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오빠차 전체글ll조회 23936l 1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7. 아육대는 뿌셔야됨] | 인스티즈





아육대편은 상하로 나뉘어집니다! 

암호닉은 항상받고 정리는 내일하겠씁니다



**




" 내가 니 한골이라도 넣으면 오빠라고 부른다. "

" 니가 날 오빠라고 불러서 내가 좋은 점이 뭐야. "

" 생각해보니까 그러네. "

" 니가 오빠라고 부르면 징그러. 하지마. "

" 어디가 맞고 싶어서 그러십니까?^!^ "



오늘은 아육대날.

아육대까지 와서 너와 김민규는 의미없는 입씨름을 하고 있어. 그 원인은 십분전으로 돌아가.


풋살을 나가는 윤정한과 김민규를 응원하려고 너와 멤버들이 풋살 경기장으로 모였어. 원래 풋살경기장에서 여자아이돌은 볼 수 없었는데

같은 멤버라는 이유 때문에 그 드글대는 남자 속에서 네가 껴있었지. 여기서도 본의아닌 홍일점 맡게 되었어. (((((( 욕 오지게 먹었지 ))))))


몸을 풀고 있는 김민규가 보이길래 시비가 걸고 싶어진 너는 선수석에 앉아 김민규를 툭툭 건드리며 말을 걸었어.


" 너 축구 잘해? "


김민규는 어디서 난 자신감인지 본인 가슴팍을 툭툭 두어번 두드리더니 거만한 표정으로 대답을 대신했지.

그리고 니가 못믿겠다는 눈빛으로 위아래로 훑으니 아까보다 더 허세에 찌들어서 말했어.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7. 아육대는 뿌셔야됨] | 인스티즈





" 이 오빠가 김메시야. 김메시. "

" ... "

" 내가 사실 까만 건 다 축구하느라 그런거야 임마. "

" 진짜 비겁한 변명이다. "


그 뒤로도 김민규의 화려한 헛소리가 몇번 이어지긴 했는데 대답할 가치를 못느껴서 그냥 다른 아이돌에게 시선을 돌려버렸어. 

김민규는 '힝-' 상처받은 강아지 소리를 냈고 그럴수록 넌 김민규의 복부를 강타하고 싶어졌어.

그리고 마침 네 시선에 몸을 풀고 잇는 빅스 레오가 걸렸고 너는 김민규를 골려주고 싶어서 들으란 듯이 황홀한 목소리로 중얼거렸어.



" 레오 선배님은 이번에도 골 넣으시겠지?.. 와..체대 옴므... 진짜 섹시하다.. "


거기에 지도 남자라고 자극을 받은 김민규.

김민규는 아무리 옆에서 자기도 한 체육한다고 버럭버럭 소리를 질러도 레오에게서 떨어질 줄 모르는 네 시선 때문에 네 앞으로 자리를 옮기는 수 밖에 없었어.


멋진 경치를 구경하던 도중 방해를 받아 빡친 너는 김민규에게 어서 썩 꺼지라는 손짓을 했어.

하지만 김민규는 네 앞에서 씩씩 거리며 비킬 생각을 안 했고 자꾸 네 앞에서 본인도 한 체육한다고, 본인도 가수 안했으면 체대에 들어갔을 거라며

씨알도 안 먹힐 개소리를 늘어놨지.


너는 순간 잘 못 건드렸단 생각이 저 끝에서부터 올라오기 시작해.

애가 원래 이런 말 하나에 이렇게 집착할 애가 아닌데 왜이러지. 뭔가 이상한걸 눈치채고 '알았어..그렇다고해.' 하면서 대충 넘어가려 했지만



" 내가 복근이라도 보여줘?!! "


이미 김민규는 불이 붙어버렷어.


" 너 복근 없는거 내가 제일 잘 아는데... "


 너도 참 눈치가 없는게 그냥 입 다물고 있으면 될 걸 꼭 틀린 소리는 못들어서 이런식으로 딴지를 걸고 넘어가야 했어.

그러니까 이지훈이랑 그렇게 대판 싸웠지.


네 말에 더 열받은 김민규는 선수석에 놓여있는 물을 벌컥벌컥 들이마시고 보란 듯이 네 앞에서 거칠게 몸을 풀었지.

하지만 이미 김민규가 개새끼 이상으로는 보이지 않는 너인지라 아무런 감흥이 없었지.


네 앞에서 남자다움을 강조하려고 애쓰는 김민규만 더 애잔해져가..

아무런 표정변화가 없는 너를 보며 김민규가 참다못해 네게 말했어.


" 너 내가 한골이라도 넣으면 어떡할거야. "

" 그럴 일 없는 거 네가 제일 잘 알잖아. "

" 그러니까 넣으면 어떡할거냐니까? "

" 뭘 어떡해. 그럴 일없다니까. "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7. 아육대는 뿌셔야됨] | 인스티즈




" 너 지금 내가 넣을까봐 그러는거지 "

" 개소리한다. "

" 나랑 내기하면 질까봐 그러는 거잖아. "



얄미운 표정으로 씨익 웃으며 '진다고' 말하는 김민규 때문에 너도 제대로 자극받았어. 김민규가 승부욕 가득한 네 성격을 제대로 이용한거지.

너도 선수석에서 벌떡 일어나 김민규를 노려보았지. 

하지만 김민규와 너의 이십센치 넘게 나는 키차이 때문에 올려다 보게 돼서 김민규 시각에선 카리스마 따윈 없었어.



" 내가 니 한골이라도 넣으면 오빠라고 부른다. "

김민규가 원래 한 살 더 많지만 네가 빠른년생이기도 하고 김민규의 빙구같은 성격을 보면 절대 오빠라고 부르기 싫어서 그냥 반말을 쳐왔어.

" 니가 날 오빠라고 불러서 내가 좋은 점이 뭐야. "

" 생각해보니까 그러네. "

" 니가 오빠라고 부르면 징그러. 하지마. "

" 어디가 맞고 싶어서 그러십니까?^!^ "



그러다 김민규가 한참을 고민하더니 막상 좋은 생각이 안났는지 그냥 소원을 하나 들어달라고 애매한 제안을 내놨어.
넌 네가 손해일 것 같아 그 제안을 무르려 했지만 네 승부욕을 자꾸 자극하는 김민규 때문에 결국 받아들일 수 밖에 없었지.


경기를 안내하는 방송이 나오고 윤정환과 김민규는 경기장으로 나오고 너도 관객석으로 올라가서 멤버들과 함께 앉았어.
휘슬과 함께 경기가 시작됐고...





**


오늘 김민규골 넣은거 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애가 크게 한건 해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랑스럽다 밍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7. 아육대는 뿌셔야됨] | 인스티즈


칠봉이1 아 나 못봤는데 스포주의조뮤ㅠㅠㅠㅠㅠㅠㅠ

        L 글쓴칠봉이 미안....

칠봉이2 진짜 현실소리지름. 꺅!!!민규가1!!엄마!!!엄마!!! 쟤가 엄마 사위야!!!!

         L 칠봉이3 용암 위로 걸어라

글쓴칠봉이 김민규 골넣고 관객석에 있는 우리애들 찍어주는데 김세봉 표정은 왜 이럼?ㅋㅋㅋㅋㅋㅋ 나니가 와루이??ㅇㅅㅇ??

         L 글쓴칠봉이 (사진)

             L 칠봉이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너네 팀애가 골넣었는데 똥씹은 표정이얔ㅋㅋㅋㅋ

             L칠봉이5 세상을 잃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놀랬나






진짜 김민규랑 김세봉이랑 뭐 있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규랑 김세봉 트윗 올라왔는데 뭔가 좀 이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너무 상극임


김민규 - 아싸

김세봉 - 하..


골넣었을 때 표정도 그렇고 둘이 뭐 있었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칠봉이1 김민규가 골넣으면 세봉이가 소원들어주기로 했었댘ㅋㅋㅋㅋㅋ

         L칠봉이2 헐 어떻게 알았어?? 진짜??

                 L칠봉이3 방금 올라온 직캠에 세봉이가 팬석으로 와가지고 찡찡대는 거랑 김민규 와가지고 우울해있는 세봉이 개능욕하는거 찍혀있음

                         L글쓴칠봉이 좌표..!!좌표..!! 우리애가 찡찡이라니!!!세봉맘은 죽습니다ㅠㅠㅠㅠㅠㅠ

         L칠봉이5 무슨 소원 빌었어??

                 L칠봉이6 그건 아직 안나옴. 김민규도 팬석에 와가지고 소원은 아주 신중하게 고민할거라고 엄청 행복해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칠봉이4 소원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왜이렇게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민규와 내기 하기 전. 아육대 개막 후 오분전. 

처음 만나보는 이렇게 많은 아이돌에 너는 수학여행 전날처럼 엄청 두근거려 했어. 지난 3년동안 지겹게 봐온 멤버들이 아닌 이제 다른 사람들을 사귈수 있겠구나.

친목을 다질 생각에 엄청 들떠있었어. 남자멤버가 열셋이나 되는 바람에 여자아이돌과 만날 기회나 친분을 쌓을 기회가 별로 없었고

그렇다고 남자아이돌과 친분을 쌓는건 멤버들의 엄청난 바리케이트 덕에 상상도 못했지.


네가 들떠있는 동안 멤버들은 심각한 고민에 빠져있었어. 


이 많은 남자아이돌 틈에서 어떻게 너를 관리하느냐. 


란 문제로.




" 제 2회. 김세봉 관리 문제에 대한 회의를 시작하겠습니다. "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7. 아육대는 뿌셔야됨] | 인스티즈



지들끼리 둥그렇게 원으로 쪼그려앉아 쓸데없는 내용으로 이렇게 심각해질 수가 없었어. 거의 세계정상회의급.

역시나 회의 진행자는 권호시였고 이지훈은 관심없다는 듯 원에서 빠져나와 있었어.

팬들은 한참이 지난 지금도 무슨 얘기를 하는지 궁금해하고 심각한 일이라도 일어난줄 알고 현장에 있는 사람들이 많이 걱정했었지만



" 아육대.. 곧 연애의 시작, 근원지라고도 할 수 있죠.. "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7. 아육대는 뿌셔야됨] | 인스티즈



이런 쓸데없는 이야기를 했다는 걸 알고나 있을까.

이석민의 이런 가치도 없는 말에 다른 멤버들은 '맞아맞아.'하며 격하게 공감을 했어. 어쩌면 이렇게 하나같이 다들 호구같은지..ㅎ


" 그래서 저도 연애를 좀 해볼까 합.."

" 자 입 다무시고요. 다들 좋은 생각있으시면 꺼내 보시기 바랍니다. "


이석민의 헛소리를 권순영이 단칼에 자르고 온갖 쓰레기같은 의견들이 오고갔어. 그와중에 쿵짝은 참 잘 맞는지 참 좋은 생각이라며 극찬도 터져나왔지.

하지만 멤버들이 빠트리고 생각 못한게 있었지.

바로 지금.


본인들이 그렇게 뭉쳐서 회의를 하고 있는 동안 네가 무방비 상태로 노출되어 있다는 걸 왜 알지 못할까.

하지만 다행히도 너는 남자아이돌엔 관심없었어. 네 관심사는 네 또래의 여자아이돌과 친해지는 것.


여기저기 둘러보면서 너와 데뷔시기가 비슷하며 너처럼 조금 많이 활발한 여아이돌을 찾다가 마침 네 레이더망에 적절한 그룹이 들어왔지.

%%. 너희보다 한달정도 앞서 데뷔한 걸그룹이었어.

너는 그 미친듯한 비글력과 사교성을 장착하고 목을 큼큼 몇번 가다듬고 접근했지.


" 저기!.. "


막상 호기롭게 말을 걸긴 했지만 갑자기 그 많은 눈이 전부 너에게 쏠리니 당황해서 말문이 턱 막혀버렸어.

어찌어찌 안녕하세요 란 말을 내뱉었지만 이상하게도 상대편 반응이 싸해. 보통같으면 저쪽에서도 안녕하세요 란 인사가 나오면서 통성명을 한다거나

하는게 네가 생각한 정상루트였어.


근데 웬걸. 상대편 그룹은 너를 위아래로 쓱쓱 몇번 훑더니 자기들끼리 뭐라고 중얼거려.


" 쟤 누구야? "

" 몰라. 왜 친한척이래. "


아. 이게 말로만 듣던 이중성이구나 싶었지. 브라운관에서 봤을땐 그렇게 싹싹하고 착해보이던 그룹들이었는데.

하지만 너는 너같아도 처음보는 사람이 말을 걸면 당황했을 거라며 자기합리화를 하지. 그리고 생글생글 웃으며 네 소개를 했어.


" 안녕하세요. 저는 세븐틴의 김세봉이라고 합니다. "

" 아! 나 기억나. 그 있잖아 열세명 남자에다가 혼자 여자인 그룹. "

" 아. 맞아. 그그 듣보그룹! "



하지만 네 소개를 듣는둥 마는둥. 네 이름을 듣더니 뭔가 떠올랐는지 지들끼리 또 몇번 떠들고는 네게 들으라는 듯

'듣보'라는 단어를 크게 강조해서 말했어. 물론 상대그룹이 대형기획사인데다가 신인치곤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어서 괴물신인이라고 불리긴했지만

넌 네 그룹이 그렇게 듣보라고 생각한 적은 없었어.


게다가 네가 왜 저사람들한테 이런 취급을 받아야 하나 기분이 나빠지기 시작했지.

하지만 보고있는 눈들이 너무 많았어. 네 팬들에다가 %%그룹 팬들까지. 억지로 생긋생긋 계속 웃는 수밖에 없었어. 데뷔일수로 따져도 이 사람들이 선배니까.


" 하하.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억지로 웃는데 입에 경련이 일어나고 네 그 불같은 성격을 죽이느라 아주 죽을 맛인데다가 너 같지도 않은 착한 멘트들을 뱉어내는 네 입도 아주 낯간지러웠어.

괜히 말걸었다 싶어 그냥 뒤돌아서 가려는 순간 뒤에서 하는 말이 네 발목을 붙잡았어.



" 걸레같지 않냐. "

" 그 남자수에 여자 하나가 말이 되냨ㅋ "


그 단어를 듣는 순간 이성의 끈이 서서히 풀리기 시작했지.

참자참자 속으로 너를 달래며 다시 한발자국 내딛는데



" 내 생각엔 얼마 안가서 망할듯 ㅋ "


그 말은 참을 수 없었지.

너는 무서운 기세로 다시 뒤를 돌아 그 말을 한 멤버 코 앞까지 다가갔어.


" 다시 말해봐요. "


네 저돌적인 태도에 잠깐 당황한듯 하다가 코웃음을 치며 팬들이 보고 있어 차마 세게 밀치진 못하고 살짝 너를 뒤로 밀어내고 말을 이었지.

얼마 안가서 망한다고. 왜.  그런 모욕적인 말들을 뱉어놓고 참 당당한 사람이었어. 자기가 뭘 잘 못 했는지 전혀 모르는 것 같았어.


네 성격이면 이미 다 뒤집어놔야 했지만 아까도 말했다시피 여긴 숙소도 연습실도 아니었어.


" 저희가 망한다고요? "

" 어. 니네 뭣도 없잖아. 징그럽게 많은 사람 수 빼고. "

" 그럼 넌 뭐가 있는데. 성형한 얼굴 빼고. "


드디어 터졌어. 존댓말은 온데간데 없었고 말이 필터에 걸러지지 않았어. 그래도 조곤조곤한 목소리는 네가 아직은 주위를 의식하고 있다는 걸 알려주고 있어.

네 충격적인 발언에 상대팀도 단체로 당황한 듯 보였어.

그러자 너를 둥그렇게 둘러싸고 한마디씩 폭언을 내뱉었어. 진짜 수준낮은 섹드립들이었지.


" 멤버들이랑 한번씩 잤냐? "

" 멤버들이 밤일은 잘하디? "


너는 절대 기죽지않았지. 다만 안에서 부글부글 끓어오르는 화를 감당할 수 없어서 문제였지.

일부러 입 다물고 있었어. 여기서 입열었다가 큰소리 나올 것 같아서.


" 너네 부모가.. "


하지만 부모님 이야기가 나오자마자 넌 큰소리가 터져나..


" 이 쌰..ㅇ..!"


올 뻔 했으나 누군가 네 손목을 잡고 널 둥그렇게 둘러싼 그룹 속에서 빼냈지. 다행히 큰 위기를 모면했어. 하마터면 진짜 오분내내 쌍욕을 내뱉을 뻔했지.

누군가 싶어 옆으로 고개를 돌려 네 손목을 잡은 사람을 쳐다보니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7. 아육대는 뿌셔야됨] | 인스티즈



전원우였어.


" 여기서 뭐하냐. "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다정하게 물어오는 전원우를 보자 눈물이 왈칵 터져나올 것 같았어.

하지만 남에게 우는 모습을 보여주는 걸 싫어하는 너는 어떻게든 참으려고 입술을 꽉 깨물었어.


그렇게 신랄하게 너를 욕해대던 %%는 남자 멤버가 오자 일동 얼음이 됐고 언제 그렇게 독한 표정을 지었냐는 듯 아무것도 모른다는 순수한 척을 시전했지.

속에서 헛구역질이 올라왔어. 더러운 것들.

하지만 이미 전원우는 그 사람들이 한 말을 다 들어버린 상태였고 저게 전부 가식이란 걸 알아서 너와 똑같은 맘이었어.


" 왜 저러냐. 가증스럽게 "


전원우가 대놓고 말하자 %%의 얼굴들은 빨개졌어. 그리고 그 중 가장 얼굴표정변화가 가장 심한 사람이 있었는데

넌 바로 눈치챘지. 아 저사람이 전원우를 마음에 두고 있었구나. 내심 그와중에 속이 시원했지.

전원우도 뭐라고 한마디 해버리고 싶었으나 곧 울듯한 한 멤버의 표정에 여기서 저 여자를 울렸다간 내가 공식 쓰레기가 되겠구나 싶어서 그냥 화를 겨우 억누르고

그냥 좋게좋게 타이르려고 했지.


" 여기 저보다 나이 많으신 분 없는 걸로 알고 있어요.  저희 애가 뭘 그렇게 욕 들어먹을 짓을 했는진 모르겠지만 어린 티 내지 마세요. "

" ... "

" 저희 멤버들 애 털 끝하나 건드린 적 없고 방도 따로 써요. 이러면 여러분들이 궁금해하던 것에 대답이 좀 돼요? "

" ... "

" 안 잤다고. "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7. 아육대는 뿌셔야됨] | 인스티즈


결국 전원우도 말하면서 화가 더 올라왔는지 마지막까지 잔잔함을 유지하진 못했어.

전원우의 돌직구에 끝까지 너를 노려보고 있던 마지막 멤버도 깨갱거리며 꼬리를 내렸고 놓았던 네 손목을 다시 잡고 멤버들이 있는 곳으로 가지.

맨날 하찮은 줄말 알았던 전원우가 이렇게 널 구해주자 결국 참았던 눈물이 왈칵 터져나오고


전원우는 아까 그 오빠미는 어디갔는지 허둥대면서 어쩔 줄 몰라하지.

네 어깨를 토닥이며 울지말라고 달랬어.


" 오빠.. "

" 응응 "


" 저 새끼들 조져줘. "

" .... "

" 씨발같은 것들. "



소녀감성 전원우는 가만히 있을수밖에 ㅇㅅㅇ.












요즘따라 잘 안써져서 좀 늦게왔어요..ㅎ..접을 때가 됐나....

혹시나 개선해줬으면 좋겠다 싶은 점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7. 아육대는 뿌셔야됨]  254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 정말 뭐냐 증말
8년 전
독자2
아 전원우 너무 멋맀자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걸그룹 ㅂㄷㅂㄷ...... 망해라 ....
8년 전
독자3
허류ㅠㅠㅠㅠㅜ원우 오빠미 낭낭하시다ㅠㅠㅠㅠㅜ 완저누감동스러유ㅜㅠㅜ
8년 전
독자4
다 아육대 때뮨이죠!아육대가 잘못했네....아휴ㅠㅠㅠㅠ
8년 전
독자5
정말 ㅂㄷㅂㄷ 말하는 거 보면 어휴 제가 다 화가 나네요 그나저나 전원우 오빠미 낭낭한 거 보세요 ㅠㅅㅠ 그나저나 밍구의 소원은 어떻게 될까요 기대기대
8년 전
독자6
[마틸다] 와씨 저 것들 정말 원펀치 쓰리강냉이 하고 싶다.... 버뜨 우리 소녀원우가 이쁘니까 부들부들 개뿔 열불나!!!!!ㅡ어어어어엉ㄱ!!!!!!!!!!!!
8년 전
독자7
와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너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가 여주를 살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육대가 잘못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여기서 민규의 소원이 참 궁금하군요.....
8년 전
독자8
원우야ㅠㅠㅠㅠㅠㅠ저 그룹뇬들 다 망해버려ㅠㅠㅠㄱ리고 민규야 뭔 소원을...
8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ㅋㅋㅋ으앙 민규 너무 귀엽네요 하지만 마지막이..ㅂㄷㅂㄷ
8년 전
독자10
ㅂㄷㅂㄷ.......... 저것들이
8년 전
독자11
원우야ㅠㅠㅠ 저눠누ㅜㅜㅜㅜㅜ원우ㅜㅜㅜㅜㅜㅜ 원우야 사라ㅙ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2
3워누탱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최고.....
8년 전
독자13
아 세상에 원우야ㅠㅠㅠㅠㅠㅠ 박력넘치는거봐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서 계속 그 부분만 읽었어요ㅠㅠ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14
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로 뭔가 진짜 같고 더 설레고 엉엉어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5
오늘의 발림미는 오빠미가 팡팡 터지는 전원우인가봅니다ㅠㅠㅠㅠㅠㅠ워누야ㅠㅠㅠㅠ 박력ㅠㅠㅠ
8년 전
독자16
아아 이거슨 원우 입덕글입니다... 원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이리 박력넘치니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 하.. 저 퍼센트두개 걸그룹진짜 세봉이들이 다 혼내줬으먄 좋겠어요!! 김민규 저놈은 왜 골을 넣어서. 여주 곤란하게 해!!!! 하 !!! 오늘도 재밌었어요!!!!♡
8년 전
독자17
워누ㅜㅜㅜㅜㅜㅜㅜㅠ오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8
저것들을 진짜...ㅂㄷㅂㄷ
그와중에 워누오빠...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19
어휴 저런.... 아육대는 여러의미로 없어져야되죠..... 전원우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워누야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아육대는 부셔버려야 합니다^^ 워누야ㅠㅠㅠㅠㅠ 잘했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
아 짜증난다 오빠 다 무찔러줘
8년 전
독자23
아육대가 잘못했네ㅂㄷㅂㄷㅂㄷ
8년 전
독자24
와아ㅠㅠㅠㅠ새편이 올라왔다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원우!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도 아육대가서 까여봐도 좋으니까 여돌들한테 말걸어보고싶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원우재입덕하핳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5
일공공사 / 아 진짜 저런 말 들었으면 제 성격에 진짜 엉엉 울면서 난리를 쳤을 거 같아요 그나저나 전원우 카리스마 ㅠㅠㅜㅜㅜㅜㅜㅜㅜ 원우 오빠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ㅜㅜㅜㅜ ㅜㅠ ㅠㅜㅜ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6
으ㅡ으으으으으ㅠㅠㅠㅠ오늘도 진짜 몰입도 짱이였어여ㅜㅜㅠㅜㅜㅠㅠㅠㅠ 햐....작가님 제가 많이 아껴여.....
8년 전
독자27
밍구리 왜이렇게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여주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저...ㅂㄷㅂㄷ 진짜 제가 다 화가나네요...후하 잘참았다 워누ㅜㅜㅜㅜ잘했어ㅜㅜㅜ오빠미ㅜㅜㅜㅜㅜ였는데 마지막에 소녀너누...ㅎ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8
헐 원우... 자가님 넘나 사랑해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 글이 제일 설렜던 거 같네여 ㅜㅜㅜㅜㅜㅜㅜ 암호닉 [마카펜] 으로 신청할 ㄱ요!
8년 전
독자29
나뚜루에여 오랜만이져? 마자여 한번 댓글 쓴게 땡이었어요 헤헹
오늘은 제가 몸이 좀 안 좋아서+기분도 별로라서 하루종일 침대에서 보내는 중인데
제가 (마음으로) 엄청나게 재촉했던 작가님 글이 드뎌 올라와서 기분이 좋네용
처음 홍일점 글 발견했을때부터 우울할때마다 작가님 글 읽으면서 실실 웃었답니다 그러니 힘내서 열싷미 써주세여 자까님껜 독자들이 이짜나여?
맨날 재촉해서 제성해여..아프로는 그냥 자까님이 생각날 때 편~하게 슬슬 쓰셔도 돼요 진짜루!
우와 여섯시 십삼분이다 아 여긴 세봉이 글이구나
ㅓㅇ라어ㅐㄹ 자까님 내일 봬용

8년 전
독자31
아니..다음 화에서 봬요^0^
8년 전
독자32
추천도 눌러드리께ㅕ여ㅕ
8년 전
독자30
근데 항상 보면서 느끼지만 세봉이 성격 부러워요ㅠㅠㅠㅠ할말 다하고 틀린말 하는거 못보고ㅠㅠㅠ맴찢이지만 원우도 설렜고 세봉이도 기죽지 않아서 좋았어요 다음팬 기대됩니다ㅠㅠ
8년 전
독자33
원우어빠(끙끙) 다음편을 기다립니다......좋아요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근데 세봉이 성격 딱 제스타일♥♥♥♥♥♥♥♥♥♥♥
8년 전
독자34
전원우잘생긴데 좋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5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하다ㅠㅠ 무슨 말을그렇게해 원우가진짜 한방먹여줘서 속이다시원하네요!! 진짜 매번 글올라올때마다ㅠㅠ너무기뻐요ㅠㅠ 진짜재미있거등요ㅠㅠㅠㅠ매번 좋은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6
원우야 잘했어!!!!속시원하다 한방날럈어!!!!!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7
접다니ㅜㅜㅜㅜㅜ오늘도 낭낭한 꿀잼 ㅜㅜㅜㅜㅜㅜㅜㅜ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8
전원우 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ㅏㄹ해ㅠㅠㅠㅠㅠ짱멋있다 원우ㅠㅠㅠㅠ엉엉ㅠㅠ박력쩔어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헐 원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죠 저 걸그룹 !!!!!!!!!! 짜증나네여
8년 전
독자41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여주 너무 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2
진짜홍일점이면 저러겟죠.....???
8년 전
독자43
아...너누...멋져...아...ㅏ아...멋있어...하윽...%%망해라...아...와...
8년 전
독자44
스프라이트 샤워는 꼭 마지막에 나오더라구요 ㅂㄷㅂㄷ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5
오늘 정주행했는데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 신알신 등록할게요!! 원우어빠ㅠㅠㅠㅠ 낭낭한 오빠미에 소녀는 울고갑니다.... 다음편도 기대할게요!ㅎㅎ
8년 전
독자46
전원우우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오빠잖아ㅠㅠㅠㅠㅠㅠㅠ여주 여자 사람 친구 만들어줘요...완전 짠해..
8년 전
독자47
승관찌에요!

와 저 그룹 뭐냐정말..ㅂㄷㅂㄷ... 원우ㅠㅠㅠ 오빠미 넘치고퓨ㅠㅠㅠㅠㅠㅠ 아육대 제발...하..

8년 전
독자48
아아아아아아아기다럈어요ㅠㅠㅠㅠㅠㅠㅠ글 넘나 재미있는것ㅠㅜㅠㅠㅠㅠㅠㅠㅠ근데 초반에 정환이라고 오타났어요ㅠㅠ작가님...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49
박력원우!!!!!! 맙소사ㅜㅜㅜ원우야 끝까지 오빠미를 보여줘야지!!!!!
8년 전
독자50
원우ㅜㅜㅜㅜㅜ오빠미 낭낭하시다 ㅜㅜㅜ멋있어
8년 전
독자51
부낀다입니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우오빠 오빠미 낭낭하구여... 설레버렷...
8년 전
독자52
아아ㅜㅜㅜ워누야ㅜㅜㅜㅜ원우ㅏㅓㅜㅜㅜㅜㅜㅜㅜ내가많이 애정해ㅜㅜㅜㅜㅜㅜ오바하ㅜㅜㅜ
8년 전
독자53
아 저너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오빠미 짱이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 아 사랑ㅇ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4
휴... 정말... 원우 때문에 설레는데 저 여편네들 확 구냥 막 구냥 아이고 망해라
8년 전
독자55
아육대가 잘못했네요8ㅅ8.. 원우야 워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6
헐헐ㅠㅠㅠㅜㅠ원우설렘미ㅠㅠㅠㅠ아자뿅이어요!!!ㅠㅠㅠㅠ아구설레 퍼센트퍼센트 나쁘자나ㅠㅠㅠㅠ
8년 전
독자57
원우오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휴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8
헐..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전원우ㅠㅠㅠㅠㅠㅠㅠ겁나 멋있다 ㅠㅠㅠㅠㅠㅠ오빠미 낭낭하네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59
원우야사릉해.....ㅠㅠㅠㅜㅜㅜㅜㅠㅜㅜㅜㅠ그와중에김민규너무귀엽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
8년 전
독자60
와 개쎄...ㄷㄷㄷ 전원우 심쿵 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 설레고 귀엽고 ㅠ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겁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녀같은 우리 워누
8년 전
독자62
전워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미낭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쯤이면 여주랑 지훈이랑같이 웃으며 얘기하는날이올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3
부들부들....저 저저!!!! 나쁜것들ㅠㅠㅠ 우리 여주욕하지마시죳!!!! 그나저나 원우 너무 멋있는거 아니에여...? 하설레뮤ㅠㅠㅜㅠㅜㅜ [본]으로 암호닉 신청하고가요!!
8년 전
독자64
헐 아육대편 진짜 짱짱 오집니디 우어 원우야ㅜㅜㅜㅜ 그나저나 저 걸그룹은 뭐냐 진짜 섹드립 ㅋㅋㅋㅋㅋㅋ 우리 세봉이 ㅠㅠ
8년 전
독자65
아육대 ㅂㄷㅂㄷ 아육대는 폐지되어야 마땅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담편도 기다리고있을게요♡
8년 전
독자66
[고망맨]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 완전 제가다 짜증나네요ㅜㅠ 소녀감성 원우가 저렇게 박력있는 모습이...!
8년 전
독자67
아 전원우 넘마 멋있는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규 소원 기대하고가요ㅠㅠㅠ!
8년 전
독자68
김치즈입니다! 원우 귀여워!ㅋㅋㅋ 위험할땐 적당히 상황대처해주는 멋있는남자ㅠ 근데 우 여주앞에선 소녀감성ㅋㅋㅋ 작가님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내일도 좋은하루보내세요♥
8년 전
독자69
와 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뭐람ㅋㅋㅋㅋ사람대하는걸모르는건가 알지도못하면서 되게 잘아는척 이다ㅋㅋㅋㅋㅋㅋ아오 원우 사이다야
8년 전
독자70
원웈ㅋㅋㅋㅋㅋㅋㅋㅋ멋있다...이러고있었는데 막줄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1
찡찡이
망할 내생각엔 니네가 먼저 망할듯 ㅂㄷㅂㄷ 대형기획사라고 나대지마로라 (짜증)우래들이 얼마나 ... 안ㄱ.래도 우울한데 눈물나게...씨... 아아악!!!!이구역 ㅊㄴ은 나야!!!!!!!

8년 전
독자72
원우 ㅠㅠㅠㅠㅠㅠ 보는 내가 속이 다 후련하네 ㅠㅠㅠㅠㅠㅠㅠ 가증스러운 것들... 원우 오빠미 낭낭... 역시 이번 편도 쩔어요 다음 편 빨리 나오길 기대하고 있을게요 잘 보고 갑니다 ♡
8년 전
독자73
으으....좀 너무 가식은 사람을 해치는듯....ㅠㅠㅠ
8년 전
독자74
[여동생] 이렇게 신청하는거맞나여?ㅠㅠㅍㅍㅍㅍㅍ퓨 퓨뒤늦게정주행하고가요!
8년 전
독자75
워후흐후ㅜ후후흐흐ㅜ
원우야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터픜쿸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아 멋져요우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76
만두짱이에요 와 정말 저런 이중성은...부들부들
8년 전
독자77
아육대가 문제였어 없애버려야겠다
8년 전
독자78
그래 내가 다 조져줄게 나만 믿어 너누도 가만히 있어 내가 처리할게 감상만 해 다 발라 버릴 거니까
8년 전
독자80
으아ㅜㅠㅠㅠ 저너누ㅠㅠㅠㅠㅠ너무 멋잇다ㅠㅠㅠㅠ 진짜 오빠미 철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1
저 걸그룹 안티 예약이요 오늘도 원우는 멋있다
..ㅠㅠ

8년 전
독자82
쟤네 뭔데 우리 세봉이들한테 저러능거죠.짱싫.짱짜증.
8년 전
독자83
와 저 걸그룹 뭐냐ㅠㅠㅠㅠㅠㅠㅠㅠ여튼 원우야ㅠㅠㅠㅠㅠㅠ 하 원우 너무설레여 ... 민규랑 ㅋㅋㅋㅋㅋㅋㅋ 내기도 귀여워
8년 전
독자84
그래도 딱 맞춰등장하고 큰 일 안 벌어져서 다행이네요
8년 전
독자85
접는다니요! 접는다니!!! 안돼요ㅜㅜㅜ 접지마요ㅜㅜㅜ 저이거볼려고맨날들어온단말이에요ㅜㅜㅜㅜㅜ 그리고우리원우 어휴 오빠미 갖고싶다 네발 접지마요..
8년 전
독자86
여주 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ㅌㅋㅌㅌㅌㅋㅋㅋㅋㅋ핵무서워 ㅌㅌㅌㅌㅌ
8년 전
독자87
쟤네 왜저런다니 정말 근데 여주야 마지막에... 무섭당...
8년 전
독자88
저너뉴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딱 그상황에 나타나주다니ㅠㅠㅠㅠㅠ멋짐폭발 ㅠㅠㅜㅜㅜ
8년 전
독자89
김민규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자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전원우 핵설렘.......!
8년 전
독자90
세상에... 처음에는 밍구때문에 귀야워 숨징뻔햄ㅅ는데 워누의 오빠미+소녀미 까지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다이숰희
8년 전
독자91
와 이번편 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규 귀염포텐 터지는거도 모자라서 전원우 박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아.....아.......저 가오나시 절대 아닌데.....
그리고 저 걸그룹은 제가 대신 조져버리는걸로??^^

8년 전
독자92
민규오빠에요...기억하시려나ㅠㅜㅠㅜㅠㅠ여태 못왔다가 오늘에서야 다 봤습니다ㅠㅜㅠㅠ 사랑해요ㅠㅜㅠㅠㅠ 전원우ㅜㅠㅠㅠ조아해ㅠ
8년 전
독자93
헐 원우야ㅠㅠㅠㅠㅠㅠㅠ멋있어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아육대폐지ㅅㅊ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4
뭐냐 입뚫렰다고 겁나 막뱉네 미친거아니야진짜 원우야ㅜㅜㅜㅜㅜㅜ소냐미다어디가뮤ㅜㅜㅜ오빠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95
ㅂㄷㅂㄷ 아육대 ㅂㄷㅂㄷ...! 그리고 소원이 뭐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96
ㅋㅋㅋㅋㅋ아진빠 울컥하면서 보고이슨데 마지막엨ㅋㅋ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97
ㅜㅠㅠㅠㅠ누구야! 누가듣보라했어! 혼난다!
8년 전
독자98
아..대박 ㅠㅠㅠㅠㅠ전원우 ㅠㅠㅠㅠ겁나멋있어..그나저나 혼날라고..우리애들한테!!콱그냥!!!
8년 전
독자100
와 팔 잡았을 때부터 설렜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듣보라니 잤냐니!!!!!말 엄청 나쁘게 하네 저 그룹!!!
8년 전
독자101
아진짜짜증난다.근데저런아이돌이실제로존재할수도있다는게끔찍하다...오늘글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102
너무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돌직구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3
으 진짜 저 걸그룹? 너무 얄미워요ㅠㅠㅠㅠㅠㅠ그치만 그 덕에 원우 오빠미를 볼 수 있었으니까..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104
저 나쁜뇨ㄴ들ㅜㅜㅜㅡ 주거ㅜㅜㅜㅜ 어떻ㄱᆞ 이럴수가있어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05
하... 원우오빠!!! 원우오빠!!! 원우오라버니ㅠㅠㅠㅜㅠㅠㅠㅠ 멋져부러ㅜㅜㅠㅠㅠㅠㅠㅠ 하...아... 원우오빠... 완전멋져ㅜㅠㅠㅠ 진짜 저 상대 걸그룹 진짜 아... 내가 있었으면 최소 명치각
8년 전
독자106
비타민 입니당!아ㅠㅠㅠㅠㅠ원우야ㅠㅠㅠ증말ㅂㄷㅂㄷ 먼저친해지고싶어서 다가갔고만 꼭 망해라!!!!!
8년 전
독자107
전원우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쭈르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에 오빠다운 일했네요ㅠㅠㅠ귀여운것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8
원우 너무 멋있는거 아닌가.....심장이 아파!!!!!!
8년 전
독자109
원우 진짜 완전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유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0
전원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1
지유에요!! 아 진짜 바로 듣자마자 안터진게 다행이지 저같았으면 화내고 난리였을텐데.....
8년 전
독자112
아오 저 나쁜 것들..... 완전 화나는데 원우가 등장하니 너무 행복하네요 ㅎㅅㅎ 저런 것들 다 사라지길!원우 너무 멋있어요 저런 원우 많이 나오길..ㅎㅎ
8년 전
독자113
원우 너무 멋지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저 여자애들 진짜 패주고 싶다!!!!!!!!!!!!!! 원우가 지켜줘서 다행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소녀감성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4
왘!! 전원우 너무 멋있ㄴ느거 아니냐 ㅠㅠㅠㅠ 어떻게요 원우 너무 멋있어요
8년 전
독자115
으이ㅠㅠㅠㅠㅠㅠㅠ원우ㅠㅠㅠㅠㅠ그래도 원우오빠미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6
전원우 너무 멋잇쟈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7
언ㄴ니가 혼ㄴ나줄꺼야ㅠㅠㅠㅠㅍㅍ
8년 전
독자118
원우야ㅜㅜㅠㅠㅠㅠㅠㅠ원우가 안왔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통곡)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 나쁜 친구들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하네 진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9
원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나쁜것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0
이제 팬들이 그 사실을 알고 그 그룹은 망하는거지! 그래 이거다!!!!
8년 전
독자121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2
아진짜 아육대에서 저런일 일어날수도 있지만 연예인이라는직업때문에 쉽지않겠다라는 생각이드네요 전원우덕에 잘빠져나왔지만요 전원우 내가많이 사랑한다♡♡♡
8년 전
독자123
하... 너무설레지만 아육대 없어져라ㅠㅠㅠ 근데 너무설레.... 그치만 없어져라 아육대!!!!!!
8년 전
독자124
뭐야 쟤네... 짜증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소녀감성 전원우 어디감ㅠㅠㅠㅠㅠ 멋져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5
원우....넘나...멋진...것....넘나...박력....넘치는....것../.!
8년 전
독자126
저너누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원우야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전원우ㅠㅠㅠㅠㅜㅜㅜ 모ㅛ된사람드류ㅠㅠㅠㅠ 멋있다 전원우ㅠㅠㅠ
8년 전
독자127
하....전원우...완전 오빠미 쩌네요....ㅠㅠㅠ 개선할점 없어요 작가님!!! 작가님은 언제나 잘 쓰십니다!!!!!!
재밌게 읽었어요~

8년 전
독자128
허완전감동ㅠㅠㅠ
8년 전
독자129
말하는 꼬라지가 정말ㅠㅠㅠㅠㅠ 우리애기울어요ㅠㅠㅠㅜㅠㅠㅜㅠㅜ 원우야아ㅠㅜㅜㅠ
8년 전
독자130
아오.......진짜 잘못했네 걸그룹이 잘못했어 전원으 오빠미 낭낭하시다 증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덕후는 사망 삐-----
8년 전
독자131
워누야... 워누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누 멘트가 ㅜㅜ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 워누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대사 너무 ㅠㅠㅠㅠ 멋있어요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2
[라푼젤] 암호닉신청해요ㅠㅠㅠ 진짜 꿀잼 ㅠㅠㅠ핵재뮤ㅠㅠㅠㅠㅠ저 여자아이돌 진짜 데스노트가 시급합니다.
8년 전
독자133
헐전원우뭐야....카리스마쩌러ㅓㅓㅓㅠㅠㅠㅠㅠㅠ멋잇다
8년 전
독자134
와....전원우...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겁나 오빠미 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ㅠㅠㅠㅠㅠ욕한너네.진짜 다 망해라ㅠㅠㅠ
8년 전
독자135
요맘때 어후저나쁜어후진짜전원우아후ㅠㅠㅠ
8년 전
독자136
원우 너무 멋있어여ㅜㅡㅜㅜㅜㅜㅜㅜㄱㄴ데 마지막에소녀감성전원웈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7
ㅠㅠㅠㅠㅠㅠㅠ와전원유ㅠㅠㅠㅠㅠㅠ너무멋잇는자나ㅠㅠㅠㅠㅠ진짜발리자나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38
와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우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9
헐 진짜 나쁘다!!! 잘했어!!!! ㅜㅠㅠㅜ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0
전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케 멋이쌰냐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ㅏ넘조아서ㅓ타자도안쳐지네ㅜ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2
ㅋㅋㅋㅋㅋ아마지막짐짜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우너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워누누우ㅜㅜㅠㅠㅠㅠ ㅇ진짜보는내내 내가 다 울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우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조져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3
뤄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누야ㅜㅠㅠㅠㅠㅠㅠㅠ 너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사라요ㅡ렂잖아여....
8년 전
독자144
허류ㅠㅠㅠㅠ잘댓으면좋겟당ㅠㅠㅠㅠ아구아구아구어떻게ㅠㅠㅠㅠㅠ아이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5
헐미친 원우야........날가져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년들은 뭐다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원우도너무좋고 애들도 너무귀엽고....하...
8년 전
독자146
역시 홍일점물에는 불여시들이 나와줘야해허허허허허ㅓ허허허호 원우 오빠미..♡
8년 전
독자147
아 장난하나 맞고싶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우의 다른 면을 버여준 것에 대한건 고맙지만 우래를 건들지 말았으면 좋겠단다^^!
8년 전
독자148
짜증난다 저 여자들
8년 전
독자149
원우ㅠㅠㅠ 넘나 설레는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0
와ㅜㅜㅜㅠㅜㅜㅜ진짜 이중성이 너무 심하네ㅠㅠㅠㅜㅜㅜㅜㅜ원우야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1
ㄱㅑ아아아아아 전원우 남자다!!!!!!!!멋있다!!!!!!반하게따!!!!!!!
8년 전
독자152
아 전원우 왜이렇게 귀엽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아니 얘네 전부 귀여워...
8년 전
독자153
ㅠㅠㅠㅠㅠ너네뭔데ㅠㅠㅠㅠㅠㅠㅠ원우야ㅠㅠㅠㅠ오빠다ㅠㅠㅠ오빠미봐ㅠㅠㅠㅠ반해버리겠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5
나쁘ㄴ년들ㅠㅜㅠㅜㅠㅠ때려줘야해ㅠㅜㅜㄴ
8년 전
독자156
전원우 오빠미 쩔어주시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걸그룹은 픽션이지만 참 나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나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7
아 저 걸그룹 ㅂㄷㅂㄷ 원우ㅠㅠㅠㅠㅠㅠㅠ왜케 멋있고 설레나요ㅠㅠㅠㅠㅠㅠ우니까 당황하는 모습고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8
으 걸그룹진짜별루다ㅠㅠㅠㅠ우리애괴롭히지마라ㅜㅜ
8년 전
독자159
하 설랫다 아 내싐장 ... ♡♥♡
8년 전
독자160
원우 너무머시쪄.... ㅠㅠㅜㅜㅜㅜㅜㅜ진짜 내 이상형 ... 사랑해 원우야 알럽쏘머치 ..❤️❤️
8년 전
독자161
오 진짜... 한 달 앞에 데뷔했다고 텃새부리는 게... 오~~~~ㅋㅋㅋㅋㅋㅋㅋㅋ 성드립이랑 패드립은 너무했다 진짜 그래도 전원우 때문에... 진짜 멋지다 장하다
8년 전
독자162
워누야ㅠㅠㅠㅠ내 사랑둥ㅇ둥이 원우ㅠㅠ
8년 전
독자163
저.. 멍멍이들 같은것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여주 울리지 마라
8년 전
독자164
전원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스ㅠㅠㅠㅠㅠㅠㅠㅠ흐유러오유ㅠ유ㅠㅠㅠㅠ사랑해!!!
8년 전
독자165
크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저너누~~~~~~~~~~~~~~~~~~
8년 전
독자166
원으 멋있어 ㅠㅠ ㅠㅠㅠㅜㅜ저 걸그룹 말 왜 저렇게 해ㅜㅜㅜㅜㅜㅜㅜㅜ 이 글도 잘 읽었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167
원우야....원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8
원우야!!!전원우!!!!!!!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169
정원우멋지다!!!!!그리고세봉아,너도만만치읺은이중성이..울다가그렇게멋진욕을뱉으면내심장이..아파
8년 전
독자170
오빠미낭낭한원우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궁 ㅠㅠㅍㅍㅍ
8년 전
독자171
아오 현욕!!!!원우야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2
뭔가 여주가 아가아가하고 우래기들한테 기대면 넘나 조을것 같지만 이렁 터프한성격 바로 저잖아요 호호 저를 보는듯한 진짜 제가 세븐틴이 된 느낌이랄까요?
8년 전
독자173
원우 너무 설레야 작가님 ㅜㅜㅜㅜ
8년 전
독자174
와 현욕ㅂㄷㅂㄷ 워누야ㅠㅠㅠㅠㅠㅠ사랑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져증마류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5
전원우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이스샷ㅜ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6
원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걸그룹 부셔버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아프게
8년 전
독자177
서스가원우 ㅠㅠㅠㅠ원우야ㅜㅜ엉엉 쟤내혼내자!!!여주한테왜그런담....참으로이해할수없는게 트루of트루
8년 전
독자178
원우야!!!!! 여주에게 시비거는 저 걸그룹은 뭐랍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9
원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내최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ㅓㅁ마야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애들설렌다진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0
그그룹누구야ㅜㅜㅜㅜㅜ 원우가 혼내줘욬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1
ㅠㅠㅠㅠㅠㅠ 걸그룹 ㅠㅠㅠㅠㅠ 나쁜자식들 ㅠㅠㅠㅠㅠ 이와중에 원우설레 ㅠㅠㅠㅠㅠ 우리 소녀감성 워누가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2
때리거시ㅠㅓ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 ㅠ 워누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3
저 나쁜 걸그룹ㅠㅠㅠㅠㅠㅠ 우리 여주한테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4
저 나쁜...!! 그리고 워누야ㅠㅠㅠㅠㅠㅠ 멋있어ㅠㅠㅠㅠㅠ 소녀소녀 한데도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5
원우오빠미넘치네여ㅠㅜㅜㅠㅜㅜㅜㅠㅜㅠ저 걸그룹 ㅠㅠㅠㅠ그러는거없다ㅠㅠㅠ나빳네!ㅠㅜ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6
저런 걸그룹이 진짜 있으면 어떡하죠... 저런 걸그룹은 빨리 들켜서 매장됐으면 좋겠네요... 아육대애다 저런 이상한사람들까지 쌍으로...
8년 전
독자187
훟러루ㅜㅜㅜㅜㅜㅜㅜ원우 너무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8
여주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ㅋㅋㅋㅋㅋㅋ역시ㅣ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9
이뇬들아 우리 여주한테 와그래ㅠㅠㅍㅍ
8년 전
독자190
와 가상의 걸그룹이지만 현실 한대 치고 싶네요ㅂㄷㅂㄷ.... 정주행중인데 항상 너무 잘 읽고 가요 작가님!!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1
원우쓰...오빠미와우..
8년 전
독자192
저걸그룹완전짜증난다....원우오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3
저런 여돌 정말 있겠지..?
8년 전
독자194
와..진짜 말 심하게 한다...우리원우ㅠㅠㅠㅠㅠㅠㅠㅠ짱짱이다
8년 전
독자195
원우가 다 들었다!!!여우같은것들!!!!
8년 전
독자196
저 걸그룹 누구라고요????내가 1호 안티팬될래 어디서 여주를 !!
8년 전
독자197
저너누ㅜㅜㅜㅜㅜㅜㅜ오빠미 보세요ㅠㅠㅠㅠㅠ작가님 넘 자밌어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8
울면서 하는말이 너무 웃긴...ㅋㅋㄱㄲㅋ
8년 전
독자199
헐 오늘은 원우네요 꺄아 원우씨 사랑합니다 진짜 저 나쁜 것들. 이중성 너무해 ㅠㅠ 원우야 사랑해 오빠미 철철 ㅠㅠㅠ 아 사랑해요 작가님 사랑랍니다
8년 전
독자200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전원우뭔데힘하나도없냨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1
저 나쁜것드류ㅠㅠㅠㅠㅠㅠㅠ워누 넘 멋있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2
저눔기지배들 ㅠㅠㅜㅜㅜ 나쁜것들 ㅠㅠㅜㅜ
8년 전
독자203
흐으헝ㅎ어어 오빠미ㅠㅠㅠㅠㅠㅠ전원우 오빠미ㅠㅠㅠㅜㅜ오바ㅠ쟤네들 주겨줘ㅠㅠㅠ읗어헝
8년 전
독자204
전원우ㅜㅜㅜㅜㅜㅜ심쿠우ㅜㅜㅜㅜㅜㅜ더 혼내줘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5
전원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6
전원우ㅜㅜㅜㅜㅜㅜㅜ미치겠네 개 심쿵ㅜㅜㅜㅜㅜㅜ오빠에요 오빠... 옵빠.........
8년 전
독자207
아아아ㅏ아 전원우가 다했네여ㅜㅜㅜㅜㅜㅜㄴ네네ㅔ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원우우어누웅아아아우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08
아...갑자기 화가나네요....우리집에있는오빠때문에!!!!!!!!!!전!!!!!!원!!!!!!!우!!!!!!같은오빠달라고효!!!!!!!!!!!!
8년 전
독자209
전원우ㅠㅠㅠ장난아니네 심쿵..♡
'저 년들 조져줘'에 전소녀ㅁㅋㅋㅋ
멋있거나 귀엽거나 하나만해ㅠㅠㅜ

8년 전
독자210
와..진짜 필터링안되나.. 들!!!!!!!!!!!!!!! 벌받아라!!!!!! 직캠찍혀서 다공개되라1!!!
8년 전
독자21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저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ㄴ넘나좋아ㅡㄴ거ㅠㅎ뤼ㅏㅇㄴㅇ라하니ㅏ
8년 전
독자214
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ㅠㅜㅠㅠㅠ원우야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5
ㅠㅠㅠㅠㅠㅠㅠ심쿵ㅠㅠㅠㅠㅠㅠㅠ원우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6
저런 이중성....서프라이즈 걔......이중성 ㅂㄷㅂㄷ 진짜 저런 사람들이 없지는 않겠지만 화나네ㅂㄷㅂㄷ 저런 돌직구 잤냐니...ㅂㄷㅂㄷ
8년 전
독자217
원우 오빠였어ㅠㅠㅠㅠㅠㅠ아 넘나좋아ㅠㅠㅠㅠ우리 세봉이 건들지 말라구엿!!!!
8년 전
독자218
와 원우 아 진짜 내가 많이 사랑해... 오빠미 낭낭하신 전원우.. 사랑이구요..?
8년 전
독자219
ㅠㅠㅠㅠㅠㅠㅠ원우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0
헐...원우야ㅜ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쟤네 조사줘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1
헐 전원우ㅠㅜㅜㅜㅜㅜㅜ멋있어멋있어ㅠㅜㅜ
8년 전
독자222
저너누 오빠미가 낭낭했다....근데 마지막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미는 역시 여주의 것인가..
8년 전
독자223
헐 워누야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매우 감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4
와.....몰폰중에 육성으로 욕할쩐함....와....나 이런기분 첨이야...
8년 전
독자226
전원우ㅠㅠㅠㅠㅠ오빠미ㅜㅜㅜㅜ낭낭해ㅠㅠㅠㅜㅜㅜㅜ쩌러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7
ㅇ으ㅏ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우옵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은 자는 말이 없다
8년 전
독자228
저렇게 욕하면 안되지ㅠㅠㅠㅠ 완전 나쁘다
8년 전
독자229
어후ㅜㅠㅠㅠㅠ워누 없었음 어쩔뻔했어ㅜㅜㅜㅜ나까지 화날뻔했네ㅠㅠㅠ
8년 전
독자230
저너누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저뉴ㅜㅠㅠㅠㅠ멋있어ㅜㅜㅜㅜㅠㅜㅜㅜ
8년 전
독자231
워누야ㅠㅠㅠㅜㅠㅠㅠㅠㅠ저 여우같은 넘들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ㅜㅠ끄아유ㅠㅜㅠㅜㅠ
8년 전
독자232
으아니 원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저너누 너가 최고다ㅜ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3
내가!....내가주겨버리겠어 머리를가발처럼뜯어버라기ㅣㅆ에!!!! 전원우넘나설레는것..
8년 전
독자234
전원우ㅠㅠㅠㅠㅠ너무 설레ㅜㅜㅜㅜㅜ 심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것드류ㅠㅠㅠㅠㅠ내가 조져주고 싶다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235
ㅠ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ㅠ원우야ㅜㅜㅜㅠ심쿠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236
전원우ㅠㅠㅠㅠ원우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
8년 전
독자237
정주행을시작하니모두들길을비키시오나는이글을정주행할권리가있소포인트를냈기때문이오작가님에게포인트가잘전달되길바라오.
8년 전
독자238
원우야ㅜㅠㅠㅠㅠㅠㅜ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설레서 아파트뽑아버리거싶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9
으읅 너무 설레요 ㅠㅠㅠ 전워누ㄷ‥ㅠㅠ
8년 전
독자240
박력 넘치게 행동 해놓고선 소녀감성 원우로 돌아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1
와 저여자들 왜저런데요ㅠㅠㅠㅠ우리 여주한테ㅠㅠㅠㅠ원우야ㅜㅜㅠㅠ아 너무 설렌다ㅜ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242
으윽... 워누야... 우리 워누가 짱이다!!!!! 전원우 만쉐이!!!!!!!!!
8년 전
독자243
캬... 원우 사이다!!!!!
8년 전
독자244
저너누 넘 멋진 거 아님니까.. 비록 마지막은 여주가 사이다를 날려줬지만 ㅠ.ㅜ 너누 넘 머시따~!~!~!!!!
8년 전
독자245
와 전원우 핵멋있다....이러다가 세봉잌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8년 전
독자246
전원우ㅠㅠㅠㅠㅠㅠㅠㅠ 다 혼내줘ㅠㅠㅠㅠㅠㅠ 쟤네가 그랬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7
헉 원우 너무 멋있네요... 와우... 혼내줘... ㅠㅠㅠㅠㅠ 마지막에 여주 완전 짱이고 원우 다시 소녀감성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재밌게 읽었습니다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248
전원우 진짜 멋있는거 아닙니까ㅠㅜ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
7년 전
독자249
원우야ㅠㅠㅠㅠㅠㅠㅠ 원우 ㅠㅠㅠㅠㅠㅠㅠㅠ 머싰우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은 멋졌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소녀감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가 남자 같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51
원우야ㅠㅠㅠㅠ아니 저것들은 뭐야ㅠㅠㅠ
7년 전
독자253
진짜 못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4
어후 뭐 저런애들이다있대요!!!! 원우가중간에안막아줬으면진짜큰일날뻔했어요ㅋㅋㅋㅋㅋ그래도우리 소녀감성전원우..☆
7년 전
독자25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6
허유ㅠㅛㅠㅠ전원우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7
허류ㅠㅠㅠㅠ원우야ㅜㅠㅠㅠㅜㅠㅜㅠㅜㅠㅠㅜ원우오빠야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8
ㅋㅋㅋㅋㅋㅋ아나여줔ㅋㅋㅋㅋㅋㅋ심각하게 보고있다갘ㅋㅋㅋㅋㅋㅋㅋ 하역싴ㅋㅌㅋㅋㅋㅋ한성깔하네욬ㅋㅌㅌㅌ
7년 전
독자259
원우야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0
읔.....ㅠㅠㅠㅠ원우야ㅜㅜㅜㅜㅠㅠㅠ내가많사랑해ㅠㅠㅠㅠ알겠지ㅠㅠㅠ원우야넌내거야ㅠㅠㅠ
7년 전
독자261
우이씨 나쁜 저 누구야ㅠㅜㅜㅜㅜㅜ 후엥ㅜㅜㅜㅜ 우리 여주 울리고ㅠㅠㅠㅠ 워누야ㅜㅜㅜㅜㅜㅜㅜㅜ 더 혼내줘!!!! 으악!!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여주 귀욥넼ㅋㅋㅋㅋㅋㅋ전원우 스릉해!!!!!!!!!!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