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오빠차 전체글ll조회 34028l 2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얼굴을 모르시는 타팬분이 몇몇 계신대서 글 중간중간에 짤을 몇개 넣었습니다.
보기 불편하신 분들은 말씀해주세요. 수정하겠습니다.


암호닉은 항상 어뤠이즈 받습니다

그르느끄..싄층들 흐르그...


일공공사  닭키우는순영이  샘봄  유블리  부부승관   봄봄    자몽지훈   권쑤녕   우지훈   주간  맴매때찌   넌나의첫번째   슈오   찬찬   민규오빠

김치즈   사기캐   뽀삐





어휴 또 초록글에 올랐습니다. (넙죽)

이 영광을 오늘 생일인 우리 천사에게.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2. 우리애가 외간남자랑 ] | 인스티즈














**


삼년 전일거야. 네가 춤으로 플레디스 오디션에  붙은게.

오디션에 붙었다는 소리를 듣고 어렸을때부터 아이돌의 꿈을 품어온 너는 앞뒤잴 것도 없이 당장 짐을 싸고 서울로 상경했어.

죽기아니면 까무러치기 식으로 상경까지 한 이상 너는 절대적으로 이번에 데뷔해야겠다고 마음먹었지.


학교에 등교하자마자 쓰러지듯 잠들어 하교할 때 깨어날만큼 넌 지독한 연습벌레였지.

학교에서 저녁을 먹자마자 바로 튀어나가 연습실로 갔고 새벽에 자취방으로 돌아가 최소한 쓰러지지 않을 정도로만 수면을 취했어.

그러다보니 네 실력은 일취월장했고 트레이너 선생님들께 좋은 평가를 올렸지.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그런 생활 패턴 때문에 학창시절의 추억이 얼마 없다는 거야.


그렇게 일년 정도를 연습생으로 살았을까 네가 16살때였어. 갑자기 부사장실에서 호출이 있었지.

혹시라도 네가 뭐 잘못한거라도 있나 이대로 짤려버리면 어쩌나 덜덜 떨리는 손으로 부사장실의 문을 두드리고 들어갔어.

소파에 부사장님이 인자하게 앉아계셨고 다행히 그표정을 보며 네가 생각한 종류의 일은 아니겠다 싶었지.


" 부르셨어요?.. "


조심스레 부사장님의 손짓에 따라 맞은편 소파에 앉았고 부사장님이 입을 떼셨어.


" 연습 열심히하고 있다는 소리 들었다. 실력도 많이 늘었다면서. "

" 아닙니다. 아직 많이 모자랍니다. "


" 너를 이렇게 따로 부른 이유는... "



.


.


.



부사장실에서 얼이 빠진채 터덜터덜 걸어나왔지. 그리고 문앞에서 대기하시고 계시던 팀장님의 안내에 따라 어디론가 끌려갔어.

그 때 네가 부사장님의 이야기를 듣고 받았던 그 쇼크는 아직도 잊지못해. 머릿속이 하얗게 지워진다는 느낌이 바로 이거구나 싶었고 소속사를 나갈까 까지 고민했어.

부사장님이 하신 말씀은 다름 아닌 너의 세븐틴 합류.


세븐틴이라는 이름은 소속사에 들어오기 전부터 알고있었어. 적어도 자기가 들어갈 소속사가 어떻게 굴러가는지는 알아야 했으니까.

몇년동안 인터넷에서 언플을 한것도 몇번 봤지만 이름도 모르고 연습실을 오가다가 몇번 마주쳐서 인사한 게 전부였어. 그냥 거의 남이었지.

세븐틴 연습생들을 보며 든 생각은 '참 사람 많다.', '언제 데뷔할까.', '나보다 빨리 데뷔하겠지? 부럽다. ' 이 정도. 깊게 생각해본적 없는 분야였어.

그런데 그런 네가 세븐틴에 합류하게 되다니.



그것도 유일한 '여성 멤버' 로



팀장님이 너를 연습실 안으로 데려갔고 그 문을 여니 


연습생 시절의 세븐틴이 모여있었어.



갑자기 누군가 들어오니 열심히 춤연습중이던 멤버들이 뚝 동작을 멈췄고 덩달아 댄스트레이너 선생님이 노래를 멈추셨어.

형용못할 쎄한 정적이 흘렀지. 트레이너 선생님은 알고계셨다는 듯 자연스럽게 물통을 들고 자리를 비우셨고 멤버들은 영문을 몰라 서로 쳐다만 보고있었지.




팀장님이 큼큼 목소리를 가다듬으시고 말을 시작하셨어. 옆에서 온갖 주목을 받고 있던 넌 당장 그 자리를 박차고 나갈뻔했어.

쟨 누구야 쯤의 눈빛을 전부 받아내고 있는데 무안하고 민망스러워서 견딜수가 없었지.


" 새 연습생 들어온다는 건 사전에 공지했지. "


아무대답없는 멤버들.

팀장님은 네 등을 팍 밀치셨고 갑자기 뒤에서 미니 확 앞으로 떠밀려진 너는 얼떨결에 멤버들 앞에 섰어.

아이들의 낯빛이 점점 굳기 시작하고 팀장님또한 그걸 눈치챘는지


" 김세봉이다. 오늘부터 같이 연습하면 되고 잘 챙겨주도록. "


하고 말씀하시더니 후다닥 나가버리셨어.


이 상황에 멘붕이 온 멤버들은 제각각 다른 반응을 보였어. 화가 나서 방을 나가버리는 사람도 있었고

이 상황을 받아들일 수 없다는 듯이 안을 계속 빙빙 돌면서 허 바람빠진 웃음을 짓는 사람도 있었고 구석으로 가서 주저앉아 버리는 사람도 있었어.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2. 우리애가 외간남자랑 ] | 인스티즈



본인들은 분명 보이그룹으로 데뷔하게 돼있었는데 뜬금없는 혼성그룹 발표에 다들 꽤나 화가 난듯 싶었지.

아무래도 데뷔했을 때 받게되는 조롱과 비웃음들이 눈에 선했으니 말이야. 남자 무더기에 껴있는 홍일점이라니. 대중들에겐 딱 좋은 먹잇감이었지.

혹시나 너 때문에 피해를 보게될 수도 있으니 처음엔 네게 호의적이지 않았어. 너도 그럴만하다고 납득해서 인지 그 상황이 너무 미안하고 뻘쭘했어.


너는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고 그 자리에 가만히 서있기만 했어.

그 싸한 공기 속에서 네가 할 수 있는 건 최대한 숨소리를 죽이는 것 밖에 없었지.

네가 거의 울기직전까지 갔을 때 누군가 네 뒤에서 네 등을 툭툭 두드렸어.


" 안녕. "


최승철이였어. 맏형답게 네게 먼저 말을 걸어왔어. 빨개진 눈을 빠르게 수습하고 최대한 밉보이지 않으려고 밝고 예의바르게 인사했어.


" 네..네!! 안녕하세요!! "


승철이의 낯빛도 조금 어둡긴 했지만 네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서 최대한 웃고 있는 게 눈에 보였어.

승철이도 괜찮은 척하고 있지만 속에선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당혹감이 가득했겠지.


" 지금 분위기가 싸한건 이해해줘. 이게 네가 잘 못한건 아니지만 애들이 당황스러운건 어쩔수 없을테니까. "

" ..당연하죠!! "


이 때 네게 보여준 최승철의 배려 덕분에 지금까지도 네가 믿고 가장 잘 따르는 멤버가 최승철이야.

다른 아이들에겐 나이 상관없이 머리끝까지 기어올라도 최승철 앞에선 순해지고 충성을 다하지. 맛있는게 생기면 가장 먼저 승철이 입에 넣어주고.

거의 네게 아빠같은 존재야.


네가 뻘쭘하지 않도록 계속 질문해오는 승철이에게 웃음지으며 똑부러지게 대답하고 있을 때

저기 구석에서 싸늘한 목소리 하나가 들려와.


" 야. "


이지훈이였어. 구석 테이블 의자에 몸을 축 늘어뜨리고 앉아 너를 못마땅한 눈으로 흘겨보고 있었지.


" 시끄러. "


승철이 덕에 조금이나마 풀어지고 있던 분위기를 다시 싸하게 굳혀버리지.

옆에 있던 승철이도 당황해 하면서 이지훈에게 그러지 말라고 손사래를 치지만 이미 이지훈은 화가 머리끝까지 나있는 상태같아보였어.


" 너 춤 한번 춰봐. "

" 네?.. "

" 춤으로 들어왔다며. 니가 뭐 얼마나 그렇게 잘 추길래 남자들 사이에 끼워 넣었는지 보자. "


하더니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오디오를 틀었고 벽에 기대어 너를 주시했지.

기분이 좋지 않던 다른 멤버들도 이지훈이 엄청 세게 나오자 다 당황한 눈치였고 오히려 너보다 더 당황하며 이지훈을 말렸어.

하지만 이지훈은 아랑곳않고 오디오의 소리를 더 크게 키웠고 빨리 추라며 재촉했지.


겁에 질려 몸이 굳어 버린 너는 춤은 커녕 손가락 하나 까딱할 수 없었어. 노래 한곡이 끝나버리고 오디오가 뚝 멈췄어.

이지훈은 그럴줄 알았다는 눈빛으로 네 앞으로 다가와서 한참 너를 노려보더니 독사처럼 쏘아댔어. 


" 니가 순영이보다 잘 춰? 안무를 기가 막히게 잘 만들어? "

" .... "

" 니가 도대체 뭘 그렇게 잘하냐? 어느 분야에서 얼마나 천재길래 잘 만들어져 가는 팀을 엉망으로 만드냐고. "


몰아붙이는 이지훈 때문에 숨이 턱 막혀왔고 처음엔 미안하기만 하던 너도 서서히 열을 받기 시작해.

가만히 당하고만 있는 호락호락한 성격은 아니거든. 하지만 여기선 네가 가해자 아닌 가해자 입장이므로 조금만 더 참아보기로 해.

하지만 이지훈의 입은 멈출 줄을 몰랐어. 


" 우리 적어도 10인조 이상으로 만들어질 팀이었어. 근데 거기에 여자가 들어온다고? "

" ... 저기요.. "

" 무슨 소리를 들을줄 상상이나 해봤냐? 무슨 비웃음을 살지 생각해봤.. "

" 너나 조용히해. "


.


.

.



" ..ㅇ..아..? "


" 세봉..아.. "


" 세봉아!!!! "



" 어어..어?! "



" 방송중에 무슨 넋을 그렇게 놔. 정신차려. "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2. 우리애가 외간남자랑 ] | 인스티즈



옛 생각에 잠겨있었더니 방송 중인것도 깜빡하고 너무 깊게 빠져버렸어. 그 뒤 일이 더 스펙타클한지라 한번 시작하면 멈출 수 없었지.

옆에 앉아있던 정한이가 너를 잡아 흔들며 네 이름을 조용히 불러준 덕에 현실로 돌아올 수 있었지. 

앞에선 전원우가 되도 않는 성대모사를 하며 엠씨들에게 몰이를 당하고 있었고 그걸 본 정한이가 정말 측은하다는 말투로 중얼거렸어.

" 쟤도 참 애잔하다. "


그러다 코너가 바뀌고 시작하게 된 게임. 일단 두명씩 짝을 지어하는 게임이라 7명이 나머지 멤버 이름이 적힌 종이를 뽑아야 했어.

이지훈이 뽑을 차례였고 제발 너는 자기만은 아니게 해달라고 빌고 빌었지.

뽑은 종이를 카메라에 들이밀더니 카메라가 돌아가자 조심스레 한숨을 후 내뱉는 이지훈. 그리고 종이를 든 채 네 앞으로 터벅터벅 걸어와.


" ... "

 

나란히 서자 둘다 급작스럽게 아무 말도 없어졌고 그걸 눈치챈 다른 멤버들까지 괜히 어색해져 가시방석에 앉은 기분이었지.

게다가 게임들은 왜이렇게 스킨쉽을 요구하는지.

안아서 풍선터트리기. 2인 3각 등. 어쩐지 코너 이름이 우정 어쩌고 하더니 멤버들간에 우정을 키운다는 명목의 몸쓰기 코너였어.

미션을 부여받은 너와 이지훈은 한참 서로 눈치만 보고 고민을 하다가 

평소 승부욕 넘치는 너였지만 그냥 1라운드에서 탈락해버리고 말아. 그리고 이지훈과의 짝타임은 끝이 났지.




**




[ 이지훈이랑 김세봉이랑 어색하다는거 참트루??? ]



그 씹귀의 결정체 요정라인이? 이지훈한테 작곡도 배운대서 둘이 짱친인줄 알았는데...


세봉이1  오늘 나온 예능만 봐도 그러하다 ㅇㅇ

           L 세봉이2  둘이 어색해서 미치는 게 다 보임.

                L 세봉이3  너 봉말 듣고 보니까 진짜 그런다.. 그 승부욕 넘치는 세봉이가 저렇게 얌전한거 처음봐...

세봉이4  둘이 붙어있는 짤 보는게 부승관 가만히 있는 거 보는 것만큼 희귀함.

            L  세봉이5  은근한 부승관 디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지훈이랑 김세봉 좀 친해져라ㅠㅠㅠㅠㅠㅠ ]



니네 연습생 같이한 시간만 햇수로 3년이다 이것들아 ㅠㅠㅠㅠ 뭐때문에 아직도 저렇게 어색해 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같이 붙어있어달란 말이야 ㅠㅠㅠ 제발 같이 꽁냥거려줘ㅠㅠㅠㅠㅠ 둘이 같이 있는 날은 우리가 씹덕사하는 날이쟈나


세봉이1  222222222222
세봉이2  33333333333 제발 그 꼴을 보고 죽고 싶다








**



예능을 마치고 벤을 타고 숙소로 돌아오는 길. 네가 여자인점을 감안해 윗층에 있는 조그만 원룸을 혼자 쓰고 있지. 사실은 잘 때 빼곤 거의 다 모든 멤버들이 
들락날락 거려서 네 방같지도 않아. 물건을 잘 보면 대부분 멤버들 물건이 널부러져 있지.
그 중 가장 많은 건 이석민 양말. '이석민에게 아무리 치우라고 말해도 이석민은 능청스럽게

" 어어. 그거 거기둬. 선물이야. "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2. 우리애가 외간남자랑 ] | 인스티즈


하는데 진심으로 콧구멍에 양말을 쳐쑤셔넣고 싶지.



어쨌든 벤에 쓰러져 거의 다들 기절하다시피 잠들어있고 유일하게 너만 깨있었지.
그러자 매니저형이 조심스러운 목소리로 너를 불러.

" 세봉아. "

" 네. 오빠.  왜이렇게 속삭이세요. "

" 애들이 들으면 안되는 거라서.. 내일 너 개인 스케줄 잡혔어. "
" 근데 그게 왜요?.. "

매니저오빠를 따라서 너까지 목소리를 줄이게 되지.

" 그게... "
" ... "

" 다른 남자아이돌이랑 둘이서 찍는 화보라 애들이 알면 좀... "




**



숙소에 도착하고 너는 윗층으로 올라가고 멤버들은 아랫집으로 우루루 몰려들어갔어. 시끌시끌 들어가는 모습을 보고 한편으론 불편하겠다 싶으면서 부러워하지.
씻고 옷까지 갈아입고 방정리를 하는데 아니나 다를까 멤버들 물건이 나뒹굴어서 발을 디딜곳이 없어.

준휘랑 명호 한국어 교재도 있고 한솔이 옷가지도 몇개 있고 이석민새끼 양말도 몇개 널부러져 있어.
너는 이번에야 말로 코에 양말을 쳐넣을거라 다짐하고 물건들을 품에 안아 아랫층으로 내려갔어.
문이 살짝 열려있었고 물건을 들고있는지라 마침 잘 됐다 싶어 그 사이로 물건이 떨어지지 않게 몸을 집어넣었어.

근데 숙소 안에서 들리는 멤버들의 목소리.
정확히 말하면 권순영을 필두로 진지하게 회의를 나누고 있는 말소리들.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2. 우리애가 외간남자랑 ] | 인스티즈




" 다들 잘 들었지. "


" 응. "



뭘 잘 들었다는거지? 거실로 들어서려던 발걸음을 멈추고 벽에 몸을 감췄어. 이 자식들이 너 빼고 무슨 작당을 하나 엿들으려고 말이야.


" 내일 7시에 출발한대. "

" 뭐가 그렇게 빨라. "


" 조용히해! 우리애가 외간 남자랑 화보를 찍는다는데! "



버럭 소리치는 권순영. 

젠장. 아무래도 너와 매니저오빠의 대화 내용을 들었나봐. 그런데 저 대화내용이랑 무슨상관이 있나 계속 해서 들어보니



" 어디 스튜디오인지 다 알아놨으니까 내일 6시에 다들 일어나. "


승철이의 목소리.


" 혼자 가게는 못 냅두죠. "

" 남자는 우리빼고 다 개새끼들이야. 개새끼. "



그 뒤를 잇는 최한솔과 전원우.




아무래도 따라올려는 심산인가봐...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신알신 뜨자마자 봤어요!
8년 전
독자5
우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빠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랑 저런 일이 있었을 줄은 진짜 몰랐네여.. 외간남자는ㅋㅋㅋㅋ 귀여운 셉ㅂ틴들이 보고 [뽀삐]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여!!
8년 전
독자2
흐어 겁나 살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
뭔데요ㅜㅜㅜㅜ지훈이랑 과거얘기 이렇게 맛깔나게 끊으시면 애가 탑니다ㅜㅜ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
헐..... 우리애.....허허허허ㅓㅓ 진짜 좋다 허허허허 그래서 그 스펙타클한 뒷 일은 뭔데여 허허허허허허 암호닉 [원우반지내반지]신청하고 갈게영
8년 전
독자7
끄앙 신알신 보자마자 바로 으ㅏ써요!!이번 글에서 왜 봉이랑 지훈이랑 어색해졌는지가 밝혀졌는데 너무 감질나게 끊었어..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도 기다릴게요..ㅠㅠㅠㅠㅜㅠ
8년 전
독자8
으이ㅠㅠㅠㅠㅠㅜᆞ진짜진짜재밌어여ㅠㅠㅜㅠㅠㅠㅠㅠㅠ 지훈이랑 있던 뒷일도궁금하네여ㅠㅠ
8년 전
독자9
일공공사 / 지훈이와 저런 일이.... 지훈이 말에 쿠크가 바스락 했어요.... 그 보다 우리애라고.... 설레요 ㅠㅠㅠㅜㅜㅜㅜㅜㅜ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이번 편도 너무 재밌어요! 잘 보구 갑니다♥♥
8년 전
독자10
지훈이....지훈이와의 과거이야기.... 왜때문에 자렇게 감칠맛나게 끊으신거죠ㅜㅜㅜㅜㅜ (현기증) 울애기들 귀여운것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라온다니ㅋㅋㅋㅋㅋㅋㅋ 우리애래ㅋㅋㅋㅋㅋㅋ 귀엽...♥
8년 전
독자11
[수박]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욯!!! 하하하아우ㅜㅜㅜㅜㅜ과거얘기 진짜 알맞은곳에서 끊으셧네옇ㅜㅠㅜㅜ궁금하자나어어ㅠㅜ이우어워
8년 전
독자12
자몽지훈 / ㅠㅠㅠ지훈이랑 그런 일이 있었군요ㅠㅠㅠ그ㅜ뒤의 이야기도 궁금합니당..ㅠㅠ와 근데 세봉이들 왜 이렇게 설레는거죠..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거 너무 좋아여...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과거편 더 주세여ㅠㅠㅠㅠㅠㅠ무슨일이있었던거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으아아아아아 작까님 너무재밌어서 신알신뜬 쪽지보고 소리 질렀습니다. 아... 사랑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15
아아아아 이렇게 끝내시면..... 아 저렇게 세봉이 챙겨주는거 감동.... 뭔가 설렘... 심쿵...... 재밌게 읽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6
그 뒤 일도 알려주세요 ㅜㅜㅜㅜ 제발려... 근ㄴ데 귀엽게 따라온다니 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여운 거 아님니가? ㅜㅜ
8년 전
독자17
탐탐 암호닉 신청해도될깡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세명 왜케다 귀여운건지ㅠㅠㅠㅠㅠ빨리 과거도 풀어주세여ㅠㅠㅠ현기증나니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우쭈쭈쭈하는 아끼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만 같군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들 잘 지내요~~
8년 전
독자19
어머 웬일이야 권순영때매 오늘도 잠은 다 잤네 아이고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애? 순영아 우리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설레 죽을 것 같댜나 수녕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훈아 여주야 ㅊ..친해지길 바라 ^_^
8년 전
독자20
너무 과거 이야기를 잘끊어서 슬퍼요ㅠㅠㅠ으아아아아 얼른 알고 싶어요ㅠㅠ
8년 전
독자21
오지뭬!!!!오지뭴라거!!!!는 무슨
어서와요 부디 와요

8년 전
독자22
[밍구리] 암호닉 신청하구 가욘 ㅠㅁㅠ 완전 빨리 신알신 떠서 행복했잖아여 쪽지 와있길래 설마 신알신...! 했는데 맞았네여 ㅠㅠㅠ 힁 ㅠㅠㅠㅠ 넘 조아여 행봇해요 ㅠㅠㅠ 좋은 글 부탁드려요 매일매일 댓글 남길래여 훙 지후니랑 무슨 기막힌 일이 더 있길래 ㅠㅠ 둘ㅇ 친해져라 엉엉
8년 전
독자23
오옹 지훈아 무섭다.. 그런 스토리가있을줄은 몰랐네용..
8년 전
독자24
[여남] 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지훈이랑 여주 과거가 저랬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친해졌으면..ㅠㅠ 진짜다귀여워욬큐ㅠㅠㅠㅠㅠㅠ 우리애라니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
민규오빠에요!!!!헐헐헐
대체 지훈이랑 언제까지 어색할거야ㅠㅜㅠㅜㅠㅜㅠㅠ보는 내가다 숨막혀 왜때문에 지훈이는 저렇게 무서울까...나 설레게....다음편도 심장 부여 잡고 봐야겠네요...

8년 전
독자26
헐헐 일어나자마자 이런 고퀄 작품을 맞이하다니ㅜㅜㅜ 진짜 신알신 하길 잘 한듯 해요.. 이지훈이랑 어색한건 언제 풀지.. 그나저나 잡지 촬영에 아그들이 따라온다닛 ㅋㅋㅋㄱㅋㅋ 오모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
작가님글너무쓰신다ㅠㅠㅠㅠㅠ애들더 설레고ㅠㅠㅠㅠㅠ너무좋네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
허류ㅠㅠㅠ이지훈 나쁘네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근데 외간남잨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지훈아...너무 쟈갑쟈나....ㅠㅠㅠㅠㅠㅠㅠ 이와중에 외간남자싫다는 아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귀엽네요진짴ㅋㅋㅋㅋㅋㅋㅋ 신알신하고가겟습니당!!
8년 전
독자31
작가님 처음으로 댓글 남겨요♥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많이 써주세요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

8년 전
독자32
지훈이랑.. 그랬던거구나ㅠㅠㅠㅠㅠ 아무튼 이번편도 재밌어요!! 애들이 다 설레네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재밌어요ㅠㅜㅜㅜㅜㅜㅠㅜ지훈이랑은 어떻게 되는거에여.. 다음편이 기대되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4
지훈이랑 그다음엔 무슨일이 있었던거어ㅏㅠㅠㅠㅜㅜㅠ 그리고 뭐얔ㅋㅋㄱㄱㄱ다알앜ㅋㅋㅋㄱㄱㅋㅋㅋㅋ
8년 전
독자35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251.172
샘봄 / 뭐야뭐야 곧 스튜디오에서 막 지훈이가 막 흐흫ㅎㅎ흫ㅎㅎ 겁나 좋은디 ? 지훈아 그래두 여주 좋아해죠.... 잘하잖니... 친하게도 지내고 !! 오늘도 짱짱인글 감사하고 좋은하루 보내세용 ♡
8년 전
독자36
지훈이랑 저런일이있을줄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따라오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7
지훈이무섭다........ㅜ ㅜ ㅜ ㅠ ㅜ ㅜ ㅜ ㅜ ㅜ 외간남자랑찍는뎈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8
와 내용 흐름이 전혀 억지스럽지도 않고 유연하게 잘 흘러가서 더 재밌는 것 같아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지훈아....조금 무섭구나....우리 애들 다 귀여워서 미지겠다ㅠㅠㅠ[자몽몽몽]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독자40
[주간]입니다! 작가님 아주 드립이 찰지세요ㅋㅋㅋㅋ움짤 넣으니까 더 웃기네요! 이석민 선물이야 하는데 너무 뻔뻔해서ㅋㅋㅋㅋㅋㅋ그리고 순영이가 다 남자들은 이야 하는데ㅋㅋㅋ애들이 너무 귀여워요!
8년 전
독자41
지훈이하고 빨리풀엇으면 퓨ㅠㅠ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2
[코드네임] ㅠㅠㅠㅠ 다른말 필요없고 사랑합니다ㅠㅠㅡㅜ 암호닉신청이ㅇ여ㅜㅜㅜ
8년 전
독자43
지훈이랑 저런일이 있었네요퓨ㅠㅠㅠ 근데 진짜따라오려나봐욯ㅎㅎ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90.37
여주랑 지훈이하고 저런 일이 있는줄은 몰랐어요ㅠ
지훈이도 지훈이대로 화가 나고 여주도 여주대로
화가 나서 싸운모양인데 그 이후로 계속 어색한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빨리 둘이 화해에서 단신라인
끼리 꽁냥되는 모습 보고싶어요! ♡ 또 여주가 외
간남자랑 화보 찍는다는 소리에 저렇게 따라갈 준
비하는 셉둥이들ㅠㅅㅠ 예..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이 글을 써주신 작가님도 사랑스럽습니다 ♡♡ !
다음편도 기대하고 [원우야] 로 암호닉 신청 가능
할까요?

8년 전
독자44
사기캐임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정라인 짱친 맺어라 (짝)! 다음 화보에 따라 올 애들 생각하니 절로 현기증이... >ㅅㅇ
8년 전
독자45
세봉이 첫만남 뒷이야기 보고 싶어지는 긴박한 내용이네여 ㅠㅠㅠㅠㅠㅠ 그일이 아직까지도 신경쓰이는 세봉이라 지훈이와 친하지 못한 건가요 ㅠㅠㅠ 친해지지... ㅠㅜㅠ
8년 전
독자46
와.....지훈이 센케...ㄷㄷㄷㄷ 지훈이랑 봉이 언제풀죠ㅠㅠ흐어유유ㅠㅠㅠㅠㅠㅠㅠ그란데 또 권순영은 왜설레고 난맄ㅋㅋㅋ큐ㅠㅠㅠㅠ
8년 전
독자47
지후니랑 빨리 풀어쥬라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따라간다는 애들 또 ㅏ막 ㄱㅟ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8
봄봄이에옄ㅋㅋㅋ클서 애들이랑은 어떻게 친해진걵 궁금해요(?) 그와중엨ㅋㅋㅋ애들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어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49
<찬찬>입니다 헝허유ㅠㅠㅠ 세븐틴 연습생 생활 힘들게 한거 생각나구 여주도 맴찢이고 짠했어요ㅠㅠㅠㅠ지훈이 너무 쟈갸워★ 여주도 한 성격하겈ㅋㅋㅋㅋ뒷이야기는 생략인가여 작가님..안돼여..궁금해요..근데 여주가 다른 남자와 화보라니 너무 두근거려요 얼마나 질투할까 후후 작가님 이번화도 꿀잼이네요 엉ㅇ엉엉
8년 전
독자51
아 타팬인데 이거 너무 재미있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3
ㅋㅋㅋㅋㅋ따라어려는거봐 ㅋㅋㅋ 대박귀여워진짜 ㅋㅋㅋㅋ지훈이ㅠㅠ무섭다완전
8년 전
독자54
슈오에요. ㅠㅠ사실 홍일점이고 아무래도 처음부터 같이한것 같지는 않아서 일이 있을것같긴 했는데 그게 지훈이일줄은 모ㄹ랐네요ㅠㅠㅠㅠㅠ
얼릉 지훈이랑 사이 좋아졌으면...!!! 그리고 그 같이 찍는다는 남돌은 누군가요(진지

8년 전
독자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귀ㅎ따라올려는가ㅋㅋㄱㄱㅋㅋㄱㅋ
뭔가 지훈이도 처음부터 저런데 다른 이유도잇ㅊ을꺼같은ㅎ..진짜재밌어요ㅠㅜㅜㅜ
신알신하고 기다릴께요♡

8년 전
독자56
지훈이너무무서워요ㅠㅠㅠㅠ그런데저렇게끊으시다니안되요ㅠㅠㅠㅠ으ㅏ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궁금해요다음이야기가궁금해요어떻게말했을지ㅠㅠㅠㅠ화보촬영을하다니따라갈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애너무젛아욬ㅋㅋㅋㅋㅋ우리애!!둘이어색함이빨리풀렸으면좋겠어요!!!그런의미에서저도 [요맘때]로암호닉신청하고갑니당!!진짜작가님글꿀잼허니잼!!
8년 전
독자57
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권순영 이 귀여운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화가 기대되는데요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49.75
닭키우는순영이에요 마지막에 원우가 욕하늗거ㅠㅠㅠㅠㅠㅠㅠ순영이 후하후하 우리애기라뇨ㅠㅠㅠㅠㅠ 석민이 코 애도........양말을 왴ㅋㅋㅋㅋㅋ위층까지가서 버ㅅ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자ㄱ가님 글 너무재밌어요 지금 폰이망가져서 탭으로쓰니라고 오타가많네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8
지훈이랑 있던 일 그 다음에 뭔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잉잉 ㅠㅠ 그래도 나중엔 둘이 풀겠죠?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회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도 껴있을까여 8ㅅ8 껴있겠..지!?!?!?!
암호닉 [깹]으로 신청하고 ㄱㅏ요!

8년 전
독자59
세상에 세상에 뀨르잼... 너무 재미써여 ㅠㅠㅠㅠ [쿠키]로 신청해요
8년 전
비회원116.225
엌ㅋㅋㅌㅋㅌㅌㅋㅋㅋ완전 재밌어요! [에제] 로 신청함당
8년 전
독자60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이지훈왜구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화해안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해하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맞다저게나지아닌데내가아닌가아모르게따모르겠다어떻게든되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암호닉은[연화]로신청할게요!잘부탁드려요작가님♥
8년 전
비회원29.224
하 저 시험 보는데 이거 읽고 있어요 빨ㄹㅣ 나 책임져요 책임져ㅜㅜㅜㅜㅜㅜㅜㅜ 아 너무 재밌다 진짜ㅎㅎㅎㅎ
8년 전
독자61
지훈이랑분위기ㄷㄷㄷㄷ하네요ㅠㅠㅠ 얼른 친해지길!!! 그리구얘들따라간다는거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큐ㅜㅜㅜㅠㅠㅜㅠ
8년 전
비회원44.205
[호시십분]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와 화보찍는날 기대되네요 어떤일이 일어날짘ㅋㅋ
8년 전
독자62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랑 저런일이 있었군요!
8년 전
독자63
저 암호닉 (부낀다)로 신청할게요!! 헉 지훈아 ㅠㅠㅠㅜㅠ 지훈이 마음도 이해가 가고 ㅠㅠ ㅠ 그래도 좀 잘해주지 싶고 그라네유 ㅠㅠㅠ 화보촬영장 가서 지훈이가 잘 챙겨줬으면 하네요ㅠㅠ
8년 전
비회원155.140
아....권호시 너무귀여운거아닙니까?!ㅋㅋㅋ[자몽자몽해]로 암호닉 신청하고갈께여ㅎㅎ
8년 전
독자64
지훈이랑 뭔일이이ㅆ었던거져!!!!!!!!!!!!!!!!!!!!!!!!!!!!!!!!!!!!!얼렁 다음화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5
[민뀨] 암호닉 신청해요!! 작가님 글 진짜 재밌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66
흐엉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랑 러브라인 인줄알았는데.. 저런거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보다 애들이 여주화보촬영장에 침투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무슨일이벌어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7
헐 완전 귀여워ㅠㅠㅠㅠㅠ 외간남자라니 ㅋㅋㅋㅋ 세젤귀들...하... 승철이는 뭔데 진지하죠 ㅋㅋㅋㅋ 이게뭐람ㅋㅋㅋㅋ 다음편 완전 기대돼요ㅜㅜ
8년 전
독자68
[저너누]암호닉신청이요!아진짜너무귀엽다진짜휴ㅠㅠㅠ근데이지훈이랑빨리친해졌으면좋겠다요ㅠㅠ
8년 전
독자69
헐 궁금해궁금해 근데 지훈이 예민보스였구나ㅜㅠ 지훈이시점으로 글풀어주세요 흑흑
8년 전
독자70
헐..지훈이랑 저런일이 있었을 줄이야,,,,,얼른 풀었음 좋겠다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 우리애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 신청해요!![지유]
8년 전
독자71
어휴ㅠㅠㅠㅠ지훈아ㅠㅠㅠㅠㅠㅠ근데 화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74.144
이 글 보고 세븐틴 입덕 당할까 두렵습니다..ㅎ 이미 반쯤 입덕.. 우리애가 외간남자랑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회의라니ㅠㅠㅠㅠㅠㅠ 찍는거 보면 얼마나 질투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토마토]로 암호닉 신청하구가요!!♥
8년 전
독자72
ㅋㅋㅋㅋㅋ우왘ㅋㅋㅋㅋㅋ너무재밌어여!!!취저탕탕!!!신알신하고갑니당ㅎㅎㅎ작가님매일와주세용!!!
8년 전
비회원49.60
헐 궁금해요 ㅠㅠㅠㅠ 암호닉 [존존존] 으로 신청해도 될까요 ㅠㅠ?
8년 전
독자73
민족대이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따라가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4
[갓원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 와 이지훈 그 요정이 저런 험한말 할 생각하니깐 발리네여...... 여주 성격도 사이닼ㅋㅋㅋㅋㅋㅋㅌ너나 조용히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ㅌ 뒤에도 더 써주실거죠ㅠㅠㅠㅠ아 애들이 화보촬영장 따라올려는거도 귀엽네요 ㅠㅠㅠㅠㅠㅠ최소 여주아빠들ㅋㅋㅋㅋ
8년 전
독자7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하는거봐 ...어ㅏ중에 지훈아....지리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6
와 지훈이 완전 살벌 ㄷㄷ 그 뒷내용 너무 궁금하잖아요ㅠㅠㅠㅠㅠㅠ궁금해쥬금ㅠㅠㅠㅠ
8년 전
독자77
따라와!!!!!! 어서와!!!!!!!!!!
8년 전
독자78
ㅜㅜㅜㅜㅠㅠㅜ지훈아왜그랬어ㅜㅜㅜㅜㅠㅜㅠㅜ나라도못췄겠다ㅜㅠㅜㅠㅜㅜㄴ빨리어색한거풀자ㅜㅜ
8년 전
독자79
ㄱ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0
읅...너무 귀엽쟈나ㅠㅠㅠㅠㅠㅠ자기들빼곤 다 그렇다니ㅋㅋㅋㅋㅋㅋ너무너무너무 귀여워뉴ㅠㅜㅜㅜㅜㅜ오늘도 잘보고갑니다!어서 다음화가 나왔으면..!
8년 전
비회원6.230
와... 초록글이여서 보니까 진짜 초록글일만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나년 이제 봤지... 그리구 [서블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비회원13.103
냐냐네여 아 지훈이랑 무슨리이 있는거죠ㅜㅠ 이렇게 끊다니ㅜ진짜 저ㄹ묘한타이미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어. 그거 거기둬. 선물이야. 여기서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최거...bb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암호닉!![0526]으로 신청할게요!!! 다음화도 기대하겠슴당ㅎㅎ
8년 전
독자82
와 헐 두근거려여..!! 완전 재밌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83
헐 따라온디ㅠㅠㅜㅜㅜㅜ구ㅡ여워ㅠㅜㅜㅜㅜㅜ또그걸몰래열들었우귀엽게ㅠㅠㅠ따라와서어쩔껀지궁금라다ㅠ
8년 전
독자84
회의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다들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간남잨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6
지훈이랑 과거얘기 이렇게 끊으시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그 뒤 일도 알려주세요ㅠㅠㅠ현기증나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7
헐 지훈이랑 저런일이 있었구나...지훈이도 초면에 쎈데 새로 들어온 여주는 진짜 겁나 쎄네여...허허 이자식들아 여주도 다른 아이돌과 친해질수 이게해줘!!
8년 전
독자88
근데 자까님... 아직 지훈이일이 안끝났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궁금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5.233
부부승관에요!!최승철 다정보스..ㅠㅠㅠㅠㅠㅠㅠ핰 애들 따라간다고 속닥하는것도 왜이리 10덕인지..♥
8년 전
독자89
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0
헐 자까님!!!! 첫페이지 등극@!!!!! 축하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암호닉 신청해도될까요! 투오에요!

8년 전
비회원159.57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좋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1
ㅠㅠㅠㅠ나도ㅠㅠ저렇게 질투해주는 남자ㅠㅠㅠㅠ
8년 전
독자92
애들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3
헐 ㅠㅠㅠㅠㅠ대박이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 뭔데ㅜㅠㅠㅜ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94
ㅋ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애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5
[진블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흥미진진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6
지훈이 무슨일이야ㅠㅠㅠ궁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회의하는거 뭔데 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8년 전
독자97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 제 인생 처음 암호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엉엉 [1997]로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98
아 과거에 저런 사연이ㅠㅠ 지훈이랑 사이가 언젠가 좋아지겠져..? 근데 애들은 꿀귀ㅠㅠ 타아이돌분한테 애들이 대할거 생각하면 벌써 귀여워요ㅋㅋ
8년 전
독자99
지후니랑 과거 이야기 계속 해주세여 ㅠㅜㅜㅠ 넘 살벌해 ㅠㅠㅠㅠㅠㅠ 아그리고 수녕이 우리애라니 설레 .... 암호닉 [꿀벌]으로 신청이요 !!
8년 전
독자100
엄마야ㅠㅠㅠㅠㅠ 우리 애래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아ㅠㅠㅠㅠㅠ 뭔데설레ㅠㅠㅠㅠㅜㅠㅠ 사랑해 순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1
으아 ㅠㅠㅠㅠㅠ 우지마음도 이해가지만 ㅠㅠㅠ그래도 너무 미워하지는 말아줘 ㅠㅠ지훈아 ㅠㅠ 잘보고가요! 다음 내용이 벌써 궁금하네요 핳
8년 전
비회원238.5
암호닉 신청할께요!
커피모양 삼각우유!

8년 전
독자103
맴매때찌/맴매때찌가 왔습니다!!!!!근데 지훈이랑 그런식으로 어색할줄은 짐작노노했는데....제가 다 숨이 막히네요...휴...그래도 지훈이랑 여주랑 못또못또한 러브러브데쓰가 있게....ㅆ...죠...?조심스럽게 기대해보며....☆다음편도 기다릴게요!!!!
8년 전
비회원150.6
왜 이 글을 이제서야봤죠ㅠㅠㅠㅠ [민우지]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104
[쪼맹] 암호닉 신청이요! 너무 잘 보고있어요 저 예전 사건이 느무느무 궁금합니드아...
8년 전
독자105
헐 핵잼 예상합니닿ㅎㅎㅎㅎ울애래ㅜㅜㅠㅠㅠㅠㅜ으휴ㅠ수녕아ㅜㅜ
8년 전
독자1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훈이 무서워.....워후...!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왜 막 계획읉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7
유블리입니다작가님ㅠㅠㅠㅠㅠ진짜글은봐놓고서ㅜㅜㅜ댓글을지금다네여ㅠㅠ 쓰차때문에 댓글을못달았어요ㅠㅠ풀리고 바로답니다!! 지훈이랑이런일이ㅠㅠㅠ얼른 풀었으면 좋겠어요 둘의케미가 너무너무보고싶습니다! 좋은글 감사드리구요~~ 앞으로도 힘내세요! 사랑해여자까님뀨♥
8년 전
오빠차
감사합니당 ㅇㅅㅇ......댓글쓰려고 다시 와주시다니.. 안그래도 지금 다음글 쓰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8년 전
독자108
ㅎㅎ네네!!힘내세여작가님 언제든지와주셔도됩니댜♡
8년 전
독자109
하귀여워라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우쭈쭈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엽다진짜ㅜㅜㅠㅜㅜㅜㅜㅜㅜ그나저나 즉가님 지훈이 일 끊는거 장난아니시네요...막 시작하려할때쯤에 깨웟어 정한이넘햇 ㅜㅠㅜㅠ 그리고 저대화만봐도 둘이 왜 아직까지 친해디지못했는지 대충감이오네요...당황스러운것도았겠지만 지훈이 최소 일잔 ㅠㅠㅠㅠ무서웡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0
너나 조용히해 딱 보는순간 걸크러쉬... 당하기만 하는 성격이 아니라서 참 마음에 든다 니가 여주야
8년 전
독자111
따라가지맠ㅋㅋㅋㅋㅋㅋ무슨 다 따라갈려고 햌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2
따라오지므어아아아아아
8년 전
독자113
와 미챳나바 권순영너무조아ㅠㅠㅠㅠㅠㅠㅜ수녕아ㅜㅜㅜㅜ
8년 전
독자11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애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랑은 왜 그럴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5
아뭐야ㅠㅠㅠㅜㅠㅠㅜㅠ핵궁금하다ㅠㅠㅠㅜㅜㅡㅜ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라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따라와따라와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7
ㅠㅠㅠㅠㅠㅠ 근데지훈이랑 댜체 뒤에 뭔일이...
8년 전
독자118
ㅜㅠㅠ근데 너무무섭다ㅠㅠㅠ디훈아ㅜㅠㅠ
8년 전
독자119
뭐야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무슨 일 있던거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궁금해서 오늘 못 잘 드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0
아 겁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영이랑 나머지 애들 기여운데 지훈이는 또 무섭고 ㅠㅠㅜ
8년 전
독자121
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짱짜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3
지후지훈~속상한겅 알지만 우리 여주여주 한테너무그러지말라능!! 막 눈물이 날려다가 애들이 너무 1092 라 엄마미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4
우리ㅣ애ㄴ라니ㅜㅠㅠㅠㅠㅠㅠ10덕사 어레스트ㅠㅠㅜㅠㅠㅜㅠㅜㅜ
8년 전
독자125
헐.......이런일이...☆ 그나저나 애들 짱귀 너무 재밌어요 엉엉엉 작가님 짱
8년 전
독자126
지훈이랑 과거..ㅠㅠㅠㅠ 궁금하네여.. 애들 넘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여 자까님~
8년 전
독자127
우리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케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8
외간남잨ㅋㅋㅋㅋㅋㅋㅋㅋ아가더류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멤버보다는 가족수준 넘 기여워여엉...끙끄음
8년 전
독자130
헐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는 자기들말고 다 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미쳐욬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어떻게 드립도 하나하나 다 제스타일... 아 너무 젛아...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3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권순영ㅠㅠㅠㅠ 지훈아 친...친해지자....
8년 전
독자132
헐 따라온다뇨 한편으론 혈압오를것 같은데 한편으론 설렐것같은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복받았네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33
ㅋㅋㅋㅋㅋㅋㅋㅋ권순영 눈치짱인데~~~~
그나저나 지훈이 왜그래써ㅠㅠㅠㅜㅜㅠㅠㅠ얼른친해져랏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4
아이런 과거가 아직 더남앗자나여ㅠㅠㅠㅠㅠ이렇게 끊기다니ㅠㅠㅠㅠㅠㅠ감질맛나네여 애들다 너무 귀여운거아니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ㅜ어
8년 전
독자136
따라간다닠ㅋㅋㅋ 지훈이랑 어떤일 있었는지 자세히 보고싶네여.. 그리고 얼른 친해졌으면
8년 전
독자137
뒷일이 대체뭔가요ㅠㅠㅠ 지훈이 무서워ㅜㅜㅜㅜ 셉틴들 설레네요..우리애라니...♡
8년 전
독자138
지훈이 무서워ㅠㅠㅠㅠㅠ뒷이야기가 궁금하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9
ㅜ왕 좋은데 ㅠㅠㅠㅠ 지훈이 좀 무섭당..
8년 전
독자141
대박이쟈나ㅠㅠㅠㅠㅠ우흑ㅠㅠㅜㅠ아흑ㅠㅠㅠㅠㅠㅠ앓아요...저의 망상은 또심해지고...ㅠㅠㅠㅠ좋은글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작가님♥
8년 전
독자14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한솔ㅋㅋㅋㅋㅋㅋㅋㅋ말하는 거 진짜 매력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안그런척 하면서 은근 오빠미가 .
8년 전
독자144
헤헤 귀요미 수녕이 ㅠㅠ
8년 전
독자145
와 진짜 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입덕요정랑 사건도 그렇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6
아 귀여워ㅠㅠㅛㅠㅠ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7
어머머머머머머ㅓ 뭐야뭐야 최애등장이다 한솔아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8
으헝허ㅓㅇ성 너무 재밌어여ㅠㅠㅠㅜㅠ
8년 전
독자149
흐어오어어어ㅓ어엉ㅇ지훈이랑 친해졌으면 좋겠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0
애들이 걱정해주는거봐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훕훕 부럽당ㅎ.ㅎ
8년 전
독자151
다귀엽쟈나ㅏㅏㅏ!!!
8년 전
독자15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엽다 외간남자랑 찍는다구 ,, 다들
8년 전
독자153
아이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ㅋㅋㅋㅋㅋ그 와중에 마지막 애들 너무 귀여워요ㅠㅠ
8년 전
독자154
ㅋㅋㅋ큐ㅠㅠㅠ아니이거 넘나좋은것.....ㅠㅠ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155
회의래..ㅋㅋㅋㅋㅋ순영이 ㅠㅕ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6
지훈이 애기오빠미 넘쳐...☆ ㅏㅓ루루라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털썩 ㅠㅠㅠㅠㅜㅜㅜㅜ 남자듷은 지들빼고 ㅋㅌㅋㅋㅋㅋㅋㅋㅋ 규ㅣ야워요
8년 전
독자157
와...지훈이 무섭다.... 순둥순둥하게 생겼어도 저런 얼굴이 더 무서운 법이지.... 저렇게 밀고 나오니까 정말 할 말없지만 뭐 그렇다고 낸들 들어가고 싶어서 들어갔나 거의 통보수준인데 ㅠㅠㅠ
8년 전
독자158
아 애들 귀여워미침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빨리 우리지훈이랑 친해지고 싶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9
으아ㅋㅋㅋㅋㅋㅋㅋ애들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짤도 너무 적절하구 재밌어요!!!
8년 전
독자160
ㅠㅠ겸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1
오 여주 개세 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이야기 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짱 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2
맘아프닷..............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여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4
헐헐 ㅣ우리 지훈이랑 그런 일이 있었다니...... .
8년 전
독자165
따라와!!!!따라오라구!!!!!!!!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 순영아 자꾸 아끼면 널 납치할꺼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6
맙소사 귀엽다 질투하는 애기들이라니요ㅜㅜㅜㅠ 좋습니다 좋아요ㅜㅜㅠ
8년 전
독자167
아이구 살벌해라... 뒷 이야기가 넘나 궁금한 것...ㅋㅋㅋㅋㅋㅋㅋ 애들 ㅋㅋㅋ 따라 갈 심보군여
8년 전
독자168
와 너나 조용히 해... 참다가 참다가 결국 터졌군요 ㅠㅠ 화보 찍는 곳 가서 상대 배우 분한테 엄청 눈치 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글 잘 읽고 갑니당
8년 전
독자16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럽다ㅠㅠㅠ나도 홍일저무ㅜㅜㅜㅜ
8년 전
독자1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애들 귀여워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1
애들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지훈이랑 얼른 풀고 친해졌으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2
애들ㅋㅋㅋㅋㅋ꺼언제들얼엌ㅋㅋㅋㅋㅋㅋㅋㅋ또언제들엇냨ㅋㅋㅋ진짴ㅋㅋㅋㅋ치겟ㄴ닼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3
지훈이랑 뒷일도 너무 궁금한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와주엥 질투라니ㅠㅠㅠ
8년 전
독자1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 귀엽닽ㅋㅋㅋㅋㅋㅋ우리애랱ㅌㅋㅋㅋㅋ핵귀요미
8년 전
독자175
초록글로 접해서 지금 정주행중인데 뭔가빨려들어가네요ㅋㅋㅋㅋㅋㅋ세봉이 성격 맘에들어여ㅋㅋㅋ 그럼 전 다음편 보러 떠나겠습니당
8년 전
독자176
아 애들 넘나 귀여운것 ㅠㅠㅠㅠㅠㅠㅠ아주 아빠만 열세명이엥요....딸래미키우는 아빠 열세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중이에요~
8년 전
독자177
질투하는거 대박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작까님 취향저격..(탕탕..쥬금ㅠ
8년 전
독자1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따라온데...진짜귀여워요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9
뒤에 지훈이랑 무슨 일 있었는지 과거 얘기 궁금해여ㅠㅠㅠㅠㅠㅠ나중에 잘 풀겠죠...ㅠㅠㅠ?
8년 전
독자180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짱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댓글이 각 화마다 한개씩 달려서 당황하셨을 수도 있으시겠지만 제가 정주행을 하고있어서 어쩔수가 없어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1
ㅋㅋㅋㅋㅋ 질투하능겅가 귀엽다 애들ㅋㅋ
8년 전
독자182
끊으시는거 한번 감질맛 나네요 과거 회상을 좀 길게 해서 내 궁금증을 멈춰주시지...
8년 전
독자183
아 옛날사건빨리알고싶어ㅠㅠㅠㅠㅠ !!!
8년 전
독자18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화 기대된닼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지훈이랑은 어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순영 어떻게 들은거야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이지훈이랑 왜 어색한지 알고 시ㅠ어...
8년 전
독자1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좋다 진짜 하.... 지훈이랑은 언제쯤 친해지려나요... 작곡 배울때는 안불편한가... 어서 친해지길.. 짱친되길...
8년 전
독자187
ㅜ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흥미진진한 것..!
8년 전
독자188
왜나까지심쿵ㅠㅠㅠㅠ둘이빨리친해져라!!!!
8년 전
독자189
아헐뭐야ㅑ나도남자사이에서저래봣으면....후하후하재밋어
8년 전
독자190
아ㅠㅠㅠㅠㅠ진짜귀엽다ㅠㅠㅠㅠ작가님 글 제취향저격쩜...ㅠㅠㅠㅠ진짜잘보고가요 아재미써ㅠㅠㅠ
8년 전
독자191
아ㅠㅠㅠㅠㅠ이지훈이랑 뒷얘기도 언능.....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성격장난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따라온다는거 기엽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2
아진ㅋ자 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성격 너무죠앙 ㅎㅎㅎ
8년 전
독자193
순영이가 저 말 한게 왜저렇게 설레는 거죠? 우리애래 우리애ㅜㅜㅜㅜㅜ 네 제가 바로 우리 순영이 애입니다ㅜㅜㅜ
8년 전
독자194
아전원우랑최한솔뭐야ㅜ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부ㅠㅠㅠ
8년 전
독자195
허ㅓ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영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다
8년 전
독자196
아 뒷얘기도 궁금하고.... 애들 따라가는것도 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8
우리 애 ㅠㅠㅠㅠㅠ 우!! 리!!! 애애ㅐㅋ!!!!! 원우 자꾸 심장 강타하지 마라ㅏ....
8년 전
독자199
우리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0
우리애라니ㅠㅠㅜㅠㅠㅠ 설레라ㅠㅠㅠㅠ 그건 그렇고 이석민양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1
아아아ㅏ 따라가지마ㅜ애들아
8년 전
독자2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 다 쟈나요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도 얼른 마음 열길...★
8년 전
독자203
좋ㅎ다ㅎ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저렇게 생기면 보필받을수 있는건가 그럼 당장 뒷면에 얼굴부터 다시 파도록 하져뭐
8년 전
독자204
뭐야 뭐야 이지훈 무서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애들이 따라 온다구요? 다메!
8년 전
독자205
세봉이들ㅠㅠㅠ 귀여워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간남자랑 화보를찍는다니랰ㅋ큐ㅠㅠㅠㅠㅠㅠ 음성인식된닼ㅋㅋ
8년 전
독자206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따라온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
8년 전
독자208
아 진심 귀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윽 이거 역시 재미있어..
8년 전
독자209
세봉이도 다른 남자 좀 만나보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구 끝까지 따라오겠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1
여주성격 넘나 맘에드는...ㅠㅠㅠㅜ 지훈이랑 어색함을 깨는 날이 오길 그나저나 순영아ㅠㅠㅠㅠ 우리애라니ㅜㅜㅜ
8년 전
독자212
헐ㄹㄴ따라간다니ㅠㅜㅠㅠㅠㅠ엉엉 넘나조은것... 지훈이랑 ㅌ친해져야할테ㅣㄴ데요ㅠㅠ
8년 전
독자214
아 세봉이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지훈이랑 있었던 일들 뒷얘기도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전 빨리 다음편 보러 가야겠어요
8년 전
독자215
아 지훈이랑 뒷애기 너무궁금해요ㅜㅜㅜ
8년 전
독자216
아작가님 이렇게 담백하게 끊기 잇기 없기 ! 아 매화마다 빅웃음 주시는 작가님 좋디좋디 ♥ 이석민새끼에서 빵터진 나 (^0^)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7
아... 지훈이... 여주도 한 성격 하네요 너무 좋아요... 승철... 넘나 착한 것...!!ㅠㅠㅠ
8년 전
독자218
으아ㅠㅠㅠㅠ지훈이랑 어색해도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챙겨주는 애들이 지금 몇명인데ㅠㅠㅜㅜ 부럽다진짜 ... 지훈이랑 어서친해지기를 ...❤️
8년 전
독자219
이지훈ㅋㅋㅋㅋㅋ쎈캐닼ㅋㅋㅋㅋㅋㅋ사실 글보다 지릴뻔했어요...(쭈굴)
8년 전
독자220
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야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왤케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아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심장에 이롭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1
헝... 우리 지후니... 연습생 일찐이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런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세븐틴 애들 넘나 귀여워서 쓰러졌어요
8년 전
독자222
아 귀여워ㅜㅠㅠㅠ짤도 귀엽고ㅠㅠ ㅠ 지훈이랑도 얼른 친해졌으면 좋겠다 퓨 퓨 ㅍ 순영이 말투 왜이렇게 귀엽지ㅜㅜㅠㅠ 깨물고 싶어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3
어색하지메ㅠㅠㅠㅠㅠ꽁냥거려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4
인티가아픈가봐요ㅠ사진이잘안뜨네요ㅠ 여주잘못은 아니지만 그럴수잇죠ㅠ 그래서 어색하구낭ㅎ
8년 전
독자225
헐ㅋㅋㄱㅋㅋㅋㄱㅋㅋ아 싸우는 부분 궁금해여.,ㅠㅜ
8년 전
독자226
이지훈이랑화해했으면...ㅠ
8년 전
독자227
와 대박 진짜 어머 정말...(말을 잇지 못한다
8년 전
독자228
허류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왕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9
헐... 보호... 아니 저정도면 최소... 보디가드 미쳤어 우리애라뇨 나 그러면 애들의 애가 되는검강... 망상 환자 중증수준
8년 전
독자230
든든보스ㅜㅜ 근데 왜 사진이 안뜰까욥...
8년 전
독자231
ㅠㅠㅠㅠㅠㅠㅠ설레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귀엽고ㅠ퓨퓨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2
애들 넘귀여운것ㅠㅠㅜ지훈이랑 무슨 더 엄청난일이..
8년 전
독자234
지훈쨩 무서오... 여주한테 그러지마오... 무서워오.... 권수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5
그랫구나.....얼른뒷얘기보러가야겠다 근데 애들 귀여워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따라가야겠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6
아고ㅠㅠ이쁜것들 ㅠㅠ남자랑찍는거알고 6시에일어나서 스튜디오간데ㅠㅠㅠ우리말고 다른남자는 개새낔ㅌㅋㅋㅋㅋㅋㅋㅋ아오이쁜것들 ㅠㅠ
8년 전
독자237
헛ㅋㅋㅋㅋㅋㅋ너무 적절한 타이밍에서 끊으신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와의 뒷이야기가 궁금합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슈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9
후하후하 핵설레자나.... 와... 요정라인이래ㅠㅠㅠㅠㅠㅠ 얼마나 귀여울까 ㅠㅠㅠㅠㅠㅠ 둘이 꽁냥이면 와진짜..ㅎ
8년 전
독자240
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앜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귀여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넘나귀여운..
8년 전
독자242
앜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얘들 너무 구ㅣ엽당 큐큐큐큐ㅠ큐큐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3
앜ㅋㅋㅋㅋㅋㅋ처음엔 그리 할땐언제고 오구오구 결국 오구오구 우래기네옄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ㅋㅋㅌㅌㅋㅋ
8년 전
독자244
지후니...싸늘한 지후니......... 그래도 애기들은 귀엽고 설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지훈이랑 빨리 친해져서 꽁냥거려 줘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5
올바르다ㅠㅠㅠㅠ 행복하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성격 쎄네욬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6
ㅋㅋㅋㅋㅋㅋ 거길 왜따라가 얘들앜ㅋㅋㅋㅋㅋ 그리고 지훈이랑 뒷이야기는 언제쯤 나오나요 애타요... 끙끙...
8년 전
독자2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애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차가운 지훈이라니....
8년 전
독자249
아 너무 귀엽닼ㅋㅋㅋㅋ다 들이랰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0
애들아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를 왜 따라가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철벽은 세봉이들ㅇ이ㅣ 다 치고있나부다ㅜㅜㅜㅜㅜㅜ 진짜 구ㅏ여워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1
ㅋㅋㅋㅋㅋ몰래작당하는게왜이렇게ㅋㅋ웃기고ㅋㅋㅋ
8년 전
독자252
지훈이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53
순영이랑애들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이리 귀여워 다들 ㅜㅜㅜㅋㅋㅋㅋㅋㅌㅌㅌㅋㅌㅌㅌㅌㅌㅋ미치겠다 ㅋㅋㅋㅌㅋㅌ
8년 전
독자255
ㅋㅋㅋㅋㅋㅋㅋㅋ따라오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애들 너무 귀엽다... 터져!!! 빨리 지훈이랑 친해지면 좋겠네요:)
8년 전
독자256
세상엨ㅋㅋㅋㅋㅋㅋ우리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귀엽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7
훠우!!!!!!! 기다리고 있을께!!!! 이리와!!!!!
8년 전
독자258
지훈이랑 뒷얘기가 궁금해요..빨리 다음편 봐야겠어요ㅋㄱㅋㅋ그와중에 순영이 우리애라고 했어ㅠㅠ
8년 전
독자259
미칰...지훈이랑 그런일이 있었구나..허헣...마지막 애기들 터지네 울액휘~
8년 전
독자260
지훈이랑은 무슨 일이있던거죠ㅠㅠㅠㅠㅠㅠㅠ애들 오빠미 넘치넼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1
헐 지훈이랑 여주사이가 그랬구나 아 얼른 둘이 친해지길 바랄게 그것보다 순영이 말하는 거 와 진짜 너무 좋다 사랑스럽다 궈누 수녕영영
8년 전
독자262
ㅋㅋㅋㅋㅋㅋㅋ다은편보러가야ㅔㄴ다ㅠㅠㅠㅠ재밋엌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3
아 나도ㅠㅠ홍일점ㅠㅠ
8년 전
독자264
후니랑 저런 비밀이ㅠㅠㅠㅠㅠ얼른 친해지면 좋겠어요!그나저나 자기들끼리 얘기하는 거 너무 귀엽쟈나..ㅠㅠㅠ
8년 전
독자265
지훈아 ㅜㅜㅜㅜ 나 너 좋아 ㅜㅠㅜㅠㅜㅜ 다음편이 궁금하네요
8년 전
독자266
릉헝허엍 아ㅠ좋은데..? 빨리 다들 질투해죠........... 허엇허어ㅓㄱ.... 사랑헤...
8년 전
독자267
애들 화보촬영장으로 따라간다닠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8
이지훈 뒷얘기 매우매우 궁금함다ㅜㅜㅜㅜㅜㅜ그나저나 권순영 완전 귀엽네요! ㅜㅜㅜ작가님 제 취향저격이에요 오늘 여기에 제 뼈를 묻습니다
8년 전
독자269
으아아아 귀여우어우ㅜㅜㅜㅜㅜㅜㅜㅜ 그나저나 ㅇ허어어ㅓ 저런 관계가 있을줄으느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1
우어ㅠㅠㅠㅠㅠ지훔이랑 어떻게 된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궁금하네요ㅠㅠㅠㅠㅠ그나저나 저 남정네들 왜저렇개 터지죠퓨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2
앗..근데 너나 조용히해 다음 이야기는..?(궁금)
얼른 지훈이와 여주가 요정라인 잘 되길..♡

8년 전
독자273
헐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진짜 듬직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떻게될지궁ㅇ금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지후이...주히누ㅏ하...ㅠㅠㅠ왜구래떠...둘의친목을소취합니다...
8년 전
독자276
과거얘기를 그기서 끈어버리시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 빨리보러 갑니다
8년 전
독자277
아니이지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ㅑ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른남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ㅝㅠ
8년 전
독자278
앜ㅋㄴㄴㅋㅋㄴㅋㅋㅋㅋㅋㅋ애들 질투 왤캐 설레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지훈이랑 여주릉 친해지는 날이오길...!!!!

8년 전
독자279
헐 대박 좋겠대ㅠㅠㅠㅠㅠ 나도 저런 남자들 좀 ㅠㅠㅠㅠㅠ 아악 여주 애끼는거 다 보여 완전 대박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옥이야금이야 키우시네ㅋㅋㅋ
8년 전
독자281
겹나 시스콤오빠들같은데 같은멤버이니 럽라인도
있겠죠???

8년 전
독자282
우오......오 지훈이랑 그런일이...
8년 전
독자283
하 나는 누가 걱정해주나 이렇게 망상만 하면서 살기도 참 재밌네^^ 참 설기좋은 세상이야 요즘은~ 이런글도 있고~
8년 전
독자284
진짜귀여워ㅠㅠㅠㅜㅠ세봉이도 한성격하는구만 아줔ㅋㅋㅋㅋ진짜좋다 지훈이라우어떻게 풀리는지궁금합다ㅠㅠ
8년 전
독자285
헐 지훈이랑 저런일ㅇ... 근대 여주 겁나 쌘캐..인가여? 분위기 넘나 살벌한것.. 세봉이들 정말 따라갈샘인가여.. 그럼 재미있겠져..?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6
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화날만도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후니쟈가운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7
헐 저렇게 아껴주는 멤버들....진짜 격하게 아끼네요..☆그나저나 지후니랑은 무슨 일이 있던거 넘나 궁금한것...빨리 넘어갈게욧!
8년 전
독자288
앜ㅋㅋㅋㅋ너무 좋다ㅠㅜㅜㅜㅜㅜㅜ나도..저래봤으면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89
나도 좀 저래봤으면ㅠㅠㅠㅠ개서럽네진짜ㅠㅠㅠㅜㅜㅜ
8년 전
독자290
안대...... 따라오지마.... 자유를... 나에게 자유를.....
8년 전
독자291
아..앙대.....나도 자유롭고 싶어 자유롭고 싶다고!!! 아 삘립 아 캔 쁠라ㅣ!! (feat.서은광)
8년 전
독자292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다들ㅋㅋㅋㅋㅋㅋ 그거 따라가서 뭐하게ㅋㅋㅋㅌ
8년 전
독자294
짱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해야짘ㅋㅋㅋㅋㅋㅋ아근데 제발..얘들아 그러는거아니야..
8년 전
독자295
아 앙대 이러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296
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운것
8년 전
독자297
ㅠㅠㅠㅠㅠㅠㅠㅠ따라오지마.....제발.....그냥두란말야..........
8년 전
독자298
ㅋㅋㅋ 매니저가 비밀로 말해도ㅋㅋ 멩버들이 다알았네여ㅋㅋ 지훈이랑 이래서 어색한거군옄ㅋ 언릉 친해졌으면 좋겠네여
8년 전
독자299
왜 따라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네들 우루루 몰려오면 누가 모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0
안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따라오다니!!무슨일이벌어질까...
8년 전
독자301
아ㅠㅠㅠㅠㅠㅠ지훈이랑 과거 진짜 절묘하게 잘끊네요ㅠㅠㅠㅠㅠㅠ 그건그렇고 따라온다니 0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2
ㅋㅋㅋㅋㅋ아 완전기대된다 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3
연습생 때 그런 일이 있었군요 마지막 말은 누가 한 말일까요 허허핫 전짜 재미있ㄴㆍ어요
8년 전
독자304
헐 작가님 노래랑 내용이너무잘맞아요ㅜㅜ중간에울뻔했ㅇᆞ요ㅜㅜㅜ
8년 전
독자305
아 어떻게 알았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어 너네ㅠㅠㅠㅠㅠㅠㅠ설ㄹㅔ 주금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6
아이고아가상처받앟겠다..근데애들심정도이해가가니까뭐..어쨌든질투하는거귀엽네여후후(코슥)
8년 전
독자307
앜ㅋㅋㅋㅋㅋㅋ 애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그치만... 따라오지는 마로라....^^ 귀여운거는 구ㅏ여운거고....ㅎ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9
요정라인들 제발 친해져라ㅠㅠㅣ
8년 전
독자310
정주행을시작하니모두들길을비키시오나는이글을정주행할권리가있소포인트를냈기때문이오작가님에게포인트가잘전달되길바라오.
8년 전
독자311
아 다들너무귀야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정체들 ㅠㅠㅠ
8년 전
독자312
어억 정주행중인데 너무 재미ㅣㅆ어요 ㅠㅠㅜㄴ 이런 거 조아
8년 전
독자313
지훈이 마음도 이해 하지만 여주가 들어올 생각은 아니였잖아 위에서 시켜서 세븐틴에 합류하게 된 거지 여주 너무 미워하지 마라 지훈아 내가 다 마음이 아프다 ㅠㅠ 그리고 권순영이랑 최승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간남자랑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4
워....지훈이한테 조용히하라고 말할정도면 우리 여주 말다했네요...대단....어디가서 기죽어살진않겠네!!
8년 전
독자315
아지ㅣㄴ짴ㅋㅋㅋㅋㅋㅋㅋ따라올생각이라닠ㅋㅋㅋㅋㅋㅋ다들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요정라인은 빨리친해뎌라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6
와... 여주가 공주인가봅니다ㅠㅠ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317
앜ㅋㅋㅋㅋㅋㅋ 이런... 애들아 따라오면 안대!!!! 안댄다구!!!!!
8년 전
독자318
ㅋㅋㅋㅋㅋㅋㅋ애ㅡㄹ 귀엽네옆ㅍㅍㅍ 지훈이랑 아직도 어색한건....지훈이가 표현에 서툴러서 그런거겠죵...?
8년 전
독자319
아 다들 너무 귀여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민이 양말도 그렇고 따라간다는 것도...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0
헉 진짜 다들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지훈이랑은 아직도 어색한가요 빨리 둘이 친해졌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 다음 편이 너무 궁금해요 바로 보러 갑니당 ♡♡
8년 전
독자3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순영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22
지훈이랑 여주의 기싸움... 지훈이도 심했어 화날 만 하긴 했지만 그래도... 여주도 들어오고 싶어서 들어오게 된 게 아닌데 말이야
7년 전
독자323
아ㅋㅋㅋㅋㅋ이지훈ㅋㅋㅋ권순영ㅋㅋㅋㅋㅋ넘나귀여운것ㅠㅜㅜㅜㅜㅜㅜㅜㅜ♡♡♡♡♡♡♡♡♡엉엉진짜나이거왜이제서야본거지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진짜작가님사랑해여ㅠㅜㅜㅜㅜㅜㅜㅜㅠ필력도너무좋고bgm도너무좋고ㅠㅜㅜㅜㅜㅡ아그냥다좋은것같아여ㅠㅜㅜㅜㅜㅜㅜ진짜작가님이건정주행삘이에요ㅠㅜㅜㅜㅜㅜㅠㅜㅜ다시한번말씀드리지만작가님!!!!!!사랑해요!!(진심을다하여)
7년 전
독자324
질투질투 좋아요
7년 전
독자325
따라와! 따라와! 얼른 사이좋아져서 요정케미많이보여주세요ㅠㅜㅠㅜㅜ
7년 전
독자326
어머어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ㅜㅜㅜㅜㅜㅜ근데 지훈이랑....으엏휴ㅠㅠㅠㅠ잘보고갑니당
7년 전
독자328
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근데 지훈이랑 그렇게 어색한데 작곡 작사는 어떻게 배웠을까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9
지훈이랑 그래서 어색했구나ㅠㅠㅠㅠ아진짜 화보촬영 따라가는 거 넘귀아닌가여? ㅠㅠㅠ 권수녕진짜ㅠㅠㅠ
7년 전
독자330
앜ㅋㅋㅋ애들왜이렇게귀엽죠ㅋㅋㅋ흐엉ㅠㅠ작가님너무잘끊으세요!!ㅠㅠ지훈이랑 그뒤에무슨일이있었던것일까요ㅠㅠ
7년 전
독자33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ㅜㅠㅠㅜㅠㅠㅠ
7년 전
독자332
아이궄ㅋㅋㅋㅋㅋㅋㅋ매니저가 비밀이라고해도 애들은 다아는군녘ㅋㅋㅋㄱㄱㄱㄱㅋㅋㅋ
7년 전
독자333
애들 짱귀ㅋㅋㅋㅋ듣고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거회상 딱 끊겨서 놀랬어요!ㅋㅋ 신박한전개!!
7년 전
독자334
매니저님 아무도 없는 곳에서 말하셔야져...! 다 듣고 있을 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짱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35
ㅋㅋㅋㅋㅋㅋㅋㅋ따라가서 뭐할려고!!!!! 너희가 할수있는것은 없다.... 이미 모든것은 다 짜여있지......ㅎㅎㅎㅎ
7년 전
독자337
기여미들ㅠㅠㅠㅠ어쩌려구그래
7년 전
독자3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따라가서뭐할려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아직두편밖에안읽엇는데작가님글너무혜자네오..글이짱길어요ㅠㅠㅠㅠㅠ악ㅠㅠㅠ사라해용❤️
7년 전
독자339
ㅋㅋㅋㅋㅋㅋ여주랑 지훈이........빨리친해지길바라!ㅋㅋㅋㅋㅋㅋ이번편도잘읽었습니다!다음편보러갈게용❤️
7년 전
독자340
지..지후낭...애들 넘나 귀여운거슈ㅠ
7년 전
독자34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워어우우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4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거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훈아 언제 친해지니....흡ㄹㄱ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나…9 1억 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