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성찬
복숭아 향기 전체글ll조회 10273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랩몬스터, 정국 (방탄소년단) - Fools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5 - 2 | 인스티즈




데뷔무대에 올랐을 때 나는 정말 숨이 넘어가는 줄 알았었다.

연습실에서 춤을 추며 노래를 할 때와는 차원이 달랐다. 조명은 계속해서 내 눈을 찌르고 있었고 손에 들고 있는 마이크는 점점 무거워져만 갔다.

무대에 올랐다는 흥분감때문에 색색거리는 숨소리는 점점 커져만 갔다. 

무대가 끝나자마자 나는 다리에 힘이 풀려 그 자리에 주저앉고 말았었다.


그 이후였다. 우리가 노래를 할 때 AR을 노래를 부르는 사람의 목소리도 들리지 않을 정도로 크게 틀어놓은게.


그러니까 내 데뷔무대는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던 라이브 무대였었다.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5 -2


w. 복숭아 향기




지금도 그때와 다를 바가 없었다.

아니. 오히려 더 심각하면 심각했지 더 나은 점은 하나도 없었다. 이미 우리는 연습을 할 때 마이크를 내려놓은지 오래였으니까.

바로 옆에서 들려오는 멤버들의 숨소리는 색색을 넘어 헉헉거리는 소리로 변하고 있었고 방금 전 첫번째 소절을 불렀던 정연이 목소리는 말이 아니었다.


멤버들이 노래를 부를 때마다 뒤에서 같이 목소리를 깔아주었다.

방법은 이것 뿐이었다. 그나마 녹음을 많이 한다는 핑계로 연습실에 남아서 노래연습을 했던게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숨이 차고 긴장감 때문인지 등 뒤로는 식은땀이 흘러내렸지만 아무렇지 않은 척 마이크를 다시 한 번 그러쥐었다.

숨이 가빠올 때마다 무대 아래를 보면 정호석이 가만히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정호석의 시선은 다른 멤버들이 아닌 나를 따라오고 있었다.

그 어떤 팬들보다도 집요하게.


이상하게 그와 눈이 마주칠 때마다 조금씩 긴장감이 사라지는 기분이었다. 뭐랄까... 녹음실.

그래. 그냥 녹음실에서 녹음을 하는 기분이었다. 한 번 내가 녹음할 때 보고 있었던 게 이렇게 큰 효과가 나타날 줄 누가 알았겠어.

확실히 데뷔 때보다 숨도 차고 다리도 후들거렸지만 참을 만했다. 다행히 마이크를 통해 들려오는 내 목소리도 오늘따라 더 괜찮았고.



무대에서 내려가자마자 정연이는 거의 쓰러지듯 매니저 오빠의 품 안에 안겼다. 다리에 힘이 풀린지 오래인 것 같았다.

다른 멤버들도 별반 다르지 않았다. 무대에 오르기 직전까지 눈을 감고 손을 바들바들 떨어대던 은영이만이 새하얗게 질린 얼굴로 가만히 서있을 뿐이었다.

나는 가뿐 숨을 내쉬며 의자 위에 털썩 주저앉았다. 무대에서 내려오자마자 거의 울면서 앉았던 거에 비하면 양반이었다.

나름 연예계 생활을 해봤다고 그새 적응한 모양이었다.



"화장실 좀 갔다올게요."



매니저 오빠는 이제 거의 꺽꺽 거리는 소리를 내며 숨을 내쉬는 정연이를 달래느라 정신이 없었다.

내가 화장실에 가던 대기실에 가던 어디서 뭘 하던 지금 오빠는 정연이를 달래는 게 더 급급할 것이다. 

그렇게 힘들었나. 어차피 무대에 올라서 노래를 해야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바로 우린데. 나는 한숨을 내쉬며 대기실 복도를 걸어갔다.

아침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전처럼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손만 씻고 나와야지. 무대 위에서 흘린 식은땀 때문에 손바닥이 축축했다.



"잘 봤어요."



뒤에서 들려오는 목소리에 놀라 고개를 돌려보니 언제 왔는지 정호석이 환하게 웃으며 나에게 물병을 내밀고 있었다.

고마워요. 내가 대답을 하자 정호석은 푸스스 웃으며 친절하게 뚜껑까지 따서 내 손에 물병을 쥐어주었다. 매니저 오빠도 잘 보여주지 않는 그런 친절이었다.



"노래 잘하던데요."


"오늘 무대 완전 망했는데."


"음... OOO 무대 말고. 이름씨 무대는 좋았어요."


"그런게 어디있어요. OOO 무대가 내 무대지."


"그럼 더 잘했네. 노래 혼자 다 했잖아요."



내가 멍한 눈으로 바라보자 정호석은 그저 입꼬리만 말아올리며 나를 빤히 바라보기만 할 뿐 아무런 대답을 하지 않았다.

그의 말투는 지극히 평온했지만 그 안에 들어있는 내용은 결코 평온한 것이 아니었다.

알고 있었나. 내가 노래를 계속 했다는 것을. 하긴. 모르는 게 이상했다. 오늘 내가 무대를 할 때 그의 시선은 이상하리만치 나를 따라다니고 있었으니까.



"혼자는 아니었어요."


"거의 혼자였죠."


"..."


"근데 카메라에 잡힌 사람은 최정연씨였고."


"그건 정연이 파트가 맞으니까..."


"카메라에 잡히는 사람이 파트 주인은 아니죠."


"..."


"부르는 사람이 주인이잖아요."



처음이었다. 지금까지 그와 말을 많이 섞은 것은 아니었지만 이런 단호한 말투는 처음 들어보는 것이었다.

나는 입술을 깨물었다. 립스틱 특유의 미끈한 느낌이 났지만 한 번 생긴 버릇은 어쩔 수 없었다.

정호석은 그런 나를 가만히 바라보다 이내 예전에 그랬던 것처럼, 오늘 나와 처음 눈을 마주쳤던 것처럼 환하게 웃었다.

역시 아무것도 모른다는 듯이. 하지만 다 일고 있다는 듯이.



"오늘 무대 진짜 잘봤어요."


"..."


"이따 대기실 가면 그 음료수 있을 거에요."


"..."


"이번에도 마시고 화장실 가거나 그러지 말고... 그냥 마시지 마세요. 혼자 노래 다 해서 힘들텐데..."



그 말을 마지막으로 정호석은 내 머리를 손바닥으로 꾹 누르고는 다시 무대가 있는 곳으로 걸어갔다.

나는 물병을 두 손으로 그러쥔 채로 가만히 서 있을 뿐 그를 따라가지는 못했다.

어떻게 알았어요? 내가 음료수 마시고 화장실로 달려갔었다는 것, 그리고 그 음료수를 마시지 못한다는 것, 또 그 음료수가 어떤 음료수라는 것까지 다 어떻게 알았어요?

그에게 물어보고 싶은 것은 많았지만 목구멍까지만 올라올 뿐 그 밖으로 튀어나오지는 않았다.

나는 고개를 푹 숙였다. 손 씻으러 왔는데... 아까보다 식은땀이 더 많이 난 것 같았다. 어느새 손에 쥐고 있던 물병에도 땀이 흥건하게 묻어있었다.



-



가만히 보면 정호석은 나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이 매우 많은 것처럼 행동하곤 했다.

처음 만났을 때도 나에게 '말이 없는 사람이라는 건 알고 있지만...' 이라고 말을 했었고 화장실에서 전화를 받았을 때 목소리가 잠겨있다는 것도 바로 알아챘었다.

또 왜 잠겨있는지까지 이번에 알아냈다. 울지 않았다는 그 말 한마디로 내가 화장실에서 왜 목이 잠겼는지 눈치를 챈 것이었다. 

또 한가지 더. 내가 무대에서 내려오면 물을 마신다는 것도 알고 있었다.

아마 노래를 혼자 다 한다는 걸 알아챈 건 녹음할 때였겠지.


근데 내 머릿속에 자리잡은 의문은 어떻게 알았느냐가 아니었다.

왜 그가 이런 사소한 것들을 다 알고 있느냐였다. 


냉정하게 말해서 내가 입원을 하기 전까지 정호석은 나와 말을 제대로 말 한번 섞어본 적이 없는 그런 사이였다.

내가 방탄소년단의 무대를 꽤나 좋아한다는 이유로 사녹을 마치고 무대 아래에서 그들의 무대를 본 것. 그것이 우리 둘의 거의 유일한 연결고리였다.

근데 그는 나에 대해 어떻게 알고 있던 걸까. 연예인이라서? 그건 아니었다. 그럴 리가 없었다.

네티즌들도 내가 누군지 몰라서 인터넷에 이름을 친 후에 동명이인 한 두명을 걸러내야만 내가 누군지 알 수 있는데 정호석이 그걸 찾아봤다고?

무대 아래에서 자기들을 보는 사람이 누군지 궁금하다는 그 이유 하나로? 그건 아니었다.


그럼 나오는 결론은 단 한가지.

그와 나 사이의 또 하나의 연결고리였다. 민윤기.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5 - 2 | 인스티즈




"그니까 불라고."


"뭘 불어."


"기자한테 너가 슈가라는 거 뿌리기 전에 불라고."


"그니까 뭘 부냐고."


"정호석한테 무슨 말 했어? 나에 대해 말한 거 맞지? 그치?"



아. 씨발.

민윤기가 짧게 욕을 내뱉으며 머리를 헝클어뜨렸다. 뭔가 마음에 들지 않을 때마다 나오는 민윤기의 버릇이었다.

옆에서 욕을 하지 말라며 딴지를 걸 김남준도 없겠다, 오늘 나는 알아내야 했다. 도대체 이 새끼가 무슨 말을 했는지. 정호석이 어떻게 나에 대해 아는 건지.

또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나를 보면 왜 다 민윤기 너부터 이야기를 했는지.



"말했지? 그렇지?"


"그래. 말했다. 했어."


"무슨 말 했는데? 뭔 말을 했는데 걔가 내 시시콜콜한 거 다 알아?"


"와. 앞에 없다고 지금 말 막하는 거냐? 너는 안그런 줄 알았는데 너도 결국 내숭떠는 그런 애였냐?"


"말 돌리면 죽는다."



쩝... 안통하네.


민윤기는 머리를 긁적이며 중얼거렸다. 통할리가 없지. 내가 한 두번 당한 게 아니니까.

잠시 생각을 정리해야 했는지 민윤기는 두어번 한숨을 내쉬더니 고개를 들어 나를 바라보았다.

뭐야. 무슨 이야기를 했길래 이렇게 시간을 끄는 거야. 마음 한구석에 불안감이 슬그머니 찾아오기 시작했다. 

나는 미간을 찌푸리며 발로 민윤기가 앉아있는 의자를 툭툭 건드렸다.



"뭔데."


"별 거 없어."


"그니까 그게 뭐냐고."


"진짜 별 거 없다고. 내가 아는 동생이다. OOO이라는 그룹에 있다. 이게 끝이야."


"뭐?"


"그게 다라고. 그 다음부터 별 말 안했다고. 굳이 있다면 내가 곡주고 싶은 애라고만 했고."


"진짜 그게 다야?"


"그럼 이런 걸로 내가 구라칠 새끼로 보이냐?"


"..."




아니. 그건 아니었다.

이렇게까지 열심히 거짓말을 할 정도로 민윤기는 부지런하지 않았다.

진짜 그게 다라면 내가 어느 그룹에 누구라는 것까지만 알 수 있을 텐데... 그럼 진짜 나에 대해 이런거 저런거 알아봤다는 거잖아.

알아보지 못했다면 그냥 나를 계속 봐왔다는 거잖아. 왜? 어떻게? 혹시 내가 모르는 사이 정호석과 나 사이에 무슨 일이 또 있었나?

아무리 생각해봐도 떠오르지 않았다.



"들었으면 이만 가봐."


"왜. 바빠?"


"준이 올거래."



씨발...

한 번 커퀴는 영원한 커퀴였다.



-



별다른 수확을 얻지 못하고 터덜터덜 연습실 문을 열고 들어갔다.

평소와 다르게 분위기가 이상했다. 뭐야. 왜그래? 

평소라면 내가 문을 열고 들어가던 뭘 하던 신경쓰지 않고 바닥에서 뒹굴거리며 핸드폰을 만질 애들이 오늘따라 다들 서있었다.

마치 벌을 받는 것처럼. 정연이는 보이지 않았다. 아마 CF찍으러 간 것 같았다.


왜그래? 라고 내가 물어보려는 순간, 아... 얘네가 왜 그러는지 알 수 있었다.

평소에는 잘 오지 않던 실장님이 연습실까지 찾아온 것이었다.



"성이름."


"네."


"어디갔다와?"


"잠깐 볼일 있었어요."


"기사 봤어?"


"무슨 기사요?"


"핸드폰 봐."




실장님 표정도 말투도 심상치 않았다. 무슨 일인데 그래... 나는 주머니에서 핸드폰을 꺼내들었다.

카톡이며 문자며 잔뜩 와있었다. 그 중에는 아까 봤던 민윤기가 보낸 것도 몇 개 있었다.



"..."


"봤어?"


"네."




사녹했던 무대가 오늘에서야 방송이 된 모양이었다.

최악의 무대. 최악의 라이브. 대충 기사를 훑어봐도 보이는 것은 최악. 최악. 최악 뿐이었다.

그리고 눈에 띄는 하나.


멤버 성이름(리더)를 제외한 다른 멤버들의 모두 가수라는 칭호에 어울리지 않는 가창력으로 인해 많은 이들이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

특히 지금껏 맑은 음색과 시원한 가창력을 뽐낸 것으로 유명한 최정연의 목소리는 듣기 힘들다는 평가도 있었다.

.

.

.

한편, 성이름이는 자신의 파트가 아닌 다른 멤버들의 파트까지 모두 본인이 부르는 등 숨겨왔던 가창력을 뽐냈다.




"어떻게 생각해?"


"뭘 물어보시는 거에요?"


"CD 잘못보낸 거 혹시 알고 있었니?"


"무슨 뜻이에요?"


"머리 나쁘지 않다고 알고 있었는데."


"..."




이게 무슨 상황이야. 나는 등 뒤로 숨긴 주먹을 꽉 그러쥐었다.

그러니까... 지금 내가 CD를 잘못보낸 걸 알고 일부러 이랬다는 걸로 오해를 받는 상황이라는 건가?

내가 왜? 내가 왜 그래야 했는데?




"정연이 파트 AR 부르는 게 그렇게 억울했니?"


"..."


"가수 하고 싶다고 오디션장에서 울던 성이름 어디갔어?"


"..."


"노래만 하면 다 좋다며. 노래만 할 수 있으면 다 좋다고 말하던 성이름 어디갔냐고."


"..."


"정말 몰랐니? 일부러 CD 바꾸거나 그런 거 아니고?"


"그만해요."



쉴새없이 움직이는 실장님의 입을 막은 사람은 은영이었다.

평소 실장님 앞에서는 아무말도 하지 못하던 은영이가 내 옆으로 와 내 손목을 꼭 그러쥐며 실장님께 대꾸를 하고 있었다.



"언니 그럴 사람 아니에요."


"..."


"연습 안한 우리 잘못이에요. 라이브 못한 건 우린데 왜 언니한테 뭐라 그래요."


"너, 너 지금..."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아니에요. 나 댄서 아니에요. 나 가수란 말이야."



은영이는 내 손목을 더욱 꼭 그러쥐며 한마디 한마디 꾹꾹 눌러서 말을 했다.

다른 멤버들은 놀란 표정으로 은영이를 바라보기만 할 뿐 아무런 제지도 아무런 대꾸도 하지 않았다.

그냥 지나가겠거니 이렇게 생각하는 걸까. 나는 은영이의 손을 떼어놓았다. 은영이가 고개를 돌려 나를 바라보았다. 나는 괜찮다는 듯 입꼬리를 말아올렸다.

그리고 다시 고개를 들어 실장님을 바라보며 입을 열었다.



"저 그런 적 없습니다."


"..."


"그리고 제가 왜 이런 소리를 들어야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름아. 그니까..."


"은영이 말대로 저 가수에요. 댄서 아니고."


"이름아."


"이따 다시 올게요. 지금은... 지금은 아닌 거 같아요. 나중에 이야기해요."




그 말을 마지막으로 남긴 나는 연습실 밖으로 나와버렸다.

더이상 실장님과 눈을 마주보고 이야기하고 싶지는 않았다. 은영이 데리고 나올걸. 짧은 후회가 스쳐지나갔지만 이미 내 발걸음은 옮겨진지 오래였다.

어디로 가지. 숙소는 가고 싶지 않았다.


핸드폰을 꺼내들어도 딱히 전화할 사람은 없었다. 아까 그렇게 카톡이고 문자고 보냈던 친구들은 대부분 지방에 있었디.

그렇다고 민윤기에게 전화를 할 수도 없었다. 이 새끼는 또 나 걱정한다고 아무것도 못하다가 자기 건강만 버릴 게 분명했다.

전화번호부를 쭉쭉 내리다 한 이름을 보고 그대로 멈춰버렸다.


정호석


괜찮을까. 전화해도.

방금 전 민윤기랑 했던 말이 생각났다. 정호석은 나에 대해 민윤기에게 들은 말이 많지 않았다.

하지만 그는 나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었다. 이 험난한 연예계에서 나를 웬만한 친구보다 잘 알고 있으면서 나에게 호의를 보여준 사람.

이런 사람은 믿어도 되는 거겠지. 나는 그대로 통화버튼을 눌렀다.


신호음이 가고



{여보세요?}



그가 전화를 받았다.



-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5 - 2 | 인스티즈


[암호닉] 


 

짐니야   짐잼쿠  망개야  낑깡  망개지미니  침맘  93  청춘  호석이향기  뜌  블락소년단  치즈  이구역호석맘  핑쿠몬  요거프레소  새벽  지팔 

수야  마녀님  밍꾸이  마늘  구오즈들 슈민트  태꿍망개  boice1004  삐용  홍  카라멜마끼야또  모찜모찜해  동서남북






생각했던 내용을 모두 적으면 분량이 말도 안될 거 같아서 반으로 쪼갰어요.

막상 쓰고보니까 전개가 너무 급전개가 아닌가 걱정이 좀 되기는 하네요ㅠㅠ

그래도 재미있게 읽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덕분에 쓰면서도 재미있게 쓰고 있어요. 댓글 하나하나 정말 힘이 돼요ㅠㅠ

다시 한 번 더 감사합니다! ♡

(그나저나 석진이는 언제 나오지...)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5 - 2 | 인스티즈







혹시 은영이가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시면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5 - 2 | 인스티즈



이분을 떠올리시면 될거에요... 이분 성격이 매우 망충하면서 귀엽다던데 성격 말고 진짜 딱 이런 분위기... 이런 느낌의 아이랍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5 - 2  164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요거프레소입니다!1등이다!! 다행이네요 여주가,대중들한태욕은안들어서 ㅠㅠㅜㅜㅜㅜ칭찬받앗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맘이편치않겟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윤ㄱ ㅋㅋㅋㅋㅋㅋ준이래....ㅋㅋㅋㅋ
8년 전
독자2
낑깡!!!!!
헐 매니저가 실수한걸 여주한태 일부러그런거라고 그러다니 어떻게 사람이 그러냐.....

8년 전
독자3
와 세상ㄴ에ㅠㅠㅠㅠㅠ 작가님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흑 제 심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어떻게 하면 울 여주가 오해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막 울컥한데 정호석은 다정하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호석이한테 입덕 당하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받나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복숭아 향기
받아요!
8년 전
독자4
[세상에] 로 신청할게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87.139
태꿍망개입니다!
여주는 또 욕먹네요ㅠㅠㅠㅠ여주수난시대.. 넘나 힘든것..☆ 힘내 여주야..!
호석이가 지친 여주에게 힘이됐으면좋게썽요ㅠㅠ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5
어우 뭔가 사이다네여 드디어 여주가 기사에서 칭찬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대로 윤기한테 곡받아서 그냥 솔로로 나왔으먄 하는 바람도 있어여..
8년 전
독자6
짐잼쿠입니다! 5-1을올리고나서 바로 5-2를 올려주시다니!!!!!뒷부분 진짜 궁금했는데 감사해요!!! 다른 멤버들은 모르겠지만 은영이는 정말 여주편인것 같아서 다행이에요ㅠㅠ 여주가 호석이랑도 어서 친해져서 서로를 믿는 사이가 됐으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7
망개야 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자까님 너무해요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글 잘쓰시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더 열심히 하지..ㅠㅠㅠㅠㅠㅠ 여주 그래도 빛을 봐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8
아진짜ㅜㅜㅜㅜ너무하다ㅠㅠㅠ어떻게 저렇기 말할스가있지 실장 ㅜㅜ여주 대단하다
8년 전
독자9
이구역호석맘 입니다ㅜㅜㅜㅜ 여주 사이다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이제 호석이는 전화받고 무슨 얘기를 할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
짐니야예요! 여주가 가창력으로 사람들한테 칭찬받은건 좋은데 실장님ㅠㅠㅠㅠㅠㅠ너무해ㅠㅠㅠㅠ 그리고 급전개 아니에요 걱정하지 마세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2
삐용이에요! 가창력으로 사람들한테 칭찬을 받았는데 실장님 태도가 맘에안드네요 그래도 여주가 참지않고 말해서 다행이에요!!
8년 전
독자13
뜌입니다ㅠ 5-1 잘읽고 5-2 읽어요ㅠㅠ 와 실장님 진짜 나쁘네요ㅠㅠ 그리고 작가님 진짜 잘 끊으시네요ㅎㅎ 다음 이야기 궁금해 미치겠어요ㅋㅋㅋ 그럼 전 다음이야기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14
정주행하고 왔습니다! 여주가 너무 안쓰럽네요..실제로도 저런 연예인들 많겠죠? 안타까운 현실..여주를 챙겨주는 호석이가 다정해서 넘나 좋지만 여주랑 호석이랑 점점 진도나가는 것도 좋지만 그전에 여주가 대중들에게 차차 인정받고 유명해지고 기획사도 여주를 존중해줄 수 있는 그런 위치를 가졌으면 좋겠어요..마음껏 자기실력 뽐내고.. 여주모습에서 제 모습이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ㅠ
8년 전
독자15
혹시 작가님 계속해서 암호닉을 받고 계시는건가오?..그렇다면 [샐리] 로 신청가능한지요?ㅎㅎ
8년 전
비회원172.29
구오즈들입니다!! 실장님 너무해...실장님이 못됐네요 거기서 그렇게라도 커버했으면은 다행으로 생각하셔야지... 여주가 호석이랑 만나는건가요 다음편은?
8년 전
독자16
마늘입니다!
8년 전
독자20
결국 여주가 노래를 다 불렀네요 장한 것ㅠㅠㅠㅠ 첫 데뷔무대에서 라이브를 망친 이후 단 한 번도 라이브로 노래를 부른 적이 없고 예상치 못한 라이브 무대였음에도 잘 해줘서 되게 뿌듯했어요. 떨리는 순간에서도 뒤에서 노래 다 부르고 멤버들 눈치 보고 지켜보고 있는 호석이도 한 번 보고ㅠㅠㅠㅠ 호석이는 여주를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잘 알고 있네요. 원래 눈치가 빨라서 그런 건지 아니면 진짜로 찾아본 건지, 어쨌든 앞으로 여주에게 많은 힘이 되어줄 것 같아요ㅠㅠㅠ 부르는 사람이 카메라의 주인이라는 말 감동했어요... 소속사 사장은 정말 나쁘네요 편견을 안 가지려고는 하지만 소속사가 작아서 그런 건가 현재 그룹의 유일한 희망은 정연이다보니 그녀가 노래를 못 부른다는 게 만천하에 다 밝혀지고 나니까 이미지 타격이 심하겠죠? 큽... 하지만 너무했어요 아이들이 모인 이유가 노래를 부르고 싶어서인데 정연이 뒤에서 춤만 출 수밖에 없으니ㅠㅠㅠㅠ 모두 다 예쁠텐데ㅠㅠㅠㅠ 노래실력은 연습하면 개선할 수 있는 거구요ㅠㅠㅠ 여주가 리더여서 더 사장에게 저런 질타를 받는지도 모르겠어요 하지만 노래를 부르고 싶어하는 아이, 그것도 잘 부르는 아이에게 저런 대우는 절대로 용납할 수 없습니다. 마침표 찍음 매우 진지함. 은영이 사이다에요 걸크러쉬 하ㅠㅠㅠㅠㅠ 뭔가 느낌이 되게 춤 잘 출 것 같아요 (뜬금없음) 이제 호석이랑 통화를 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겠죠? 호석이도 있고 윤기도 있고 (윤기랑은 어떻게 친해졌죠...? 언급 하셨었나ㅠㅠㅠ) 둘 다 여주의 실력을 잘 알고 있으니까요. 여주가 차근차근 실력을 쌓고 인기를 얻어가며 대중들과 연예계 관계자들에게 인정받을 날이 올 때까지 저는 계속 작가님과 함께 달리겠습니다ㅠㅠㅠㅠ 글 잘 읽고 갈게요!
8년 전
독자17
드디어 여주도 목소리로 인정 받는 날이 왔네요 ㅠㅠ 와중에 연습실에서 은영이 넘나 멋진 것...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뿌용뿌용] 신청하고 갑니다 ㅠㅠ♡
8년 전
독자18
카라멜마끼야또에요! 역시 여주는 노래를 잘했어요!!!ㅎㅎㅎ 근데 회사 진짜 너무 하네요..... 신알신 두개나 울렸으니깐 빨리빨리 다음편도 읽으러 갈게요!!!
8년 전
복숭아 향기
공지사항이에요..ㅎㅎㅎ
8년 전
독자19
치즈입니다. 그동안 숨겨졌던 노력과 재능들이 드러났지만 주변의 시선이 좋지 않네요.. 그래도 은영이와 호석, 윤기가 있어주어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93입니다! 정말 다행이면서도 안타깝네요. 라이브 잘해서 칭찬 받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해하시고 꾸중하는 실장님이라니... 은영이 말이 맞는데. 무명이라해도 댄서가 아닌 가수인데.. 실장님도 여주가 뛰어난거랑 간절한거 다 알고있으면서도 돈에 눈 멀어 한멤버만 밀어주시는 모습.. 진짜 연예계의 모습인것같아 무섭네요.ㅠㅠ 호석이가 여주 되게 잘 알고있는데.. 이유도 궁금하고 어떻게 알게된건지도 궁금하네요ㅎㅎ 저렇게 단호하게 말해주는 호석이 세상에서 젤 멋있어요ㅠㅠㅠ 여주의 마음을 다 이해해주고 말해주는것같아요. 부르는 사람이 카메라의 주인이라니..멋져ㅠㅠㅠㅠㅠㅠ(오열) 그리고 민윤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이라 할때 순간 누군가 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퀴ㅋㅋㅋㅋ........부럽다.....ㅋㅋㅋㅋㅋㅋㅋ 윤기가 곡 주고싶은 사람이라고 말할때, 저만 설렜나요? 끙 전 보다가 설레서 죽을뻔했네요... 좋은 글 감사드려요 작가님! 다음편에선 호석이랑 전화하면서 더 친해지는거랑, 대중들이 여주를 더 알아주고 인정해주는 장면들 나왔으면 좋겠네요..ㅎㅎ 사랑합니다 작까님♥
8년 전
비회원37.178
수야입니다! 드디어 여주를 알아봐주는 기사가 나오다니!!!!!!!!!엄뭐!!꺄악!!!!!!! 단호하게 여주한테 말해주는 호석이보고 멋있어서 어머머어머하면서 내려오다 기사보고 심장 멎는 줄 알았는데 실장님....우리 여주 그럴 사람 아니에여8ㅅ8... 실장님 넘했어여8ㅅ8...그래도 은영이가 쉴드 쳐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잘 읽었습니당
8년 전
독자22
어서 여주인생도 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ㅜㅜㅜ 오늘도 잘보구가요!! 암호닉 신청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쟈몽] 으러 신청할게용!

8년 전
비회원106.225
저는 정말 이작품이 너무 좋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좀만 더 길게 연재해주시면 안되는겁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를 말없이 지켜봐주다가 다정하게 챙겨주는 호석이도 좋고 사이다 드링킹하게 해준 은영이도 좋고 자기도 정신없는 와중에 멤버들 백그라운드로 보컬 다 받쳐준 여주도 넘나 멋있고 ㅠㅠㅠㅠㅠㅠ거기다 오디션볼때 노래부르고 싶다고 울었다는거에 또 한번 치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크롤 내려갈때마다 아 끝나지 마라 하면서 내리는거 아십니까 ㅠㅠㅠㅠㅠㅜ
8년 전
비회원106.225
아 저는 마녀님입니다!처음에 쓴다는걸 까먹었어요 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65.146
너무해... 그래도 호석이가 짱이다
[찐슙홉몬침태꾹] 으로암호닉신청이요

8년 전
독자23
제발 세상에 밝혀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ㅜㅠㅜㅜㅠㅜ 그리구 호석이 성격이 정말 보여지는 호석이 성격 같아요
8년 전
독자24
헐명작이될삘진짜너무좋아요...호석이주인공인작품도정말오랜만이라그런지몰입이잘되네요그런의미로암호닉신청하구가욧![0221]입니다
8년 전
독자25
안녕하세여!침맘이에요!!! 오늘편도 역시나 꿀잼!!!!! 근데 실장 왜이리 나빠요???노래잘하는게 죄에요?? 리더가 멤버들 망치는거 좋아하는애도 아닌데 왜 의심부터 하고보지..그와중에 은영이 너무 졓다♡♡ 오늘 잘보고 가여☆♡
8년 전
독자26
생각했던대로 여주는 호평을 받았는데 그게 실장님 눈에는 좋게 보이지 않았던 건가요ㅠㅠㅠㅠㅠ 그래도 은영이가 나서줘서 정말 다행이에요ㅜㅜ 호석이랑 통화하면서 여주 마음이 좀 나아졌으면 좋겠네요ㅜㅜㅜㅠ
8년 전
독자27
헐.... 그래도 여주가 비교적 좋은 평을 받아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ㅜ 혹시 암호닉 아직도 받으신다면 [응앜]으로 신청 가능한가요..?
8년 전
독자28
[0418]로 암호닉신청하겠습니다!!! 대박 명작.. 진짜 재밌어요 스크롤 내려가는게 아까워요진짜ㅠㅠㅠㅠ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얼른 오세요!♥
8년 전
독자29
작가님ㅠㅠㅠㅠㅜ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암호닉[슈크림]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30
왖 ㅣㄴ짜 회사 너무하네여 우리 예쁜 여주한테ㅠㅠㅠㅠㅠ무슨 애를 완전 이기주의자로 만들어ㅜㅜㅠㅠㅠㅠㅠㅠ부쨩한 여주ㅜㅜㅜ
8년 전
독자31
저런..못된실장...같으리나고... 아니 가수한테 노래시키는게 그렇게 억울하면 어떻게 실장 달았대.????? 애들 노래 좀 시켜줘요.. 네 말대로 오디셤장에서 울었대잖아.. 노래하고 싶다고.. 잔짜 너무하잫아ㅠㅠㅠㅠㅠㅠ 꿈많은 애들을 데리고 니네가 다 짓밟고 있잖아ㅠㅠㅠ
8년 전
독자32
와 여주칭찬받아서짱좋아요!! 근데 저런 오해를 받ㄴ다니 진짜 얼마나 속상할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모찜모찜해 입니다 여주가 이제 호석이를 믿는 것 같아서 다행이긴한데 의심받는 모습이 진짜 너무 맴찢인 것 같아요ㅠㅜㅜㅜㅜㅜㅜㅜ울 ㅇ여주 ㅠㅠㅠㅠ 호석읻도 넘나 착하고 ㅠㅠㅠㅠ 좋은 작품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35
참 좋네여......혹시 생각하시는 여주 이미지도 닜으시면 올려주심감사할꺼같아여....
8년 전
독자36
블락소년단/ 실장님이 한 말 때문에 울컥하고 은영이가 여주 편 들어준거에 한번 더 울컥했네요 ㅠㅠㅠㅠㅠ 슬퍼요 ㅜㅠㅠ
8년 전
독자37
은영아ㅠㅠㅠㅜㅜ사랑해ㅠㅠ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ㅡ아 호석이한테 전화한거진짜 신의한수ㅠㅠㅜ
8년 전
독자38
은영님 ㅠㅠㅠㅠㅠ 고마워요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작가님ㅜㅠㅠㅠㅠㅠㅠ너무재미있어요!!!!ㅜㅠ김사합니다
8년 전
독자40
은영이 분위기가 딱 제가 생각했던 분위기네요! 다행이에요 글을 뭔가 좀 더 잘 읽은 기분이 드네요 ㅋㅋ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41
여주한테그러지마여ㅠㅠㅠㅠ나빴어요실장님ㅠㅠ잘보고가여!!!
8년 전
독자42
아니 매니저가 실수했다고요... 왜 여주한테 뭐라 그러는데 그리고 AR부르라고 니들이 시켰잖아... 나쁜놈들.
8년 전
독자43
헐 실장님 나빠여,,
8년 전
독자44
하 진짜 실장님 왜그러시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여주가 그럴애로 보이시냐규여ㅠㅠㅠㅠㅠㅠ 몇번이나 보셨으면 성격정도는 다 파악하고 계시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
8년 전
독자45
실장님 왜 그러세요ㅠㅠㅠㅠㅠㅠ매니저가 실수했다구요ㅠㅠㅠ여주 너무 억울했겠지만 잘 대처했고 은영이가 너무 기특하고 예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6
매니저가 실수한건데 여주한테...너무해실장님...
8년 전
독자47
아 은영이 정말 맘에 드네요 ㅠㅜㅜㅠ드디어 여주가 먼저 호석이한테 전화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다음편 보러가요
8년 전
독자48
엉엉엉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ㅡ실장님왕나쁘다.........:;,,,,,,,,어떻게그렇게말하지?와ㅜㅠㅠㅡㅠㅜㅠㅡ마지막주현이석진센빠이귀엽네요
8년 전
독자49
호석이 옛날부터 나 지켜봤었네 내가 방턴이랑 접점이 잇엇네 저번편에서 정국이한테 기억얘기한거도 그렇고.. 뭘까
8년 전
독자50
아 실장님.............나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다음편 보러갑니다!!!
8년 전
독자51
여주 너무 불쌍해요ㅠㅠㅠㅠㅠ 오해 받다니..ㅠㅠㅠㅠ
8년 전
독자52
은영이.. 너정말 예브구나... 아이린님이라뇨... 어떻게 보면 회사의 실수겠지만 여주의 노래실력이 나온게 통쾌하다는 생각도 들어요 댄서가아니고 가순데 한명만 몰아줬으니.. 은영이덕분에 그랴도 밖으로나왔내요..하하 빨리 다 절해결됐으면 좋겠어요.. 너무 잘보고가요 다음편도 보러가요 :)!!
8년 전
독자53
아ㅜㅠㅠㅠ 설마했었는데ㅠㅠㅠㅠㅠ 나빠요ㅠㅠㅠㅠ 그래도 대중들이 알아줘서 고마운거같아요ㅠㅠ 그상황에 허석이라도 전화할 사람이 있어서 다행이에요ㅠㅠ 이번편도 잘봤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54
헐세상에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머야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은영이너무예쁘ㅓㅜㅜㅜㅠㅠㅠㅜㅜㅜㅠㅜㅜㅜㅜ진짜실장님너무하다여주를어떻게보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56
여주가 이제 인지도가 높아지는걸까요ㅠㅠㅠ 아 근데 실장 너무했네요ㅠㅠ 진짜 오해하는것도 정도껏이지ㅠㅠㅠㅠ
8년 전
독자57
와 이글진짜꿀잼이에요작가님 와..왜 이제서야 뒷북을치면서정주행하는지 제잘못이에요ㅠ
8년 전
독자58
은영이는 정말 착한 아이였군요! 아무도 말을 못 하고 있을 때 그렇게 나선 걸 보면... 사실 아무런 말도 하지 않은 멤버들이 조금 답답하게 느껴졌는데, 이제 서서히 속이 시원해지는 기분이라 너무 신나요 작가님.
8년 전
독자59
왜저런오해를받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속상해요ㅠㅠㅠ
8년 전
독자60
와..어떻게 ㅅ소석사 실장님이 자기 가수를 못믿고 저런 소리를 할 수 있죠?;진짜 힘들거같아요..여주가ㅠㅠㅠ 얼른 호석이한테 위로받았으면 ㅠㅠㅠ
8년 전
독자61
비공식적인 암호닉 모찌모찌해의 댓글이 왔어요! 혹시 텍파할 때라도 수정하실꺼면 하시라고 말씀드릴려구요. 지방에 있었디.로 적혀있으셔서요. 이제부터 만남의 시작인건가?! 호도가아ㅏㅏㅏㅇㅠㅠ정다정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2
와...어떻게 시디를 바꿨다고 생각을 할 수 있는건지..ㅠㅠㅠㅠㅠㅠ여주 너무 속상하겠어요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65
아니 실장님 진짜 너무하신거아닌가요 은영아 사랑한다 ㅠㅠㅠㅠ 은영이라도 편들어줘서 ㅠㅠㅠㅠ 아오 진짜 ㅠㅠㅠㅠ
8년 전
독자68
정주행시작하러갑니다총총총!!!!!!!!!!!!!모두모두길을비키세요!!!!!!!!!!!!!!!!!!!!!!!!!!!!!!!!!!!!!!!!!!!!!!!!!!!!!!!!!!!!!!!!!1
8년 전
독자69
아....노랴 연습을 아무리 열심히하고 무대에서 잘 선보여도 회사에서 밀어주는 사람이 아니면 오해를 받고 되려 욕을 먹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밖에 안나오는 상황이네요....이게 무슨 일인지...참..
그래도 여주 곁에는 은영이라는 좋은.동료가 있어 다행이네요
호석이라면.여주에게 좋은 위로를 해줄거라 믿으면서
다음 글도 읽을게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0
ㅠㅠㅠㅠㅠㅠㅠ아어떻게여주한테그러냐실장님짐짜ㅠㅠ
8년 전
독자71
여주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 이제 대중한테 하나씩 인정받으면 되는거야ㅠㅠㅠㅠㅠ 다음편 읽으러 가야겠어요 총총
8년 전
독자72
무대 잘해서 다행이네요...ㅠㅜ 근데 억울하게 오해받고...ㅎ...ㅏ...
8년 전
독자73
와 ㅋㅋㅋㅋㅋㅋ저게사람인갘ㅋㅋㅋㅋㅋㅋ지들은미안치도않나 ㅋㅋㅋㅋㅋㅋ 뭐 스케줄이 바쁘면 녹음안해도되는건가? 자기파트는 자기가불러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와어이가없네
8년 전
독자74
드디어 여주가 ㅠㅠㅠㅠ 칭찬도 받고 ㅠㅠㅠㅠㅠ 민윤기가 부르는 준이는 언제 들어도 발리는 ㄷ것 ㅠㅠㅠㅠ
8년 전
독자75
헐 여주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아니 매니저가 잘못한걸 왜 여주가 의심받냐...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76
오해를받다니.....오해받는게 제일 억울한데...
8년 전
독자77
아나 진짜 실장 너무하네!!!!!!!!!! 이제 여주 좋은일만 있길 바랍니당
8년 전
독자78
흐아 실장님 왜 그런쪽으로 생각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은영이 넘 고맙고 여주 이제 승승장구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9
여주 불쌍해ㅜㅜㅠㅠ
8년 전
독자80
대중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수있어서 다행이지만 팀의 이미지가ㅠㅠㅠ 호석이는 어떻게 다 아는걸까요?? 정말 한부분 한부분 다 지켜본거겠죠 관심갖고 우후후후훟ㅎ
8년 전
독자81
여주가 호석이한테 힘든거 풀어놓고 기댈수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 저런오해도받고ㅠㅠㅠㅠㅠㅠ힘들텐데ㅠㅠㅠ
8년 전
독자82
여주ㅜㅜㅜㅜㅠㅠㅠ짠내진동
8년 전
독자83
ㅠㅠ은영이가 실장한테 댄서아니라고 가수라고 할 때 진짜 찡했어요 실제로도 저런 가수들 있을 것 같아서ㅠㅠㅠㅠ그래도 여주한테 호석이가 있어서 다행이에요ㅠㅠ
8년 전
독자84
와 여주마음아파요ㅠㅠㅠㅠㅠㅠ 은영이ㅠㅠㅠㅠ
8년 전
독자85
와 진짜 저따구냐 화난다 ㅋㅋㅋㅋㅋㅋ 실장이라는 사람이 정연이만 감싸고. 쟤가 가순데 노래 못 부르는 건 쟤 잘못이지 왜 여주한테 난리
8년 전
독자86
여주한테 왜 그러냐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른 멤버들하고도 틀어지지 않았으면 해요 힘들지 말아라ㅠㅠㅠㅠ
8년 전
독자87
은영아 고마워ㅠㅠㅠㅜㅜㅜㅜ 전 사실 여주 팀내에서 왕따?같은거인줄 알았어요.... 진짜 다행이다...
8년 전
독자88
여주처럼 낯 가리고 해도 정말 몇 없는 친구 동료지만 믿을 수 있는 사람들로만 구성이 된 거 같아 한편으론 뿌듯하네요(여주맘) 오늘도 재미있게 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89
와 진짜 저 실장이라는 사람 나쁘다 ㅜㅜㅜㅜ
8년 전
독자90
아 진짜ㅠㅠㅠㅠㅠ 저상황이라면 얼마나 억울하겠어요ㅠㅠㅠ 실장!!! 왜 잘해도 난리야!!!ㅂㄷㅁㄷ.....
8년 전
독자91
여주는 칭찬을 받았는데 왜 같은 식구는 의심을 하능거냐..아휴
8년 전
독자92
ㅠㅜㅜㅜㅜㅜㅜㅜ호석아ㅜㅜㅠ그래ㅠㅠㅠ여주에겐 호석이가 약이조ㅠㅠㅠㅠㅠㅠㅠ호석이가 잘 치료해주기를 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9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멤버들이 못하는걸 어떡하라구요유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4
와 노래를 잘 불러도 저런 식으로 오해를ㅋㅋㅋㅋㅋ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가 업서어서 웃음이 나오ㅠㅠ
8년 전
독자95
잘해도 욕 먹고 못해도 욕 먹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다 서러워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 잘하는걸 우째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6
와 실장님 너무한다 진짜 뭐저런 나쁜. 하.. 여주가ㅜ잘한건데 인정해주지도암ㅎ고
8년 전
독자97
전나어이없네...여주가 그걸 아떻게 빼돌려 ...그리고 혼날사람은 여주가 어니잖아 봐 진짜..
8년 전
독자98
아 실장님 ㅂㄷㅂㄷ 뭐하는거야ㅜㅜㅠㅜ우링 여주는 그럴애가 아닌데ㅠㅠㅠㅠㅠㅠㅠㅠ맘아파라 여주 속상하겜ㅅ다ㅜㅠㅠ
8년 전
독자99
아 진짜 실장님 너무 하시네 띄워줄 사람을 띄워줘야지...
8년 전
독자100
우허ㅜ!! 칭찬받아서 좋아했는데 이런식으로 실장님에게 오해를 받다니ㅜㅜㅜㅜ 다른맴버 파트까지 기껏 잘 불러줬더니 ㅜㅜㅜㅜㅜㅜㅜ
고맙다고 해야지 ㅜㅜㅜㅜ

8년 전
독자102
ㅠㅠㅠㅠㅠㅠ왜 여주한테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참 연예인 힘드네요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3
왜이걸 이제야봤는지...ㅜㅡㅠㅡㅠㅡㅜㅜ너무재밌어요!
8년 전
독자104
실장 개넘이네 아오 지들이 일 똑바로 안한거 가수한테 돌리나 그룹애들이 그나마 멀쩡해서 다행이지..
8년 전
독자105
정주행하고 있습니다 !! 분위기랑 브금이랑 잘 맞아서 계속 듣고 있어요 브금 정말 잘 찾는 거 같아요 글도 너무 좋고 너무 잘 끊으세요 ...♡
8년 전
독자106
오....기사가 떴네요... 아직 대중의 반응은 안 나왔지만.. 그래도 여주 실력이 알려져서 다행이에ㅛㅠㅠㅠ 같은 그룹 멤버들은 걱정되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저 실장님 너무하세요.. 어떻게 그런 생각을 하시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서 호석이에게로 가렴 여주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7
그러면 애초에 여주한테 파트 많이 주던가 이 회사야ㅠㅠㅠㅠㅠ왜그르냐 여주한테ㅠㅠㅠ
8년 전
독자108
와 처음이네요... 정호석한테 전화릉 하다니!! 연락도 먼저안하던여주가ㅠㅠㅠㅠ 설렌다 얼른 다음편보러 가야겠어요!!
8년 전
독자109
은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넌 내편이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0
여주만 머리채잡히고...그냥 여주를 밀자..
8년 전
독자111
은영이 착한애인가???의심스럽다...그건 그렇고 왜 여주를 의심해!!!!!!
8년 전
독자112
와 이제 드디어 아미가 조명을 받네요!!!!!!!!! 와 진짜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능 호석이랑 잘됐으면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3
ㅠㅠㅠ매 화마다 여주가 너무 안쓰럽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114
민ㅋㅋㅋㅋㅋ윤ㅋㅋㅋ깈ㅋㅋㅋㅋㅋㅋ준잌ㅋㅋㅋ랰ㅋㅋㅋㅋ 여기서 진짜 빵 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실장님 너무해ㅜ
8년 전
독자115
와..어떻게 실장이라는사람이 여주를 의심할수있어...배신감든다ㅠㅠㅠ
8년 전
독자116
여주야 말 잘했어ㅠㅜㅠㅜ 속시원하드ㅜㅠ
8년 전
독자117
실장님 너무하신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힘내길ㅠㅠㅠㅠㅠ 윤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아 올꺼얔ㅋㅋㅋㅋㅋ준이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8
와 진짜 저런 오해사면 저는 진짜 너무 화사서 눈물 나올 거 같아요ㅠㅜㅠㅜㅜ 은영이ㅠㅜㅜ 너무 착해요!! 앞으로도 계속 여주 도와줘요ㅠㅜㅜ 여주ㅠㅜ 호석이한테 연락하기 전까지 얼마나 많은 생각을 했을까요.. 외로울거 같아요 정말ㅠㅜㅠ
8년 전
독자119
아 진짜 발암...눈물날뻔 했어 진짜ㅜㅜㅜ아 실장이라는 사람은 뭐하자는거지 왜 그게 여주잘멋이라는 결론이 나오는거죠?와 나 진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20
우리 여주 진짜 안쓰럽다... 잘 불러도 문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1
아이고 여주는 노래 잘하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 되게 슬퍼요.. 호석이가 여주 잘 위로해주겠죠? 호석아 우리 아픈 여주 위로해줘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22
여주는 댄서가 아닌 가수죠ㅠㅠ 같은 그룹 소속인데 한 멤버만 밀어주고.. 억울하죠.. 특히 여주는 자기목소리를 그 한명에게 준거나 다름없는데.. 실장님의 그런 반응 너무나 화나네요..ㅠ
8년 전
독자124
.....와....여주 칭찬좀받을줄 알았더니........오히려 혼나네요ㅜㅜㅜㅠㅠㅠㅠㅠㅠ우리 여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5
흐널....지짜 너무하씨네....킁...8ㅅ8
8년 전
독자126
사이다!!!!!!!!!!!!!!!!!!!!!!!!!!!올레~~~~~~~~진짜답답했는디넘나잘된것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27
후^^ 왜그러지여주한테 은영이가도와준덕에 그나마 솔직하게얘기했지만 진짜맴찢이네요 항상 뒤에서도와주던건 여주인데ㅠ 그리고 윤기가 가르쳐준게아니였다면 호석이가 다봐왔다는건데 또심장이나대네욤 ..잘읽다갑니다♡
8년 전
독자128
ㅠㅠ... 호석이가 여주한테 하는 말들 진짜... 맘에 훅- 들어오네요.. 여주를 오해하는 실장님이 미워요ㅠㅠㅠ
8년 전
독자129
와 ㄹㅇ 대박이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0
와 정말 어쩜 저래요, 저걸 저렇게 생각할수도 있구나 은영이가 오늘 사이다 했죠. 은영이 아니었으면 저도 핸드폰 던지고 그랬을 거예요. 후우 그런데 호석이는 진짜 궁금하네요 어떻게 다 알게된걸까..
8년 전
독자131
아 실장뭐하는겁니까 그게..!!! 여주안쓰럽...언제쯤 제대로 노래하고 그럴까요ㅠㅠ
8년 전
독자132
은영이 느낌이 너무 이쁜데요???ㅋㅋㅋㅋ 우리 여주는 ...짠내가 풀풀 납니다ㅠㅠ엉엉 호석아ㅠㅠ 달래주려무나
8년 전
독자133
여주가 그래도 대중들한테 이번에 눈도장 받아서 다행이에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4
실장님 너무했어요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은영이라도 있어서 다행이에요 정말ㅠㅠㅠㅠ호석이가 여주 위로해줬으면ㅠㅠㅠ
8년 전
독자135
아이고 은영아ㅠㅠㅠ 은영이 내 동생 삼고싶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136
너무하다ㅠㅠㅠㅠㅠㅠ진짜...처음 안 사실이지만 리더엿구나...이제 빛좀 보자ㅠㅠㅠ
8년 전
독자137
아잉홉아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니때메산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8
ㅠㅠㅠㅠ헐 실장님 완전 나뻐ㅠㅠㅠ어떻게 그걸 일부러 했다고 할수있어요?? 그리고 민윤기!!!!!!!!!! 준이라니!!!! 너무해 자꾸 여주 앞에서(사실 내앞에서) 커플놀이 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슬프잖아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9
아ㅠㅠㅜㅜㅠㅠㅜㅜㅠ호석이 전화받았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여주는 오늘도 짜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0
세상에 실장님 정말 너무하신거아닙니까.........그래도 잘했다고 칭찬도 못해줄 망정 어떻게 저런말은 함부로 뱉으실수있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유ㅠㅠㅠㅠㅠㅠ정말속상해요ㅠㅠㅠㅠㅠㅠㅠ은영이가 여주를 많이 응원해주고 도와주고 그런모습정말보기좋아요ㅠㅠㅠㅠ돈독해보이고 진짜 착한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예쁜이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호석이에게 의지할려는모습도 조금나온것같은데 정말보기 좋아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정이입 했는지 눈물 날 뻔 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석이가 여주를 잘 달래주길 바래요ㅠㅠ
8년 전
독자143
와!!!!!! 억울해!!! 내가 다 억울해!!! 그러게 연습좀하지!!! 잘못은 회사쪽이하고 탓은 여주탓을!!!!! 천벌받을 사람들아!!!!! 와!!!!!! 나쁜 사람들!!!
8년 전
독자144
와 실장님 진짜 너무하시네... 우리 여주 안쓰러워서 어쩌죠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6
아진짜ㅠ니건너무하자나요 실장이라는사람이 가수한테지금뭐라고짓걸이는건지;
8년 전
독자147
와은영이정말ㅠㅠㅠㅠㅠ실장님너무하다밀어줄사람을밀어줘야지무슨휴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148
헐ㅠㅠㅠ은영이ㅠㅠㅠㅠㅠ은영이라도 있어서 너무 다행이에여ㅠㅠㅠㅠㅠ 사람을 어떻게 그런식으로 몰아갈수가 있냐ㅜㅜ진짜나쁜사람들
8년 전
독자149
아 진짜 잘만한 여주한테 왜그러는지ㅠㅠㅠ 가수가 노랠 잘하는게 무슨 잘못이야ㅠㅠ
8년 전
독자150
그래 호석이한테 기대란 말이야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ㅠ힝
8년 전
독자151
은영이 감동이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2
실장님도 너무하신다ㅠㅠㅠㅠ여주가 잘못한것도 아닌데ㅠㅠㅠ 호석이가 여주를 잘 다독여주기류ㅠㅠㅠㅠ그래도 기사 났내요 천천히 대중들이 여주를 알아봐주기류ㅠㅠ
8년 전
독자153
ㅠㅠㅠㅠㅜㅜㅠ진짜너무슬프다...주변에믿어주는사람도없고....털어놓을사람들도다멀리있으니..세상에나혼자떨어진것같네..
8년 전
독자154
아 진짜ㅜㅜ 넘나 찌통인거ㅜㅜㅜㅜ기사러 칭찬받아서 좋았는데 실장님하신말때문에 ㅜㅜㅜㅜ
8년 전
독자156
와 실장님 너무 하네요 정말 그나저나 호석이 이번에는 되게 남자다웠어요!
8년 전
독자157
오오오오여주가 아이린이였어!!여신이군!!재밌게읽었어요!!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58
와.....실장이라는 사람이 너무했네
8년 전
독자159
[97윤] 와 드디어 우리 여주 짝짝짝❤️❤️❤️❤️❤️ 쫗아욯ㅎㅎㅎㅎㅎㅎ 은영이 칙한 것ㅠㅠㅠ
8년 전
독자160
실장님...나렁 장난해???퓨ㅠㅠㅠㅠㅠㅠㅠㅠ은영아ㅠ언니랑 가자ㅠㅠㅠㅠ엉ㅇ엉
7년 전
독자161
와 여주 드디어 뜨는건가 ㄷㄷㄷ 실장 진짜 너무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회사에 그 사람인건가...ㅠ
7년 전
독자16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실장님 너무해욧ㅠㅠㅠㅠㅠㅠ우리 여주 어떡해
7년 전
독자163
ㅠㅠㅠㅠㅠㅠ여주가 이제 호석이한테 조금씩 맘을 여는걸까요ㅠㅠ그리고 댄서가 아니라 가수라니...애들 마음이 어떨지 이해가 가네요ㅠㅠㅠ그나저나 스크롤 내리며 호석이 미모에 한번 은영이 느낌의 분 미모에 두번 놀라고 갑니다...은영이도 너무 착하다ㅠㅠㅠ여주 믿어주고 다 같은 마음이니 당연한건가ㅠㅠㅠ그래도ㅠㅠㅠ
7년 전
독자164
역시 탄소는 굉장히 실력이 좋은 친구였네요!! 근데 왜 탄소를 욕합니까ㅠㅠ 다른 멤버 파트까지 불러줬더니 적반하장...!! 정연이가 어떤 아이인지 점점 더 모르겠네요
7년 전
독자165
아니 장난??ㅠㅠㅠㅠㅠㅠㅠ 왜 우리 여주한테 그러는거야ㅠㅠㅠ
7년 전
독자166
아 실장 모냐 아
7년 전
독자167
노래 못부른건 다른 멤버인데 왜ㅠㅠㅠㅠ 잘불었규ㅏ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