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토맛토마토 전체글ll조회 5525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뒷모습이 영락없이 우리 방송국 앵커님인 것을 캐치한 나는 빠른 판단력 아래 혹시, 설마 하는 마음을 놓지 않은 채로 바로 생활용품 켠에 가 얼굴을 가릴 용도로 수술 집도하는 사람이나 쓸것 같은 마스크를 썼다. 그리곤 한눈에 봐도 오버스러움이 가득 묻은 기침을 해가며 계산대에 갔다.

 

 

"...어 마스크"

 

"콜록콜록- 에취, 어후. 제가 요즘 감기가, 콜록, 5700원이요."

 

"아하- 어떠케 기침 심하게 하신다... 여기여"

 

"쿨럭- 네네. 영수증은"

 

"버려주시구여. 그리고..."

 

"...네?"

 

 

그리고라니? 무슨말을 하려고. 나 들켰어? 그럼 지금까지 오바스러운 기침은 왜 한거야. 그냥 들키지. 왜 숨었니, 게다가. 아 흑역사, 어떡할거야.

 

 

 

"완쾌하세여! 힘!"

 

"아아... 예, 안녕하가세요."

 

 

안들켰네...

 

 

 

*

 

 

 

"여주씨 이것 좀 해줘."

 

"네!"

 

"어머, 이거 혹시 오늘 여주씨가 다 해야되는거야?"

 

"네..."

 

"힘들겠다. 내것까지 부탁해도 되는건가."

 

"아 괜찮습니다!"

 

"그래요. 나 먼저 퇴근할게, 대신 내일- 아 아니다. 내일봐요"

 

"네! 들어가세요!"

 

 

 

 

저 분을 보고 아나운서의 꿈을 키웠다 할 정도로 대 선배님의 퇴근을 뒤로하고 다시 밀린 업무를 보며 한숨을 푹 내쉬곤 타자를 치기 시작할 때였다. 옆에서 낑낑대며 보란듯이 크게 기지개를 피며 자리에서 일어나는 전정국, 아니 전선배님이 퇴근한다고 나를 놀려대는게

 

 

 

 

 

[방탄소년단/박지민전정국] 방송국 사람들 + | 인스티즈

"아, 후배님 힘들어서 어떡해. 그러게 빠릿빠릿하게 좀 안되겠습니까?"

 

"...애초에 업무량부터 달랐습니다."

 

"그래요? 근데 그건 후배님 사정이고-"

 

"...들어가십쇼"

 

"어어? 이거 지금 나 일부러 보내는것 같은데? 이것 참. 기분 안 좋아."

 

"아닙니다."

 

"일부러 보내는 거래도 어쩌겠어. 들어가봐야지 칼퇴근인데, 들어갈게 김후배"

 

"예에-"

 

 

야근도 이런 야근이 없다. 아나운서라는 직업이 일반 회사원과 다른 점이라면 방송이 있는 앵커분들 외에는 칼퇴가 가능하다는 점이였는데, 그것도 불가능한 직업은 신입. 그래 나 뿐이었다. 내가 방송국에서 야근을 하면서 뉴스를 본다니. 스스로의 처지를 자책이라도 하는 듯 마셔댔던 쓴 커피를 뒤로하고 이내 출출한 속을 달래려 간단하게 컵라면이라도 먹을까 싶어 커피포트를 켰다. 그리고 모니터링을 하기위해 사무실에도 이시간대면 어김없이 켜지는 방송국 텔레비전이였다.

 

 

[방탄소년단/박지민전정국] 방송국 사람들 + | 인스티즈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채널V 박지민입니다."

 

 

내게 벌써 9시나 됐어. 넌 뭐하니? 하고 알려주는 알람이라도 되는 것은 저 뉴스뿐이다. 아 입맛이 뚝 떨어진다. 도대체 몇일이 더 지나야 이놈의 야근수당을 받지 않을수 있을까. 내 개인적인 여가시간을 보낼수 있을까. 거기까지 생각이 미치니 놀랍게도 급속도로 입맛이 뚝 떨어졌다. 그로인해 컵라면에 물을 부어넣고는 퉁퉁불어가는 라면쪽은 쳐다도 보지않고 속도를 조금 더 내 유일하게 남은 대선배님이 주고가신 자료의 복사본을 뜨고있을 때였다. 

 

 

 

 

 

[방탄소년단/박지민전정국] 방송국 사람들 + | 인스티즈

예 지난해 많은 사람들이 얼음이 가득 든 양동이를 뒤집어썼습니다. SNS를 타고 전 세계에 유행처럼 번진 아이스버킷 챌린지. 얼음물샤워. 기억하시죠
루게릭 병 환자들을 돕기 위해서 시작된 연속 캠페인인데 루게릭 병 환자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국내에서만 두달새 삼만명이 참여했고 한달만에 기부금은 십억 원 이 모이는 등 기부행렬이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이 열풍은 오래가지 못햇습니다.
작년 연말부터 기부금은 크게 줄었고 환자를 위한 법과 제도를 만들겠다는 정치인들의 약속은 지켜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입법화되거나 제도화 된 사례는 단 한건도 없습니다. 또 환자를 돌 볼 수 있는 병원이나 시설도 짓지 못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내년부터는 지금 무료로 이용하는 치료도 돈을 내야한다고 합니다. 더 악화되는 이 상황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희경 기자가 하루하루를 어렵게 살아가고 있는 환자들을 만나봤습니다. 

 

네, 이희경 기자입니다. 어제 오후-,

 

 

 

"아니, 사람이 어떻게 발음을 저렇게 정확하게 해."

 

그보다 원래가 저렇게 잘하는 거면 말을 안해. 어떻게 사적인 자리에선 그렇게 달라지냐고.

그날 엄마가게에서 본 모습은? 어? 누구는 직업병 생겨서 지나가는 개 발성연습도 시켜줄 판인데

 

 

 

  

"22일 오후 5시경에 일어난 일은, 아아."

"22일 오후 5시경에 일어난 일은, 취객 민씨가,"

 


덕분에 자극받아서 발음 연습을 하는 중이었다.

물론 멀티태스킹으로, 이게 벌써 몇 장째야. 산처럼 쌓여가는 종이들을 가장 가까운 책상에 차례차례 올려두고 파일 철에 하나씩 정리를 하고 있었을까.

 

 

 

 

[방탄소년단/박지민전정국] 방송국 사람들 + | 인스티즈

"후배. 뒤에 그렇게 어물거리면 못써"

 

"어... 방송 끝나셨습니까?"

 

"응, 그럼. 열심히 해요."

 

"네, 네! 조심히 들어가세요!"

 

 

 

아니, 어떻게 저 사람이랑 그 편의점 초코우유남이랑 동일인물이겠냐고.

말도 안된다. 잘못 본 걸거야.

 

 

 

 

*

 

 
별로 큰 비중이 없는 잔 종이들로 가득 찬 책상에 사실상 단 한 번도 울리지 않았던, 그래서 쓸모없어 보였던 내 책상에 자리해있던 전화기가, 울렸다. 나는 그런 전화기가 울리는 모습이 낯설고 또 생소해 몇 초간 멀뚱히 지켜보다 이내 수화기를 들었다.

 

"어, 받았네. 여주씨. 지금 국장실로 좀 와봐."

 

"예? 국,국장실이요?"

 

"응, 국장실"

 

"예, 알겠습니다!"

 

 

 

어제 그 대선배님이셨다. 근데 처음 방송국에 입사하고 인사드리러 갔을 때에만 가보았던 국장실에 왜 다시, 나 무슨 사고라도 쳤나. 싶었다. 아, 어제 선배님이 뜨라던 복사본을 제대로 못떴나. 아니 그건 말그대로 잔 업무라 못뜨고 말고 할 게 없는건데, 불안한 마음에 차마 가만있지 못하고 발을 동동굴리며 방송국 복도를 가로질렀다. 만약 잘못해서 소환된거라면 늦게 가면 더 미운털 박힐테니까 그렇게 엘레베이터 탈 생각은 하지도 못한 채  바로 윗층에 있는 국장실에 도착해서 문을 똑똑 두드리자 국장실 문이 천천히 열렸다.

 

 

 

 

"어, 여주씨?"

 

"네! 안녕하세요."

 

"아아, 오랜만이에요."

 

"국장님. 얘가 싹싹하고 좋아요. 얘로 해줘요. 응?"

 

"그게 네 마음대로 되는게 아니라니까 스텝분들 하고도 충분히 상의를,"

 

"십만원짜리 라디오하는데 상의는,"

 

"어허,"

 

"아 얘로 해요. 안하면 나 부장님한테가? 응?"

 

"너는 말을 해도 꼭! 아, 알겠어, 너 알아서해"

 

"와-, 여주야 잘됐다. 그치?"

 

"네? 아... 그게, 지금 무슨상황인지."

 

 
이게 무슨 상황인지 싶어 오가는 대화를 경청하고 듣고 있었는데, 무슨 대화를 하는 건지의 맥락도, 차마 판단하지 못하고 대화가 끝나버렸다. 좋아해야 하는 건지도 잘 모르겠고.

 

"아, 나 10년째 하던 라디오. 출산휴가 때문에 같이 못하게 됐거든. 그거, 너가 해달라고,"

 

"네에?"

 

"왜, 그 시간에 방송 뭐 있어?"

 

"ㅇ,아니, 아니요. 없기는 한데, 저는 아직 부족하고"

 

"에이, 딱 너만할 때가 제일 열심히 할때인 거 내가 아는데! 그래서 내가,"

 

"아..."

 

"왜? 싫어?"

 

"아뇨! 아닙니다. 싫을리가요.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꾸벅. 또 꾸벅 총 두번의 90도인사를 끝내니 대 선배님이 호탕하게 웃으시는 걸로 나는 다시 아나운서실로 옮겨졌다.

으으, 감사하기도, 좋기도 한데 이 말 못 이룰 부담감은 뭐냐고. 아냐 그래도 좋다. 그래 사실 너무 좋다.

 

 

 

[방탄소년단/박지민전정국] 방송국 사람들 + | 인스티즈

"후배! 김후배! 빨리 이리와봐"

 

"예?"

 

"빨리!"

 

"네!"

 

 

또 저 전또라이가 내가 아나운서실로 돌아오자마자 저렇게 제 자리로 밀매업자 마냥 불러대는 것 빼면, 나는 더 없이 좋을 것 같지만,

 

 

"뭐래? 왜 간거야?"

 

"예? 뭐가요."

 

"아니, 국장실. 왜 간거냐고"

 

"아... 그거, 김선배님이. 어? 근데 어떻게 아셨습니까?"

 

"아이씨, 지금 그게 중요해요? 왜 간거냐니까?"

 

"그게 김선배님이 라디오, ...꽂아주셨습니다."

 

 

 

 

[방탄소년단/박지민전정국] 방송국 사람들 + | 인스티즈

 

"뭐라고? 경란선배? 아. 진짜."

 

"왜 그러세요?"

"아, 씨."

 

"아니, 왜 그러시..."

 

 

[방탄소년단/박지민전정국] 방송국 사람들 + | 인스티즈

"아니, 날 꽂아달랬는데 후배를 꽂았어"

 

 "예?"



"됐어요, 나 지금 배신감 들어서 되게 짜증 나거든? 그니까 후배님은 후배님 자리로 좀 가줘요. 아니다, 내 하소연 좀 들어줄래요? 내가 경란 선배한테 먹을 걸 얼마나 사다 바쳤냐면,"


염병

"아, 할 일이 생각나서요. 다음에 듣겠습니다."

 

 

 

 

 

 

 


 

작가의말

 

루게릭병 환자의 대한 속보는 JTBC뉴스룸의 속보를 발췌해왔습니다.

 

 

 

나 지금 폭군 민윤기 7화 찌고 있는데 너무 재미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댓글ㅋㅋㅋㅋㅋㅋ

나 지금 갱장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 너무 사랑스러워여 알죠? 일부러 두세번씩 들어가서 읽어... 조회수 높이긴가? 아냐 내글 내가 들어가면 조회수 상관없을거에요. 암튼 독자님들 고맙다구~! 다음화 내가 분량 짱짱하게 해서 가져와야찌!

 

 

 

 

아...

그리구...대체 박지민과 언제쯤 8마디 이상의 대화가 가능해질까

궁예해봐여 언제쯤일까?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얍 강아지 선댓!
8년 전
독자12
허허... 실컷 다 읽고 나서 뭔가 이상하다 했더니 앞에 편을 읽지 못했네요 제가! 정말 열심히 노느라 한동안 인티를 못했는데 그동안 쌓인 작가님 글들 보면 뭔가 되게 뿌듯하고... 즐겁고... 든든하고... 네, 그렇슴다. 한 것도 없는데 저는 대체 왜 뿌듯할까요 ㅋㅋㅋㅋㅋ 내일부터 줄줄이 댓글 달릴지도 몰라여 작가님... 그나저나 뜻하지 않게 뒤편부터 읽게 됐는데 앞편이 궁금하네여 두근두근 작가님 내일 봬요 허헣 정국쓰 저래놓고 사실 여주 꽂아달라고 했던 거면 츤데렌데 그냥 진짜 자기 꽂아달라고 했던 거면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우리 전선배님 ㅋㅋㅋㅋ 얄미워라 앞편을 못 봐서 뭐라고 말을 더 못 하겠지만!! 기대가 됩니다 예 그렇슴다!!
8년 전
토맛토마토
홀 제대로 논대
제대로 노는 것은 어떤것인가요
두구두구 한수 배우겠슴다

8년 전
독자2
발꼬락입니다! 아니ㅋㅋㅋㅋㅋ 전정국 왜 이렇게 밉상캐릭터인겁니까? 어디서 여주 골리는 기술 배우는 것 같아요ㅋㅋㅋ 그리고 작가님 말씀처럼 지민이랑 여주랑 언제쯤 길게 얘기를 나눌까 궁금해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3
플랑크톤회장아닠ㅋㅋㅋ전정국ㅋㅋㅋ왜이리귀엽죸ㅋㅋㅋ그와중이지민이갭도발려요...........전정국ㅋㅋㅋㅋ꽂아달라곹ㅌㅌㅌㅌㅋㅋㅋㅋ아지금엄청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
ㅠㅠㅠㅠㅠ선댓
8년 전
독자5
론이에요 안녕하세요 와 드디어 방국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 진짜ㅋㅋㅋㅋㅋㅋㅋ후배한테 하소연이나 하곸ㅋㅋㅋㅋㅋㅋ귀여워서 진짜 제가 워더해갈려고요
8년 전
독자6
전정국 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8년 전
독자7
한... 쁠러스가 6개가 되면...? 잘 보구 있어요!!!!
8년 전
토맛토마토
뿔러스여섯갴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
실은여, 제가 바로! 퓨어예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폭민은 잘 안봤거등여/.. 근데 오늘 맘먹고 다 보고왔는데... 아따 재밌네여... 그래서 앞으로 잘 보려구여... 히히 잘봤어요!!
8년 전
토맛토마토
아땈ㅋㅋㅋ재밌네옄ㅋㅋㅋㅋㅋ 호석이랑 고향 같나여?!
8년 전
독자32
고거슨 아니구여~ 음 비밀이에요!! 챙피시러서 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ㄱ국ㄱ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
우오오오옹 섹시석진색시임니다 쪼꼬우유남ㅠㅠ
8년 전
독자10
와ㅠㅠㅠㅠ라디오라니ㅠㅠ 잘됐네요ㅠㅠ 그나저나 지민이는 너무 귀엽고 정국이는 너무 얄미워욬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나올 지민이 모습들이 기댜됩니당
8년 전
독자11
앜ㅋㅋㅋㅋㅋㅋ재미있을거가타여 전정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귀여운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꾹꾹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정국 얄미운것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엨ㅋㅋㅋ 방송국도 신선하고 라됴도 신선하구 좋네야
8년 전
독자15
와... 박지민이 갭차이보소. 아니.. 발음 정확해도 발리고 웅얼거려고 발리고ㅠㅠㅠ박지민ㅠㅠㅠ겁나 귀여워ㅠㅠㅠㅠ전정구규ㅠㅠ 넌 얄미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
안녕하세요. 실알신 쪽지 온 거 확인만 하고 까먹어서 대왕 지각 했네요ㅠㅠㅜㅠ 글이 다 사라져있다니.... 이 시간 이후로 다시 정주행하러 떠나보겠습니다!! 너무 늦게 와서 원래 제가 암호닉이었던것도 죄송하네요ㅠㅠㅜㅠ 열심히 와서 다시 재신청하겠습니다 8ㅅ8
8년 전
독자26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베네 입니다.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무릎 꿇고 봤어요ㅠㅜㅠㅠㅠ 앞으로는 진짜 꼬박꼬박 일찍 오겠습니다ㅠㅜㅠㅠㅠㅠ 암호닉 계속 써주실 거죠??? 안 써주신다고 해도 전 할 말이 없네요ㅠㅠㅠㅜㅠ
8년 전
토맛토마토
시러여 베네 전매특허 이모티콘 써주면~!
8년 전
독자34
앗... ( ͡° ͜ ʖ ͡°) 작가님 저 기억하고 있었군요ㅋㅋㅋㅋԅ(๑¯ิ∀¯ิ๑ ԅ) 앞으로 진짜 진짜 자주 올게요... (시무룩)
8년 전
토맛토마토
ㅋㅋㅋㅋㅋㅋ아녜여 나도 연재텀 엄청 느려졌는데 뭥 괜차나여~!~!
8년 전
독자17
레몬사탕입니당! 아 귀여워라ㅠㅠ 여주랑 지민이는 말을 언제쯤 오래할까여 정말로ㅠㅠ
8년 전
독자19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지민 아나운서 철철 진짜 심장 후들겨 패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0
정국이 얄미워요ㅋㅋㅋㅋㅋㅋ근데 또 귀여운게 함정....
8년 전
독자21
핳ㅎㅎ첼리에요 지민이가 그 귀여운 지민이라니 화이트 초코에몽이라니 망개라니!!!!!!!
8년 전
독자22
디즈니예요ㅎㅎ 지민이가 직장안에서와 밖에서가 많이 다르네요ㅎㅎ 밖에선 동네오빠같은 친근함이 있다면 직장에선 바른 직장선배?ㅎㅎ 그게또 매력이라면 매력이죠? 전정국씨는ㅋㅋㅋㅋㅋㅋ 그렇게나 후배를 놀리고 싶은가~~ 그러니까 라디오 후배한테 뺏긴거다!!ㅋㅋㅋㅋ 오늘도잘봤어요~~ㅎㅎ 감사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23
빠밤입니다ㅋㅋㅋㄱ진짜로지민이랑언제그렇게될까요?ㅋㅋㅋ아전정국이너무웃기다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
왜 이제 오셨어요ㅠㅠㅠㅠ기다렸어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폭군도 기대할게여❤️❤️❤️
8년 전
독자25
증원이에요 작가님!! 정국이가 너무 얄밉게 나오네요ㅋㅋㅋㅋ 왜 이렇게 우리 여주를 못 괴롭혀서 안달인걸까용 혹시..제가 작가님을 좋아하는 것처럼 정국이도 여주를 좋아하는 거 아닐까요? 아 전 작가님 좋아하지 않고 사랑합니다♥ 제 마음 아시죠? 호홍ㅎㅎ 폭군 민윤기 쓰시고 있다는데 그것도 너무 기대되요ㅠㅠㅠ 작가님이 가끔 댓 달아주시면 제 심장이 막 쿵쿵대는거 있죠 어떻게 댓을 적어야 작가님 눈에 띄일까 고민한적도 있어욬ㅋ큐ㅠㅠ창피...오늘도 잘보고가요~ 언제나 좋은 글 감사합니다♥ 다음 글에서 뵈어요!
8년 전
토맛토마토
아ㅠㅠㅠ무야무ㅠㅠㅠ 댓글 꼬박꼬박달게여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3♥ 작가님이 더 귀여워요~ 작가님 댓글 볼때마다 기분이 매우 좋아요ㅋㅋㅋㅋ앞으로 더 좋은 댓글 달게요!
8년 전
독자28
진짜 재밌어요ㅋㅋㅋㅋ 지민이가 들키는것도 보고싶고 전정국ㅋㅋㅋㅋㅋ 여주가 싫어하는게 티나서 더 웃겨요
8년 전
독자29
쓰니워더
8년 전
독자31
총 두번의 90도 인사가 맞는건가여..? 주번이라고 돼있어열 호옥시 처음에 여주이름이 여주인거면 사라질게여..☆ 오늘도 고마워여 지민아 사랑해...토맛토마ㅌ호도사라앻..
8년 전
토맛토마토
헐 현싥고마워여 헐 헐
8년 전
독자30
망고빙수
젠장...늦었어...작까님오랜만에보는데
이렇게늦게보다니...ㅠㅠㅠㅠㅠㅠ
자까님오눌은신박한소식을알려드릴께여
어제잠잘려고누웠는데동생이언니폭군민윤기그거보ㅓ?이래는거예옄ㅋㅋㅋㅋㅋ핵당황
어어그거재밌더라차마암호닉있다는말을못하곻ㅎㅎ
제동생도자까님글본답니다하하하ㅏ비회원으로버고있을거예욯ㅎㅎㅎㅎㅎ그렇다구요

8년 전
토맛토마토
아낰ㅋㅋㅋㅋㅋ재밌대여...?(소심)
8년 전
독자44
넼ㅋㅋㅋㅋ심지어3화회원공개라고짜증내던뎈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
뭐얔ㅋㅋㅋ전정국캐릭처ㅋㅋㅋㅋㅋㅋ아 웃곁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 지민이랑 많은 대화를......
8년 전
독자35
전정국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정국이하거잘맞기도하고그르네여ㅋㅋㅋ지민이도뭔가궁금한게많은사람이네여..!
8년 전
독자36
단거 등장 아니 뮤슨... 자꾸 진짜 나한테 함박웃음 가져다 주는 글 진짜..!! 아 너무 좋운 거 알아요? 마토야 아... 진짜 늘 고맙소! 그나저나 나 진쩌 점점 느려진다.. 역시 컴퓨터를 애용해야할텐게 그래야 마토씨 내가 제일 일찍 올텐데 아 걱정이야 마토씨가 나 말고 다른 사람이랑 더 친해지면 어쩌지 나 그럼 밤새울어야지..!!ㅋㅋㅌㅋ어린ㅇ아이같다 마토씨 좋은 글 고맙고 잘자~~
8년 전
독자70
마토씨가 보이지 않은지 7일째 나는 두렵다. 우리 마토 보고싶어서!! 그러니까 나는 기다린당 아니 그냥 공지같은 걸로 오란말이야... 나는 글 말고 작가인 토맛토마토가 더 좋은 거니까! 그러니까 얼른와
8년 전
독자37
케찹케케찹입니다! 오랜만이에요ㅠㅜㅜ 감히 브금을 안틀고 러블리즈 새로운 수록곡 bebe들으면서 읽는데 너무 잘 어울려요.. 와 작가님도 한번 들어보세요!! 방송국 사람들 완전 다 귀여워 ㅋㅋ 전또라잌ㅋㅋ 이번편도 잘 읽고가요!! 민군주 기다리고 있을게요!! 수고하세요♥ 힘을내요♥♥내게 소중힌 그대에게♥
8년 전
독자38
앝ㅋㅋㅋㅋ정국이 ㅋㅋㅋㅋㅋ기텨우어여ㅜㅠㅠㅠ
8년 전
독자39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정국 얼마나 사다바쳤길래..
8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 정국아 ㅋㅋㅋㅋㅋㅋ 아니 정국이 왜 저런 이미지도 잘 어울리지 ㅋㅋㅋㅋㅋ 지민이 ㅠㅠㅠㅠ 상반된거 넘나 카와이 ㅠㅠㅠㅠ
8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ㅋ전정국ㅋㅋ아귀업다ㅠㅠㅠ디민이겁나귀엽
8년 전
독자42
아아,,,밤비입니당!ㅎㅎ 보는순간 정국이 귀엽다는 생각이ㅠㅠㅠ 진짜 귀염덩이리ㅋㅋㅋㅋㅋ귀염기만한게아니라 얄밉기까지하지만한것 함정ㅋ 정국이니깐여ㅋㅋ이렇게 재밋는 글 올려주시구우 감사하게두 폭군민윤기 쓰고 계신다니ㅠㅠ 얼마나 작가님은 대다하고 또 대다나신가여ㅠㅠ 우리작가님 진짜대다나다♥♥♥작가님최고!!작가님말한마디에 기다림이라는 설렘을 안고갑니당~총총♥
8년 전
독자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정구기 어쩔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전선배님 되게 좋은데요 ㅋㅋㅋ 매력터지시네요 ㅋㅋㅋㅋ 전 정구기선배님 좋습니당 (당당)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5
안녕하세요 작가님! 구너비글이예요 :) 인티 들어오자마자 작가님 글 볼수 있어서 기분 너무 좋아요 ㅠㅠㅠ아 진짜 지민이 갭 다른것도 발리고 정국이가 여주 괴롭히는거 왠지 좋아해서 그런거같아서 발리고 ㅠㅠㅠ 마지막에 여주한테 막 하소연하는 것도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진짜 꾹이선배님 얄미우면서 귀엽고 매력있고 너무 좋네여 아 세상에 끙끙 폭군 민윤기 쓰고 있다는 소식에 한번더 끙끙 ㅠㅠㅠ 8ㅅ8 오늘도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D ❤️
8년 전
독자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웃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전정국너무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정국아니였으면최소죽빵각....
8년 전
독자47
몽슈에오!
전정국 ㅋㅋㅋㅋㅋㅌㅌㅌ 밉상상사의 표본인거같아여... 약올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전정국이니까 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박지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편의점이랑 ㄹ회사랑 갭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사랑스럽네옄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가ㅌ요!

8년 전
독자48
빵이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초코우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뭔데 웃기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정국이 왜저런뒙 부럽냐 부럽냐코!!!!에헿베베베베베 죄송합니다 그냥 글 읽다가 정신줄을 놔서...폭군 윤기 7화라니 정말 기대되네요ㅠㅠㅠ폭군 완전 좋아요ㅠㅠㅠㅠ혹시 이것도 텍파로 나오나요??아ㅠㅠㅠ진짜 작가님 글 짱잼 굳굳 작가님 잘보고갑니다ㅠㅠ
8년 전
독자49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정국이왜케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보다 최애인박지민씨가 아나운서라니...말도안된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좋다ㅠㅠㅠㅠ망상하기딱좋은 ㅎㅎ
8년 전
독자50
구구콘입니다!지민이발음구ㅏ여워죽겠어여....근데 아나운서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발림)그럼다시시험공부하러사라자겠습니다뿅☆추우니깐감기조심하시구요...♡
8년 전
독자51
소나무왔어요!!!!!! 정국이 넘나 귀여운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라디오 경축!!!!!!! 지민이와는 언제쯤.... 가게에서 한번더 만난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은 항상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2
오레오에요!!! 전정국 ㅋㅋㅋ아ㅋㅋㅋㅋㅋ 지민이 혹시 이중인격자......????? ㅋㅋㅋㅋ 역시 남자는 일할때가 제일 멋있다는...쿸 ㅎ 폭군이랑 방송국 사람들 너무 재미져요ㅠㅠㅠ
8년 전
독자53
우리.. 지민이.. 분량.. 그래도 정국이도 좋으니 흐흐흐 잘읽었습니당♡ 중간에 혹시 취객 민씨는 슈가슈가?(룬) ㅋㅋㅋ 폭군 민윤기 기다릴게용~
8년 전
독자54
민트 으아 박지민 말투ㅠ 넘 귀엽다ㅠㅠㅠ 전정국은 또 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넘 좋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55
지민이ㅠㅠ말투완전귀여워요ㅠㅠ
작가님항상응원합니당!

8년 전
독자56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전정국 어떠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구ㅏ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7
97꾸에여
아닠ㅋㅋㅋㅋㅋ정국이는 솔직한건지 장난치는건지 ㅋㅋㅋ 잘 모르겠는데 왤케 귀엽죠.? 사실 지민이도 밖에서랑 회사에서 다른거.. 너무 귀엽고 발리고 ㅠㅠ 재밌네요

8년 전
독자58
시나브로입니닼ㅋㅋㅋ 지민이... 지민아... 너 누가 그렇게 갭이 크게.. 엉...? 넘나 발리잖아ㅠㅜㅜㅜ 그리고 전정국 뭐하는건지 참ㅋㅋㅋㅋ 귀엽네요 귀여워
8년 전
독자59
와..아나운서 지민이라니..... 잘어울러요ㅠㅠ
8년 전
독자60
슙큥입니다 늦었네요 허허,,, 아 작가님 아마 지민이랑은 내일 쯤 얘기할 수 있어요 왜냐하면 제가 얘기를 하고 싶기 때문이져...ㅋㅋㅋㅋㅋㅋㅋ 아 전정국같은 선배 있으면 재미질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인생 유쾌하게 사는 이유 중 하나 전정국~ 하아 작가님 잘 보고 갑니다 ㅎㅎ
8년 전
독자61
전정국ㅋㅋㅋㅋㅋ멈랰ㅋㅋㅋㅋ넘햌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여주해달라거햇다해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3
두부콩입니다. ㅋㅋㅋㅋ정국잌ㅋㅋㅋㅋㅋㅋㅋ아니 시험 끝나고 읽는데 정국이갘ㅋㅋㅋㅋㅋ 선배는 원래 그래야 재밌죠!정국이같은 선배 현실에...! 지민이랑은 언제쯤...(아련) 핳ㅎ핳
8년 전
독자64
준회
8년 전
독자65
아 정국잌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얄미운데 넘나 귀여운것 ..그나저나 지민이 완전 갭쩐다 섹시하쟈냐ㅜㅜㅜㅜㅜ진짜 언제쯤이면 8마디 이상ㅋㅋㅋㅋ말할까욬ㅋㅋㅋㅋ기대된당 히히 폭군ㅜㅜ다음화 기대됩니다 어ㅏㄴ젼 사랑해요 작가님 내꼬얌 헤헤 추천이요
8년 전
독자66
만두에요 이짜식 전정국 그래 사람이 사람을 잘 대해줘야지 놀리면 못써
8년 전
독자67
아헐....대박 진짜 취향저격 탕탕..혹시이거 단편은아니겠죠 아니라면 다음화가 시급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8
단편 아니죠 ㅠㅠㅜㅜ 다음편 기다릴게요 쓰니워더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 정국이 넘나 귀여운 것... 럽라는 있나여 ㅇ3ㅇ
8년 전
독자69
연이에여!!!!!! 자까님 안녀유ㅠㅠㅠㅠㅠ국시끝나고 컴봭했어여!!!!!흐헤ㅔㅔ 사실6일날 시험쳤는뎌 정신이없어가지고 허허헣ㅎ 방송국 왜이렇게 제 스탈이죠♥박지민 앵커님ㅠㅠㅠ♥♥
8년 전
독자71
미니미니에여! 전정국 왜저렇게 귀여운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2
미니미니에여! 와 전정국 왜저렇게 귀여운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3
기화입니다!! 아 전정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 얼굴을 가진 선배라면 무엇이든지 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수없게 굴어도 좋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자기 해달라고 했던게아니라 여주 라디오 하게 해달라고 한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런거라면 전정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잖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 힝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ㄱ정국 왜그래요ㅋㅋㅋㅋㅋ큐밉ㅂ상이야
8년 전
독자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박하네욜 지민이귀엽따
8년 전
독자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정국ㅋㅋㅋㅋㅋㅋ밉상이얔ㅋㅋㅋㅋ
8년 전
독자77
ㅋㅋㅋㅋㅋ정국ㅋㅋㄱㅋㄱㅋㅋㅋ미운데 미워할수 엄써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8
ㅋㅋㅋㅋㅋㅋ전정국은 오늘도 전루살이 인가 보죠~?ㅋㅋㅋㅋㅋㅋ어우 얄미워~~ ㅋㅋㅋㅋ지민이랑도 빨리 접촉이 자주 됐으면 조켔써여!ㅎ
8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너무재밌어요ㅋㅋㅋㅋ지민이와 여주의 길고긴 대화를 기다립니다..☆
8년 전
독자80
ㅋㅋㅋㅋㅋㅋㅋ전정국ㅋㅋㅋㅋㅋㅋ 지민이가 동일인물이라는 게 믿기지가 않네요 크
8년 전
독자81
???뭐지나년마지막이해안갘ㅋㅋㅋㅋㅋ이거이렇게끄타는건가여뒤에가없수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8.9
ㅋㅋㅋㅋㅋㅋ전정국 심술꾸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2
ㅋㅋㅋㅋㅋㅋ발음을 ㅇㅣ케이케 고쳐주고 막 짐니ㅠㅠㅠㅠㅠㅠㅠ정국잌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돼요 모습이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꽂아달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다들 귀여워요ㅠㅠㅠ
8년 전
독자84
아니ㅋㅋㅋㅋㅋㅋ 전정구기 뭐이렇게 귀여워요ㅋㅋㅋㅋㅋ 아 징챠ㅋㅋㅋㅋㅋ이렇게 일수가!!!!!! 심술궂은 선배인줄 알았더니 역시 동생은 동생이네요ㅎㅎㅎㅎㅎ 아ㅏ앙 너무 귀여워!!!!!!!!!!!!!!
8년 전
독자85
정국이 귀엽고 지민이는 더귀여워요ㅜㅜ
8년 전
독자86
ㅋㅋㅋㅋ 아이거장편되면좋겠어요 내용스토리넘나좋은것 소재도너무좋고 진짜재밌어용ㅎㅎㅎ
8년 전
독자87
정국이 뭔가 얄미우면서도 귀여운 캐릭처네요ㅋㅋㅋㅋㅋㅋ 여주가 라디오를 맞게되다니 잘해낼 수 있을지 걱정되면서도 기특하네요
8년 전
독자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정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왤케 옆에서 깔짝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9
정국앜ㅋㅋㅋㅋㅋㅋ 지민이 갭 대박이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90
전정국 진짜ㅋㅋㅋㅋㅋㅋㅋ여주 옆에서 계속ㅋㅋㅋㅋ본인도 습관되서 가끔 집에서 여주후배,후배하고 부를듯...그나저나 지민이...참 사람을 일상불가하게 만드는...ㅎr
8년 전
독자91
ㅋㅋㅋㅋㅋ 박지민 공과 사 구분 봐 ㅋㅋㅋ
8년 전
독자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진짴ㅋㅋㅋㅋㅋ 여주 얼마나 짜증났으면ㅋㅋㅋㅋㅋ 지민이.귀엽고 대선배님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4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4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5 9:14 ~ 5/5 9: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