 선배와 눈이 마주치자마자 황급히 일어나 의자를 바르게 일으켜 세우고는 급하게 자리로 돌아왔다.




둘이 있고 싶단 말이야.

저기 그러니까 지미나….

왜 둘이 못 있는 건데에. 응?




입을 불퉁하게 내민 지민이가 발을 쿵쿵 구르다 앞에 놓인 아이스티를 벌컥벌컥 목으로 넘겼고, 그런 지민이를 보며 안절부절하던 나는 지민이가 아이스티를 내려놓자마자 입에 쿠키를 물렸다. 그 사이 쟁반에 아메리카노로 추정되는 검디 검은 음료수를 얹은 선배가 우리 자리로 걸어왔다. 급하게 표정 관리를 한 지민이가 튀어나왔던 입을 쏙 집어넣었다. 지민이라고 했나? 번호 좀 주라. 선배는 주머니에 있던 핸드폰을 꺼내고는 자연스럽게 지민이의 손에 핸드폰을 쥐어줬다. 지민이는 경계의 눈빛을 풀어내지 않은 채로 선배를 힐끔거리며 느릿하게 자판을 쳤다. 아니, 근데 이 선배는 내 번호도 없으면서 지민이 번호는 왜 때문에,


아, OO 번호는 과대한테 받았으니까 서운해 하지 말고.


… 아니여, 저기여. 죄송한뒈 누가 그쪽한테 번호 따이고 싶대여? 단지 저는 지민맘으로서 지민이의 안위를 걱정한 것 뿐인뒈? 지민이가 자판 치는 걸 물끄러미 바라보는 나의 속을 지 멋대로 해석한 선배가 사람 좋은 웃음을 나에게 지어보였고, 속에 있던 말을 억지로 삼켜낸 나는 대신 얼굴 위로 한 쪽 입꼬리만 올린 일명 썩은 미소를 내비추며 고개를 끄덕였다.




성격도 좋아보이네. 언제 한 번 남자끼리 만나자.

네, 네?

내가 아는 예쁜 여자애들도 많거든.




훠우, 저 새끼 사람 열 받게 하네. 능글맞은 미소를 지어보인 선배의 치아를 강냉털 해버릴 뻔한 나의 주먹을 애써 부들거리며 참고는 지민이의 어깨를 끌어당겨 감싸안고는 토닥이며 애써 웃음을 지었다. 저희 지민이가 여자에는 통 관심이 없더라구요, 아직 어려서. 누나밖에 몰라요. 꼭 따지는 것처럼 두두두 뱉어내는 말에 당황한 선배 아, 그래? 하며 고개를 어색하게 끄덕였고 나는 수긍을 하며 헤헤 웃었다. 헤헤는 개뿔. 우리 지민이 건드리면 뒤져. 내가 이 구역의 지민맘이다.






**






누나가 어제 이지은이랑 그 돈가스,

… OOO, 지금 우리 둘 밖에 없거든!

쓰읍. 누가 누나한테 OOO 이래요 지민 어린이.




몇 주동안 선배한테 몹시 시달려 누나 소리가 익숙해진 나를 보며 열을 내고는 씩씩대는 지민이에 나도 예전 지민이를 따라 엄한 표정을 지으며 지민이의 머리를 꾸욱 눌렀다. 오오, 이거 좀 재밌다 근데. 항상 어린이 취급을 받던 내가 지민이를 어린이 취급하는데 한 번 맛을 들이자 멈출 수가 없었다. 혹시나의 긴급 상황을 대비하는 거지. 나의 말에 할 말이 없었던 지민이는 입술을 앙 다물고 눈썹을 꿈틀거리며 나를 쳐다보기만 했다.


오구, 귀여워. 우리 짐니 동생 취급하는 거 싫었쪄여?


발음을 뭉개며 보이는 지민이의 엉덩이를 살짝 토닥이자 식겁을 한 지민이가 앉아있던 의자를 쑥 뒤로 뺐다. 아니, 그렇게까지 내가 벼, 변태는 아닌데… 이 행동의 취지는 지민맘이었는데…. 그래도 귀여운 걸 어떡해. 자리에서 일어나 나를 내려다보는 지민이를 바라보며 웃어 보이자, 못말리겠다는 듯 헛웃음을 지은 지민이가 다시 의자에 풀썩 앉았다. 내가 이번만 참는 거다아, 지짜. 암, 그렇고 말고. 당연하지. 지민이의 말에 격하게 고개를 끄덕이고는 새싹이 돋은 지민이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근데, OO야.

응? 왜 우리 지민이. 누나 왜.

… 이이, 진짜!




열을 내는 지민이에 웃음을 터트리며 되묻자, 금방 진지한 표정을 짓고서는 동아리실문을 손가락으로 가리켰다. 목소리, 들어 봐. 지민이의 말에 하던 말을 멈추고 동아리실 문 가까이로 다가가 밖의 소리를 유심히 듣는데,


어, 아까 OOO 동아리실 있다고 해서.


짧은 시간동안 아주 익숙해진 선배의 목소리가 점점 가까워졌다. 그동안 알아낸 선배의 특징은 절대 혼자 있지 않으려 한다는 것이다. 물론 혼자 다니기 싫은 건 알겠는데, 왜 하필 희생양이 나인지는 전혀 모르겠다. 시어머니도 모르고, 며느리도 몰라. 선배의 목소리에 다급하게 내 손목을 쥐어 제 곁으로 끌어당긴 지민이가 나를 바라봤고, 머리가 하얘진 나는 입을 헤 벌린채로 그런 지민이를 바라보기만 했다.




어떡하지 지미나….

아씨, 일단은 어쩔 수가 없으니까.




쥐고 있던 내 손목을 질질 끌어 당긴 지민이가 컴퓨터 책상 밑으로 들어가 몸을 구겨 넣더니 제 허벅지 위에 나를 끌어 앉혔다. 당황한 내가 어버버하며 입을 여는데, 그 사이에 동아리실 문이 큰 소리를 내며 열렸다. 검지 손가락을 내 입에 살짝 닿인 지민이가 책상 밑 틈으로 선배를 살폈고, 나도 지민이를 향해 고개를 끄덕이고는 입을 앙 다물었다. 엄마, 나 영화 찍어요 영화. 머리 바로 위에 닿인 책상 덕에 잠시 위를 올려다보자 나를 따라 시선을 옮기던 지민이가 책상에 머리가 닿이지 않게 내 머리 위에 손을 얹어 제 쪽으로 나를 살짝 끌어당겼다.


뭐야, 여기 있다면서 어디 간 거야.


내가 없으면 바로 나갈 것이지. 마음대로 동아리실 안으로 들어와서는 쇼파에 털썩 앉은 듯한 선배가 노래를 흥얼거렸다. 아, 저 새끼 저거 언제 나가려고…. 태평한 선배의 모습에 한숨이 나오려는데 내 손에 쥐고 있던 핸드폰의 액정에서 불빛이 새어나왔다. 스얼마, 설마. 진짜 설마하고 본 핸드폰의 액정에는 선배의 이름이 떡하니 적혀 있었고, 핸드폰은 곧 진동이 울릴듯 했다. 망했다, 망했다고. 당황한 내가 핸드폰을 든채로 지민이를 올려다보자 덩달아 안절부절 못하던 지민이가 내 핸드폰을 가져갔다. 그, 그러니까 거절 버튼이…. 빨간 전화기 버튼을 누르려던 지민이의 손가락은 벌벌 떨며 하필이면 초록색 전화기를 눌렀고, 핸드폰 너머로는 선배의 소리가 들렸다.


여보세요? OOO?


내 이름이 전화기에서 흘러나오자 당황한 내가 몸을 들썩였고, 하필이면 핸드폰을 만진다고 지민이가 손을 내린 사이 일어난 일이라 나는 쿵 하고 큰 소리를 내며 책사에 머리를 박았다. 깜짝 놀란 지민이가 급하게 통화 종료를 누른 핸드폰을 내팽겨치고 내 머리를 끌어당겨 제 품으로 꼭 끌어안았다. 아, 아프다…. 책상 틈 사이로 힐끗 보자 선배의 발이 우리 쪽으로 가까이 다가오고 있었다. 뭔 소리야, 뭐 떨어졌나? 진짜 엎어지면 코 닿을 듯한 거리만큼 선배가 가까워져 오는데,




어, 선배 여기서 뭐하세요?

아, 태형이냐? 나 OOO 찾는다고. 아까 동아리실에 있다고 했거든.

OO가요? 아, 그러시구나.




마침 딱 그 타이밍에 태형이가 동아리실에 들어왔고, 관심을 김태형에게 돌린 선배의 발이 책상과 멀어졌다. 안도의 한숨을 내쉰 지민이는 급하게 아까 내팽겨쳤던 내 핸드폰을 쥐고 자판을 빠르게 톡톡 쳤다. '우리 지금 컴책상 밑. 빨리 보내라 제발.' 톡을 전송하자마자 김태형의 핸드폰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카톡 소리가 울렸고, 김태형은 카톡을 확인하는지 잠시 말이 없었다. 그런데 태형아 아까 내가 여기서 이상한 소리가 나는 걸 들었거든? 김태형이 핸드폰을 확인하는 새에 방향을 튼 선배가 다시 책상으로 가까이 다가왔다.


서, 선배! 아까 과, 과대 선배가 앞에서 부르시던데.


과대가? 나를? 김태형의 말에 되물은 선배가 김태형에게 몇 번 확인을 하고서는 그제서야 동아리방을 나섰다. 김태형은 부산스럽게 선배를 데리고 나갔고, 동아리실문이 열렸다 닫히는 소리가 났다. … 나갔겠지? 지민이의 품에서 고개를 빼꼼 내밀었다. 그러자 책상 틈으로 주변을 확인하는 지민이가 보였다. 조용한 거 보면 갔나 보네. 내 몸을 감싸안고 있던 지민이의 팔을 풀어내고 책상 밖으로 몸을 빼내려는데, 다시 나를 끌어당긴 지민이가 내 앞에 핸드폰을 보였다. '야 일단 교대 건물로 보낼때까지 거기 숨어있어. 혹시 모르니까.' 김태형의 카톡이 연속으로 올라왔다. 얘도 어지간히 급한가 보네.




깜짝 놀랬네, 진짜.

나, 나도.

나 진짜 간 떨어지는 줄 알았어어….




지민이의 말 늘임에도 나는 안절부절못하고는 몸을 가만히 두지 못했다. 그러니까, 그게, 자, 자세가 너무 민망한데…. 첫 번째로는 깔고 앉은 위치가 지민이의 허벅지라는 거 두번 째는 눈을 뜨면 바로 코 앞에 지민이의 얼굴이 보인다는 거. 동공 지진이 난 내가 부산스럽게 움직인다는 걸 알았는지 이상하다는 듯 유심히 나를 관찰한 지민이가 금새 씩 웃더니 한 손으로 내 두 손목을 부여잡고 한 손으로는 내 양 볼을 꾹 눌러 잡았다.


요즘 신나서 지민 어린이, 지민 어린이 하더니 으응?


내, 내가 잘못했어 지미나…. 당황해 눈동자를 이리저리 굴리니 제 얼굴을 앞으로 더 들이민 지민이가 볼을 부여잡아 붕어처럼 툭 튀어나온 내 입술에 입을 맞춘 지민이가 헤헤 하곤 웃었다. 이렇게 귀여운 누나가 어딨어. 그지? 누나, 누나 진짜 누나 맞아요? 아닌 것 같은데? 지민이의 추궁에 결국 고개를 도리질치자 나를 한 번 꼭 껴안았다 떼어낸 지민이가 내 머리를 쓱쓱 쓰다듬었다.




누나, 자꾸 그러다가 동생한테 호온나요, 진짜?

으응….

아니다, 혼나요 OO 어린이?






**






오늘은 내가 쏠테니까 먹고 싶은 대로 먹어. 마셔도 되고, 뭐.

가, 감사합니다!

에이, 그렇게 각 잡을 필요 없고.




선배의 옆자리에 앉은 김태형이 어색하게 웃었다. 그래, 니가 희생 좀 해라. 쓴 웃음을 지은 김태형의 등짝을 툭툭 친 선배가 술 한 병을 까더니 순서대로 김태형, 이지은, 지민이의 첫 잔에 가득 따르고는 내 잔에도 가득 따르고는 나와 눈을 마주하곤 씨익 웃었다. 이 아저씨가 왜 이래. 어색하게 웃으며 잔을 들어보이자, 선배가 크게 짠! 하고는 다같이 잔을 부딪혔다. 꺾어 마시는 거 걸리면 혼난다, 너네. 잔을 쥐고 고개를 돌려 한 번 꿀꺽 삼키고 잔을 다시 내려 놓으려다 뜨끔하고는 결국 목을 꺽어 한 번에 한 잔을 다 들이켰다.


OO야, 너 남자친구 없다고 했지?


얼른 앞에 놓인 치킨 한 조각을 입에 집어넣고 우물거리는데, 앞에 가만히 앉아서 나를 바라보던 선배가 입을 열었다. 남자친구 소리에 괜히 뜨끔한 지민이가 테이블 위에 얌전히 있던 포크를 떨어트렸고, 인상을 찡그리며 꼬물꼬물 테이블 밑으로 허리를 숙였다. 아니, 다름이 아니라. 내 친구가 내 카톡 구경하다가 니 프사를 봤나 보더라고. 꽤 진지한 표정을 하고 말하는 선배에 대충 고개를 끄덕였다. 아아, 그러시구나. 옆에 앉아있던 지은이가 불안했는지 나와 선배를 번갈아 봤다.




애가 참 착하고 괜찮거든.

아….

그래서 내가 다리 좀 놔주려는데. 어때? 소개 받을래?




선배가 그 사람의 얼굴을 띄워놓은 핸드폰을 내게 내밀었고, 얼떨결에 건네받은 내가 우물쭈물하는데 갑자기 쿵하고 큰 소리가 났다. 아, 앙대! 포크를 집던 지민이가 소리를 지르고는 급하게 허리를 들어올리다 테이블에 머리를 부딪혔다. 테이블 위에 있던 치킨과 잔들이 시끄러운 소리를 냈고 앞자리에 앉아있던 김태형이 안타까운듯 지민이를 안쓰럽게 바라봤다. 미친 놈아 안 아프냐…. 한 번 머리를 훅 털던 지민이가 끙끙거리며 테이블 밑을 빠져나왔고, 크게 숨을 내쉬었다.


그, 저희 누나가요! 남자 공포증인가 뭔가 그, 그런 게 있어서요!


아무래도 남자 소개는…. 경직된 표정으로 말하는 지민이에 저번처럼 이마를 부여잡은 지은이가 앞에 있던 치킨을 막무가내로 입 안으로 들이밀었다. 남자 공포증? 태형이랑도 잘 지내는데 뭐. 괜찮지 않아, OO야? 선배의 말에 머리가 하얘져 아무런 대답도 못하고 벙 찐 채로 앉아있는데 그 모습이 답답했는지 지민이가 앉아있던 제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워낙 큰 소리를 내며 일어나는 바람에 가게 안의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주옥됐다.




아, 아무튼 안돼요!

… 안 된다는 이유가 뭔데 지민아?

그, 그러니까요오. 그게!




막상 일어나니 할 말이 없었던 지민이가 말문이 막혀 추임새만 막무가내로 내뱉고 있는데, 조용한 가게에서 누군가의 발걸음 소리가 크게 들려왔다. 어, 니네 여기서 뭐하냐. 몇 주 전에 머리를 노랗게 물들여 어디를 가도 눈에 튀는 윤기 선배였다. 덕분에 지민이에게 집중되어 있던 시선이 윤기 선배로 옮겨 갔다. 갑자기 시선이 집중돼 당황스러웠는지 윤기 선배도 뒷목을 긁적였다.


아, 맞다. 너네 오늘 팔찌 흘렸더라 동아리실에. 커플 팔찌라면서 애지중지하더니.


뭐, 이제 반지라도 맞췄냐? 며칠 전에 책상 밑에 숨어있다가 떨어트렸는지 먼지가 조금 묻어있는 팔찌 두 개를 테이블에 얹은 윤기 선배가 마지막으로 반지 드립을 치고는 유유히 자리를 떴다. … 아, 진심으로 주옥된 것 같다. 힐끔 보니 선배가 인상을 찡그리고 지민이와 나를 번갈아 쳐다보고 있었다.




그 때부터 지옥은 시작된 것 같다. 이지은이 그렇게 닳고 닳게 말하던 캠퍼스, 커플 브레이커의 지옥.






















 


 



 


암호닉 샘봄 / 방탄분홍머리걔 / 곱창 / 침침워(먼)더 / 포도센세짐니 / 슬요미 / 집순이 / 얏호 / 귀여운주사/ 마름달 / 똘똘이스머프 / 지민이네달빛 / 침침쓰/ 슬요미 / 1600 / 태태뿡뿡 / 커몽 / 망구 / 흑슙흑슙 / 소금 / 블라썸 / 공중전화 / 꿀떡맛탕 / 얌냠 / 호이호이 / 심쿵남 / 포도모으는토끼 / 슈몽 /슙슙 / 또이또이 / 젤리 / 시레 / 또또 / 작까님내꺼하자 / 삼천판다 / 향균물티슈 / 메리츠 / 미스터침침 / 토끼머리띠 / 수박빙수 / 충전기 / 토끼야놀자 / 무민이 / 골드빈 / 94 95 / 들국화 / 다홍 /슙슙 / 치졸이 / 짐그래 / 헤롱헤롱 / 순정 / 뷔글뷔글 / 짐니 / 알매슙 / 불알 / 디즈니 / 꿀벌침침/ 해바라기 / 망망이 / 김데일리 / 아넬로 / 뿌뿌 /착한생각 / 윤기모찌 / 샤파 / 망고빙수 / 쀼쀼 /♥짐니♥ / 뀨뀨 / 요를레히 / 맹고 / 꺄룰 / 우리사이고멘나사이 / 침침맘 / 주지스님 / 엽떡 / 초딩입맛 / 고망맨 / 그대못생겼어요 / 호식이두마리 / 플랑크톤 / 홉이 / 다굠 / 방지민 / 명탐정코코 / 슬아 / 리잰 / 들레 / 윤기선배 / 용서노노해 / 은박지 / 민슈팅 / 슈가! / 과동기침침 / 채영 / 정희망 / 세젤귀세젤예 / 플덕 / 윤기찡 / 밍뿌 / 침침해 / 민슈가 / 민설탕 / 펜잘규 / 민트곰 / 보나 / 외로운쿠키 / ㅇㅅㅇ / 호석이두마리치킨 / 뿌뺘삐뾰 / 섬섬옥수 / 꾹무룩 / 포도알 / 짱구 / 봄봄 / 짱짱맨뿡뿡 / 태태한 침침이 / 알라 / 꼬이 / 미소 / 아말카 / 뀨또 / 호빗 / 치킨 / 치민이 / 감자 / 어썸 / 석류드링크 / 가가멜♥ / 지민아 / 김치볶음밥 / 딘시 / 꽃밭 / 짐그래 / 아카시아 / 달걀 / 박지민워더 / 썸월 / ★작은별★ / 바나나 / 박조련 / 페브 / 태말이 / 921 / 쭐래 / 박뿡 / 맑공 / 지니 / 계피 / 쪼꼬에몽 / 꾹이 / 비바 / 룰난 / 지민쓰 / 찌민 / 민슙 / 연이 / 바닐라슈 / 햇살 / 플랑크톤회장 / 너를애정해 / 8ㅅ8 / 윤민기 / 빠밤 / 감자깡 / 지민엄마 / 유자 / 한탄 / 줍줍 / 요푸 / 까르겟겟 / 망고버블티 / 박지민 / 얌냠 / 콜라 / 윤기융기 / 청바지 / 포도스티커 / 민트 / 수치플 / 솜 / 사과 / 윤민기 / 까만색 / 찹쌀떡 / 자몽주 / 퐁퐁 / 호걸빵 / 소녀 / 후엥 / 눈이침침행 / 슬애기 / 비솔 / 버건디 / 김안녕 / 뿌링클 / 빵빠레 / 마끼 / 심슨 / 요맘때 / 짐짐 / 짐박 / boice1004 / 복동 / 형아 / 두유 / 천상여자 / ☆☆ / 부재중 / 오름 / 잉여 / 모모 / 숨 / 비트윈 / 유교짐니 / 딸키맛 / 자몽 / 우지수박 / 땡글이 / 꾸꾸까까 / 수수 / 냥냥이 / 뉴트로지나 / 핑슙 / 포세이돈 / 슈차 / 하늘하늘해 / 포도맛사탕 / 연모♡ / 감귤 / 미니 / 디보 / 연애학개론 / 잼잼 / ♥포도장미♥ / 아기 / 꿀비 / 딸기 / 어레스트 / 레드 / 반딥 / ♧몽몽♧ / 콩나물제육볶음 / 요덮아놀쟈 / 쿠야 / 짜끄리 / 덕쿠힁 / 꾸꾹이 / 비타민 / 포포 / 인사이드 아웃 / 꾸꾸기 / 흐로로로로로 / 미니미니 / 박뿡 / 두둠칫 / 미니슈 / 김치만두 / 숲 / 누나 / 아침햇살 / 옝니 / 태퉤퉤 / 융기맘 / 홉퍼파워 / 칭찬의박수짝짝꿍 / 포도 / 샤축구 / 말랑이 / 연꽃 / 민빠답없 / 타미 /준회 / 쁘띠젤 / 침침아 / 핑퐁 / 심쿵쓰 / 모찌 / 산들코랄 / 오곡 / 불닭볶음면짱 / 나에케서미아카되지마 / 눈부신 / 힘슈 / 지민이와함께라면 / 빙수 / 별별별 / 짱구 / ☆별☆ / 김뷔 / 포도스 / 뭉치슈가 / 발닦개 / 1230 / 발꼬락 / 슝슝 / 치즈치킨 / 포도스티커판 / 도롱뇽 / 토끼 / 꽃놀이 / 딥크 / 끼부림 / 니나노 / 쀼뀨쀼뀨 / 누텔라 / 둥당 / 슈민트 / 지민어린이 / 낄룩 / 단지 / 플레어 / 육아는일국 / 디기 / 하겐다즈 / 바카0609 / 정국아뭐해 / 여우비 / 너를 위해 / 슈팅가드 / 마니꽃 / 탄콩 / 태꿍태꿍 / 은류 / 젊음 / 미융 / 춐 / 슈카슈카쿠키몽 / 소라 / 규짐 / 설레미 / 1191 / 침을태태 / 진리 / 이사 / 융기융털 / 땡스투박지민 / 이롤슈가 / 유교과의 꽃 / 뀨륵뀨륵 / 라온이솔 / 안개꽃 / 파인애플 / 당긴윤기 / 민슈가는 슈가슈가해 / 작가님하트 / 비비빅 / 늘지민이편 / 홈매트 / 곰씨 / 지민이포도스티커판 / 숲들 / 헤이호옹 / 루비 / 침침아겨론하자 / 갈매빛 / 치즈케익 / 벚꽃나무 / 사랑하껴오 / 쟉하 / 숲속 / 막꾹수 / 사이다 / 민트향초콜릿 / 오레오 / 공구공삼 / 밍 / 은하수 / 웬디 / 미뉸기 / 치즈 / 토끼 / 자몽에이드 / 두콩이 /



암호닉 신청은 공지글에서만, 제가 받는다고 독자님들에게 얘기 드렸을 때만 받습니다.

이번편은 다음편 (11화) 와 이어집니다.

오빠 차! 뽑았다! 널 데리러 가! 노래 겁나 신나요 헿 오늘도 분량 혜자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8ㅅ8

자, 이제 완결까지 4편 남았습니다! 같이 겁내 빨리 쓩쓩 달려여

쓰다보니 외전이 낭낭해졌답니다. 완결 나기 전에 암호닉을 한 번 더 받을 생각이에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10 : 일반인 코스프레, 줄여서 일코  374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저 선댓
8년 전
독자31
[꽃놀이]입니다!!!! 오늘 머리 아파서 일찍 자려고 누웠는데 유교과 올라올줄 몰랐어요ㅜㅜㅜ두통 따위 접어두고 열심히 글 읽었는데 08이라니..워.. 게다가 남자..세상에.. 커플브레이커..ㅂㄷㅂㄷ.. 앞날이 어두워요..침침..☆ 윤기는 그 상황에 왜..미뉸기.. 창창한 대학 로맨스에 큰일이 벌어지겠군요..! 오늘도 지민이는 귀여웠습니다 (코피) 오늘도 글 잘 읽었습니다!! 늦었는데 얼른 주무세요!! 작가님 제가 재워드릴까요?넝담~ㅎ..왜이러지 머리 아파서 맛탱이가 갔나봐여 껄껄..작가밈 사랑합니다♡ 안녕히 주뮤세여!!
8년 전
방데일리
1등 하셨어요 꽃놀이님 ♡ 두, 두통 8ㅅ8 어떻게 지금은 괜찮으세요? 약 먹구 푹 주무셨어야 할텐데... 아프지 마세요 꽃놀이님 ㅠㅠ 아픈 와중에도 라임! 앞날이 어두워여 침침! 헿 침침이가...! 그져 창창한 대학 로맨스에 아주 크은 커다란 일이 헿 그래도 짐니랑 여주는 항상 순탄하게 지냈으니까 요 정도 쯤은..?! 오늘도 꽃놀이님은 사랑이였슴미다 헿 어제 글 올리구 바로 골아떨어지느라 제가 밤인사도 못 드리구 ㅠㅠ 조금 이르지만 오늘이라도 꽃놀이님도 편히 푹 주무세요! 두통 다 날아가라!
8년 전
독자148
허허 야자 끝나고 오니 작가님 답글이..♡ 저 원래 되게 건강한데 두통도 자고 일어나니까 싹 가셨어여! 유교과의 힘.. (?) 화석 복학생의 훼방을 꿋꿋하게 이겨나갈 다음화의 여주와 지민이를 기대할게요!! 작가밈 다음화에서 만나요~♡
8년 전
독자2
방지민
8년 전
독자30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도 너무 좋네요지민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근데 4화뒤에완결이라니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조금만더글써주시면안되나요ㅜㅜㅜㅜㅜㅜㅜ 유교과지민이매일설레면서보러왔었는데ㅜㅜㅜㅜㅜㅜ 오늘도글잘보고갑니다!
8년 전
방데일리
방지민님! 4화 뒤에 와, 완결...! 저도 이제 유교과를 떠나보내야할 8ㅅ8 그래도 후속작을 쓰구 있으니까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ㅠㅠ 오늘도 글 봐주시구 댓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4
김데일리입니다! 저 복학생 선배 뭡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싫다 진짜ㅠㅠㅠㅠㅠ짐니랑 여주의 알콩달콩한 연애를 저렇게 망쳐놓다니 다음 편에서 어떻게 방해할지 정말...ㅠㅠㅠㅠㅠ윤기야ㅜㅠㅠㅠㅠㅠ왜 그랬니ㅠㅠㅠㅠ하...마음이 아픈데 지민이가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잘 읽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방데일리
김데일리님! 3등 하셨어여 ♥ 다음편에 어떻게 방해할지 참 기대가 되네여... 헿 그래도 짐니랑 여주는 잘 헤쳐나가리라 믿습니다 믿어여! 윤기 선배 마음 속을 뒤져보고 싶네요... 저더 헿 오늘도 글 봐주시구 댓글도 이르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하트)
8년 전
독자5
ㅂㄷㄱㅎㅂㄷ
8년 전
독자18
포도스티커판이에여ㅠㅠㅠㅠㅠ세상ㅇ ㅠㅠㅠㅠ아짐민이 겁나기여워ㅠㅠㅠㅠㅠ선배나빠쓔ㅠㅠㅠㅠㅠㅠㅠ흥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
ㅏㅂ
8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짐니는 너무 귀여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선배 뭐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ㅓ무 시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랑하게 나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

8년 전
독자8
쟉하에요!
8년 전
독자42
으.....저 복학생 정말 싫다 진짜 여주랑 지민이가 행쇼중인데 어쩜 그리 방해를 하는지 정말...이 다음편에는 어떤 방해작전을 피울지 후....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9
짐그래. 아 대학교 3년째 다니지만.. 음.. 저런 선배가 있던가.. 체육과가 아니어서 모르겠지만.. 저 선배 정말 밉상이다..ㅂㄷㅂㄷ.. 저 선배가 절 진짜 화나게하네욬ㅋㅋㅋ 다음편이 시급해요ㅠㅠㅠ
8년 전
독자10
침침워(먼)더
8년 전
독자34
[침침워(먼)더]에여!!!!!푸ㅜㅜㅜㅠㅠ저선배모야ㅠㅜㅜㅠㅠ저리가여ㅠㅜㅜ진짜저런사람짱시룸짱시룸.짐니와의행복한시간들을방해하지말란말이ㅇㅑ!!!!!!!!!그나저나융기야..(깊은한숨)(마른세수)오늘도짐니는겁귀
.

8년 전
독자12
두둠칫
8년 전
독자27
아니 저...윤기센빠이...?(이를 악물며 웃는다)어떻게 지켰는데 결국 걸렸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 복학생 선배가 문제야ㅜㅜㅜㅜㅜㅠㅠㅠㅠ자증난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랴기들 연애도 알콩달콩하게 못하는검가요ㅜㅜㅜㅜㅜㅜ내가.다 마음아파ㅠㅠㅠ
8년 전
독자13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복하교ㅐ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모찌
아 저선배는 또 뭐래요 진심 짜증나요ㅠㅠㅡ왜우리 지민이커플에게 시련을ㅠㅠ빨리 사라졌으면..

8년 전
독자15
미니!!
아이고 저 선배는 또 뭐래요 아우!!!!! 진짜 왜이렇게 지미니랑 여주사이 못건들여서 안달들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사라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저런 선배들 짱시룸!!!!!!!

8년 전
독자16
핑슙이에요 ! 몇 일 지났지만 바빠서 암호닉만 던져 놨다가 수정하러 왔습니다 껄껄 핑계 아닌 핑계로 늦어서 죄송해요 유.유 다시 읽으면서 댓글을 써야 할텐데 후 커플 브레이커를 다시 봐야한다니 .. 지민이 생각하면서 마음을 가라앉히고 읽어야겠어요 ! 새로운 인물이 나오는거 같아서 누굴까 했는데 일단 08과 복학생을 보고도 기대한 제가 몽총인거 같아요 .. 처음 부터 윤기가 불안하긴 했는데 마지막을 장식할 줄이야 .. 근데 저 선배는 왜 어딜가나 나타나는지 카페에선 왜 음료를 시키는 건지 .. 번호는 지워주실래요 선배 ?.. 덕분에 지민이를 어린이 취급 해보긴 했지만 왜 또 동아리실로 오는거에요 ... 태형이가 잘 처리해줘서 고마웠는데 윤기야 !!!!!! 흐엉 지난 글에 다시 읽으면서 댓글을 달아보려니 왜 이렇게 어려운건지 다음부턴 미루면 안되겠어요 ... 늦어서 죄송하구 다다음편에서 만나오 작가님 !
8년 전
독자17
쀼뀨쀼뀨에여....아...복학생....심지어 08학번...커플브레이커 다메요ㅠㅠㅠㅠㅠㅠㅠ우리짐니랑 갈라두지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4화뒤에 완결이라니 이건 꿈일거야ㅠㅠㅠㅠㅠ꿈이라고 해줘요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핑퐁이예요!4회뒤에완결이라니ㅠㅠ완결ㄹ나도계속보러올거예여ㅠㅠ아니그나저나저과대선배도대체무슨생각으로컬브레이커라는별명을달고다녀서애들불안하게하는거예요ㅠㅠㅠ진짜빨리다시휴학햇으면좋겟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20
소녀에요....아....세상에...정말......복학생이라녀......08학번...세상에...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생각만햐도 고통스럽습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헤롱헤롱입니당 아 진짴ㅋㅋㅋㅋ지민이너무귀여운뎈ㅋㅋㅋㅋ커플브레이커의활약으로인해더귀엽고박력넘쳐지겟져?흐흫 근데...4화뒤에완결...ㅠㅠㅠㅠ안돼ㅠㅠㅠ
8년 전
독자22
딘시
아우 저 선배뭐죠.. ㅂㄷㅂㄷ 정말 꼴분견이넹7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와 여주의 사이가..근데 저 선배덕에 지민이가 누나라고 부르는 광경을 보네여 4화뒤면 완결이라뇨ㅠㅠㅠㅠㅠㅠ벌써...앙대..

8년 전
독자23
으헐...윤기 슨배님...부들부들....
지민이와의 캠퍼스는 끝이나나요 이제ㅠㅜ 근데 진짜 인간적으로 누나누나하는 지민이는 너무 귀여운거 아입니까.....
지민아 그래 오구오구 내가 누나야 ㅠㅠㅠㅠㅠ 아 근데 잠깐 작가님... 예..? 4 화 뒤면 완결이라구여...? 에 설마ㅠㅠㅠ
맨날 방데일리작가님 작품 나왔다 그러면 두근두근 거리면서 들어오는데...
앙대요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ㅜㅜ
진짜 글잡에서 유교과지민이를 제일 엄청 애정해왔었는데....헝...

8년 전
독자24
슈팅가드
8년 전
독자28
아 진짜 저 복학생....진짜 한대 때리고 싶다....뭘 저렇게 여주만 찾아...!!!!!! 여주는 지민이랑 알콩달콩 꽁냥꽁냥 해야되서 바쁘구만!!!아 들켜서 어떡해....캠퍼스 카플 브레이커 라던데...그래도 지민이랑 여주는 서로 많이 좋아하니까 깨질 일은 없을테고 ㅎㅎㅎㅎㅎㅎ 아 지민이가 누나누나 거리는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 심장 폭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귀요미를 어찌하리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좋은 글 잘보고 가요!!!사랑해요!!!♡♡♡♡
8년 전
비회원139.77
눈부신이에요! 안돼요ㅠㅠㅠㅠㅠㅠ 시조새선배가ㅠㅠㅠㅠㅠ방해를 하다니ㅠㅠㅠㅠ 무사히 넘어가길 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누나라니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운데.. 커플 브레이커라니.. 다음편이 기대됩니다!!
8년 전
독자25
아오 08학번으으르으으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야왜그랬니....민윤기.......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
아응 ㅣ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다왔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ㅠㅠㅠㅠㅠㅠ민윤기 무ㅑㄴ고오오오오옹
8년 전
비회원228.241
시레예용...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윤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들켜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
아ㅠㅠㅠㅠ핵잼ㅠㅠ ㅠㅠ ㅠㅠ. 항상 어쩜이렇게 재밌는지ㅠ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2
아ㅜㅠㅠㅠㅠㅠㅠㅠ이럴수가ㅜㅜㅠㅠㅠㅠㅠㅠ윤기야ㅜㅜㅠㅜㅜㅜㅠㅠ거기서그러면어떡해ㅜ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4회밖에안남았다니....히잉...ㅠㅠㅠㅜ 작가님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재밌는 글 항상 감사해요ㅠㅠ...♡
8년 전
독자33
두콩이에요!!! 08학번 그것도 커플 브레이커라니!!! 왜 복학을 해서!!!ㅠㅜㅠ 제발 아무 일 없어야 할텐데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윤기 타이밍이 대박이네요ㅜㅜㅜㅠㅠㅠㅠㅠㅠ 아 윤기얌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4회 밖에 안 남았다니... 벌써부터 슬퍼요..ㅠㅜㅠㅠㅠ 지민이 진짜 너무 귀여웠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글 잘 보고 가용!! ❤️
8년 전
비회원49.11
망고빙수
아....살아있는화석...나도무섲다ㅠㅠㅠㅠㅠ
민윤기....ㅂㄷㅂㄷ......
그나저나여주나지민이나거짓말짱못치네얗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35
ㅣ아저선배ㅜㅜㅜ뭐애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7
블라썸이에요!!! 아니 커플브레이커라니 ㅎㅎㅎㅎ..?????갱차나요..지민이와 저는 고작 그런거에 흔들릴 일이 없겠죻ㅎㅎㅎ핳..(심장이쪼들)오늘도 재미있게 봤어요 작가님!!♥♥싸랑해영!
8년 전
독자38
미소에요 !
지민이랑 여주는 항상 그랬듯이 귀여워 죽겠고 설레 죽겠는데 08학번 진짜... 부들부들... 우리 여주랑 지민이 건들지 마라고오ㅠㅠ 그래도 지민이랑 여주가 귀여우니 참을게요 책상 밑에서 뽀뽀하는거 완전 설레서 침대에 누워서 읽는데 거짓말 안치고 발 동동 구르면서 읽었어요 ! 윤기는 또 .. 눈치가 너무.. 그래도 윤기라면 다 오케이죠 뭐 ㅎㅎㅎ 다음편 완전 궁금해요 그 08학번 살아있는 화석이랑 어떻게 될지 지민이 반응은 또 어떨지.. 이번편도 완전 재밌게 읽었어요♡ 항상 좋은 글 써주시는 작가님 완전 애정합니다 증말ㅠㅠㅠㅠ 완결까지 4편 남았다니까 살짝 아쉽기도 하지만 8ㅅ8.. 그래도 완전 좋아요 b 무튼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39
헐 뭐야 지민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나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래동갑아ㄹ닌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 누나소리에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이스토리대로라면 저선배가 커플브레이커를시도하지만 끈끈한두사람은 헤어지지않고 더 단단해지겠ㅈ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42.133
민윤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0
08선배 이네여....... 여주 불쌍해서ㅠ어째요... 마지막엔 들켜서 얼마나 들들 볶을지..... 나쁜 선배
8년 전
독자41
오늘도 짐니와 여주는 순탄치않네요.. 맨날ㅜㅜㅜ치여사는것같은ㅜㅜㅠ 그래도 안헤어질꺼니까!!!
8년 전
독자43
포도맛사탕입니다 작가님 기다렸어요♡!! 안자고있길 잘했나봐요ㅠㅠㅜ!!!복학생선배가 앞으로 어떻게할지 두렵긴하지만 오늘편은 복학생덕분에 정말 둘이 조흔자세를..(흐뭇) 짐니 안는거 넘 설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4
커플브레이커라니..... 너무 슬퍼여ㅠㅠㅠㅠㅠ 나쁜쨔라뮤ㅠㅠㅠㅠㅠㅠ 우리 애들좀 가만히 두라 도ㅠㅠㅠㅠ
8년 전
독자45
작까님내꺼하자에요ㅜㅜ넘 오랜만에 왔지유ㅜㅜ쓰차가 이제 풀렸어여ㅜㅜㅜㅜ엉엉 오늘도 이구역의 지민맘은 울고 갑니다...지미나......너무귀여워...진짜......지민맘 훭어퉥당해써...천사다ㅜㅜㅜㅜㅜㅜㅜ커플브레이커 제발 좀 꺼뎌 하앙ㅜ그나저나 완결이 4편밖에 남지 않았다니...너무슬프다...ㅜㅜㅜ포도스티커는 언제.....모으져....
8년 전
독자46
다홍이에요! 아 진짜 이번편은 간떨리고 심장떨려서 죽는 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아 저 08학번 선배 진심으로 때리고 싶었어요 커플브레이커인지 발암물질인지 진짜 ㅂㄷㅂㄷ
8년 전
비회원231.152
뀨뀨
08학번 화석선배...남자...캠퍼스커플브레이커...ㅂㄷㅂㄷ...사라져주세요...ㅂㄷㅂㄷ... 왜나타나서짐니랑데이트도못하게하는지T.T 윤기가 참 아슬아슬했는데 덕분에 결국들키다니...! 08학번을 퇴치해야겠어요ㅠㅠㅠㅠㅠ보스몹인줄.. 윤기야..왜그래써...오늘도지민이는 귀엽습니다 어흑 심장에무리와요ㅠㅠㅠㅠ잘보고가요♡

8년 전
비회원161.239
산들코랄이에여!! 와 커플브레이커라니.....08학번이라니.....ㅂㄷㅂㄷ 으어우ㅠㅠㅠㅠ둘이 헤어지면 안돼여ㅠㅠㅠ 윤기가 아주 타이밍이..ㅎㅎㅎㅎㅎ...ㅎㅎ..근데 컴퓨터책상 밑에 숨을때 너무 설레 죽는줄 알았어여ㅠㅠㅠㅠㅠ지미나ㅜㅠㅠㅠㅠ새벽에 제 심장이...큭...으어어ㅇ유ㅠㅠ 08학번만 아니었어도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여!!♡♡
8년 전
비회원254.8
쀼쀼에요! 아 08.... 상상도 못했어옼ㅋㅋㅋㅋㅋㅋㅋ 저 저 민윤기 눈치고ㅈ.... 하.... 이제 앞날이 막막합니다 테형이랑 지은이가 숨기려고 얼마나 애썼는뎈ㅋㅋㅋㅋㅋㅋ 제발 지민이와의 시간을 방해말길 바래야죠ㅜㅠㅠ 완결이 4회밖에 안남았다니 아쉬워요ㅠㅠ 남은 4화도 열심히 함께 달려보아요♡♡
8년 전
독자47
허러럴ㄹㄹㄹㄹ러ㅓㅓ대박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저 화석뭐냐구요 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시대에 08학번이 왠말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8
헐ㅋㅋㅋㅋ대박이다 아저런복학생진짜별로다
8년 전
독자49
플랑톤회장이에요!아..윤기...ㅂㄷㅂㄷ.......군주님이럴때인건가여ㅜㅜㅜ제발위기가없기를..ㅜㅜㅜㅜ
8년 전
독자50
천상여자에요!! 아..진짜 저 화석님진짜...아...지층에 계실것이지...ㅠㅠㅠㅠㅠㅠ그래도ㅠㅠㅠㅠ오늘도 여전히 지민이는 귀엽네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아 누나라니요ㅠㅠㅠ으앙 ㅜㅠㅠㅠㅠ더불러줘 엉엉 ㅠㅠㅠ둘이 책상밑에서 딱붙어있을때 보는 제가 불안하기도하고 둘이 너무 흐뭇하기도하고 ㅋㅋㅋㅋㅋ 잘 넘어갈수있었는데 윤기가 이렇게... 아... 윤기야 왜그랬어ㅠㅠㅠ 다음편에 어떻게될지ㅠㅠㅠ걱정이네요ㅠㅠㅠ우리지민이ㅠㅠㅠ진짜 상남자되서아주막 막 막..ㅎㅎㅎㅎㅎㅎ잘 할거라믿어요ㅠㅠㅠ 다음편기다리고있겠습니다!
오늘도 너무너무 잘 읽었습니당 항상감사하고사랑해요!!☞☜

8년 전
독자51
버건디에요!!! 아..윤기... A...ㅏ.... 눈치.... 생각만해도 한숨나오네요 처음부터 깐것도 아니고 사촌이라는 설정때문에 진짜 얼마나 시달릴지 (절레절레) 저런 선배있으면 짜증을 넘어선 발암지경일것같아요 어후 망했네요 저 복학생 졸업까지... 고생길이 열렸네요 엉엉
8년 전
독자52
헉 슬애기에염 저 선배놈 뭡니까 ....너무행....읽는내내 간쫄려쥬글뻔 했어요 그와중에 또 지민이한테 설레고 ㅎ....크 무서워서 읽는 제가 다 조마조마 했는데 암것도 모르는 윤기의 한마디로 모든 상황이 끝났네여.....앞으로 고생길이 열릴듯해옄ㅋㅋㅋㅋㅋ휴 선배님 제발 사라져주시떼 왜그러시져...큐 그래도 지민이가 귀여우니....기분이 풀립니다 ㅋ킄 잘보고가여 담편이 기대되네영ㅇ
8년 전
독자53
불알
8년 전
독자54
08이라니... 정말 말 그대로 살아있는 화석.. 복학생이면 복학생답게 조용히 학교나 다니지 커플들은 왜 건들이고 난리...ㅂㄷㅂㄷ
8년 전
독자56
그나저나 오늘 짐니... 발렸네요 오늘 왤케 귀엽죠 8ㅅ8? 오구오궁..
8년 전
독자57
완결까지 4편 남았다니... 으아니 벌써....
8년 전
독자55
미뉸기왜하필ㅇ면그타이미에ㅠ저선배는뭡니까벅하캥옵하차뽀바따
8년 전
독자58
정국아 뭐해 왔어요~~
08이면 나이가 몇이야..사촌동생이 뭐야 또ㅋㅋㅋㅋㅋ와중에 여주는 누나소리듣는거 좋아하곸ㅋㅋㅋㅋㅋ아니 한손에 두손목이 잡힌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손목을 본다. 절레절레) 민윤기 그는 사이다였습니다..망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너무 기대되ㅜㅜㅜ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59
[냥냥이]예여!!!!! 헣헣 저 08학번 복학생좀 얼른 안나왔으면 좋겠어요ㅎㅎㅎㅎ 우리 짐니랑 ㅇㅇ이한테 뭐하는거죠!!!! 누가뭐래도 우리 짐니랑 ㅇㅇ이는 절대 안헤어지겠죠ㅎㅎㅎㅎㅎ 읳히ㅣ히히히힣 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60
작가님 도롱뇽이에요!!! 완결이 코앞인 상황에서 복학생이라뇨....그래도 지민이랑 여주가 복학생때문에 영화도 찍고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건가요.... 얼른 다음편이 보고싶어요!!!
8년 전
독자61
민빠답없
민윤깈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겁나 사이다네욬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면돌파로갑시다!!!! 어차피 여주는 지민이랑절대안헤어질것이니! 근데 복학생이 게이같은건 저만그런가요,....?

8년 전
독자63
들레에혀...하하...왠지불안불안했는데..결국은....☆★...다음화에서어떻게될지궁금합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30.168
와 안자길 잘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저.. 암호닉 받으신다고 해서 암호닉 신청글에 신청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컨버스하이 신청했거둔요..... 혹시 늦어서 안받아주신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엥 ........... 그것보다 오늘도 너무넘눠무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 징챠 - !
저 선배 정말 인중을 콱 팍 퍽 풕 때려주고싶어요.. 후 뷰들 미늉기 눈치제로.....^^......... 잘 읽고 갑니다 !! ♡

8년 전
비회원12.231
민트곰이에요!!!!!! 아씨!!!복학생 시끼!!!!!!!! 뭣땜시 짜증나게 와 그란디야!!!!!!!!!!!!!!!!!!!!!! 진심 진심 저런 복학생 선배 들어오면 쎄ㅜㅜㅜ!!!!!!!!!!!! 아오!!!!!!! 글을 읽으면서 이런 격한 분노를 느낀건 처음입니다!! 작가님 진짜 분노에 이입되게 완전 잘쓰셔서 간만에 격렬한 분노를 느꼈습니다!!칭찬이에여!!!!!!! 그나저나 얼른 저 복학생 선배를 치우고 사이다를 원샷하고 싶네요ㅜㅜㅜ!!!!!!! 오늘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비회원210.155
얌냠이예요!! 아니 복학생 선배 왜때무네 커플 브레이커...? 지미니랑 여주처럼 이쁜 커플 꽁냥대는게 얼마나 보기좋은데 커플 브레이커라니...다메요 다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4
침침쓰입니다 아 저 선배 뭐에요 분위기 파악도 안되시나봐요 눈치 없이 08학번이 어딜 끼어서는.. 어휴... 한숨.. 커플브레이커라뇨... 아 정말 별로네요 진짜 읽을 수록 별로에요 아 어떻게 저런 사람이 다 있지...? 아 진짜 별로네요... 숙제 하다말고 컴티로 들어와서 보고 있는데 오늘도 재밌습니다 윤기가 그렇게 눈치 없이 굴어서 그렇게 된건 아닌것 같아요! 뭐 어쩌면 다행이라고 볼 수도 있구...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다 항상 방데일리님 기다리고 있고 그동안 댓글 못달아서 죄송해요 8ㅅ8 제가 한동안 좀 예... 피곤했습니다... 죄송해여.... 늦은 시각이니 얼른 주무세요! 저도 얼른 숙제 다 하고 잘게요 안녕히 주무세요 사랑해요~
8년 전
독자65
어유 저 복학생...! 뺨을 대라 뺨을 대!! 내가 아주 자진모리 장단으로 찰지게 쳐주마!!! 어딜 지미니와 여주 사이를 저 모옷된!!! (격분)
8년 전
독자66
용서노노해예요!
헐 벌써 완결까지 네편밖에....더... 더 써주셔도 됩니다마ㄴ...전 포도스티커의 정체도 아직 알지못했습니다마뉴ㅜㅠㅜㅡ뉴ㅜㅠㅠ아쉽네여ㅠㅜㅜㅜㅠㅜㅠ 그나저나 커플 브레이커라니 이게 웬ㅋㅋㅋㅋ진짜 저 소리 듣고 선배 반응이... 걱정되네요ㅠㅠㅠㅠ지옥이 시작됐다니 으아아 긴장해봅니다ㅠㅠㅜ 오늘도 지민이 앓고 가요...지미나♡♡♡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67
으잉 안타까워 저거저거 커플브레이커 나한테 혼나야 되겠구만!!!!!!
8년 전
독자68
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윤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어떡해 8ㅅ8 저렇게나 노력했는뎈ㅋㅋㅋㅋ아너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37.9
마름달이에요!!! 아 세상에ㅠㅠㅠㅠ 지민이랑 여주 둘 다 어쩜 이렇게 귀여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진짜 잘 어울려요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아...근데 곧 완결이라니... ㅠㅠㅠㅠㅠㅠ 외전이 있다고 하셨지만...이 글 보는 낙이...아...ㅠㅠㅠㅠㅠㅠ 앜 그건 나중에 생각하고 이 커플 어떡하려나... 잘 버티겠죠...? 아니 복학생 저 분은 왜 그러신담ㅠㅠㅠㅠ
8년 전
독자69
지가뭔데 커플을깨뜨리고다녀 참나참나 지미나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0
앝ㅋㅋㅋㅋㅋㅋㅋ윤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 그나저나 저 복학생 선배 너무하시네..!
8년 전
독자71
꾹블리에요ㅠㅠ아ㅜㅜㅜㅜ저복학생진짜맘에안들어요....아ㅜㅜㅜㅜ짜증나ㅠㅜㅠㅜ행쇼해야하는데ㅠㅠㅠㅠ아ㅠㅠㅜㅜㅠ맘에안들어!!!절보고가용♡♡♡
8년 전
비회원86.206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에선 그렇게 눈치 빠른 게 왜!!!!!!!!!!!!!! 왜 여기선 눈치가 눈 씻고 쳐다 봐도 없어 왜!!!!!! 복학생이 사라졌으면 좋겠읍니다 젠장 갑자기 치인트가 생각 나는 밤이군
8년 전
독자72
★작은별★
8년 전
독자73
아..복학생ㅂㄷㅂㄷ거기다커플브레이커는또뭐람....괜히여주데리고허튼짓하면콱그냥!!!근데지민이는귀엽고윤기는...하아....고답아...
8년 전
비회원249.65
별별별이에요!! 세상에 완결까지 네편 남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 아쉬워요ㅠㅠㅠㅠ 그나저나 저 선배는 뭐죠... 윤기는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윤기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가 없다... 잘 보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74
아..안돼...그러지마러요!!!!가만히내비둬요 살아있는화석씨!!!!!그나저나 지민이는 이번에도 참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76
밉상선배네여... 으으..ㅂㄷㅂㄷ..
8년 전
독자77
후.... 아 저 잠시만.... 심호흡좀.... 선배 때리기 전에 좀 ㅎ.... 후.... (부들)
8년 전
독자78
으어ㅜㅠㅠㅠㅠㅠ지민이 왤케귀여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9
알매슙이에여!!!
으아 ㅜㅜ 제가 너무 오랜만에 나타난 것 같아 죄송하네요 ㅠㅠㅠㅠ 앞으로는 자주 나타날게요!!!
그리구 저 선배...ㅂㄷㅂㄷ.... 예쁘게 짐니랑 잘 사귀고 있는데 ㅜㅜ 왜...ㅜㅜㅜ 윤기는 평소엔 눈치가 너무 빨라서 무섭더니..왜..갑자기..눈치가 사라졌는지..ㅜㅜㅜㅜ 어쩐지 앞으로가 심히 걱정되네요 ㅜㅜ

8년 전
독자80
비비빅이에요! 여주 지민맘은 너무 귀여운데ㅠㅜㅜ누나누나하는 짐니도 귀엽고ㅠㅜ커플에 무슨 원수가 있는지 저럴까요ㅜㅠㅜㅜ윤기한테 미리 말을 했으면 좋았을텐데ㅜㅠㅜㅜㅠㅜ그래도 여주랑 지민이는 잘 버틸거라 믿어요ㅜㅜ
8년 전
독자81
세젤귀세젤예입니다!! 복학생ㅎ... 후.. 정말... ㅎ... 그렇지만 지민이랑 잘 될꺼라고 믿어여!! 네 그럼요!! 오늘도 잘 읽었습니당~~~!
8년 전
독자82
요덮아놀쟈 입니다!! 도대체 저 08학번 선배 뭡니까..ㅂㄷㅂㄷ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내내 치우고싶어서 답답했어요ㅋㅋㅋㅋㅋ 둘이 잘있는데 자꾸 끼어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해다니는게 아주 박진감 넘칩니다!!
8년 전
비회원232.148
흐로로로로로 예요ㅠㅠ 오랜만에 댓글다는거 같아요ㅠㅠ언제봐도 진짜 재밌네요 새벽에 좋은글 잘읽구 가용~
8년 전
비회원24.214
이러언;윤기야,,ㅎㅎㅎ눈치!!눈치좀!!읔,,,애들 이쁜 사랑하게 놔두지 무슨 커플브레이커!!!커플 브레이커 다메요!
8년 전
독자83
1191이에용!!!ㅠㅠㅠㅠ하 짐니 기여어엉 ㅠㅠㅠ 캠퍼스커플 브레이커 라니...!!흑 복학생 오빠 나빠여..
8년 전
독자84
커플 브레이커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귀여운 커플을 안볼수없어.....
8년 전
독자85
허류ㅠㅠㅠ지밍아ㅜㅠㅠㅠ
8년 전
비회원51.78
젤리예요!! 아 저게 므ㅏ람.. 저런 화석이..! 진짜 마음에 안 든다ㅜㅜ 망개가 누나라고 부른 건 귀여웠으나 자기 늙었다구 저럼 어쩐다여ㅠㅠㅠ 다음 편에서 보겠지만 큰 일 난 것 같네요.. 또르르 맘찢..제발 화석이 큰 일 안 쳤기를 바라요ㅠㅠ 아ㅠㅠ
8년 전
독자86
착한생각이에요!
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랬어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지미니랑 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뜩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복학생은 왜 여주한테만 그러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증말 어이가 없어서ㅠㅠㅠㅠㅠㅠ재발 지민이랑 여주 헤어지지만 마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8
딸기에요......미늉기....후하후하.......일단 다음편 윤기 한대만 때리고 시작...해여......왜그랴....미늉기....으앙......
8년 전
비회원85.75
커몽이에요 자까님! 으아아ㅏ악 짐니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ㅜㅜㅜ 누나라니ㅠㅠㅠㅜㅜㅜㅜㅜ 누나누나 거리는게 와 장난넚네요 심장이 막... 으ㅜ누누어ㅑ규듀ㅓ어아!!!!!! 근데 08이면 와...ㅋㅋㅋㅋㅌㅋㅋㅋㅋ 커플브레이커라니 너무행ㅜ 그래도 나름 잘 숨기면서 지내왔는데 윤기야!!! 윤기가 거기서ㅋㅋㅋㅋㅋㅋ큐ㅠㅠ 아 자까님 앞으로 4화 남았다니여ㅠㅠㅠ 엉엉
8년 전
독자89
또또에요! 아닠ㅋㅋ어떻게든안들키려 노력했는뎈ㅋㅋㅋㅋ윤기야...(아련) 아니근데 책상밑에있을떼 지민이한테 심쿵..ㅁ7 누나라니ㅠㅠ귀려워ㅠㅠ저런동생있으면 맨날괴롭히고 싶을꺼같아요ㅠㅠ귀여워섴ㅋㅋㅋ
8년 전
독자90
헐 완결까지 4편이요...????ㅠㅠㅠㅠ 너무 재밌는데ㅠㅜㅠ 저 선배 진쩌 싫다 지가뭔게ㅜㅜㅠㅠ 아 걱정되네요 ㅠㅠ
8년 전
독자91
곱창이에요
아....갈등은 다메요ㅠㅠㅠㅠㅠㅠㅠ얼른다 시 달달하게 해주세여 작가님

8년 전
독자92
플레어에요!!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이번편이 왜 이렇게 좋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저 이런거 진짜 좋아해요 막 숨겼는데 들키고 이런거 아 근데 저 선배 뭐람...08...워후 몇살이신거야...우리 짐니 건들지 마!!!!!우리커플은 싸움은 없고 싸우는 척만 했으면 좋겠다^^
8년 전
독자93
안돼ㅠㅠㅠㅠㅠㅠㅠ복학샹쥬제에 왜 우리 귀요미커플을 깨트릴려고해ㅠㅠㅠㅠ너나 사라지라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4
호걸빵이에요!!으앙ㅠㅠㅠ사촌동생지민이라니ㅋㅋㅋㅋ!!!08년생암모나이트선배가 진짜싫으면서도 왜이렇게귀엽죠ㅠㅠ이와중에 윤기..^^정말고맙네요..하하 오늘도 재밌게보고갑니당~~
8년 전
비회원193.33
요를레히에요! 아오 저 08학번 살아있는 원시인 정말.... 커플 브레이커 ㅂㄷㅂㄷ.. 아 근데 지민이가 누나 누나 거리는 게 왜 이렇게 귀엽죠? (울뛰) 컴퓨터 책상 밑에서 호온나요 하는 그 장면에서 전 잼이 되었습니다. 가볍게 발리고 말았어요 그리고 완결까지 4편 밖에 안 남았다니.. 우르먹.. 유교과 박지민을 볼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니 ㅜㅜㅜ
8년 전
독자95
허허 잘못걸렸네여...지민이와 여주 짠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선배에게 잘못걸리면 주옥되는거져ㅠㅠㅠㅠㅠㅠ힘내렴 지민아 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6
다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들키려나 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 이 자식아..ㅠㅠㅠㅠㅠ왜그랬니ㅠㅠㅠㅠㅠㅠ하..후..사촌동생이라고 까지 하면서 숨겼는데..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그나저나 지민이 왜이렇게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헤어지진않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97
아 윤기야ㅜㅜㅜㅜㅜ왜말해버리며너어떡해ㅝㅜㅜㅠ하...짱구인데여 아 깨지면안대여ㅜㅜㅜㅜ제발ㅠㅜㅠ
8년 전
비회원168.204
늘 지민이편 입니닷.. 잘 읽고 가요 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8
엉엉ㅇ 정수정입니다 헉 대박이에야 진짜ㅏ 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99
규짐이에요 아....윤기야........힘들게숨겼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지민이가 누나라고까지 하면서 숨겼는데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0
윽 윤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걸 그렇게 말 해 버리면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읽는 순간마다 들킬까봐 조마조마 하면서 봤어요 ㅠㅠㅠㅠㅠㅠㅠ 그오ㅓ중에도 설렘포인트를 넣으신 작가니은 정말.. 더 럽..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렘사 ㅠㅠㅠㅠㅠ 윽 ㅜ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1
토끼입니다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결국 들킨건가요ㅜㅠㅠㅠㅠㅠ안들켰으면하고심장챨깃해져가면서봤는데ㅠㅠㅠㅠ융기ㅏ눈치가없어..☆그 와중에 설렘도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2
어썸 다메요ㅜㅠㅠㅠ와나ㅠㅠㅠ복학선배...^^헤어지시게하면안돼요....오흐구구규ㅠㅠㅠㅠ완결까지4화남았다니...!기대가되면서도슬프네요ㅠㅠ
8년 전
비회원 댓글
꼬이에요!세상에저선배뭡니까....그래도 저선배덕에 짐니 깜찍한모습이..
8년 전
독자103
아고...애들 숨기려고 애쓰는거 불쌍하면서도 귀여웠는데....민윤기 애들의 노력을 한순간ㅇ 물거품으로ㅋㅋㅋㅋㄲㅋㅋㅋ미치겠다 애들 어떡해.....
8년 전
독자104
심쿵남/아.. 저 커플브레이커 어떻게 치워주면 안되나요... ㅠㅠ 물론 우리애들은 저런 방해로 헤어지지 않을것을 알지만..! 불안해요..!! 불안하다규!!!!!
8년 전
독자105
숲속 / 하하 민윤기 ... (혀깨물..) 08학번 선배님 제발 그대로 집에 가주세여 ^^..... 왜때문에 지민이와 제ㅅ사이를 갈라놓으시려는거지 .. (궁시렁)
8년 전
비회원69.68
고망맨이에요! 와 윤기 너이놈ㅜㅠ 그와중에 지민이 짱귀여으ㅓ요ㅜㅜㅠ 머리를 박았데ㅜㅠㅜ 귀여워ㅜㅠ ㅜ그치만 캠퍼스 커플 브레이커 한테 들키다니ㅜㅜ
8년 전
독자106
누나에요!
8년 전
독자107
누나라니ㅠㅠ지민아ㅠㅠ나 누나할래ㅠㅠ누나라고 불러줘ㅠㅠㅠㅠㅠ으잉ㅠㅠ역시 방데일리님 우리 작가님 최고ㅠㅠ박지민ㅠㅠ지민아ㅠㅠ진짜ㅠㅠ항상 잘 보고 있는거 아시죠?
8년 전
독자108
아ㅠㅠㅠㅠㅠㅠ 민융기 이 눈치없는 자식ㅠㅠㅜㅠㅠㅠㅜ거의 안 들킬뻔 했는데...누가 저 커플 브레이커 좀 치워줘여...
8년 전
독자109
눈설인데여! 아침부터 이게 무슨 일이람 정말 08학번 선배는 뭐람..! 선배만 아니였으면.. 아니였으면!!!!!!!! 지금쯤 짐니랑 여주랑 짝짝꿍 예쁘게 있었을텐데!!!!!!!!!!!!!!!!!!!!!!!
8년 전
독자110
아...선배 진짜 때리고 싶다...ㅂㄷㅂㄷ.....한대만 때려도되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91.92
명탐정코코에요!!아나 저08선배놈대체뭐죠 진짜 싫....다.....후
진짜짜증나여ㅠㅠㅠ소듕한여주랑짐니인데ㅠㅠㅠㅜㅠ짐니가사이다맥여줬음좋겠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1
누텔라
8년 전
독자112
세상에 커플브레이커라니.08으으
진짜민윤깈ㅋㅋㅋㅋ아옼ㅋㅋ선배때리고싶네요

8년 전
독자113
홉씨에여!윤기야!!!!!!!!!!!!!!!!!!!!!!!!!!!!!혼나야돼너!!!!!!!!!!!!혼나!!!!!!!!!!!!!아 윤기..진짜
8년 전
독자114
형아에요! 하..저 선배도 참....오지랖이 넓으시네여어...근데 진짜 저런 선배님이 계셔서 오늘 감정이입이 완전 잘되더라구요ㅠㅠㅠㅠ그나저나 융기ㅠㅜㅠㅠ평소에는 그렇게 눈치도 빠르더니ㅠㅜㅠ왜ㅠㅜㅠ아니 글고 그 선배는 왜 남의 동아리실까지 벌컥벌컥 열고 들어온답니까ㅠㅠㅠ?그 와중에도 설레는 짐니는 더럽..♡빨리 저 선배와의 고통이 끝났으면 좋겠어요ㅠㅠ선배 사요나라!!!!!!!
8년 전
비회원142.18
똘똘이스머프에요 ㅠㅠ 윤기 이자식아 ㅠㅠㅠㅠㅠ 결국 커플브레이커의 괴롭힘을 당하겠군요 흙흥ㄱ 그래도 우리 침침이는 이겨낼거라 믿어요 9
8년 전
독자115
타미입니다.
잘 해왔는데..그래도 잘 해왔는데...윤기야..윤기야...??

8년 전
비회원172.70
작가님 ~~딸키맛이에요!!완결까지 얼마안남았다니ㅠㅠ너무아쉬워요ㅠㅜㅠㅠ그때까지 계속 기대할께요♡
8년 전
비회원109.82
작가님 죄송한데여,,,, 암호닉신청공지글에 23일전에 [밤비]로 여러번신청햇는데 없어서여ㅠㅠㅠ 혹시 제가 늦게신청해서 없는건지 확인좀해주시면 안되나여?ㅠㅠ번거롭게 해드려서 진짜진짜 죄송해여ㅠㅠ
8년 전
비회원237.192
귀여운주사예욬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뭐됐다 어떡해 무서워욬ㅋㅋㅋㅋㅋ난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헤헤헤헿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6
으허ㅜㅜㅠㅠ민윤기ㅠㅠㅠ왜그려나교ㅠㅠㅠㅠ진짜 그 선배 퇴학 시키면 좋게쓔요ㅠㅠㅠㅠ꽁냥이 없어여ㅠㅠ
8년 전
독자117
민윤기 용서하지않을것입니다. 민윤기 벌점10점.
8년 전
비회원149.140
짐박입니다!!
...하....그냥 화석이면 몰라도...커플 브레이커라니요!!!!!
이거 참..................어쩌면 좋아여ㅜㅜㅜㅜ 헝...ㅜㅜ

8년 전
비회원69.140
썸월입니다! 학교 마치고 오니까 글이 올라와 있어서 기쁜 마음으로 봤는데 저런 몹쓸 놈이 나타나다니... (절레절레) 그래도 우리 귀여운 꼬맹이 커플은 어떻게든 버텨내리라 생각합니다! 저런 놈 때문에 헤어지는 건 다메요 다메다메! 진짜 저런 놈이 있다니... 하... (마른세수)
8년 전
독자118
민윤기 이놈잌ㅋㅋㅋㅋㅋㅋㅋㅋ눈치를 키우라고 ㅋㅋㅋㅋ 야! 어?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할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나저나 윤기는 민윤기라서 용서^^; 너는 뭔데 너는 뭐냐고!!! 선배 야 너 옥상으로 따라 나와라
8년 전
독자119
전설의 커브라니ㄷㄷㄷㄷㄷㄷㄷ 대박이네요ㄷㄷㄷ 민윤기가 일을 벌였네요 이자식; 하하하하
8년 전
독자120
여우비예요! 아이고 동아리방에서 들키는줄 알고 그렇게 조마조마했는데 예상치못한곳에서 크게 터졌네요........ 이제 어떡해... 지민이랑 같이 잘 이겨냈으면 좋겠어요ㅜㅜ
8년 전
독자121
밍 입니다ㅠㅠㅜ
슬프네요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
저런 복학새유ㅠㅜㅠㅠㅠㅠㅠ
액희 옵하랑 밥머그까아? 이것도아니고!!!!으아아타타ㅓ러 복학생....으ㅏ.......
커플브레이커라뇨.....ㅠㅠㅠ

8년 전
독자122
민설탕이에요ㅋㅋㅋㅋㅋㅋ아 민윤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일쳤네요 지민여주 커플의 화창한 앞날을 빌며...
8년 전
독자123
윤기얔ㅋㅋㄱㅋㄱㅋㄱㄱ커플 브레이커라니...ㅜㅜㅜㅠ
8년 전
비회원129.208
민슈팅이에요!!!완결이얼마안남았다니ㅠㅠㅠㅠ너무슬픈데아니....08학번이라뇨....그것도브레ㅌ이커라니ㅠㅠㅠ그래도우리커플은ㅈ잘될겅[우ㅜㅜ
8년 전
비회원255.29
박조련입니다 왜 지민이랑 여주의 사이를 갈라놓는 저 복학선배 진짜로 마음에 안 드네요 그래도 지민이한테 누나라는 소리를 듣자니 저도 기분이 막 좋어지네요 저 복학선배가 진찌로 커플 브레이커초럼 미친듯이 둘 사이를 떼어놓지는 않겠죠? 그렇게 안 되기를 빌고 빕니다
8년 전
독자124
이번 편 진짜 왜 이렇게 재밌나여 진짜 항상 글 재밌게 잘 읽고있어요!! 윤기야 눈치가ㅜㅜㅠㅠㅜㅠ정말 없네ㅠㅠㅠㅠㅠㅠ그래도 지민이랑 여주는 잘 지켜내겠져...? 그럴거에여ㅠㅠ아구 근데 지민이 귀여유ㅓ서 어떡해...ㅠㅠ 감사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25
아뉫!!!!!!!이런.......ㅠㅠㅠㅠㅠ 어떡해요....왠지윤기센빠이가불안하더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복학생선배가알아버리게생겻네요...ㅋㅋㅋㅋㅋㅋ들켯지만뒷내용이매우흥미진진할것같은이느낌은뭐죠?????ㅋㅋㅋㅋㅋ힛
8년 전
독자126
복학생 선배 그르즈므르..저 선배에게도 여자친구가 생겨야 그만 하는걸까요ㅎ윤기선배 때문에 지민이랑 여주 사귀는걸 눈치채서 막 막깨뜨릴려고 하는건 아니겠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3.210
그대 못생겼어요
8년 전
비회원183.210
진짜..... 유교과는 항상 몇시간 후에서야 봐서 안그래도 가뜩이나 매번 늦는디... 정말ㅠㅠㅠㅠㅠ제가 진짜 소중하게 생각하는 글을ㅠㅠㅠㅠㅠ진짜 집중해서 읽다가 갑자기 중요한 일을 부탁받아서ㅠㅠㅠㅠㅠ중간에 끊겼어요ㅠㅠㅠㅠㅠ(억울)(화남) 참 속상하다... 유교과를...내가... 아무튼ㅠㅠㅠ 그래서 지금에서야 댓글을 답니다... 사실 방탄가요가 올라왔지만 팩을 한 상태라서 안경을 못쓰는 탓에.... 글은 잘 보이지만 방탄이들을 약간 흐릿하게 볼 순 없으므로! 그리고 4시간 후이서야 댓글을 다는 멍청이 독자이므로! 속으로 반성하며 댓글을 답니다... 아니 그전에... 커플브레이커!!!! 저 복학생선배!!!한테 걸려버리고 딱 끝나서 작가님 진짜....끊을 줄 아시네....역시 방작가님... 하면서 이제 우리 여주와 지민이는 어쩌나 (뭐 깨질일은 없지만!) 하면서 글을 내렸더니... 난데스까...? 완결이 4화 남았다꾸우...? 아잇 작가니임~! 갑자기 이러시며언~ (되도 않는 애교 시전) 허엉....진짜 유교과 없이 어떻게 사나....내 꺼...내유교과.... 벌써 마음이아프다... 그렇지만 작가님은 사랑이시니까 행복하게 떠나보낼게요.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해야게써. 아 그리구옭!!!!!!민윤기 진짜...!!!! 덕분에 시달리게 생겼습니다, 감사해요~^^ 사실 여주가 지민이를 애인으로 말고는 생각해본적 없다는 말에 참으로 바람직한 여주로구나...ㅎㅎ 하면서 보다가 지민이가 사촌동생이라길래 심쿵사...당했거든요... 근데 복학생 선배 피해서 숨어있을 때 지민이랑 여주랑 앉아있는 그 모습이....그자세가...(?) 뭐지_뭔가_변태가_되는듯한_이 기분.txt
하하! 이래서 너무 몰입해서 보면 안된다니까요오.... 유교과는 그냥 딱 보면 봄 같은 느낌이구 굉장히 설레서 자연스럽게 작품속에 녹아드는것같달까여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막 행복해지구... 자꾸 이게 현실같ㄱ.... 네, 저 망상병환자맞슴다. 빠네빠네버려써엵~ 좋은소재~ 주인공지민이~ 내사랑작가님에 빠네빠네버렸어엵~! 너무 좋아... 저 커플 브레이커!!!!가 있다고 해도 우린 영원할테니....☆ 핫 이제 방탄이들 보러가야깄다앍 작가님 알랍유후♡ 오늘도 글 진짜 재미께 읽었습니다! 분량은 또 철철ㅠㅠㅠㅠ넘쳐흐르고ㅠㅠㅠㅠ작가님은 짱이야...♡♡

8년 전
독자127
우리사이고멘나사이 입니다! 와 저 복학생선배... 진짜 현실 속에 저런 선배 있음 어후 감당못하는... 그래도 완전 흥미진진해요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85.217
토끼머리띠에요!!!! 안들키나 조마조마하면서 봤더니ㅋㅋㅋㅋㅋㅋㅋ 윤기가 지옥문을 열어주고 가네옄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이기대됩니닼ㅋㅋㅋ!! 오늘도 잘읽고 가여!!!
8년 전
비회원192.143
921인데요ㅠㅠㅠㅠㅠㅠ 세상에 4회밖에 안남았다니... 어떻게 그럴수가.. 전 이제 무슨 낙으로 살까요ㅠㅠ 아 저 복학생ㅂㄷㅂㄷ... 너무 싫어요ㅠㅠ 윤기는... 눈치가........☆ 제발 잘 넘어가길!!!
8년 전
독자128
선배가만히있어요제바류ㅠ둘이꽁냥질좀하게ㅐㅠㅠㅠ제발요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51.172
으아아아ㅏ아아앙아앙아 저 왜 회원번호 안되는건가요 진짜 눈뭏난다 아 진짜 저런 선배 ... 화석은 진짜 그냥 제 생각에는 제발 선배 이런거 하지말고 그냥 친하게 지내요 그냥 오빠동생으로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아 빨리 니 여친 구해랑.. 작가님 오늘 글 끝났다 내꺼다 진짜 작가님 저도 작가님 답글 받아본지가 오래에요... 빨리 회원되서 답글 받을거야.... 싸라해오...안녕...
8년 전
비회원185.64
☆☆입니다ㅠㅠ! 윤기가 다 망쳐버려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캠퍼스커플브레이커라니 이름만 들어도 후달달하네용
8년 전
독자129
민윤기넠ㅋㅋㅋㅋㅋㅋㅋ짐니가되지도않는연기하면서겁나숨겼는뎈ㅋㅋㅋㅋㅋㅋㅋ넠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0
윤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어뜩하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82.15
미스터침침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윤기선배야ㅠㅠㅠㅠ왜그랬어요ㅠㅠㅠㅠㅠ흐어ㅠㅠ젠자유ㅠㅠ앙대ㅠㅠㅠㅠㅠㅠㅠ저 선뱃ㄲ도 싫다 화석따위가 뭔데 우리 귀요미커풀을 므레이킹하려고ㅠㅠ바람잘날이없네ㅠㅠㅠ지난번엔 후배더니ㅜㅠㅠㅠ젠자유ㅠㅠㅠ사라져라ㅠㅠ부서져라ㅠㅠ침침이 상남자한번 나와야겠다..휴ㅠㅠ 잘읽었어요!
8년 전
독자131
헐...안된다능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재바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32
하류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윤기야ㅜㅠㅠㅠ오늘따라너가밉구나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ㅜ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지민니랑 여두!!버텨라!!버텨!!
8년 전
독자133
빠밤이에요!!!!안들키나싶었는데ㅠㅠ민윤기ㅠㅠ커플팔찌라니ㅠㅠㅜㅜ무슨소리류ㅠㅜㅠ 그리고 왜 굳이 커플을깨려는걸까요저선배는 응?왜그러는걸까요ㅠㅠㅠ
8년 전
독자134
지민이와함께라면이에요! 저복학생선배......부들부들하네요정말 ㅎㅎㅎㅎㅎㅎㅎㅎㅎ감히 지민이와 여주사이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사라져버료라!!!!! 캠퍼스커플브레이커라니.....두렵네요...지미니와여주사랑의힘으로무찌르라!!!
8년 전
비회원151.102
룰난이예요 지민이 너무안타까우면서도 귀여워ㅠㅠ 마지막에 초쳤어ㅋㅋㅋ
8년 전
독자135
봄봄입니다!!!!방해라니........다메요......ㅠㅜㅠ안되요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 우리 귀여운 지민이ㅎㅎ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107.79
디기입니다 ! 윤기야 .. 부들부들해 선배는누군가요 암메이커 ! 예아
8년 전
독자136
딥크에요! 아 왜에ㅜㅜㅜㅠㅠㅠ 커플브레이커는 유교과 짐니에서는 반갑지 않아여ㅠㅠㅠㅜㅠㅠ 엉어유ㅜㅠㅠㅠㅠ저 귀여운 커플을ㅠㅜㅠㅠㅠ쪼끔 걱정되네요 작가님 잘보고 갈게용
8년 전
독자137
선배가 남자예요 여자예요? 으앙 어쨋거나 커플브레이커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4(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8
옝니입니다!
8년 전
독자139
저복학생 죽빵때리고싶다
8년 전
독자141
치즈예요!! 세상에...윤..윤기야...으아아 어떻게 숨겨왔는데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저 선배 뭐예요 진짜 열 뻗치네!! 지가 뭔데 지민이와의 사랑을 가로 막을라구 저런데요...ㅠㅠㅠㅠㅠ힝 오늘도 지민이는 여전히 귀여웠슴니다ㅜㅜㅠ지민아 넌 최고야..으이이 진짜 읽으면서 너무 설레요!!!!
8년 전
독자142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는 여전히 너무나 귀엽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144
최애가 윤기지만 화를 참을 수가 없ㄴ엥ㅋㅎ@^;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래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콩콩콩콩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보는내내 심장쪼렸어요
8년 전
비회원186.156
단지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 윤기야ㅠㅠㅠㅠㅠㅠ 왜그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지민이와 여주가 엄청나게 잘 둘러댔는데..는 fail...^^
8년 전
독자145
이 민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 아 08이 뭔가요 세상에ㅠㅠㅠㅠㅠ으아아아ㅏㄱ ㅠㅠㅠㅠㅠ ㅜㅠㅠㅠ 세성에다 정말 ..... 그러지마요.... 다메요...
8년 전
독자146
아 보는 내내 같이 떨렸어요ㅠㅠㅠㅠㅠㅠ 눈치 없는 민윤기ㅠㅜㅠㅜㅠㅜㅜ
8년 전
독자147
끼부림이에요!! 드디어 제 이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저 복학생 진짜.. 어떻게 할 수도 없고..휴.. 빨리 사라져..
8년 전
독자149
우왕....08학번....진짜살아있는화석이네요ㅋㄲㅋㅋㅋ 윤기는 왜 말한걸까요ㅠㅠㅠㅠ제가 더 조마조마하다가ㅠㅠㅠㅠ깨질일은 없을거야!!! 그렇지?!!
8년 전
독자150
민트 아니 민윤기 일부러 저런거아냐?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윤기 타이밍 쩐다
8년 전
독자151
태태한 침침이에여ㅜㅜㅜㅜ아지민아...아 정말 ...기여워여....
8년 전
독자152
9495입니다! 들키면 안돼는데에...둘이 어떡해여ㅠㅠㅠㅠㅠㅠ 안들키려고 둘이 조심조심하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153
소금입니다.. 허얼 맙소사.. 커플브레이커라니... 저렇게 보면 좋은 선배같은데...ㅠㅠㅠㅠ앙대 왜 하필 저 타이밍에ㅠㅠㅠㅠㅠ미뉸기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4
브금이 정말 신나네요 브금에 빠져서 글도 술술 읽히는 느낌..! 진짜 말로만 듣던 복학생ㅜㅠㅠ근데 그것도 커플 브레이커라니 커플의 앞날이 걱정되네요 지민이랑 여주가 제발 잘 버텨줬으면 좋겠어요 진짜 정말ㅠㅜㅠ윤기 선배는 과연 정말 타이밍을 일부러 그런 걸까요 아니면 정말 우연치않게 타이밍이 안좋았던 건가 궁금하네요 지민이가 여주한테 ~어린이라고 했던 것도 진짜 귀여웠는데 이제 지민 어린이라고 하니까ㅠㅜㅠ귀여움이 배가 된 것 같아요 제발 앞날이 밝기를ㅜㅠ
8년 전
독자155
포도모으는 토끼에요!!!
아..윤기...타이밍도 참... 우리 귀염둥이 커플들 이제 어쩌나요ㅠㅠㅠㅠㅠ 좀 아슬아슬하긴 했지만 그래도 나름 안들키고 잘 버텨왔었는데...ㅠㅠㅠㅠ 오늘이야기는 심장이 두가지 이유로 난리났어욬ㅋㅋㅋㅋㅋㅋ 한가지는 화석선배한테 걸릴까봐 쿵쾅대고 다른 한가지는 지민이때무네...!!! 완전 ..♡♡심쿵사하겠어요ㅠㅠㅠㅠ 이 세상에는 박지민보다 귀여운 생명체는 없을거에요ㅠㅠㅠㅠ 그리고 컴퓨터책상밑에서의 뽀뽀!! 완전 설레쟈나여ㅠㅠㅠㅠㅠ 지민이가 누나누나 거리는것도 상상하니까...핡♡♡ 이번편도 여러모로 짱짱! 잘읽고가욤!!

8년 전
비회원190.98
김뷔

민ㅠㅠㅠ윤ㅠㅠㅠㅠ기ㅠㅠㅠㅠ 복학선배도 제발 다시 휴학해주세요ㅠㅠㅠㅠ 우리 지민이 왜 이렇게 귀여워ㅠㅠ

8년 전
독자156
아 궁그매 아니 자기연애나 잘하고 얼른 졸업할것이지 08학번이면 왜 어 빨리 졸업을해야지
8년 전
독자157
복학생이고 뭐고 건들면 죽일거다, 내 요정들 건들면 죽일거야. 08학번이 이제서야 복학했으면 조용히 살 것이지 예쁘게 연애하는 내 새끼들을 왜 건드리려고 ;ㅅ; 진짜 다 엎어버릴겁니다 (현기증) 그나저나 그 좁은 책상 밑에서 ㅋㅋㅋㅋㅋ 두 명이 붙어 앉아서 소근댈 거 생각하니까 귀여워 죽겠어요, 심지어 허벅지 위에 앉아서 ,,, 8ㅅ8 저 여기 누우란 말 돌려서 하시는거죠 지금?
8년 전
비회원26.166
[자몽] 자몽이에여 ! 와 근데 진짜 제가 아직 중딩이라서........실제로 대학에 저렇게 눈치없게 뭣도없고 진짜 아니 자존심도없고 그냥 저렇게 막 커플깨트리려는 못된심보가진사람이있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그래도 저분덕분에 스토리가 재밌어지긴하지만...........아 다음편기대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가 책상밑에서 여주한테 '요즘 신나서 지민어린이 지민어린이 하더니 으응?'할때 진짜 설렝ㅆ어여 ㅠㅠㅠ
8년 전
비회원221.227
사이다에요!!
커플브레이커 에게 들켜버리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0.232
꿀벌침침입니다! 요즘 개학하고 너무 피곤하네요 ㅇ엉엉 작가님 글보니까 피곤이 가십니다! 헣ㅎ허 오늘 지민이ㅠㅠㅠㅠㅠ 누나라니 누나아ㅠㅠㅠㅠㅠ 엄청 귀여워요ㅜㅜㅜ 마지막 윤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9
아 다음편 걱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저런 인물이 등장해서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정말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0
ㅂㄷㅂㄷ.. 저 사람 누구에요ㅠㅠㅠㅠ 혼쭐을 내야겠어요 아주그냥
8년 전
독자161
아근데선배라는자리를너무남용하는듯..나이를먹엇으면그만큼행동하길ㅠㅠ브레이커랍시고까불면화날듯욤
8년 전
독자163
헐 cc브레이커의 레이더망에 걸려들었네여ㅠㅠㅠ짐니커플이 무사하길..깨지지마...★
8년 전
독자164
아윤기야ㅠㅠㅠㅠㅠ짐니커플무사하길바래요ㅠㅠㅠ지민이의남자다운모습볼수있기를...
8년 전
비회원243.238
자몽이에요!옴마 선배님진짜너무 무서우신데요 지민이와의해피니스한시간을 방해한다니...후 근데 누나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기분좋닿ㅎㅎㅎ 근데완결4회남았어요?진짜...(울먹)
8년 전
독자165
치즈케익입니다! 보고싶은거 꾹 참고있다가 야자 끝나자마자 달려왔어요! 오늘도 징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우리 짐니랑 여주! 아이고 거기서 사촌동생이라고 말해버리면ㅋㅋㅋㅋㅋㅋㅋ 짐니답다고 해야될까옄ㅋㅋㅋㅋㅋ 아 둘이 막 걸릴까봐 끙끙대는 것도 너무 귀엽고 짐니가 그동안 여주 어린이취급 한 것처럼 여주도 짐니 어린이 취급하는 것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 아 그나저나 완결까지 4편밖에 안남았다니ㅠㅠㅠㅠㅠ 유교과 짐니 더 오랫동안 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 으아 다음회까지 어떻게 기다리져... 오늘도 설렘은 물론 재미있게 읽었어요! 작가님 항상 응원합니다. 다음회도 기대하고 있을께요.❤️
8년 전
독자166
저슈몽인가여...????암호닉신청해놓고ㅜㅜㅡㅜㅜㅜㅡ신청한줄도모르고까먹고있었어요ㅜㅜㅜㅜㅜㅜ지민이랑여주는잘..사귈수있겠죠...???그나저나지미니너무귀여워오ㅜㅜㅜㅜㅜㅜㅡ지미니어린이ㅜㅜㅡㅜ
8년 전
독자167
ㅠㅠㅠㅠㅠㅠ유교과 사랑해요 침침이도 사랑해여ㅜㅠㅠ가만히 있어요 박지민 어린이 진짜 커플 브레이커 어떡할거야..! 그 선배는 뭔데 여주한테 자꾸 그러는 거에요 진짜 윤기는 다 알고 말한 거 아니에요..? ㅠㅠㅠㅠ일이 모두 잘 풀렸으면 좋겠어요 침침이 앞으로 숨어다녀야겠어 그래도 귀여운 침침이에 저는 오늘도 반하고 갑니다 작가님 하트 다음편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168
윤기야....윤기야!!아이고ㅜㅜㅜ 윤기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69
♧몽몽♧ 아니 이런 ㅠㅠㅠㅠ 우리 짐니랑 꽁냥꽁냥 사랑하기도 바쁜데 복학생 선배 때문에 무슨 고생이야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사촌동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 어설프게 나마 잘 숨기고 있었는데 민선배 때문에 들켜서 어떡하나... 8ㅅ8 그래도 이 고난과 역경을 잘 이겨나가길 바라며...☆ 오늘도 잘 읽고가용! ♡♡
8년 전
독자170
하..4화밖에안남았다니요ㅠㅠㅠ안되는데ㅠㅠㅠ완잔오래오래해야되는데...그나저나 미늉기야ㅠㅠㅠㅠ왜그래써ㅠㅠㅠㅠ이이유ㅠㅠㅠ짐니랑 여주랑 헤어지면안돼ㅠㅠㅠㅠ저렇게 귀여운 커플이또어딨다고ㅠㅠㅠ진짜ㅠㅠㅠ
8년 전
독자171
쥽줍입니다!4편바께안남았다고요...?안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저화석님은 ㅠㅠㅠㅠㅠ왜디저런데 ㅠㅠㅠㅠㅠㅠㅠ부러워서그러냐 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좀꺼졓하앙! ㅠㅠㅠㅠㅠ민윤깈ㅋㅋㅋㅋ타이밍스고잌ㅋㅋㅋㅋㅋㅋ하.....★짐니랑숨은거설레네요....♡
8년 전
독자172
ㅇ..윤기야..... 말해버리면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짐니와 여주는 잘 극복할거라고 믿어요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73
헐ㅜㅜㅜㅠㅜ이제 어떡해ㅜㅜㅠㅠㅠㅠㅠㅜㅜ민윤기는 진짜 왜 그때 나타나서 그말을 하고 사라지냐ㅜ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
8년 전
독자174
공구공삼이에요! 흐어유ㅠㅠ내사랑 유교과ㅠㅠㅠㅠ 일단 진짜 복학생..ㅂㄷㅂㄷ 존재하나로 진빠 다사나단하네요..★ 그래도 덕분에 지민이가 누나거리는 것도 듣고..^^ 또 안겨도 봤으니...^^ㅋㅋㅋ 아 근데 윤기선배 한대만 쳐도 되는 부분인가여..?(농담)하핳ㅎ하하핳 그렇게 고생했는데 결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복학생 다시 그냥 사라졌으면 ㅂㄷㅂㄷ 우리 커플 그냥 냅둬주세여ㅜㅜㅜㅜ 그나저니 완결...ㅇ..어ㅏㄴ결...ㅠㅠㅠㅠㅠㅠ보자마자 흐엉유ㅠㅠㅠㅠㅠ 앙대요ㅠㅜㅜ내사랑 제일 좋아하는 유교과 완결이라니ㅜㅜㅜ ㄴㄴ해ㅠㅠㅠ 포도스티커...걷 다 모은다는 거겠죠...?포더스티커 다 모은게 궁금하긴히지만 완결은 다메요..!ㅠㅠㅠ 혹시 포도스티컹상이 결혼같은 더키도키한..ㅋㅋㅋㅋㅋ 흐어 여튼 오늘도 달달하고 가요♥
8년 전
독자175
아ㅋㅋㅋㄱㅋㄱㅋㅋㄱㄱㄲ민윤ㄱㅣㅋㅋㅋㅋ아 진짜 눈치없다ㅋㅋㅋㄱ근데 지민이가 누나누나누나누나거린데 와 겁나 귀여워서 ㅠㅠㅠ작가님 완결까지 4화남았다뇨...ㅠㅠㅠㅠㅠㅠ 어떠케 그럴수가있어요ㅠㅠ 이제 유교과 지민이는 못보는건가요ㅜㅠㅠ
8년 전
독자176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짵너무 사랑스럽다ㅠㅠㅠㅠㅠ 미치겠다 박찜니ㅠㅠㅠㅠㅠㅠ 으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7
민윤기 이 이리넌 이어거ㅠㅓㅠㅠㅠㅠㅠㅠㅠ너 왜그래ㅜ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우리지민이한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8
꽃밭이에여 아이고윤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면좋을까 으어ㅓㅓ진짜진상이네여 가만히못내비두나ㅠㅠㅠㅠ왜그런디야ㅠㅠㅠㅠ아우ㅠㅠㅠㅠ정말ㅠㅠ어째안들킨다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9
연꽃이에요! 완전심장졸이면서봤어요ㅠㅠ이제어떻게되는거죠? ㅠㅠ떨려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180
으어....ㅜㅠㅠㅠㅠㅜㅠㅠㅠ짐니....
8년 전
독자181
지민이포도스티커판이에요~ㅎㅎㅎ 민윤깈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눈치1도없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36.136
1600이에요 아 겁나 민윤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평소 눈치 짱짱맨뿡뿡이면서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2
완결까지 4화밖에 안남았다니....이럴수그..ㅠ것보다 진짜 불안불안했는데 윤기야...ㅠㅠㅠ저 복학생오빠 그냥 다시 휴학하시면 안되여? 진짜 ㅂㄷㅂㄷ
8년 전
독자183
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지민이와 여주사이에 위기가 오는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지민이 왜이렇게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공포증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 사촌동생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16.23
유자 왔어요 ㅎㅎㅎ
저 복학생 왜저런데요 ㅠㅠ 부러워서 저러나 ㅠㅠ 그래도 걱정은 저 멀리~~ ㅎㅎ 오히려 사이가 더욱 돈독해질거 같아요 ! ㅎㅎ 근데 저 ㅠㅠ 저거 저 ㅜㅠㅠ 어린이 ? 할때 심쿵 ㅠ 동심을 느낄수 있는....ㅎ 그나저나 4편이요? 저는 작가님이랑 지민이 오래 보고 싶은데 ㅠㅠ ㅎㅎㅎ 그래도 응원 합니다 ㅎㅎ 오늘도 좋은 글 잘 읽고 가요 !!

8년 전
독자184
어어엉 뀨륵뀨륵이에여 작가님ㅠㅠㅠ저 선베 진짜 뭐죠ㅠㅠㅠ와 진짜 계속 달라붙어서 이 커플 힘들게 만드네ㅠㅠㅠㅠㅠ이 커플 좀 그냥 사랑하게 내버려둬ㅠㅠ윤기선배ㅠㅠㅠㅠㅠ어떡하냐ㅠㅠㅠ다음화에서 어떤일이 벌어질까 진짜 궁금해여ㅠㅠㅠㅠ유교과가 4회밖에 남지 않았다니 진짜 너무 아쉬워여 첫회 시적했을때부터 너무 재밌게봐왔고 글잡 역대급글이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너무 슬퍼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5
은하수에요! 저 복학생...ㅂㄷㅂㄷ 화석인것도 부담스러운데 커플브레이커라니 그냥 혼자 다니세요...윤기야...눈치 어디다 갖다팔아먹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6
슈차에요!
으앙 안돼요ㅠㅠㅠ완결 다메요...다음편이 기대되는데...으잉...ㅠㅠㅠㅠ그나저나 오늘 브금도 신나곸ㅋㅋㅋㅋ이번편도 재밌곸ㅋㅋㅋㅋㅋ와...다음편 너무 기대되용!과연 지민이와 여주의 운명은...?!(두둥)초치는 군주님ㅋ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태태도 귀엽고 지은이돜ㅋㅋㅋㅋㅋ다들 그렇게 필사적으로 숨겼는데 결국...힣힣 자까님 저 기다릴게용!헤헿

8년 전
비회원49.192
유교과의 꽃이에요ㅜㅜㅜㅜ 아이고 이런 지민아ㅜㅜㅜㅜㅜ어쩌다 저렇게 일이 꼬였는지..그래도 그와중에 허벅지...허벅지위에 앉았다니..ㅎㅎ.....작가님..감사합니다..ㅎㅎ
8년 전
비회원143.135
안녕하세요 불닭볶음면짱인데여!
너무오랜만에 와서 죄송해요ㅠㅜ 사람이...덕질만 하고 살고싶은데 일상이 자꾸 방해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밀린것도 다 정주행했어요 저잘했죠? 잘했으면 포도스티커 하나...ㅋㅋㅋㅋㅋㅋㅋ
완결이랑 외전도 기다릴게요 같이 달려요!♥

8년 전
독자187
아ㅜㅜㅜ다음편 빨리....... 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요ㅠㅠ
8년 전
독자188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기네여 ㅋㅋㅋㅋㅋㅋㅋ저는 쭐래에여!! 커플브레이커 뭔데옄ㅋㅋㅋㅋㅋ진짜 웃겨여!!
8년 전
독자189
복학생 진짜 짜증 그러다 큰 코 다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 건들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0
막꾹수에요!!!
8년 전
독자191
ㅠㅠㅠㅠ저 커플브레이커는 뭔가여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아 그러지마세요 작가님 사랑하는 작가님이지만 너무 했어요ㅠㅠㅠㅠ지민이랑 여주 귀엽네요♡ 항상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당!
8년 전
비회원119.92
헐발암............아저런사람진짜싫네요...으아
8년 전
독자192
아 화난다....진짜 화석이면 적당히 빠져주지....진짜 선배부심 나이 부심이 제일 꼴불견인거같아요......
8년 전
독자193
레드에요ㅠㅠㅠㅠㅠ 헐 컴퓨터책상밑진짜설레요 작가님 경험담이신가 하 좋다요
8년 전
비회원87.50
들국화 입니다 개학을 해서 자꾸 하루씩 늦네요ㅠㅠㅠ 근데 복학생은...하^^ 정말 한대 때리고 싶네요 다시 08년도로 사러지세요 휘이휘이
8년 전
독자194
아이고 윤기야........... 또륵 진짜 안 들킬려고 별의 별 짓 다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불허전 마이웨이 민윤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8학번이면 진짜.. 부들부들 현실에 저런 선배 있으면 화날 것 같아요.. 오늘 누나누나 하는 박지민이 너무 좋네여ㅎㅎㅎ

8년 전
독자195
포도스티커예요 아 누나누나하는데 나..누나아닌데 누나가 되고싶은 맘... 되고파... 너의누나... 누나... (강제노화)
8년 전
비회원9.68
너를애정해 입니다!
복학생...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짜증나네요ㅋㅋㅋㅋㅋㅋ윤기는 그상황에서 눈치없게ㅋㅋㅋㅋㅋㅋㅋ하..씨씨는 안돼면서 왜 자꾸 소개시켜줄라는건지 모르겠다ㅋㅋㅋㅋ꼭 저런사람들은 자기연애하나 못챙기면서ㅋㅋ그래도 오늘도 재미있게봤습니다 오늘도 지민이는 짱짱귀여움..

8년 전
독자196
오마이갓ㅠㅜㅠㅜㅡ융기야 왜그래ㅠㅠㅜㅠㅠ아 동아리실숨어잇을때 너무 설렛ㅎ어요ㅎㅎㅎㅎㅎ스릴이 쩔어ㅠㅡ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97
와눈치없는민윤깈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첨부터눈치가너무없다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24.56
미니미니예요! 민윤기..너이자식..하..ㅜㅜㅜㅠㅠㅠ
8년 전
비회원66.162
안녕하세요 작가님 콜라에여ㅠㅠㅜㅜㅜㅜㅜㅜ 으읔 오늘도 지민이의 씹떡터지는 말투를 보니 심장에 무리가 가네요.... 진짜 항상 하는 말이지만 지민인 너어ㅓㅓㅓ어무 귀여워요ㅠㅜㅜㅜㅜ 작가님도 지민이의 성격이나 말투를 잘 표현해주시구... 감덩...ㅋㅋㅋㅋㅋㅋ 완결까지 얼마 안 남았지만 끝까지 한 번 달려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작가님ㅎㅎ
8년 전
독자198
사랑합니다................... 아악.............. 저 복학생 선배 읽는내내 짜증이..... ^^ 오늘도 분량은 혜자고! 마지막에 완결나기 전 암호닉을 한번 더 받으신다니 ㅠㅠ 너무 좋네요!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99
오마이갓 오마이갓 윤기야 눈치좀 제발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복학생 진짜 왜 그러냐 아휴 진짜 싫은 타입
8년 전
독자200
민윤기 팔찌ㅡ드립ㅋㅋㅋㅋㅋ어쩔꺼야 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01
당긴윤기에요!진짜 저 선배는 왜 저런대요..?이해를 할 수가 없네 정말...^^지민이가 좀 어색하긴 했어도 그럭저럭 잘 넘가나했었는데 윤기의 반지드립 때문에 다 들통다버리다니...ㅠㅠㅠㅠㅠ이제 지민이커플 어떡해요ㅠㅠㅠㅠㅠ아 저 복학생선배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마음에 안들어요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다리고있을게요!
8년 전
비회원187.148
헐 작가님 토끼야놀자 입니다! 벌써 4편이라니 진짜 작가님 첫화보고 설렐때가 별로 되지않은것 같은데 시간 참 빠르네요ㅎㅎㅎ 복학생이라니! 커플 브레이커라니! 그러면서 남자 소개시켜주는 저 사람은 뭐져? 아 근데 윤기야...(아련) 눈치가 없다데스... 아 그래도 둘이 복학생 몰래 몰래 사귈때는 좀 설렘^^? 지민이 누나누나하는거 넘 귀여워ㅜㅜㅜ 사랑해!♡ 남은 4편도 항상 기다리겠습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비회원83.209
비트윈이에요 하아 진짜 저 복학생 뭐예요 진짜 화가 난다 화가 나... 아니 왜 멀쩡한 커플들을 깨????? 자기가 뭔데 인상을 써????? 아아 지미니 ㅠㅠㅜㅠㅠㅠㅠ 지미나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ㅜ 진짜 너무... 화 나면서... 지민이가 좋아진다...
8년 전
비회원42.69
요맘때에요! 아진짜ㅂㄷㅂㄷ이다왜그래요진심?와
8년 전
독자202
포도에요ㅠㅠㅠㅠㅠ오랜만에 들아왔더니 올라왔네요!!!아 지짜 누구냐 선배..아씨.. 진짜 왜 그러세요.....윤기야...ㅎ....눈치야...아이고.....
8년 전
독자203
08학번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랑 여주 커플 건들지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그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4
얏호입니다! 아... 뭐야...커플브레이커라니ㅠㅠㅠㅠ뭐야ㅠㅠㅠ그냥 귀여운 해프닝으로 끝나길... 두사람 건들면.....후욱후욱...가만두지...않겠어요..!어디서 듣도보도 못한 복학생이!!!!작은 지미니를 건들면 아주..!!!!근데 이 상황에 지민이는 여전히ㅠㅠㅠㅠㅠ귀여워요ㅜㅜㅜㅜㅜ심지어 누나라니...우쭈쭈ㅠㅠ우리 지미니ㅜㅜㅜ엉엉 귀여워 죽겠아요...심장폭행..하.. 다음편 쫄린 심잠을 붙들고 기다리겠슴다..♥
8년 전
독자205
윤기 선배... 너무해요 윤기 선배... 왜 아무도 윤기에게 08학번 선배의 존재를 알리지 않은 거죠? 너무했어 다들... 아무리 08학번 화석 같은 선배가 여주와 지미니 사이를 갈라놓으려 해도 절대 갈라질 리가 없는 여주와 지미니지만 화석 선배 때문에 생각하지도 못 했던 고생을 하게 생겼네요 그래도 화석 선배 덕분에 좋았던 점을 하나 꼽자면 지민이랑 책상 밑에 숨게 된 거라든지, 숨게 된 거라든지...?ㅎ 힝 그리고 완결까지 4편 밖에 남지 않았다니요ㅠㅠ 요즘 유교과 조련남 지민이 보는 즐거움으로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예요, 저ㅠㅠㅠ 화석 선배를 물리치기 위해서 얼른 다음 화를 보고 싶기도 하지만 완결에 가까워지는 거 같아서 아쉽기도 해요.. 그리고 암호닉 한 번 더 빋으실 생각이라구 하시니 그때는 꼭 신청해야겠어요ㅎㅎ 오늘도 유교과 조련남 지민이의 숨막히는 귀여움에 코피 쏟고 갑니당 다음 화도 기다릴게요오♡
8년 전
독자206
당당하게 외칠 거야 수치플입니다!!!!!!!! 수치플!!!!!!!!!!!!
8년 전
독자207
쓰차 풀려서!!!!!!!! 저번에 다 읽어놓고!!!!!!!!!!!!!! 읽고 또 읽다가!!!!!!!!! 풀려서 드디어 달아요!!!!!!!!!!!!!!!!!! 갓빠차 브금마냥 머리에서 빙빙 도는 게 정말 자증이 절로 일어나는 화석 행님.. 아 정말 순간 신입생 때 봤던 화석 선배님이 떠올라서 분노가 2배였어요 등장만으로도 불안함을 한껏 조성하시는 그들.. 보칵생 오라버니 여러분 우리 그러지 맙시다.. 제발... 거기다 커플 브레이커라니 정말 선배님 최악이시네요 정말 최악이야!!!!!!!!!!!!!!!!!!!!!!!!!!!!!!!!!!!!!!! 그것보다 더 무서운 건 작가님께서 완결을 앞두고 있다고 하는 말씀입니다 왜 그러시죠? 아직 우리 더 행복할 수 있잖아요.. 왜... 사랑해요... 오늘도...
8년 전
독자208
디즈니예요!! 저선배뭐예요ㅠㅠㅠㅠㅠㅠㅠ 저런 선배 싫어요 정말ㅠㅠㅠㅠㅜㅠ 우리 지민이랑 여주가 쉽게 헤어질 커플은 아니지만 저 선배 때문에 스트레스받을 애들이 걱정이네요ㅠㅠㅠ 잘 숨겨오고 있었는데 우리 윤기ㅋㅋㅋㅋㅋㅋㅋ 어쩌겠어요 이미 들킨거ㅠ 둘이 잘 이겨내기!!ㅠㅠㅜㅠ잘봤어요 감사해요♡
8년 전
독자209
과동기침침이에요!!!개강해서 이제서야보러왔어요ㅠㅠ 으아앍ㅠ커플브레이커라니ㅠㅠ윤기야 왜이럴때는 눈치가없는거얔ㅋㅋㄱ큐ㅠ아ㅋㅋ방학동안 작가님글보면서 환상을키웠다가 개강하고학교갔더니 역시나ㅎㅎ와장창ㅎㅎㅎ네..저희과엔 지민이같은애가없어요..남자가없죠흙ㅋㅋ큐ㅠ작가님글로 대리만족해요ㅋㅋㅋ!!
8년 전
독자210
아이고세상에지민앜ㅋㅋㅋ
8년 전
독자211
지민쓰에여! 오랜만인거가타여...쓰차....하....ㅠㅠㅠㅠ 저 선배 뭐길래 커플브레이컨가여?!(앙ㅋ칼) 어서 다음화를 봥야게써요5
8년 전
독자212
아ㅠㅠㅠㅠ지민이 진짜ㅠㅠㅠㅠㅠ너무 귀ㅕㅇ워ㅠㅠㅍㅍㅍㅍ퓨ㅠㅠㅠ
8년 전
독자213
하..윤기야....어쩜좋니
8년 전
독자214
박뿡이에요! 으으으 저 커플 브레이커는 뭔가요!!!!!! 진쨔 화나게 만드네 으으 진짜 이럴땐 군주님도 화나네요 눈치가 없어! 눈치가!!!!! 후..... 커플 브레이커님이 다시 휴학을 영영 휴학을 했으면 좋겠다는 바램 뿐입니다 진쨔.... 아!!!!!!!!!! 제발 휴학해주세요!!!!! 영원히!!!!!!! 근데 덕분에 지민이 누나 소리도 듣고^^ 핵이득!
8년 전
독자215
으............복학생싫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이글써주셔서 굉장히 감사하구애정합니다ㅎ....ㅎㅎ...
8년 전
독자216
꾹이에요! 아..복학생.. 며칠전에 담임쌤이 대학가면 복학생들 조심하라그려셨는데 그래서 그런지 감정이입 제대로 하고 봤네요ㅋㅋ
8년 전
독자217
헐 앙ㅇ.ㅇ.대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전 아직 귀여운 짐니를 보고싶다구여ㅠㅠㅠㅠㅠ어유유우유유윺ㅍ아 오늘도 너무 귀엽닾ㅍㅍㅍ으오오융ㅍ유윺ㅍㅍ 그나저나 저 선배 짜증나게하네야ㅠ유ㅜ뉴유룬퓨퓨ㅠ
8년 전
비회원128.153
집순이에요ㅜㅜ으아 복학생 선배 진짜시러요ㅜㅜㅜ...커플 브레이커라니..불안하게....ㅠㅠㅠㅠ지민이 불안해할거생각하면 맴찢이에여.ㅡ.ㅜㅜㅜ
8년 전
독자218
준회
8년 전
독자219
헐 완결까지 4편밖에 안 남다니ㅜㅜ엉엉 그나저나 진짜 지민이 너무 귀여워요ㅜㅜㅜ으엉 말투 진짜 카와잇....보쌈해갑시다!!!...태형이의 순발력에 안 걸릴 것 같기도했는데 윤기는 참~~~~추천이용!!
8년 전
독자220
으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윤기야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 왜 일을 망치니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하고 지민이가 얼마나 열심히 숨겨댔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 이제 둘의 학교 생활은 어쩌죠?ㅠㅠㅠㅠㅠㅠㅠㅜㅠ
8년 전
독자221
ㅋㅋㅋㅋㅋㅋ지민이귀여우ㅠㅜㅜㅜㅠㅠ잘읽고있어요 작가님! 왜 저 암호닉신청안한거져ㅠㅜㅠㅠ여ㅠㅠㅠㅠ 하... 사라해여..
8년 전
독자222
후엥입니다 쓰차때문에 댓글 달고 싶어도 못 달았던 그 서러움...왈칵ㅠ오늘 신나게 달고 갈게요ㅎㅎ 오늘 편은 진짜 추격물인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심장 떨리게시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컴책상 밑에 있을 때 진짜 들키는 줄 알고...와...아......김태형=구세주 민윤기=...처음 08선배 봤을때부터...자꾸...ㅠㅠ윤기야 그러면 안된다고ㅠㅠㅠㅠㅠㅠㅜ아직도 심장 두근두근 거리네요 너무 떨려서 헉헉거리면서 봤네요 그 선배는 왜 커플브레이커일까요...자기가 솔로라서 그런가...나쁘다....우리 지민여주 커플은 지켜주세요 소듕한 내꺼들인데...오늘도 지민인 귀여웠습니다 하아..누나라니 누나라니!!!!!지민이가 연하였어도 매우 발렸을 것 같애요...누나...누나라는 말은...참 좋은 말인 것 같습니다^^....♡담편이 너무 궁금...빨리 다음편으로 넘어가야겠어요 작가님 좋은하루!!
8년 전
독자223
니나노에요!읽기는올라오자마자읽었는데쓰차가오늘드디어풀려서이렇게댓글쓰러달려왔습니다ㅜㅜㅜㅜ얼마나쓰고싶었던지ㅜㅠㅠㅠㅜㅜ아진짜유교과읽다가이상형이진짜유교과인남자로바뀔것같아요ㅜㅜㅜㅜㅜ근데저복학생진짜짜증나는데복학생덕분에누나라고하는지민이볼수있어서좀좋은것같기도하고ㅎㅎㅎ그리고완결까지4개밖에안남았다뇨ㅠㅜㅠㅠㅠㅠ너무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글진짜너무재미있고읽을때마다저까지너무설렜었는데ㅜㅜㅜㅜㅜ앞으로나올작가님의모든작품들도기대할게요!이번화도잘읽고갑니다!작가님늘화이팅♥
8년 전
독자224
쟤 뭔가여 진짜...아.... 답 엄ㅅ다 저렄 사람들...지민 어린이가 때찌때찌해야겠다 진짜
8년 전
독자225
아어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 08학번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윤기야..젭알..... ..
8년 전
독자226
꺄룰입니다!!!아니 지민아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누나누나거리는거 ㅅ.......
8년 전
독자227
아이ㅣ고오 윤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8
ㅎㅏ.....윤기야...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ㅡㄴ어쩜이렇게 매회마다 귀여운걸까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9
와 현실에서 08선배올거라는 생각하니 진짜 상상만으로도 끔찍하네요....저는 매회마다 지민이의 에 죽어납니다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진짜사랑해박지미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0
윤기선배.... 제발... 하... 윤기선배=_= 너무하셔... 아니 밝히게 된건 좋은데.... 아... 될대로 되라지.. 윤기선배.. 감사해요~^^
8년 전
독자231
아 밐윤기 노눈치 아 물론 설명을 안해준 탓도 있다 아 말해주지 그랬어 여주야ㅠ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들겠구나..하
8년 전
독자232
아 윤기야...... 겨우겨우 연기했는데 그럴거니.... 와 근데 08학번이면.... 어휴ㅠ....
8년 전
독자233
아으우으아아ㅏ아아아ㅏㅇ 아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야ㅜㅜㅠㅠㅠㅠ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복학생 진짜 언제쯤 가는건가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4
아 제발....저렇게 방해하는 사람없기를 진짜 너무 화나네요
8년 전
독자235
아니여 자까님 대학에 진짜 저런 선배가 있나여? 아.. 갱장히 당황스럽다..ㅎ 달달한 지민이네 커플.건들이지말란 말이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6
정말.......들킬까봐 맘 졸이고 있었어요......복학생 다메다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껌처럼 딱 붙어있어야겠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7
호호호 윤기야ㅎㅎㅎㅎㅎㅎ고맙다정말ㅎㅎㅎㅎㅎ아이고 그정도로 날신경써주다닣ㅎㅎㅎ
8년 전
독자238
이것참 우리 복학생님^^진짜 죽빵한대를^^제발 이둘사이를 방해하지 말란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왜 잘 사귀는커플 들 다 깰려고 하냐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지민이와의 책상밑....누나.....역시 지민이는사랑 니에여ㅠㅠㅠㅠㅠㅠㅠ제발 저둘 그냥 내비두란 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이번 글도 너무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노력을 했는데 윤기가 다 말아먹었닼ㅋㅋ ㅋㅋㅋㅋㅋ 그렇게 커플 브레이커는 시작이 되고,,,,, 과연 어떤 만행을 저지르고 다녀서 발암을 일으킬지 궁금하구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0
저 08번인가 저 선배 뭔데에에ㅠㅠㅠㅠ민윤기는 눈치없어 증말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1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복학생 ㅂㄷㅂㄱ 지민아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42
아아ㅠㅠㅠㅠㅠㅠ윤기야...마지막으로 그말을 하면 앙대는데ㅠㅠㅠㅠㅠ우리 여주 지민이 커플어저죠ㅠㅠㅠㅠㅠㅠ저 나쁜 화석같은 복학생ㅠㅠㅠㅠㅠㅠ그냥 저리가지 왜자꾸 주위를 돌아다녀ㅠㅠㅠㅠㅠㅠㅠ우리여주왜 괴롭혀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3
헐...복학생.....ㅂㄷㅂㄷㅂㄷㅂㄷ......윤기야ㅠㅠㅠㅠ그 말을 왜 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커플이 위험해진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랑 여주 꽁냥 거려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4
와 저 복학생 선배 (ㅂㄷㅂㄷ) 정말 맘에 안드네요.... 왜 계속 여주 따라다니면서 방해하는거야ㅠㅠㅠㅠㅠ지미니 거기서 사촌동생 발언을 하다니ㅋㅋㅋ연기는 안되겠네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지민맘발동ㅋㅋㅋㅋ서로 전전긍긍하는거 너무 귀여운데 안쓰러워요ㅠㅠㅠㅠㅠㅠ윤기가 아주 커플이라고 쐐기를 박고가네요ㅋㅋㅋㅋ험난한일이 시작될거라고 예상이 되는데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245
르언어ㅓㄹ헣로ㅓ헣허개재미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대박 진짜 겁나 두큰두큰도키도키쩔어여!!!!!
8년 전
독자246
플덕이에용!!!!!요즘 일이 많아서 늦게 정주행 달리고있습니당ㅎㅎㅎㅎㅎ아니 저런 선배..제가 가서 확..
우리 귀여운 포도알커플 앞으로가 어떨지♡♡

8년 전
독자247
헐...마지막에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
짐니때문에 귀여워라고있었는데ㅠㅠㅠㅠㅠ마지막에 심쿵..ㅜㅠㅠㅠㅠㅠㅠㅠ커플브레티커라니요ㅜㅜㅜㅜㅜㅜㅜ진짜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싫어ㅠㅠㅠㅠㅠ
짐니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8
저 슨배는 복학했으면 조용히 다닐것이지!!!ㅂㄷㅂㅂㄷ은여대라 느낄수 없다고 합니다...ㅎ
8년 전
독자249
아이 어쩜 딱 그타이밍에...!!! 힘들게 잘 되가고 있었는데 눈치없는 민윤기!!! 지금까지 한 게 물거품이 되버렸어
8년 전
독자250
잘되가고있는데 민윤기!!뭐야!!
8년 전
독자251
누나라니!! 누나라니!!!!!!!!♥ 끄읔 좋네욬ㅋㅋㅋㅋㅋㅋ 하 근데 윤기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으으으윽 빨리 다음편 보러갈그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2
아 민윤기 진짜 ^ ^ 부들부들
8년 전
독자253
아이고하하ㅘ하하ㅏ하하ㅏ하하들ㄹ켜버렷네아하하ㅘㅘ하ㅘㅏ하하하하ㅏ우짜놐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ㅜ지민아ㅜㅜㅜ누나라고해봐ㅜㅜㅜㅜ귀여워ㅜㅜ
8년 전
독자254
아 민윤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치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5
헐헐....진짜 왜 저렇세 눈치보며 사겨야하는가ㅜㅜ
8년 전
독자256
아아.. 민선배.. 제발....... ㅠㅠㅠㅠㅠㅠㅠ애들아 왜 민선배에게 설명을 안했어.. 왜 안한거야.. 왜...에..어째서....
8년 전
독자257
윤기야..눈치가 ㅇㅂㅅ구나....
8년 전
독자258
으아아니 연서복진짜ㅠㅠㅠㅠ왜왜왜 건드는건데 우리사이를 왜오애!!!! 으아ㅠㅠㅠㅠ 앙대 앙대 절때 어짜피 절때 안깨질꺼를 알고았지만 그래도 안대오ㅠㅠㅠㅠ 아진짜 윤기선배 ㅂㄷㅂㄷ 윤기선배애애 그러지머여 ㅠㅠㅠ엉대ㅜㅠㅜㅜㅜ
8년 전
독자259
08이면 진짴ㅋㅋㅋㅋㅋ 살아있는 화석이군욬ㅋㅋㅋㅋㅋ 왜하필 저런 사람이 복학을 해서ㅠㅠㅠㅠㅠㅠㅠ 숨기고사는게 더 힘들것 같아서 걱정많고 조마조마했는데 이렇게 거리는 것도 영 맘이 편칠않아요ㅠㅠㅠㅠ 그렇게 유명한 커플브레이커라는데ㅠㅠㅠ 어떻게 입을 털까 우리 소즁한 커플인데ㅠㅠㅠㅠㅠ 걱정은 많지만 역시 이번화도 흥미진진하게 읽고 갑니다!! 얼른 포도스티커도 받고싶어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0
어쨰ㅠㅠㅠㅠㅠ윤기야 왜그랬어ㅠㅠㅠㅠㅠㅠㅠ우리아가커플꺠지면 너가 책임지라구 ㅠㅠㅠㅠㅠㅠ다음편읽으러 갑니다
8년 전
독자261
헐 복학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너무한닼ㅋㅋㅋㅋ사촌동생이라한 지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들켜버렸네요 윤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2
민윤기진짜ㅠㅠㅠㅠ눈치없는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어떻게될까요?ㅜㅜㅠㅠㅠㅠ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복학생저분을진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3
아 저 복학생 뭐야ㅜㅜㅜㅜㅜㅜㅜㅜ 지금이 몇학번인데 08복학생이여............ 여주 그만 쫓아다니세요ㅠㅠㅠㅠ제발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나저나 윤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치없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6
선배싫다!!!!!왜그래요!!!!!!!어어어ㅓ어어ㅜ우웅우ㅜ우우어우워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7
민윤기ㅠㅠㅠㅠ왜하필 그때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여주랑 지민이 둘다 거짓말 서투른거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8
민윤기.. 이 눈치없는 사람아...8ㅅ8.....
8년 전
독자2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선배진짜 밉상인데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0
민윤기최소발암물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윤기진짴ㅋㅋㅋㅋㅋㅋ어휴정말ㅋㅋㅋ
8년 전
독자271
아.....윤기야.....(아련)....... 얼마나 심하면 그렇게까지 막아줄까요 궁금궁금
8년 전
독자272
저선배 ㅂㄷㅂㄷ 미늉기 ㅂㄷㅂㄱㅂㄱㅂㄱㅂㄷ
8년 전
독자273
아 윤기야...너 지민이랑 탄소한테 왜그래....
8년 전
독자274
윤기야!!!!!!!!!!!!!!!!!!!!민!!!!!!!!!윤!!!!!!!!!!!!!기!!!!!!!!!!!!!!!!!!!!!!!!!이 바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 조마조마하면서 봤눈데...하....융기야 왜그랬어...
8년 전
독자275
융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융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래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두 짐니 불안해허는거 넌ㅁ귀여ㅝ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6
지민어린이래ㅜㅜㅜㅜ 누나ㅜㅜㅜ넘나좋은것ㅜㅜ
8년 전
독자277
이눈치없는사람아ㅜㅠㅠ 나를 아프게하는ㅜㅠㅠㅠ
8년 전
독자278
선배 없애버려야해요 무슨 브레이커야 어이가없네정말 왜저러는지참 사귀겠다는데 알콩달콩 잘사귀겠다는데!!!!!지가뭔상관이야
8년 전
독자279
어우.. 여주랑 지민이가 윤기한테 말을 안했네요..들킨김에 아랑곳않고 꽁냥꽁냥 잘 사겼으면!!!
8년 전
독자280
윤기야....
8년 전
독자281
아 민윤기........아..... 다된밥에 윤기뿌리기........ 아 선배 진짜 발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 저도 짜증나는데 여주랑 지민이는 오죽하겠어욬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흥미진진한게 재밌어욬ㅋㅋ
8년 전
독자283
Aㅏ... 진심 ㅠ 조라 싫 ㄹㅇ (경악) (눈물) 킂...!
8년 전
독자284
아아 민윤기ㅋㅋㅋㅋㅋㅋ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엔 도움 많이 준 민선배라서 미워하지도 못하고 엉엉ㅠㅠㅠ
8년 전
독자285
아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6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8
아니 왜 커플을.....휴
8년 전
독자289
아 세상에 윤기야..... 그래 니가 무슨 잘못이겠니... 08화석이 문제지 하하핳하ㅏ하하!!!!!
8년 전
독자290
아 저 선배 진짜 왜그래요ㅜㅜ
8년 전
비회원48.46
진짜치인트상철선배보는줄 휴..
8년 전
독자291
아진짜진심 저선배이다 마치 치인트에 상철선배같은 어디서복학생이굴러들어와가지고 화창한캠퍼스의 CC들사이를 가로막는것이여..진짜 어쩜좋지 저선배란작자를..
8년 전
독자292
민윤기가오늘만큼은참..밉다....☆ㅋㅋㅋㅋ그래도오늘도지미니는귀엽구나...☆
8년 전
독자293
아 진심 저 복학생 왜저러는거죠?사람 참 불편하게 만드는데 뭐 있네....짜증나ㅠㅜ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294
아으ㅡ으으민윤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래써ㅠㅠㅠㅠㅠㅠ눈새야... 저 복학생도 챀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5
앙대ㅠㅠㅠㅠㅠㅠㅠ진짜ㅜㅜㅜ저 선배 누가좀 없애줘요
8년 전
독자296
헐 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어떻게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여주랑지민이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7
오마갓 세상에 이렇게나 재밌다니 이렇게나 좋을수가!!!!!!!!!!! 사랑해요!!!!!!
8년 전
독자298
ㅋㅋㅋㅋㅋㅋ윤기얔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
8년 전
독자299
아 윤기야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윤기야 우리 같이 눈치 키우는 연습 좀 할까? 너 거기서 왜 그랬어 ㅠㅠㅠ
8년 전
독자300
ㅇ...안돼민윤기..! 내가아무리민빠답이라고하지맠 이것만큼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1
ㅁ니민ㄴ윤깈ㅌㅌㅋㅌㅋㅋㅋㅋㅌㅋ아낰ㅌㅌㅌㅋㅌㅌㅌㅋㅋ진짵ㅌㅋㅋㅋㅋㅋ머리 노래진ㄴ김에 시야도 노래지고 싶나...ㅎ 아옼ㅋㅋㅌㅋㅋㅌㅋㅋ진짵ㅌㅋㅋㅋㅌ왜 윤기한텐 말 안하는ㄴ뎉ㅋㅋㅌㅌㅋㅌㅌㅌㅌ이 바보들앝ㅋㅌㅋㅋㅋㅋㅋㅌ진짵ㅌㅌㅋㅌㅌ남자 공포증ㅇ은 뭐얕ㅌㅌㅌㅋㅋㅌㅌㅋㅋㅋㅋ어휴 박지민.진짵ㅋㅌㅌㅌㅌㅌㅌㅋㅋ바보 멍처잌ㅌㅌㅌㅌㅌㅌㅌㅌ
8년 전
독자302
윤기참구엽구로^^ ㅋㅋㅋㅋㅋㅋ 너무재밋어요ㅠ 작가님 짱입니다
8년 전
독자303
[정연아]에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윤기이자식♥️하하하하하하
윤기한테 말햇어야햇어..지민이보다 연기를 더 잘했을텐데...그런기념에서 윤기 맴매하깡?히히... 갠차나! 우리는 더 사이좋을꺼다뭐!! 그러므로 다음편에서 봐요!

8년 전
독자304
우아아ㅏ아아아ㅏ!!!!!!보는 내가 다 짜증이나에여 아니 무슨 복학생이 대수인가 지가 뭔데 커플들을 깨고 난리래!!!!!!아 진짜 강냉이를 털어버려?!?!속에 천불이나네 아주 그냥 복학생이면 복학생 답게 그냥 조용히 살라구여!!!!!!!우리 커플들 꽁냥꽁냥을 못보자나여!!!!!어휴
8년 전
독자305
아벌써싫다...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작가님..저인간....너무싫어요...싫다구욧...!!!!
8년 전
독자306
아...아... 복학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7
윤기야... 너도 은근 눈치가 많이 없구나.. 지민아 윤기에게 말을 해줬어야지.. 저 선배분 마음은 알겠지만 아무리 그래도 커플을 깨트리시면 다메요
8년 전
독자308
ㅇ....윤기야 ....^^ 우리 잘하자 어???ㅎㅎㅎ커플브레이커 선배님아 그냥 빨리 졸업하셔요ㅠㅠ
8년 전
독자310
아 복학생선배진짜.. ..
윤기야...

8년 전
독자311
윤기성배!!!!!!!!!안돼!!!!!!!!!!아이궄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시작인가봐욬ㅋㅋㅋ
8년 전
독자312
와 저 화석쎈빠이 화나내??!!!! 우리 찌미니하고 여주를 마음졸이게 만들어요 니가 뭔데요ㅎㅎㅎ 찌미니가 못혼내면 내가 호온구녕 내주러 갑니다ㅎㅎㅎㅎ 어디서 못된것만 배워와서 사람을 그렇게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피로하게 하는지ㅎㅎㅎㅎ
8년 전
독자313
우어ㅠㅠㅠㅠㅠㅠ이제 어떻게 되는 것인가ㅠㅠㅠ윤기 타이밍 짱이네여ㅠㅠ잘보고 가용
8년 전
독자314
아........젠장....왜......윤기야...우르먹........저 복학생은 왜 저런 이상한 짓을 하고 다니고 뢔 갑자기 복학해서 여러사람 불편하게 만들고 왜 여주한테 들러붙는지 1도 모르겠네여...ㅋ..진짜 극불호
8년 전
독자3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윤기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6
ㅋㅋㅋㅋㅋㅋㅋㅋ하 화석님 제발.. ㅂㄷㅂㄷ...
8년 전
독자317
하ㅠㅠㅠㅠㅠㅠㅠ진짜 보면서 조마조마했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커플 브레이커라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8
아ㅠㅠㅠㅠㅠ저 선배 뭐야ㅜㅜㅜㅜ짱시러ㅜㅜㅜ
7년 전
독자319
복학하지말고 자퇴하던가 하지ㅠㅠㅠ 왜ㅠㅠㅠ 아진쩌 너무 발암 덩어리인거 같아요 괜히 지민이랑 여주 사이벙해하고
7년 전
독자320
복학생선배 딱 한대만 때리구싶어여ㅜㅠㅜㅜㅜ!!!
7년 전
독자321
아 저 선배는 정말 볼 때마다 짜증이 나는군요........
7년 전
독자322
제발 우리 지민이랑 여주 커플은 깨뜨리지 마세요 깨트리면 집 앞까지 쫓아가서 민원신고 들어오게 할 거예요 ㅠㅠㅠㅠㅠ 제발 ㅠㅠㅠㅠㅠㅠ 우리 지민이랑 여주 깨뜨리지마세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3
작가님 이번 편도 역대급 설렘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4
복학생 선배 솔직히 짜증나네요 그래도 둘이서 이겨내야겠죠
7년 전
독자325
하.... 커플팔찌.............후.........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