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이준혁 성찬 엑소
오빠차 전체글ll조회 23228l 1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암호닉은 다음화에 정리할게요!!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3. 이상한걸 가져옴 ] | 인스티즈








**




넌 씩씩 거리며 거실로 나와서 가지고 온 물건을 바닥으로 내동댕이 쳤어.  그 와중에 이석민은 무참히 던져지는 본인의 양말을 냉큼 주워가며 

" 내 양말 던지지마! "

가슴에 폭 껴안고 슬퍼하지. 저 양말과 함께 세탁기로 꺼져줬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뒤로한 채 멤버들에게 고래고래 소리쳤어.


" 어딜 따라와!! 나도 남자좀 만나보자!!! "


소속사에 들어온 뒤로 남자라곤 저 열 세 남자 밖에 없으니 너는 신물이 났어. 멤버들에게 사심이라곤 눈꼽만큼도 없는데다가 아니 없을 수 밖에 없지.

어떤 꼴을 보고 지내왔는데. 인터뷰에서 가장 난감한 질문은 '멤버들에게 가장 설렐 때.' 


그딴 건 없는데.


거의 가족이나 다름없는 멤버들에게 설렐 때는 무슨. 언제 짜증나냐는 질문에는 리포터를 삼일 내내 붙잡고 말해줄 자신이 있는데. 사실 그 조차도 모자라지만

그런 너에게 처음으로 들어온 외간남자와의 둘만의 스케줄이라 잔뜩 설레하고 있었는데 저 망할 놈들이 엉망으로 만들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머리끝이 쭈뼛서지.


남자를 만나보자는 너의 당돌한 발언에 멤버들의 눈은 커다래지고 권순영은 오바스럽게 자리에서 일어나 너의 어깨를 붙잡고 마구 털어대.


" 너!! 너 임마!! 김세봉!! 오빠가 그렇게 가르쳤니?? 오빠가 아무 남자나 막 만나고 다니랬어? "


너는 귀찮다는 듯이 권순영의 손을 털어내고 한 발자국 뒤로 물러나 옆에 앉아있던 승철이에게 소리쳤어.


" 진짜 따라오지마!! 승철오빠!!! 오빠가 좀 말려봐요!! "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3. 이상한걸 가져옴 ] | 인스티즈


제일 믿음직스러운 승철이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었지만 이미 최승철도 한 통속이었어. 음흉한 미소를 지으며 화이팅 제스쳐를 취해보였지.

아마 저 뜻은 '내일 따라갈거니까 잘 부탁해^^' 쯤 될거야. 너에게 거부당한 권순영은 소파에 앉아있는 이석민 옆으로 쪼르르 달려가 칭얼대지.


" 여보! 우리 애가 말을 안 들어요!! 우리가 애를 헛키웠어요 헛키워!! "

" 어허! 엄마 말 들어야지! 그리고 남자를 만나려면 여기 열 한명의 오빠들에게 허락을 맡아야 된다고 이 아빠가 누누히 말했잖니!! "

" 역시 울 여봉이 최고야^^"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3. 이상한걸 가져옴 ] | 인스티즈


 


이석민에게 팔짱을 딱 끼며 콧소리 섞인 목소리와 함께 엄지를 치켜드는 권순영. 저 엄지를 뒤로 꺾으면 참 속이 시원하겠다고 생각했지.

언제부터 너에게 오빠가 열 한명이나 생긴걸까. 그리고 원치 않은 노란머리 엄마와 얼굴 긴 아빠.

둘의 어이없는 상황극에 기가 차 말도 안나오려는 참에 네 눈에 들어온건 마지막 희망. 윤정한.

소파 구석에 앉아 관심없다는 듯이 핸드폰을 만지작 거리고 있었고 너는 그 앞으로 헐레벌떡 달려가 바짓자락을 붙잡고 애원했어.


" 오빠... 오빠가 내 마지막 희망이다... "


하지만 윤정한은 관심도 없다는 듯 핸드폰에서 눈도 때지 않은채 말했지.


" 난 애들이 가면 가는거고 말면 마는거야. "


배신감이 머리 끝까지 차자 몸이 부들부들 떨려와. 너는 윤정한의 허벅지를 찰싹 아프게 내리치고 자리에서 일어났어.

윤정한은 외마디 비명을 지른 뒤 무슨 일 있냐는 듯 다시 핸드폰에 열중했지. 저 인간은 다 좋은데 저게 문제야. 속으로 중얼거리며 거실 한가운데에 섰어.

멤버들이 소파에 올망졸망 모여있었고 너는 그 앞에서 진짜 화났다는 표정으로 한마디 한마디 박력있어보이게 끊어 말했어.


" 내일!! "

" ... "

" 오지마!! "


그리고 바로 달려나와 위로 올라가버렸지.

사실 조금 하찮아 보였어.



좀.. 많이.



**



다음 날 아침이 되고 나갈 준비를 마친 너는 아랫층으로 내려갔어. 다행히도 멤버들이 아직 일어나지 않았는지 불도 켜지지 않은 채 숙소 안은 조용했지.

너는 거실에서 네 물건만 잽싸게 챙기고 깨지 않게 조용조용 숙소를 빠져나왔지.

어제 네 경고가 먹혀들었다며 기뻐하면서 말이야.



**



후하후하. 촬영장에 들어서기전 떨리는 마음을 가라앉히기 위해 몇번의 심호흡을 내뱉은 뒤 매니저오빠의 안내에 따라 촬영장에 들어섰어.

그리고 스태프들을 향해 허리숙여 우렁차게 인사했지.


" 안녕하세요!! 신인 그룹 세븐틴 멤버 김세봉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스태프들은 쩌렁쩌렁한 네 인사에 네 첫인상을 좋게 봐주셨고 다들 오늘 잘 해보자며 한마디씩 인사를 건네셨어.

그리고 오늘 사진을 찍어주실 작가님께 또 따로 가서 한번 더 인사드렸지. 그러자 작가님은 반갑게 맞아주시며 말씀하셨어.


" 한명 더 있었네? 어이구. 사람도 많다. "

" 네? .. "


그게 무슨 말뜻이냐고 묻기도 전에 그 대답이 바로 네 옆으로 지나가.


" 세봉아. 아침밥 안 먹었으면 저기로 와라!  "


홍지수.... 해맑게 웃으며 후드티 주머니에 손을 찔러넣고 사라져 버리는 홍지수...아아.. 잔인한 홍지수..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3. 이상한걸 가져옴 ] | 인스티즈



작가님 앞이라 차마 욕도 못하고 억지 웃음을 지으며 사라져 가는 홍지수를 속으로 씹고 있자 작가님이 보기좋다는 듯 아빠미소를 띄우셨어.

" 세봉 씨 응원한답시고 한시간 전부터 와있었어요. 오빠들이랑 친구들이 저렇게 챙겨주니 든든하겠어. "


네^^ 너무 든든해서 조금쯤은 꺼져줬으면 좋겠어요^^   라는 속마음을 감추며 홍지수가 오라던 곳으로 어둠의 기운을 내뿜으며 다가갔어.

안은 대기실이었고 바깥에서부터 들려오는 바글대는 소리에 12명 전부 참석했다는 걸 알수있었지. ..이지훈 빼고

너는 온 분노를 다 담은 손길로 문을 벌컥 열어재꼈고 그 안에선 너를 위해 들어온 조공을 멤버들이 주섬주섬 꺼내먹고 있었어. 


" 어? 세봉.. "


반가워하는 준휘가 네게 인사를 건네려 했지만  너의 잔뜩 굳은 표정을 발견한 멤버들은 숙연해졌어.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3. 이상한걸 가져옴 ] | 인스티즈



그 와중 노눈치 부승관.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3. 이상한걸 가져옴 ] | 인스티즈


밥만 잘 먹더라.



그리고 잠시 뒤 멤버들은 마치 아무일도 없다는 듯.

원래 세븐틴 전 멤버의 스케줄이었다는 듯.

네 경고는 씨알도 먹히지 않았다는 듯.


결국 저 인간들은 네 인생에 평생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듯...


**




결국 모든 걸 해탈하고 넋을 놓고 열두명의 시달림을 모두 받고 있을 때 문쪽이 시끌시끌해. 파트너가 왔나봐.

그제서야 넋이 돌아오고 얼굴에 생기가 돌지. 힘없이 축 늘어져있던 너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꽁지발을 들어 사람들에게 가려 보이지 않는 파트너를 보려고 애쓰지.

삼십초 전과는 너무 다른 네 태도에 옆에 앉아서 넋 나가 있는 네게 포도를 먹여주던 최한솔이 배신감에 가득찬 말투로 말했어.


" 나쁜 기지배. 이래서 잘 해줘봤자 소용없다는거야. "


그 이국적인 얼굴로 저런 말들을 내뱉을때마다 적응이 안되는 너야. 그래도 지금 가장 중요한건 파트너.

잠시 뒤 사람들 사이를 가르고 나온건 다름 아닌 너희와 데뷔시기가 비슷한 ㅇㅇㅇ란 그룹에 @@였어. 방송국에서 몇번 마주친 적도 있고 너희와 몇번 인사를 한적도 있었지.

그런데 이런데서 다시 만날 줄은 꿈에도 몰랐어. 물론 다른 멤버들도 몰랐기에 그때는 참 밝고 티없는 얼굴로 인사했었는데


지금의 멤버들은

밍기적밍기적 자리에서 일어나 정말 인사하기 싫다는 티를 팍팍내고 있었어. 

'예..뭐 안녕하세요. ' 하고 뒤에가서 ' ..안녕하시던지 말던지. ' 라고 중얼거리며 찌질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이석민이었지.

하지만 참 인간성 좋은 @@은 멤버들의 속마음도 모르고 전처럼 해맑게 인사를 건넸고 괜히 거기에 찔려하는 나머지 멤버들. 

괜히 찌질해진 것 같은 기분이 들었는지 입이 삼미터는 나와있었어. 찌질해진 기분이 아니라 찌질이겠죠 여러분ㅎ!


" 세봉씨만 같이 하는 줄 알았는데.. 다같이 오셨네요? "

" 다같이 오면 뭐 어때서. 지가 너한테 뭐 수작이라도 부릴거야? "


네 뒤통수에다 대고 @@에겐 안들리게 중얼거리는 권순영. 넌 팔꿈치로 권순영의 옆구리르 가격했고 권순영은 외마디비명과 함께 나가떨어졌어.


" 응원해주시러 오셨나봐요. 부럽다~ 저희 멤버들은 아직도 숙소에서 자는데.. "

" 어쩌라고! 어쩌라고! 라고 말해! 세봉아!! 망설이지마! "


하지만 떨어져나가기 무섭게 그 자리를 꿰차는 이석민.

너희를 이상하게 쳐다보는 @@때문에 어쩔수없이 가오나시같은 이석민을 옆에 둔채 @@에게 인사를 건넸어.


" 안녕하세요! 세븐틴 김세봉 입니다! 자주 마주쳤었죠? "


멤버들에겐 전혀 들려주지 않는 가다듬어진 그래 한마디로 옥구슬 굴러가는 목소리.

거기에 기겁한 부승관이 @@의 뒤에서 헉구역질하는 척 했고 서명호는 상처받은 표정으로 너를 바라보고 있었지. 알게뭐야.

너는 그들을 무시한채 계속 몇마디 주고받았고 저 멀리서 웃으면서 목을 긋는 최승철의 제스쳐를 보고 등골이 오싹해 지고 나서야 이야기를 급하게 마무리 지었어.


@@가 먼저 분장실로 들어갔고 멤버들에게 붙잡히기 전에 너도 빨리 분장실로 도망치려 했지만 홍지수에게 붙잡혀버렸어.

홍지수는 뒤돌아있는 네 머리 양쪽을 꾹꾹 누르며 -서울구경 시켜주는 자세처럼- 못도망치게 붙잡아놨지.

그 옆에선 권순영과 부승관이 잘한다며 홍지수를 응원하고 있었어. 너는 스탭들이 못보게 다른쪽 손으로 가리고 엿을 날려줬지.


" 세봉. 그말투뭐야. "


어눌한 한국어에서도 굉장히 서운하다는 느낌이 전해졌고 너는 조심스레 홍지수의 손을 땐 뒤 뒤돌아서 말했어.


" 이게 바로 내숭이란거야. 오빠. "

" 내..숭? "

" 내가 이구역의 불여시가 될거야. 오빠도 잘 봐뒀다가 나처럼 행동한다 싶으면 당장 그여자랑 떨어져. "


내숭,불여시 뜻을 모르고 어리둥절해하는 홍지수를 뒤로한채 분장실로 들어갔어.

사실 @@를 꼬시고 싶거나 잘 되고싶다 라는 생각은 없는데 그냥 하도 너를 과잉보호 하니까 멤버들 골탕먹여주고 싶은 마음이 커서 이러는거지.

그리고 네가 마지막으로 본 멤버들의 모습은 지들끼리 뭉쳐 또다시 작당회의를 하고 있는 모습이었어. 들어가던 중 영화처럼 전원우와 눈이 마주쳤고 씨익 썩소를 짓는

전원우의 모습이 슬로우모션처럼 지나가는데..! 등골이 오싹해진 너는 재빨리 안으로 들어와

문손잡이에 잠금장치가 없는 것에 안타까워하며 @@의 옆 의자에 앉았어.


메이크업을 받으며 너는 @@와 말을 트고 이야기를 나눴지. 나이는 동갑이었고 성격이 서글서글한게 첫인상이 참 괜찮았어.

너도 사심이 없는지라 그냥 평소 멤버들 대하듯, 거기에 상냥함을 조금 더해서 @@을 대했고 처음 만난사람치곤 어색함 없이 대화를 나눴어.

그렇게 평화로운 시간이 오분정도 흘러가고 의외로 조용한 멤버들을 의아해 하며 마음을 놓


" 실례합니당. "


기는 개뿔이.

사람을 불러서라도 잠금장치를 달아놓을걸. 이라고 후회하는 순간이었어. 하다못해 입구를 소파로라도 막아놓을 걸.

누군가 콧소리 섞인 목소리로 조심스레 문을 열고 들어왔고 누가 들어도 저 목소린 3년간 지겹게 들어온 김민규 목소리었어.

메이크업 하시던 분들은 갑작스런 민규의 등장에 무슨일인가 싶었고 김민규는 생글생글 웃으며 말했어.



" 다름 아니라 제가 이런 쪽에 관심이 많아서. 헤헤.  "

" 어머 그래요? "

" 잠깐 구경하고 가도 될까요? "



솔직히 잘생긴 애가 애교섞인 말투로 웃으면서 말하는데 누가 안넘어가고 배겨. 당연히 앉아서 구경하라고 하지. 그것도 편하게 앉아서.

저 시커먼 속은 아무도 모르고 말이야. 당연히 멤버들이 우르르 들어오면 쫓아낼게 분명하니까 한명만 보낸거지. 감시자로.

니가 @@와 무슨 허튼짓 안 하나. 너가 애도 아니고 알아서 잘 할건데 말이야.

김민규는 넉살좋게 메이크업 해주시는 분이랑 수다나 떨고 심통이 난 너는 못마땅한 표정으로 바닥만 쳐다봤지. 

그러자 @@이 니가 왜 기분은 안좋은지는 몰라도 네가 기분이 안 좋아진걸 눈치채고 먹으려고 후드티 주머니에 챙겨온 과자 하나를 건네.


" 이거 먹어. "

" 어유. 뭘 또 이런걸 다. "


그러자 그게 또 김민규 레이더 망에 들어갔고 김민규는 잽싸게 너네 옆으로 와서 과자를 채갔어.

과자에 환장하는 너는 나라 잃은 표정으로 김민규 손에 들린 과자를 쳐다봤고 @@ 또한 좀 난감해하는 표정이었어. 김민규도 조금 민망했는지


" 사실 우리 세봉이가 다이어트 중이어가지구.. 죄송해요. "


라고 예의바른척 대처하지. 그 말에 @@는 아~하고 이해한다는 듯 고개를 끄덕였어.

넌 절대 다이어트같은걸 한적이없는데!!!! 팬들은 살찌라고 난린데!!!! 하지만 여기서 '나 다이어트 안하는데.' 하면 난감해질 김민규의 입장을 봐서 가만히 있었지.

김민규는 남몰래 네게 혀를 쭉 내밀고 다시 소파로 돌아가 얄밉게 과자를 보란듯이 씹어먹지.

부득부득 이가 갈리고 꼭 복수할거라 다짐하지. 그렇게 너와 @@가 대화만 할라 그러면 끼어들고 접촉만 할라 그러면 옆으로 달려오고.

사람좋은 @@은 그저 재밌어라 하고 메이크업언니들 중 한명은 그런 김민규를 눈치채고는

 

" 세봉씨 의자 여기 고장났다. 옆자리로 옮기자. "


하고는 너를 옆자리로 데려가. 그리곤 뒤를 훽 돌더니 김민규에게 엄지를 착 치켜들지.

뭐야;; 이게;;; 너도 모르는 사이에 한통속이 된 메이크업언니. 

김민규에게 받은 미션을 잘 수행했다는 듯 뿌듯한 표정이셨고 김민규 또한 거기에 만족스럽다는 표정으로 엄지를 치켜들었지. 


" 나중에 민규샵 무료 이용권 증!정! "


메이크업 언니는 김민규가 너를 짝사랑한다 쯤으로 단단히 오해하고 계셨고 그 오해 풀기도 귀찮아진 너는 그냥 축 늘어져버렸어.


" 될대로 돼라;; "



**



멤버들의 엄청난 고나리를 받으며 촬영이 거의 막바지에 다다랐고 멤버들은 옷 때문에 아무것도 못 먹는 너 빼고 다 밥먹으로 가버렸어.

그렇게 걱정해주는 척하면서 정작 이럴땐 챙기질 않으니 너는 억장이 무너질 지경이었지. 먹을거에 다들 환장해가지고.

의상이 하얀 탑드레스인지라 위가 파여있어서 촬영장이 훈훈한데도 불구하고 최승철의 강력한 고나리로 최승철의 겉옷을 걸치고 있어야 했어.

아무 생각없이 혼자 남겨져서 핸드폰을 만지고 있었는데 @@이 네 옆으로 다가와 앉았어.


" 핸드폰 안 뺏겼네? "

" 응. "

" 그럼 잘 됐다. 핸드폰 좀 줘. "


하면서 네 핸드폰을 가져가는 @@. 아마 번호를 찍어줄 심산인가봐. 너는 아무런 저지없이 그냥 핸드폰을 넘겨줬고 다시 핸드폰을 돌려받길 기다리고 있었지.

그런데 그 때


" 에이. 이건 아니지. "


하고 @@ 뒤에서 @@가 든 핸드폰을 누군가 획 뺏어가버려.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3. 이상한걸 가져옴 ] | 인스티즈



밥먹으러 간다고 했을 때 가장 먼저 뛰쳐나간 찬이었어.

별 일 아닌데도 너나 @@는 뭔가 해선 안될 일을 들킨 듯 뻘쭘해졌어. 찬이는 너를 입을 쭉내밀고 이글거리는 눈으로 째려보다가 핸드폰을 본인 주머니에 쏙 넣어버려.


" 사장님이 분명 남자아이돌이랑 연락하지 말랬는데. "

" ㅊ..찬아. "

" 근데 이게 무슨 짓이람. "


하고 당장이라도 일러버릴 듯이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너를 쳐다보다가 네 핸드폰을 가지고 뛰쳐나가버려.


" 쟤 뭐야?.. "


@@가 당황스럽다는 듯이 뛰어나가는 찬이를 바라보며 말했어.


" 응?.. 우리 막내.. "


아주 당차고 야무진 막내였지.



**



다행히도 무사히 촬영이 끝났고 아침일찍 시작해서 낮 3시정도가 돼있었어. 멤버들 모두 지친 표정이었고 덩달아 너네를 관리하느라 지친 매니저님도 다 물먹은 솜이 되어있었지. 


" 그니까 누가 따라오래?! "


너때문에 힘들다고 찡찡대는 부승관을 걷어차며 소리쳤어.

멤버들 모두 벤에 하나둘씩 올라타있었고 짐을 두고 온 너와 김민규는 촬영장 안으로 들어갔다 나왔어. 이번에도 또 오빠차 라인이었지.

김민규는 뒤에서 느릿느릿 걸어나오고 걸음이 좀 빠른 너는 먼저 성큼성큼 앞서갔어.


그런데 그 뒤에서 김민규가 입을 뗐고 너는 자리에 멈춰서서 김민규를 돌아봤지.


" 오늘 "

" .. "



" 좀 예뻤다? "










" 어쩌라고.  "



하지만 넌 아직도 분장실에서 과자 일이 남아있었기에 싸늘하게 김민규를 흘겨보고 다시 성큼성큼 촬영장을 나가버리지.







**






[오늘 팬싸에서 어떤 미친사람이 전원우한테 팬픽줬다는게 진짜야?]



아니 어느 미친ㄴ이......... 그걸 왜 갖다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지문화 애들한테 알려주지 말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봉이 1  ???????????ㅁㅊ????????진짜??

      L 글쓴세봉이 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거 교과서 두께만하게 제본해가지고 전원우한테 줬대.

세봉이2  헐ㅇ...... 전원우 반응이 어땠어???

       L  글쓴세봉이  그게 뭔지도 모르고 그냥 감사하다고 웃기만 했어. 그냥 그대로 강친이 버려줬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L 세봉이3  진짜 최소 그 팬 돌맞을 일.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3. 이상한걸 가져옴 ]  276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유블리
8년 전
독자4
아니아니ㅠㅠㅠㅠ이게어떻게된일이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쫒아가다니ㅠㅠ너 이것들ㅠㅠㅠ그와중에 승철이겉옷설렘..순영이석민이 고나리 설렘..지훈이는 안왔구나..ㅠ 김민규 마지막 설렘...으앙 다 설렘...홍지수 서울구경 설렘..윤정한 신경안쓰는거 설렘..설렘보스구만아주 오늘도 왕설레네여 작가님 글읽고!!잠자러갑니다ㅎㅎ 자기전에!!딱 오셨어여 데스티니..♡..? 좋은글 감사드리구요!! 얼른주무셔요!!새벽이에요ㅠㅠ피곤하실텐데ㅠㅠ 즐겁고 좋은 주말보내세요~♥
8년 전
독자2
아오!!!멤버들 안왔으면 했는데!!!!!여주도 남자 좀 만나봐야할거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김민규ㅠㅠㅠㅠㅠㅠㅠㅠ과자뺏어먹는놈이 제일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먹을거야 먹을거라고ㅠㅠㅠ퓨ㅠㅠ
8년 전
독자3
일공공사 / 멤버들의 고나리를 받았을 생각을 하니까 어우... 보기만 해도 지치네요... 그 보다 오빠차라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편도 너무 재밌어요!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5
오빠차라인ㅋㅋㅋㅋㅋㅋㅋ구ㅡ여웤ㅋㅋㅋㅋㅋㅋ구나저나지훈이는안왔네ㅠ 곡잦엊하려나ㅠ맴찢ㅠ고나리생각하니까..어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자뺏어먹는민규는나쁘다
8년 전
독자6
민규오빠에요ㅋㅋ아진짜ㅋㅋㅋㅋ왜다귀엽고난리야 나좋게 이러다 쥬그라고ㅎㅎㅎㅎ근데 마지막....음....?나니...?팬픽....?당황스라운일이생길것같아...오늘도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7
0526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는 왜 안왔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썰에서도 곡작업이면 맴찌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들이 고나리하는 거 참 설레고 좋네여..♥ 매우매우 좋네여..ㅎ 좋아서 미치겠네여!!!!!!!!!!!! ㅎㅎㅎㅎㅎ 이번편도 잘읽고 가요!
8년 전
독자8
ㅋㅋㅋㄱㄱㄲㅋㅋㅋ애들너무귀여워ㅋㅋㅋㄱㅋㅋㅋ여주아끼고좋아하는게딱보인다!! 지훈이빼구...ㅜㅜㅜㅜ지훈이랑언제친해질꺼야ㅜㅜㅜㅜ
8년 전
독자9
어떻게 과자를 뻇어먹을수가있어 먹을서주는사람이 제일착한사람이고 먹을거 뺏어먹는사람이 제일나쁜거모르니!!!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0
우오ㅓㅇ.정하니너무해!!!!!!!
8년 전
독자11
지훈아...왜 안왔더ㅠㅠ어흑 멤버들 고나리 왜이렇게 좋져ㅠㅠ그나저나 찬아ㅠㅠㅠ너무 설레고 이게 뭐람ㅠㅠㅠ마지막에 팬픽은 또 무엇입니까!!아이고 오늘 재밌게 읽고갑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ㅋㅋㅋ고나리 참 좋네요. 애들 왜 이리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찬찬>입니다 아.. 권순영하고 이석민 쿵짝하고 여주 놀리는거 상상가네요.. 심지어 12명이 따라오다니..(절레절레) 1시간전엨ㅋㅋㅋ왔댘ㅋㅋㅋㅋ김민규 과자나 뺏어먹고 나쁘다 찬이가 휴대폰 뺏을 때 진짜 너무 귀여워가꼬.. 엉엉ㅇ 당찬 우리 막내 근데 누가 원우한테 팬픽줌?????와씨 뭔가 일이 날 것 같네여 작가님 오늘도 꿈잼이였어요^♥^
8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지훈이ㅜㅠㅠㅠ
8년 전
독자15
아깜짝이야 진짜로 팬픽줬다는줄알고 식겁했네ㅜㅜㅜㅜㅜㅜㅜ우리아가들은 알면안돼ㅜㅜㅜㅡ는
8년 전
비회원165.61
닭키우는순영이에요 마지막에 뭐져....?음지문화를 왜...ㅠㅠ실제는 아니겠져 수능얼마안남아서 인티글잡만 들어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ㅡㄴ데 찬이ㅠㅠㅠㅠ찬아ㅠㅠㅠㅠㅠㅠ엉엉엉 저 짤 너무 귀엽고멋있고그래요 엉엉 저는오늘 여기서 잠들겠습니다 멤버들 부지런하기도하지!!!다 따라와주고!!(지흔이빼고)아이고 착하다!!!!
8년 전
비회원165.61
지훈....지훈이ㅠㅠㅠㅠㅠㅠㅠ하필 오타가 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
오빠챀ㅋㅋㅋㅋㅋㅋㅋ김민규 자꾸 크게 한방 주네요 설레게...ㅎㅎㅎㅎ 마지막에 두근거럈다 후 저런 보호벽 참 좋지. 앞으로도 많이 아낀닿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7
왁!!!!올라왔네요!!! 제가 암호닉을 신청했는지 안 했는지 기억이 안 나는데 했다면 [깹]일거에요! 신청 안 됐다면 깹으로 신청할게요!!
애들 고나리 엄청 심하네요 ㅎㅎ 근데 바람직한 고나리!!!!이 와중에 지훈잌ㅋㅋㅋㅋㅋ진짜 안 오고 ㅋㅋㅋㅋ 지훈인..작업해야하니까아..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가요!! 근데 마지막에 원우 팬픽..ㄷㄷㄷ 다음화에 무슨 일 생기나요!!!???

8년 전
독자18
원우야 / 애들이 여주를 얼마나 아끼는지 눈에 다 보일 정도.. 특히 오늘은 찬이한테서 발렸습니다.. 차니야 싸라매!!!!!!❤️❤️❤️❤️❤️ 뭔가 박력있는 막내의 모습에 제 심장은 폭격맞았습니다.. 다른애들도 물론 다 설렜어요! 뭔가 지훈이는 안올거같았는데 정말 안오다니ㅠㅅㅠ 빨리 두사람이 서로 오해를 풀고 친하게 지냈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8년 전
비회원29.224
과자 뺏아 먹는건 ㅣㄴ짜 아니아 민규야... 나도 어제 여러번 뺏겼는데 하... ㄱ나저나 마지막 음지문화 핳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
8년 전
독자19
여주한테 남자 못다가오게 할라고 애쓰는거 너무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
[아낌잼]신청이요!!!! 진짜 재밌어요ㅜㅜㅜ정주행했어요ㅜㅜㅜㅜ작가님사랑해여ㅜㅜㅜㅜ
8년 전
독자22
다설레여...최승ㅌ철겉옷이제일설렘ㅋㅋㅋㅋㅋㅋㅋㅋ승털이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
진짜 애들 너무 귀여워 ㅠㅜㅜㅜㅜ 고나리질도 너무 귀엽구 ㅠㅠㅠㅠㅠ 특히 김민규 ㅠㅠㅠㅠㅠㅠ 사랑둥이들 ㅠㅠㅠ 근데 왜 지훈이는 안왔찌 .... 마지막에 당혹스럽다 워누가 그런거 읽으면 안돼 ...
8년 전
독자24
지훈이가 안왔다는거에 엄청 신경이쓰이고 ㅜㅜㅠㅜㅜㅠ 승철이의 겉옷과 찬이의 고나리에 설레고 ㅠㅜㅜㅠㅠ 민규의한마디에 심장폭발하네여ㅜㅜㅜㅠㅜㅜㅜ
8년 전
독자25
민뀨에요!! 아 역시 글ㅇㅔ서 재미남이 묻어나요ㅠㅈ
ㅠㅡㅜㅡㅜㅠ

8년 전
독자26
과거사를 어서 풀어주세요!! 너나 조용히해 한 마디로 내 가슴에 불을 지른..ㅠㅠㅠ
8년 전
독자27
브금이랑 글이랑 너무 잘어울려요! 따라온 멤버들 부들부들.....
8년 전
독자28
권순영 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석순의 삭순 아니랄까봐ㅠㅠ 그런데 마지막은 뭐죠 다음화 예고인가요ㅠㅠ 재밌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29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권수녕이석민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기쟈나옄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팬픽이라니....ㅂㄷㅂㄷ
8년 전
독자30
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아 다들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김밍구... ㅠㅠㅠㅠㅠㅠㅠㅠ 심쿵 .. 아 다음화도 진짜 기대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
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우ㅜ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
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왜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작가님 다음 화 스포해주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궁금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4
결국에 다 따라왔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가 많이 힘들겠어요.. 김민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마지막에 다음화 스포인가여ㅎㅎㅎ궁금하당 팬픽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5
ㅛㅔ상ㅇ에ㅛㅔㅇ아셍....너무너무 재미있어요ㅠㅜㅠㅜㅜㅠㅠ다음냐용이 너무너무 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ㅍ퓨좋은글감사드립니다ㅜㅜㅜ
8년 전
독자36
애들고나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 참힘들었겠어여.. 그리고 워누한테 팬픽준사람누구야!!!!!!!!!
8년 전
독자37
독방 이야기가 다음편에 이어지는 건가요!!!!!! 음지는 음지죠........ 왜... 주는 거죠
8년 전
독자38
나나나나나~나뚜룹니다
노래반복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까먹으셨나 봄ㅁ!
흐뭇하게 읽고 있는데 갑자기 전원우에게 팬픽을 던짐으로써 또 다음화를 재촉하게 만들려 하신거면 성!공! 얼른 다음편 내놓으세여\(^o^)/

8년 전
독자39
민족대이동 어쩔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규 너좀 설렌다ㅎㅎ
8년 전
독자40
팬픽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지훈이는 왜 안간거쥬 ㅠ 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화해하고 친하게 지냈으면....
8년 전
독자42
아 지훈이랑 안 어색해지면 좋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요정라인 붙어있는거 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3
어머 이게 뭔일이람ㅠㅜㅜ결국엔 쫓아갘ㅋㄱㄲㄱㅋㄱㅋㅋㅋㅋㅋㅋ순영아ㅠㅜㅜ아이고ㅠㅠㅜㅜ 고나리를 아줔ㄱㅋㄱㄱㅋ
8년 전
독자44
오빠차라인ㅋㅋㅋㅋ 민규 오늘 열심히일했네요 중간에 승관이 사진 때문에 너무웃겨서 ㅋㅋㅋㅋ 찬이는 너무귀엽고 ㅠㅠ 지훈이랑 친해졌으면 좋겠어요 ㅠㅠ
8년 전
독자45
기어코 따라왔네욬ㅋㅋㅋㅋ근데 지훈아 넌 왜 안왔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6
진짜ㅜㅜㅜ 세봉이들 귀여워ㅜㅜㅜㅠㅠ 틱틱대면서 챙겨주는 거 너무 귀엽... 나 왜 안세븐틴...? 나도 세븐틴 할래ㅜㅠㅠ (울뛰) 막냉이 움짤 너무 귀여워요 입덕하겄다ㅜㅜㅜㅜ 그 와중에 밥 잘만 챙겨먹는 부승관ㅋㅋㅋㅋㅋ 디음편만 기다립니다(먼산)
8년 전
독자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꺼뺏어먹는 싸람 나쁜싸람............밍규 나쁜싸아람......................나빳어.....
8년 전
독자48
민구야 머지먹에 좀 설레ㅛ는데 과자를 왜뺬거갔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근데 지훈아 넌또 왜 안온거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
그와중에지훈이는안갔...ㄸㄹㄹ
애들근데조금씩때려주고싶기더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웃ㅅ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간에 승관이 짤보고 겁나 빵터졌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내용도 너무 달달한듯 아닌듯? 뭐라고 해야하지...ㅎㅎㅎㅎ 아무튼 제 취향저격 겁나 쩌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57
ㅈ..작가님 혹시....암호닉도 받으시나..요ㅠㅠ?? 된다면 꼬곢ㄱ 신청하고싶은데 잘모르겠어서 여쭤봐요ㅠㅠ
8년 전
독자51
지훈이 어색해서 안왔나...왜 안왔을 까요????
8년 전
독자52
많이 아껴서 어쩌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고나리해줄 때 많이 받으라우 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54
슈오에요!!!!! 역시 석순이들 꽁트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애들 고나리는 진짜 알아줘야되요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누가 음지문화를 애들한테....ㅂㄷㅂㄷ....
아마 마지막에 같이 일화가 붙어나온거보면 뭔가 이야기가 더 있겠죠?? 담편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55
애들 고나리 너무 귀엽고 난리ㅠㅠㅠㅠㅠㅠ 찬이 마지막에 진짜 카와이... 그나저나 지훈이랑 다시 친해져라 져
8년 전
독자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1.53
[말이야]로 암호닉신청해요 찬이 폰뺏어가는거 나름 고나맇ㅎㅎㅎㅎ 잘보고가요!!ㅎㅎㅎ
8년 전
독자58
아 민ㅇ규야 ㅜㅜㅜㅜ 밍구... 좀 예뻤다래 ㅜㅜㅜㅜㅜ찬이는 왜 이렇게 귀엽져? 예? ㅜㅜ 완전 귀ㅕ여운데요
.. ㅜㅜㅜㅜ

8년 전
독자59
요맘때 오늘진짜설렘민규가과자뺏어간건좀..ㅎㅎ화날일이맞지만설렘퐐어라ㅏㄹㅇ부승관ㅋㅋㅋㅋㅋ밥만잘먹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훈이는ㅠㅠㅠ사이가좋아졌음좋겠어요ㅠㅠㅠ저건다음화스포인가요?헐팬픽...팬픽을주다니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60
으엌ㅋㅋㅋㅋㅋㅋ 멤버들이 귀엽네요 ㅎㅎ 마지막 민규 말도 설레고 재밌어요ㅋㅋ
8년 전
독자61
전원우 보지마라 보면안돼 보지마!!!!!!!!
8년 전
독자62
어유 바람직한 아이들..♡ 그나저나 그 팬픽은 다음화 예고인가요??!! 신선한 충격.. 어떻게.. 제발 음지 문화는 음지에서만...
8년 전
독자63
ㅋㅋㅋㅋㅋ찬이ㅜㅜㅜㅜ귀여워ㅜㅜㅜㅜㅜㅜ다른 멤버들도ㅠㅠㅠㅠㅠㅠㅠㅠ으ㅡㅏㅓ허ㅓ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잘보고갑니당
8년 전
독자64
헤헤 다봤다ㅎㅎㅎㅎ지후니랑 좀 친해져봐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ㅠㅠㅠㅠ당음편기대중..ㅎㅎㅎ헤
8년 전
독자65
애들 다 귀엽고 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이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랑 얼른 풀렸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6
맴매때찌/워우 역시 막내온탑이져 찬이 박려쿠뎄쓰☆근데 민규의 너 오늘좀예뻤다 와 지훈이의 부재가 갱장히 맘에 걸리는걸요(음흉)촉이온다 촉이와 우르르르르!!!도대체 지훈이는 티타늄철벽을 언제 부셔버릴건가요....8282 친해져라...나를위해서.....와타시는 오늘도 작가님덕분에 즐밤합니다!!!담편도 기대할게용♡
8년 전
독자67
아닠ㅋㅋㅋㅋㅋㅋㅋ애들끼리 아웅다웅하는거 왜이렇게 귀엽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 덕분에 잘잘수있을듯해요!
8년 전
독자68
나휴 ㅋㅋㅋㅋㅋㅋㅋ끝까지 따라가냨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3.103
냐냐에여 아아아아 지훈이링 무슨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그와중에 최승철ㅋㅋㅋㅋㅋㅋ 곹옷 대단해요 권순영 엄마 이석민 아빸ㅋㅋㅋㅋㅋㅋ 짱이에여 잘 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69
앜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네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0
[민건살]로 암호닉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
와 정주행했어요ㅠㅠㅠ이자나여ㅠㅠㅠ
작가님 제 취향저격에이스ㅠㅠㅠㅜ
사랑합니다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71
와 완전 김민규 뭐야뭐야 뭐예요ㅠㅠㅠ 취적이예요 작각님... 잘읽었습니다ㅎㅎㅎㅎ
8년 전
독자72
신알신하구가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3
ㅠㅠㅠㅠㅠ최승철 겉옷 나만 설레는건가ㅠㅠㅠ
8년 전
독자74
지훈이랑 친해졌으면좋겠다ㅜㅜ
8년 전
독자75
자까님..제가 이 글 읽다가 세븐틴에 입덕할 판이에여8ㅅ8최소 입덕요정..
8년 전
독자76
신알신했어여ㅠㅠㅜㅜ다음화...아..현기증나잖아요...지훈이랑 무슨일 있었는지 나머지도 궁금하구... 원우가 받은건 또 뭐람 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77
암호닉 [자몽자몽]으로 신청할께요!!!!그리고 잠시만여 혹시 원우가 세봉이보면서 썩소지었던게......설마......팬픽보고???!!!?!!!!!!!??!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찬이에게서 그런 당참을!
8년 전
독자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럼고럼ㅋㅋㅋㅋㅋㅋ안따라올애들이 아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번편도 귀엽다ㅠㅠㅠㅠ 애들 섬세한묘사가 진짜 현실감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처받은 명호와 웃으며목긋는최승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엔 민규심쿵 끄욱 찬이도 막내답게당당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1
안 온 지훈이빼고 다설레네요아주ㅠㅠㅠㅠㅠ고나리가ㅠㅠㅠㅠ 다들왜이렇게 귀여운지ㅋㅋㅋㅋㅋㅋ그래서 지훈이는 언제....지훈아....
8년 전
독자82
여주가 힘들게 사는구나ㅋㅋㅋㅋㅋ
여주도 남자좀 만나자!!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힘들게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3명이서 고나리질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재밌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4
아아....(가오나시빙의) 드디어 그순간이 왔나요 제가 암호닉 신청하는 순간이!!!!!! 암호닉[찡찡이] 로 신청이요!! 오늘의 설렘 포인트는 이루말할수 없을 정도로 많네요 그나저나 지훈이랑 왜어색??? 뒷이야기는요??? 원우에게 준팬픽 내용이 눈에 선~합니다(씁쓸) 다음편 분위기 기대하져 그럼이만 (총총)
8년 전
독자85
지유에요!! 김민규 오~~감시도 하구 아주그냥ㅋㅋㅋㅋㅋ찬이는 박력넘치게 아주그냥 박력분이세요??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86
민규x여주 밀고 천국갑시다~~~~~~~!!!!!!!!!!!!!
8년 전
독자8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짜증날뻔했는데 찬이사와 밍구 심쿵사로 만회..★
8년 전
독자88
혹 팬픽ㅋㅋㅋㅋㅋㅋ근데 뭐예요 조슈아도 설레고 버논도 설레고ㅠㅠㅜ저 타팬인데 셉틴입덕괘삘이자나여...작가님 너무 설레...
8년 전
독자89
오빠차라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잊을만하니 나타나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0
크 김민규... 제가다 설레네여..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1
부승관 소화기관 열일하시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13명의 오빠들 있으려면 어떻게하죠? 아일단 내가 어려져야겠다..ㅎㅎ
8년 전
독자93
헐 세상에 민규가...민규가... 예쁘다구해주다니...여주가 복에 겨웠네... 어구어구 진짜 멤버들이랑ㅠㅠㅠㅠㅠㅠㅜ럽라ㅠㅠㅠㅠㅠㅠㅠ더 진하게 그려지길...기도해야지... 히히 짱재미있어요... 좋다ㅠㅠㅠㅠ아ㅠㅠ
8년 전
독자94
워? 설마 마지막 진짜는 아니겠죠.... 세상에 찬이 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쭝차나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5
진짜 훼방 대단하네욬ㅋㅋㅋㅋㅋㄱㅋㅋㄱ집념의 세븐틴........지훈아ㅏ.......풀자 풀어!!!!!제발!!!!!그와중에 최승철 김민규설렘사....윽
8년 전
독자96
김밍구 질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철이겉옷 좋슴돵 ㅎㅎㅎ
그나저나 팬픽라니....허허

8년 전
독자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애들 너무 귀여워유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왜안왓어ㅜㅜㅜㅜ
8년 전
독자98
패ㅐ앵피ㅣ익??? 어휴.. 난리나겟네 또 다음편이 히히히히히 기대된당
8년 전
독자99
지훈이만 안온거?ㅠㅠㅠㅠ 애들 고나맄ㅋㅋㅋ
8년 전
독자100
하..민규어빠...고나리 정말 좋네여ㅠㅠㅠ 지훈이는 왜안왓니..너무해.ㅡㅠㅠ 잘일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지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 쨜에서 웃고 갑니닼ㅋㅋㅋㅋㅋ홍지수는 오늘도 설레구여ㅎ 김밍구는 의도치 않게 미션을 수행헀군여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헿ㅎㅎ
8년 전
독자102
부승관 완전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 근데 마지막..뭐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3
아주좋아~~~~좋습니다 좋아용 ㄷ
8년 전
독자104
막짤이찬ㅠㅠㅠㅜㅠㅜㅠ누나의 심장을 아프게해다오ㅠㅠㅠㅠㅠㅠ찬아누날가져ㅠㅠㅠ아흑...ㅠㅠ작가님 좋은글감사합니다ㅠㅠㅠ사랑해요♥♥
8년 전
독자105
밍구야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뻐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6
찬이야...오구오구... 귀여웟..... 폰을 가지고 가다니ㅜㅠㅠㅠㅠㅠ어이구ㅠㅠㅠㅠㅠ귀여워라ㅠㅠㅠㅠㅠ마지막에 김민규가 애기야를 잇는 드립을 날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7
헐 안 돼 워누야 읽지 마
8년 전
독자108
마지막에 나온 건 다음 사건의 복선인가여
8년 전
독자109
김민규 왜이렇게 설레 사람 미치게 만드네 마지막 뭔데 그와중에 여주 최한솔급 철벽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라고랰ㅋㅋㅋㅋㅋ 저런 반응 상상도 못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0
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다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11
과자.....민규야..음식가지고 장난치면안돼..오ㅑ 뺫은거야....찬이는 전말 당돌한 막내였다...^^
8년 전
독자112
아하아하핳ㅎㅎㅎ하핳 찬이 박력에 터지고 갑니다......ㅎㅎㅎㅎㅎㅎ둑흔둑흔
8년 전
독자113
이런일이!!!!!!!!
8년 전
독자114
찬이 당도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5
예!!!!!!!!!!!뻤!!!!!!!!다!!!!!!고!!!!!!!!!!!! 어휴 고나리 설레네요
8년 전
독자116
으으민규야ㅠㅠ찬아ㅠㅠㅠㅠ
아니팬픽이라니...........헐ㄹ.....

8년 전
독자117
찬아ㅠㅠㅠㅠ박력차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외간남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들 귀야워ㅠㅠㅠㅠ 어구오궈ㅜㅠㅠㅠㅜㅠㅠㅜㅠㅠ 훈이는 단호박ㅁ..☆
8년 전
독자119
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좀 예뻤다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오늘 내가 여기에 누우면 되는 거라구?? 그런 거니?/ 하..정말 ...찬이는 정말 귀엽다...나랑 동갑이라는 게 믿기지 않아...
8년 전
독자120
찬이 정말 귀엽구..또귀엽구... 민규는 설레는부분ㅠㅠㅠ 지훈이 안온거ㅠㅠ 언제쯤 친해질래ㅠㅠㅠ
8년 전
독자121
애들 질투하는거 너무 귀엽다ㅠㅠㅠ 민규도 귀엽고 찬이도 귀엽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2
흐에에에에에ㅔ엑?????? 설마 그 팬북이 미니거나 원우x여주거나 어떤 것이든 싸맞아야 더ㅣㄴ다... 음지드립 용납 모 태!
8년 전
독자12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순영잌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4
너무 재미있어요! 지훈아 왜 안왔어...
8년 전
독자125
지후니..우리 지후니 어디갔어...지후나...!!!!!!!!!! 팬픽..이거 떡밥으로 알고 다음편으로 와다다 달려가겠사옵니다. 워후!!
8년 전
독자126
맙소사ㅠㅠㅠㅠㅠㅠㅠ 귀염둥이 세봉이들 질투났어요? 남자만날까봐~? 오구오구 너무 귀엽자나!!!
8년 전
독자127
오빠차라인 ㅋㅋㅋㅋㅋㅋ 아 ㅡㄴ데 ㅋㅋㅋㅋㅋ 너뭌ㅋㅋㅋ재밌어요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28
최승철 대박... 넘 멋있자나... 오빠차 라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차 계속 떠올라요 ㅋㅋㅋㅋ 오빠차 뽀바따 널 데리러 가~ 글 재밌게 읽었어요 ㅎㅎ
8년 전
독자129
세상에 팬픽이라니ㅠㅠㅠㅠ실제로는 있어서는 안되는일...!
8년 전
독자1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찬이 ㅋㅋㅋㅋㅋ귀여운짜식..!
8년 전
독자131
승철이겉옷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 다음편보러 뛰어갑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오빠차
방금도 한편써서 올렸으니 냉큼 보고 달려오세여
8년 전
독자132
헝ㅋㅋㅋㅋㅋㅋ짐찌왓엌ㅋㅋㅋㅋㅋㅋ아웈ㅋㅋㅋ거나리진짴ㅋㅋㅋㅋㅋㅋ근데그걸왜원우한테줘ㅜㅜㅜㅜㅜㅜ이나쁜사람아ㅠㅜㅜㅜㅜ무하는거야ㅜㅜㅜ
8년 전
독자133
아휴 완전 좋다 내가 좋아한다 얘들아ㅜㅜㅜㅜㅜㅜ 왜 다 귀엽고난리ㅠㅠ
8년 전
독자135
여주 고나리하는거 좋다ㅋㅋㅋㅋㅋㅋㅋ당사자라면 짜증나겠지만 방관자 입장에선 흐뭇ㅋㅋㅋㅋ더해 얘들아!!!
8년 전
독자136
애들 쫓아온거 넘나 귀엽구요...지훈ㅇ 안온거 저금 맴찢이구요....마지막에 원우...나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7
홍지수...완전 설렘 ㅠㅠ민규는 남자못만나게 하는건 매우 무척 아주 약올르는데 미워할순 옶다는게 함정 이랄까..⭐️ㅋㅋㅌㅋㅋㅋㅋ쨋든 다넘 재밌어요ㅎㅎㅎㅎ
8년 전
독자138
헐 마지막 김민규 완전 설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9
지훈이는왜안온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 찬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과자...김민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도 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140
나도 애들이 좀 챙겨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애들 너무 질투하는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1
헐헐 팬픽을 왜줘ㅠㅠㅠㅠ 미쳣아ㅠㅠ
8년 전
독자142
마지막 팬싸 일화 뭐래요 어머야 진짜로 저런 일 생기면 돌만 맞나 무슨 별거 다 맞을테지 비슷한 일도 물론이요
8년 전
독자143
노란머리엄마에 얼굴긴아빠ㅋㅋㅋㅋㅋㅋ제일인상깊었어ㅋㅋㅋㄱㄲ
8년 전
독자144
고나리질 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생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5
여주가 남자랑 꽁냥꽁냥 하나 했더니!! 오늘은 김민규가 망쳤네ㅠㅠㅠㅠㅠ 민규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잘생겼으니 봐줌ㅠㅠ
8년 전
독자146
아 이거 굉장히 설레요 고나리 젛아여ㅠㅠㅠㅠㅠㅠㅠ 더해줘ㅠㅠㅠㅠㅠ 여우가 될거얌ㅠㅠㅠ 고나리해ㅠㅠㅠㅠ 와중에 민규 왜이렇게 독보적으로 설레고 난리져?ㅠㅠㅠ 예ㅁ벘다니!!! 그렇다니!!!
8년 전
독자147
마지막.....무슨 팬픽이죠??? 넘나....떨리는...것...!
8년 전
독자148
하...어떻게과자를뻇어먹을수잇어!?!?그래도김민규워더...ㅎㅎ
8년 전
독자149
앜ㅋㅋㅋㅋㅋㅋㅋ중간에 부승관표정보고터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0
ㅋㅋㅋㅋㅋ아진짜작가님ㅠㅠㅠㅠㅠㅜ넘나좋은것 봉이완전귀여워요ㅠㅠㅠ
8년 전
독자151
이지훈만 안왓구먼.....언능 그일 뒷얘기도 알려줘여.....근데 마지막에 뭐얏!!!!!!진짜 꼭 저런애들잇더라.....그런건 조용히 뒷세계서만 보는거야....
8년 전
독자152
엌ㅋㅋㅋㅋㅋ민규도귀엽고 찬이더 귀엽고!!! 애들 진짜 다들 나무 귀엽세 나와여
8년 전
독자153
어유김민규ㅠㅠㅠㅠㅠㅠㅠ발린다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과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과자이놈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5
애들 ㅋㅋㅋ 아 귀여워 고나리 ㅋㅋㅋ 와중에 지훈이는 안왔구나...흠....
8년 전
독자157
지훈이 왜 ㅠㅠㅠㅠㅠㅠㅠ 큽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원우....그럼 거 보는 거 아냐....
8년 전
독자158
노랑머리 엄맠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 긴 아빸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9
승관잌ㅋㅋㅋㅋㅋㅋ 짤이 왜이렇게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그건그렇고 팬픽이라니!!! 그런거 읽ㅇ면 안되는데
8년 전
독자160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여 넘 좋아여... 유ㅓㄴ우가 받은 팬픽ㅇ은 뭘까여
8년 전
독자161
어쩌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쿨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밍규 설렘보스...애기야부터 시작해서 아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는 왲안오고 그러니...맴찢...
8년 전
독자162
김민규 핵설렘 나엿으면~~~~~~~~~~~~세븐틴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장박살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뭐 데스네...
8년 전
독자163
하앗! 오늘 좀 예뻤다니 김민규 때문에 심장 폭☆파! 김민규 책임져라!!!@@@@!!!!!!!!!@@@@@!!!!
8년 전
독자164
민규 고나맄ㅋㅋㅋㅋㅋㅋㅋ 찬아ㅜㅠㅠㅋㅋㅋㅋㅋ 막내ㅠㅠㅠ
8년 전
독자165
아ㅜㅜㅜㅜ김민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66
아이고 밍규야....내 심장을 치는 김민규야ㅜㅠㅠㅠㅠ근데...뭐어라고오오오? 팬싸에서 팬픽...(기절)
8년 전
독자168
헐 마지막 뭐여ㅇㅅㅇ애들 진심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이질투했떠요?!!!ㅋㅋㅋㅋㅋ원우야 그런다 읽지마ㅠㅠㅠ 중독된다
8년 전
독자171
??마지막에 뭐죠.. 세봉이 얼마나 예쁠까여ㅠㅠㅠㅠ 오늘 애들 겁나 설레네여ㅠㅠㅠㅠㅠ 지훈이는 안오고..☆
8년 전
독자172
아 승관이 짤때문에 끅끅거리면서 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찬이 귀여워 주거요ㅠㅠ
8년 전
독자174
역시 지훈이는 안갔네요 아 그나저나 애들 왜케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고ㅋㅋㅋㅋㅋㅋ
찬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빨리 다음편 봐야겠어요

8년 전
독자175
ㅜㅜㅠㅠㅠㅠㅠ좋아요ㅠㅠ
8년 전
독자176
아진짜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민양말집착뭐약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교ㅠㅠㅠ
8년 전
독자177
역시 석순..!! 귀염둥이들..ㅠㅠㅠㅠ 승철이 크으...ㅠㅠㅠㅠㅠ 김밍구 한 몫했구요... 찬이... 찬이... 귀여운 애가 멋있어졌어요...
8년 전
독자178
ㅠㅠㅜ지훈이 너무 철벽 ㅜㅜㅜㅜ... 애들 질투하는거 넘나 귀여운것,,, 김민규때문에 심장이 남아나질않습니다 ...
8년 전
독자179
지훈이 안왔네요ㅠㅠㅠ지훈이랑 언제쯤 친해지나ㅠㅅㅠ 다음편 때리러갈게욥
8년 전
독자180
애들 고나리 카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찬이 심쿵...찬이 나ㅁ자야...찬이..이야ㅡ..ㅇ찬이!!!
8년 전
독자181
음지 문화는..음지에서 즐겨야 됩니다. 마지막에 현실 동공지진했어요. 우리 지훈이..지훈이..매정한... ㅠㅠㅠㅠ 어디가써 ㅠㅠㅠㅠ 애들 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져
8년 전
독자182
순영이 말투 왤케 귀야우ㅜㅜㅜㅜㅜㅜ 찬이랑 민규도 귀엽다 ㅋㅋㅋㅋㅋ큐ㅠㅠㅠ 지훈이는 언제 친해지는거야ㅠㅠㅠㅠ 얼른친해져ㅠㅠㅠㅠ 팬픽은 또 뭐니ㅜㅜㅜ 그런거 주지마
8년 전
독자183
아 사진보고싶은데 왜 안뜰까요.,ㅠㅠㅜ
8년 전
독자184
헐 김밍구ㅠㅠㅠ마지막에 좀 예뻣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5
너누랑도 뭔가 러브러브 엮이면 좋을 것 같은 그런 마음입니다 자까밈 헤헤 너누 넘나 죠아요 수녕이두 엮이면 넘나 조아요
8년 전
독자186
마지막에 민규ㅠㅠㅠㅠㅠ설레고 난리?ㅠㅠㅠㅠ근데 여주 반응ㅋㅋㅋㅌㅌㅌㅌㅋㅌㅋㅋㅋ
8년 전
독자187
헉 ㅜㅜㅜ전원우 그거 읽지마세오ㅜㅜㅜ
8년 전
독자188
어구ㅠㅜㅠㅠㅠ민규ㅜㅜㅜㅜㅜㅜ 설렜어... 여주 철벽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9
애들고나리ㅋㅋㅋㅋㅋ찬이가 너무귀여워여ㅠㅠ이건아니지라니...
8년 전
독자191
헐 팬픽 헐 안돼 헐
8년 전
독자192
지훈아..역시 지훈이답다 진짜 글로 애들 행동 음성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민귴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3
음지문화는음지에서!외간남자는안되고!여주야ㅠㅠ걱정되서 그러는거야ㅠㅠㅠ너무그러지마 ㅠㅠ힝힝
8년 전
독자194
헐ㅠㅠㅠㅠㅠㅠㅠㅠ찬이 왜이리 설레는 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마지막 팬픽땜에 무슨 일 생기는건 아니겠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픽을줫뎈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6
민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귀엽다애들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저런남사친+오빠+동생있었으면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7
앜ㅋㅋㅋㅋㅋ 애들 고나리 장난아님 ㅋㅋㅋㅋ 우리지훈이 왜 안왓어욤? ㅋㅋ
8년 전
독자198
지훈아 왜안와 ㅠㅠㅠㅠㅠ 와라 ㅜㅜㅜㅜ 난들의 케미를 보구싶다구...
8년 전
독자199
지후나.....왜 안온겨ㅠㅠ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200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거요
8년 전
독자201
으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나리심하게받앗네옄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여주 피곤해서 쓰러졋을듯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2
찬이 단호한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단호함에 오늘도 발렸습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3
지후니는 안왔군요....... ㅠㅠㅠㅠ 무슨일이야... 그리고 아니 어떤 도른자가 팬픽을..... 진짜 이상한 사람이네여...
8년 전
독자204
앜ㅋㅋㅋㅋㅋㅋㅋ애들 고나리ㅋㅋㅋㅋㅋㅋㅋ여주 굉장히 힘들었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5
헐 팬픽을 제본떠섵ㅌㅌㅌㅋㅋㅋㅋㅋ와 미쳤다
8년 전
독자206
찬잌ㅋㅋㅋ단호박인줄ㅋㅋ
8년 전
독자207
지훈아ㅠㅠㅠㅠㅠㅠ왜안왓어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8
나니 팬픽을...!!
8년 전
독자209
ㅠㅠㅠㅠㅠㅠ지후니 안 갔어... 빨리 친해졌으면 좋겠네요.. 이제 데뷔도 했고 같은 팀인데 어색하다니!!!
8년 전
독자210
고나맄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귀엽다ㅋㅋㅋㅋㅋㅋ어떤분이 팬픽을....
8년 전
독자211
찬아 잘했어ㅋㅋㅋㅋㅋㅋㅋ민규샵 나도 한번 해줘...
8년 전
독자212
앜ㅋㅋ민규얔ㅋㅋㅋ찬앜ㅋㅋㅋ어흨ㅋㅋㅋㅋㅋ너무졓러닼ㅋㅋㅋ
8년 전
독자213
원우얔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마지막이 너무 임펙트있엌ㅋㅋ
8년 전
독자214
이거 진짜 재밌네요 타팬인데도 계속읽게되요ㅋㅋㅋㅋㄲ
8년 전
독자215
찬이 철벽봐 넘나 좋은 것! 그리고 마지맏 무근소리인가여 .... 퍈픽을 제본 .... 오뫀ㅋㅌㅌㅌㅋㅋㅋ 작가님 사랑합니다 오눌도 재미있어요♡
8년 전
독자216
ㅋㅋㅋㅋㅋ그게뭐얔ㅋㅋㅋ아근데권순영ㄴ눔하유ㅠㅠㅠ
8년 전
독자217
완전 재미있어요ㅠㅠ
8년 전
독자218
고나리 폭탄ㅋㅋㅋㅋㅋ마지막에 박력찬!!!
8년 전
독자219
팬픽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라고 ㅋㅋㅋ 파워철벽 너무귀여우ㅏ요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0
이찬ㅋㅋㅋㅋ귀여워라ㅠㅠ릏어허엉 나도 남자좀 만나보자고오ㅠㅠㅠㅠㅠ 엉엉
8년 전
독자221
아니 팬픽을!!! 원우야 읽으면 안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2
여주 많이 힘들었겠네유.. 고나리 대박이네ㅜㅜㅜㅜ마지막에 찬이ㅋㅋㅋㅋㅋ 기여었슴다 큐큥ㅜㅜㅜ♥
8년 전
독자2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가 웃은이유가...ㅎㅅㅎ... 허허허허호호호호호
8년 전
독자224
ㅋㅋㅋㅋㅋㅋㅋ김민귴ㅋㅋㅋㅋㅋㅋ진짜 얄미워ㅋㅋㅋㅋㅋㅋ잌크! 그나저나 팬픽...팬픽이라뇨...울애들..팬픽...크흡..
8년 전
독자225
지후나 왜 안와..ㅠㅜ오란 말이야ㅠㅜ
김밍구 뭐냐~ 뭔가 있다 너어어~?

8년 전
독자226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설레는것 찬아.. 넌 역시 풀네임 이찬오빠야..^ㅠ^... 아니..왠팬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상한것만아니여씀...
8년 전
독자229
예???????예쁘요??????????어ㅜ오아ㅓㅣㅓㄴ아ㅣ어ㅣㅏ어ㅣㅏ이ㅏ김민유유융 민이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좋아ㅡㄴㅇ거슈ㅠㅠ
8년 전
독자230
애들 귀여워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지훈아 왜 안왔니...?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나리 대박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완전 귀여어ㅠㅠ
8년 전
독자232
어우...오늘좀 이뻤다..ㅎㅎㅎㅎㅎㅎㅎ 그렇죠 이뻐요...핳하하하하
8년 전
독자2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것좀 보소ㅜ
8년 전
독자234
어유 연애좀 해보자 나도ㅋㅋㅋㅋㅋㅋ하긴 쟤네랑 투닥투닥하는게 더 알차긴 하겠져요
8년 전
독자235
나니 지훈이는요ㅠㅠㅜ주륵... 민규 맴찢 ㅠㅠㅠ 상처받겠네 오구오구 애깅ㅇㅇㅇㅋㅋㅋㅋㅋ귀여워
8년 전
독자236
헐 아니 저게 무슨 마지막에 원우한태 뭘..? 팬ㅍ..? 네 저게 진짜였음 머리체 잡으러갑니다 ( ㅂㄷㅂㄷ )
8년 전
독자2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민규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쎀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8
어머머 음지문화를 원우가 받았다니.....원우야....!!!!안보기를....
8년 전
독자239
헐..팬픽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지후니는 왜 안왔니ㅠ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40
워누야ㅠㅠㅠㅠㅠ그런거 제발 보지마ㅠㅠㅠㅠㅠ진짜 지지야 지지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1
앜 차니 짱귀!!! 원우야 지지야 지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흙흙
8년 전
독자242
우리여주 어디가서 다른남자랑 눈도 못마주치겠어여ㅋㅋㅋㄱㅋ 열세남자감저렇게 싸놓으니ㅋㄱㅋㅋ
8년 전
독자243
지후니는 일부러 어색해서 안왔나보다....ㅜ
8년 전
독자244
지훈이랑 있었던일 계속 알고싶다ㅠㅠㅠㅠㅠ 멤버들 다들 귀엽닼ㅌㅌㅌㅌㅌ
8년 전
독자246
팬픽...? 야ㅠㅠㅠㅠㅜㅜ그걸주면어떡하닝 ㅠㅠㅜㅜ하ㅠㅠ
8년 전
독자248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이 오빠한테 발리고 갑니다(양심없음
8년 전
독자2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웜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0
ㅠㅠㅠㅠㅠ지휴니ㅠㅠㅠㅠㅠ왜안온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1
최승철 웃으면서 목긋는거 진짜 오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2
어으 겉으로보면 마냥 재밌기만 한데 조금씩 비밀같은걸 흘려놓으니까 뒷내용이 궁금해요진짜....는 지금 바로 다음편 볼게요 ㅇㅅㅇ재밌다!
8년 전
독자253
후나..ㅠㅠㅜㅠㅠㅠㅠ 왜안온거야..
8년 전
독자254
지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안 왔어뉴ㅠㅠㅠㅠㅠㅠㅠ혼자 숙소에 있는거야? 쓸쓸하게ㅠㅜ??
8년 전
독자255
지훈이ㅠㅠㅠㅠㅠㅠㅠ지ㅜㄴ애ㅠㅠㅠㅠㅠㅠㅠㅠ같이ㅜ오지ㅠㅠㅠㅠㅠ치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6
이와중에지훈이는왜안왔니..귀찮았던거니☆..그나저나음지문화를알려주면안대는데ㅠㅜㅜㅡㅜㅜ
8년 전
독자257
지훈이는 안왔네요..ㅜㅜㅜ ㅜㅜ 지훈아ㅠㅠㅠㅠㅠㅠㅠ 너도 같이 오지ㅠㅠㅠㅠㅠㅠ 왜 안와ㅛ니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58
지훈아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왜 안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9
지훈이 안온게 섭섭하다ㅠㅠㅠ
8년 전
독자260
정주행을시작하니모두들길을비키시오나는이글을정주행할권리가있소포인트를냈기때문이오작가님에게포인트가잘전달되길바라오.
8년 전
독자261
팬픽....헐..... 하근데 너무재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너무귀여워ㅠㅠ
8년 전
독자262
팬핔ㅋㅋㅋㅋㅋㅋ 끔찍하닼ㅋㅋㅋㅋ 이럴수가
8년 전
독자263
지훈이는 어딨길래 없는 거야 ㅠㅠㅠ 지훈아 ㅠㅠㅠㅠㅠ 김민규 헤어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멤버들이 다 촬영장으로 쫓아오다닠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무슨 일이야 여주도 남자 만나보려고 했는데 사스가 여주맘들ㅋㅋ
8년 전
독자264
앜ㅋㅋㅋㅋ여주 힘든 하루였네욬ㅋㅋㅋㅋ아니 근데 팬픽이라니 정신이 있는거야없는거야ㅠㅠㅠㅠㅠ그걸 주면 어떡하나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5
아이고 지훈아. ㅜㅜ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6
지후니... 지후니를 원합니다.... 지후나 ㅠㅠㅠ
8년 전
독자267
세봉이는 자유롭지 모태.......
8년 전
독자268
헉 고나리 진짜 좋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이 진짜 새침떼기같구 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9
헉 지훈이만 안 왔다니 ㅠㅠ 뭔가 마음에 걸리는 것 같아요 멤버들 고나리 때문에 여주 엄청 피곤했을 것 같네요 다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재밌게 읽었습니다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270
팬픽을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진짜 그러면 그 사람 못씁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1
헉 ㅠ팬픽... 팬북이라니 으 음지는 음지에서만,,, 워누워누.......
7년 전
독자272
아유 이게 뭔일다냐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3
ㅠㅠㅠㅠㅠ지후니랑 사이좋게해주세용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마지막 진심 그런 음지문화주지말아요
7년 전
독자274
어머어머ㅜㅠㅜㅜㅜㅜ뭔가 설레는 데 승철이 겉옷...와우ㅜㅜㅜ민규 마지막 설렜어...찬이도 너무 설렜구 진짜 장난아님...으엏ㅎㅎ 잘보고 가용
7년 전
독자276
ㅋㅋㅋㅋㅋㅋ찬잌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7
지훈이왜안왔니ㅜㅜㅜㅜ 민규샵무료이용이라니ㅜㅜㅜ귀여워 찬이진짜망내미폴폴폴ㅎㅎㅎㅎ근ㄷ원우한테팬픽이라니...그게말이되나여ㅠㅠ
7년 전
독자278
앜ㅋㅋㅋ애들우르르 촬영장따라온거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잘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279
어휴 애들이 고나리가 장난아니네옄ㅋㅋㅋㄱㅋ
7년 전
독자280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밥만ㅋㅋㅋㅋ잘먹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스가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81
지훈아... 왜안온거야ㅜㅠㅠㅠㅠ 와서 너도 고나리좀하지....ㅠㅠㅠㅠ 근데 민규 좀 설렌다?ㅠㅠㅠ♡
7년 전
독자283
부승관 넘나 음성지원되는것..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나리엄청심하게받앜ㅋㅋㅋㅋㅋㅋ아차닠ㅋㅋㅋ너무귀야워요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8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랑 좀 지내보잨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들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ㅎㅎ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나…8 1억 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