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이준혁 성찬 엑소
오빠차 전체글ll조회 20943l 1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4. 소녀감성 전원우 ] | 인스티즈






암호닉에 없으면 다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일공공사  닭키우는순영이  샘봄  유블리  부부승관   봄봄    자몽지훈   권쑤녕   우지훈   주간  맴매때찌   넌나의첫번째   슈오   찬찬   민규오빠

뽀비  원우반지내반지  수박  자몽지훈  탕탕  밍구리  여남  샘봄  자몽몽몽  코드네임  원우야  사기캐  대두   요맘때  깹  쿠키  에제  연화  호시십분  부낀다  자몽자몽해

   민규  저너누  지유  토마토  존존존  갓원우  서블리  0526  부부승관  투오  진블리  1997  꿀벌  나뚜루  냐냐  부수녕  김치즈  




**



오늘 팬싸인회 때 있던 일이었어.

네 앞이 전원우였어. 그냥 팬들 재롱 떠는거 재밌게 보면서 싸인을 해주고 있는데 갑자기 전원우 앞에 있던 팬이 테이블 위로 두꺼운 무언갈 쿵 내려놔.

테이블이 울려서 너는 깜짝 놀래 그 쪽을 바라봤고 팬이 올려놓은 건 다름 아닌 스프링으로 제본된 책이었어.

수학의 정석만한 두께에 편지는 아닐거라 생각하고 도대체 저게 뭔지 궁금해서 미쳐버릴 것 같았어.


학원에서 자체적으로 만들어준 문제집같은 느낌. 앞에 있는 팬을 옆으로 보내고 앞이 빈 너는 전원우와 그 팬을 유심히 쳐다봤어.

책 표지에는 아무 무늬나 그림없이 그냥 딱 한 단어가 써있었어.


' 원김. '


그리고 데뷔전 수년간 다져진 팬질로 딱 감이왔지.


아 미친.

저건 팬픽이다.


그것도


너와 전원우가 엮인.


감을 잡자 마자 오장육부가 다 오그라들고 읽지도 않았는데 남사스러워서 얼굴이 다 화끈거리지.

팬은 전원우에게 절대 버리지 말고 가서 읽어보라고 거듭 강조했지. 그리고 절대 지금 읽지도 말라고. 전원우는 팬이 왜그러는지 알 도리가 없어 그냥 웃기만 했지만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4. 소녀감성 전원우 ] | 인스티즈


저 팬이 왜저러는지 아는 너는 어이가 없어서 헛웃음만 자꾸 터져나오지.


' 원래 저런걸 팬싸에서 주나.. '


데뷔전 팬질을 떠올리며 세상 참 많이 바꼈다고 노인네같은 생각에 잠겼지. 요즘은 저런거에 유해졌구나. 우리땐 저런거 가져다주면 매장당했었는데.

하며 엄청난 착각에 빠져들지. 사실 그걸 건네준 팬은 옆과 뒤에서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서명호 핫도그 씹듯 마구 씹히고 있어.


남사스러운 와중에도 궁금해서 저 팬이 가면 읽어보려 했는데 강친이 와서 가져가버렸어. 어어- 강친에게 손을 뻗으려던 순간 그 팬이 네 앞으로 왔어.


" 안녕하세요. 언니- "


참 생기발랄한 목소리. 어떻게 저런 걸 가져다 줄 생각을 했지, 라는 생각이 계속 맴돌아. 얼굴은 팬픽의 'ㅍ'도 모르게 순수하게 생겼는데 말이야.

너도 팬에게 인사를 건넸고 대화를 시작했어.


" 제가 원우오빠한테 준 책 있잖아요. "

" ..ㄴ..네! "


생각치 못한 기습공격에 바보처럼 화들짝 놀래며 대답했어. 너에겐 그 책에 대해 언급할지 몰랐는데 말이야.

그 책의 정체를 아는 너는 어떻게 반응해야할지 참 난감하지. 팬픽인걸 알은체 해야하나. 그냥 모른 척 넘어가야 하나. 

하지만 어느 쪽으로 생각해봐도 알은 체를 하면 그 뒤를 따라올 거지같은 시나리오가 수십개야.


어머. 언니 저게 팬픽인지 아떻게 알았어요?  = 언니도 팬픽 보는구나!  = 세봉이는 팬픽을 즐겨읽는다. = 이어지는 팬픽 선물 세례

=  뒤따라오는 부승관의 수치플


' 어머. 기지배. 치사하게 혼자만 읽지 말고 같이읽자 얘. 어머어머. 제목 좀 봐. 너무 흥미롭다! '김민규 깔 김세봉' 

세상에세상에. 이것도 재밌겠다! ' 김세봉이의 플디고등학교 남장일기' ! ' 

' 내가 잘못했어... 그만해 제발... '

' 이거 나 너무 멋있게 나온다!!! ' 울고있는 세봉이의 손목을 낚아채며 승관이 말했다. - 내 마음 흔들었으면 책임을 져!! - ' 

' 아..죽을까... '



상상 따위가 왜이렇게 구체적으로 그려지는지 상상만해도 몸이 부르르 떨려. 모르는척하는게 최고다. 라는 결정이 내려지자 -그게 무슨 책인지는 모르지만

전원우에게 건넨것은 보았다- 쯤의 표정으로 고개를 끄덕였어.

그러자 팬은 네게도 꼭 읽어보라며 신신당부해. 도대체 저래서 얻는게 뭘까. 우리가 우리와 사귀는 내용을 읽혀서 무슨 쾌감을 얻는걸까..

이해할 수 없다는 표정을 애써 숨기고 알겠다고 손가락까지 걸어서 약속했지. 사실 읽어보긴 할거야. 궁금하긴 하니까. ㅎ


" 전 참고로 136p 가 좋아요! "


옆으로 넘어가는 와중에도 참 깨알같이 멘트를 날렸어. 알겠다며 그 페이지를 많이 읽어보겠다며 억지웃음을 짓고 옆으로 건네보냈어.

이왕 받은거 재미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지.


그리고 오늘 '그 사람'이 오지 않은 것에 감사하며.


**




팬싸인회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왔어. 너는 윗층으로 올라가 씻고 드러누워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핸드폰만 붙잡고 있었어.

새삼스럽게 정신을 차리고 시계를 보니 새벽 4시. 숙소에 도착한지 벌써 4시간이나 지나있었어. 

" 아. 미쳤다. "

내일 또 새벽부터 스케줄이있는데 너무 늦게까지 놀아버리고 말았어. 잠들기 전에 잠깐 물이나 한잔 마시려고 아랫층으로 내려갔어.

멤버들도 전부 자고 있는 줄 알았는데 웬일인지 거실 불이 켜져있고 부시럭대는 소리가 나는 걸 보니 누가 아직까지 안자고 있는모양이야.

너는 누구지 궁금해하며 거실로 들어갔고 그 사람은 다름아닌 전원우였어. 


전원우는 낮에 그 팬이 준 책을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읽고 있다가 인기척이 느껴졌는지 고개를 서서히 들어올렸고

충격적인 표정으로 자신을 바라보고 있는 너를 발견하고 아무 일 없었다는 듯 연기하며 책을 조심스레 덮었어.

저걸 진짜 읽고있었을 줄이야.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4. 소녀감성 전원우 ] | 인스티즈



" 오빠 뭐해. "

" 아..아무것도 아니야.. "


저것이 팬픽이라는건 본인보다 네가 더 일찍 알고 있었는데, 내게 팬픽이라는 걸 숨기고 싶었는지 네가 다가가자 팬픽을 뒤로 숨기는 전원우.

갑자기 비글미가 낭낭해진 너는 뭔가 골려주고 싶다는 생각에 전원우가 등뒤에 숨긴 팬픽을 뺏으려고 하지.


" 뭐야. 그 팬이 나도 읽어보랬단 말야- "

" 아니야. 애는 이런거 읽는거 아니야! "


무슨 소리. 너는 이미 15살에 온갖 팬픽을 섭렵했는걸^^. 온갖 잡지식은 팬픽으로부터 얻었고 웬만한 백과사전보다 더 유용한것이 팬픽이란걸 온몸으로 깨달았었지.

전원우는 어떻게든 네게 등을 보이지 않으려 꿈틀대고 너는 반 쯤 일어서서 등 뒤를 파고들려고 꼬물꼬물대지.

그러다 네가 전원우를 위에서 덮치는 민망한 자세가 연출됐지만 자각하지 못한 너는 계속 책만 빼앗으려고 용을 쓰지.

하지만 이미 팬픽으로 온갖 불순한 생각이 가득한 전원우는 재빨리 너를 밀어냈고 평소보다 좀 힘이 많이 들어가 너는 뒤로 발라당 자빠졌지.


" 도대체 그게 뭔데. "


전원우는 네게 미안해서 어쩔 줄 몰라하지만 등 뒤에 숨긴 팬픽때문에 차마 자리에서 일어나지도 못하고 낑낑대고 있었지.

하지만 뒤로 나자빠진건 안중에도 없고 전원우 놀리기에만 신경이 쏠렸지. 

얼굴도 모자라 귀 끝까지 온통 빨게진 전원우 얼굴을 보니 장난을 치고 싶은 마음이 더욱 솟구쳐.

그래서 전원우가 당황해할만한 말들만 계속해서 쏟아냈지. 전원우는 그런 네 말에 대답도 못하고 어버버 거리며 망치로 두들겨 맞는 듯 멍한 표정만 지어.


" 야한거 읽는구나? "

" 아.ㅇ.ㅏ니거..!

" 뭐야. 저질이다. 숙소에서 그런거나 읽고. "

" 아니라니..!! "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4. 소녀감성 전원우 ] | 인스티즈




" 아니면 뭔데. 야한거 아니면 당당하게 보여줘. "

" 그..그게. "

" 재밌게 읽고 있더만. 같이 보자.  "

" 아..안돼!! "

" 진짜 수상하다. 도대.. "

" 시끄러어어어어어!!!!!!!!!!!!!!!!!1 "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4. 소녀감성 전원우 ] | 인스티즈



너와 전원우가 의미없는 입씨름을 계속 이어가고 있을 때 문을 쾅 열고 미친듯이 소리지르는 이석민.


" 니가 더 시끄러. 새꺄. "

" 네.. 뎨동..ㅎ "


하지만 그 뒤에서 들려온 최승철의 빡침이 가득한 목소리 때문에 이석민은 다시 조심스레 문을 닫고 들어가버렸어.

니가 이석민에 정신이 팔려 있었을 때 전원우는 어느샌가 자기 방으로 쪼르르 사라져 버렸고 너는 아쉬워 하며 위로 올라갈 수 밖에 없었지.




그런데 이게 무슨일인지


다음날부터 전원우가 너를 피하기 시작해.



** (전원우) **





오늘 팬싸에서 한 팬에게 책같은 걸 한권 받았다. 제목에는 '원김' 이라고 딱 한단어 써있었고 궁금해서 펼쳐보고 싶었지만 팬이 지금보지 말라고 신신당부를 하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숙소로 와서 읽어볼 수 밖에 없었다.


숙소로 와서 씻고 이것저것하다보니 그 책에 존재를 잊고 있었고 남들이 다 잠든 뒤에 불현듯 생각나 가방에서 주섬주섬 그 책을 꺼내와 거실에서 첫장을 펼쳤다.



- 전원우는 학교 일짱이었다. -


대뜸 첫 문장부터 나오는 일짱인 나;; 소름이 오도도 돋아 경기를 일으키며 확 책을 닫아버렸다. 

이제서야 이해가 가는 책 앞장에 써진 원김. 말로만 듣던 팬픽이란게 이런거구나. 그러면 원은 내 이름이고 김이는 누구지? 

우리팀에 이름중에  김을 가진 사람이 누가 있더라.. 유추해내려 했지만 팬픽의 충격인지 갑자기 딱딱히 굳어버린 머리때문에 도저히 뭐가 떠오르지 않는다.

상대가 누구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팬이 준 정성도 있으니까 조금만 더 읽어보기로 했다.


- 매끈한 턱선. 베일듯한 콧날. 여자보다 더 긴 속눈썹. 앵두같은 입술. 그리고 그는 학교 얼짱이었다. -


내가 그렇게 생겼구나.


- 그래서 그는 원하는 사람이면 누구든지 가질 수 있었다. 남자가 됐던 여자가 됐던. -


남자는 별로 안가지고 싶은데. 


- 그런데 그런 전원우에게 빠지지 않은 사람이 하나 있었는데. -


있었는데?.. 

어느 샌가 책에 집중하게 돼버린 나. 쓸데없이 책의 몰입도가 너무 좋다.



- 바로 -


바로!




- 김세봉이었다. -


이제서야 알게 된 앞에 있는 '김'의 주인공.

세봉이었다. 그래도 다행 중 다행인건 남자랑 엮이지 않았다는 점인가. 윽. 김세봉이라니. 생각해보니 걔도 남동생이랑 다른 게 없다.


- 유일하게 자신에게 적대심을 드러내는 세봉을 굴욕시키고 싶다는 생각에 전원우는 세봉을 꼬시기로 마음먹었다. -


책속의 전원우야. 그딴 짓하지 마..


- " 좀 찝쩍대지마! 난 너같은거 딱 밥.맛.이.라.굿 -_-^ " - 


책속인데도 김세봉이는 재수가 없었다. 


- " 싫은데? 니가 싫다고 해도 너가 넘어올때까지 다.가.갈.거.야 ^-~ " -


소름이 끼쳐서 책을 집어던져 버렸다.



하지만 이내 다시 주워와서 읽기 시작했다.


" 아 미친. 나 왜저래. "

" 아! 거기서 걔를 잡으면 안 되지! "

" 아!! 김세봉!! 책속에서도 도움이 안돼! "


그리고 책속에 감정이입해서 술술 읽어내려갔다.



그러다 .. 아직도 정확히 기억난다. 136페이지.

그 전부터 내용이 점점 산으로 가기 시작하더니 이 페이지에서 절정을 터트렸다.


- 전원우는 세봉을 벽으로 힘차게 밀어버렸다. 세봉이는 죽일듯한 눈빛으로 전원우를 올려다봤고 전원우는 그런 세봉을 비웃는 듯 조소를 띄웠다. -


그리고 그걸 읽는 나도 조소를 띄웠다.


- " 말했지. 내 깔 되라고. " , " 나도 분명 싫다고 말.했.어.-_- " -


이모티콘부터 말하는거까지 버릇이없는게 딱 김세봉이다. 


- 전원우는 피식 비웃음을 띄운 뒤 말했다. " 너 그 말 후회할텐데? ", " 뭐? 그게 무슨..읍!!! " -


야한거 읽다 들킨 것처럼 얼굴이 화끈거려 책을 탁 덮어버렸다.

이 무슨 엘티이 급 전개냐고.. 책속에서 나와 세봉이는 만난지 일주일도 안된 사인데.. 갑자기 시작된 ㅋ..ㅋ.ㅣㅣ..키읏.르..스..

가을이 다 되가는데도 얼굴이 화끈거리고 보일러를 틀어놓은 것처럼 더워졌다. 

다시 책을 펼쳐 읽고 있는 와중에 인기척이 느껴져 고개를 휙 돌리니 얘도 양반은 못 되는지 김세봉이 서있었다.


" 오빠. 뭐해? "

" 아..아무것도 아니야. "


책을 들키면 서로 어색해질게 분명하니까 책을 재빨리 뒤로 숨겼다. 하지만 이 눈치없는 기지배는 자꾸 내게서 책을 뺏으려 가까이 다가왔고 묘한 자세가 연출되자

책의 내용과 이 상황이 겹쳐보여 화들짝 놀라며 세봉이를 밀어내버렸다.


한번 그생각이 들고나자 자꾸만 책의 내용이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고 책송의 김세봉과 앞에 있는 김세봉이 동일시되어진다.

이석민의 도움을 받아 김세봉이에게서 도망치고 나서도 자꾸 드는 망상에 머리를 퍽퍽 내려쳐 보기까지 했지만 소용이 없었다.

나는 결국 그날밤 그 책을 완독해버렸고 한숨도 못잔 채로 스케줄에 나가야 했다.



준비를 제일 먼저 끝낸 내가 차 안에 올라타있었고 한숨도 못자 잠시 눈을 붙이고 있었는데 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려 살며시 눈을 떴다.

차에 들어온 사람은 세봉이었고 덕분에 잠이 깬 나는 내적놀램을 일으켰다.

세봉이는 내게 


" 잘 잤어? 어제 너무 늦게 잤더니 졸려 죽겠어. "


하고 말을 걸어오며 내 옆자리에 와 앉았다.

마땅히 들어온 순서대로 안쪽부터 타야되는거지만 난 왜자꾸 불순한 상상이 되는건지.. 미쳤나봐. 전원우.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면서 정신을 차리려고 애썼다. 그게 세봉이한테는 잠을 못잤다는 의미로 통했는지


" 그럴 줄 알았어. 좀 자자. 오늘 지방스케줄이라 어짜피 한참 가야 돼. "


하면서 내 어깨에 기대 잠이 든다. 평소에 잘 하던 짓이었고 평소엔 아무렇지도 않던 나인데


- 세봉이는 원우의 어깨에 기대 잠이 들었고 원우는 그런 세봉을 사랑스럽게 쳐다보다 세봉 몰래 입을 맞췄다. -


라는 팬픽 속 장면이 자꾸 떠오른다. 정신차려. 전원우. 이거 그 스펀지에 나온 망상증이야.

하지만 나도 모르게 세봉이에게 향하는 시선. 나도 모르게 얼굴이 빨게지고 심장이 쿵쿵 댄다.

안되겠다 싶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차 밖으로 나가버렸고 잠에 들려다 본의아니게 봉변을 당한 세봉이는 뒤에서 짜증난다며 찡찡댄다.


.

.

.


목적지에 도착하고 대기실에서 리허설을 준비하고 있었다.  이제 아무렇지도 않을거야 하고 내 자신을 다스렸다.

대기실 의자에 앉아 대기실에 놓인 초코바를 집어들어 봉지를 까고 한입 베어물었다.

그러자 그 때 김세봉이 내 옆을 확지나가더니 내 손을 가져가더니 손에 들린 초코바를 한 입 베어물고 가버렸다.


" 아. 이거 맛있네. "


그리고 또 불순한 생각에 가득차 차마 초코바를 마저 먹을 수 없어 남은 걸 승관이의 입에 넣어주고 돌아와 앉았다.

" 내가 남은거 처리반인가! "


부승관은 잘 먹으면서 또 저렇게 투덜댄다.


안 되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 당분간은 세봉이를 피하기로 마음먹었다. 팬픽이 완전히 내 머리에서 떨어져 나갈때까지.

미안하다. 이렇게 못난 오빠라.


둘이 붙어 하는 안무를 할때도 최대한 떨어져있고 무대에서 내려오면 최대한 멀리 떨어져있고 말을 걸어온다 싶으면 자리를 피해버렸다.

그렇게 한 이틀을 지냈을까 세봉이도 점점 눈치를 채고 있는 것 같았다. 내가 본인을 피한다는 걸.

화가 머리끝까지 난 모습이 오늘 하루 종일 선했다.

나 때문에 괜히 다른 멤버들이 세봉이의 눈치를 보고 다녔고 미안해진 나 또한 하루종일 조용히 쭈그러져 지냈다. 


숙소에 도착하고 멤버들은 또 잠에 들고 커져버린 이 상황을 어떻게 수습해야할지 거실에 혼자 남아 고민하고 있자,



**




너는 잔뜩 화가 난 걸음으로 거실에 들어섰어. 여자의 촉은 엄청나다고 거실에 불이 켜져있는 건 분명 전원우일거라고 확신했지.

그리고 그 예상은 적중했어.



" 야. 전원우. "


전원우가 네 인기척을 느끼기도 전에 전원우 옆으로 가서 전원우를 불렀어. 엄청 화가났다는 걸 목소리로 티내면서 말이야.

전원우는 네 등장에 당황했는지 또 자리를 피하려하길래 넌 전원우의 어깨를 잡고 누르며 


" 앉아!! "


버럭 소리질렀어. 전원우는 그런 네 모습에 잔뜩 쫄아 깨갱 거리며 네 눈치를 보고 앉아있을 수 밖에 없었지.

너는 밤이니만큼 소리치면 안되겠다 싶어 안에 있는 화를 최대한 삭히며 전원우에게 말했어.


" 너 그 책 어딨어. "

" ㅇ,.응? "

" 팬이 준 그 책 어딨냐고. "

" 그건..왜? "


네 말이 예상치도 못한 발언임과 더불어 들키고 싶지 않던 것을 찾는 너때문에 전원우는 깜짝 놀란 표정을 지었어.

하지만 이미 너는 전원우가 그 팬픽 때문에 너를 멀리한다는 것을 눈치챘고 그 요망한 책을 당장이라도 찢어발겨야 겠다고 마음먹었지.

전원우는 차마 말 하지 못하고 우물쭈물 대고 있길래 답답한 너는 참지못하고 크게 소리질렀어.


" 어딨냐고 그 팬픽!!! "


팬픽임을 네가 알고 있자 전원우는 아까 보다 더 놀랜 표정이었고 그 작은 눈이 번쩍 띄였지.

한번 입이 트이기 시작하자 다다다 멈출 줄을 몰라.



" 너 그거 읽고 요즘 나 그렇게 피하는거지! 어! 책에 도대체 뭐라고 씌여있길래 사람 기분 더럽게 자꾸 피해! "

" 어떻게.. "

" 어떻게 안 지가 지금 중요하냐? 그래! 어렸을 때 나 팬픽좀 읽었다! 어쩔래! 근데 그게 뭐! "

" ... "

" 책은 책이고 현실은 현실이지 그 나이먹고 구분을 못해? 아무리 니가 소녀감성이어도 그렇지!!

그 책이랑 나랑 겹쳐보이디? 어? "


정확히 정곡을 찌르는 네 말에 전원우는 시무룩해하며 고개를 푹 숙여버렸어. 창피한 것도 좀 있기도 하고.

다 뱉어버리고 나니 좀 진정이 된 너는 씩씩 가쁜 숨을 내뱉고 한숨을 훅 내뱉은 뒤 조금 차분해진 목소리로 전원우에게 말했어.

혼난 대형견마냥 시무룩해진 전원우의 모습이 조금 불쌍하기도 했고.


" 그 책 어딨어. "

" ..방에.. "

" 그거 당장 매니저오빠한테 버리라 그래. "

" ..응.. "

" 두번다시는 그런거 읽지마. "

" ..응..미안.. "



잔뜩 기죽어있는 전원우가 너무 안쓰러워보여 옆에 앉아서 같이 꽁냥거리며 기좀 펴주고 원만한 관계를 회복한 뒤 다시 위로 올라가 잠이 들었지.




**





" 어머! 팬픽 좀 읽으신 김세봉 씨 아니세요? "


다음날 아침에 마주친 부승관이 어젯밤 네가 소리친 걸 들었는지 와서 네게 온갖 수치스러움을 안겨줘.


" 요즘 뭐가 유명하죠? 추천좀해주세요! "

" 그만해..내가 잘못했어 "

" 참고로 저는 김세봉씨가 주인공인걸 보고 싶어요! 청춘물! 청춘물 좋다. "

" 아..죽을까.. "




팬싸에서 했던 예상이랑 어쩜 이렇게 똑같은지.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4. 소녀감성 전원우 ]  288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예상한 그대로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
어째ㅠㅠㅜㅜ소녀감성 왼전귀여워ㅠㅠㅠㅠ
8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원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구ㅏ여워ㅠㅠㅠㅠㅠㅠㅠ어뜨캐ㅜㅜㅜㅜㅜ기여워죽갰어요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원웈ㅋㅋㅋㅋㅋㅋㅋㅋ 기요미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ㅋㅋㅋㅋㅋ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구여우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
죽을까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누야 그러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
ㅋㅋㅋ 아나 이번 거 너무 현웃 ㅋㅋㅋ 엌ㅋㅋ 앜ㅋㅋㅋ 조솤ㅋㅋ 팬 ㅋㅋㅋ 픽 ㅋㅋ 제 성이 정이라 원정이라서 모험이라도 떠나나 했는뎈ㅋㅋ 엌ㅋㅋㅋ
8년 전
독자8
소녀감성 전원웈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 넌 왜 그러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그 사람은 누굴까여.... 궁금
8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 마지막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
진짜 부승관 깝죽대는 거 갑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원우 진짜 소녀 같은 거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
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마지막 부승관때문에 위에내용 다까먹었엌ㅋㄱㅋㅋㄱㅋㅋㅋㅋ부승관진짜ㅋㅋㅋㄱㅋㅋㄱㄱㅋㅋ
8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핰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 때문에 진지한거 다 잊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관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
민규오빠에요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설마설마했는데 역시...ㅎ 부승관 말하는것좀봐ㅋㅋㅋㅋㅋ뺨맞겟다그러다ㅎㅎㅎ여주화이팅ㅋㅋㅋㅋㅋ다음편조신히기다릴게요ㅋㅋㅋ
8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ㅋ유블리에욬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진짜 육성으로터졌다구욬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전원우왜그랰ㅋㅋㅋㅋㅋㅋ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진짜 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픽ㅋㅋㅋㅋㅋㅋ무슨 인소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대박이에요자까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다 무슨 한회한회가다 개그소재가이렇게 잘맞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요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사랑받으세요♥뀨 진짜 이러시면 매번 개그소재를 기대하게됩니다-3- 이힣 사랑해여진짜 작가님 글 최고♥ㅅ♥
8년 전
독자15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
부승괔ㄱㅋㄱ ㅋㄱ구ㅜㅜㅜㅜㅜ 그리고 저 팬픽ㅜㅜㅜㅠ 옛날에 읽었던 인소느낌이 나는건 제생ㄱ..? ㅋㅋㅋㅋㄱㅋㅋㅋ 아윸ㅋㅋㄱㅋㅋㄱㅋㅋ 소녀소녀해가지구ㅜㅜㅜ
8년 전
독자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원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귀여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어떻게 예상한거랑 똑같앸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뿌 넘구ㅏ여ㅜ어ㅠㅠ
8년 전
독자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작가님 너무 웃겨요... 사랑해요ㅠㅠㅠㅠ 원우 기요미ㅠㅠㅠ
8년 전
독자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부승관 때려주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제발 음지는 음지에서만 ㅠㅠㅠㅠㅠㅠㅠㅠ 전원우 너무귀엽지만 음지는 음지만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오늘 너무 잼ㅆ었어욬ㅋㅋㅋㅋㅋㅋ ♡♡♡
8년 전
독자20
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ㄲ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글도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ㅋㅋ전원우 소녀감성ㅋㅋㅋㅋㅋㅋㅋㅋㅌ 음지는 음지에서만 즐기는 걸로... 팬픽이라기엔 너무 초딩인소같... 하... 부승관ㅋㅋㅋㅋㅋㅋ 수치플ㅋㅋㅋㅋㅋㅌㅋㅋㅋ
8년 전
독자2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왜 설레지ㅠㅠㅠㅠㅠ저도 그 팬픽 좀 궁금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부승관 까부는 거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두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
지유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거기다 전원우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
슈오에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래도 내용이 막 엄한거 아니라서 다행이라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
일공공사 / 부승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우와 관계를 회복하려다 승관이한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
부승관 목소리 음성지원 돼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
마지막에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쩜 저렇게 예상을 빗나가지않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원우도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전원우겁나귀엽다ㅠㅠㅠㅠㅠㅠ승관이는ㅋㅋㅋㅋㅋㅋ수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저너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든 팬들이공감할 팬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
여남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 놀리는거 상상되는건 기분탓인가요?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녀감성저너누..ㅋㅋㅋ
8년 전
독자31
ㅋㅋㅋㅋ부관잌ㅋㅋㅋㅋ나빴어진짴ㅋㅋㅋ그나저나 팬픽내용봨ㅋㅋㅋㄱ여웤ㅋㅋㅋㅋ일짱원우!이열~~ㅋㅋㅋㅋㅋ 그걸또현실이랑구분못하는것도귀엽곸ㅋ
8년 전
독자32
ㅋㅋㅋㅋ 어떡해 ㅋㅋㅋㅋㅋ [만두짱]으로 암호닉 신청할 수 있나요?
8년 전
오빠차
그럼요 ㅇㅅㅇ
8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관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도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녀감성 전원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만 사는 승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루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4
아 너무 웃겨요. 부승관의 수치플ㅋㅋㅋ 부승관이 깐족거리는거 보고 위에 올라가서 상상 다시 읽고 왔는데 더 웃겨요ㅋㅋ 그리고 원우 표정짤도 너무 싱크 잘 맞아서 재미있게 읽었네요ㅋㅋ
8년 전
독자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제 좀 하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서 나타나는 부승관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ㄱ사스가 부승관ㄴ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7
아 원우야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ㅠㅜㅠ진짜 현실 원우같다ㅋㄱㅋㅋㅋㅋ부승관 어쩔곀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밌어요 잘읽멌습니다! 작가님 다음 편도 기다릴께욧♡♡
8년 전
독자38
자몽몽몽입니다!
8년 전
독자39
앜ㅋㅋㅋ진짴ㅋㅋㅋㅋ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1
[슈슈]암호닉 신청이요!!! 부끄러워하는 원우 생각하니까 정말ㅋㅋ소녀미 낭낭하게 뿌리고 다녀요 아주ㅠㅠㅠ쿠ㅜㅜㅜㅜㅠㅠㅠㅠ워누ㅠㅠㅠ애기도 아니고 그런거 보고 피하고 그르냐ㅠㅠㅠㅠ귀여워더ㅠㅠㅠㅠ근데 이와중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ㅋㅋㅋㅋㅋㅋ승관이 때문에 원우 일 다 까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음성지원되욬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3
저눠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죽게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널 우짤까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벌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전원웉ㅋㅋㅌㅋㅋㅋㅋㅋㅋ소년감성ㅋㅋㅋㅋㅋㅋㅋ아부승관은깝죽거럌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5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편 어떻게 기다려요 ㅠㅠㅠㅠ 재밌ㄱㅅ어요여가구아ㅏㅇ사ㅏ아루수어구구유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6
원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녀감성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 너는ㅋㅋㅋㅋㅋㅌㅋㅋ
8년 전
독자47
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핵귀ㅠㅜㅜㅠㅠㅠㅜ애기다애기..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75.207
저눤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야 진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와중에 부루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 신청 되나여...?
8년 전
독자48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뷰승관 따 ㅌ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 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 그럴줄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너누 귀엽잖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소녀감성이 어디 갈까..다음편도 기대되여 진짜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늘도 역시 좋은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0
ㅇㅏ 진짴ㅋㅋ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 너무 규ㅏ여우어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원우얔ㅋㅋㄱㅋㄱ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ㅋ자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2
저 김치즈에요!! 와!ㅋㅋㅋ 이편진짜 대박이야!! 진짜 신선하고 대박이에요ㅠㅠㅠ 원우도 너무귀엽고 잠깐잠깐 나오는 승과니도...ㅎㅎ 작가님 글올리신다고 수고많으셨어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8년 전
독자53
뷰승관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54
넌나의첫번째예요 ! 승과니는 어떻게 저렇게 예상대로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단호하고 무서운 여주에 저는 쫄았슴다 ....
8년 전
독자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6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현웃ㅋㅋㅋㅋ
8년 전
독자57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불허전 부루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8
원우너무귀엽다ㅠㅠㅠㅠㅠ와중에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상적중ㅋㅋㅋㅋ오늘도 재미있게 읽고가요!!
8년 전
독자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 수치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편도 너무 재밌었어여ㅠㅜㅜㅜㅜㅜ 감사합니당 항상!!!
8년 전
독자60
찡찡이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를 저버리지않는 우리의 뿌♥팬싸에서 팬픽이라니 ㅂㄷㅂㄷ 지금도 그러면 매장이야 여주야... 독방반응이 궁금하네요 ㅂㄷㅂㄷ

8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워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진짜 소녀감성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너무웃겨
8년 전
독자62
부승관 얄밉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3
ㅋㅋㄱㄱ엌ㅋㅋㄱㅋ어쩜 예상한것처럼ㅋㄱㅋㅋㅋㅋㅋㄲㅋ
8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 놀리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얄미웤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현실에피소드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승관 겁나 깨알인데 존재감 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세바퀴나 다시 보러ㅜ가야겟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6
ㅎㅎㅎㅎㅇ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예상적중이네요 이거 ㅎㅎㅎㅎ
8년 전
독자67
요맘때 전원웈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팬픽소름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진짜ㅋㅋㅋ수치플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8
오ㅓ 진짜 소녀감성ㅋㅋㅋㅋㅋㅋ놀리는 뿌도 기여워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69
잌ㅋㅋㅋ소녀감성ㅋㅋㅋㅋㅋㅋ타팬인데 원우님 성격 원래저래여...??? 궁금궁금...
8년 전
오빠차
쪼끔 하찮아여..
8년 전
독자71
하찮ㅋㅋㅋㅋㅋ상남자외모인뎈ㅋㅋㅋㅋㅋ괜찮앙ㅕ 제본진도 성격과 외모가 정반대인 멤버있는걸요 뭐...
8년 전
독자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픽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2
[솜사탕]으로 암호닉 신청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 겁나 웃긴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승관이 너무 귀엽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 보고 감미다 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독자73
아닠ㅋㅋㅋㅋㅋㅋㅋ기승전 부승관ㅋㅋㅋㅋㅋㅋ원우 진짜 소녀감성...★
8년 전
독자7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녀감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ㅠㅠㅠㅠㅠ 빨리 다음편이 기대가되네요..
암호닉 신청해도되면 [승관찌]로 할께여!

8년 전
독자75
갓원우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지하게 읽다가 마지막때문에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때문에 최애가 원우인 저는 내심 러브라인을 바랬던ㄱ...... 저걸읽고 피하는 원우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 픽밍아웃하는 여주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팬픽내용 보니까 옛날에 인소 읽던게 생각나고ㅋㅋㅋㅋㅇ_ㅇ이거 진짜....
아 그나저나 브금ㅠㅠㅠㅠㅠㅠ저 봉탄인데요ㅠㅠㅠㅠㅠㅠ아 고막 녹아내려서 소리를 못들을거같아요.....

8년 전
독자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엨ㅋㅋㅋㅋㅋ원우카와이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암호닉 쿵야쿵야로 신청하구 갈게요!!!!
8년 전
독자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준 팬도 뭔지 아는 여주도 너무 웃겨요ㅠㅠ 또 순진해서 피하는 원우는 1092.. 잘 읽고 가요ㅠㅠ
8년 전
독자78
안ㅋㅋㅋㅋㅋㅋㅋ팬픽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원웈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9
뿌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엽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0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요즘 팬들은 팬픽주나여.... 싫다 정말..
8년 전
오빠차
아주 드문경우에 그런팬들도 있다그러더라구영.
8년 전
독자81
[쨔몽] 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잘보고가요ㅠㅠㅠ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29.224
아이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원우 왜 이렇게 귀엽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런김에 암호닉[워누몽] 신청 할게요! 비회원이라서 운ㄴ다 흑끕흑흑
8년 전
독자82
진블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관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상한 승관이의 반응ㅋㅋㅋㅋ그리고 소녀감성 원우 너무 귀여워요ㅠㅠ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3
아죽을까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승관이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워누얔ㅋㅋㅋ쿠ㅜㅜㅜㅜㅜ진짜기요미다 어떡하면 좋니ㅠㅠㅠㅠ
8년 전
독자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ㄲ 아죽을까에서 진심이 느껴졌닼ㅋㄲㅋㅋㅋㄱㅋㅋㅋ 아진심 부승관 깐족거리는 얼굴 상상해 나 짤있었는데ㅋㅋㅋㅋㄲㅋㅋㄱ
8년 전
독자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팬픽준 팬........ 애들한테 그런거 주는거아니야....!!!!!!!!!!
8년 전
독자87
부수녕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도너무귀옂고웃긴데중간에승관이랑ㅌㅋㅋㅋㅋㅌㅌ석밍잌ㅋㅋㅋㅋㅋㅋㅋ때문에도웃겨죽는줄알랐라옄ㅋㅋㅋㅋㅋㅋㅋㅌㅋ오늘도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88
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밌었어요 와 이 소재진짜 맘에든다!!!
8년 전
독자89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쿠승괕ㅌ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29.219
토마토예요!! 아ㅠㅠㅠㅠ 원우 소녀감성ㅠㅠㅠㅠㅠ오구오구 고생해써ㅠㅠㅠㅠㅠㅠ 꾸요워....♥그리고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과 한치의 오차없는 수치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0
앜ㅋㅋㅋㅋㅋ마지막에 너무 웃기네욬ㅋㅋㅋ 원우한테 팬픽준사람 나쁜사람 ㅠㅠㅠ
8년 전
독자91
아..죽울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현실같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관이 묘사는 작가님이 젤 잘하실꺼에여 넘 카와이햏...
8년 전
독자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원우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4
맴매때찌 왔쯥니당!!!!!!!!/워~후~전 원우랑 또 어떻게 도키도키 되는 줄 알았는데......드르븐 음마라 죄송해요....ㅎ 그나저나 지훈이는 도대체 어디로....?간...거죠.....?얼른 지훈이랑 화해하거나!!!다이스케했음 좋겠네요!!다음편도 기다릴게용♡
8년 전
독자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암호닉은 [원우야 나랑 살자] 부탁드릴게요!@@!!!! 사랑합니다 더럽!!!! 아 bgm도 제 취향저격... 사랑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승전 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구 ㅣ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누도 꾸욥...
8년 전
독자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픽에관한 소재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참신햌ㅋㅋㅋㅋㅋ근데진짜 소녀감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8
[태태한 침침이] 로암호닉신청이여ㅜㅜㅜㅜㅜ부승관 ㅋㅋㅋㅋㅋ아으ㅜㅜㅜ잼써여우ㅜㅜㅜ
8년 전
독자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아 원우야ㅠㅠㅜㅜㅜㅜㅜㅜㅡ귀여워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부승괏ㅋㅋㅋㅋㄱㄱㄱㄱ진짜 얄밉닼ㅋㅋㅋㅋㅋㅋㅋㄱㄲㅋㅋ
8년 전
독자10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너누 귀여워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1
허러러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완전완전 재미있어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글 감사합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절받으세오ㅠㅠㅠ
8년 전
독자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3
전원우 ㅋㅋㅋㅋㅋ진짜 소녀다 소녀 ㅌ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와중에 부승관 얄미워 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4
ㅋㅋㅌㅋㅋㅋㅋㅋㅋ진짜암만생각해도 글들이 너무찰져 돟ㅇㅏ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카ㅏㅏㅏㅏㅏㅏㅏㅏㅏ아카ㅏ아ㅏ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6
부승관 까부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 소녀감성... 퀴혀훠
8년 전
독자107
ㅋㅋㅋㅋㅋ워누 순수하다..ㅋㅋㅋㅋㅋㅋ 승과닠ㅋㅋㅋㅋ넘 웃곀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8
아낰ㅋㅋㅋㅋㅋㅋ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상적중ㅋㅋㅋㅋㅋㅋㅋ 원우너무 귀엽네요...♡ 잘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09
명물허전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예상이랑 다른게 하나도 없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욬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2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성지원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아웃격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3
원우얌..ㅎ 흐뭇흐뭇
8년 전
독자115
소녀감성 저눠누ㅠㅠㅠㅠㅜ막컷에 승관잌ㅋㅋㅋㅋㅋㅋㄲㅋㅋ말투가 다 상상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16
아 부슬거ㅏㄴㅋㅋㅋㅋㅋㅋㅋ 뜽가낰ㅋㅋㅋㅋㅋ제발ㅋㅋㅋㅋㅋ 아원으도 너무 기여으ㅓ요 장 보구갑니닾ㅎㅎ
8년 전
독자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원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뀌요워
8년 전
독자118
원우야..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저 소녀감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좋아... 역시 엔딩은 부승관... 깐죽거림이 대단햇..
8년 전
독자119
원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원우도 그렇지만 부슽ㅇ관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씨ㅋㅋㅋ진짜 개그맨하셔야함
8년 전
독자1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이젤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스가 세젤웃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전원우 대형견이래 표현력 너무좋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너무 재밌어욬ㅋㅌㅋㅋㅋ 이번껀 슼슼해놓고 웃고싶을때 봐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2
앜ㅋㅋㅋㅋㅋㅋㅋ팬픽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3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4
잌ㅋㅋㅋㅋㅋ승관앜ㅋㅋㅋㅋㅋㅋㅋ너가역시쩡이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든 놀릴려구 증말ㅋㅋㅋㅋ
원우 소녀감성은 또어떡해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6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8년 전
독자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청춘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워누 넘 기여운거 아닝강 ? 액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8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36페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관이는 예상한 그대로네욬ㅋㅋㅋ
8년 전
독자130
뜽과니 ㅠㅠㅠㅠㅠㅠ 원우 감성 소녀감성
8년 전
독자131
아 원우 꿀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여유ㅓ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소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아진짜 너무너무너무너뭊귀여ㅜ어요ㅠㅠ
8년 전
독자132
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승관앜ㅋ진짜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예상한 대로얔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정말 소녀감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땜에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여주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4
원우 귀여워죽겠다ㅠㅠㅠ 부승관 진짜 얄밉구옄ㅋㅋㅋㅋㅋㅋ 아진짜꿀잼ㅠㅠㅠ
8년 전
독자1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부승관은 또 깝쳐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6
ㅋㅋㅋㅋㅋㅋㅋ난 내가 조씨라서 원조여서 놀랫네 ㅎㅎ
8년 전
독자1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승관 나빴어 놀리는 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 됐어 부승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9
진짜 저너누 소녀감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부승관 얄밉...
8년 전
독자1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관아...미아내 내가 팬픽 좀 읽었다!!!!!! 아주 섭렵을 했어요!!!!! 메이저 마이너 아주 즐겁게!!!음?!!!!! 죽은도시 사랑해!!!!!!! 니네 꺼도 열심히 찾고 있다! 덕밍아웃 수니사망
8년 전
독자1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픽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
8년 전
독자142
아 귀여워 원우찡*.* 진짜 소녀네 우리원우~ 어쩜 이렇게 귀엽냐ㅋㅋㅋ 승관아... 그만놀려!!!
8년 전
독자143
어이구 뿌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다 촐싹대거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4
부승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스가 부승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편도 너무 재밌게 잘 읽었어요 작가님 짱... 최고시다... 중간에 이석민이 시끄러!!!!!!!!!!!!!! 이것도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 좋은 글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145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원이고통받는 세봉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6
죽..죽ㅇ;ㄹ까..부승관..부릉부릉..
8년 전
독자1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전원우 팬픽읽는거 핵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부승관 수치플,,,ㅂㄷㅂㄷ
8년 전
독자1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너누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재밌앜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9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수치플하지말라곸ㅋㅋㅋㅋㅋㅋ겁맼ㅋㅋㅋㅋㅋㅋㅋㅋ어웈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0
아오 부승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그르냐너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3
저너누 너무 귀엽구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승관 사스가 부루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넘나 귀여운것 ㅠㅠ
8년 전
독자154
ㅋㅋㅋㅋㅋㅋ아원웈ㅋㅋㅋㅋㄱ여웤ㅋㅋㅋㅋ원무룩..부승관 놀리는것도 진심 현실에서도 다른맴버들 저렇게놀릴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약올랔ㅋ
8년 전
독자1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요밐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다들 이렇게 귀여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우도 귀엽고 생각한대로 행동하는 부승관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8
ㅋㅋㅋㅋㅋㅋ 원우도 귀엽고 승관이도 귀엽고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9
전원우 귀엽고 부승관 귀엽고... 그냥 귀엽다... 어쩜 좋아...
8년 전
독자1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리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평생놀림감인뎈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1
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이 기승전이네ㅋㅋㄱㅋㄲ
8년 전
독자162
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녀감성 전원우도 웃기곸ㅋㅋㅋㅋㅋㅋ 또 그걸 주워듣고 놀리는 부승관이 제일 웃겨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전원우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4
소녀감성....넘나...귀여운....것...^^...
8년 전
독자1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소녀감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6
아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원우 소녀감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ㅋㅋㅋㅋㅋ아 겁나 얄밉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7
원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스가미친부승괔ㅋㅋㅋㅋㅋㅋㅋㅋ킄ㅋㅋㅋ승거ㅏㄴ인진짜미침건가옄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8
ㅋㅋㅋㅋㅋㅋㅋ아오전원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엌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1
아 진짜 소녀 ㅋㅋㅋㅋㅋㅋㅋ 부승관 겁나 얄밉 ㅋㅋ
8년 전
독자172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미치ㅣ게ㅔㅆ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우 왜케 귀ㅕ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3
아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얄미운데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ㄱ 원우도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우 왜 이렇게 규ㅣ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구 ㅠㅠㅠㅠㅠㅠ 우레기
8년 전
독자175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 귀여운데 설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작가님 너무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요진짜...♥
8년 전
독자1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지력상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와잇! 부승관은 어딜가나 빠지질 않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로 팬싸에서 음지는 노노해..
8년 전
독자1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원우 미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보다 귀여우면 어찌하냐고!!!
8년 전
독자179
저너누ㅠㅠㅠㅠ너무 귀엽고 설렌닼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 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1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워누도 워누지만 너도 참 너다 승관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팬픽좀 읽으신 봉봉씨 아니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누야....근데...그것보다 퀄좋은거 많ㅇ......그런거 읽지ㅁㅏ.....
8년 전
독자183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원우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4
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기대한대로 생각한대로 행동해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야 상상하지마
8년 전
독자1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 마지막에 승관이 진짴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6
아 저너눜ㅋㅋㅋㅋ 팬픽에 몰입하는거 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8년 전
독자188
부승관ㅋㅋㅋㅋㅋㅋ도른잨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9
아이석민소리지르는거 짤 ㅋㅋㅋㅋㄱ아배꼽잡앗네ㅋㅋㅋㅋㄱ휴대폰에침튀엿엉... ㅎ
8년 전
독자190
전원우 ㅠㅠㅠㅠㅜㅜ생긴거랑다르게진짜 소녀감성이야ㅜㅠㅠㅠㅜㅜ귀여워죽겠네ㅠㅠㅠㅠㅠ 부승관도 귀여워 미칠듯 .. 여주 넘나 박력있는것..
8년 전
독자1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 넘나 귀여운 놈...!! 실제 연예인들이 그러면 멤버들 보기 껄끄럽겠죠....??
8년 전
독자192
아 마지막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몰폰하는데 현웃터져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3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죽일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ㄱ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4
우리 원우.. 소녀소녀... 그러고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5
원우 소녀감성 ㅋㅋㅋㅋㅋㅌ 아 말투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ㅌ 피하는거 귀엽다 ㅋㅋㅋㅋㅋ 승관이 깐족거리는것도 ㅜㅜㅜㅜㅜ 10더규ㅜㅜ
8년 전
독자196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ㄱㄱㄱㅋㄱㄱㅋㄱ기ㅋㄱㄲㄱㄱㅋㅋㄱㅋㄱㅋㄱ어떡핵ㅋㅋㅋㅋㄱㄱ넘나귀여워...ㅋㅋㅋㄱ
8년 전
독자197
ㅋㅋㅋ전원우겁나귀엽넼ㅋㅋㅋ와중에부승관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8
사스가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9
너뉴ㅠㅠㅠㅠ 넘나 귀여운것 소녀감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승관 이놈자식 창피한 나의 과거를... 그나저나 팬픽 제목 원정ㅋㅋㅋㅋ뭔데 고퀄일까유
8년 전
독자2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원우 시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1
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 작가님 정주행중!!
8년 전
독자202
앜ㅋㅋㅋㅋㅋ마지막에 승고ㅓㄴ잌ㅋㅋㅋㅋㅋㅋㅋㅋㄱ여우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4
전원웈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쭈그러져있을 모습 상상하니까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찐짱인게어딬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6
ㅋㅋㅋㅋㅋ팬픽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진짜 음지문화는음지문화에서 즐겨야지 그걸 원우한테꼭읽으라고 주면 우얌 원우는 에고ㅠㅠㅠㅠㅠㅠ넘나짠한것 부승관ㅋㅋㅋㅋㅋ기대를져버리질안ㄹ앜ㅋㅋㅋ
8년 전
독자207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 시점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스가 전원우 소녀감성~!~!~!
8년 전
독자209
그 작은 눈을 이라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워누 눈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실망시키지 않는 우리의 부승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0
승과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1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누소녀감성 ㅋㅋㅋㅋㅋ 어우 귀여워 ㅠㅠㅠ 작가님 완전 재밋어욯ㅎㅎㅎㅎ 정주행중!
8년 전
독자212
아 전원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ㅏㄱ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3
부승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어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현실반영이네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4
아낰ㅋㅋㅋㅋㅋ팬픽내용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졋네옄ㅋㅋㅋㅋ그나저낰ㅋㅋㅋㅋ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5
ㅋㅋㅋㅋㅋㅋㅋ워누 기죽은거 상상되옄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승관이는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요ㅋㅋㅋ 그나저나 지훈이랑 뒷이야기는 언제쯤.....
8년 전
독자2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관이 완전 현실적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ㅂ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간떠는것좀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8년 전
비회원53.1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 어뜩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8년 전
독자2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겁캐웃곀ㅋㅋㅋㅋ전원우도 겁나 소녀스럽닼ㅋㅋㅋ전녀감성
8년 전
독자219
젘ㅋㅋㅋ진짜 마지막 부ㅋㅋㅋㅋ진짴ㅋㅋㅋ
8년 전
독자2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원우졸규ㅣ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칻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2
ㅋㅋㅋㅋㅋㅋ일진짱이었닼ㅋ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3
소녀감성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ㄲㅋㅋㅋ
8년 전
독자2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재밌네요
8년 전
독자225
원우찡...어후..지지...킁킁...허허 그와중에 부승거ㅏㅇㅋㅋㅋㅋ아쿠웋
8년 전
독자226
아 원우 왜캐 귀엽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부승관 같은 친구 있었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7
음지문화는 음지에서!!양지로 내보내지말길ㅠㅠㅠ
8년 전
독자228
앜ㅌㅋㅌㅋㅋㅋㅋ ㅋ머무 귀야워욬ㅋㅋㅋ 소녀감성 전원우씨 사랑스럽다 .. ♡ 감사합니다 작가님 사랑합니다아아아아 사랑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8년 전
독자229
ㅋㅋㅋㅋㅋㅋ아니부승관은모든편에서나왘ㅋㅋㅋㅋ가만히있을줄모른컄ㅋㅋ
8년 전
독자230
아 진심 내가 홍일점이였으면 좋겠다
8년 전
독자231
아니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깝죽이봐옄ㅋㅋㅋㅋㅋ얄밉쟈나...
8년 전
독자232
ㅋㅋㅋㅋㅋㅋ승관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춘물 ㅋㅋㅋㅋㅋ 나도 읽고싶다 그 팬픽 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3
원우 응큼이 ^-^ ㅋㅋㅋㅋㄱㅋㄱㅋㅋ ㅇ부승관진짜미ㅣ쳣ㄷ냐곸ㅋㅋㄱㄱㅋㅌㅋㅌㄱㅋ4ㅋㄱㅋㄱㅋㅋㄱㅋ헝ㅎ텉 나는 수위가 조아 승ㄱㅏ나 ^^
8년 전
독자234
소녀감성 전원우 까불이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6
오 마이 부승관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잔망돋네욬ㅋㅋㅋㅋㄲ전원우 대형견같은데 생각은 소녀감성ㅋㅋㅋㄱㅂㅂㄱ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붓ㅅㅡㅇ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으ㅡ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8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전원웈ㅋㅋㅋㅋㅋㅋㅋ진짜 소녀는 뛰어넘었다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그나저나 팬싸데 그사람은 누굴꺼요ㅠㅠㅠㅠ궁금함미다요ㅠㅠ
8년 전
독자239
전소녀..ㅋㅋㅋㅋ아 너무 꾸욥땈ㅋㅋㅋ
부승관 진짜..수치감 왕창 주네ㅋㅋㅋㅋ귀욥

8년 전
독자2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똑똑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전원우 귀여운것.....넘나사랑스러니..ㅜㅜㅠ
8년 전
독자244
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ㅌㅌㅌㅌㅌ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ㅌ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ㅌ아 진ㅋ자 완전 웃곀ㅋㅌㅋㅌㅌ
8년 전
독자245
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시점 넘나 웃긴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6
어ㅓㄴ우 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왜음성지원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원우야ㅠㅜㅜ너무귀엽자나ㅠㅜㅜ진짜ㅠㅠ
8년 전
독자2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역시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원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부승관도른잨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소네요 인솤ㅋㅋㅋㅋㅋㅋㅋㅋ승관이진짴ㅋㅋㅋㅋㅋㅋ예상적중이네욭ㅌㅋ
8년 전
독자25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1
역시 부루살잌ㅋㅋㅋㅋㅋㅋㅋ하루만 사네 하루만 살앜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2
부승관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깐족거리네 귀엽게 (납치한다)
8년 전
독자253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 소녀감성ㅋㅋㅋㅋㅋㅋ굿굿
8년 전
독자254
아이구워누야.....귀여웡!!
8년 전
독자255
ㅋㅋㅋㅋㅋ전원우 귀여워ㅋㅋㅋㅋㅋㅌ소녀소녀하다
8년 전
독자257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캌ㅋㅋㅋㅋㅋ마지막이너무웃곸ㅋㅋㅋㅋ청춘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원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치겠다 너무 귀여으ㅓ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 읽고 가요! 너무 재밌어요 진짜ㅠㅠ
8년 전
독자2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귀여웍뒤여워
8년 전
독자2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예용
8년 전
독자262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핵얄미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3
ㅋㅋㅋㅋㅋㅋㅋ아 저런 오글거리는 팬픽 진짜 싫어..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도 저거보고 감정이입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4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부승관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부승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6
사스가 부승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걸렸네 짖짴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7
내가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학교짱ㅋㅋㅋㄱㅋㅋㅋㄱ책던지는거왜이리재밌죠 귀엽네여후후
8년 전
독자2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픽 내용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ㅌ 원우 ㅛㅣ점도 너무 웃기곸ㅋㅋㅋㅋㅌ사스기 부루살잌ㅋㅋㅋㅋㅋㅋ 너무 우ㅛ겨욬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얔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ㅌ
8년 전
독자270
원우눈 왜 이렇게 귀엽니ㅠㅠㅠㅠ진짜ㅠㅠㅠ 소녀감성쩐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역시 사스가 부승관
8년 전
독자271
정주행을시작하니모두들길을비키시오나는이글을정주행할권리가있소포인트를냈기때문이오작가님에게포인트가잘전달되길바라오.
8년 전
독자272
부승관ㅋㄹ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ㅋㅋ너무귀여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3
전원우 ㅋㅋㅋ 귀여워엌 ㅜㄴㅠ
8년 전
비회원55.151
오랜만에 정주행 하고 있는데 팬싸에 안 와서 다행인 '그 사람'의 정체는 뭐죠 자까님 ??????!!!!!!!!!
8년 전
독자2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는 둘째 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어떡햌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승관 때리고 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약 올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5
아부승관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왜음성지원되면서 화가나는거죸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원우 너무 귀여운거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6
전워눗ㄹ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진짜 꿀잼ㄴ입니닼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7
원우귀욥 ㅋㅋㅋㅋㅋㅋㅋ 부승관 기댜를 저버리지 않앜ㅋㅋㅋ
8년 전
독자278
전원우 시점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ㅌㅋ 너무 웃겨욬ㅋㅌㅌ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승관이두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원우랑 부승관 넘넘 귀요미네요 ㅋㅋㅋㅋㅋ 음성지원 완전 잘 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이번 편 너무 재밌았어요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280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들 너무 귀여워요ㅌ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81
ㅋㅋㅋㅋㅋㅋㅋㅋ워누 시무룩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뎈ㅋㅋㅋㅋㅋ 팬픽 내용이 왜 저따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82
그래서 제목이 소녀감성 전원우ㅠㅠㅠㅠㅠㅠ 그런동굴목소리로 침대에 누워서 팬픽을 읽고잇다니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4
ㅋㅋㅋㅋㅋ부승관ㅋㅋㅋㅋㅋㅋ얄미웤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85
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샤스가소녀감성전원우...사스가상남자여주...아진짜귀엽게ㅋㅋㅋ
7년 전
독자286
아진짴ㅋㅋㅋ원우반응왜렇게웃기죸ㅋㅋㅋㅋㅋㅋㅋ역시 승관이..ㅋㅋㄱㅋㄲ 여주놀리는덴 도가텄네요ㅋㅋㅋ
7년 전
독자28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7년 전
독자288
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승관이 얄미웤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89
어우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90
핱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박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이와중에 부승관ㅋㅋㅋㅋㅋ사스가 부루살잌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91
워누ㅠㅠㅠㅠ 역시 앓다 죽을 워누ㅠㅠㅠ
7년 전
독자292
여주완전걸크러쉬.....!너무좋아욯ㅎㅎㅎㅎㅎ근데팬싸에서저런거주는팬도진짜이해안가네요;마지막에 승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편도잘읽었습니다!다음화보러갈게용
7년 전
독자2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아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은오ㅑ또들어섴ㅋㅋㅋㅋㅋ놀렼ㅋㅋㅋㅋㅋ윽ㅋㅋㅋ이번편도잘읽구가용!!!!
7년 전
독자29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95
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원우 너 좀 귀엽다?ㅎㅋ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나…8 1억 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