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방데일리 전체글ll조회 26177l 2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07 : 밧줄로 꽁꽁 | 인스티즈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 밧줄로 꽁꽁 (上)









지민아, 이따 15 애들 집합인 거 알지.

집합? 몰라아. 나 그런 거 안 하는 거 알면서.

야, 그래도 오늘은 출석이라도 해라. 선배들이 너 벼루고 있는 거 알기는 아냐.




빨대를 잘근잘근 씹던 지민이가 입술을 삐죽 내밀다가도 테이블에 풀썩 엎어져서는 쥐고있는 내 손가락을 만지작거렸다. 아, 가기 싫은데에…. 투덜대는 지민이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입 안에서 곧 찢길듯한 빨대를 억지로 빼내는데 지민이를 보며 절레절레 고개를 젓던 수훈이가 내 어깨를 툭툭 치고는 카페를 나섰다. 나, 나 보고 어떡하라고…. 워낙에 똥군기든 뭐든 어정쩡한 선배 노릇을 싫어하는 지민이와 나라 항상 집합 같은 건 우리 일이 아니라는듯 피하기 일수였는데, 이번엔 선배들까지 끼인 문제라 울상을 짓는 지민이를 보고 어색하게 웃어보였다.


아, 진짜 가기 싫어어…. 나 아프다구 해주면 안 돼, OO야?


… 이번엔 어디가 아프다고 해야 제일 적당할까. 지민이의 말에 꾀병에 대한 심각한 고민과 동시에 짜기라도 한 듯 진동이 울리는 핸드폰을 뒤집으니 카톡창이 떠있었다. ' 박지민 안 보내면 죽는다' 제가 실언을 했네요, 민선배. 본부대로 해야져, 제가 뭐. 어쩔 수 없다는 듯 고개를 저으며 지민이에게 민선배의 카톡을 띄운 핸드폰을 보여주자 안 그래도 울상이던 눈썹이 축 늘어진다. 안쓰러워 죽겠네, 그냥.








어, OOO. 박지민 기다리냐?

아, 네에. 아직 멀었어요?

곧 끝나. 우리가 뭐 심각한 벌 주는 것도 아니고.




교대 건물 구석에서 쭈뼛거리며 괜히 울리지 않는 핸드폰만 만지작거리는데 주머니에 손을 꽂고는 신발을 찍찍 끌며 과방 문을 닫고 나오는 윤기 선배와 마주쳤다. 대충 고개를 꾸벅하는데 윤기 선배의 뒤에서 남준 선배도 어슬렁거리며 손을 들어 내 인사를 받았다. … 터줏대감인 줄. 줄줄이 나오는 선배들을 보고 혹시나 지민이가 나올까봐 힐끗대는데, 그 시야를 가린 윤기 선배가 내 품에 캔 커피 하나를 안겨줬다. 저 먹으라는…?


네 거 아니다.


아, 예. 상황 어색하니 차암 존네여, 조아여. 캔을 따려던 손을 뒤로 감추고 어색하게 웃자 다른 손에서 캔 커피 두 개를 더 꺼낸 윤기 선배가 내 어깨를 잡고 뒤로 돌리더니, 가방을 찌익 열어 캔 두개를 막무가내로 쑤셔넣더니 내 등을 밀었다. 정 먹고 싶으면 이거 먹고, 그건 내 후배한테 전달 좀. 어리둥절한 나에게 단호히 말한 윤기 선배가 남준 선배를 제치고 건물을 나섰다. … 아, 뭐 선택지는 두 개밖에 없나보져? 1. 그냥 커피 가져다 주기 2. 마시고 커피 가져다 주기? 얼굴이 굳어가던 나를 보던 남준 선배는 그 상황이 웃겼는지 웃음을 터뜨렸다. 네, 웃기시겠죠.




지민이 기다리고 있는 거야? 지민이 아까 내가 심부름 시켰는데.

심부름이요?

어, 영 불편해하는 것 같아서. 교구 가져오라고 시켰는데, 아마 다시 여기로 올 거야.




아, 네에. 남준 선배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는데, 단단히 닫혀 꼭 열리지 않을 것만 같았던 과방 문이 벌컥 열렸다. 우르르 몰려나오는 애들에 밀려 남준 선배는 그래도 일말의 양심이 남아있었는지 급하게 자리를 떴고, 복작이는 교대 건물에 나 혼자만 우두커니 레쓰비 하나를 품에 안고 서 있었다. … 아, 없어 보이게 왜 하필 레쓰비지. 조금도 돈을 더 쓸 생각을 하지 않는 윤기 선배를 원망하며 우르르 몰려나오는 신입생에 머엉하니 과방 앞을 지키는데 복작이는 무리 속 낯익은 얼굴이 보였다. 와, 전정국이가 이렇게 반가울 수가.


어, OO 선배?


다행히도 나를 발견하고 먼저 아는 척을 해주는 정국이에 반색을 하며 그 쪽으로 달려갔다. 그러자 뒷걸음질을 치며 주춤한 정국이가 고개를 갸웃거렸다. 미, 미안 누나가 이성을…. 나를 빤히 바라보는 정국이와 그 옆의 신입생들에게 안 올라가는 입꼬리를 억지로 올려 웃어보이고는 뒷머리를 긁적였다. 내 이미지 다, 다메요! 예상치 못한 짐승밍아웃에 허둥지둥댄 탓에 나는 캔 커피를 복도에 떨어트렸고, 얼른 반사신경을 발휘해 또르르 굴러가는 캔을 잡기 위해 쪼그려 앉아 손을 뻗었다. 아, 잡았다.




으억!

…?

아….

… 헐, 미안해요. 미안해요 진짜!




커피를 주웠다는 기쁨에 벌떡 일어난 것이 잘못이었는지, 아님 그 학생이 그 자리에 있었다는 것이 잘못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주위를 둘러볼 새도 없이 벌떡 일으킨 내 몸뚱아리에 요망한 돌머리는 어떤 학생의 턱을 찧었고, '퍽' 하는 소리가 복도에 낭낭하게 울려퍼졌다. 당황한 나는 허우적대며 커피를 한 손에 쥐고 그 학생을 살피기에 바빴고, 턱을 움켜진 학생은 고개를 숙이고 앓는 소리만 내고 있었다. … 아, OOO 사고 쳤다. 한숨을 푹 내쉬는데, 옆에서 정국이가 소리 없이 슬쩍 다가왔다.


야, 괜찮아? 너 아까 다친 데 아냐?


미친, 설마 제가 맞은데 또 때리기 스킬을 썼나봐여? 그쪽한테? 절로 한숨이 나왔다. 정국이의 말에 그 학생은 고개를 살짝 들었고, 나와 눈이 마주쳤다. 괜찮, … 미친, 하느님 제가 보는 게 피가 아니라고 해주세요. 무심코 본 턱을 움켜진 그 학생의 손가락 사이에서는 시뻘건 피가 흘러나와 뚝뚝 떨어졌고, 나는 질겁을 했다. 119, 119 부를까요? 네? 호들갑을 떠는 나를 정국이는 한심한듯 바라봤다. 이미지고 뭐고 생각할 새도 없었던 나는 급하게 가방의 작은 주머니에 꿍쳐두었던 손수건을 꺼내 그 학생의 턱을 막았다.




미안해요, 진짜. 아, 내가 바보 같아서….

아, 아니에요. 아까 다친 데라,

어우, 피 봐. 어떡해요 진짜….




손수건을 그 학생의 턱에 갖다댄 채로 발을 동동 구르자 정국이와 그 친구들은 연고라도 가져 오겠다며 자리를 떴고, 그 학생과 나는 뻘쭘히 교대 건물에 남아있었다. 아, 저, 저기… 어디 앉아있을래요? 물론 내가 다치게 한 부위는 턱에 한정돼있긴 하지만 그래도 양심이 콕콕 찔린 나는 문이 열린 채로 텅 빈 과방으로 그 학생을 끌고 갔고 어지럽게 널려있던 책상들을 대충 정리하고 그나마 편해 보이는 의자에 그 학생을 앉혔다.


맞다. 제가 저번에 지민이가 다친 적이 있어서 연고를 사둔 적이 있거든요….


그제서야 저번에 사두고서는 그대로 가방에 넣어뒀던 연고가 생각이 나 급하게 가방을 뒤졌다. 한참을 휘적거리자 그제서야 잡힌 조그만 연고를 빼냈다. 아싸, 찾았다. 드디어 모습을 보인 연고에 기뻐 활짝 웃는 것도 잠시, 그 학생의 눈치가 보여 급하게 입을 앙 다물었다. 미쳤지, 내가 이 상황에. 연고 뚜껑을 돌려 열며 힐끔 눈치를 보는데, 그런 나와 눈이 마주친 학생이 씩 웃으며 손을 내저었다.




그렇게 미안해하지 않으셔도 돼요. 선배 때문이 아니라 원래 다쳤던 데라 그래요.

아니, 그래도….

괜찮아요, 저.




우물쭈물하던 내가 애써 고개를 끄덕이자 그 학생도 안심이 됐는지 크게 숨을 내쉬었다. 연고를 살살 쥐어짜내 검지 손가락에 살짝 묻히는데 아까 옆에 놔뒀던 캔커피를 유심히 바라보던 학생이 얼굴을 나에게 들이밀었다. 이, 이러시면 제가 당황을…. 갑작스러운 상황에 숨을 참고 눈을 동그랗게 뜨자 아차 하고 뒤로 물러난 학생이 웃으며 캔커피를 손으로 가리켰다. 저거, 저 마셔도 돼요?


아, 저거는… 이거 먹어요, 이거.


무심코 커피를 손에 쥐어주려다 민선배의 말이 생각나 급하게 아까 열어놓고 호작질을 했던 가방을 다시금 뒤졌다. 그러자 아까 민선배가 던지듯 쑤셔넣었던 캔커피 두개가 모습을 보였다. 저거는 민선배가 자기 후배 주라던 거고, 이건 제 거니까 이거 먹어요. 그래도 내 몫을 나눠줬다는 뿌듯한 마음에 씩 웃자 '감사합니다' 하며 고개를 까딱 숙인 학생이 옅은 웃음 소리를 내며 손에 쥔 캔 커피를 흔들었다.




혹시 민선배가 민윤기 선배…?

아, 맞아요. 민윤기 선배. 혹시 민윤기 선배 후배, 그러니까 직속 후배 누군지 알아요?

음, 네 알아요.




그럼 이거 좀 전해줄 수 있어요? 내가 누군지를 잘 몰라서…. 아까 정국이와 함께 우르르 몰려간 1학년 신입생들이 떠올라 직접 전달해주기는 글렀다는 생각에 연고가 묻은 검지 손가락을 살짝 뗀 채로 커피를 쥐어주며 말하자 고개를 갸웃하던 학생이 금새 내 손에 쥐어있던 캔커피를 잡아챘다. 아니, 뭐 그렇게 선배의 부탁에 열의를 보일 것 까지야…. 얼마나 군기를 잡아놨으면 애가 이래. 당황스러운 마음에 머뭇거리다 일단은 연고나 발라주자는 생각으로 그 학생의 얼굴로 손이 향하는데,



제가 그 후배거든요. 그러니까 이거도 제가 마시면 되죠?


OOO, 너 여기서 뭐 해?




학생의 올라가는 입꼬리와 함께 검지 손가락에 묻어있던 연고가 툭 떨어졌고, 큰 목소리와 동시에 뒤를 돌아보니 교구가 담긴 상자를 끌어안고 우리를 쏘아보고 있는 지민이가 보였다. … 저 주옥됐죠?






**





야, 너 요즘 개 하나 키운다던데.

뭔 개소리야.

왜, 오늘 아침에도 달고 다녔다는 소문이 자자한데.




아침부터 지끈거리는 두통에 머리를 싸매고 동아리실에 마련된 쇼파에 쪼그려 앉아 끙끙대는데, 그런 내 옆에 앉은 김태형이 핸드폰 게임을 하며 넌지시 말했다. 뭔 개소리야, 쟤는 지금. 안 그래도 힘든데 누나 더 힘들게 하지 마라. 한숨을 폭 내쉬자 핸드폰에 시선을 고정하고선 손을 턱하니 내 이마에 얹은 김태형이 쯧쯧 하고는 혀를 찼다. 뭐, 타이레놀이라도 사 줘? 김태형의 말에 대충 손을 휘휘 내젓고 옆에 널부러져 있던 담요를 들어 툭툭 털고는 얼굴 위에 덮었다. 아, 그냥 생결할 걸.


너 전화 왔다, 진동.


이제 좀 쉬려나 싶었는데 울리는 진동에 애써 무시를 하려고 눈을 감았지만 나를 툭툭 치며 굳이 핸드폰을 내 손에 쥐어주기까지 하는 김태형 덕분에 담요를 내리고 핸드폰을 들었다. [010-****-****] 아, 씨부랄. 이제는 뒷자리만 봐도 진절머리가 나는 번호에 앓는 소리를 내며 쇼파에 엎어지는데 김태형이 다시금 나를 툭툭 건들였다. 가만히 놔두는 법이 없다, 이 개새끼는. 뭐냐는 듯이 고개를 들자 김태형이 제 휴대폰을 내 눈 앞에 내밀었다. [박지민] 박지민이 왜 나한테 전화질이냐, 너한테 안 하고. 김태형의 말에 여전히 진동이 울리는 내 휴대폰을 들어 내던졌다. 통화 중으로 나오겠지. 내 말에 김태형이 아아 하고 영구 박 터지는 소리를 내며 내 휴대폰과 제 휴대폰의 전화 버튼을 동시에 꾸욱 하고 눌렀다.




- 태태야, OO 어딨어. 빨리, 어? 아, 어딨냐고오!


- 선배 지금 어디에요? 네? 지금 제가 그리로 갈게요. 빨리요!




아, 세상 살기 힘들다….






**






아, 짜증나게 진짜아….




내 손을 꼭 잡고 꼭 도둑질이라도 한 어린아이처럼 두리번 주위를 살피며 도서관 안을 조심조심 걷던 지민이가 밖을 빼꼼 내밀어 보다가는 나를 1인 독서실 안으로 쑥 밀었다. 어후, 지민아 너무 거칠게 다루진 말어…. 안 그래도 아픈 허리가 더 지끈거려 손으로 애써 부여잡고는 앞에 있던 의자에 풀썩 주저앉았다. 그러자 급하게 문을 닫아 잠근 지민이가 내 옆으로 와서는 앞에 있던 책상에 걸터 앉았다. 안 그래도 1인실인 독서실에 성인 남녀 2명이 있자니 조금 좁았다.


내가 그 때 심부름을 가면 안 됐어. 아무리 싫어도 거기 꼭 남아있었어야 했는데에….


내가 가만히 지민이를 올려다보자, 입술을 툭 내밀고 툴툴대던 지민이가 내 머리통을 끌어안았다. 그러니까, 음, 나도 어떻게 된 건지는 잘모르겠지만 유교과 집합날 이후로 전정국에게 졸라 내 번호를 얻어낸 그 학생은 지금 보고있다싶이 나와 지민이의 관계를 부정하며 마치 사생팬마냥 나를 따라다녔다, 줄곧. 그게 불만이었던 지민이는 항상 나를 데리고 007 작전을 방불케 하는 행동을 며칠동안 지속하고 있었고, 나는 그 둘 사이에 끼여 아무리 생각해도 쓸데없이 피곤한 짓을 하고 있었다. 뭐, 내가 제 3자라는 거는 아닌데….




민선배는 왜 하필이면 너냐고오! 전정국도 있고, 다른 애들도 많은데 왜 너한테 심부름을 시켜서는.

아니 그게….

그렇다고 좋다구 한 너는 뭐야, 진짜아.

아, 지, 지민아 그게 아니고오.

누가 사탕 준다고 따라 오라구 하면 조오타고 따라가겠어요, OO 어린이?




나를 껴안은채로 씩씩거리며 화를 삭히던 지민이가 상상을하다 더 화가 났는지, 열분을 토하듯 말했다. 움찔거리며 쥐고있던 지민이의 옷자락을 꼭 잡아끄는데, 옆 칸에서 지민이의 소리가 울렸는지 똑똑 하고 노크 소리가 들렸다. 옙, 조용히 할게욥. 검지 손가락을 입에 올리며 쉿 하고 소리를 내자 그제서야 숨을 후 들이내쉰 지민이가 탐탁치 않은 듯 고개를 끄덕였다. 


나 아직 걔 이름도 몰라. 응? 그러니까 지민아 화내지 말구….


결국 복통에 식은땀까지 뻘뻘 흘리던 내가 애써 땀을 훔치며 지민이에게 속삭이며 말하자 다시 한 번 한숨을 푹 내쉰 지민이가 그 좁은 공간에서 가방을 앞으로 매더니 안에서 무언가를 꺼냈다. 그것보다도 너 아픈데 걔가 귀찮게 하는 게 더 싫어, 짜증나아. 입을 불퉁 내민 지민이가 중얼대며 내 배 위에 따뜻한 온기가 있는 핫팩을 얹어줬다. 아까 편의점을 갔다 온다고 급히 자리를 뜬 지민이였는데, 이거 데운다고 다녀왔다보다. 깜짝 놀라 고개를 흠칫 들자, 옷 소매로 내 이마를 꾹꾹 눌러 땀을 닦은 지민이가 제 허벅지에 내 머리를 뉘였다.




여기 잠깐만 이렇게 있자.

걔도 못 찾을 거구, 너도 아프니까. 좀 쉬어. 으응?




땀으로 흥건한 내 손을 펼쳐 깍지를 낀 지민이가 내 손등을 쓰다듬듯 쓸며 내 등을 토닥였다. 아, 진짜 그래도 남자친구가 짱이구나. 베시시 나오는 웃음을 감추지 못한채로 지민이의 허벅지에 머리를 편하게 기댔다. 옆으로 흘러내린 옆머리를 귀에 꽂아준 지민이가 내 뒷머리를 가만히 쓰다듬었다. 그러니까 내가 오늘 생결하라구 했지. 누워있지도 못하구 이게 뭐야아…. 지민이의 투정 아닌 투정에 애써 웃어 보이는데, 어디선가 쿵쿵 거리는 소리가 들렸다. 아, 설마. 진짜 개 같게도 이런 상황에 다시 물을 끼얹지는 말아주세요, 제발. 그러나 내 기도가 하늘까지 아직 닿지 않았는지 저 문 너머로 들려오는 목소리는 아주 익숙하고도 익숙했다.


' 혹시 1인 독서실 신청자 명단 좀 볼 수 있을까요?'


아, 씨발. 


… 내가 잘못들은 거죠? 나지막하게 들려오는 욕설에 고개를 번쩍 들자 입꼬리를 발발 떨며 올린 지민이가 고개를 갸웃하며 나를 바라봤다. 너, 너어. 당황스러움에 입을 벙긋거렸다. 그런데 내가 입을 열 새도 없이 문 너머 밖에서 소란이 일어났다. '아, 명단만 잠깐 본다니까요 사서쌤?!' 미친, 아 골아. 땡깡을 부리는 듯한 그 목소리에 나는 하는 수 없이 몸을 일으켰고, 그런 나를 지민이가 다시 급하게 끌어앉혔다.




다른 사람들한테 방해되잖아. 금방 달래고 올게.

아, 싫어어.

지, 지미나 나 잠깐만. 응?




애, 애교라니. 나대지마, 심장아. 마치 슈렉에 나오는 고양이 눈을 하고는 나를 올려다보는 지민이를 애써 외면하며 배 위에 올려진 핫팩을 잠시 의자에 내려다 두는데, 그걸 물끄러미 바라보던 지민이가 나를 끌어당겨 제 허벅지에 앉혔다. … 씨부랄? 나 지금 어디에 앉은 거죠? 벙 찐 채로 그런 지민이를 바라보자, 나를 마주하고 베시시 웃은 지민이가 내 양 볼을 감싸쥐더니 쪽 하고 짧게 입을 맞췄다. 지, 지미나 잠깐만.


쓰읍, OO 어린이 오늘따라 말을 안 들어.


당황한 내가 지민이를 밀어내자 다시 팔을 잡아 당겨 제 품에 끌어안은 지민이가 다시 내 입술을 막았다.





 


 



 

 








암호닉 샘봄 / 방탄분홍머리걔 / 곱창 / 침침워(먼)더 / 포도센세짐니 / 슬요미 / 집순이 / 얏호 / 귀여운주사/ 마름달 / 똘똘이스머프 / 지민이네달빛 / 침침쓰/ 슬요미 / 1600 / 태태뿡뿡 / 커몽 / 망구 / 흑슙흑슙 / 소금 / 블라썸 / 공중전화 / 꿀떡맛탕 / 얌냠 / 호이호이 / 심쿵남 / 포도모으는토끼 / 슈몽 /슙슙 / 또이또이 / 젤리 / 시레 / 또또 / 작까님내꺼하자 / 삼천판다 / 향균물티슈 / 메리츠 / 미스터침침 / 토끼머리띠 / 수박빙수 / 충전기 / 토끼야놀자 / 무민이 / 골드빈 / 94 95 / 들국화 / 다홍 /슙슙 / 치졸이 / 짐그래 / 헤롱헤롱 / 순정 / 뷔글뷔글 / 짐니 / 알매슙 / 불알 / 디즈니 / 꿀벌침침/ 해바라기 / 망망이 / 김데일리 / 아넬로 / 뿌뿌 /착한생각 / 윤기모찌 / 샤파 / 망고빙수 / 쀼쀼 /♥짐니♥ / 뀨뀨 / 요를레히 / 맹고 / 꺄룰 / 우리사이고멘나사이 / 침침맘 / 주지스님 / 엽떡 / 초딩입맛 / 고망맨 / 그대못생겼어요 / 호식이두마리 / 플랑크톤 / 홉이 / 다굠 / 방지민 / 명탐정코코 / 슬아 / 리잰 / 들레 / 윤기선배 / 용서노노해 / 은박지 / 민슈팅 / 슈가! / 과동기침침 / 채영 / 정희망 / 세젤귀세젤예 / 플덕 / 윤기찡 / 밍뿌 / 침침해 / 민슈가 / 민설탕 / 펜잘규 / 민트곰 / 보나 / 외로운쿠키 / ㅇㅅㅇ / 호석이두마리치킨 / 뿌뺘삐뾰 / 섬섬옥수 / 꾹무룩 / 포도알 / 짱구 / 봄봄 / 짱짱맨뿡뿡 / 태태한 침침이 / 알라 / 꼬이 / 미소 / 아말카 / 뀨또 / 호빗 / 치킨 / 치민이 / 감자 / 어썸 / 석류드링크 / 가가멜♥ / 지민아 / 김치볶음밥 / 딘시 / 꽃밭 / 짐그래 / 아카시아 / 달걀 / 박지민워더 / 썸월 / ★작은별★ / 바나나 / 박조련 / 페브 / 태말이 / 921 / 쭐래 / 박뿡 / 맑공 / 지니 / 계피 / 쪼꼬에몽 / 꾹이 / 비바 / 룰난 / 지민쓰 / 찌민 / 민슙 / 연이 / 바닐라슈 / 햇살 / 플랑크톤회장 / 너를애정해 / 8ㅅ8 / 윤민기 / 빠밤 / 감자깡 / 지민엄마 / 유자 / 한탄 / 줍줍 / 요푸 / 까르겟겟 / 망고버블티 / 박지민 / 얌냠 / 콜라 / 윤기융기 / 청바지 / 포도스티커 / 민트 / 수치플 / 솜 / 사과 / 윤민기 / 까만색 / 찹쌀떡 / 자몽주 / 퐁퐁 / 호걸빵 / 소녀 / 후엥 / 눈이침침행 / 슬애기 / 비솔 / 버건디 / 김안녕 / 뿌링클 / 빵빠레 / 마끼 / 심슨 / 요맘때 / 짐짐 / 짐박 / boice1004 / 복동 / 형아 / 두유 / 천상여자 / ☆☆ / 부재중 / 오름 / 잉여 / 모모 / 숨 / 비트윈 / 유교짐니 / 딸키맛 / 자몽 / 우지수박 / 땡글이 / 꾸꾸까까 / 수수 / 냥냥이 / 뉴트로지나 / 핑슙 / 포세이돈 / 슈차 / 하늘하늘해 / 포도맛사탕 / 연모♡ / 감귤 / 미니 / 디보 / 연애학개론 / 잼잼 / ♥포도장미♥ / 아기 / 꿀비 / 딸기 / 어레스트 / 레드 / 반딥 / ♧몽몽♧ / 콩나물제육볶음 / 요덮아놀쟈 / 쿠야 / 짜끄리 / 덕쿠힁 / 꾸꾹이 / 비타민 / 포포 / 인사이드 아웃 / 꾸꾸기 / 흐로로로로로 / 미니미니 / 박뿡 / 두둠칫 / 미니슈 / 김치만두 / 숲 / 누나 / 아침햇살 / 옝니 / 태퉤퉤 / 융기맘 / 홉퍼파워 / 칭찬의박수짝짝꿍 / 포도 / 샤축구 / 말랑이 / 연꽃 / 민빠답없 / 타미 / 준회 / 쁘띠젤 / 침침아 / 핑퐁 / 심쿵쓰 / 모찌 / 산들코랄 / 오곡 / 불닭볶음면짱 / 나에케서미아카되지마 / 눈부신 / 힘슈 / 지민이와함께라면 / 빙수 / 별별별 / 짱구 / ☆별☆ / 김뷔 / 포도스 /


연재가 늦어진 점 정말 죄송합니다 8ㅅ8 요즘따라 글 쓰기가 참 힘드네요 헿 글 잘 쓰지두 못함서..

오늘 글은 읽... 읽지 마!!!!!! 읽지 마요 독자님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07 : 밧줄로 꽁꽁  378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두둠칫
8년 전
독자35
두둠칫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홀 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작가님 이렇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뭇한 글로 와주시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ㅠㅠㅠㅠㅠ
너므 좋자냐여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 지민이는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저 남자애는 뭐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싫어ㅠㅠㅠㅠ
여주 지미니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서실까지 쫓아온거 보고 소름돋을뻔했네여..ㅎ
그와중에 지민이는 잔망터지게ㅠㅠㅠㅠ허윽 심장이 아파ㅠㅠ간호사를 불러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너무 귀여워서 몸부림 치다가 갑니다ㅠㅠㅠㅠ끼얏!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게 잘 봤어용!글쓰시느라 수고 많으십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자까니뮤ㅠㅠㅠㅠㅠ자까님 손에 설탕발라놨어ㅠㅠㅠ아주ㅠㅠㅠ
글이 막 다네여 달아ㅠㅠㅠㅠ

8년 전
방데일리
두둠칫님! 늦게 찾아와서 죄송합니다 8ㅅ8 흐뭇한 글이라녀... 두둠칫님 댓글이 저에게는 흐뭇한 댓글 헿 ㅋㅋㅋ 소름 돋을 뻔 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다음편에는 더 아주 더 쫓아다니는 걸로 할까여!? 수고가 많다뇨 ㅠㅠ 이르케 정성스럽게 댓글 써주시는 독자님들이 더 수고 많으시죠! 항상 제가 싸지른 똥 같은 글을 치워주시려 댓글을... 항상 감사해요 진짜! 두둠칫님 손에 설탕이...! ♡
8년 전
독자2
젤리예요.. ㅎ 1등댓 달려고 노력핬는디 느렦나봐여..(주르륵)ㅠㅠㅠㅠ 아 지민아ㅠㅠㅠ 망개여ㅠㅠㅠ 네거 그러면 심장이 남아나지를 않아요ㅠㅠㅜ 아ㅠㅠㅠㅠ뽀뽀하ㅠㅠㅠ 정말 작가님ㅜㅠㅠㅠ 저 오늘 잠 못잘 것 같아요.. 이게 뭐람 딘따 지민아 너 그렇게 사랑스러우면 안 돼ㅠㅠ 심장 어택만 몇 번을 하는걸까요 진짜ㅠㅠ 작가님 맨날 이렇게 남 심장 폭행 하시면 안 돼요 ㅜㅠㅠㅠ 오늘도 자류보고 가요ㅠㅜㅠ 다음 편 보고 싶네여ㅠㅠㅠㅠ❤
8년 전
방데일리
젤리님 오셨어요! 1등이든 2등이든 진짜 저한텐 다 감사한 독자님들인데여 뭐... (주르륵) 감!덩! 심장 폭행하려고 열심히 노력을 하기는 했는데 오늘 이런 글로 젤리님 심장을 폭행할 수 있을지가... 그래도 좋게 봐주셔서 너무 캄사해요 지챠 ㅠㅠ 헝 진짜 다음 8편은 더 더 일찍 일찍 올려고 열심히 노력할게요! 앞으로는 정말 빨리 빨리 다음편으로 찾아오도록 할게요!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3
어썸
8년 전
독자14
으으규ㅠㅠㅠㅠ읽었어요..작가님..ㅎㅎ아 진짜 싫어어 가 뭐라고 내 맘을 아프게 하는건지ㅠㅠㅠ막 광대가 올라가서 안 내려가잖아요ㅠㅠ
8년 전
방데일리
어썸님! 어썸님 광대 보호 헿 오늘도 읽어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4
선댓ㅇㅅㅇ 향균물티슈
8년 전
독자30
ㅎ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ㅇㅅㅁ.. 눈치 없는 후배 같으니라고..ㅂㄷㅂㄷ 방해하지마라
8년 전
방데일리
향균물티슈님 오셨어요! (의심미) 헿 후배가 눈치가 많이 없네여 항상 후배들은 눈치가 없죠... ㅠㅠ 오늘도 봐주시구 이렇게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향균물티슈님 ♡
8년 전
독자5
망망이
8년 전
독자11
세상에 망망이예요 ㅠㅠㅠㅠㅠ 몬데 설레져 갇혀있는데도 ... 으윽... 사생팬마냥 따라다닌다고 해도 나쁜 기분은 아니네요... ㅋㅋㅋㅋㅋ몰까... 짐니가 설레서 그런 것 같아요...! 신알신 해두길 너무 잘한 것 같아요 헤헤 또 뜨면 달려올게요 사라해요~!
8년 전
방데일리
망망님! ㅋㅋㅋㅋ 그쵸 아무리 귀찮다고 해두 또 저를 좋아해주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진짜 딱 한 번쯤은 또 흐뭇하고 눈길이 가더라구요 헿 신알신... 신알신이라니..! 신알신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8ㅅ8 얼른 신알신 또 뜰 수 있도록 다음편 빨리 가지고 올게요! 저도 사, 사랑합니다 헿 ♥
8년 전
독자6
포도에요!ㅎㅎㅎㅎㅎ오늘도 여전히 재밌어요 완전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엌.....자까님은 제 심장을 조졌어요 아 지미니도 같이... 심쿵사..
8년 전
방데일리
포도님 오셨어요! 제가 포도님의 심장을 조!물!조!물! 다음편 가지구 얼른 올게요 헿 오늘도 읽어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7
소금입니다 헝헝 쪽지 오자마자 달려왔어요ㅠㅠㅠㅠㅠ저 후배는 또 누군지ㅠㅠㅠㅠㅠㅠ헹ㅠㅠㅠㅠ의도치 않은 질투유발.. 너무 귀여우어ㅛㅜㅜㅜㅠㅠㅠㅠㅠ지민아 사랑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방데일리
신알신 하셨나봐요!? 제가 제 사, 사랑을... 신알신 해주셔서 진짜 너무 감사해요 소금님 8ㅅ8 글져잉 의도치 않은 질투유발 헿 의도적인 건 싫더라구요... 그래서 이르케 후배를 이용해서! 소금님이 지, 지민이를 사랑한다면 전 소금님을 사, 사랑해여 ♥
8년 전
독자73
신알신 당연하져ㅜㅠㅠㅠㅠ게다가 다른 분도 아니고 작가님이신데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 (박력분)
8년 전
독자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미니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운거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미니ㅣ....
8년 전
독자20
혹시 자까님 보고계신가염! 그...뭐냐 암호닉 글에 댓글 달앗는대 너무 늦..게달..앗져..?......늦은 내 잘못이니까.. 암호닉 없어도 꼬박꼬박 잘 챙겨볼게요ㅠㅠ
8년 전
방데일리
네 보고있어요! 다음편 낼 때 쯤이면 제가 유교과 완결까지의 내용을 다 짜게 될 것 같아요! 그래서 다음편이 뜰 때쯤에 암호닉을 또 한 번 신청받기로 했습니다 헿 제가 뭐라고 기간을 두고 암호닉을 받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8ㅅ8 그러니까 다음편에 와서 꼭 암호닉 신청해주세요! 기다리구 있을게요 ♥ 그리고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65
어어 그러면 그 암호닉신청글에다가 썻는데 다음편이 뜰 때쯤에 다시 달으면 되는건가여?!
8년 전
방데일리
65에게
네! 아마 공지글에서 다시 받을 예정이니까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한 번만 댓글을 더 달아주세요 ㅠㅠ 정말 죄송합니다 번거롭게 해서.. 헝 다음편에 더 자세하게 글 써서 들고올게요!

8년 전
독자68
방데일리에게
아녀아녀ㅠㅠ다시 받아주셔서 감사해여..그럼 댓글 지금 지우러갈게염 헷갈리실거 같아서ㅎ

8년 전
독자9
곱창이에요!!!!!!!!!!!!!!!!!!!!!!
오늘도 보자마자 달려왔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다음편은 더 달달하게 빨리봐요 작가님 쪽

8년 전
방데일리
곱창님! 오셨어요 헿 보자마자 달려와주시다니 ㅠㅠ 저두 이렇게 댓글들이 많이 달려서 깜짝 놀라서 얼른 노트북 가지고 왔어요 ㅎㅎㅎ 다음편 더 달달하게 빨리 빨리 들구 오도록할게요 감사해요 정말 (하트)
8년 전
독자10
바닐라슈에요.
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여주는 어쩌다가 저 후배를 만나서 지민이가 질투하게 하는걸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야 질투해서 더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박지민 귀엽고 또 마지막에 박력봐요 진짜ㅠㅠㅠㅠㅠㅠ말도 안돼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방데일리
바닐라슈님! 그르니까요... 어쩌다가 저 후배를 만나게 됐을까요 어쩌다가 저 후배가 유교과일까요 8ㅅ8 오랜만에 (?) 지민이의 질투를 보네요! 저번에 윤기 선배에 이어 헿 오늘도 이렇게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13
아ㅠㅠㅠㅠ 어떡하면 좋나여ㅠㅠㅠ 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의도치않은 질투유발..! 이런걸 좋아할거라고 생각했다면 크나큰 오예입니다. ㅠㅠㅠㅠㅠ 어떡휴ㅠㅠ 후배는 누구일까여ㅠㅠㅠ엉어유ㅠㅠ 누군들!!! 만세!!! 박지민만세에!!!
8년 전
방데일리
앜ㅋ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말이에여... 크나큰 오!예! 입니다! 헿 후배는 누구일까요... 신비주의 헿 만세 뭐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웃 터져써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님도 만쉐이! 만만쉐이!
8년 전
독자15
와ㅠㅠㅠㅠㅠㅠ진짜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와ㅠㅠㅠ
8년 전
방데일리
글 봐주시구 댓글도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16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나....박지민은 진짜 사람 설레게 하는 재주가 있는 가 봅니다..저렇게 아기같은 남자 어디 없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글 때문에 유교과에 대한 환상만 늘어나요ㅠㅠㅠㅠㅠㅠ지민이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방데일리
사실 저도 쓰면서 환상만 늘어가요... 하지만 또 막상 개강하고 가 보면 저런 남자들은 없겠조 8ㅅ8 또 같은 선배들이랑 동기만 득실득실 하겠져 8ㅅ8 그 사람들도 그렇게 생각할테지만... 글 읽어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17
메리츠
8년 전
독자22
아니...오늘이 제일 설레는데욮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지민아ㅠㅠㅠㅍㅍㅍ지미나우유ㅠㅠㅠㅠㅠ 그냥 넌 존재자체가 서레류ㅠㅠㅠ 여주 부러워서 나 어떡핼 사맂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세상에 지미이 같은 대학생이 어디이썽요퓨ㅠㅠ 아진짜 미펴믕유
8년 전
독자42
아주 감질나게 꾾우시는군여...
8년 전
방데일리
메리츠님 오셨어요! 항상 메리츠 님 암호닉 보면은 메르치가 생각이 나가지고... 헿 제 뇌에 탁 박혀있어요 헿 저한테 메리츠님두 존재 자체가 설... 설레는 (하트) 오늘은 上! 편이니까 감질나게 끊은 만큼 얼른 下! 편 들고 올게요 ♥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8
선댓
8년 전
독자34
짐그래에요!!!! 아 마지막에 달달 터지게.. ㅇ..어디에 앉혀놓고 그르는거야...ㅎㅎ 바람직하게 시리..ㅎㅎㅎ 다음편도 기대되네요 짐니 질투ㅋㅋ
8년 전
방데일리
짐그래님! 항상 독자님들 선댓 이렇게 달아주신 거 보면은 댓글 달릴 때까지 심장이 두근두근해요 헿 선댓이 참 작가 설레게 하는 그런 게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다음편도 상편이랑 이어지니까 얼른 얼른 들고 올게요! 감사해요 짐그래님 ♡
8년 전
독자19
으와ㅠㅠㅠ 박침치뮤ㅠㅠㅠ 아카아카한데 너무설레요ㅠㅠ 글잘보고갑니다!ㅠㅠㅠ
8년 전
방데일리
글 봐주시구 이르케 댓글도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진챠 ♥
8년 전
독자21
디즈니예요 아ㅋㅋㄱㅋㄱㅋ 저후배 여주가 지민이 여친인거 알고 저렇게 따라다니는거예요? 아웃겨ㅠㅋㅋㅋㅋㄱㅋ 엄청 필사적인데요~ 그럴수록 우리 짐니 흥분하는거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질투하는거봐ㅠㅜㅠㅠ 몸에 베인 애교ㅠㅠㅜ 오늘도잘봤어요♡♡
8년 전
방데일리
디즈니님 오셨어요! 네 맞아여 저 후배는 알고 쫓아다니는 거래여... 헿 일부러 필사적으로 넣어부렸어요! 짐니 더 질투하라구! ㅎㅎㅎ 오늘도 이렇게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23
엉엉 지미나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암호닉 [정수정]으로 신청할게요 ㅠㅠㅠㅠㅠㅠ 엄청 기다렸는데 작가님 감사합니다 더운 여름 감기조심하세요!
8년 전
방데일리
아무래도 다음편 낼 때쯤 제가 유교과 완결까지의 대강의 내용을 다 짜게 될 것 같아요! 그래서 다음편이 뜰 때쯤에 암호닉을 더 신청받기로 했습니다 8ㅅ8 제가 뭐라고 기간을 두고 암호닉을 받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번거롭게 해서 정말 정말 너무 죄송하지만 ㅠㅠ 다음편이 나왔을 때 공지글에 와서 꼭 암호닉 신청해주세요! 기다리구 있겠습니다 ♡ 기다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정말 ㅠㅠ 다음편은 빨리 들고올게요! 독자님도 더운 여름인데 더위 조심하시구, 너무 차게 있다가 감기 걸리지 마세요! 건강 잘 챙기시구요 ♥
8년 전
독자82
아니에요! 친절한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힘드시다면 천천히 와도 괜찮아요! 다음에 꼭 신청하겠습니다! 좋은 글 감사드리구여 행복한 하루 되세요!
8년 전
독자25
하....지미나...언제까지 귀여울래 ㅜㅜㅜㅜㅜ 지민이는 왜자꾸 귀여울까여 ㅜㅜㅜㅜㅜㅜㅜ 으엥
8년 전
방데일리
글 봐주시구 이렇게 댓글까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 ♡
8년 전
독자26
크... 너무 귀엽고 역대급 설렘....이네요ㅠㅠㅠ 심쿵사 할거같아요ㅠㅠㅠ
8년 전
방데일리
역대급 설렘이라녀 8ㅅ8 헝 감사합니다 정말! 글도 봐주시구 댓글도 달아주셔서 ♥
8년 전
독자27
미소에요!
오늘도 완전 심쿵사... 읽는내내 입꼬리가 올라가서 엄마미소 짓고 읽었어요ㅠㅠ 지민이는 항상 느끼지만 너무 귀여워요 이 위험한 남자..! 그건 그렇고 개처럼 쫄쫄 따라다닌다는 후배는 누군지 진짜 궁금하네요 ! 오늘도 완전 재밌게 읽었어요 ! 항상 좋은 글 진짜 감사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방데일리
미소님! 저두 오늘 미소님 댓글 달린 거 보면서 완전 심쿵사... 헿 위험한 남자져 지민이가! 지금 후배를 미정으로 해놓을지 아니면 딱 정해놓을지 고민 중이랍니다 8ㅅ8 애들은 이미 다 출연시켜놨으니... 헿 오늘두 재밌게 읽어주셨다니 너무 다행이에요 ㅠㅠ 항상 좋은 댓글, 정성스러운 댓글 너무 감사해요 미소님 ♡
8년 전
독자28
윽 지민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렘사로 죽어버릴 ㄱㅅ 같아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남자애는 또 누구일ㄴ 궁금하고 ㅠㅠㅠㅠ 윽 ㅠㅠㅠㅠ
8년 전
방데일리
글 봐주시구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지챠 ♥
8년 전
독자29
호오옥시 작가님..! 암호닉 신청이 끝난건 아니죠..? 신청하라는 글에 적어놓고 왔는데 안 보여서요..!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에요ㅠㅠㅠ태클 아니니 상처 받으시면 아니되옵니다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오늘도 지민이는 꿀귀네요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코피) 오늘 혹시 글 올라올까 해서 정주행 하다 왔는데 이렇게 글이 올라오니 저 너무 행복해요..♡오늘도 글 잘 봤습니다!!
8년 전
방데일리
아무래도 다음편 낼 때쯤 제가 유교과 완결까지의 대강의 내용을 다 짜게 될 것 같아요! 그래서 다음편이 뜰 때쯤에 암호닉을 더 신청받기로 했습니다 8ㅅ8 제가 뭐라고 기간을 두고 암호닉을 받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번거롭게 해서 정말 정말 너무 죄송하지만 ㅠㅠ 다음편이 나왔을 때 공지글에 와서 꼭 암호닉 신청해주세요! 기다리구 있겠습니다 ♡ 전혀 전혀 상처받지 않아요! 오히려 독자님이 상처 받으셨을까봐 걱정이에요... 꼭 다음편에 암호닉 신청하길 기다리구 있을게요! 저도 독자님 댓글 받아서 너무 행복해요... (하트) 감사합니다 정말!
8년 전
독자81
헐 번거롭다뇨!! 전혀 아닙니다..! 저가 예전에 올린 공지글에 뭣도 모르고 올린 제가 잘못한거에요ㅠㅠ 죄송해 하실 필요 진짜 없어요!!! 나중에 다음 화 다오면 달려가서 그 때 암호닉 신청 해야겠어요! 헐 벌써 다음편 생각에 저 심장 떨려요..♡ 나중에 글 올리면 꽃놀이라고 신청 할테니 기억해주세여..하트하트! 저는 절대 상처받지 않습니다! 오늘 진짜 글 재밌게 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제가 사랑합니다..♡ 다음글도 기다릴게요ㅕ!!! 사랑해여!!!!!!!(쩌렁쩌렁)
8년 전
독자31
@윤기선배
8년 전
독자45
으아아ㅏㅏㅏㅏㅏㅏ 지미니가 너무 머싯써여 자까님 ㅠㅠㅠㅠㅠ오토카지 ㅠㅠㅠㅠㅠㅠㅠ우리 짐니 ㅠㅠㅠㅠㅠㅠ하 다정해 미치겟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짐니를 다정하게 만들어주는 우리 자까님도 조아죽겟써여ㅠ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 자까님 제가 지난번에 포도 스티커 3개드렸는데 이번에는 5개 드릴게요~ 그 대신 짐니랑 여주 힘들게 하실때마다 하나씩 압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휴ㅠㅠㅠㅠ 자까님 글을 왜이러케 좋죠ㅠㅠㅠㅠㅠㅠㅠ 짱져아 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 윤기선배 좋아ㅜㅜㅜㅜㅠㅠㅠㅠㅠ 하 내꺼답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그그....그... 저 후배는 누굽니까 자까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누구지... 누구... 누구... 이번에 자까님이 눈여겨보신 남자연예인이 누굴까요!!!! 누굴까!!!!!!! 으어 궁금해ㅠㅠㅠㅠㅠ궁금해 미치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
왜 읽지마여!!!!!보느내내 좋아서 죽을꺼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대바규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91.92
명탐정코코에요! 와ㅠㅠㅠ사생팬덕에지미니랑일인독서실에단둘이.......(ㅇㅅㅁ) 좋다ㅠㅠ지민아너의박력을보여줘!!!!
8년 전
독자33
아ㅠㅠㅠㅠㅠㅠㅠㅠ읽지말라뇨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설레는걸..ㅠㅠㅠㅠ따라다니는 후배가 누구지..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ㅋ큐ㅠㅠ1인 독서실에 남녀두명이서..ㅎ..ㅎㅎㅎㅎㅎㅎㅇㅅㅁ..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지민이는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흐허휴ㅠㅠㅠㅠㅠ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36
지민이는 오늘도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따라다니는 후배는 누군지도 궁금하구여ㅠㅠㅠㅠㅠ 다음편도 너무 기대되여 작가님 글 잘 읽고 갑니당♡♡
8년 전
독자38
민빠답없
헐러러라라라러라라작가님 이렇게 신알신을울려주시면정말감사해요!!!!!! 그따라다니는후배가 연고발라줄려고했던 걔맞죠? 그리고 여주는 마법에걸린거 맞죠?....진짜힘든데 지민이왜이렇게도발적이죠 아주보기좋습니다 좋고말고요

8년 전
독자39
지민니와함께라면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작가님진짜제가얼마나작가님을더사랑하면대는부분이죠???????네??????제가독서실자주가서아는데그렇게넓은공간이아닌데희희다음엔더좁은공간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두흐뭇한미소로잘보고갑미당♥♥♥
8년 전
독자40
어떡해ㅠㅠㅠ핑ㅊ퐁이예요ㅠㅠ오늘편이렇게막귀여워도될일인가요ㅠㅠ지민이질투에귀엽고저돌적인신입생이라니!!아그나저나신입생완전아팟겟네요..피가낫데..지민이가교구들고여주쏘아보는거상상하니까너무귀여워요ㅠㅠ그러나마지막은박력짐니ㅎㅎ
8년 전
독자41
모찌에요!작가님 기다렸어요ㅜㅜ그래도 기다린만큼 오늘도 꿀잼!
8년 전
비회원221.184
꿀떡맛탕 이에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지미나ㅜㅜㅜㅜㅜㅜ지미나ㅜㅜㅜㅜㅜㅜ지미나ㅜㅜㅜㅜ (오열) 박지민은 항상 옳습니다 그렇습니다 자까님 사랑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런글을 써주시다니ㅜㅜㅜㅜ (오열)
8년 전
독자43
읽지 말라니요.... 글이 얼마나 좋은데!!!! 도발적인 지민이를 보고 제 심장이 남아나질 않습니다ㅜㅠ오늘도 잘 읽고 가요 작가님께 하트 백만 번(탕탕 탕탕)
8년 전
비회원180.232
선댓 꿀벌침침!
8년 전
비회원180.232
아이고 댓글을 못 찾아서 이제 쓰네여ㅎㅎ 우리 짐니ㅠㅠㅠㅠ 느므 귀엽고 사랑스ㅓㄹ구 깜찍하고 또 꿀벌같은 애기 지미니ㅠㅠㅠㅠ 박제시키고 싶은 귀여움 ㅇ엉엉.. 작가님 글은 읽기 전에도 읽는 중에도 읽은 후에도 입꼬리가 안내려가요ㅜㅜㅜㅜㅜㅜ 글 자체가 너무 달달하고 뭐라 설명할수도 없이 좋다는 말밖에 안나오는! 볼 때마다 감격스러워영ㅠㅠㅠㅠ 오늘도 하트해여 핫트!하!ㅡㅌ! 알!랍!뷰!
8년 전
독자44
질투하는 지민이 너무 귀여워요 ㅜㅜㅜ
눈치없는 후배도 좀 귀엽기도 하구요 ㅋㅋㅋㅋ
언제 올라오나 기다렸는데 딱 들어오니 쪽지 와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ㅜㅜ

8년 전
비회원139.77
눈부신이에요!! 읽을겁니다ㅠㅠㅠ 이렇게 좋은 글을 왜ㅠㅠㅠㅠㅠㅠㅠ 아 지민이는 오늘도 저렇게... 사랑스럽고 그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 사랑둥이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요!! 질투하는 지민이는 언제나 옳소!!
8년 전
비회원170.92
똘똘이스머프에요! 오늘도 ㅠㅠㅠ 작가님 ㅠㅠㅠ 저를 조져놓으셨습니다 ㅠㅠㅠ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울먹이며)
8년 전
독자46
핑슙이에요 ! 두 번 읽고 온 사이에 댓글들이 이렇게 .. 저 후배는 누구죱 지민이가 많이 불안하겠어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무릎에 앉은채로 뽀뽀라니 로망 .. 오늘 끊음이 너무 ㅎr .. 다음편 너무 궁금하잖아요 !!! 으어 기다리고 있을게요 얼른 오세요 작가님!
8년 전
독자47
누나
8년 전
독자48
오오오 삼각관계????인가요???? 오오오오
지민이ㅠㅠ다정한데 귀엽고ㅠㅠ애기야ㅠㅜㅜㅜㅠ엉엉ㅠㅜㅜㅜㅠㅡㅜ역시 우리 작가님이 최고ㅠㅠㅜㅠㅜ다음편도 기대해요!!

8년 전
독자49
하......쟤 뭐야 스토커야? ㅠㅠㅠㅠㅠㅠㅠㅠ아 여주 심란하겟당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지민이 진짜 자상한듯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0
호걸빵이에요!세상에나........왜읽지말라하시는거죠?오늘만큼은 작가님말을들을수가없네요(단호)지민이의 허벅지...에앉아 키스라뇨...?아..?독자는웁니다ㅠㅠㅠㅠ우리지민이 역시 사람설레게하는데뭐있어요 물론작가님도요/하트/ 이번화도 재밌었습니당 다음화도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51
빙수에요! 으으 작가님 이렇게 좋은 글을 읽지 말라니요.. 오늘도 지민이때문에 설레서 쥬글것 같아요 ㅠㅠㅠㅠ 그나저나 저 후배는 누군데 저러는지 궁금하네여ㅠㅠㅠㅠㅠ 글 잘보고 갑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52
우아아 박력짐니ㅠㅠㅠㅠㅠㅠ 대바아아악ㅠㅠ 짐나 사랑해ㅠㅠㅠ헝헙....
8년 전
독자53
헤롱헤롱입니당 와 아니 저 후배는누구죠?ㅎㅎ윤기의계략...?ㅋㅋㅋㅋㅋ지민아힘냌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22.253
엄훠나 지만아...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그럼 나설레주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커플 옳습니다 옳아여 와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ㅏ앙지민이 잔망터지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 [븅븅딱딱]으로 하겠습니다
이런글 옳아여 작가님 제사랑 드세여♥♥♥♥♥

8년 전
독자54
아지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것도넘기엽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포도맛사탕입니다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내가많이좋아해ㅠㅠㅠㅠ작가님은 언제나 지민이를 더 귀엽게 만들어주셔서 제 심장이 남아나질 않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9.11
망고빙수
ㅠㅠㅠㅠㅠㅠ마지막핵심쿵 ㅠㅠㅠㅠㅠ
자까님항상기다려요퓨ㅠㅠㅠㅠ너무너무재미써여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56
★작은별★
8년 전
독자58
그후배는대체누구란말인가!!근데여주챙기는지민이ㅠㅠ자상해요ㅠ질투는또나름대로귀엽고ㅠㅠ
8년 전
독자57
착한생각이여!!
헐 작가님 이렇게 애매하게 끊으시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 후배가 누군지는 알아야 오늘 잠 잘올꺼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이릏게 끊으셔가지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다음편 언제오시져???ㅠㅠㅠㅠㅠㅠㅠ아 그 후배 누군지 궁금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구 아무튼 지민이는 막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심 내 심장이 죽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후배가 누군지 궁금하다ㅠㅠㅠㅠㅠ다음편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ㅠ아이고오 아무튼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5.90
비트윈이에요 작가님 아 민선배 왜 하필 ㅠㅠㅠㅠㅜㅜㅠㅜㅠㅠㅠ 저 따라다니는 후배는 누굴까요 아 대박 누구지 궁금해 지민이 질투는 정말 언제 봐도 정말... 정말...... 좋습니다 옳아요 대박이에요 감사해요 작가님 사랑합니다 아 마지막 ㅠㅠㅠㅠㅠㅠ 지민이 욕 너무 ㅠㅠㅠㅠㅜㅜ 발린다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 아 정말 ㅠㅠㅜㅜㅠㅠㅜㅜㅠ 귀엽기만 한 것 같은 지민이가 상남자가 되다니...! 사랑합니다 정말로 작가님 아이러브유 ㅠㅠㅠ ♡♡♡♡
8년 전
독자60
엽떡이에요! 작가님 읽지 말라뇨 귀여우셔 ㅋㅋ지민이가 박진감넘치게 여주 숨기고 다니는것조차 왤케 귀엽죠?ㅎㅎㅎ 독서실 로맨스도 괜찮네여 ㅎㅎㅎ 달달하니 바람직한 스킨십도 많구ㅋㅋㅋ 후배랑 어떻게 될지 후배가 누군지 다 너무 궁금하요! 역시 삼각관계가 제맛이죠 ㅋㅋㅋㅋ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61
공중전화입니다!!!

ㅠㅠㅜ 작가님ㅠㅠㅠㅠ 끕 지민이 이렇게 긔엽기 있기없기ㅠㅠㅠㅠㅠ흐에애에ㅔㅠㅠㅠㅠㅠㅠ 카와이ㅠㅠㅠㅠㅠㅠ 내심장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그 후배는 누구에요!! 스토커!!!

8년 전
독자62
어머ㅜㅠㅠㅠ 이렇게 라이벌? 생겼는데 귀여운 남주는 지민이 뿐일꺼에요ㅠㅠㅠ. 침치뮤ㅠ 왤케 귀엽냐ㅠㅠㅠ 도뎇체 그 따라다니는 남자가 눈군지 궁금하네요ㅠㅠ
8년 전
독자63
아 진짜 ㅜ푸ㅠ지민이 너무 귀여워서 어쩜좋죠...?? ㅜㅠㅜㅜㅠ진짜 질투하는거 귀여워서우째 ㅜㅠㅜㅜ 허벅지에 앉히는건 너무 설레잖아..? ㅜㅠㅜㅜㅜㅠ도대체 따라다니눈 후배 누구죠..? ㅜㅠㅜㅜㅠ
8년 전
독자64
연꽃이에요!! 그후배는 누구죠?ㅠㅠ왜지민이와내사이를방해하는거지?!! 그리고작가님 글완전재밌어요!!다신 재미없다고하지말기!!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66
홉퍼파워에요!!! 으엌 작가님ㅠㅜㅠㅠㅜㅠㅠ
오늘도 지민이는 귀엽네요ㅠㅠㅠㅠㅠ 여주따라다니는 그후배는 누굴까 궁금해요ㅠㅠㅠ
지민이 막 뽀뽀하고 그러면 제가 설레자나요ㅠㅠㅠㅠ 사랑스럽고ㅠㅠㅠ 항상 잘보고있어요!!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드려요♡♡수고가 많으세요ㅠㅠ 사랑해여 !!!ㅠㅠㅠ

8년 전
비회원106.217
[데훈이데발염] 신청이요 ! 분명 햇던거 같은데.. 기억이안나네요 . 오늘도 어김없이 재밌어요 !!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
8년 전
독자67
지미낭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49.65
별별별이에요 작가님!!ㅠㅠㅠㅠ 지민이 진짜 귀엽네요ㅠㅠㅠㅠ 잘 써놓으시고 읽지 말라니요!! 오늘도 핵꿀잼인데ㅠㅠㅠ 제목만 보고 단단히 묶어라~~ 이러면서 들어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재밌게 보고 갑니당 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87.50
들국화 입니다 대체 그 스토커가 누구야 완전 고마워~(음흉)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그만 했으면 좋겠네 힘들대 잖아!
8년 전
비회원119.144
라온이솔입니다! 분명 저번편에 암호닉신청을 했던것같은데 보이질않네요 ;ㅅ; 이번편도 달달한 지민이는 옳고.. 둘의 연애를 보는 저는 눈물이 날뿐이죠..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비회원39.3
와.. 짐니는... 결정체입니다. .. 자기혼자 귀엽고 멋있고 이쁜짓은 다하네요ㅜㅠㅠㅠ 오늘도 꿀바른 글에 감히 칭찬의 박수를 드립니다!! 짝짝짝 담편에 공지글 꼭 읽고 암호닉.. 놓치지않을거에요ㅠㅠㅠ♡ 작가님아이러브유ㅠㅠㅠ
8년 전
독자69
으어 심쿵..ㅠㅠㅠ 나대지마 심장아ㅠㅠㅠ 진짜 둘땜에 제가 사할듯 ㅠㅠ
8년 전
독자70
박지민이에여!!!!우오아아아아아아ㅏㅇ아아왘!!!!!!!!!!!!지민이남자다잉!!!!!우리지민이남자다ㅠㅠㅠㅠㅠ완전박력있다ㅠㅠㅠㅠㅠ지민아사랑하는거알지?ㅠ히ㅠㅠㅠㅠ흐어어어유ㅠㅠㅠ완전좋어ㅠㅠㅠㅠ지민이랑잘사귀고있는데!!!!!저수상한남자는뭐야!!!!여주탐내지마!!!!니때문에여주랑지민이싸우면나화낸다!!!!!
8년 전
독자71
헐 블라썸이에요!!!! 세상에나 설렉ㅎ 좋네요 어우 허벅지라니ㅠㅜㅜㅠ으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지미나ㅜㅜㅜㅜㅜㅜ세상에ㅜㅜㅜㅜ대학 생활 상상만 커져갑니다..♥..사랑해요..작가님
8년 전
독자72
방지민
8년 전
독자87
아 진짜 진심 쩌러여 작가님 ㅜㅜㅜㅜ 아 어떡해 ㅜㅜㅜ 짱이에요 이번 편도 ㅜㅜㅜㅜ
8년 전
독자74
힘슈입니다! 오늘은 다행히도 스티커는 무사하네요! 엉엉엉 1인독서실에서 저렇게 해주는 거 왜이렇게 다정하고 난리..핫팩 챙겨주는것도 그렇고ㅠㅠ저런 가상남친말고 현실 남친 어디 없나요ㅜㅜ번호따간 사생같은 후배는 얼른 짐니가 물리쳐줬으면 좋겠다...☆빨리 칭찬스티커 다 모으면 어케되는지 알고싶다..☆(끙끙) 재밌게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75
아 진짜 너무 귀여워 미치게써여... 진짜 사랑스럽다 지미니...지미나 내가 좋아해........
8년 전
독자76
하아...오늘도 지밍이는 내 심장을 박살냈더랬다...
8년 전
독자77
어레스트... 어레스트.. 매일 심장에 무리 오는 어레스트입니다 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아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남자애가 누군진 모르겠지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가 너무 귀엽고ㅠㅠㅠ심장에 무리가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8
들레에요!!!!!작가님진짜오랜만에뵈니깐너무좋은것같아요ㅠㅠㅠㅠ오늘의지민이는여전히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9
지민아 내사랑받고 작가님도 받으시기루ㅜㅜㅠ
8년 전
독자80
불닭볶음면짱이에요! 아 진짜 오늘도 지민이 막 귀여운데 또 막 박력있구ㅠㅠ 사람이 하나만 하지 보는내내 흐뭇해서 제 광대는 오늘도 춤을 춥니다ㅋㅋ 오랜만에 뵙는거같은데 오랜만에 뵈서 그런지 글도 더 반갑구 작가님도 더 반갑고ㅠㅠㅠ 항상 좋은 글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덕분에 기분 좋게 글 보고 가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8년 전
비회원192.143
921이에여!!!!! 애교부리는 짐니라니..... 이번화 정말 흐뭇하네요 바람직^!^ 그나저나 저 후배... 뭔가 불안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3
준회
8년 전
독자86
와ㅜㅜ디게 설레요 진짜ㅜㅜㅜ박지민ㅜㅜㅜ들었다 놨다ㅜㅜㅜ겁네 설렌다 진짜 아 독서실에서 막 저렇게 애정행각하먼 완전 때댕큐잖아ㅜㅜㅜㅜ아ㅜㅜㅜ심장이 아픕니다ㅜ추천이연
8년 전
독자84
김데일리입니다!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짐니 박력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마냥 귀여운 짐니인 줄 알았는데ㅠㅠㅠㅠ박력남이었구나 우리 지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 것도 설레고ㅠㅠ보는 내내 설레서 숨이 잘 안쉬어졌네요ㅠㅠㅠ이번 편 역시 설렘폭발!! 작가님 사랑해요♡♡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85
타미에요.
지민이는 왠지 선배로서 군기 잡는 모습이 상상이 안 가요...군기 잡으래도 안 잡힐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질투 폭발하는 지민이는 언제 봐도 설레네요. 여주 부러워요, 지민이같은 남자가 남친이라니...ㅠㅠ 나도 저렇게 사랑주는 남친 있었으면 좋겠다.ㅠㅠ
읽..읽을거에요 작가님!! 제가 작가님을 얼마니 기다리고 있는데에!!!또 써줘여!!!!기다릴거에요!!!!!

8년 전
독자88
심쿵남/ 기다렸잖아요 작가님!! 왜 이렇게 늦게 왔어요ㅠㅠ 그나저나 오늘도 지민이는 제 심장을 쿵...!! 저격!!!
8년 전
독자89
자기전에 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기분좋게
잘수있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뭇)

8년 전
독자90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 울리면 항상 믿고보는 유고과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정말 금손인거가타여....ㅠㅠㅠㅠㅠㅠㅠ아 제가 암호닉을 신청했는지 기억이 나질 않네여ㅠㅠㅠ아마 안 했을 거에요ㅠㅠㅠ 지금이라도 되나요? 된다면 [끼부림] 으로해주세요ㅠㅜㅜ
8년 전
독자91
호석이두마리치킨 입니당!! 지민이.. 귀여워어ㅠㅠㅠㅠ 애교 귀여워어ㅠㅠㅠㅠㅠㅠ 짐니 허벅지에 앉았으니 더 말을 안들어야겠다.. 평생 짐니 허벅지에서 머물러있기위해♥ 일단 심장이 주체를 못하니 진정시키구요.. 작가님 오늘 글은 바람직했습니다ㅠㅠㅠㅜㅠㅠㅠㅠㅠ 독서실까지 저 남자애가 좇아왔으니까 계속 좇아오게 만들어요.. 그러면 지민이가 좀더 뽀뽀를 해주게ㅆ.. (심쿵) 작가님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92
허류ㅠㅠㅠㅠㅠㅠㅠ헐아대박이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최고로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암호닉 신청할수있을까요ㅠㅠㅠㅠㅠ?[슈팅가드]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작가니뮤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4.21
고망맨이에요 아ㅠㅠ 작가님 아마 제가 죽을곳은 이곳인가 봅니다ㅜㅜ 아 진짜 너무 설레는거 아니에요? 애교라니ㅜㅠ이게뭐람ㅜㅜ
8년 전
비회원183.210
그대못생겼어요
8년 전
비회원183.210
글 잘 쓰지두 못함서? 글 잘 쓰지도 못하면서라고요? 진짜 어이가 없네요 작가님 ( 그와중에 작가님 말투 진심 완전 씹덧 아진짜 이래서 글도 귀엽고 막 지민이말투도 작가님말투에서 묻어나오는건가봐 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귀여워해도 되는 입장인지는 모르겎지만 구ㅣㅇㅕ우신걸어떡해요...작가님탓이야...) 아니 아무튼 진짜 작가님 어이없다 어떻게 이게 글 잘 쓰지도 못하는 사람이 쓴 글이여요? 저는 진짜 이해가 안갑니다...!!! 작가님 글 잘 안써진다구 그러시는것같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설레고 흐뭇하고 퀄리티높고 좋은글 늘 들고와주셔서 감사하고 아니 진짜 작가님 글 진짜 좋은데?? 저는 지민이가 제 이상형이라서 그런지 더 좋아요 막 진짜 같아... 난 대학생도 아닌데 내 이야기인줄...( 급반말) 죄송합니다... 이런걸 의식의 흐름 기법이라고 하죠^^! 지민이랑 여쥬는 어쩜 저리 설레는일만 가득할까요? 둘을 보고있으면 그냥 봄날같아요 진짜 따뜻하고 아름다운...! 진짜 유교과는 안보면 미칠것같아... 내 취향이기도 하고 사랑스러워 진짜♡ 글에서 진짜루 작가님 스타일이 그냥 드러나요!! 그리고 저 후배 좋아해주는건 고마운거지만 지민이같은 남친있는거 보고도 포기할 생각이 안드나..! 나같았으면 보자마자 '아... 내가 끼어들 곳이 아니구나...' 하겠는데! 아무튼 근데 저아이 덕분에 오늘 매우 흐뭇했으므로 질투작전으로 나와줬으면 좋겠다...ㅎㅎ 저아이에겐 미안하지만 지민이한테 더 사랑을 받기위해...ㅎ 아무튼 결론은 오늘도 재밌었구 작가님글은 읽을때마다 더 설레지고 재밌어지구 절대 재미없던 적 없구요! 작가님 글도 너무 잘 쓰시고 천천히 여유 가지고 오셔도 상관없으니까 지금처럼 예쁘게만 써주세요♡ 슬럼프 괜히 오지 마시구!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안되요~ 그러면 슬럼프오고 힘들다그래여! 입추라고 더위도 가라앉기 시적하는것같은데 다행이네요ㅎㅎ 작가님 진짜루 파이팅!!!
8년 전
독자93
♤몽몽♤ 오늘도 읽는 내내 미소를 띠며 읽었네요! 민선배 때문에 스토커 한 명 데리고 다니게 됐는데 ㅋㅋㅋ 뭔가 귀찮지만 설레는 이 기분은 뭘까요 ㅋㅋㅋㅋㅋㅋ 누군가 나를 좋아해 준다는 건 너무 행복하고 기쁜 거 같아요! 후배님한텐 미안하지만 우리 지민이가 있기 때문에 철벽을... 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짐니가 폭풍질투하는 모습도 보고 좋았어요 어쩜 질투도 그렇게 귀엽게 하는지... 지민아 너는 정말 the love... ♡ ♡작가님도 사랑해요♡ 제 마음을 받아주시죠 ㅋㅋ 부끄러우니까 빨리 사라져야겠어요 (총총
8년 전
비회원77.58
작가님 ㅠㅠ두번씩이나 [밤비]로 암호닉신청했는데 암호닉에 없어여ㅠㅠ 번거로우시지만 확인좀해봐주셔요 ㅠㅠ 오늘동 완전 설렘범벅♥믿고봅니당^^
8년 전
독자94
지민아ㅜㅜㅜㅜㅜㅜㅜ심장폭행ㅜㅜㅜㅜ역대급 설렘이에요ㅜㅜㅜㅜㅜㅜㅠ애교라니ㅜㅡㅜㅜ
8년 전
독자95
아니 이게 뭐야 지민이의 질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큰일나게 ㅠㅠㅠㅠㅠㅠ어떡하죠 질투를 해도 귀엽게 질투를 해요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엉 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96
아진짜너무설레는거아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듀근듀근거리네증말 ㅠㅠㅠㅠ
8년 전
독자97
ㅅ..스토커라닝!!!ㅠㅠㅠㅠㅠㅠ그래도 스토커 후배 때문에 짐니랑 1인실 방에도 갇히구 참 좋네여. .....ㅎㅅㅎ....
8년 전
독자98
다정한 짐니ㅠㅜㅠㅠㅠ오늘도 잘보고 갑니당
8년 전
비회원129.208
민슈팅이에요
하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라니악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저질투유발하는남자ㅡ는누구죠!!민선배가미원진다하유ㅠㅠㅠ그래도짐ㄴ이의질투는좋지만저남자는다음화에꼭떨어질거라믿습니다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28.241
시레예여 으으아웅아어유ㅠㅠ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미니ㅠㅠㅠㅠ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미니는 글에서두 귀어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미니는 글에서도 씾더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잘 읽고 가요.(이성의 끈 붙납기)
8년 전
독자100
지...지민아 이런 1인독서실에서 이러면 짘짜 오예란말이야!!오!!!예!!!!!니가위험해!!!!!!소댄저러스!!!!!ㅠㅠㅠ아니지미닌뭔데이렇게 귀엽고사랑스럽대요? 질투하는거ㅛ도너무 귀여워...☆그리고 저 따라다니는애는 뭔디 스토커돋게 저렇게 끈질김? 짐니가 물리쳐주게ㅛ찌ㅎㅎㅎㅎㅎㅎ귀여운지미니넌내꺼야졸라내꺼야ㅠㅠ엉엉
8년 전
독자101
아저또또에요!!!
8년 전
독자102
헐 오늘 완전 설레고 좋은데 뭐가 이상하단거에요ㅠㅠㅠㅠㅠ 작가님은 언제나 짱짱!!!
오늘 되게 일이 잘 안풀려서 힘들어하고있었는데 작가님 글 읽고 다 괜찮아졌어요!!!!!!
정말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3
지민이 너무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꺼스러운거같아(찰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
8년 전
독자104
꽃밭이에여 아세상에지민ㅇㅏ............지민아........와......너도남자는남자야ㅠㅠㅠㅠㅠㅠㅠ박력넘쳐ㅠㅠㅠㅠㅠㅠ여주는 얼마나매력이짱이길래 처음본 후배가 스토커처럼?사생팬처럼졸졸따라다니는거짛ㅎㅎㅎㅎㅎㅎㅎㅎ피곤하겠디 지민이돟ㅎㅎㅎㅎㅎㅎ그래도 둘이 짱짱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5
ㅠㅠㅠㅠ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ㅠ헐ㅠㅠㅠㅠ설레쥬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6
ㅠ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아 설레 죽겠다ㅠㅠㅠㅠㅠㅠ말하는게 어쩜 저리 귀엽나ㅠㅠㅠㅠㅠ으ㅠㅠㅠㅠㅠ내심장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7
헐지민이가욕이라니요!!!우와심장아나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8
지민쓰에여ㅠㅠㅠㅠㅠㅠㅠ지미나ㅜㅠㅠㅠㅠㅠㅠㅠ너무 카와이한거 아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또케ㅠㅜㅠㅠㅠㅠㅠㅠ지미나ㅠㄴ뉴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 질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ㅠㅠㅠ저 15학므번은 누굴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 어? 지민이 질투 일으키고ㅠㅠㅠㅠㅠ바람직해ㅠㅠㅠㅠㅠㅠ작가님 잘 봤어요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61.239
산들코랄이에여!! 으아아앙ㅇ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ㅜ말투는 귀여운데...행동은 완전 상남자ㅜㅠㅠㅠㅠㅠ이 밤에 내 심장아 나대지마ㅠㅠㅠㅠㅠ이번편도 설레죽을 것 같아요ㅠㅠ 감사합니다 작가님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여!!♡♡
8년 전
독자109
턱 다친 학생은 누구길래 자꾸 따라다니는거에요?ㅋㅋㅋㅋㅋㅋ 지민이 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워요... 지민아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0.155
얌냠이예요! 아ㅠㅠ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ㅠ너무 달달해ㅠㅠㅠㅠㅠㅠ그리고 그 후배야 여주는 지민이꺼란다ㅠㅠㅠㅠㅠㅠ지미니꺼라구ㅠㅠㅠㅠㅠㅠ엉엉
8년 전
비회원190.98
김뷔

ㅜㅠㅠㅠㅠㅜㅜㅠ 지민아ㅜㅜ독서실에서 키스하고 그러면ㅜㅜㅜㅠ내가 설레잖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0
우올....욕을했어....박력 좋아 ㅜㅜㅜㅜ 다음편에 박력지민기대합니다작가님 ㅎㅎㅎㅎㅎ싸워라!짝 싸워라!짝
8년 전
독자111
아니 당연히했을줄 알았는데 암호닉을 신청 안했다니요!!!! 지금 신청 할수 있다면 [판도라]로 신청 가능할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3
그리고 오늘 글에 지민이가 자꾸 그 턱 다친 친구를 질투하는데 그게 뭐라고이렇게 귀여운거죠ㅠㅠㅠㅠㅠ오늘은 지민이 질투심이다했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2
딸기에요 작가님 ㅠㅠㅠㅠ지민이ㅠㅠㅠ너무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ㅜㅠ심장에 무리가ㅠㅠㅠㅠㅠ으앙 ㅠㅠㅠ지민이 카와이ㅠㅜㅜ
8년 전
비회원85.75
커몽이에여 자까님! 아 지민아.... 어쩜 사람이ㅠㅠㅠㅠ 대박 설레서 진짜 녹아버릴거 같애요ㅜ 심장이 으어러거ㄱ 너무 아.. 그만 나대자 심장아 이만하면 충분하지 않니?ㅠ 지민이는 항상 귀엽고 설레고 좋네여ㅎ 자까님도 항상 좋네옇ㅎㅎ
8년 전
독자114
턱 다친 학생은 누구길래 탄소를 따라는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는 지민이도 귀엽고 가운데서 당황스러워 하는 탄소도ㅠ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6
민트 박지민 욕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진나 저런것도 귀엽냐ㅠㅠㅠㅠㅠㅠ따라다니는 애 누군지도 궁금하고ㅠㅠㅠ 오늘 진짜 재밌는거같아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7
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8
맑공이에요! 여주가 매력을 질질 흘리고다니니......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지민아!!!!!지민이는 오늘 화에서도 귀엽고 난리인거죠 작가님?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5.64
☆☆임다...짐나ㅜㅠ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ㅠ아 귀여워ㅠㅠㅠ
8년 전
독자119
으허어어ㅓㅇ어 박지민어린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귀엽져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0
흐어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지민아ㅠㅠㅠㅠ
엉엉 너 왜이렇게 귀여운거니 (운다)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밖에 없어어ㅠㅠㅠㅠ아주 박력있고 설레고 어후 너같은 남자 또 없어ㅠㅠㅠㅠ 이쁜놈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1
미친거아니야ㅠㅠㅠ? 와 지민아 사랑해♥ 더럽♥ The love♥ 사랑해 좋아해♥ 아이시떼루♥ 알럽유♥
8년 전
독자122
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질투해? 오궁오궁ㅠㅠㅠ
8년 전
독자123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것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이래서 지민이를 좋아 할수밖에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4
치졸이예요!도대체따라다니는애가누굴까요...ㅠㅠㅠㅠㅠㅠㅠ근데찌민이는왜또귀여운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오늘제심장을멈추게하시랴고ㅠㅠ
8년 전
독자1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짐나...너무 귀여운거 아니니ㅠㅠㅜㅜㅜㅜㅠ욕 오ㅏ..발린다........
8년 전
독자126
꾹이에요! 읽지말라뇨!!ㅋㅋㅋㅋ 이렇게 재밌는걸!! 방금 지민이 망개떡사진을 보고와서 그런지 더 귀엽게 느껴지네요ㅠㅠ 후하후하 망개떡 지민이는 심장에 무리를 준다 어쩜 말투도 망개망개하니 지민아..ㅠㅠ
8년 전
독자127
[은류]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여 헤헤 정주행하고 왔는데 지민이 넘 멋지잖아요ㅠㅜㅜ 짐니선생님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128
헐ㅠㅠㅠㅠ지민이ㅠㅠㅠㅠㅠ오늘도 역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연하남 누굴까...궁금하닼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9
지민아.... 찌민아ㅠㅠㅜㅠㅠ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 박지민 이 남자야ㅠㅠ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위험한 남자는 여기있었네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위험해.. 위험하단 말이야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130
민설탕이에요ㅠㅠㅠㅠㅠㅠ지민아 너도 남자구나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허벅지에 앉히다니 박...박력! 너의 그 박력으로 여주 스토커를 쫓아내는거야!!!!
8년 전
독자131
어디앉은거야..!허벅지라니!!작가님너무재미있잖아요!!설레여ㅕ!!지민이귀여워서ㅠㅠㅠ눈두덩이가자꾸생각납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31.152
뀨뀨
ㅇ<-< 오늘누울자리입니다 부제도너무좋아여ㅠㅠㅠ짐니귀여운데박력이라니 달달하고다정하다니ㅠㅠㅠㅠ오늘은여기서누워야깄어여 한번더봐야져ㅠㅠㅠㅠㅠ으엉

8년 전
비회원108.141
읽지말란 말을 가장 아래에 써두셔도 말이야! ㅋㅋㅋㅋㅋ 귀여우신 작까님 ^0&~~~~ 오늘도 달다구리 심장 두근두근하면서 재미있게 읽었어요 작가님 최고!!
8년 전
독자132
[냥냥이]예요ㅠㅜㅠㅠ 흐헣허허ㅓ허허헣 겁나귀여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저 여주 ㄲ따라다니는 애는 누구일까여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33
줍줍입니다!지민아....지민아.....하......나쁜생각들게만드는눈빛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운거아니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8.84
민트곰이에요!!! 아이고 앓다죽을 지민아ㅠㅜㅜㅜ어디 지민이 같은 남친 없나요ㅜㅜㅜ 귀엽고 섹시하고 혼자 다 해라 이눔아ㅜㅜㅜ 오늘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134
아ㅜㅜㅜㅜㅜ세상에ㅜㅜㅜㅜㅜㅜㅜ마상에ㅜㅜㅜㅜㅜㅜㅜ지민이 너무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저 여주 쫓아다니는 스토커같은 애는 누구야!!!!!!!!!!!!!!!!우리 지민이 힘들게 하지 말라고!!!!!!!!!!!!!!!!!!!!!!!
8년 전
독자135
엄마야 박지민씨ㅠㅠㅠㅠㅠㅠ귀엽고설레고혼자다하세요진짜ㅠㅠㅠㅠㅠㅜ심장에무리가ㅠㅠㅜㅠ
8년 전
독자136
헐!!!!! 지민아!!!!!! 워후!!!!!!@ 여주 따라다니는 후배도 생기고 지민이. 긴장해야겠다?
8년 전
독자137
지민이 너이녀석!!일부러 그랬지???아주 살살 녹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8
어머어머 작가님 지민이..제가 좀 끌고갈께여 잠시만여 조금만 안고있을라구여 너무 귀엽지않아여? 저런건 안아줘야져..암..그렇고말고..
8년 전
독자139
끄아아아앙 ㅠㅠㅠㅠㅠㅠㅠ박지민 ㅠㅠㅠㅠㅠㅠ 진짜 귀엽던지 설레든지 하나만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0
쿠야에요!ㅠㅠ짐나 오늘 왜이렇게 설레8ㅅ8ㅠㅠㅠㅠㅠ 박력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1
치킨입니다ㅜㅜㅜㅜㅠㅜ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솔ㅈ찌 1일3회연재해ㅈ.....아닙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짐니는 오능도 한건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요 자까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2

8년 전
독자143
천상여자에요!!! 세상에....지민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이러면!!! 좋잖아!!좋다고!!! ㅠㅠㅠㅠㅠ너무설레요진짜ㅠㅠ귀여운줄만알았는데 박력도넘치는남정네엿네요...좋아라...
8년 전
독자144
ㅜㅜㅜㅜㅜㅜㅜㅜ지민아ㅜㅜㅜㅜㅜㅜㅠㅠㅠ와ㅜㅠㅠㅠㅜㅜㅜㅜ박지민 박력보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
8년 전
독자145
플랑크톤회장이에요ㅜㅜㅜㅜㅜ아지민아ㅜㅜㅜ날아주죽이네죽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46
작까님 후엥입니다!! 자까님 되게 오랜만에 뵙는 거 같은데 일주일도 안 됐더라구요... 자까님 보고 싶어 죽는 줄 알았어요...ㅠㅅㅠ상사병 걸릴 듯ㅠㅠ네 저는 오늘도 지민이의 애교에 발리고 지민이 욕에 발리고 지민이 질투에 발리고 지민이 뽀뽀에 발렸습니다!! 제가 사람인지 잼인지 구별이 안 가네요...사람이길 포기하고 잼이 되어 지민이한테 평생 발리는 것도 나름 괜찮은 인생이라고 생각해요 하하 도대체 지민이와 저의 사랑(?)을 방해(?!)하는 후배님이 누군지 궁금하네요...비록 스토커같아서 좀 무섭긴 했지만 덕분에 지민이 애교도 보고 투정도 보고 욕도 보고 질투도 보고 뽀뽀도 하고! 참...고마운 후배님....1인 독서실 부분 왜 이렇게 설레요ㅠㅠㅠ? 독서실에서는 공부를 해야죠! 그래도 짐니라면 다 용서해줄 수 있을 것 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ㅎㅎ? 지민이 욕...참...과격하지만 멋있어요ㅠㅠ 하지만 우리 지민이는 그런 나쁜말 하면 안 돼요 포도 스티커 한 개 뺏을거야ㅠㅠㅠㅠ아이고 좋아라 자야되는데 이거 뭐 설레서 잠도 안 오네요 1인 독서실안에서 뽀뽀... 오늘도 제 로망이 하나 늘었네요ㅎㅎ로맨틱하다 정말...우리 유교과 대표 순정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쭈쭈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에게 수백번 외쳐봅니다 지민아 귀여워...!!!!! 아 진짜 유교과만 읽으면 맘이 몽실몽실해져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살랑살랑 오는 설렘이랄까ㅠㅠㅠ자까님 진짜 대단하신 거 같아요 글 쓰시는 거에 부담 갖지 마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써주세요 자까님이즈뭔들! 자까님 오늘 좋은 하루 보내세요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47
딘시
지민아 아주 바람직한 자세다 하하하하ㅏ 저 학생다메요...지민이와 여주 사이를 갈라놓으면 안돼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여주가 피..를 흘리레 해가지구..ㅎ 아니 이건 다 민윤기때무니야 하지만 덕분에 지민이가 ㅎㅎㅎ..

8년 전
비회원193.33
요를레히입니다! 엉엉 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아무리 봐도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진짜 너무 좋아요... 지민이가 막 말꼬리 늘이면서 얘기하고 여주한테 질투 하는 거 보면 진짜 둘이 너무 예쁘게 사겨서 내가 다 기쁜...ㅎ 진짜 둘 다 귀여운데.. 이렇게까지 두근두근 하게 만드시면 심쿵사로 사망..
8년 전
독자148
지미나...너 역시 워더.... 후에에엥ㅇㅠㅠㅠㅠㅠㅠㅠ설레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벅지라니ㅠㅠㅠㅠ 심장은 쿵쾅쿵쾅 무릎은 댕강댕강ㅠㅠㅠㅠㅠㅠ이게 무슨 일이야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8년 전
비회원237.192
귀여운주사예요
마지막..! 제가생각하는 뽀뽀와는다른!!!!그거맞나요!!!!!!!!!!!대박이담ㅁㅁㅁㅁㅁㅁ심멎.
저 남자아이는 잘생겼나욯ㅎㅎㅎㅎㅎ근데 너무 스토커스러워서 싫어여 무슨 명단을보여달래!!!!!어휴 여주야 예쁘니까 삶이 정말피곤하겠구나

8년 전
독자149
저스토커같은아니는누굴까요?ㅎㅎㅎㅎㅎㅎㅎ지미니와사이를더진하게해줫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빨리뒷내용이보구싶네용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0
히익 지미나...! 허벅지..! 뽑뽀...! 아 진짜 설레서 잠을 못자겠잖아요! 어쩌실거에요 작가님!(작가님:뭐래 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이구 오늘도 잘 보고 가용 작가님 짱짱bb
8년 전
독자151
형아에요ㅠㅜㅜㅜㅜㅜㅠㅠ잠시만여ㅠㅠ저 눈물 좀 닦고ㅠㅠㅠ와 오늘 진짜 대박ㅠㅠ너무 달달하고 지미니 진짜ㅠㅠ지민이 왜 이렇게 귀여울까요...귀엽고 설레고 다정하고 진짜 혼자 다해먹는 지민이ㅠㅠ거기다가 ㅆ..씨ㅂ..ㅏㄹ..이라니ㅠㅜㅠㅜㅠ욕이라니ㅠㅠㅜ!!!!!!!섹시하기까지하면 어쩌라는거죠ㅠㅠㅠ네 작가님의 노예가 되라는거져ㅠㅠㅠㅠ전 작가님의 노예에여ㅠㅠㅠ사랑해요 작가님ㅠㅜㅠ♡♡♡
8년 전
비회원208.49
안냐세여 작가님 콜라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ㅝ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글 못 쓰신다니ㅜㅜㅜㅜㅜㅜ 그게 무슨 망언이시죠ㅠㅠㅠㅜ 엉어어어어엉ㅇ 새벽에 보니까 더 달달한 것 같구ㅜㅜㅜㅜㅜㅜ 지민이가 귀엽구... 막 그러네요.. 진짜지민이가 어린이라고 해주는게 그렇게 설레네여..... 저런 남자 어디 없나요(절망)
8년 전
독자152
박지민워더예요! 짐니 박력킹ㅠㅠㅠㅠㅠ아니 설레고 귀엽고 난리인지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오늘도 설레고 가네요 으엉어유ㅠㅠㅠㅠ지민이 이 멋있는남자...♡ 잘읽고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53
으억 죽을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 그 남자애는 누구지ㅠㅠㅠㅠ 지민이 질투 맘에든다
8년 전
독자154
이런 귀요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름도 모르는사람이라고햐도 질투하는 노란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서 어쩜좋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6
다홍이에요! 뭐지 민선배의 직속 후배 라는 사람 은근 무섭네요 이제는 도서실 명단까지 ㅎㄷㄷ 하지만 지민이가 질투하는 모습도 너무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 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157
지민아에요..... 미친게 분명하네요..... 마지막ㅎㅎㅎ 하... 지민아.... 귀여워 죽을거가타....... 시뷰 누나 심쿵사............. 아 너무 좋어어ㅠ요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하시면 오옙니다ㅠㅠㅠㅠ 하 고생하셔써요 사랑합니다 자까님!!
8년 전
독자158
ㅈ...지민아 이렇게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59
아이고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부터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털썩)
8년 전
독자160
아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나설레죽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1
기화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지 마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본 글중에 가장 좋은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가 질투가 심한건 알았지만 질투하는게 이렇게 귀여울 줄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설마 제가 너무 늦게 오거나 그런건 아니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늦게 왔네요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댓글을 받고 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 다음부터는 일찍 오도록 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63
와.... 세상에 오늘 박지민이 박력ㅜㅜㅜㅠㅠㅠ 입술로 막아버리다니........ㅜㅜㅜㅜㅠㅠㅠㅠㅠ 은혜롭네요 그 후배는 싫지만 박지민은 진짜ㅠㅠㅠ
8년 전
독자164
박뿡!!!! 이에요 작가님ㅎㅎㅎㅎㅎㅎ 호홓 아니 저 스토커같은 남학생은 뭡니까 정말........ 이렇게 지민이가 질투해서 제가 좋아할거라고 생각하셨다면 완전 오예입니다 오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핵귀여워요 울 짐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스러워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전정국은 스토커한테 왜 여주 번호를 주냔 말이야!!!!!! 정국이 바버....ㅋ
8년 전
독자165
침침쓰에요 제가 폰이 없어서 좀 늦게 왔네요 8ㅅ8 오늘편이 저는 레전드라고 생각합니다만 와 미치겠네 짱좋아요 말꼬리 늘리는 지민이는 귀엽고 키스하는 지민이는 섹시하네여 후 감사합니다 오늘도 잘 보고 갈게요♡
8년 전
비회원60.250
샘봄이에요 ! 흐얽 진짜 오늘 지민이 핵10덕이다.... 심쿵... 말투도 내 이상형이야 ㅠㅠㅠㅠㅜㅠㅠ 날 가져 그냥 ㅠㅜㅜㅜㅠㅜㅜ 여주 정말 매력킹이구나 ㅎㅎㅎㅎㅎㅎ 얼마나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매력적이면 지민이에다가 후배에다가 ㅎㅎㅎㅎㅎㅎ 정말 너무 부럽넿ㅎ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254.8
쀼쀼에요! 에이 작가님만큼 글쓰는분이 얼마나 계신다고... 항상 응원하는거 아시죠오~?ㅋㅋㅋ 오늘 지민이 욕하는거 보고 심장달래느라 죽는줄알았어요 천하의 지민이가 욕이라니...!!! 지민아 넌 왜이렇게 귀여운거야ㅠㅠ 작가님 진짜 최고에요 글은 천천히 쓰셔도돼요 기다릴게요 응원합니다!!
8년 전
독자166
워어 여주 인기녀 지민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그러다가 갑자기 남자다!!!!!!지미니 남자다!!!!!!!!! 껴안고 심퉁한거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7
허루ㅜㅜㅜㅜㅜ찌미ㅣ나ㅜㅜㅜㅜㅜ너무귀어투어ㅜㅜㅜㅜㅜㅜ우쯔키ㅜㅜㅜㅜㅡㅜㅜ겁나귀어워ㅜㅜㅜㅜ허우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38.5
얏호입니다...정말...ㅜㅠㅠㅠㅠ 지민이때문에 심장이 남아나질않아요ㅠㅠㅠㅠ진짜 너무 달달해요 뭐랄까 진짜 귀엽고 설렘이 동시라서 너무 좋아여 엉엉 지민이만의 애정표현 짱좋아여ㅜㅜㅜ이 사랑스러운남자ㅜㅜ 다음화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겠쑴다 엉엉
8년 전
독자168
헐헐ㅋㅋㅋㅋㅋ스토커는누구인갘ㅋㅋㅋㅋㅋ아궁금하닼ㅋㅋㅋㅋㅋㅋ지민이는우왕굿....그냥넌사랑이얌내사랑이되어줘♡아낌없이사랑을나눠줄께이리오렴ㅠㅠ
8년 전
독자169
꺄아아앙아아아아앙아ㅏㄱ 지민아 누나 사망 누나 사망이라고 ㅠㅠㅠㅠ 저 후배는 또 누구니 ㅜㅜㅜㅜ 지민아 누나 사망 ㅠㅠ
8년 전
독자170
용서노노해 예요!
으아아 지민이 진짜 ㅜㅜㅜㅜㅜㅜㅜ헝 너무 귀여워요ㅠㅜㅜㅜㅠ저 후배는 누굴까요 대체ㅋㅋㅋㅋ지민이가 욕까지 하곸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재밌어요!!♡♡

8년 전
독자172
할대박.....작가니뮤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너무설레쟈나ㅠㅠㅠㅠ재ㅒ는누구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귀여워ㅜㅜㅜㅜ근데 그 스토커같은애는 누구? ㅜㅜ
8년 전
독자174
어지민아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귀여워귀여우ㅏ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5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이게 몬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질투하는모습이 정말 어린애같으면서 설레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아유 과연 저 남자애는
누구일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선배는 참 커피.....ㅎ.ㅎ.ㅎ후후ㅜ훟후ㅜ후ㅜ후 선배 저도 커피...싼커피도 괜찮으니까ㅠㅠㅠㅠㅠㅠ유아유ㅠㅇ유
그리고 독서실에서 꽁냥꽁냥ㅠㅠㅠㅠㅠㅠ힝 너무 좋다.....흐..ㅎ.....조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6
지민이깉은 유교과남자가 있을까여ㅠㅠㅠㅠ지민이가 정국이 질투하는것도 귀엽고ㅠㅠㅠ여주는 복탔습니다ㅠㅠ
8년 전
비회원36.136
1600이에여ㅜㅜㅜㅜㅜㅜ
지민아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귀여워ㅜㅜㅜㅜ어딨지 내 망태기ㅠㅜㅜㅜㅜㅜㅠㅜ 아ㅠㅜㅜㅜㅜ망개떡같애ㅠㅜㅜㅜㄷᆞ

8년 전
독자177
요덮아놀쟈 입니다ㅠㅜㅠㅠ 지미니.. 후하후하... 지민이는 사랑입니다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 1인독서실이라니 ㅜㅜㅜ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7.148
헐 작가님 토끼야 놀자입니다 오늘글 뭘 읽지 말란거에여ㅜㅜㅜㅜㅜㅜㅜ하 제스타일 여주 인기년가 봐여 저런거 보면 지민이 땜에 심!쿵! 사망 하..가끔은 박력있는 짐인이듀 보고싶네요 애교있는 지민이보다 사할덧같으니.. 작가님 다음 내용 궁금해지게 마지막 마무리를 저렇게 딱! 하... 기다리겠숨다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78
헐 내심장............. 내 심장을 저격당했어.............. 크악............... 암호닉 신청했었는데 너무 늦게했네요ㅠㅠㅜㅜㅠㅜㅠㅠ 공지 올리신다고 하니 기다렸다 꼭 다시 신청해야겠어요 진짜로!!!!!
8년 전
독자179
포도스티커예요ㅠ 역시지미니 귀여울땐귀엽고 남자다울땐남자답고 역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0
꺄룰입니다!!작가님 지민이가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 일이에요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심쿵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1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ㅜ. ㅜ ㅜㅠㅠ 지민아ㅠㅜ.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2
태태한 침침이에요ㅠㅜㅜㅜ아으ㅠㅜㅜㅜㅜㅜ박지미누ㅜㅜㅜㅜㅜㅜ질투나쪄어???ㅡㅜㅜㅜㅜ으우우우ㅜㅜㅜㅜㅜㅜ내가 죽는다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154.218
민슈가 입니다!ㅠ
암호닉 좀 줄여야되나봐여ㅜㅜ 민슈가가 있길래 난가? 하고 암호닉 다 찾아봣네여ㅠ
작가님 지미니 너무 귀엽자나여ㅜㅜ침침아ㅜㅜ 사랑해ㅠ
작가님은 더 사랑합니다♥
이런 지미니를 보게해주시고!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8년 전
비회원255.29
헐 박조련이에요 지민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ㅏ요??! 1인 독서실에서 뽀뽀라니 저 오늘 심장 터질 것 같네요 여주 정말로 부럽네요.... 지민이와 뽀뽀라니.... 대박 부러워ㅜㅜㅠㅠㅜㅠ 여주를 졸졸 따라다니는 후배도 귀엽네요 얼마나 매력적이면 따라다닐까!! 명단 확인한다고 했을 때 솔직히 와 정말 사생처럼 따라다니구나 했는데 이미 여주한테는 지민이가 있으니 후배여 포기하거라
8년 전
비회원254.103
암호닉식청더않ㅏ아요ㅠ??저번에했는대늦게해서..ㅠ
8년 전
독자183
레드에요! 짐니 너무 귀엽다ㅠㅠ 애교많은 남자라니 하... 좋다
8년 전
비회원149.140
짐박 / 민선배 덕에 이게 무슨 일이랍니까?!! 피해다니기까지ㅜㅠㅠ 헝 지민아ㅠㅠ 난 너 뿐이다아!!!! 알지?!!!
8년 전
독자184
으흑 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귀여워서 어떡해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글 잘 읽고 가요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185
지미나...애교라뇨..제 심장...제심장어쩔거에요?? 하....죽을거같다..지민이때문에 지민아 설레게하지마..다메...
8년 전
독자186
디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아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근데 그 남자애는 누구지 도대체
8년 전
비회원58.216
작가님 딸키맛이에요!!오늘도 달달한지민이ㅠㅠㅠ너무좋아요ㅠㅜㅠ
8년 전
비회원28.26
밍뿌입니다 으익 지민이ㅜㅜㅜㅜ 질투하는것도 너무 귀여워요... 쌍남자 지밍리... 넌 날 설레게 했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7
아닛ㅠㅠㅠㅠㅠㅠ지민이 넘 귀엽잖아요ㅠㅠㅠㅠ엉엉ㅠㅠㅠ마지막엔 왤케 설렌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8
과동기침침이에요!!!!뭐죠ㅠ저후배는 누구랍니까???!!!!우리지민이 불안해서 어째요ㅠㅠ근데 귀여워ㅠㅠ 엉어유ㅠㅠ너무귀엽자나ㅠㅠ 하편이 기대되욥!!!!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9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ㅠㅠㅠㅠ대박이예여 진짜 볼때마다 엄청 달달하구 설레고 씽트도 대박이네여 ㅠㅠ
8년 전
독자190
안녕하세요 디보예요! 후배가 누구길래 지민이가 불안해하는지 ㅠㅠㅠㅠ 지민이 애교라니...(코피) 너무 사랑스러워요 ㅠㅠㅠㅠㅠㅠ 좋은 글 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191
ㅠㅠㅠ징짜귀여워서어떡해요우리지민이질투하는거많이볼수있겠다후배때무네학저는오늘도발리고가여...
8년 전
독자192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짐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 거 보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쟤 누군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3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앙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4
헐 ㅠㅠㅠ짐니겁나설렌다진짜ㅠㅠㅠㅠ사생누구얔ㅋㅋㅋ
8년 전
독자195
마끼에요ㅠㅠㅠㅠㅠㅠㅠ그동안 1편부터 다시 정주행하고있었는데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그나저나 오늘도 제 마음은 설레다 못해 녹아버렸네욬ㅋㅋㅋ큐ㅠㅠㅠㅠ전 이렇게 오늘도 텍스트로 연애감정을 느끼다 갑니다ㅠㅠㅠㅠ오늘 글도 잘 읽었어요!!!
8년 전
독자196
지민아... 애교라니요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 저 후배는 뭔데 여기저기 민폐야ㅜㅜㅜㅜㅜㅠㅜㅜㅜ
8년 전
독자197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참바람직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8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럿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50.112
[박찜니]로암호닉신청가능할까요ㅜㅠㅠㅠㅠㅠㅠ지민이너무설레는거아닌가여ㅠㅠ1인독서실에2명이들어가있다니...(ㅇㅅㅁ)ㅎㅎㅎㅎㅎㅎㅎ그리구후배야ㅠㅠㅠㅠ여주는지민이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은제꺼?ㅇㅅㅇ
8년 전
독자199
허류찜ㅁ니ㅠㅠㅠㅠㅠㅠㅠㅠ귀요미ㅠㅠㅠㅜㅜ으아어구규규ㅠㅠㅠㅠㅠㅠㅠㅠ죠아해ㅠㅠㅜㅜㅜㅜㅠ죠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윽 ㅡㅠㅠㅠㅠㅠㅠ너무ㅜ 귀엽자나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0
아윽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1
헐..지민이 왜이래요..허벅지라니..ㅅ하앙...
8년 전
독자202
옝니 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 지민이 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벅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네요 오늘도 ♥
8년 전
독자203
ㅠㅠㅠㅠㅠ마지막에ㅠㅠㅠㅠㅠㅠ흐엉ㅇㅠㅜㅜ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ㅜㅠㅠㅠㅜ아 짖짜 매번 볼때마다 심장이 가만히 있질않아요ㅠㅠㅠㅠ 어후 지미나ㅠㅠㅠㅠㅠ사랑해요ㅜㅜㅜ♡♡
8년 전
비회원56.113
짜끄리에요!! 아니 이게 무슨 경우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남자앤 뭐죠?? 왜 여주와 지민이의 꽁냥질(?)을 방해하는 거죠?? 가만두지 않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4
여주인기도많아 왜 지민이가 여주옆에있는데 사귀는걸부인하고 따라다니는지 모르겠어요!!!!! 여주랑 지민이 불편하게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5
지민아.......너가 그렇게 귀여우면.....내가 숨을 쉴 수가 없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6
아흑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후 이게뭐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 이게그건가여... 심장이 바스라 없어지는듯한 평온한 느낌...... 이제 뛸 대로 뛰어서 순환될 피마저 없는 차가운 고통...........
8년 전
독자207
지민아...짐나ㅠㅠㅠㅠㅠㅠㅠ좁은 공간에서 쪽쪽을 한다는 건 아주 좋은 것 같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08
ㅠㅠㅠㅠㅠ글이 말랑말랑해요ㅠㅠㅠㅠㅠ느ㅠㅠㅠ지민이가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9
박지민....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마음내놔라ㅠㅠㅠㅠㅠㅠ다가져갔네ㅠㅠㅠㅠㅠ지민아ㅜㅜㅜㅜㅜ진짜지민이 위험한남자야 위험한남자는 지민이야ㅜㅜㅜㅜ
8년 전
독자210
아아 박지민 ㅠㅠㅠ나를 설레게 했어 ㅠㅠㅠㅠㅠㅠ아 진짜 구ㅡ여워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1
세상에ㅜㅠㅠ지민아ㅜㅠㅠㅠ
8년 전
독자212
으아ㅜㅜㅜㅜ지미나ㅜㅜㅜ이ㅜㅡㅜㅜ ㅜㅜ앙우ㅜㅜㅜㅜ섹시해ㅜㅜㅜㅜ아우어ㅜ웅
8년 전
독자213
남자애 뭐죠 땀땀 스토커 돋네 와나 이 귀여운 커플을 방해하는 요소 정말 마음에 들지 않아요.. 얼른 퇴치해주세요..
8년 전
독자214
진짜 심장아 ㅠㅠㅠㅠㅠㅜ나대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5
이야 박지민이 ㅠㅠㅠㅠㅠㅠ 진짜 장난없이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 지민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리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엉? 질투하는것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 다 귀여워 아주 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그 후배는 참 사생이 따로 없구먼 명단까지 확인하고 정말 어휴
8년 전
비회원116.23
유자 왔어요~
지민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앓다죽을 박지민아 ㅋㅋㅋㅋㅋㅋ 지민이! 욕하면 나쁜 어린이 인데 ㅎㅎ 그래도 괜찮아 ㅜㅜㅜ 지민이니까 ㅠㅠㅠㅜㅜㅜ ㅎㅎ 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217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고작 글을 보다가 사로 죽는 일은 막아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위험하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저 학생은 갑자기 등장해서 왜 여주의 덕질을 방해하는가!
8년 전
독자218
플덕이에요!!!!!!!아니 이런..이런..?여주에게 또 한명이 빠져 허우적거리고있다는 제보를 받고 왔더니 진짜 였군요..?
지민이 비상사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 규ㅣ엽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이 이걸 노리셨군요 허허껄껄껄 그쵸그쵸?맞죠맞죠?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군요 지민이의 '이 여자가 내 여자다'를시전하는 모습을 보면서 변태미소를 짓는 저의 모습을
허허헣허허ㅓ?

8년 전
독자219
1인 독서실에 2명이라니........핡............이러면 안대져ㅜㅜㅜㅜ우리 지민이를 두고 이런 나쁜 생각을 잘못했어요
8년 전
독자220
지민아.내심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귀엽자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어떡해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1
오곡이에욧뿌우 정주행ㄷ중이에요
어.....지민이의.... 어디에 앉은거죠..? 네..?
후배....기특하네.... 후배... 누구니....?

8년 전
독자222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잘읽고가아요! 다음글 공지에 암호닉 신청할께요 ㅎㅎ
8년 전
독자223
하ㅠㅠㅠㅠ넌무무무뮤ㅠㅠㅠㅠㅠ귀여워서ㅠㅠㅠㅠ숨을못쉬게따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4
으어우어ㅠㅠㅠㅠㅠㅠ숨쉬기가 힘들어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5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앓다죽을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6
끼야... 이러시면 제가 아주 크나 큰 오예죠 네 이리 와 지민아 내가 아주 그냥 입술 도장을 그냥...
8년 전
독자227
아...........좋은 덕후는 생을 마감했습니다...★ 아ㅠㅠㅠㅠㅠ지민이 막 너무 귀여워서 마규거두규거ㅝ언어떻게해버리고싶은데어떡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아그리구 저 남후배가 누굴지 궁금하네요!!!!!! 항상 잘 보구 있습니다 ♥
8년 전
독자228
그 학생이 누군지 감도 안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구지ㅠㅠㅠㅠ지민이 질투하능것봫ㅎㅎ
8년 전
독자229
아오늘도짐니는잔망이터지구요..저는또설레고..덕사하겠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0
지미니ㅜㅜㅜㅜㅜㅜㅜ너무 귀욤
8년 전
독자231
지...지민아... 위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벅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짐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2
박지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위험한남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3
저 후배 뭐지 도대체.....? 알다가도 모르겠네 그냥 남은 거 다 읽고 짐니랑 결혼이나 하러 가야겠다
8년 전
독자234
저번편응ㄴ 빅력님 오늘도 박력님 플러스 세쿠시...... 햄벅합니다..!!
8년 전
독자235
박지미ㄴ 너무 귀엽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10덕사ㅠㅜ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236
우아'ㅜㅠㅠㅠㅠ!!!!!! 저친구는 어느칰구지..... 거참.... 지민아ㅠㅠㅠㅠㅠ 진짜 남자친구 덕질하는기분 느껴보고싶네요....
8년 전
독자237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 완전 설레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교부리면 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남자앤 갑자기 나와서 방해를(ㅂㄷㅂㄷ)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8
아 박지민 진짜미쳤댜ㅠㅠㅜㅜㅜㅜㅜ 저런 남자... 세상에존재하ㅣㅈㅣ않겠죠...
8년 전
독자239
허벅지에 앉히다니........지민이 고수가 분명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둥이ㅠㅠㅠㅠㅠㅠㅠㅠ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240
박력있다ㅜㅜㅜㅜ아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1
ㅎ홓ㅎ 후배 참 고맙네 덕분에 뽑뽀도 하네 호호호 어후 유용하네(뭐지 나 되게 나쁜것같아)
8년 전
독자242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 이렇게 다정할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련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이 커플은 너무 사랑스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이둘사이 아무도 방해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이번 글도 너무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43
지민아 박력있다ㅠㅠㅠ멋ㅈ너
8년 전
독자244
크어 심장에 무리가 가니까 읽지말라고 하기는거죠?!
8년 전
독자245
헐ㅠㅠㅠㅠㅠㅠ지민이 마지막에 박력폭발ㅠㅠㅠㅠㅠㅠ완전 설렜어요ㅠㅠㅠㅠㅠㅠ저 친구는 왜 지민이랑 여주의 사이를 부정하면서 따라다니는거에요ㅠㅠㅠㅠㅠ아 여주한테 왜그래ㅠㅠㅠㅠㅠ우리지민이 불안해하면 앙대는데ㅠㅠㅠㅠ근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6
아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ㅜㅠㅠㅠㅠㅠ내심장 살아있나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247
지민아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내 심장이 미친듯이 뛰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대박ㅠㅠㅠㅠㅠ완전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8
아ㅠㅠㅠㅜㅜ지민아ㅠㅠㅠㅠㅠ진짜 뭔데 사람을설레게만들어서 잠으못자게하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잠을못자겠어ㅠㅠㅠㅠ계속보게된다ㅠㅠㅠㅠ진짜 취저 탕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짐니야ㅠㅠㅠㅠㅠ너의애교는사랑이야ㅠㅠㅜㅜ
8년 전
독자249
으허ㅜㅜㅜ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ㅠ그남자애는누구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요ㅠㅠㅠ
8년 전
독자250
ㅎㄹ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 정말 좋네요 하 정말ㅠㅠㅠㅠㅠㅠ 바람직합니다 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1
끄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쳤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너무 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는 지미니거야!!!!!!!! 바보야!!!!!!! ㅠㅠ 지미나 좀 더 힘을 내..ㅠㅠㅠㅠ 김태태가 전화 두개 눌러서! 지미니거만 받으면 돼잖아..힝..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2
아 궁금해서 안되겠어 당장 보러가야겠어
8년 전
독자253
으오ㅓ어어으어 애교라뇨 ㅇ질투하는지민이너뭉귀엽네요ㅠㅠㅠ흐으으으아
8년 전
독자254
으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사생팬ㅇ같은아이를칭찬해야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아이덕분에 지민이와 더 행복하게 꽁냥꽁냥하고있으니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5
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제심장이 남아나질않아요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지민이가 질투하는듯한거도 짐짜 심장에 무리올거같아요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겁나설레요작가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너ㅠㅠㅠ저 사생팬인애의 정체가 궁금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큐ㅠ
8년 전
독자256
옴마야................................... 지민이 질투의화신인데!!!!!!!!!!!!!!!!!!!!!!!!!!!!!!!!!!!!!!! 저 후배 누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는 지민이꼬얌..... 넘보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9
어휴ㅠㅠㅠㅠ누가 자꾸 따라다니는거야!!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0
아 어떠케...작가님 날 덕통사고로 보내버릴 참이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1
지민아ㅜㅠㅠㅠㅠㅠㅠㅠ 앓다죽을 지민이ㅜㅠㅜㅜㅠㅠㅠㅠㅠ 저 후배 누군진 모르지만 방해하지 말아줬음 좋겠네여..☆
8년 전
독자262
지민이 질투하는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3
아진짜 지민이 베이글남 ㅠㅠㅠㅠㅠ애교에박력이라니ㅠㅠㅠㅠ만세 지민만세ㅠㅠㅠ
8년 전
독자264
지미니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오열하고싶네여....이젠 귀엽다고 말하기도 지친...
8년 전
독자265
박력남박지미뉴ㅠㅠㅠㅠㅠㅠㅠㅠ여기서누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6
지민이 멋있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고 치명적이기도 하고 다 해먹어라ㅠㅠ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7
하정주행중인데정말...짐니는...후...사랑입니다...♡
8년 전
독자268
하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9
지미나..박력..너의박ㄹᆢㄱ에 반하고간다..
8년 전
독자271
어흑 박지민 넘 좋아....ㅠㅠㅠ ㅠㅠㅠㅠㅠ질투하는지민이도좋고 질투안하는지민이도좋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2
뭔가 나랑 동떨어ㅣ사람같아서 감정이입이 안되지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ㄱ=그ㅡ냥 여주라고 생각하고 봐야게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ㅇ릭ㄱ고갚ㅂ니당
8년 전
독자273
너네둘사이를 방해하는 저아이는 누구니!!! 그래도 지민이 너가 짱이다ㅜㅠㅠㅠ 그냥 날 설레게하잖니
8년 전
독자274
와 대박이다진짜... 애교부리다가 박력넘치고 이번편은 박제합시다.... 남겨둡시다ㅜㅜㅜㅜㅜㅜ이게뭐야진짜 대박이다
8년 전
독자275
어우 저 후배 도대체 누구랍니까?? 누구길래 우리 지민이 애교도 보여주고 아궇ㅎㅎㅎㅎㅎㅎ 이번 편도 설레고 달달하네요ㅠ
8년 전
독자276
지미나ㅠㅠㅠㅠ애교라니ㅠㅠㅠㅠ엉엉 나죽어도여한어업ㄱ다ㅠㅠ
8년 전
독자277
왜 내맘을 흔드는건데 ㅜㅜㅜㅜㅠㅠㅠㅠㅠ 박지민 박력봐ㅠㅠㅠㅠㅠㅜ 새삼 후배는 누굴지 궁금해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아 박지민....애교....성공적...
8년 전
독자278
흐아.. 지민이 계속 이렇게 설레게 하면 오예에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9
킂...! ㅈl미ㄴr $$ㅏㄹrㅎH... (ㅎr트) ㅠ (눈물)
8년 전
독자280
아악... 박지민 사랑스러워... 행복해... 글 읽을 때 마다 늘 짜릿해... 지민아 우리 포에버... 허윽...
8년 전
독자281
짐나...너무 귀엽자나.....ㅠㅜㅜㅜㅜㅠㅠㅠㅜㅜㅠ진짜 심장이 아야하네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282
기여웡 ㅡㅜㅜㅜㅜㅜ재밌은데오ㅕ우ㅜㅜㅠㅜㅠ
8년 전
독자284
대박 지민이 박력...
8년 전
독자285
아 진짜 넘 귀여우어ㅠ퓨ㅠㅠㅜㅠㅜㅜㅜㅜ 질투하는 거 봐요ㅠㅠ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28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핵섷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7
누군지모르겠는데 진짜 내눈엔 지민이밖에없으므로 그누구도막을수없다진짜.. 지민이밖에안보이는군!!껄껄껄!!오로지박지민뿐!! ㅎㅎㅎㅎㅎㅎㅎ너무설레는부분이 킇ㅎ
8년 전
독자288
ㅠㅠㅠㅠ그냥박지민은날설레게하려고태어난게분명해ㅠㅠㅠㅠ망개야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사라해ㅠㅠㅠ
8년 전
독자289
아우 설레...지민이 박력 멋있고요ㅠㅠㅜ너무 설레고요ㅠㅠㅠ
8년 전
독자290
지미나ㅜㅜㅜㅜ난 지미니바께없어ㅜㅜㅜㅜ너무좋아ㅜㅜㅜ
8년 전
독자291
에헤이 독서실에서 그러는 거 아닙니다... 근데 설레 죽을 것 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내심자유ㅠ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92
ㅇ...와우........ 조련쩔구나박지민..... 고딩때 수줍어하던 박지민은어디간거니.......?진짜넘나재밌는거... 얼른정주행할께요
8년 전
독자293
너무너무재밌다! 박지민 넘나 귀여운것
8년 전
독자294
지민아 설레서 죽을거같애 ㅜㅜㅜㅜ 어.어레스트ㅜㅜㅜㅜㅜ나 심쿵사로 죽어도 몰러ㅜㅜ
8년 전
독자295
아쩌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학생은누굴까요ㅠㅠㅠㅠㅠㅠ아그와중에민선배설레고요 8ㅅ8 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지미니넘나기엽구요ㅠㅠㅠㅠㅠ예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296
워매 세상에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ㅠㅠㅠ 저 죽는다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ㅛㅏ랑해요ㅠㅠㅠㅠㅍㅍㅍ
8년 전
독자297
아 너무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8
직속 후배인지 뭔지는 왜 그러는 거예요 ㅠㅠㅜ 여주는 지민이랑 알콩달콩 잘 사귀는 중인데 왜 방해해 왜!!! 빼애애애ㅐㅐ액!!@
8년 전
독자299
질투하는찌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0
헐헐 지민이 진짜보쌈하고시ㅍ다ㅠㅜ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여
8년 전
독자301
아ㅠㅠㅠㅠㅠ브금도 너무 귀엽고 지미니도 너무 좋고,, 완벽하네요!!! 간질간짏ㅎㅎ
8년 전
독자302
아ㅠㅠㅜㅜㅜ진ㅋ자ㅜㅜㅜㅠㅜㅜ이번ㄴ편뉴ㅜㅜㅠㅠㅠㅠㅠ끝났다 ㅠㅜㅜ ㅠ진짜ㅠㅠㅜㅠ와ㅠㅠㅠㅜㅜ저 애기는ㄴ 또 누구래ㅠㅠㅠㅜㅜㅠ 아ㅠㅠㅠㅜㅜㅈ짜ㅠㅠㅠㅠㅠ아ㅠㅠㅜㅜㅜ질투ㅎ아닌 질투하는ㄴ 지민이는 너무 귀엽자나여ㅠㅜㅜ이건ㄴ 심장 저지급이야ㅠㅜㅜ애교에ㅠㅠㅠㅠㅎ벅지라이ㅠㅜㅜㅜ아니ㅠㅠㅠ지미나ㅠㅠㅠ이거 너무한고아니야,,??
8년 전
독자303
[정연아] 에요!
박지민...마냥 애기애기한줄로만 알았는데 응큼한구석이있어요!! 쫒아다니는 후배이름은 뭘까요..기야미 호서기? 잘생긴 석찌?...다음편을 봐야겠네요! 안녕!

8년 전
독자304
오우 예!!!!저 학생은 무섭게 스토커질을...난..짐니가 더 좋단말이야!그러니 이제 그만 따라오렴 나보다 좋은 여자 많을 거야..
8년 전
독자305
지미니ㅜㅠㅠㅠㅜㅠ질투하는 것도 귀여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6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 넌 어떻게 매 회마다 사랑스럽고 귀엽고 섹..시하고 왜 혼자서 다 해먹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아 사랑해..♡흐어어ㅓㅇ 아무도 닐 막을 수는 없어
8년 전
독자307
ㄴr는...5늘두 ㅈl민e 때무네 심ㅈ6이 떨린ㄷr...☆ 지민아 날 가져요..엉엉 ㅠㅠ
8년 전
독자308
지민아 왜이리 설레는 짓만 골라서 하는거니....ㅠㅜㅜㅜㅜㅜㅜㅜ심장아파ㅠㅜㅜㅜ
8년 전
독자310
취향한번 독특한 친구네여ㅎㅎㅎㅎ 아무리 여주가 예쁘다지만ㅎㅎㅎ 턱을 까버린? 여자에게 꽂혀 남자친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괴롭히다니ㅎㅎㅎㅎ 찌미니가 단호하게 혼내줄 수는 없는건가요ㅎㅎㅎ 아니면 내가 호온내 줄게요 일루와요 꿀밤 한대 맞고 시작합시다!!!
8년 전
독자311
박지민진짜ㅠㅠㅠ그냥 내남자합시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2
지민이는 갈수록설레네.....
8년 전
독자313
허억...........1인실에서 은밀한....?...코피가.....나는...ㅠㅠㅠㅠㅠㅠㅠ와 저 박력 어쩔거야ㅠㅠ진짜 순둥순둥 하면서 박력 넘치먄 좋아주거줍니다ㅠㅠ내심장 때려패줍니다ㅠㅜ
8년 전
독자314
으아 지미니.. 넘 귀엽고.. 넘 설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쿵이에여..
8년 전
독자315
질투라니ㅜㅜㅜㅜㅜㅜㅜ박지민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6
아 질투 넘나 좋다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317
꺄ㅠㅠㅠㅠ저학생 누군지 모르지만 덕분에 아주ㅠㅠㅠ짱짱
7년 전
독자318
물론 여주에게는 지민이 밖에없지만 이런 박력... 우오... 완존 오예입니다!!@@!
7년 전
독자319
아 진짜 이새벽에 제 심장 안 남아나네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우럭우럭 너무 ... 멋져서ㅠ. 뉴ㅠㅠㅠㅠㄴ. 무ㅠ뮤뮤ㅠㅠ뮤뮤뮤ㅠㅜㅜㅜ
7년 전
독자320
박지민 이 상남자...!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ㅜㅜ
7년 전
독자321
아이고 후배 덕분에 지민이랑 뽀뽀를 하게 되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지민 너무 달달해 죽을 거 같아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2
후배가 따라다닐 줄이야 지민이가 많이 질투나겠네요
7년 전
독자323
하ㅠㅠㅠㅠㅠㅠ 세상 저렇게 귀여울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